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도장 사용 중의 금기
도장 사용 중의 금기
상식자화로 도장을 찍어서 서명하면 인쇄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물론, 큰 도장과 작은 도장을 찍는 것은 당연하다.
국화는 글자 밑에 도장을 찍어서, 끝까지 아래로 내려와서, 각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오른쪽 상단 코너는 레저장, 왼쪽 상단 코너, 오른쪽 하단 코너를 덮을 수 있습니다. 위의 글자가 아래 모퉁이 부근에 인쇄되어 있다면 레저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다.
중국화 현수막 제목, 좌우 양각, 함부로 도장을 찍어도 안 된다. 오른쪽 위에는 네모난 레저장, 왼쪽 아래에는 네모난 레저장, 오른쪽 아래에는 네모난 레저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레저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다면, 겨우 한 번 덮으면 자멸하게 된다.
직사각형, 원형, 직사각형 레저장은 하단 코너 레저장의 위치를 가릴 수 없습니다.
네모난 캐주얼장은 서화의 상연을 덮으면 주인으로 자처한다.
국화는 직선이 새겨져 있고, 실 끝의 글자는 다른 실과 다르기 때문에 단정할 수 없고, 도장도 마찬가지이다.
도장 두 개를 덮어 한쪽이 둥글어서 배합할 수 없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크고 작은 도장 두 개는 어울리지 않는다. 같은 사이즈로 코디 가능합니다.
도장 두 개, 직사각형 하나, 타원형 하나, 어울리지 않는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두 개의 도장을 찍고, 상음과 음산하여, 배합할 수 없다. 위의 음과 아래가 잘 어울린다.
봉인하에서는 더 이상 낙관할 수 없다. 도장에 글씨 제약이 있어 자연현상을 잃었다.
서화에 서명하는 것은 사람을 존중하지 않으며, 지불 후에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꽃머리, 새꼬리, 나뭇가지, 산꼭대기는 도장을 찍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화가의 기본 상식이므로 없어서는 안 된다.
장인은 도장을 조각하고, 서화에는 사용할 수 없다. 예술가는 도장을 조각해야 하는데, 조각한 석인이 가장 좋다.
보통 인쇄는 서화에 적합하지 않으니, 팔보 인토를 사용해야 한다.
두 개의 봉인으로 덮고,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한 개의 봉인의 거리만 분리하세요.
도장, 도장, 구도, 칼법이 다르므로 코디할 수 없습니다. 같은 칼법으로 도장을 새기다.
타유시를 그리지 마라, 한 사람은 아는 사람이 조롱하고, 두 작품은 저속하다.
상금의 위에는 함부로 도장을 찍어서는 안 되며, 인명의 머리 위에 있다. 사람은 매우 꺼린다. 하나는 예의가 없고, 다른 하나는 화면을 파괴하는 것이다.
모서리 스탬프, 너무 작지 말고 선지 사방, 레시피형 석판화, 3cm 정도 적당히 해주세요.
코너를 덮지만 양면이 아니라 한 면이 딱 좋아요. 씰과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는 약1.5cm 입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비문에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고 비문 주위를 덮고 선과 분리되어 한 폭의 그림이 되어야 한다.
글씨화는 큰 도장을 찍지 마라. 그것은 거대한 폭탄이 되어 아름다운 그림을 파괴하고 무섭게 보일 것이다.
작은 그림은 큰 글자를 쓸 수 없고, 큰 그림도 작은 글자를 쓸 수 없다. 작은 공간에는 비문이 많아서는 안 되고, 큰 공간에는 비문이 없어서는 안 된다.
한 폭의 서화의 이름 도장을 세 번 이상 찍어서는 안 되지만, 두 번이나 적당히 찍어야 한다.
서화는 마음대로 도장을 찍어서는 안 된다. 적게 덮는 것이 항상 부적절한 것보다 낫다. 도장에 잉크가 좋지 않은 것은 잘 덮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두 도장을 찍고, 엇갈리지 말고, 어떻게 덮고, 어떻게 힘을 주고, 도장을 어떻게 관리하느냐는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다.
한 폭의 그림에 저속한 글자를 쓰면 안 되고, 그림의 미감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피할 수 없다.
서예의 첫 번째 그림은 한 양식에 네 부씩, 첫 번째 작은 장은 오른쪽 위에 덮을 수 있고, 나머지는 덮을 수 없다. 다 덮이면 가스가 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