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진 무덤에서 출토된 죽간이 실전된 상조' 귀장하기' 였다! 학자: 황제는 전설이 아니야

진 무덤에서 출토된 죽간이 실전된 상조' 귀장하기' 였다! 학자: 황제는 전설이 아니야

황제릉진당 상고사 연구: 황제, 성희명 헌원, 상고시대 황조의 창시자. 약 45 년 전, 황제 부락은 염제와 치우 부족을 연이어 물리치고 한하 민족 부족 연맹의 대수장이 되었기 때문에 후세존으로 황제라고 불렸다. 황제는 중화민족 최초로 정사 기록이 있는 제왕이다. 예로부터 의심할 바 없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역사의 허무주의가 범람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하조의 존재를 의심하고 황제의 존재를 더욱 의심하였다. 그렇다면 황제는 실제로 존재한 적이 있습니까? 선인은 우리보다 더 발언권이 있다! 진나라 시대 사람들의 견해를 보세요. 최근 인터넷에서' 시경' 에는 대우만 언급되어 있으며 상인과 주인의 조상이다. 그리고 \ "논어 \" 에, 야오 순 이있다; 전국 에, 우 디 는 말했다; 추연 이후 황제는 한하 * * * 조상이 되었다. 황제보다 더 이른 복희신농은 한대에 이르러서야 유행하기 시작했는데,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것은 위진 () 이 낳은 기록이다. "이 이론은 일찍이 만난 것 같은데, 민국 시절 어떤 의혹고론 학자의 발언인 것 같다. 언뜻 보면 확실히 일리가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오늘의 안목으로 볼 때, 이 대사가 읽은 책은 정말 많지 않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전국 시대 이전의 선진 문헌 몇 가지를 마음대로 제시하면 그 오류를 비판할 수 있다. 공자와 제자 공자 시대 사람들의 눈에는 황제가 먼저' 시경' 에 우 () 만 있는 일을 이야기해 보자.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시경' 은 춘추시대 사상가 공구가 정리한 서주 이후 화하 각국에서 유행하는 시가 총집으로,' 바람',' 야',' 송' 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그중' 상송' 은 상망후 송인들이 자신의 선조를 추술한 송가로 서주 초기 작품에 속한다. 공자 (기원전 551-기원전 479 년), 성공, 명구, 자중니. 본적은 송국으로, 노국읍에서 태어났다. \ "\" 공자 출생 루 창평 마을 사이 이순신. 그 첫 번째 노래 도, 구멍 방어 삼촌 말했다. "사기 공자 세가가" 라는 말은 공자가 본래 은상 후예였으며, 상저우 왕의 동성이라는 뜻이다. 《시경》이 묘사한 시대는 서주 건립 (약 146 년) 부터 계산하면 황제 시대도 15 년이 된다. 서주 시대의' 시경' 에서 황제를 찬양하지 않는 시는 지극히 정상적이다. 그렇다면 공자는 황제에 대한 논술을 한 적이 있습니까? 공자는 정말 있어요! \ "\" 황제, 야오, 순 수직 옷 및 세계 규칙, 커버 주강 건곤. 주역 계사전'' 황제는 운기관으로, 그래서 운사로 운명을 지었다. 공자가어 변론물'' 주역계사전' 은 공자와 제자가 요약한 이경' 1 익' 중 하나로 공자가 황제의 존재를 인정한 것 같다. "공자의 집 언어" 를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공자가어' 가 공자시대의 문헌인지 역사적으로 어느 정도 논란이 있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허베이 정현 팔각랑 서한묘에서 죽간인' 유가자언' 이 출토되어 오늘날 유행하는' 공자가어' 와 매우 비슷하다. 1977 년 안후이양 쌍고더미 서한묘도' 유가자의 말' 과 비슷한 간구를 출토했다! 지하문화재의 증거는 서한 시대에 이 책이 존재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공자가어' 는 확실히 공자문인이 지은 것으로, 시대는 맹자가 있는 시대보다 앞서야 한다. 