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손오공이 석두 속에서 몇 번이나 튀어나왔습니까?
손오공이 석두 속에서 몇 번이나 튀어나왔습니까?
오공은 계뢰산에 사위 옥면공주 소왕머를 찾아 부채를 빌렸다. 우왕머는 저녁 식사에 초대되었다. 오공은 우왕묵의 금안수를 훔쳐 우왕머가 되어 바초동에 갔다. 정말 한 수, 불량배가 가르치는 방법에 따라 부채를 확대했다. 작아지지 않습니다. 우왕머는 그의 금눈을 잃고 급히 팔각동으로 돌아갔다.
저회 제 61 회 돼지늑대 반지 패배마원숭이 삼음 파초 팬.
소가 저팔계로 변하여 부채를 받아 오공과 지혜를 겨루며 용감하게 싸우다. 모든 보호자의 도움으로 우왕머는 실패했다. 주진, 전빙은 소를 제압한다. 오공은 건달이 건네준 보부채로 산불을 부채질하고, 스승은 화염산을 넘었다.
● 제 62 회 세제로 마음을 씻는다. 슬림하다.
네 사람이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찬 승려를 데리고 광금사에 왔다. 오공이 알게 된 보물은 구두충룡왕의 서에게 도둑맞았고, 용왕으로부터 요괴를 잡으라는 의뢰를 받았다.
● 제 63 회, 두 스님은 용궁군을 크게 소란을 피우며 악령을 통해 보물을 얻었다.
그 괴물은 아홉 마리의 거대한 새이다. 오공은 이랑신과 메이산 육성의 도움으로. 악마를 물리치고 타보를 속이다.
제 64 회 가시덤불령 저오능은 목선암 스님이 시를 이야기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팔계는 가시덤불령에 이르러 가시덤불령의 땅이라고 자칭하는 노인에게 끌려갔다. 그 노인과 다른 세 노인은 백, 노송, 대나무, 소나무의 정수이다. 네 노인은 도교를 숭상하고, 당승은 부처이다. 살구선이 당승과 겨루어 보다. 제자들이 찾았더니 나무의 본질이 나무로 변했다. 팔계의 나무가 쓰러지다.
● 제 65 회 요사는 소뢰음 네 사람이 모두 큰 액운을 당했다고 가정한다.
당승은 뇌음사에 가서 부처를 숭배하고, 오공, 팔계, 사승과 함께 금심벌즈, 즉 현진상, 하늘의 별을 청하였다. 강금룡은 뿔로 심벌즈에 파고들어 오공을 구출했다. 오공이 금심지를 끊자, 늙은 요괴는 재빨리 모든 신선을 한 봉지에 담았다. 한밤중에 오공은 스승을 놓아주고, 선배와 신들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 그 요괴가 쫓아나와 당승사도 신선으로 가장했다. 오공은 무당산 진무대왕에게 가서 그를 구해 달라고 부탁했다.
제 66 회 천신은 미륵불에 속박되었다.
진무는 오룡거북사를 파견했는데, 산장 태자, 4 대 신장은 모두 요괴로 자루에 담았다. 오공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때 미륵불이 갑자기 와서 그 괴괴괴가 자신의 총관인 황미동이라고 말했다.
본질로 변하다. 오공은 미륵의 계획에 따라 요괴의 뱃속에 들어가 이리저리 뒹굴었다. 미륵불은 괴물을 한 봉지에 넣었다.
● 제 67 회 낙타의 선성을 구하고 더러운 길에서 벗어났다.
칠절산 위의 아나콘다 한 마리가 괴물로 변했다. 오공은 입을 벌리고 삼키고 배 속으로 들어가 금띠를 등에서 뽑았다. 괴물이 흙 속에서 죽었다. 팔계는 기성된 거대한 돼지가 가느다란 감실을 따라 아치형으로 솟아올라 당승 일행이 칠절산에 올랐다.
● 제 68 회 주자국당승의 전생 이론 손행연 팔을 30% 할인한다.
만토 일행이 주자국으로 들어갔다. 국왕이 병이 나서 진찰을 받으러 가다. 관원들은 오공에게 팔계의 말에 따라 조정에 가서 국왕을 치료해 달라고 요구했다.
제 69 회 주야약 제공 잔치 악령이 낮다.
오공은 오국을 치료하여 병의 뿌리가 3 년 전 단오절이라고 말했고, 기린산의 요사이는 태세에 김생황후를 약탈했다. 마침 그 요괴가 갑자기 왔다. 오공이 팔계사승에게 보살피라고 하자 강가로 달려가 뛰어올랐다.
● 제 70 회 요보가 연기와 모래불을 일으키자 오공이 자금벨을 훔쳤다.
오공은 세태세에 파견된 선봉대를 물리쳤고, 다음날 오후에 주자를 변모시킨 요괴를 죽이고 그의 시체를 가지고 중국으로 돌아왔다. 국왕은 황후가 착용한 금실을 증표로 오공에게 주었다. 오공은 요괴가 되어 죽임을 당하고 동굴로 들어갔다. 그는 보현을 왕후에게 주어 괴물을 연기, 모래, 불을 방출할 수 있는 세 개의 금방울로 속여 주었다. 그는 훔치려고 하는데 괴물을 놀라게 해서 금종을 버리고 파리가 되어 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