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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겐지 이야기' 의 독후감을 찾다

"겐지 이야기" 에 대한 고찰

1 1 세기에 쓰여진' 원씨 이야기' 는 세계 최초의 현실주의 소설이며 일본 문학의 위대한 고전으로 일본 문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일본 작가 창작의 영감의 원천이며, 3000 만 일본 가정의 불후의 민족문학으로 여겨지며, 세계가 공인한 아시아문학의 10 대 이상 컬렉션 중 하나, 세계문학사의 이정표, 세계문학의 보고중의 진귀한 경이로 여겨진다.

"원씨 이야기" 의 저자 자식부는 후지원이라고 불린다. 그녀는 서향이 가득한 중산층 귀족 가정에서 왔다. 그녀는 매우 재능 있는 여자이다. 그녀는 어릴 때부터 중국시를 배워서 중국 고서에 익숙하다. 그녀는 중국시에 깊은 조예가 있을 뿐만 아니라 불경과 음악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내가' 원씨 이야기' 를 읽을 때, 내가 중국 고전 한 권을 읽고 있는 이유 중 하나라고 쉽게 느낄 수 있다. 보라색 부서는 일본 황궁 황후의 여관원이다. 그녀는 궁정 생활에 직접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귀족층의 방탕한 생활과 남녀 간의 각종 풍랑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재능이 넘치고, 게다가 그녀의 섬세하고 민감한 마음이 고전을 만들어 냈기 때문에,' 원씨 이야기' 는 마치 고전적인 정아, 아름답고 슬픈' 연애소설' 처럼 읽혀졌다.

원씨물어' 는 일본 핑안 왕조의 전성기에 인물 이상 귀족을 위주로 했지만 하층 귀족, 궁녀, 일반인도 있었다. 주인공 원씨의 신세와 사랑 이야기를 통해 당시 귀족 사회의 부패한 정치와 방탕한 생활을 묘사했다. 상류층 귀족 간의 권력 다툼은 책 전체를 관통하는 주선이고, 원씨의 사랑과 결혼은 일부다처제 하에서 여성의 비참한 운명을 폭로하고, 각종 복잡한 남녀 분쟁을 폭로했다. 이 책의 여자들은 모두 아름답고 영성이 충만하다. 그들은 체스와 서화는 모두 정통하지만, 남자에게 손바닥 사이에 놀림을 당했다. 이것은 비극이다. 당시 사회세력이 그들을 억압하고 있었다. 그들은 세가의 자식들의 호의에 의지해 생존할 수밖에 없었지만, 세가의 자식에게 총애를 잃고 향을 팔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가장 기본적인 생존권과 능력이 없다. 귀족 사회에서 남녀 결혼은 왕왕 정치적 이익과 연계되어 정치 투쟁의 수단이다. 여자는 정치 거래의 도구가 되어 세가의 자제들의 손에 노리개가 되었다. "원씨 이야기" 는 당시 사회의 진실한 묘사였으며, 예외는 아니었다. 한 학자는' 김병매' 는 중국 봉건사회의 한 폭의 그림이고, 여자는 남자가 생리를 터뜨리는 도구라고 평가했다. 겐씨 이야기' 는 일본 귀족의 사진집이고, 여자는 남자 정치 거래의 상품이다.

이 책을 다 읽은 후 놀랍게도, 글쓰기 배경이든 인물 묘사든 중국의' 홍루몽' 처럼 보이지만 중국 최초의 소설' 삼국연의' 와' 수호전' 보다 300 여 년 앞서' 홍루몽' 의 출판보다 900 여 년 앞선다. 이 책은 유일의 전설과 송대의 이야기책과 같은 당대의 전설과 비슷하지만 우아하게 써서 산문의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책은 대량의 중국시와 중국 고서의 역사적 전고를 인용하고, 교묘하게 흥미진진한 이야기 줄거리로 퍼져서, 전서에 강한 중국 고전의 정취를 띠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외국 문화의 불꽃 충돌과 어려운 모서리는 없지만 중국 소설을 읽는 것과 같은 강한 친밀감을 가지고 있다. 갑자기 1 년 전 한국 작가 최가 쓴 책' 상도' 를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한글 소설이지만 대량의 중국 전고를 인용하고 시, 예절, 역사, 불교전고, 경영철학, 인생철학을 일맥으로 인용하며 중국 문화의 매력이 강하다. 중국 문화가 세계 각국에 심오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서 나는 매우 기쁘다. 원씨 이야기' 와' 홍루몽' 은 비슷해서 관련된 인물들은 모두 황친국척이다. 표현된 장면은 모두 일본 귀족이지만 감정생활의 잉크는 홍루몽과 비슷하기 때문에 일부 학자들이' 원씨 이야기' 가 일본의' 홍루몽' 이라고 말하는 것에 동의한다.

