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오자 바둑의 놀이와 기본 명태와 이름은 무엇입니까?
오자 바둑의 놀이와 기본 명태와 이름은 무엇입니까?
먼저 오장기의 일부 기본 상태의 이름과 호칭을 말하다. 먼저 네 개의 연결된 몇 가지 상태를 말하다. 첫 번째는 살아있는 4 라고 하는데, 네 개의 바둑말이 하나의 선이나 대각선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양쪽 모두 상대방에 의해 막히지 않아서 호스라고 합니다. 만약 네 가지가 있다면, 상대의 백기가 어느 쪽에 걸든, 한 개만 더 넣으면 서로 연결될 수 있다. 즉, 4 사는 것은 반드시 이길 수 있는 상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둘째, 다시 네 번 말해 보자. 소위 펀치 4, 우리는 4 개의 조각을 연결 하지만, 그들 중 하나는 서로에 의해 차단 됩니다, 다음 단계는 다른 사람이 조각을 이동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너의 반대편에 걸 것이다. 이것은 충사라고 합니다. 단거리 달리기는 연속 스퍼트와 점프 스퍼트로 나뉜다. 스프린트조차도 네 개가 서로 인접해 있고, 다른 아들은 다섯 명의 아이를 모을 수 있다. 점프스프린트는 네 조각 사이에 틈이 있어 바둑돌을 중간에 넣어 다섯 조각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그럼, 세 아들이 연결된 상태에 대해 이야기하자. 첫 번째 상태는' 면 3',' 면 3' 이라고 불리는데, 바로 세 아이의 한쪽 끝이 막혀' 면 3' 이라고 불린다. 3 잠을 자면 스퍼트 3 만 형성될 수 있다. 네가 다음 바둑말을 할 때, 그것은 스퍼트 4 를 형성할 수 있다. 이것은 수면 3 이라고 합니다. 그럼, 살아 있는 3 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바로 삼면이 막히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라이브 3 이라고 합니다. 활동 3 은 합동활동 3 과 점프 활동 3 으로 나뉘며, 합동활동 3 더하기 1 명은 활동 4 를 형성할 수 있다. 점프는 세 개의 바둑말 사이에 틈이 있는 것을 의미하며, 상대의 바둑말은 가로막지 않고 점프를 형성할 수 있다. 사주와 수면 3 은 바둑 중 가장 흔하고 가장 좋은 상황이며, 너도 다른 상태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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