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병악 줍기 포스터에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병악 줍기 포스터에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도묘 노트의 두 주인공입니다.

장기령은 왼쪽에 있습니까? 형제, 답답한 기름병, 쿤? 오른쪽은 오사 순진함, 어린 세 할아버지, 어린 부처님 오입니다.

장기령, 남파' 도묘 노트' 의 주인공 중 한 명. 오사 등은 이를' 답답한 기름병' 이라고 부른다. 나는 일찍이 광시에서 바나이라는 요오족 짝퉁에서 살았는데, 한때' 사간감' 의 왼팔이었다. 지금 나는 오사, 뚱보 (원작에서) 와 함께' 철삼각형' 라인업을 구성한다. 베스트셀러 작가 남파 삼숙의 소설' 도묘노트' [1] 의 주인공 중 한 명은 수수께끼 같은 인생 이야기를 가진 인물로 소설 전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남파 삼숙이' 슈퍼 이쁘다' 잡지에서 언급한 연쇄도굴 시리즈' 장해화' 입니다. 장기령의 전전. [2] 기본 정보명, 본명은 알 수 없고, 특정 명칭으로, 투두가 가문 장씨 족장 지정 상속인을 가리킨다. 오사 () 는 장가 () 와 고루 () 의 장례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가족 성원이기도 하다고 추측했다. 깨어나 죽은 사람을 옮기고 관을 바닥으로 운반한다. [2] 영어 이름 Kylin Zhang (이 영어 이름은 밥이 그에게 준 것이고, Kylin 은 기린을 의미한다. 원작에는 이 영어 이름이 언급되지 않았다. ), 출생 1883 세, 2003 년 (도묘 노트 메인 라인 이야기의 시작) 120 세. 네티즌의 계산에 따르면 작가 남파 삼숙은 인터뷰에서 자신의 실제 나이가 세 자리라고 말했지만, 나중에 그의 삼촌은 그날 술에 취했다고 말했다. 도둑 8 중 장씨네 장수를 예시하다. 장해객은' 장화' 에서 "두 살 된 장씨네, 두 살 된 일반인이 아니다" 고 말했다. 별명이 답답한 기름병 (오악의 이름) 벙어리 장 (길의 칭호) 형/아쿤 (진피아 4 이전의 칭호를 만나기 전 칭호) 장/제령 (진문진의 이름) 답답왕, 흑면신. [2] 혈액형이 불분명하다 (곤충과 쫑쯔 억제작용이 있어 천년 쫑쯔 무릎을 꿇고 오사극에 의해' 노갑보혈' 이라고 불렸다. "장화" 중 오씨의 사설은 그 석두 속의 뱀들이 만든 것이다. [2] 키 180cm (오사 1cm 보다 짧음) [2] 외모가 균형 잡힌 몸매를 상세하게 소개한다. 그는 물처럼 가볍고 붉은 마음처럼 가벼운 눈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이 세상에 전혀 존재하지 않는 것이다. 멋진 외모, 신비로운 기질, 조용하고 여유롭다. "답답한 기름병은 몸매가 고르고 표정이 없지만 양복을 입으니 색다른 것이 눈에 띈다." (오사 원어) "여자처럼 부드럽다". "왜 우리는 단순히 그와 결혼하지 않습니까? 그래도 작은 형의 미모로 돈을 벌어야 할 것 같다. " (뚱보 원어) 잘생긴 외모로 주인공 일행은 병의 신세를 찾다가 기린 문신으로 혈연관계가 있는 것으로 착각한 뒤 장난스런 말투로 평범한 마등반 아버지와의 관계를 배제했다. 이것은 그것이 예쁘다는 것을 보여준다. [2] 특징 오른손 검지와 중지는 매우 길고 예민하며 구멍이 없고, 무적이며, 무표정하고, 눈빛 냉막, 과묵하고, 아깝다. 뼈가 부드럽고,' 여자처럼 부드럽다',' 과묵하다',' 왼손잡이'. [2] 그는 과묵하고, 아깝고, 침착하지만, 자세히 설명해야 할 일에 대해 그는 분명히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침묵을 지켰는데, 답답한 기름병은 차가운 바삭한 기름차를 한 모금 마셨는데, 갑자기 나에게' 오사, 너는 나를 가지고 무엇을 하니? 사실, 너는 연루되어서는 안 된다. 너의 삼촌은 너를 위해 많은 일을 했는데, 안의 물은 너의 것이 아니다. "갑자기 멍해져서 무의식적으로 숫자를 세었다. 4 1 자, 그가 이렇게 긴 말을 한 것도 너무 얻기 어렵다. 나는 그의 표정을 보았지만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뱀늪귀신도시 (중) "제 18 장). [2] 사람을 냉담하게 대하고, 냉막 해 보이지만, 화가 엄숙할 때 사람을 멍하게 한다. 나는 일에 집착하고 있다. 나는 사실 사람을 대하는 것을 매우 잘하며,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잘하지 못한다. 나는 반드시 가족의 비밀을 지켜야 한다. 나는 멍하니 있고, 하늘을 보거나, 시간이 있을 때 눈을 감는 것을 좋아한다. 