그것이 기록한 것은 확실히 공자의 발언이다. 이 두 가지 증거가 있는데, 25 년 전의 공자는 황제의 존재를 인정한 것이다! 공자는 공자뿐만 아니라 동시대의 사관 좌추명도' 좌전' 에 황제를 기록했다. \ "\" 이전 황제 는 운기 에, 그래서 구름 교사 와 구름 이름 이었다. 좌전소공 17 년' 은 우리가 이미'' 시경' 에 황제가 없어 황제가 존재하지 않는다' 는 잘못된 이론을 반박한 후에도 공자나 시경 이전의 증거를 찾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공자보다 더 이른 시기의 사람들은 관정 () 을 가지고 있는데, 일명 관관 () 이라고도 한다. 관도 일찍이 여러 차례 황제를 언급했다. 관중과' 일주서' 에서 황제의 모습 관중 (기원전 723 년경-기원전 645 년경), 희성, 관씨, 명우우, 춘추 초기 제나라 상국, 위대한 정치가, 후세에 그를 파이프라고 존칭한다. \ "\" 옛날, 황제는 치우를 얻고 천도에 분명했다. 。 황제는 6 상을 받았고 천지는 다스렸고, 신은 도착했다. 。 。 황제는 오행을 정일로 세웠다. \ "파이프 오행 \" \ "황제는 백고에게 물었다. \" \ "나는 천하를 도우려 하고, 한 집안을 생각하고, 그것을 위해 적절한 방법이 있는가? \" 라고 말했다. ""관지수 ""황제는 명대 () 의 의인을 세우고 현자 () 를 바라보았다. \ "\" 파이프 환공 질문 \ "관중 우리는 \" 파이프 \ "문장의 말투와 언사로 볼 때, \" 파이프 \ "라는 책의 언어는 더 이상 서주 초기 문헌처럼 어색하지 않다. 그 연대는 서주 시대보다 현저히 늦다. 하지만 이 책은 공자의 말투와 매우 비슷하다. 관중은 춘추시대 제나라의 명상으로, 그 언행은 제나라의 역사책에 기록되어야 한다. "파이프" 라는 책의 내용은 믿을 수 있어야 한다. 이로써 관중생활의 춘추 초기에 황제는 사회가 공인한 상고시대의 유명한 제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관중은 황제의 이야기를 예로 들어 제환공의 질문에 답했다. 즉, 늦어도 기원전 685 년경 (관중은 제상국), 춘추시대의 제후와 정치인들은 모두 황제가 실재한다고 여겼다. 관중은 지금으로부터 약 27 년, 공자보다 약 2 년 전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더 이른 시대에 황제를 인정한 증거가 있습니까? 계속 읽어 보세요.' 일주서' 가 어떻게 말하는지 보세요. 일주서'' 일주서' 는 일명' 주서' 로 공자가 책을 삭제하여' 상서' 로 만든 유편이다. 일주서 맛 밀해' 에서 주조 두 번째 천자 성왕은 성왕 4 년 초여름 제사 종묘에서 수확한 밀을 맛보았다. 성왕은 일찍이 천하에 두 명의 제왕이 있었고, 나라에는 규율제도가 있었다는 말을 했다. 당시 적제 (염제) 에는 두 명의 경사, 한 명은 소호, 한 명은 치우 () 가 있었고, 천하 사방을 관리한다. 나중에 치우 반란은 염제를 추방하여 염제와 사슴강 이 곳에서 싸웠다. 염제는 패배할까 봐 황제에게 도움을 청했고, 황제는 치우를 잡고 치우를 지주에서 죽였다. \ "차원 4 년 맹하. 。 。 왕 은 말했다: ""과거 초, □ 두 번째 후, 건설 전명, 붉은 황제 는 긍정적 인 두 청나라, 생활 치우 유 유 유 유 유, 작은 호 프로 중주, 부문 □ □ 하늘 끝 축하 를 나누어 져 있다. 치우는 황제에 의해, 사슴의 강에서 다투고, 아홉은 남김없이 남김없이 다투고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적제는 크게 겁을 먹었는데, 황제에서, 치우를 집행하고, 중허에서 죽였다. \ "\" 일주서. 맥해를 맛보다. \ "황제의 이 주대문헌은 우리가 아는 염제, 황제, 치우, 소호 관계와 다르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염제와 황제는 형제로, 소호는 황제의 아들인 현란한 것으로 여겨진다. 황제는 먼저 염제와 대전하여 한천에서 싸웠고, 뒤이어 치우와 대전하여 사슴에서 싸웠다. \ "치우 반란, 황제의 삶 없이. 