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이상한 대문+(천장과 부지의 관계)

이상한 대문+(천장과 부지의 관계)

첫째, 팬 달콤한 갑옷 후베이 (pan sweet jiazi) 와 사이트 3 절대 6 장치 사이의 관계

우 지아 우: 갑옷과 갑옷은 "청룡부은" 이라고 불린다. 이런 상황에서는 모든 것이 불리하고 길도 통하지 않으니 지키는 것이 낫다. 윤복은 현지 주인, 내부 주인, 후기의 주인이다. 질문할 때 여전히 행동을 추구할 가능성이 있다.

오가 B:A, B 는 모두 동양목재, 일명 청룡으로, 따라서' 청룡회' 라고 불린다. 좋은 일은 문 앞에서 일어나고, 나쁜 일은 문 앞에서 일어난다.

E 플러스 c: 즉, a 아들 e 는 하늘에 있고 아이스크림은 영토에 있습니다. 가모산 병화, 병화산 탄토, 병화는 가모의 아들로 경금을 견제하는 주력이기 때문에 기문 제일지그로 등재돼' 청룡귀두' 라는 이름을 붙였다. 청혼, 독서, 부귀, 관위, 여행, 출국, 주택 건설, 출정 등 좋은 것을 구하는 사람. , 모두 성세입니다. 그러나' 청룡귀수' 의 구조가 문 강제 (즉, 문크궁, 특히 흉문크궁), 무덤 (예: 갑자가 건궁에 떨어져 묘에 들어가는 것) 또는 형벌 (예: 갑자가 땅에 떨어져 형벌을 형성하는 것) 이라면, 행운의 정도는 크게 줄어들고, 행운은 얻을 수 없고, 심지어 나빠질 수도 있다 이 사건이 좋은 일에 유리하기 때문에 나쁜 일이 이 사건을 만나 오히려 재수가 없다. 예를 들어, 병을 찾아내는 것은 불길한 일일 뿐만 아니라, 병세가 심각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오가딘: 즉 갑자 오재천, 딩기는 경내에 있고, 가모는 정화에서 태어나고, 정화는 땅에서 태어나며, 주객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청룡 야오밍' 라는 세 번째 공연으로 등재됐다. 프러포즈, 독서, 구관, 돈 구하는 등 선을 구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갑자무는 통수자이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상급 지도자와 귀족을 만나는 것이 마땅하다고 말했다. 그리고 부기는 문헌과 문명의 집대성자이기 때문에 명리를 추구하는 것이 유익하다. 하지만 딩치가 묘에 들어간다면 (예: 딩치가 로건궁 추묘와 같은), 문에 의해 강요당할 경우 (특히 악신의 멘크궁), 운이 크게 떨어질 뿐만 아니라, 심지어 옳고 그름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우 jiaji: 즉, 하늘에 jiazi 도킹, 땅에 쉬쟈. 오진이 묘장에 들어왔기 때문에 귀인이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공적 및 사적에 모두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무덤이 튀어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전환점이 있다. 이것은 판단가자가 고상한 사람이라는 관점에서 본 것이다.

우 지아 Geng: 즉 지아 Geng. 푸가는 경금에 의해 살해당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기 때문에, 판단페가는 유적지에서 경금을 만나 당연히 피해야 하기 때문에' 미비궁'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갑은 용을 길조로 하고, 경은 백호를 위해 사악한 기풍을 막는다. 그래서 불길하고, 악물은 더 사납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재물을 구하는 것은 무익하고, 병을 측정하는 것도 주악이다. 유일한 출구는 푸가가 이 궁궐을 날아가는 것이었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 그는 장소를 바꾸어 사람을 바꾸었다.

오가신: 천장은 갑자 도킹, 장소는 갑오신입니다. 신금과갑과 자오가 마주쳤기 때문에,' 청룡이 발을 접었다' 는 뜻의 길문이 도움이 되었지만, 여전히 일을 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흉문을 만나면, 주께서 재난을 자초하시고, 손해를 보거나, 발병이나 골절을 당하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천판가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다.

우 가족: 즉, 하늘은 갑자집, 땅은 갑진인이다. 천옥으로, 갑은 청룡, 자수는 진묘로 들어가기 때문에' 청룡이 천옥으로 들어간다' 고 불린다. 여기서,' 우토 임수' 와 같은 오행에 따라 함부로 보지 마라. "비수생갑골" 은 반드시 피갑의 특수한 관계에 따라 보아야 한다. 용이 감옥에 들어가는 것은 공개적이든 숨기든 불리하기 때문이다. 이것도 신의 관점에서 나온 것이다.