강한 책임감은 종종 무덤에서 숨을 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사람을 수렁에서 구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비로운 내성적, 자주 실종되는 (오사가 그를' 실종된 전문가' 라고 부르는 것) 알려지지 않은 과거가 있다. 끈기 있게, 끈기 있게 자신의 기억을 찾다. 섬세한 마음, 고분기관 (거의 모든 기관) 에 익숙한 것은 디테일을 관찰하는 것을 좋아하며, 종종 다른 사람보다 위험을 더 빨리 알아차린다. [2] 무기는 고대 검은 금칼이다. 나중에 해옥화는 그에게 비슷한 칼을 주었다. 칼날은 특별한 색이지만 흑금은 아니며 무게도 원래보다 훨씬 가볍다. 소혈 쫑쯔 () 는 오사 () 등의 사람들에 의해' 노갑혈' 이라고 불린다. 그는 무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도 기교가 있다. [2] 하늘을 우러러보는 것을 좋아하며, "하늘이 무너질 것 같다" (오악의 원어). 천장을 바라보며 멍하니 자고, 기탁하고, "연약해서 깨어날 수 없다" (오악의 원어). 실종,' 프로페셔널 갑작스러운 실종자' (오사 원어). 기억 상실, "답답한 기름병이 또 기억을 잃었다." (오사 원어) "저는 물통 속의 강력한 사람입니다. 지상에 도착하면, 나는 생활자립능력 9 급 장애를 가진 사람이다. " 뚱보 원어. [2] 하지만 사실 그는 경험 많은 사람이어야 하고, 섬세하고, 기억상실증이 없어야 한다. 문신의 어깨와 팔에는 유니콘의 문신이 하나 있는데, 파란색과 검은색이며 사슴 뿔과 숲이 있다. 바람을 태우고 불을 쬐면 보통 사라지지만 체온이 어느 정도 올라가면 점차 나타난다. 농도가 다르면 온도에 따라 민감하다. 매우 격렬한 싸움을 거쳐 문신은 상체 전체에 퍼질 수 있다. 도안은 매우 복잡하여 기린과 발밑의 불로 구성되어 있다. 이 문신은 가시가 많은 식물의 즙으로 만들어졌는데, 이 즙은 보통 투명하다. 체온이 일정 온도를 초과해야만 검게 변한다. 갑갑한 기름병은 격렬한 싸움이나 흥분할 때 문신이 나타난다 (고대 묘족 사람들은 종종 습열증을 앓는데, 이 문신은 아이의 체온이 높은지 여부를 감지하는 데 쓰일 수 있다. [2] 나는 늘 파란색 후드 외투를 입고 기억상실증 후 닭 팬티를 입는다. ("우리는 준비가 되면 이 물건들을 작은 플로트 위에 쌓아 놓고 천천히 호수로 들어가 팬티만 남았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갑갑한 기름병의 팬티는 뚱뚱한 사람이 산 것이다. 위에 닭 두 마리가 있어 구름이 거의 기절할 뻔했다. "-제 20 장 음산고루의 호수 바닥) 검은 스웨터 ("이 남자의 그림자는 내가 잘 알고 있지만, 그 순간 나는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검은색 스웨터를 입고 옆에 큰 배낭을 메고 있다. " -도묘노트 제 24 장 고백 유수계정) [2] 축소, 얼굴 변경, 쿵푸에 능하다. 피는 악령을 피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독충사물은 감히 접근하지 못한다. 각종 고분 기관에 대해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그 자신의 말로 말하면, 그는 세계 어느 누구보다도 중국 고분의 함정 메커니즘을 잘 알고 있다. 그는 이 기관의 작동 원리, 기원, 단점, 심지어 발명가의 이름까지 잘 알고 있다. 전투, 싸움, 점프, 수축, 얼굴 변경, 연기 (서사해저고분으로 가는 길에 대머리로 가장해 누구에게도 들키지 않고 오악으로 오스카 영화급 인물이라고 불림), 침묵, 실종, 망상, 기억상실 왕가는 이진에게 동생이 장씨네 가족이' 장생' 이라는 핵심 응집력을 위해 세운' 완벽한 영생' 일 것이라고 말했다. 집에서 3000 년 동안 살아온 이 아기가 마음가짐으로 장가의 응집력을 와해시켰다고 한다. 동생이 제단에 떨어지자 장가 내란이 사분오열되었다. 사회가 격렬하게 격동하여 변화가 발생하다. 가족의 가장 큰 위기가 닥쳤을 때, 장씨네 집에는 족장이 되어 큰 고통과 고통을 겪기를 원하는 사람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갑자기 3000 세의 아이가 족장이어야 한다는 말이 나오자 막내형은 장씨네 식구가 되어 바깥세상으로 밀려 온 가족의 희생양으로 여겨졌다. 캐릭터 프로토타입은 우리 삼촌이 학교에 다닐 때 기숙사의 친구이다. 침대 번호는 370 해음 장기령이다. 당시 그는 삼숙보다 1 센티미터 작았고, 농구는 아주 좋았다. 그는 손가락이 긴' 체육학의 전면적인 잘생긴 남자 주인공' 으로 농구를 들고 있는 삼숙을 자주 경멸한다. 그의 성격은 그의 동생과 매우 비슷하다.