그러나 이에 비해' 홍루몽' 은 위대하고 둥글다. 그것은 세계 문학의 보고에서 새롭고 유례없는 것을 가져왔다. 바로 여성을 인간으로 보고 여성을 존중하는 것이다. 봉건 사회는 사람을 사람으로 취급하지 않고, 여자를 사람으로 취급하지 않는다.' 원씨 이야기' 도 마찬가지다. 그것은 시종 봉건주의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했고, 여성의 운명은 여전히 비참하고, 모욕당하고 유린당하는 지위에 처해 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일본군은 중국 영토를 침범하고 신성한 땅에 수백 명의 위안부 상을 건설하여 일본군이 외로움과 탐욕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일본 여성들은 아직도 봉건결혼제도, 봉건예교, 봉건여종 제도, 적나라한 봉건폭력의 비극적인 연무에 처해 있으며, 어떤 문학 거작에 의해 진정한 지지와 힘을 주지 않았다. 이렇게 보면' 홍루몽' 은 중국 여성의 송가이다. 조설근 선생의 작품에서 임대옥, 설보채, 스샹운, 자탐춘, 청원, 원앙, 자견새, 평아 등 수십 명의 젊은 여성들이 이쁘고 똑똑할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사상, 의지, 지식, 독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중국 문학은 수많은 아름다운 여성 이미지를 썼지만, 가장 높은 것은 자신의 사랑과 행복을 위해 분투하는 귀여운 이미지일 뿐이다. 예를 들면 최영영, 두리니앙; 이어 모욕을 당하고 피해를 입은 동정적인 이미지, 예를 들면 유란지, 두십모; 셋째,' 궁원',' 사부' 시의 주인공과 같은 불쌍하고 슬픈 이미지가 있다. 가장 낮은 것은 놀림과 남용의 대상, 즉 궁체시와 염체시의 주인공. 마지막으로' 홍루몽' 은 여성의 비극이지만 여성의 송가입니다.' 원씨 이야기' 는 여성의 비극일 뿐 여성의 비극에 힘을 주지 않았다. 나는 중국의 홍루몽을 사랑하고 충실하다!

원씨 물화' 는 일본 이야기 문학에 새로운 길을 열어 일본 고전 현실주의 문학을 새로운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우리는 시대의 선두에 서서 문화의 물결을 밟고 외국의 정수를 흡수하고 머리를 무장하고 시야를 넓혀야 한다. 석양이 또 져서, 나의 독후감이 마침내 일단락되었다. 이른 봄의 공기를 깊이 들이마시고, 유아어도 연황색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연도 푸른 하늘에서 자연스러운 춤을 선보이기 시작했고, 나는 새로운 날을 맞이할 것이다.

이 글은 CSDN 블로그에서 온 것으로, 출처:/ying zi 272920663/archive/2010/04/25/5526490.aspx

안녕히 계세요, 보라색 부인

"원씨 이야기" 에 대해 말하자면 400 여 명의 묘사에서 여성 인물이 상당한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완벽으로 유명한 희자 부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씨, 원씨, 원씨, 원씨, 원씨, 원씨, 원씨)

"잡초는 뿌리를 내리고 자초를 통과한다. 언제 네 손에서 따느냐? "

