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노신의' 외침' 에는' 내일' 이라는 문장 한 편이 있다.

노신의' 외침' 에는' 내일' 이라는 문장 한 편이 있다.

이 노신소설집 편집: 함성-내일.

"소리가 나지 않는다-이 작은 것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가? 클릭합니다 노홍코는 손에 황주 한 그릇을 들고 입술로 칸막이를 향해 손짓을 했다. 람피아우는 술그릇을 내려놓고 그의 등을 세게 두드리며 모호하게 소리쳤다. "너. 너 또 생각하고 있어." "원래 루진은 한적한 곳이었고, 오래된 풍습도 있었다. 1 반 전에 모두 문을 닫고 잠을 잤다. 한밤중에 잠을 자지 않는 사람은 단 두 명뿐이다. 하나는 함형호텔이고, 술친구 몇 명이 카운터 옆에 둘러앉아 즐겁게 먹고 마신다. 일가는 형수산사인데, 그녀는 전년에 과부가 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두 손으로 면사를 회전시켜 자신과 세 살 난 아들을 먹여야 했기 때문에 늦게 잤다. 올해는 방적 소리가 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밤에 두 사람 만 잠을 자지 않았기 때문에, 이 단일 네 자매 가족 은 자연스럽게 오래된 아치 길 만 듣고, 소리가 없고, 오래된 아치 길 만 들었다. 늙은 아치가 맞아서 아주 편한 듯 한 모금 크게 마셨고, 작은 곡도 한 곡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때 산스 아주머니는 그의 보아 안을 안고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 땅 위를 조용히 맴돌고 있었다. 어두컴컴한 불빛이 보아 얼굴을 비추고, 진홍색에 약간의 녹색을 띠고 있다. 선사형수는 마음속으로 계산했다. 하늘도 요구가 있어서 그녀의 소원을 넘겼을 수도 있지만 일방적으로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도 안되면요? -그것은 단지 xiaoxian 을 보러 갔다. 그러나 보아 쪽에서는 낮이 밤보다 더 밝을 수 있다. 내일 태양이 나오자마자 열이 물러났고, 천식 역시 사라졌다. 이것은 정말 환자에게 흔한 일이다. 선사형수는 손발이 둔한 여자로' 단' 이라는 무서운 글자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가 좋아졌기 때문에 나쁜 일이 많았지만 좋은 일도 많이 망가졌기 때문이다. 여름밤은 매우 짧아서, 오래된 방앗간은 곧 노래를 다 불렀고, 동방은 이미 하얗게 변했다. 곧 은백색의 서광이 창문 틈으로 스며들었다. 산스 아주머니는 오전 내내 기다렸지만, 다른 사람이 그렇게 홀가분하지는 않았다. 그녀는 매우 느리다고 느꼈다. 보아 한숨에 거의 1 년을 참았다. 지금은 사실 이미 밝았다. 하늘의 밝기가 불빛을 압도했다. 내가 보우의 코를 보았을 때, 그것은 이미 펄럭이고 있었다. 선사형수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몰래 "아!" 하고 소리쳤다 암산: 얼마나 좋을까? 하소현을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비록 그는 서투른 여자지만, 그의 마음은 확고하다. 그는 일어서서 나무궤에서 매일 모은 13 위안의 작은 은화와 180 개의 동전을 꺼내 주머니에 넣고 문을 잠그고, 바오 2 를 안고 곧장 어느 집으로 향했다. 시간이 아직 이른데, 하가는 이미 네 명의 환자를 앉혔다. 그는 은화 40 원을 꺼내 한 무더기를 샀다. 이것은 보아 다섯 번째 회전이다. 그는 xiaoxian 맥, 손톱 길이 4 인치 를 얻기 위해 두 손가락을 내밀었다. 선사 아주머니는 은밀히 놀라며 바오 2 가 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항상 조급해서, 참지 못하고 묻는 것을 참지 못하고 어색하게 말했다. "선생님, 우리 보아 왜 그러시죠?" " "그는 콜라로 가득 찼다." \ "소원? 