그는 신비롭고 비범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장씨 가문의 후계자이다. 중지와 검지 손가락은 특히 길다 (그 손은 태산처럼 안정되고 힘이 있다), 그의 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통 속의 각종 시체를 간담이 서늘하게 할 수 있고, 천년의 여자 쫑쯔 한 명이 무릎을 꿇게 하고, 오사 등에 의해' 노갑보혈' 이라고 불렸다). 엄청난 힘과 놀라운 튀는 능력. 그는 몸을 움츠릴 수 있다. (어려서부터, 기간의 고통은 매우 상상할 수 있다.) 온몸의 근육 함량이 높다. 그는 과묵해서 함께 지내기가 어려울 것 같다. 하지만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한다. 눈빛이 차갑고 충격적이다. 오악은 일찍이 뒤에서 그를' 답답한 기름병' 이라고 불렀다. 사람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그는 늘 그들을 돕는다. 오악은 답답한 기름병을 따르는 것이 안전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녀는 쉽게 얼굴을 바꾸고 연기도 잘한다. 그녀는 오사에 의해 오스카 영화라고 불렸다. 신비로운 직업실종자 (종종 묘에서 걷다가 갑자기 사라지는 사람) 는 묘중 토치카지만 착지 당시 생활능력 9 급 장애인이었다. 이것은 수수께끼다 (오사의 묘사다. 도둑 8 제 2 권 참조).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장기령은 본래 사나리의 것이었는데, 그의 외삼촌 (거짓, 사실은 해연체인) 이 사할아버지로부터 빌린 것이다. 나는 잊혀진 기억을 찾고 있었다. 그리고 나는 뱀 늪 귀신성의 운옥에 들어갔다. 장기령이 나온 후, 나는 또 기억을 잃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묘 노트 음산고루' 에서 오악과 뚱보가 그를 바초까지 이끌고 잃어버린 기억을 계속 찾자 그의 신세의 수수께끼가 분명해진 것 같다. 장고루에 들어간 후 그는 자신이 모르는 모든 것을 회상하고 끝냈다. 결국 나는 오사설에게 오사가 청동문을 보호하는 문지기여야 한다고 말했다. 오사를 기절시킨 후 귀새를 데리고' 궁극' (청동문 안) 에 들어갔다. 또 오사에게 귀신옥새를 하나 더 주어 오사에게 10 년 후에도 자신을 기억한다면 귀신옥새와 장백산을 들고 그를 대신한다고 말했다. 26 자 장기령의 매혹적인 매력, 냉막 눈빛, 소중한 성격, 복잡한 인생 경험을 해석하다. 모든 것이 멈출 수 없다. 마음 속에 멋진 윤곽을 그릴 수 없다 해도, 너의 일거수일투족이 머릿속에 단단히 각인되어 있어, 너의 말과 행동은 모두 무서움을 금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야기가 전개되는 동시에 너를 위해 함락되고 있다. 너의 매력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리저리 뒤척이며 추측하는 것이 바로 너의 세상에 들어가기 위해서이다. [2] 친구, 당신의 과거는 우리가 알지 못하지만, 한 마디로 당신은 오사를 만날 때까지 혼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독? 확실히 그렇습니다. 너의 복잡한 인생 경험 때문에, 너는 이 세상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인심을 분간하기 어렵고 강호가 험악하다. 오셰 뚱보가 너의 세계에 침입할 때까지 세 사람은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생사의 고비에서 서로 구조했다. 생활이 따뜻해지기 시작했다. 정신이 냉담하다는 것은 그가 감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도 친구를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쓸 수 있다. [2] 냉막 냉막 너는 항상 세상에서 너와 관련된 것이 없는 모습이다. 고개를 숙이고 멍하니 있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다. 누구에게나 접근하기 어렵고, 때로는 세 마디도 게으르다. 나는 그 냉막 한 쌍의 눈이 얼마나 많은 변천을 겪었는지, 얼마나 많은 본연의 정을 보았는지 묻고 싶다. [2] 10 년이 10 년이 주기라면. 그럼 당신은 그의 결백을 위해 10 년 동안 얼마나 많은 환생을 희생해야 합니까? 아마도 시간은 너의 눈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을 것이다. 평생을 보내더라도 기꺼이 한다. [2] 탁월함 당신은 두 개의 매우 긴 손가락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강력하여, 당신이 젊었을 때 얼마나 노력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피 한 방울, 천년의 좀비조차도 그를 위해 무릎을 꿇었다. 