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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지고서

원래의 장소는 만물의 기원이며, 모든 생명의 근원이며, 아름다움과 악, 선과 무지의 탄생이다. 물, 대지의 혈액, 예를 들면 흐르는 힘줄. 그래서 물은 물질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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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는 만물의 근원이며, 모든 생명의 뿌리, 아름다움과 추함, 선과 악, 어리석음과 재능이 모두 그것에 의해 생겨났다. 물, 지구의 혈기, 인체의 정맥처럼 지구 내에서 순환한다. 그래서 물은 모든 것입니다.

원문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왕위: 남편의 물이 약하고, 남의 악을 잘 뿌리고, 또한 선하다. 흑백으로 간주하면 됩니다. 양은 가득 찰 때까지 할 수 없다. 또한 옳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 평면, 정의 까지, 흐름 없음; 사람은 높은 곳으로 가고, 유독 그 사람만 낮은 곳으로 간다. 비천한 사람, 도실, 왕의 의리, 물은 모두 사는 줄 알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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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이 이렇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A: 물은 연약하고 사악하며 사람의 더러움을 잘 씻는다. 이것은 그것의 인자이다. 물의 색깔은 비록 검은색이지만, 그것의 본질은 흰색이다. 이것은 그것의 성실함이다. 사통으로 물을 재지 않고 가득 차면 자동으로 멈추는 것이 바로 그것의 적극적이다. 그것은 균형을 분배할 때까지 어느 곳으로든 흐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그것의 의미다. 많은 사람들이 높은 것을 줍고, 진상이 드러났다. 이것이 바로 그것의 겸손이다. 겸양은 도가 있는 곳이고, 제왕의 기량이며, 물은' 겸양' 이 쌓인 곳이다.

원문이 정확하고, 5 건도 참되다. 채식, 오색의 질; 담백한 사람도 오미 중에 있다. 그것은 물 기반, 모든 것이 정확하고, 모든 생명은 무관심하다. 즉 불만도 없고, 달팽이도 없고, 만물 속에 숨어 있고, 석두 속에서 생산되며, 모든 생명 속에 농축되어 물신이라고 불린다. 초목 에 설정, 뿌리는 그 정도 를 얻고, 꽃은 그 수, 실량, 우루드, 체비, 우부, 문리가 분명하다. 매사에 각자 최선을 다하고, 역행하는 자는 물 안에 적당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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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가지 계량기구의 기초여야 하고, 밋밋함은 오색의 기초이며, 오로지 오미의 중심이라면, 물은 만물의 기초이며, 모든 생명의 중심이며, 모든 득실의 기초이다. 그래서 물을 담을 수 없는 것도, 유지할 수 없는 곳도 없다. 하늘에 모일 수도 있고, 땅에 모일 수도 있고, 만물 안에 둘러쌀 수도 있고, 돌 속에 있을 수도 있고, 중생에 모일 수도 있다. 그래서 물보다 신이 더 많다. 식물에 물을 모으면 뿌리가 상당히 깊게 자랄 수 있고, 꽃은 상당히 많이 피고, 열매는 상당히 많이 수확할 수 있다. 새와 짐승은 물을 얻고, 몸은 커질 수 있고, 깃털은 풍만하고, 모피 무늬는 선명하다. 모든 것이 생명력을 충분히 발전시키지 못하고 정상으로 돌아갔다. 왜냐하면 그것들 안에는 상당한 양의 보이지 않는 수분이 있기 때문이다.