그는 ... "먼저 가서 두 첩씩 먹어라." "그는 숨을 쉴 수 없고, 코와 날개가 모두 부채질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호크킨 ③ ......" 그는 xiaoxian 반 문장 을 말하고 눈을 감았다. 형수님 산사도 다시 물어봐서 죄송합니다. 그는 xiaoxian 맞은 편에 앉아, 30 대 남자가 이미 처방전을 처방, 종이 구석에 있는 단어를 지적 했다: "이 첫 번째 baotai 알 약, jagazi 오래 된 가게가 있어야 합니다!" " 산스 아주머니는 처방전을 들고 걸으면서 생각했다. 비록 그는 어리석은 여자지만, 그는 어떤 집과 기씨 오래된 가게와 자기 집은 단지 삼각형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연히 약을 사서 돌아가는 것이 더 싸다. 그래서 그는 세상을 구하는 오래된 가게로 달려갔다. 가게 주인들도 긴 손톱을 들어 천천히 광장을 바라보며 천천히 약을 쌌다. 단 네 자매 포옹 보아 기다리고; 보아 갑자기 작은 손을 들어 자신의 헝클어진 머리카락 한 가닥을 뽑았는데, 이것은 전에 없던 일이다. 선사 아주머니는 놀라서 어안이 벙벙해졌다. 해가 일찍 뜨다. 산스 아주머니는 아이를 안고 약봉지를 메고 있었다. 그녀가 많이 걸을수록 무거워진다. 아이가 발버둥치는 시간이 길수록 길이 길어진다. 어쩔 수 없이 길가에 있는 저택의 문턱에 앉아 잠시 쉬다가 옷이 점점 피부를 얼려 땀을 흘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아 잠이 든 것 같아요. 그는 다시 일어서서 천천히 걸었지만 여전히 자신을 지탱할 수 없었다. 갑자기 누군가가 그의 귓가에 말했다. "선사언니, 내가 너를 도와 밥을 안아줄게!" 파란 피아부의 목소리인 것 같아요. 그는 고개를 들어 보았지만, 파란 피아우였는데, 졸음이 몽롱하게 그의 뒤를 따랐다. 여자 산스, 이때 한 사람을 보내서 그를 도우러 가고 싶지만, 아무도 하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아우는 의협심이 좀 있다. 어차피 그는 계속 도와 달라고 고집을 부리며 한동안 양보했다가 결국 허락을 받았다. 그는 팔을 뻗어 올케산스의 가슴과 아이 사이로 뻗어 아이를 끌어안았다. 선사형수는 가슴에 열이 나고 얼굴 귀까지 뜨거워져 오래도록 덥다고 느꼈다. 그들 둘은 2 피트 5 인치 이상 떠나서 함께 걸었다. 아부가 무슨 말을 했는지 선사의 형수는 대부분 대답하지 않았다.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무는 어제 친구와 약속한 식사 시간이라고 아이를 돌려주었다. 형수님 산사가 아이를 데리고 있다. 집이 멀지 않아서 다행이다. 왕구 엄마가 맞은편 거리에 앉아 멀리서 말했다. "선사형수, 아이가 왜 그래? -선생님 보셨어요? 클릭합니다 \ "보세요. -왕 구 엄마, 당신은 나이가 많고 식견이 많습니다. 너는 왜 한번 보지 않니? " "음." "어떻게.? "음 ..." 왕구 어머니는 두 시에 고개를 끄덕이며 흔들었다. 바오이가 약을 먹었으니 이미 오후였다. 산스 아주머니는 그의 표정을 주의해 보았는데, 많이 순조로운 것 같다. 오후에 나는 갑자기 눈을 뜨고 "엄마! 클릭합니다 나는 여전히 눈을 감고 있는데, 마치 잠든 것 같다. 그는 잠시 잠을 잤고, 땀방울이 그의 이마와 코끝에서 굴러 떨어졌다. 샘 아주머니가 가볍게 그를 만졌을 때, 그의 손은 풀처럼 붙어 있었다. 그는 급히 가슴을 만지며 흐느껴 울기 시작했다. 바오 2 의 호흡은 평온에서 없음으로 바뀌었고, 산사 형수의 목소리는 흐느낌에서 울부짖음으로 바뀌었다. 이때 몇 사람이 모였다. 문 안에는 왕구 엄마, 람피아오 등, 문 밖에는 함형의 장장, 빨간 코의 오래된 아치 등이 있었다. 