겐씨는 어머니처럼 생긴 이 어린 소녀를 처음 만났을 때, 마음속에 무한한 사랑이 가득 차서 위의 두 줄과 음 (일본 고대시의 형식) 을 적어서 이 어린 소녀를 아들이라고 불렀다. 젊은 보라색은 밝고 검은 빛깔의 아름다운 긴 머리를 가지고 있고, 얼굴에는 달콤한 미소를 띠고 있고, 몸에는 귀족 혈통 (등나무 주전자 여황족의 조카) 의 전승이 흐르고 있어 그녀의 독특한 영기와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겐씨는 숲 속의 한 연극에서' 첫눈에 반한다' 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겐씨의 꿈은 완벽한 부인을 양성하는 것이다. 이 완벽한 여인의 첫 번째 조건은 등나무 주전자와 궁녀의 외모를 갖는 것이고, 두 번째 조건은 그와 마찬가지로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것이다. 이 층에서 볼 때, 자아는 젊었을 때 원씨를 만난 것은 행운이다. 바이올렛은 아직 어리고 절대적인 가소성을 가지고 있는데, 외모 외에 원씨를 가장 만족시키는 곳이다. 바로 겐씨의 집중력과 온 정신을 집중하는 투입으로, 바이올렛이 거문고와 서화의 모든 것을 장악할 수 있게 하고, 바이올렛이 자신의 기질을 억제하고 우아함을 높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녀는 딸의 집처럼 그렇게 나약하고 촌스럽지 않다. 예를 들어, 그녀가 집에 돌아와 헤어진 지 오래 된 아버지, 계모와 함께 살았다면, 나중에는 보라색 부인이 없었을 것이다.

어려서부터 원씨와 함께 있던 보라색은 여러 곳에서 다른 사람보다 원씨를 더 잘 안다. 그들은 더욱 사이좋게 지내고, 관심이 적고, 매우 사려 깊으며, 원씨로 하여금 곳곳에서 칭찬하게 했다. 겐씨는 자색을 강요하지 않고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보라색은 겐씨의 존중에 감동했다. 겐씨가 된 후, 그는 정식으로 장민 () 라고 불렸다. 겐씨는 원래 해바라기 희가 난산으로 죽었다. 원씨의 어려움을 장민 이해하고 주동적으로 조용히 원씨의 진정한 공식 아내가 되었다.

원 씨의 얼룩진 꽃은 풀을 건드렸고, 장민 () 는 항상 침착하게 대했다. 겨울밤에 그녀를 춘정 () 에 혼자 남겨두고 매화 () 를 마주하는 것은 그녀 혼자뿐이었고, 긴 검은 머리는 많은 걱정거리를 담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겐씨가 방에 들어선 순간, 장민 웃음은 복숭아꽃처럼 활짝 웃으며 소매에 눈물을 머금고 뒤에 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장민 덕분에 원씨는 아침마다 돌아오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집에서 이렇게 좋은 부인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고 끊임없이 불평하며, 늘 나가서 꽃을 꺾어 아내에게 슬픔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러 해 동안 원씨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희자는 원씨의 사랑이 단 한 번의 도전이라고 생각했다. 명지군의 출현, 3 년간의 유배 기간 동안 원씨는 장민 교토에서 그를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연극을 구실로 명석군을 사랑하게 되었다. 비록 그가 앞으로 갈 수는 없지만, 많은 번거로움을 초래하지는 않을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그의 여자는 적지 않다. 그러나, 교토 로 돌아 가기 전에, Mingshi 는 그녀가 살과 피 를 임신, 그래서 소스 는 장민 에게 모든 것을 고백 하도록 강요 했다 그에게 말했다. 만약 한 여자 라면, 장민 은 냉정 을 유지할 수 있다. 자신 이 너무 큰 상처 를 받지 못하게 할 수 있지만,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장민 의 가장 큰 고통 은 출산 할 수 없는 것 이다. 그 당시 불임 여성이 가장 슬펐다. 명석군에 직면하여 장민이가 할 수 있는 일은 침묵을 지키는 것이다. 원씨도 장민 슬픔을 분담했다. 그래서 명석군의 딸은 장민 곁에 머물렀고, 명석군도 더 이상 그를 만나지 않았다. 겐씨는 모든 여자에게 무정할 수 있지만, 그의 보라색 부인을 다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딸을 키우는 것도 질투가 없다. 자명이 석군 곁에 없기 때문에, 원씨는 그녀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장민 들은 가끔 스스로에게 왜 이 아이를 키워야 하는지 물어본다. 그러나 그녀가 아름다운 작은 사명을 자세히 관찰하다가 그녀의 작은 입을 한 장씩 보고 모든 것이 안심되었다. 이런 어린 소녀가 있으면, 장민 () 는 더 이상 모르는 명석군 () 과 다투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이렇게 귀여운 여자를 낳을 수 있는 엄마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다. 아이가 없는 장민 들어, 어린 소녀 Mingshi 그녀의 딸입니다. 나중에 자부인이 병으로 쉬는 마지막 날, 귀비는 그녀가 죽을 때까지 양모와 함께 있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모녀의 정이 깊어 세상 사람들에게 탄식하다.