원래 남편 옥귀, 구덕출. 복희가 부드럽고 너그럽다. 도리를 따지는 이웃들은 모두 알고 있다. 강하고 구겨지지 않고 의리도 있다. 싸지만 어색하지 않아, ok; 신선하고 더럽지 않고 깨끗하다. 용감히 굴복하지 않다. 결함은 모두 적당하고, 정수도 좋다. 화모광휘, 그러나 통, 능통, 용모; 노크, 그 소리는 분명하고 멀고, 맑지만 죽이지 않는 것도 말이다. 주인, 방 으로 숨겨진, 푸 루이 단면, 명백한 구덕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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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이 이렇게 값나가는 이유는 9 가지 품질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부드럽고 윤기가 나는 것이 그것의 핵심이다. 명확하고 질감이 있는 것은 그것의 "지혜" 이다. 힘들고 굴하지 않는 것은 그것의 뜻이다. 성실하고 남을 해치지 않는 것이 그것의 미덕이다. 밝고 더럽지 않은 것은 그것의 순수함이다. 융통성과 불굴은 그것의 용기이다. 단점과 장점을 모두 밖에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그것의 성실함이다. 아름다움과 광택이 서로 스며들고, 서로 침범하지 않는 것이 바로 그것의 포용이다. 당신이 그것을 칠 때, 그 목소리는 분명하고, 깊고, 순수하고 혼란스럽지 않다. 이것이 바로 그 조직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따라서, 군주는 항상 옥을 귀중하게 여기고, 그것을 보물로 소장하고, 그것을 푸예 () 로 만든다. 옥의 9 가지 미덕이 모두 드러났다.

원래 사람, 물도. 남녀는 화목하지만 물은 흐른다. 3 월은 입과 같다. 입이 뭐예요? 오미. 오무지자는 무엇입니까? 악무사장. 신주비장, 함주폐, 신주신장, 고주간, 간주. 오장이 있으면 고기가 난다. 비장 분리, 폐생골, 신장생뇌, 간생피, 심생육. 오장이 있고, 그 다음에는 구경이 됩니다. 비장모는 코, 간모는 눈, 신장모는 귀, 폐모는 요령이다. 5 월, 10 월. 태어날 때부터 보고 듣고 걱정하기 위해서였다. 이는 특별한 산경이 아니라 황야에서 관찰된 것이기 때문이다. 네가 들은 것은 네가 드럼에서 들은 것이 아니라, 네가 드럼에서 들은 것이다. 마음이 신경쓰는 것은 굵기에서 특별히 알 수 없고, 잠정적인 감화에서도 알 수 있으니, 수정을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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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도 물로 만든다. 남녀의 정기가 일치하여, 성인 배아는' 물' 에 의해 분배된다. 태아는 3 개월 후에 맛볼 수 있다. 풍미란 무엇입니까? 맛을 머금은 것은 바로 오미를 머금은 것이다. 오미가 뭔가요? 오미생오장. 비장산, 폐염, 신장매운, 간고, 달콤합니다. 오장이 제각기 제자리에 있고 다섯 개의 내장조직이 탄생했다. 비장생격, 폐생골, 신장생뇌, 간생피, 심장생육. 오장육부가 모두 가능하다면, 비장에서 코, 간에서 눈, 신장에서 귀, 폐에서 다른 노하우까지 9 개의 노하우가 발생한다. 5 개월 후, 몸이 완성되었습니다. 10 개월. 아이가 태어나다. 태어나면 눈은 볼 수 있고, 귀는 들을 수 있고, 심장은 생각할 수 있다. 눈이 볼 수 있는 것은 산과 언덕뿐만 아니라 척박한 것도 있다. 귀가 들을 수 있는 것은 천둥소리와 북소리뿐만 아니라 작은 목소리와 생각, 큰일뿐만 아니라 미세한 상황도 있다.

원문은 물을 모아 옥에 모이고, 구덕출구를 주선으로 한다. 사람됨이지만, 9 일과 5 일을 안다. 이것도 살아남고 죽지 않는 본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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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물이 옥에 모이면 옥의 9 가지 품질이 탄생했다. 물이 응결되어 머물면 한 사람이 되고, 아홉 가지 노하우가 탄생했다. 이것은 물의 미세한 응고와 거친 응고의 예이며, 존재할 수는 있지만 소멸되지는 않는다.