오가귀: 자우즈 자음귀신이에요. A 는 청룡, 갑판은 지망, 가화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청룡가화' 그리드라고 불립니다. 갑과 데실은 음일양으로, 물은 나무를 낳고, 오탄과 데간을 합칠 수 있기 때문에 길흉은 문에 의해 결정된다. 즉, 모든 길상문은 길상이며, 재물을 모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흉문을 만나니 흉악하기 어렵다.

둘째, 이상한 하늘과 현장의 이상한 삼육기의 관계

B+E: 앞의 E+B 는 갑자 E 가 하늘의 손님이기 때문에 홀수 B 는 주로 지반에 있고, 양목과 음목회와 길흉은 문에 의해 결정된다. 문도 길하고 문도 사납다. 이제 이 두 가지 일이 거꾸로 되었다. 제일은 반단의 손님이고, 갑자후는 홈그라운드로, 반드시 주동적으로 손님을 위해 공격할 것이다. 이때 목이는 자발적으로 흙을 공략하기 때문에' 음해문양' (E 는 양토의 천문, 음토의 지호) 이라고 불린다. 음인 사람과 일에는 유리하고, 양인 사람과 일에는 불리하다. 즉 여성이나 은밀한 일에는 유리하고, 남성이나 공개적인 일에는 불리하다. 좋고 나쁨을 결정할지, 문지기인지를 결정하다. 만약 문극이 있다면, 할 수 있다. 문이 사납게 핍박하면 돈도 많이 들고 상처도 입는다.

B+B: 즉 B 가 B 와 나란히' 일복운' 격이라고 합니다. 고위층 지도자와 달관 귀인을 만나는 것은 적절하지 않고, 명예를 낚는 데는 적합하지 않고, 자신을 점검해야 한다. 즉, 정적은 움직이는 것보다, 수비는 들어가는 것보다 낫다는 것이다.

B 가 C: 하늘은 태양기이고, 땅은 달기이며, 나무는 불을 피우고, 따라서 이름은' 일순세' 로 길조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결혼 시험에서 제일은 그의 아내를 대표하고, 빙기는 세 번째 남자를 대표한다. 만약 일제히 운이 좋다면, 이 사람은 본성이 선량하고 관직에서 주체와 객체 관계를 잘 처리하여 관직으로 옮겨서 발탁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B 가 위험하다면 이 여자는 본성이 좋지 않고 작풍이 좋지 않아 제 3 자 남자와 함께 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부부가 반목하고 떠나는 것이다.

이가정: 하늘이 일제히, 땅은 딩기, 나무는 딩화를 따라 태어났다. 따라서, 그것은 지그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서류와 시험에 가장 유리하다.

B 플러스 자신: 바로 천기이고, 위치는 쉬쟈. 목이의 무덤이기 때문에, 그래서 이름은' 날씨가 무덤에 들어간다', 즉 가스로 흙을 묻는다. 문이 흉폭하면 일이 반드시 사납다. 문 극 경우, 구조 가 있습니다; 만약 네가 어쩔 수 없이 문을 열어야 한다면, 너는 처벌을 면할 것이다.

B 플러스 g: 즉, b 나무는 위에 있고, 경금은 아래에 있다. B 와 G 는 부부이지만 음상, 양은 아래, 일과는 어긋난다. 경금형 을목, 그래서' 일기형' 으로 부부가 불화하는 경우가 많다. 재산을 쟁탈하기 위해서는 각자 자기의 사리사욕을 가지고 있다.

을자신: 을 위, 신은 아래, 을은 용, 신은 백호, 충목, 또 음이라 이름' 청룡탈진' 살인, 집안이 망하고, 재물이 흩어지고, 노예가 포로로 끌려가고, 육축이 모두 다쳤다. 결혼 검사에서 이런 경우 아내는 보통 자발적으로 이혼하고 남자를 떠난다.

을가임: 을은 하늘, 경내. 나는 선인이고 을은 선인이기 때문에 이름을' 선인 입선' 으로 지었는데, 이는 주존비반란, 관고 옳고 그름, 살인이라는 뜻이다.

을가데실: 을치가 위에 있고, 갑인은 아래에 있다. 여자는 비록 을나무를 낳았지만, 지망이라, 따라서' 일기가 지망에 들어간다' 고 불린다. 물러나야 하고, 재난을 피하고, 재앙을 피하고, 상서로운 것을 피해야 한다.

셋째, 하늘 3 절과 유적지 3 절과의 관계.