이가 까르르 울려서 쫑쯔 대왕도 다 해낼 수 있다. 어리석은 척하고 주변 사람을 속이다. 기술이 능숙한 그는 옥옷 속의 피를 한 손으로 목 졸라 죽였다. 너는 자주 물통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너는 네가 그 위험한 곳에 몇 번이나 가 본 적이 있는지 볼 수 있다. 우수,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출한 지혜든 치밀한 마음이든 비교하기가 어렵다. [2] 족쇄족쇄족쇄는 족쇄도 없고, 속박도 없고, 소속된 마음도 없으면 절대적으로 강해진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불가능합니다. 혈연은 속박이고, 사랑은 속박이고, 원한도 속박이다. 마판 아버지가 한 말을 기억하시나요? "만약 너희 둘이 함께 있다면, 조만간 한 명이 다른 사람에게 죽임을 당할 거야." 나는 이 말이 진짜인지 거짓인지는 모르지만 우스꽝스럽게 들린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믿습니다. 동굴 밑에서 나는 나와 뚱보가 갈 수 없다고 생각했다. 너는 웃으며 오사설에게 말했다. "내가 널 죽이지 않아서 다행이야." "그때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족쇄를 위해. 너는 차라리 스스로 죽는 게 낫겠다. [2] 부드러움 어떤 사람들은 겉으로는 냉막 보이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는 부드럽다. 그건 너야, 장기령. "움직이지 마." "내 뒤에 있어." \ "우 악, 당신은 나와 함께 무엇을 합니까? 이 안에 있는 물은 너의 것이 아니다. " 그 명령적인 말투, 그 눈빛들, 어쩔 수 없는 것이든 진지한 것이든, 그 거짓말들. 모두 일종의 보호에서 나온 것이다. 오사의 일생은 매우 비참하니, 너는 분명히 좀 알고 있을 것이다. [2] 역사 역사는 역사에 대해 매우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투두는 뚱보와는 달리 명기와 야명주를 위해서가 아니라 진실을 쫓기 위해 과거로 돌아간다. 부호를 따라 가면 명기 뒤에 숨어 있는 큰 비밀을 풀면 오랫동안 흥분할 수 있다. 높은 곳에 서서, 그 장면들을 보고, 마음이 팽배하다. 운정천궁이 얼마나 공허하고 웅장한지 상상해 보세요. 운명은 이 긴 역사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이것은 일종의 인연이다. 너는 도망갈 수도 없고 도망가고 싶지도 않다. [2] 얼굴 무표정한 얼굴을 무시하는 것을 무시한다. 너는 항상 오사와 주변의 많은 사람들을 소홀히 한다. 그들은 마치 네가 듣지 못한 것처럼 말한다. 너는 일부러 한 것이다. 하지만 가끔은 슬퍼 보일 때가 있다. 이것은 아름답고 유쾌한 분위기이지만, 너는 그 속에 녹아들기 어렵다. 줄곧 망명 생활을 하고 있다. 너의 마음은 어디로 날아갔니? [2] 기린이 깨어났어, 기린. 소리와 글이 다르다. 기린은 미소를 지으며 우회하여 걸었다. 강호에 한 마디가 벌써 퍼졌다. 그래서 차라리 기린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진짜 이름이 정말 불길하기 때문입니다. [2] 동생, 동생. 이 호칭은 매우 친절하다. 우리 모두는 이렇게 너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누군가 나를 이렇게 부르는 소리를 들을 때마다 나는 항상 눈을 떼지 않고 내가 너를 부르고 있다고 생각한다. [2] 신비로운 오사가 습관적인 작은 행동에서 너를 추측하려 했지만 그는 실패했다. 왜냐하면 너는 그러지 않았기 때문이다. 너의 과거, 현재, 미래. 그들은 모두 매우 매력적이다. 애석하게도 너조차 모른다. 너는 그 문을 지나 끝을 보았다. 눈을 크게 뜨게 하는 그런 방식으로 오셰 뚱보가 놀라서 마비되었다. 갑자기 나는 의미 있는 미소로 그들을 바라보며 입술을 움직여 작별인사를 했다. 그 이후로, 당신의 신비로운 뒷모습이 오랫동안 우리 마음속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2] 삼숙은 삼숙에게 감사해야 한다. 삼촌 때문에 이런 당신이 있어요. 아저씨가 오사를 데리고 기억을 되찾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촌 감사 합니다, 당신에 게 유대와 친구를 제공 합니다. [2] 때로는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더 많은 용기가 필요하다. 