원문은 은밀하여 보존할 수 있고, 거북룡도 있다. 거북이는 물에서 태어나 불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만물의 으뜸이며 좋고 나쁘다. 용은 가뭄에 살고 오색을 유람하기 때문에 신이다. 작게 하려면 누에처럼 해야 한다. 크게 하고 싶으면 세상에 숨어 있다. 키가 커지려면 잘난 체해야 한다. 내리려면 천연에 들어가야 한다. 변화는 무궁무진하고, 시시각각 위아래에 있다. 이것은 신이라고 불린다. 거북이와 용은 어둠 속에서 살 수 있고 죽은 사람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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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어둠 속에 숨어 살 수 있는 사람들, 예를 들면 늙은 거북이, 용과 같은 것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북이는 물에서 태어났고, 점을 칠 때는 반드시 불로 구워 만물의 선지자, 선악의 경험이 될 것이다. 용은 물에서 태어났다. 그것은 오색을 헤엄쳐서 신이 된다. 작아지면 잠나방처럼 될 것입니다. 하늘과 땅을 포함하여 커졌습니다. 그는 위로 올라가려고 구름 위로 올라갔다. 아래로 내려가면 바로 깊은 샘으로 들어간다. 변화에는 정해진 날짜가 없고, 상하에는 정해진 시한이 없다. 이것은 신이라고 합니다. 거북용은 어두운 곳에 숨어 있지만, 생사할 수 있다.

원문은 여전히 세계인가, 아니면 세계는 보지 못했는가, 소 나방과 금기. 그 결과, 경주는 강이 수백 년 동안 말라가고 계곡은 이주한 적이 없고, 물줄기는 멈추지 않을 때 탄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금기는 사람처럼 생겼고, 길이가 4 인치이고, 노란 옷을 입고, 황관의 왕관을 쓰고, 노란 덮개를 쓰고, 조랑말을 타고 질주하는 데 능하다. 그 이름을 직설적으로 부르면 천리 밖에서 언젠가는 보답할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고갈의 본질이다. 고갈된 쓰촨 에센스는 Xi 에서 태어났다. 다람쥐는 머리와 두 개의 몸을 가지고 있는데, 모양은 뱀처럼 생겼고, 길이는 8 피트이다. 이름을 부를 수 있고, 갈치와 거북이를 부를 수 있습니다. 이 마천수의 정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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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시대에나, 어느 시대에도 나타나지 않는 것은 금기의 출현이다. 따라서 수백 년간의 가뭄으로 계곡이 옮겨지지 않고 수원이 끊어지지 않으면 금기를 생산해야 한다. 금기의 모양은 한 사람 같다. 그는 길이가 4 인치밖에 되지 않는다. 그는 노란색 외투를 입고 노란색 모자와 노란색 화두를 쓰고 있다. 그는 조랑말을 타고 빨리 달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의 이름을 부르기만 하면, 그는 그것을 천리 밖으로 달려가 하루 종일 왔다갔다 할 수 있다. 이것은 마른 강 속의 괴물이다. 건천의 요괴는 모두 구매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에는 1 개의 머리 및 2 개의 몸이 있다. 그 모양은 뱀처럼 생겼고 길이는 8 피트이다. 이름을 부르면 물고기와 거북이를 잡을 수 있다. 이것은 간천의 일종의 수정이다.

원문은 물을 정으로 하여, 죽은 사람 없이 보존할 수 있고, 태어날 때 옥이 있다. 어둠 속에서 살 수 있는 것은 거북이와 용이다. 세상 물정을 만나거나 보지 못한 사람들, 스와. 옛 친구들은 모두 승복했지만, 담뱃대는 오히려 승복했다. 모두가 가지고 있지만, 파이프는 그것으로 만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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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물의 본질과 거칠기는 존재할 수밖에 없고 숨길 수 없는 사람과 옥의 산물이다. 어둠 속에 숨어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모두 늙은 거북, 늙은 용이다. 또는 어느 시대. 혹은 어느 시대에 나타나지 않은 것이 바로 스와이다. 그래서 모두가 물에 익숙해졌고, 파이프만이 규칙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사람은 물이 있고 파이프만 사용할 수 있다.