C 플러스 E: E 앞에 C 를 더하고, E 는 손님이고, C 는 주, 손님주, 주생객, 주객 상호생,' A' 에 가장 강하기 때문에 첫 번째 gig 입니다. 이제 주객이 뒤바뀌었고, c 는 손님이고, e 는 주이고, 갑목생 병불, 병화생 오토토, 역시 주객이다. 주님은 조용하고 손님은 주동적이다. 병불은 자모의 아들로, 지금은 자발적으로 어머니에게 돌아왔기 때문에' 새낙동' 이라는 이름을 지어 기문 제 2 지그로 등재됐다. 이런 구도는 프러포즈, 독서, 재구, 구관 등 좋은 일에도 좋다. 많은 노력 없이 성공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문 (특히 흉문크궁), 무덤 (예: 병입건궁 성묘) 또는 치형 (예: 지진궁, 게다가, 이 격은' 용귀두' 와 마찬가지로 나쁜 것을 측정하는 것은 불길한 것이다. 질병을 찾아내면 질병의 심각성뿐만 아니라 환자의 사망 징후까지 드러낼 수 있다.

C+B: 앞의 B+C 와는 달리 주체관계가 뒤바뀌고, 위에는 C 치가 있고, 아래는 B 치가 있습니다. 즉, 양상음이 있고, 사물의 일반 법칙에 부합하기 때문에' 일월병렬' 지그라고 불리며, 공과 사를 병행하며, 상서로운 일이 뜻대로 됩니다.

C+C: 하늘과 땅은 c 홀수, 즉 월치로 노래한다. C 의 폭력적인 성격 때문에 그는 극단으로 쉽게 가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두 C 가 함께 있는 것은 오후의 자기처벌처럼 C-odd 의 단점을 가중시켜' 악 -odd 가 선생님께 불복종' 이라고 불린다. 주 증명서는 강제되고, 분실되며, 특히 증명서, 티켓 분실이 발생하기 쉽다.

병갑정: 하늘은 C, 땅은 정, 날은 위, 그늘은 아래, 병불은 주새, 정으로 불리며, 따라서 이름은' 지성주작' 이다. 음양 () 과 양 () 이 서로 덕을 보는 것은 자연히 상서로운 것이기 때문에 주인과 귀인은 상서로운 것이고, 일반인은 평온하고 행복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다시 한 번 열고 좀 쉬고 길상문 세 개를 낳으면 하루 길거스를 면할 수 있다.

C 플러스 자아: 즉 c 가 위에 있고 c 가 아래에 있습니다. C 중 화남이 무덤에 묻혔기 때문에' 화역형' 이라고 불린다. 모든 행운의 문은 행운이고, 모든 흉문은 흉악하다. 주범은 몽둥이를 맞았지만 서류가 좋지 않았다.

병술: 하늘은, 땅은 경입니다. C 는 주새, 화성, G 는 태백 진싱 때문에' 벚꽃이 태백처럼' 라고 불린다. 불이 금과 같아서, 두 사람은 끊임없이 싸우고 있어서 좋은 것을 구했다. 이런 상황에서, 주문이 깨지고, 도둑이 없어지고, 사업이 성사되기 어렵다. 그러나 적, 적, 도둑이 올 수 없거나 올 수 없는 경우, 치문은 종종 경술을 적, 적, 도둑의 상징으로 삼기 때문에, 현재 천화는 경술을 억제하기 위해, 이른바' 불이 금향도둑으로 들어간다' 고 불리기 때문에' 도둑이 물러가다' 라고 불린다. 원수, 원수, 도둑이 물러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빙가신: 병상, 신이 아래에 있어요. 병화크금, 병은 기월이 양이고, 또 음금신과 함께' 기월' 이라고 불린다. 아무 말이나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사람의 병을 측정하는 것이 사납지 않다는 것이다.

병가임: 하늘은 병임, 땅은 임임. 임과 병헤, 임은 또 천로라고 불리기 때문에,' 불입천로' 라고 불리는데, 손님에게 불리하다. 시비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이스 계피: 하늘은 아이스크림, 땅은 여자, 물은 불 같다. 지망이라고도 불리는데, 그래서 이름은' 제열지망' 이다. 모든 것이 난해해서, 음인 소인에게 해를 입히기 쉬우며, 재난을 초래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판단딩기와 삼절육기 유적지의 관계 및 길흉상황.

정: 하늘에서, 갑자가 땅에 있는데, 앞의 오가정과는 반대예요. 그러나 여전히 주체이기 때문에 네 번째 격으로' 청룡전광' 이라고 불린다. 가모가 정화를 낳았기 때문에 정불이 현장에 있어 빛이 더욱 두드러진다. 그래서 프러포즈, 독서, 돈 구하기, 구관 등 좋은 일이 잘 될 것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관승민영' 이라고 말했는데, 이는 서민들이 이런 상황에 직면해도 선진 사업과 혁혁한 명성을 갖게 된다는 뜻이다. 마찬가지로, 강제로 묘에 들어가거나 문에 들어온다면, 길도는 크게 할인되어 옳고 그름을 초래할 수도 있다.