진상이 밝혀지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주변 사람들이 너를 떠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다. 이런 유례없는 외로움을 혼자 감당하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다. 영원히 순환하고, 순환하고, 순환합니다. 나는 언제 끝날지 묻고 싶다. 이 모든 것을 끝내고 조용한 휴식을 취하세요. [2] 고통 이 모든 것이 운명이라면 운명은 고통이다. 너는 항상 너무 많이 가지고 다닌다. 네가 반격을 시도할 때마다 신은 너에게 뺨을 한 대 때릴 것이다. 너는 이렇게 외로워서 모든 손실과 고통을 견디고 있다. 초조함과 눈물을 느끼게 한다. [2] 혼자있을 때 조용함은 조용합니다. 우리가 함께 모였을 때도 조용했다. 침묵은 네가 자신을 대하는 방식이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보니 하늘이 무너질 듯 우울하다. 어리석게 멍하니, 그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를 생각하다. 쉽게 자고, 하늘이 무너져도 자기와는 상관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말하고 싶지 않다면, 아무도 너를 상대하지 않을 것이다. "답답한 기름병" 이라는 별명은 정말 명불허전이다. 나는 조용한 사람이 반드시 균형 잡힌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 너의 마음은 물이 멎고, 정수가 깊다. [2] 기억해, 기억해, 기억해. 너의 이름을 기억하고 일어나라. 너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다. 기억이 잘 안 나요. 기억상실증이 더 싫어요. 진실을 말하는 사람조차 찾을 수가 없어요.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직 너 자신만으로 찾아갈 수 있다. 노기성궁, 서사해저묘, 운정천궁, 뱀늪귀신성, 음산고루. 네가 찾고자 하는 것은 단지 추억일 뿐이다. 전산, 왔다갔다하며 우여곡절한다. 그때 뒤돌아 보니 천 년이 되었나요? [2] 안정감 나는 너와 함께 있는 사람이 반드시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충분히 강해서 당신의 배우자가 당신의 날개 아래에 있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절망할 때 할 수 있는 일은 당신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결국 지하는 우리에게는 또 다른 세상이지만, 그것은 당신들의 세계입니다. 말투가 은은한 말투, 감정 한 점도 없다. 뚱보와는 달리, 너는 여태껏 농담을 한 적이 없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을 믿을 것입니다. 몇 마디, 몇 마디, 말할 필요도 없이, 사람을 감탄하게 한다. [2] 당신이 고고학 팀 [2] 에 있을 때, 불순할 때, 유명한 조직화되지 않은 무질서한 규율입니다. 너는 봉쇄되고, 묶이고, 금지되는 것을 싫어하면, 너는 그것에 눈칼을 던져라. 결국 너는 그들과 다르다. 목적은 너무 다르다. [2] 진리는 너만큼 집착하고, 너는 천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오직 하나의 진리를 찾는다. 그의 삼촌은 진상을 너무 깊이 묻었다. 이런 물건, 진상, 미이라와는 달리 추악하고 흉측하다. 그것을 밝히려고 하는 사람은 모두 운명의 심판을 피할 수 없다. 너를 포함해서요. 하지만 너는 이미 생사를 경시했다, 그렇지 않니? 죽음이 너를 위협한 적이 있니? 너는 웃으며 모든 칩을 한 결말에 걸었다. [2] 허약함은 전능한' 문왕' 이고, 지상의 생명은 레벨 9 장애이다. 뚱보가 산 병아리 팬티를 입으니 유난히 귀여워 보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부잣집에 팔아서 지지를 받고 싶어한다. 웃기고 슬프다. 건망증은 항상 과거를 잊는다. 나는 큰 힘을 들여서야 동그라미를 하나 찾았는데, 결국 이렇게 되었다. 고통은 무형이라고 할 수 있다. 아무도 의지할 수 없고 묵묵히 감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직 오사, 진정으로 그를 배려하고 그를 배려하는 사람. [2] 엑스레이의 눈빛 냉막, 변동이 없다. 나는 그 눈을 매우 좋아한다. 감시당하면 숨길 곳이 없다는 착각이 들 수밖에 없다. 바로 이런 모습입니다. 독특합니다. 이것은 너의 특종이다. [2] 젊은이는 영원히 늙지 않고 영원히 얼굴을 유지한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 쫓고 있는 꿈이다. [2] 네가 해냈어. 