왕 아홉 어머니 주문, 종이 돈 의 문자열을 태워; 벤치 두 개, 옷 다섯 벌을 보상으로 하고, 또 외화 두 개를 빌려 선사형수에게 주어 일꾼들을 위해 음식을 준비했다. 첫 번째 문제는 관이다. 선사형수는 은귀걸이 한 쌍과 금싸개 한 켤레의 은비녀를 가지고 함형님의 손바닥에 담보를 주었고, 그녀는 현금의 절반을 외상으로 관 한 모금을 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람피아우도 손을 뻗어 자원하기를 원했다. 왕구 엄마는 그가 내일 관을 들 수 있도록 허락하지 않았다. 아무는' 늙은 짐승' 을 욕하고 음침한 얼굴로 입을 삐죽거리며 거기에 서 있었다. 가게 주인은 갔다; 저녁에 돌아와서 관은 지금 꼭 잘 해야 한다고 말했는데 자정이 지나면 성공했다. 가게 주인이 돌아왔을 때, 도우미는 이미 밥을 먹었다. 노진에는 아직 고풍이 좀 있기 때문에 첫째도 가지 않고 집에 가서 잠을 잤다. 아울만이 아직 함형의 카운터를 향해 술을 마시고 있고, 아치도 노래를 부르고 있다. 그때 산사형수는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 울고 있었고, 보이는 침대에 누워 물레가 조용히 바닥에 서 있었다. 한참 지나서야 선사형수의 눈물이 일단락되어 눈을 크게 떴다. 주위를 둘러보니, 그녀는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이상하다고 느꼈다. 그는 마음속으로 궁리했다: 이것은 단지 꿈일 뿐이다. 이 물건들은 모두 꿈이다. 내일 깨어나 침대에 누워 푹 자고, 보아 그녀 옆에서 좋은 잠을 잔다. 그도 깨어났고, "엄마" 를 불렀고, 뛰어올라 놀았다. 늙은 아치의 노랫소리는 이미 고요했고, 함형도 불을 껐다. 형수산사는 항상 아무것도 믿지 않는다. -닭 도 울었다; 동방이 희어지고 은백색의 서광이 창문을 통해 비친다. 은빛 여명 은 점차 진홍색 으로 변했고, 태양은 이어서 지붕 위에 비쳤다. 단 네 자매 장 눈, 멍하니 앉아;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나는 깜짝 놀라 뛰어나가 문을 열었다. 문밖에서 모르는 사람이 물건을 들고 있다. 뒤에 서 있는 사람은 왕구 엄마입니다. 오, 그들은 관을 들고 있다. 반나절 후, 관이 닫혔습니다. 산사 아주머니가 한 번 울었기 때문에 한 번 본 적이 있기 때문에 계속 덮으려 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행히 왕구 어머니는 참을성이 없어서 화가 나서 달려와 너무 많은 요리사가 문을 닫기 전에 그를 끌고 갔다. 하지만 산스 아주머니가 대하신 보아, 정말 최선을 다했어요. 흠이 없어요. 어제 종이 돈 한 송이를 태우고 아침에 49 권의 큰 비통 (5) 을 태웠다. 수렴할 때, 그에게 새 옷을 갈아입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진흙 한 개, 작은 나무 그릇 두 개, 유리병 두 개-모두 베개 옆에 있다. 나중에 왕구 어머니는 손가락을 쥐고 자세히 다듬어 마침내 약간의 흠집이 떠오르지 않았다. 이 날, lanpiawu 는 거의 하루 종일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가게 주인 함형은 여자 산령을 위해 운반공 두 명을 고용했고, 각각 200 과 10 을 들고 관을 묘지로 옮겼다. 왕 어머니는 또 그에게 밥을 해 주셨는데, 누가 그의 입을 건드리면 누가 먹느냐. 해가 점점 지는 것 같다. 먹은 사람은 모두 집에 가는 것 같지 않고 결국 모두 집으로 돌아갔다. 산스 아주머니는 현기증이 나서 잠시 쉬었는데, 그래도 좀 순조롭다. 그러나 그는 한 명씩 이상하게 느껴졌다. 그는 평생 만나지 못한 일을 만났고, 일어날 일이 아닌 것 같았지만, 확실히 일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는 생각할수록 이상했다. 방 안이 갑자기 너무 조용해졌다. 그가 일어서서 불을 켜자 방이 조용해졌다. 