정가이: 전과는 반대로 주체와 객체 사이의 관계는 거꾸로 되어 있고, 여전히 상호 관계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정인은 옥녀로 기연을 얻었기 때문에' 옥녀 기명', 귀족 승진 작위, 일반인 결혼 행복, 재운 형통하다.

정: 이전의 병술정과는 달리 주객이 거꾸로, 음상, 양이 아래에 있어' 별이 달에 따라 움직인다' 고 합니다. 귀인이라면, 급급을 넘어 음양 상보성의 장점을 교묘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평범한 사람이라면, 왕왕' 음양이 뒤바뀌는' 상태를 견디지 못하고, 오히려 기쁨에 넘쳐 불행을 초래하기 쉽다.

정가정:' 제성 윤복' 이라고 합니다. 정기가 가장 총명하기 때문에 다른 날들은 모두 불길해서 움직여서는 안 되지만, 정기는 여전히 운이 좋다. 주요 서류는 모두 도착하고, 경사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딩가 지: 즉, 팬 달콤한 딩지, 유적지는 지아 qiji 입니다. 서위양불의 창고이기 때문에, 자신이 음화의 창고이고, 자기 땅도 구진이라고 불리며, 따라서' 불이 입진하다'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님은 사적인 일, 폐단, 개인의 원한을 배신하는 것은 모두 여자 때문이다.

정갈경: 정기, 반경, 정은 문서, 경은 울타리의 신, 그래서 이름은' 봉함' 이고, 경주서는 봉되고, 소식은 봉한다. 그러나 외출하거나 길을 잃은 사람이라면, Geng 을 만나면 돌아온다.

정갑신: 판단딩기, 갑오신이 있는 곳. 신은 죄인이고 신은 감옥이기 때문에' 옥중의 주새' 라고 불린다. 유적지 죄인의 신의 관점에서 볼 때, 자연히 마주쳤기 때문에, 주님은 "죄인에게 석방되어 있다" 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죄인, 죄인, 죄인, 죄인, 믿음명언) 판단 정기의 관점에서 볼 때, 정기는 관원이자 고상한 사람이다. 그가 신이라는 주오주죄의 상징을 만났을 때, 즉 관직의 권세 있는 사람이 잘못을 저질렀고 감옥에 들어갔을 때, 그는 필연적으로 원래의 지위를 잃게 되었기 때문에 그도 주주의' 관직' 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정 가족: 정, 현지 비련은' 기기기련' 이라고 불린다. 땡 과 임용 일치, 하늘과 하늘, 소송 감옥 관련, 그래서 주요 모든 성공, 귀인 보좌관, 소송 교도소 공정성. 결혼 측정에 대해 말하자면, 정과 임직의 결혼은 음탕한 결혼이고, 대부분 성관계이지만,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다.

Ding: ding 은 위에 있고 GUI 는 아래에 있습니다. 딩은 음화, 데실은 음수, 지망이다. 양자가 헤지하여, 따라서' 주새가 강에 투항하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주요 악기는 옳고 그름이며, 관직이 정치를 옮긴 후, 소송 글자가 불리하여, 뉴스는 방종할 수 없다.

다섯째, 천판과 유적지 3 절육기의 관계.

오: 즉, 재쉬는 하늘에 있고, 자는 경내에 있는데, 이는 이전과 정반대입니다. 개는 개이고 갑은 용이기 때문에' 개 유룡' 이라고 부르는 것도 하늘의 각도다. 일반적으로 천판 삼절육의는 모두 신으로 쓰이는 것이기 때문이다. "개가 청룡을 만나다", 운이 좋으면 성취할 수 있다. 문이 사납면 헛되다. 이것은 주체와 객체 관계의 길흉을 반영하는데, 주로 8 인의 길흉에 의해 결정된다. 여덟 개의 문이 인사를 대표하기 때문이다.

지아 b: 제나라는 맨 위에 있고, 제나라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이전의 B 가기와 달리, 주체와 객체 관계가 바뀌었다. 일반적으로, 하늘 삼기육의는 신이기 때문에, 그 자신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현지 가구이고, 을은 기이한 날이기 때문에' 지역 호별'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무형이어야 하며,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은퇴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자천 자천: 이전의 자천과는 달리 음양이 뒤바뀌고, 자천이 하늘에 있고, 자천이 땅에 있고, 자천이 땅이라고 불리며, 따라서' 불역지호' 라고 불린다. 남자들이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불공정과 해를 입히기 쉽다. 여자는 쉽게 강간을 당한다.