한 번도 늙지 않은 얼굴은 너무 많은 비밀을 숨겼다. 나는 네가 신의 가호를 받았는지, 아니면 시간에 배신당했는지 모르겠다. 이런 운명은 분명 불행할 것이다. 왜냐하면 생로병사의 자연법칙을 피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너를 다른 사람과 더욱 격리시킨다. 조만간 누군가가 이 비밀을 발견할 것이기 때문에 너는 일반인을 곁에 둘 수 없다. 너는 항상 한 곳에 있을 수 없다. 너는 어제 틀림없이 한가롭게 돌아다녔을 것이다. 오래된 얼굴 때문에 악독한 주문과도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너에게 입는 것이 매우 아프다. [2] X 알 수 없는 기억상실증 때문에 과거의 모든 기억이 없다. 너는 과거도 미래도 없는 사람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너의 과거는 알 수 없고, 너의 미래도 알 수 없다. 너의 생활은 너무 많은 미지의 것들로 가득 차 있다. [2] 0 은 0 부터 시작합니다. 살아 있어야 희망이 있다. 기억상실증은 어떻게 하죠? 모든 것이 처음부터 시작되기를 바랄 뿐이다. 이제부터 너의 세계는 곤혹과 무관하다. 나쁘지 않아요. 지금부터, 당신의 세계는 더 이상 당신 혼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이미 * * * 생사, * [2] 편집아저씨는 부처만큼 강력한 사람이라고 논평했다. 그가 공간에 있으면 나는 항상 쉽게 쓸 수 있다. 그가 곁에 있기만 하면 나는 너를 위해 모든 재난과 고통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는 말도 없고, 즐겁지도 않고, 슬프지도 않고, 항상 도자기 인형처럼 묵묵히 서서, 은은하게 모든 것을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너도 알다시피, 그는 너를 신경쓴다. 아무도 그와 같이 너에게 이렇게 많은 안정감을 가져다 줄 수 없다. 그러나, 왜, 내가 이 남자의 여러 가지 행동을 썼을 때, 마음은 항상 깊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과거도 미래도 없는 사람이고, 이 세상과의 유일한 연결도 별로 가치가 없는 것 같다. 그는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 그는 이 세상에서 그가 해야 할 일이 하나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 "당신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어느 날, 당신이 동굴에서 깨어났을 때, 당신이 아무것도 모를 때, 의혹스럽게 주위를 둘러보면, 당신은 이미 짊어져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너는 가는 길의 풍경을 볼 권리가 없고, 너의 친구와 애인을 즐길 권리도 없다. 네 인생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은 네가 깨달은 그 순간에 너에게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이것이 장기령이 묵묵히 자신의 운명을 감당하는 방식이다. 가장 가슴 아픈 것은 그가 담담한 부담일 뿐, 마치 이 모든 것이 당연한 것처럼, 마치 중요하지 않은 일인 것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네가 그에게 물어보면, 그는 묵묵히 고개를 저으며 "괜찮아." 라고 말할 뿐이다. " 이것이 바로 내가 쓴 그 사람이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운명을 짊어지고, 죽음보다 천 배나 더 고통스러웠지만, 분노도 슬픔도, 도피도 고통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바로 거기에 있다. 그가 보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괜찮다고 말해라. \ "도굴 노트 \" 바의 마지막, 나는 그를 다시 동축 케이블, 10 년이 지난 후에야 그를 다시 깨울 수 있었다. 이것은 좋은 결말이 아닐 수도 있고, 모든 사람에게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를 위해, 나는 정말로 더 나은 결말을 생각할 수 없다. 그의 냉막, 하지만 소중히 하 고 싶지 않 았 운명이 그의 관심과 권리를 박탈 했다. 오사남파 아저씨의 소설' 도묘노트' 는 책 첫 번째 사람이' 나', 별명은' 순진', 도굴도둑 가문 출신, 개 오예 오왕씨의 아들, 창사 토주인 오삼생의 조카다. 