그는 어렴풋이 문을 닫고 돌아와서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 물레가 조용히 바닥에 서 있었다. 그는 반드시 냉정해야 하고, 주위를 둘러보면 앉을 수 없을 것 같다. 방이 너무 조용할 뿐만 아니라, 너무 커서 물건이 모두 공간이 없다. 너무 큰 방이 그를 에워쌌고, 우주 속의 물건들이 그를 사방에 눌려 숨을 쉬게 했다. 그는 이제 그의 보아 이 실제로 죽었다는 것을 알고있다; 그는 집을 보기 싫어서 불을 끄고 누웠다. 그는 울면서 생각했다. 그때 나는 면사를 잣고 있었고, 바오이는 내 옆에 앉아서 회향콩을 먹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검은 눈을 뚫어지게 쳐다보며 잠시 생각하고 말했다. "엄마! 아버지는 훈툰을 파는 분이다. 내가 크면 내가 훈툰을 파는 데 돈이 많이 든다. 내가 너에게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 그 당시, 방적한 면사조차도 한 치도 재미있고 생명이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지금은요? 지금, 단 4 형수님은 정말 아무것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이미 말했다: 그는 서투른 여자이다. 그는 무엇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그는 단지 이 방이 너무 조용하고, 너무 크고, 단지 공간일 뿐이라고 생각했을 뿐이다. 그러나 선사의 형수는 서투르지만 환생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그의 보아 역시 그를 다시 만나지 못했다. 그는 한숨을 쉬며 혼잣말을 했다. "바오 2, 너 아직 여기 있을 거야. 내 꿈에 나를 만나러 오세요. " 그래서 나는 눈을 감고 빨리 자고 싶었다. 나는 바오 2 가 그립다. 고요함과 공허함 속에서 힘겹게 숨을 쉬고, 나는 그를 이해할 수 있다. 산사 형수가 마침내 졸린 마을로 떠내려가 방 전체가 조용해졌다. 이 때, 빨간 코 오래된 아치 작은 노래는 이미 노래를 마쳤습니다; 그는 비틀거리며 함형에서 나왔지만 목청을 높여 "나의 적! -불쌍한 당신,-외로운 또 다른 ...... \ "블루 피아 다섯 손을 뻗어 오래된 아치의 어깨를 잡고, 두 사람은 미소를 지으며 붐볐다. 형수산 4 는 일찍 잠들었고, 오래된 방앗간은 갔고, 함형은 문을 닫았다. 이때 여진원은 완전히 침묵에 빠졌다. 오직 그 밤만이 내일이 되고 싶었지만, 여전히 이 침묵 속에서 달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개 몇 마리도 어두운 곳에 숨어서 울부짖고 있다.

이 단락 주석을 편집합니다.

① 이 글은 처음에 19 19 년 10 월' 베이징 패션 월간지' 제 2 권 1 호에 발표되었다. ⑵ 초점 차단: 한약 용어. 소화불량 등 질병을 일컫는 말. 한의학의 초점은 위의 상구에서 인후까지, 심장, 폐, 식도를 포함한다. 비장과 위장은 중간 초점입니다. 신장, 대장, 방광이 하초점이다. ⑶ 호크킨: 한의학 용어. 한의사 는 고대 오행 상생 상크 의 이론 으로 병리 를 설명하는데, 마음 폐 간 비장 신장 오장 대응 불 금 나무 토양 물 오행 이다. 불크킨은' 심화' 가' 폐금' 을 억제하여 호흡기 질환 () 를 유발한다는 뜻이다. (4) 법안: 불교어. 원래 보살이 만물의 지혜를 통찰하는 것을 가리키는데, 여기에는 좋은 뜻을 품고 상대방의 분별력을 찬양하는 말이 있다. 5. 관음보살의 자애로운 불경 속의 주문. 미신은 죽은 사람에게 이 주문을 외우거나 태우면 그가 "저승에서" 재난을 없애고 "천국" 에서 생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6) 노신의 일기에 따르면 이 문장 은 1919 년 6 월 말이나 7 월 초에 쓰여졌다.