의 막내딸이 귀비가 된 후, 장민 () 는 사계절정 () 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사극각이 작은 황궁이라면, 원씨는 이곳의 황제이고, 자부인은 후궁 사계절의 미인을 관장하는 황후이다. 큰일과 작은 일은 모두 자부인이 처리한다. 설화절 병원의 모든 선물은 보라색 부인이 정성껏 고른 것이다. 그녀는 커팅과 배색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여성들의 성격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준비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제사, 제사, 꽃놀이 여행 등 각종 행사는 모두 자부인의 손에서 나왔지만, 약간의 편차는 없었다. 내가 들은 사람들은 모두 퍼플 부인과 진정으로 접촉한 후에야 퍼플 부인에 대한 전설적인 이야기의 진상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한 사람이 아무리 우수하더라도 결국 부러워질 것이다. 여섯 개의 비를 가진 유령부는 보라색 부인을 병에 걸리기 쉬우며, 심지어 한 번은 중간에 가사한 적도 있다. 아무리 많은 의식이라도 질병을 해결할 수 없다. 보라색 부인의 마음속의 침체를 제외하고는. 원씨를 포기할 수밖에 없었고, 원씨를 타격해야 했고, 출가하려는 소망은 시종 실현되지 못했고, 결국 새까맣고 긴 머리를 가지고 조용히 잠을 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이후로, 나는 더 이상 보라색 부인의 아름다운 미소를 볼 수 없었고, 보라색 부인의 은은한 칠현금을 들을 수 없었고, 더 이상 보라색 부인의 개인적 조화에 영향을 받지 않았다. 사계절 내내 사모님의 출발에 따라 가려졌다.

나는 한때 원씨의 보라색 부인에 대한 진실한 감정을 의심했는데, 그가 단지 그녀의 외모 때문에 그녀를 특별히 좋아한다고 생각했다. 보라색 부인이 떠나서야 나는 원씨가 그녀를 깊이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 몸은 멀리 갈고, 거울은 너와 함께 떠나지 않는다" 는 정담을 생각하며, 장민 자상함을 회상한다. "사랑소년은 이미 죽었고, 색깔은 이미 줄어들었다", "논밭의 봄물이 마르면 물 속에 신이 없다" 며 끊임없이 장면을 만지고, 끊임없이 물티슈를 울며, 끊임없이 잠을 자지 않고 밤을 새며, 끊임없이 어렴풋이

원씨에 관한 모든 것은 모두 아들의 출현으로 시작하여 자식의 결말로 끝난다.

이 책의 한계는 결국 원씨에 달려 있으며, 자부인도 예외가 아니라는 논평이 나왔다. 하지만 이런 사랑 이야기에서 남자 외에 여자는 무엇에 의지해야 합니까? 우리는 장민 들이 우리 머리 위에 서서' 독립하겠다' 고 외치도록 해야 합니까? 보라색 부인이 의기소침하게 떠나야 하기 때문인가요? 영화에서 장민 () 는 결국 자식 () 부의 품에 눈물을 흘리며 사랑을 간파하고 슬픔을 느꼈지만 출가한다 해도 원씨의 감정을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결국 그들은 서로 사랑했다.

안녕히 계세요, 보라색 부인. 마음은 무한한 존경과 안타까움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보라색 부인과 그녀의 긴 머리 속의 이야기에 대해 추모사를 쓰고 싶었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이렇게 썼다.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편하다고 말하는 사람을 기억하고,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는다. 어쩌면 나는 단지 지르를 너무 사랑했을지도 모른다. 내가 붓을 쓰기 전에 며칠 동안 생각해도, 내가 초고를 무수히 반복해도, 내가 쓴 것은 정식으로 내 감정을 정중히 표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럼, 이 문장 잠정은 아름답고 고귀한 희자 여사에게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