갑정: 하늘은 갑옷으로 가득하고 땅 끝은 작다. 추함을 불의 무덤으로, 남화, 일명 주작으로, 따라서' 주새가 무덤에 들어간다' 는 것은 유적지 딩의 관점에서 볼 수 있다. 사실, 판단은 손님이다. 판단의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제호주새' 로 이름을 바꿀 수 있다. 결국, 티호가 부기를 만난 것은 길한 일이다. 그러므로 본 사건은 소송 주문서이고, 첫 노래는 곧고, 첫 번째 흉악한 길이다.

자신을 다른 사람에게 더하다: 천지는 모두 갑술 () 이며, 일명 토가 () 라고도 하며, 따라서 "토가 () 가 귀신을 만나다" 라고 불린다.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흉악하거나 죽는다. 나쁜 일을 하면 당분간은 할 수 없고, 하면 매우 흉악할 것이다.

갑술: 경가가 자신을 형벌로 삼았기 때문에, 이 주체는 뒤바뀌었고, 따라서 이름은 "이름으로 갚는다" 고 한다. 경은 분합의 신으로, 도발을 해서는 안 되고, 주동적인 소송을 해서는 안 된다. 영화배우가 살인할 가능성이 있는 것 같다.

지아 심장: 지아 쑤 플러스 우 Jiaxin 입니다. 이것은 오불의 무덤이다. 나는 필멸의 가족이고, 나는 죄인이며, 해골이다. 그러므로' 영혼을 유람하여 무덤에 들어가다' 라고 부른다. 주인과 유령이 서로 침범하면 집은 악령의 습격을 받기 쉽다. 매사에 신중해야 한다.

이미 다른 사람에게 가입했다: 나는 현지 가구이고, 나는 스카이넷이다. 나는 위에 있다. 나는 아래에 있다. 그래서 이름은' 지망고' 이다. 만사가 불길하여 바람직하지 않다. 음과 양 도난 벤 그램, 음과 양, 가후 와 경쟁, 간사한 기사, 간음 살인.

지아 유령: 지아 쑤 지아 음과 유령. 땅은 물이 성하고, 물은 북선무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지형선무' 라고 불린다. 주남주녀가 위독하고 옥중에서 소송의 화가 있다.

여섯째, Geng 과 3 절대 6 개 사이트 사이의 관계.

더: 즉, 가심경은 하늘에 있고, 자는 경지에 있는데, 앞의 오가경' 미비궁' 과는 정반대입니다. 즉, 남편의 가치는 강역에 있고, 천판은 경금으로 날아가는데, 태산처럼 숭과가는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부차공' 격이라 불리며' 전의부 공차' 격이라고 불린다. 이것도 A 의 각도에 서 있기 때문에 A 의 각도에서 경금중과를 만나는 것은 자연스럽고, 대흉안이다. 시 콜라는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유일한 출구는 장소를 바꾸고 사람을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인생 경험을 총결할 때 고서는 "경가금, 오가경, 더 성공적이고 실패한다. 이곳은 다른 곳보다 못하다" 고 예언했다. 그러나 신이 반경이라면 흉악할 뿐만 아니라 길상할 뿐 아니라 돈을 구하는 것은 반드시' 더 성공적' 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하지만 A 가 강과의 충돌로 인해 강금은 감금되어 A 가 권력을 잡을 때' 더 패한다' 는 것이 아니라 장소를 바꿔 사람을 바꾸는 것이 낫다.

경가 을: 이전의 을가경과는 반대로 주체와 객체 관계가 바뀌어' 태백대별'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G b 와 b g 가 일치하여 손님에게 유리하고, 주께 불리하기 때문에 후퇴해서는 안 된다.

경가 병명: 즉 하늘은 경 (), 땅은 병 (), 천판 () 은 손님 () 으로 전진하고, 땅은 정수 () 를 위주로 한다. 지금 Geng 은 원수, 적, 도둑, 신을 막고 주동적으로 출격했다. 병화는 경금을 이길 수 있지만 병화는 불리하고 수동적인 상태에 있기 때문에 갑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당연히 큰 악이다. 따라서 "태백입영" 이라고 불리는데, 일명 "도둑이 온다" 라고도 한다. 도둑 을 했다, 도둑 이 왔다, 모두 적 해적 캠프 를 방지 하고, 도둑 강도 를 방지 하기 위해, 스틱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실제 응용에서 측정한 날짜가 경술이라면 경술이 우리 편이다. 물론, 이 사건은 지그가 되었으며, 반드시' 손님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고, 주를 위해 돈을 벌었다' 고 해야 한다. 주동적으로 출격하기만 하면 선제공격은 자신에게 유리하다.