성격이 비교적 온화하고, 의리 있고, 세심하고, 호기심이 많고, 기술이 보통이다. 중문명: 오사별칭: 순진, 소악, 삼삼 나리, 어린 부처님 오국적: 중국국적: 한족출생지: 절강항주 생년월일: 1977 년 3 월 5 일 직업: 골동품 가게 주인, 도묘도둑 키/체중:/KK.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서호초어와 용정새우 (원작에 따르면, 그것들은 내가 건물 밖에 갈 때마다 꼭 주문하는 음식이며, 이 두 가지 음식도 오사가 매번 한턱 낼 때마다 건물 밖으로 나가야 하는 이유다.) 특징: 노왕묘에서' 기린정' 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의 피는 벌레를 쫓는 효능이 있다. 도묘노트 제 3 부, 제 4 부, 운정궁, 제 7 부에서 곤충을 쫓는 역할 (죽은 쫑쯔 먹는 곤충에만 유효함) 을 했고, 운정궁에서 아녕 등을 만났을 때도 역할을 했으며, 8 대 도둑에서 돌누에가 모래의 함정에 빠졌을 때도 역할을 했다. 그러나 나는 이에 대해 회의적이고 추리력이 강하며, 때로는 가방으로 사서해저, 운정궁 등 여러 차례 싸우는 경험도 하고, 또 어린 형이 다른 사람과 도리를 잘 따지지 못했기 때문에 상황을 분석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내렸고, 가장 상식이 있는 것은 오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솜씨도 모험에서 끊임없이 향상되고, 더욱 민첩하고, 쉽게 담을 넘길 수 있다 ('도묘노트 바' 에서는' 이 2 년 동안 바닥에서 땅으로 내려온 무사 관련 결과 (22 개)' 로 불린다. 책임감이 있고, 다른 사람을 구하는 것을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 (때로는 다른 사람의 죽음이 자신의 잘못이라고 느낄 때가 있다.) 생김새가 특징이다: 좀 멋있다. 가끔 안경을 쓴다. 귀엽고, 각박하고, 우둔하다. "모래바다" 이전의 나는 연약하고 하얗고, 웃으면 좀 순진하고 어리석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미끄럼틀인데, 위에 한 젊은이가 나타났다. 이것은 비교적 먼 곳에서 새렌즈로 찍은 사진입니다. 이촉은 오사임을 알아보았다. 하지만 사진 속 오사는 그가 본 것보다 훨씬 약해서 피부가 좀 하얗다. 그는 약간 흥분한 듯 금잔차 한 대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정은 그의 입술에 웃는 기색을 보았다. 그것은 진정한 행복, 간단하고 어리석은 기쁨이다. 이 사람의 마음이 비어 있고, 가볍고, 느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해' 속눈썹에서 발췌한 것이 길다. (모래바다에서) 목 곡선이 여성보다 여성스러워요. ("사해" 4, 흑장님의 말) 범CP: 병사, 악병, 화사, 사화, 흑사, 통통사, 판사, 악수, 사령 사용자 이름: 오사, 순진, 악, 악제 도묘 세가 출신으로 장사 구문 오개왕 (개 오예) 의 손자, 오삼생의 조카, 오이백의 조카, 오일경의 아들. 성격이 비교적 온화하고, 의리, 세심, 호기심, 체질이 약하다. 한 무리의 강인한 무리에서는 지능이 높고, 솜씨가 보통이며, 유머러스하다. 원래 그는 항주 서릉인쇄소 옆에 있는 평범한 골동품 가게 주인일 뿐이다. 나중에, 그는 우연히 신비한 전국 비단 책 한 권을 발견했는데, 그의 인생은 중대한 전환점을 만났다. 그 후로 그는 거대한 수수께끼에 빠졌다. 그는 도굴도둑들과 함께 제성왕루의 묘를 훔쳤다. 해남으로 가서 바다를 건너다. 나는 어린 시절의 친구 노양과 함께 청동신나무를 올랐다. 그리고 그는 한 무리의 도굴도둑을 데리고 전설의 운정궁에 갔다. 나중에 서왕모국, 잔다르마의 뱀늪 귀신성, 광시의 바초까지 갔다. 모든 싸움은 고난으로 가득 차 있고, 천난만험을 당하고, 생사의 시련을 통과하고, 무수한 기이한 광경과 요괴를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행스럽게도, 매번 기름병, 왕뚱보, 반자 등의 도움으로 우리는 많은 난관을 겪었다. 도굴 경험이 많지 않고, 기술이 매우 일반적인 초보에서 점차 성장하기 시작했다. 어려서부터 외삼촌에게 각종 기법과 서첩을 연습하도록 훈련을 받았다. 이야기는 모두 치위 관련 있다. 은밀히 조사하고 있는 사람들의 시선을 어지럽히고, 상대방의 정력을 죽이고, 상대방이 실종된 지 여러 해 된 치위! 