이 단락의 편집을 극찬하다

이 소설은 왜' 내일' 이라고 불리는가? 내일, 네가 언제 이 단어를 말하든, 그것은 미래가 아니라 현재를 대표한다. 작가와 주인공은 모두 현실에서 벗어나 내일로 도망가고 싶어한다. 이유에 관해서는 원문이 얼룩덜룩하다. 소설의 시작은 노진에 고풍이 있다는 것이다. 1 학년 전에 모두 문을 닫고 잠을 잤고, 한밤중에 두 사람만 밤을 새웠다. 함형호텔과 산사 형수네 집. 호텔은 서비스 산업입니다. 그 직업의 성격에 따라 해가 질 때 하고 해돋이에 놓아야 한다. 오직 이 독신 사형수, 남편만이 아이를 잃었고, 방적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해가 뜨고, 해가 지고, 해가 지고, 휴식을 취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녀의 집 등잔만 갑작스럽고, 다른 문은 모두 닫혀 있었다. 그녀를 제외하고는. 물론 중국 여성 전통의 수고로 설명할 수는 없다. 이것은 바로 춘추시대 노신 선생의 문필이며, 단지 특정 사회 환경에서의 슬픈 이미지일 뿐이다. 이 빛은 가난한 가정의 고달픔뿐만 아니라 이웃 사이의 냉막 무감각과 빈곤에 대한 무관심을 빛내고 있다. 그들은 약자를 돕는 것에 무관심하여 약자를 업신여겼기 때문에 일찍 문을 닫았다. 비록 그들이 정말로 잠을 잘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버스에서 자리를 양보하고 싶지 않은 젊은이처럼 이어폰을 끼고 눈을 감고 자는 척하지만 목적지에 도착하는 순간 제시간에 깨어날 수 있어 1 분마다 나쁘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버스명언) 수천 년 동안의 문명 과정은' 닭견과 견문, 노부인이 왕래하지 않는다' 는 고풍을 씻을 수 없어 정말 사람을 한심하게 한다. 등불이 환한 함형호텔, 불빛이 어두컴컴한 낡은 집, 서로 어우러져 더욱 슬프고 서늘하다. 사회 윤리는 경제 기반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에게 가난한 사람과 약자에게 권리와 책임을 부여해 준 적이 없는 것 같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노신의 시대는 이렇다. 지금도 여전히 이렇다. "돈이 많을수록 인색하고 돈이 많아진다." 예를 들어, 함형호텔의 가게 주인과 식객들은 먹고 마시고 노는 데 자신의 한가한 돈을 쓰는 것을 더 선호하지만, 약자 구제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오히려 그들은 가장 슬플 때 가난한 사람과 약자를 거리낌 없이 약탈했다. 아주머니 산 넷의 아들이 복상했을 때, 그들은 빈약한 사람의 생사에도 불구하고 이 돈을 받았다. 그들이 냉담하게 방관하며 동정을 표하지 않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 같다. 아들의 병을 고치기 위해 산스 아주머니는 최선을 다했다. 하느님께 기도하고, 소원을 빌고, 정사각형을 먹고, 마지막 "마지막 길" 인 호의사를 기원합니다. 하지만 보아 운명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사명의 귀속일 것이다, 의학은 구할 수 없다. 그러나 무감각한 돌팔이 의사는 빈약한 생명을 똥처럼 여기고, 가짜 약으로 일을 말하고, 심지어 목숨을 잃는 것도 배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떤 의사가 병세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의 냉담한 대답에 따르면 가능하다. 적어도 한 가지, 당신은 사회의 초점을 엿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산사 형수 같은 현녀도 의사, 자의 약국, 그리고 당신 자신은 삼각형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의사가 처방한 처방약은 자가의 오래된 가게에서 찾아야 한다. 하가와 자씨네 사이에 경제적 이익에 연쇄관계가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산스 아주머니도 중간에 물이 있는 활모양의 천이 되어, 물을 빨아들이면 곧고 죽게 된다. 이것은 철두철미한 부자연스럽다. 노신은 이 사회의 사람이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이 사회의 사람들은 정말 위험하다. 다만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했을 뿐이다. 사람들은 이런 위험한 분위기 속에서 이 사회의 무감각한 생태 환경을 받아들였다. 이것이 바로 저자가 우리에게 직시하고 분노하여 비난하는 곳이다. 