경가정: 앞과는 반대로 주객이 뒤바뀌고, 경이 위에 있고, 정이 아래에 있어요. 그래서' 정자' 라고 부르는데,' 금옥장교' 로 바꿔도 무방하다. 경속, 남자, 정옥녀가 연인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로 소지나 남녀 관계로 소송의 옳고 그름을 초래하고 있다. 문이 있으면 문이 반드시 사납다.

지: Geng 위, 그는 아래 있다. "관벌안" 이라고 불리는데, 업주가 소송을 한다. 그는 공식 소송으로 형을 선고받았고, 옥중 생활은 더욱 흉악하고 길소했다. 경술은 분리의 신, 흉흉의 상징이지만 경술에게는 못생긴 묘지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만나는 것은 불길한, 주객이다.

강가경:' 태백동궁' 이라고 불리며' 전고' 라고도 합니다. 두 악귀들이 만나면 반드시 서로 싸울 것이다. 따라서, 주요 동료, 친구, 형제 간의 불화는 도발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관재를 자초하기 쉽다.

Geng Jiaxin: gengxin 은 모두 화이트 타이거입니다. 둘 다 만났기 때문에 이름은 "화이트 타이거 건고" 입니다. 강태백 진싱 때문에' 태백형안' 이라고도 불린다. 먼 여행은 불리하고, 사사건건 재난적이다.

Geng jiaren: Geng jiaren 은 "쇼고" 라고 부르며 "상고" 라고도 합니다. 인수는 주류이고, 경은 신을 떠나기 때문에, 주로는 길을 잃고 소식이 통하지 않는다. 그러나 Geng 의 관점에서 볼 때, Geng ruosheng 은 "격자 이동" 이라고도합니다.

Geng: Geng 은 "형제"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치열한 사건이다. 지아 shengeng 과 지아 사이의 상호 처벌 때문이다. 헵틸도 도로, 그래서 자동차 사고, 보행자 가 오지 않아, 관리들은 끊임없이 소송을 제기했다. 출산이 측정되면 어머니와 아이를 해칠 수 있다.

일곱째, 편지와 유적지 삼기육의가 형성한 대응 관계.

싱가E: 이전의 오가흔과는 달리 주빈이 장소를 바꿨고, 갑오심은 반단, 갑자집은 유적지에 있었다. 그래서' 졸룡부상' 이라는 이름을 붙인 것은 A 의 관점에서 출발한 것이다. A 가 현장에 있어서 김신에게 습격당하고, 갇혀 부상을 당하고, 주흉을 당했기 때문이다. 타협하면 자신의 자리를 지켜도 되지만 경거망동하면 재난을 초래하거나 소송을 하거나 돈을 벌게 된다. 그러나 신이 천계라면 흉악하지 않고 상서로울 뿐만 아니라' 손님에게 무해하다' 고 할 수 있다. 물론 경락 충돌로 번 돈은 쓰기 쉬우므로 불길한 면도 있다.

신가일: 신은 위에 있고 을은 아래에 있어요. 김신은 Kmuyi 의 주요 원동력이기 때문에' 백호가 창궐한다' 는 이름으로 그의 가족의 파괴와 긴 여정에서의 많은 재난을 초래했다. 시혼할 때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보통 남성이 자발적으로 이혼하고 가정을 갈라놓는다.

신: 신은 위에 있고 병씨는 아래에 있어요. 앞의 병술성과는 달리 음양은 뒤바뀌었다. 둘 다 여전히 일치하지만 길도가 낮아져' 건하 반군' 이라고 불린다. 즉 음과 반군 병락이 일치한다. 문길은 물길, 문흉은 물흉이다. 합작으로 돈을 구하면 돈 때문에 소송을 제기하기 쉽다.

신가정: 판단이는 갑오신입니다. 영토는 정기입니다. 갑오심은 죄인, 일명 옥신이어서' 옥신 호기심'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장사를 하는 것은 돈을 위한 것이고, 두 배의 이윤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일을 해도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것이다. 잘못을 저질렀어도 처벌을 면할 수 있고, 감옥에 있는 범인도 사면될 것이다.

싱가길: 하늘은 마음이고 영토는 자기 것이다. 신은 죄인이고, 현지가이며, 감옥이기 때문에 "징역자벌" 이라고 불린다. 영주의 잘못은 자기가 자초한 것이고, 노예가 영주를 저버렸기 때문에 소송을 연장하기가 어렵다.

신가경: 신이 천옥이기 때문에' 천옥자벌' 이라고 불리며' 백호공헌' 이라고도 불린다. 주객이 상잔하여 칼날이 만나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한 걸음 한 걸음, 나의 피가 내 옷에 튀도록 강요했다.

싱가신: 오가신자가오신입니다. 처형 시간이 오후, 신은 일명 천옥, 천정이기 때문에' 천정' 이라고 불린다. 주된 이유는 이 일이 스스로 파괴되어 진퇴할 수 없고, 공폐옥이 통제되기 때문이다.