이야기 속의 인물들이 모두 그에게 무언가를 숨기고 있는 것 같은데, 그가 위험을 무릅쓰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이 비밀을 아는 외부인은 원시인의 손자조차도 이 행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에 의해 도태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은밀히 그를 끌어들이려고 애를 쓰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끌어들이지 않으려고 애를 쓴다" 는 말은 은밀히 이 일을 조사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오사의 성격과 스타일은' 사해' 와' 장해화' 에서 크게 달라졌다. 성숙하고 세상 물정, 용기, 재치가 있다. 사해에서 볼 때, 그는 자신의 방식으로 아직 젊은 이진을 묵묵히 보호하고 있다. 독자로서, 제 생각에는, 제 생각에는, 제 생각에는, 8 도둑의 끝에서 티베트 바다 꽃의 시작에 불과 1 년 동안, 소위 순수함은 알 수 없는 어려움을 겪었고, 순수함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제이진여에 따르면 오악은 이때 거대하고 놀라운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우리는 당분간 알 수 없다. 저자가 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가' 와' 사하해' 에서 흑장님은 꿩의 목을 전달체로 하여 오사에 출처를 알 수 없다는 소식을 전했다. "나는 이 뱀을 친구에게 데려왔다. 왜냐하면 전임자가 이 뱀에게 메시지가 있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 친구는 잘 모른다. 그가 하는 일은 모두 좀 느리다. " 검은 장님은 한숨을 쉬었다: "그는 또한 완고한 사람이다. 그는 정보가 반드시 이 뱀에게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그는 그것을 자르려고 하다가 물렸다. 병원으로 이송된 후 그는 깨어나 한 사람을 바꾸었다. 그는 메시지를 받았다. 클릭합니다 -(사하이 제 63 장 거래) 왕몽이 버드나무를 향해 한 입 뱉었는데, 오래간만에 눈빛이 맑아졌다. 그는 뒤를 돌아보니 서호에서 검은 눈동자가 솟아오르는 것을 보았는데, 이미 해안가에 평평하게 펼쳐져 그가 가지고 다니는 대나무 통에 부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나무 통에는 무언가가 살고 있는 것 같아서 물에 좀 끼었다. "이 안에 뭐가 들어 있니? 클릭합니다 왕몽이 물었다. 흑안경은 대나무통을 보고 웃으며 말했다. "그것은 한 사람이 오사에게 보내는 메시지이다."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오악은 뱀에게 물려 공개 편지를 이해하고 뱀의' 플로몬트' 비유 정보를 받아들이는 능력을 얻어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알게 되었다. 모래바다에서 오사는 사람들이 추측하게 한다. "만약 네가 금새라면, 먹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 1000 명이 당신을 먹고 싶어합니다. 이 사람들은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어 방어할 수 없다. 너는 죽고 싶지 않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세 사람이 서로 쳐다보다. 스와 완이 물었다: "이것은 두뇌 티저입니까? 클릭합니다 오사도: "이것은 실제 문제입니다. 클릭합니다 양호가 말했다. "금새 한 마리를 만들지 않아도 될까요, 아니면 깊은 산속에 숨어도 될까요?" "인생은 당신을 황금 새로 만듭니다. 너는 그것을 바꿀 수 없다. 물론 피할 수는 있지만 평생 숨길 수는 없다. 클릭합니다 오악은 담배꽁초를 모닥불에 던져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빨리 대답해라, 우리는 시간이 많지 않다. 클릭합니다 양과 여군을 바라보며 그들은 이미 생각을 멈췄다고 말했다. 이정은 오사를 바라보며 깊이 숨을 들이쉬었다. 그는 답을 안다. 그러나 그는 말하려 하지 않았다. 몇 사람의 눈빛을 보고 그는 천천히 입을 열었다. "그 1000 명을 모두 죽여라." 오사가 웃었다. "재능이 어색하다." 그는 일어섰다. "가라, 너의 안전을 위협하는 모든 사람을 없애라. 이것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 오사가 더 이상 순진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사는 머리를 깎고 라마의 옷을 입고 혼자 설산에 들어갔다. 흰색 패딩을 입은 한 남자가 설산에서 목을 베고 절벽에서 떨어졌다. 그리고 장사에 있는 도굴로 가서 죽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