그래서 황제는 스승의 제후로, 치우와 사슴의 들녘에서 싸우다가, 조류를 죽이고 치우를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제후는 함존헌원을 천자로, 신농씨를 대신하여 황제를 위한 것이다. ""사기 오제본기 "와 이 주대문헌은 치우가 먼저 염제를 추방하고 염제와 사슴을 싸우는 것을 말한다. 염제는 황제에게 도움을 청하고, 황제는 치우를 포살하여 지주에서 죽였다. 한대 사마천이' 사기' 를 썼을 때' 일주서' 를 읽지 않았을 것이다. "맥해 맛" 은 주성왕 4 년의 사적을 말하는데, 서주사관의 진실한 기록에서 나온 것이다. 신뢰성은 당연히 《사기》보다 높아야 한다. 서주 초기에 왕이 되었을 때 황제는 확실히 문헌에 존재했다. 주성왕 4 년, 은상이 멸망한 지 1 년도 안 되었는데, 상말 주초 시대의 사람들은 황제의 실제 존재를 전혀 의심하지 않았다! \ "\" 황제는 우물을 만들고, 아궁이를 만들고, 형곡은 죽, 찐 계곡은 밥, 번고기는 햇볕을 쬐었다. ""일주서 유문 "자, 문장 여기까지, 저 분이" "시경" 에서는 대우만, "논어" 에는 요순만 있고, 추연 뒤에야 황제가 생겼으니 어이가 없겠죠. 최근 몇 년 동안의 증거를 좀 더 살펴보자. 죽간문물 중의 황제와 갑골문의 황윤을 출토한 진진죽간 위에 기재된 증거를 다시 한 번 들어 보자. "황제의 사단: 여자와, 장인, 보동. "청화제인. 양신" "황제는 대성에 물었다. 。 。 대성의 죽은 식조정도. \ "\" 마왕더미 실크 책 1 질문 \ "마왕더미 실크 책 \" 1 질문 \ "\" 황 치 와 얀 치 전쟁, 짠 계정 은 말했다: \ "과일 자이, 그리고 인색! "왕가대 진제인. 귀장" 황준은 황제의 고대 표기법이다. 그럼, 여기' 귀장' 이 말하는 게 뭐죠? <역경> 좀 아는 친구들은 모두 한 마디를 알고 있다. "여름에는 산이 있고 은에는 소장이 있다" 는 뜻은 하조의 "이" 연산이 ",상조의" 이 "가" 귀장이 "라는 뜻이다. 상말에 주문왕은 호리에 구속돼 할 일이 없어' 주역' 을 연출했다. 그 후,' 연산이' 와' 귀장이' 는 실전되었고, 아무도 도대체 어떤 것인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후베이 강릉 왕가대 진묘에서 출토된' 귀장' 은 은상시대에 유행했던 그' 이순신' 일 것이다! 그럼, "황준과 염전전, 함점자는 말했다." "과야, 인색해! "이 말은 상대염황 이제가 문헌에 존재했다는 실증이다. 염황 시대에는 글이 아직 발명되지 않았다. 모든 역사는 구전으로 전해진다. 그러나 일찍이 주조가 설립되기 전 상대에는 사람들이' 귀장하기' 에서 황제의 존재를 분명히 했다. 이것은 상당히 믿을 만하다고 말해야 한다. 은허에서 출토된 갑골문 부사에는 제사' 황윤',' 황윤에게 고발' 이라는 비문이 여러 군데 있지만, 현재' 황윤' 이 황제인지 아닌지에 대한 논란이 있어 당분간 증거로 사용되지 않는다. 상대의 가장 유명한 신하 이름은 이지이고, 후세는' 이윤' 이라고 불리며, 은허에서 출토된 갑골문에는' 대을 (즉 상탕)' 과 이윤과' 예배' 라는 기록이 있다. 그러나 상조 역사에는 유명한' 황윤' 이 없다. 여름 을 파괴 한 후, 상 탕 펭 이순신 지앤 윤. 세 가지 주' 사기 은본기' 황보유주가 말했다. "윤, 정도, 수프가 세상을 바르게 만든다고 한다." 상서군 시원함' 은 주공어를 인용해' 이윤격은 황천에 있다' 고 말했다. 상대와 주초에 이' 윤' 이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하늘과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상고시대의 왕들을' 후후' 라고 부르는 증거 (하왕은 하후라고 함) 와 함께, 진시당은 아마도 상시대에 황제가 황윤이라고 불렀을 것이라고 추론했다. 나중에야 비로소 더욱 존귀한' 황제' 라는 단어를 황제에게 사용하였다. "황제" 라는 글자는 은상시대의 본의가 무엇입니까? 다음 문장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