싱가임: 신이 옥으로, 흉사로 임했기 때문에, 이름은' 흉사가 옥에 있다' 고 불렸고, 주께서 끊임없이 다투시며, 먼저 무리하게 움직이셨다. 게다가, 자는 무덤이다. 신은 천하객이다. 일거수일투족이 먼저 진묘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먼저 움직이고 도리를 잃는다" 고 한다.

싱가규: 신은 천옥, 규는 천봉, 그래서 이름은 천옥천봉. 주일월이 시력을 잃고, 스카이넷으로 잘못 들어가, 더 이상 비뚤어지지 않는다. 신은 백호 () 이고 계피 () 는 지망 () 이기 때문에' 호랑이가 땅망 ()' 이라고도 불린다.

여덟째, 임과 삼절육기 유적지의 관계.

사람: 예전 사람과는 반대로 주객관계가 바뀌었습니다. 즉, 사람은 하늘의 손님이자 신이며, 자리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전도는 퍼즐이 되어' 작은 뱀이 용을 돌린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임은 뱀이고 갑은 청룡이기 때문에 5 에서 1 자 원수자로 바뀌어 승진이 발전했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주요 남자는 발달하고 여자는 아기를 낳는다.

비결합과 비결합: 앞의 비결합과는 달리 주체와 객체 관계는 거꾸로, 양은 위, 그늘은 아래에 있고, 일반 사물의 법칙에 부합하기 때문에' 작은 뱀 당도' 라고 명명하고, 진가의 비결합은 다섯 번째이기 때문에' 작은 뱀 당도' 라고 불릴 수 있고,' 천기' B 를 이용한다 임신하면 아들을 낳을 수 있고, 직업도 있고, 월급도 있고, 밖에 나가면 차가 있다.

약속과 약속 없음: 앞의 약속과는 반대로, 주체와 객체 관계는 뒤바뀌었지만 여전히 서로 충돌한다. 판단비약 사건은' 물뱀 사건' 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물뱀 입화안' 이라고도 불리기도 하는데, 이것도 격렬한 사건이다. 관직은 재해벌을 금지하여 끊이지 않고, 쌍방이 모두 다쳤다.

Ren Jiading: ren 위, ding 아래. 딩은 임과 일치하고, 작은 뱀으로 임명되어, 따라서' 마른 뱀형' 이라고 불린다. 주부가 연루되어 귀인이 급하다. 티안 panren 은 양 남성 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이트는 여자이고, 하늘에는 베일이 있어 경기에 참가하는 것은 불길하다.

나 자신을 동참하라: 나는 위에 있고, 나는 아래에 있다. 나는 진가와 충돌한다. 나는 뱀이다. 따라서 이름은' 방사형' 이다. 주소송에서 지고, 큰 재앙이 닥쳐오고, 순조롭게 지켜낼 수 있는 것은 행운이고, 경거망동하는 것은 흉악하다.

임갑경: 뱀이니까, 경태백이에요. 뱀은 태백에 가려져서' 태백포사' 라는 이름을 붙였다. 진보하기 어려운 곳은 글자 소송, 옥측이 공정하며 악은 악보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Ren Jiaxin: 위에, 아래에 기쁘게. 진의 묘에 들어섰다. 진묘에 물이 있다. 독사 한 마리, 스카이넷 한 장이 덮었다. 따라서 "독사가 얽힌" 격자라고 불립니다. 길상이라도 태평하지 않을 것이다. 희망이 있다면 속았다.

임가족: 임가임, 임용, 일명 천옥, 자벌, 따라서' 천옥자벌' 이라고 불린다. 나는 뱀이고, 나도 로티라고 불리기 때문에, 그것은' 뱀이 땅에 들어가는 것' 이라고도 불린다. 주님은 바라는 것이 없고, 화는 안에서 시작되고, 만물은 부서지고, 외부인은 얽히고, 내정은 추궁한다. 길문길성을 만난다면 어려운 국면을 완화할 수 있을 것이다.

임:' 하늘과 땅' 이라는 그리드는 불리하다. 양수는 위에 있고, 음수는 아래에 있고, 이수는 만나고, 음양은 만나고, 현무수도 무지한 책임이 있기 때문에, 이 사건은' 어린 여자 간통' 사건이라고도 불리며, 가족들이 대중 앞에서 추태를 드러내는 사건이다. 문간에도 여전히' 로맨틱한 남녀' 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성흉이 본성이 나쁘고 고치기 어렵다는 것을 설명하면, 반드시 복을 화화로 만들고, 남녀의 사사로운 사정으로 흉화를 자초할 것이다.