보아 사후의 일을 처리한 후 왕구 어머니는 심사숙고에 빠져 결국 무엇이 빠졌는지 정확히 알지 못했다. 하지만 정말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나요? 죽은 자는 이미 오래되었는데, 살아있는 자는? 이것은 왕 선생님이 우리에게 생각하도록 남겨준 문제이다. 왕구 엄마, 람피아우, 관을 든 짐꾼, 한 무더기의 사람들 등. , 보아 장례식 을 마친 후, 저녁 식사 후 돌아왔다. 이것은 인정이 종이처럼 얇다는 것을 보여준다. 약' 과' 내일' 은 주제가 같은 두 편의 소설이다. 그 줄거리 패턴은 모두 부모가 희망을 가지고 아이를 막다른 골목으로 보내는 것이다. 실제 상황에서는 질병이 두 아이의 생명을 앗아갔지만, 노신은 자신의 이유로 이런 방식으로 인과관계를 확립한 것 같다. 노신은' 함성' 서문에서 이 두 편의 문장 결말에서 그가 부정을 주장하지 않는다고 믿게 하기 어렵다. 그러나 노신의 부정도 유보된 것으로 드러났다. 이런 제목을 작성해야 하는 이유는, 고등학교 2 학년 때 국어 선생님이 우리에게' 홍루몽' 을 이야기해 주셨을 때, 자우무라라는 이름의 유래일 것이다. 그는 자우촌은 사실 일종의' 거짓된 언어' 로 인물의 어떤 측면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문학 작품 속 인물의 이름도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다. 훌륭한 작가는 항상 그의 작품 속 인물의 이름을 통해 독자에게 일정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시도한다. 만약 그가 눈으로 진주를 볼 수 있다면.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잠시' 내일' 이라고 말해라. 형수선넷은 과부이다. 과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외롭다. 그래서 (성을 나타낼 때 산으로 읽혀지긴 하지만) 왕관에 오르는 것은 기묘하다. 왜 단 하나, 단 하나, 단 하나, 단 하나, 단 하나, 셋, 셋, 또는 다른 것 대신에 단 하나, 넷, 넷, 넷 처음에 나는 사성이 함께 죽은 줄 알았지만, 정말 추궁하면 말이 안 된다. 독자들은 왜 여산사회가 죽음과 연결되어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그녀가 죽었기 때문에, 보아? 아니면 그 결과, 그녀의 마음은 죽었습니다. 그녀의 생명도 죽었나요? 비록 작품이 우리에게 많은 상상의 공간을 남겼지만, 우리는 허공에서 추측할 수 없다. 나는 네 소리가' 바보' 에 가까운 줄 알았기 때문에, 단 네 아주머니는 또 어리석게 들렸는데, 좀 일리가 있는 것 같다. 노신은 작품에서 "내가 너에게 그녀가 멍청한 여자라고 말했었지?" 라고 반복해서 강조하지 않았니? 이것만으로는 그녀의 성격을 바보로 제한할 수 없다면, 그녀는 왜 자신의 보아 중 어느 날 상림형수처럼 부활할 것이라고 반복해서 생각했을까? 그녀가 미쳤다는 말인가요? 몽둥이로 때리면 너무 독한 것 같아요. 이런 견해를 가진 사람들은 그녀가 양자를 돌리고 아들을 안고 의술을 하는 것은 모성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도 일리가 있다. 그러나 이것이 우리 일 자체의 연구에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오히려 좀 신비롭다. 한편 산사형수의' 산' 은 착해 보이지만 착한 여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한 마디, 무감각한 말을 생각했다. 노신의 작품 중 많은 관람객들 중 가장 집중된 점이다. ('내일' 의 선사형수도 관람객이며 부패한 생활에 대한 어쩔 수 없는 태도를 표현했다.) 무감각하다. 구체적으로 선사형수는 미치광이로 부인도 미신 권위에 집착하고 반응이 둔하다는 것은 모두 그녀의 어리석음을 보여준다. 치정이 아니라 강한 삶의 급류에 저항할 힘이 없는 절망에 가까운 자세다. 빨간 코의 오래된 아치와 파란 피부의 아오를 보세요. 이 두 인물은 작품에서 어느 정도 무게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상이 있는 사람은 의학적으로 적목 이모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농촌 사람들이 질투한다고 하면 모모모씨가 눈을 붉혔다고 한다. 예를 들어, 한 여자가 남편을 훔쳤고, 그녀보다 똑똑한 여자에게 악의를 품고 있다가 누군가가 몰래' 홍안병' 이라고 말한다. 이모는 감옥의 졸군인데, 아직도 이렇게 방자하다. 그녀는 노을의 마지막 자산을 박탈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뼈를 파고 그녀의 가죽을 벗기는 것을 질투할 수도 있다. 노신은 바로 노신이다. 