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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 스토리

저자: 영산

저는 스토리텔러입니다.

업데이트 시간 2007-2-1913: 26: 00 단어 수: 2607

미국의 유명한 작가' 진주 경주' 는 중국 고대 소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중국 고대 소설이 불행하지만 행운이라고 말했다. 이런 견해는 매우 모순적이다. 특히 중국 고대 소설은' 요행' 이라 이해하기 어렵고 심지어 코웃음을 친다.

중국 소설의' 불행' 은 공인된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중국의 소설은 이전에는 예술이 아니었고, 중국 소설가 중 누구도 자신이 예술가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았다. 소설은 중국 문단에서의 지위가 이렇게 낮다. 1776, 중국의 가장 위대한 문학평론가 야오 鷤은 전체 문학을 구성하는 작품을 열거하며 문체에 따라' 의논문, 서문, 주서, 서문, 서문, 기념관' 으로 나뉜다. 소설은요? 옆으로 서다. 그것은 전혀 문학으로 여겨지지 않았다. 나중에 건륭황제가 편찬한' 사쿠전서' 에서 소설은 문학 중심의 백과사전으로 수입되지 않았고, 소설은 이단처럼 고아하기 어려웠다.

진주는 중국의 소설이' 행운' 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전체 역사의 높이에서 나온 결론이다. "사람과 책, 그들은 그 학자들의 비판과 예술에 대한 요구, 그들의 표현 기교, 문학적 의미에 대한 토론, 그리고 예술이 무엇인지에 대한 모든 논의에서 벗어났다. 이런 토론은 예술이 변화된 것이 아니라 절대적인 것이라고 생각하게 한다. 심지어 수십 년 동안 그랬다! "

그동안 문단에서 벌어진' 한백쟁' 을 떠올리게 한다. 백엽은' 80 년대 이후' 작가가' 시장에 나왔지만 아직 문단에 오르지 않았다' 고 생각한다. 문학적 관점에서 보면' 80 년대 이후' 의 글쓰기는 기껏해야 전체 문학 작문이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