9. 판단갑인규와 유적지 삼절육기의 관계.

주체-객체 관계가 뒤바뀌었다. 전과는 반대이다. 자수생음목, 무술이 서로 맞닿기 때문에, 즉 주체와 객체가 아직 공생관계에 있기 때문에' 전의만남' 격이라고 불린다. 길흉은 문에 의해 결정된다. 모든 길상문은 길상이다. 돈을 위해 일을 도모하는 것이 적당하다. 결혼은 아름답고 길상한 사람이 후원한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흉문이나 문궁강제제 (즉 문궁상격) 를 만나면 재난과 소송을 자초할 수 있다.

갑판 플러스 B: 갑판은 위의 손님이고, B 는 아래의 주인입니다. 갑판은 지망이지만, 가장 높은 것은 천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천봉우성' 이라고 불린다. Deck 는 대부분 흉흉의 상징이지만, Deck 는 신으로 태양의 도움을 받는 것은 상서로운 것이다. 득길문, 귀인 재위, 서민 핑안; 네가 흉악하면 다시 사납다.

데카병: 앞의 병가와는 달리 음양이 뒤바뀌고 음수가 위에 있고 양불이 아래에 있다. 이력이 높은 사람은' 개화', C 는' 불충교사' 라고도 부를 수 있기 때문에' 개화 불충교사' 사건은 높낮이에 불리하다. 고도의 수양, 유연성, 기동성, 국면을 잘 정리한 우수한 인재만이 불리한 것을 유리하게 만들고, 노여움을 기쁨으로 바꿀 수 있다.

버가드: 버가드가 위에 있고, 버가드가 아래에 있어요. 지하 네트워크는 음화를 만나는데, 일명 독사라고도 한다. 뱀이 불에 구워지면 자연스럽게 휘어져 흔들리기 때문에' 살사 보정' 흉례라고 불린다. 불도 피할 수 없다.

"자카기": 이전의 "자카기" 와는 달리, 주객이 뒤바뀌어 개화라고 할 수 있고, 따라서 "개와우디" 라고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와우디, 개와우디, 개와우디, 개와우디) 남녀가 측정하여 소식이 막히다. 재난을 피하는 것이 좋다.

갑판 가경: 갑판 위, 경하. 데간은 지망이라고도 하고, 경은 태백이라 불리며, 따라서 이름은' 태백망' 이다. 음양상벌로, 아무것도 이룰 수 없고, 좋은 일은 쉽게 허사가 된다. 주께서 폭력으로 소송을 벌이시니, 그는 유죄이다.

탈기: 탈기가 위에 있고, 신이 아래에 있다. 갑판은 지망이고, 신은 천옥이기 때문에' 망개천옥' 이라고 불린다. 주소송에서 패소한다면 사형은 필연적이다. 테스트 질병도 치열하다.

데시벨과 귀인: 데시벨은 위에 있고 귀인은 아래에 있고 음양은 거꾸로 되어 있다. 계서와 임은 모두 물뱀이니, 따라서 이름은 "독사를 다시 본다" 이다. 주님은 중혼을 하셨고, 다시 아들도 없이 결혼하여 평생을 보장하지 않으셨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널리 퍼져나가고, 주요 물건이 바뀌고, 주인을 바꾸거나, 배우자를 바꾼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갑판과 갑판: 갑판은 지망이다. 위는 그물, 아래도 그물, 그래서 이름은' 스카이넷 4' 격이다. 네 개의 스카이넷이 있다.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너는 철수해야 한다. 만약 네가 스스로 한 가지 일을 하도록 강요한다면, 너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뿐만 아니라 재난을 가져올 것이다. 그래서 주행인은 배우자를 잃었고, 질병과 소송은 모두 상처를 입었다. 만약 당신이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네 번째 집에 떨어지면, 그물은 낮고, 당신은 더 졸린다. 후퇴를 진진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 여섯 번째, 일곱 번째, 여덟 번째, 아홉 번째 궁전에 빠지면 그물의 높이 때문에 기어나올 수 있기 때문에, 구물에 신중히 신중을 기하여 갇힌 국면을 점차 바꿀 수 있다.

이상은 천판 삼기육계와 구역 삼기육의가 형성한 8 1 종상호관계와 주체객체 관계이며, 그중에는 길흉점, 길흉점, 길흉점, 소길점, 길흉점, 반길반흉점이 있다. 이런 좋고 나쁨의 판단은 옛사람들이 기문 예측에 대한 몇 가지 경험일 뿐이다. <역경> 속의 점괘가' 풍유' 인 것처럼, 위의 판결어도 마찬가지다. 따라서 실제 예측에서 이러한 판단을 유연하게 확장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