그는 독특한 문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작품 속 인물에 대해서도 독특한 별명을 가지고 있다. 나는 빨간 눈을 가진 사람을 본 적이 있는데, 물론 빨간 코를 가진 사람이 더 많다. 빨간 코를 가진 사람은 모두 생김새가 거칠고 듣기 싫은 사람이다. 그리고 그 빨간 코는 못생겼다. 우리는 생각해야합니다: 왜 오래된 아치가 빨간 코입니까? 노신은 의사이다. 비록 그는 피부과에 접촉한 적이 없지만, 그는 그것에 대해 상당히 잘 알고 있다. 나는 이것이 전형적인 술통코라고 생각한다. 주유코는 코가 크고 모공이 굵고 고름이 무성하여 오늘 우리가 말한 여드름이나 피진과 비슷하다. 불규칙한 생활습관, 담배, 술, 타락 때문이다. 그래서 한 사람이 당신 앞에서 코가 빨갛고 얼굴에 고름이 가득할 때, 당신은 그가 어떤 사람인지 80% 확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된 아치, 그의 코는 극도로 왜곡되어 있고, 색소 찌꺼기는 코끝에 쌓여 한쪽 면에서 아치형으로 되어 있다. 이것은 화가의 임무이다. 더 대단한 것은 노신이다. 그는 이 관람객들의 추악한 외모를 통해 그들의 내면의 추함을 맹렬히 비난했다. 산사의 형수가 보아 사망 후, 그와 람피아우가 그녀를 도왔다는 것을 독자들이 물어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일종의 도움이라고 할 수 없다. 그들은 기껏해야 협객 형상의 늙은 배우일 뿐이다. 이런 왜곡된 이화의 연민을 통해 자신의 지위를 숭고하게 하는 저속한 목적을 달성하다. 하물며 그들 두 홀아비는 단사 형수의 기름을 닦으려 한다! 봉건 사회에서 40 ~ 50 세의 독신 남성이 변태 심리가 없다는 것을 누가 보장할 수 있습니까? 파란 가죽은 왜 파란 가죽인가요? 나는 그것이 저자의 의도라고 생각한다. 나는 파란 피부를 가진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아마도 저자는 이런 터무니없는 인물을 묘사함으로써 기형적인 사회를 암시한 것 같다. 농촌 아이들은 어른들이 어떻게 겁을 주는지 알고 귀신이 온다고 하는데, 나는 화보를 할 줄 모르지만 발음은 옳다. 응, 응, 5 와 같지 않니? 아무는 귀신이라고 한다. 바오 2 의 관점에서 볼 때, 그를 묶어 마대 안에 넣을 수 있는 사람은 아마 귀신일 것이다. 반면에 형수산스는 진정한 염소이다. 마지막으로 귀신에게 다친 사람의 피부는 모두 파란색이라고 들었습니다. 우리 할아버지 (어느 세대입니까? ) 나는 보았다, 그 귀신의 피부는 거의 푸르러졌다. 이런 파란 피부의 피부 표본은 작가의 또 다른 책인' 중국 약사' 에서 볼 수 있다. 게다가, 그는 왜 제세노점 그 놈과 함께 하지 않는가. 하소현은 아마 그의 본명이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아마 몇 명의 반죽음 사람들의 생명을 구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의술이 뛰어나며, 묘수 회춘술이 있어서 신선이라는 칭호에 붙는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의술, 의술, 의술, 의술, 의술) 그의 성은 확정될 수 있다. 작가가 말한 하소현은 무슨 뜻입니까? 선녀! 선녀? 질문은 풍자적이다. 긴 손톱을 가지고 처방전이 조심하지 않은 의사는 어떤 기교를 가지고 있습니까? 의덕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작가는 필로 호 박사의 머리를 가리키며 독자를 욕하는 것 같다. 이게 뭔데? 묘수 회춘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무슨 요정! 전혀 아닙니다. Jishi 오래된 가게는 혼잡 한 오래된 가게를 읽는 것보다 낫습니다. 아니면 더 비참할 수도 있고,' 세상을 괴롭히는 가게' 로 읽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작가는' 아버지의 병' 이라는 글에서 이미 한약에 대해 절망했다. 마지막 도교 인물: 왕 아홉 어머니. 선사형수는 전전긍긍하며 보살처럼 그녀에게 물었다. 너의 소식은 정말 빠르다. 너의 아이에게 보여 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의 두 반 방귀 반 얼버무리는' 응' 이 그녀를' 구원 잊기' 파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그' 응' 은 새말조차 못하다가 아우가 관을 들어 올리지 못하게 하고 손가락을 부러뜨리면 정통의 수호자가 될 수 있을 만큼 정당하다. 뒤에 관해서는, 그녀도 형수산사를 위해 요리를 한다. 그것은 사소한 일이니 생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