원문이 무엇입니까? 물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생존할 수 없고, 그것을 아는 수탁자만이 옳은 일을 할 수 있다. 물이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이렇게 말한다: 물은 무엇인가? 만물의 본원도 중생의 종실이며, 아름다움, 악, 덕, 어리석음의 산물이다. 어떻게 알았어? 푸치의 수로는 경솔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그 백성은 탐욕스럽고 용감하다. 추 의 물은 약하고 맑은, 그래서 그 사람들 빛 과일 도둑; 물은 탁할수록 무겁기 때문에 그 사람은 멍청하고 더럽다. 진 물, 정체 및 기타, 그 사람은 욕심이 많고 쓸모없고 선을 행한다. Qijin 물, 건조 운송, 정체 기타, 그래서 그 사람 아첨 사기, 영리한 이익; 연의 국가 물 약한, 정체, 기타, 그래서 그 사람들 유 시안 (西安), 아픈 쉽게 죽을 수 있습니다; 송의 물은 싱겁고, 힘차고, 맑기 때문에, 그 사람은 쉽고, 바르다. 성인들이 세상을 개조하는 것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그 해법은 물에 있다. 따라서 물은 마음을 건강하게 하고, 맑은 물은 마음을 편하게 한다. 하나는 깨끗해야 하고, 인심은 결백하기 쉽다. 그것은 성자가 세계를 지배하는 기초 위에 세워졌고, 아무도 말하지 않았고, 아무도 그 지점이 물 속에 있다고 말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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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무엇입니까? 물에는 모든 것이 있다. 물이 없으면 어떤 것도 살 수 없다. 우리가 만물의 진정한 기탁을 알면 이 진리를 증명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것은 물이다. 그래서: 물은 무엇입니까? 물은 만물의 근원이며, 모든 생명의 근원이다. 그것은 아름다움과 추함, 미덕과 비도덕성, 어리석음과 걸출한 재능을 낳는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물이 이렇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제나라 의 물 을 보면 알 수 있다. 물 은 제나라 인민 을 탐욕, 무례, 용감 하게 만든다. 초수는 약하고 순진해서 초인은 빠르고, 결단력 있고, 용감하다. 월국의 물은 무겁고, 땅을 부식시키므로, 사람을 더 어리석게 하고, 질투하고, 더럽게 한다. 태국의 물은 흐르지 않고 혼탁하고 뒤섞여 진 사람들은 탐욕, 잔인함, 교활함, 선전을 한다. 진 물 쓴 탁한, 정체 탁한, 그래서 진 아첨 위장, 스마트 리 사람들. 연국의 종심이 집중되고 약하고, 정체되어 뒤섞여, 연국 인민이 우충하고, 경급하고,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송대의 물은 담담하고, 짙고, 맑기 때문에 송인은 순박하고, 정의를 좋아한다. 그래서 성인은 세속을 개조하고, 상황을 이해하고, 물을 본다. 물이 맑으면 인심이 올바르고, 물이 맑으면 인심이 쉽다. 마음속에 더러운 욕망이 없고, 마음속에 사악한 행위가 없다. 그러므로 성도가 천하를 다스리는 관건은 물의 본성을 장악하는 것이며, 모든 사람에게 경고하지 말고, 모든 가정을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관' 은 중국 춘추시대 (기원전 770-476 년) 제나라 정치가, 사상가 관중언행을 기록한 책이다. 전국 시대 (기원전 475 ~ 22 1) 부터 진한시대까지 책으로 기록되었다. 유향편' 관' 은 86 편 중 76 편은 이번 판에 있고 나머지 10 편은 목록에만 있다.

관중 (기원전 723 년-기원전 645 년경), 한족, 춘추시대 제나라의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위상 (현재 안휘상) 사람. 관중은 어려서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는 당에 계시고, 생활은 청빈하다. 그는 부득불 일찍 가정의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했다. 생계를 위해, 가방과 합작하여 장사한 후 군대에 입대하고, 몇 차례 우여곡절 끝에 제국재상으로 추천되었다. 사칭은' 춘추 제일상' 으로 보좌하여 춘추 제일패주가 되었기 때문에' 관재가 수재다' 라고 하는 관중의 발언은 국어' 치위' 에 나오는데, 또 다른' 관' 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