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포스터 조판은 어떻게 합니까? 어떻게 학술 포스터 한 장을 잘 만들 수 있습니까?
포스터 조판은 어떻게 합니까? 어떻게 학술 포스터 한 장을 잘 만들 수 있습니까?
① 주변 사진. 한 중심을 중심으로 회전하고 발산합니다. 또는 패턴이 원주로 배열된 조합 형태입니다. 이것을 서라운드 그래프라고 합니다.
② 중앙 대칭도. 중심 수직축, 수평축 또는 중심점이 있는 대칭 그래프를 중심 대칭 그래프라고 합니다. ③ 대각선 균형도. 강한 운동감을 가지고 있다. 마스터 이미지가 대각선으로 분포된 그림을 대각선 균형 그림이라고 합니다.
④ 산점 균형도. 테마 이미지 크기 분산. 또는 c 자 모양, s 자 모양 등으로 화면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일정한 공간 원근 감각 화면을 형성합니다. 이를 분산 균형 그래프라고 합니다. ⑤ 평면 반복 화면. 주제 이미지의 크기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고르게 분산되거나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반복 효과를 생성하는 프레임을 평면 반복 프레임이라고 합니다. ⑥ 대칭 이미지 비교. 화면은 대칭과 비슷하지만 대비가 떨어지는 대비관계 (즉, 대비가 좋지 않음) 를 보여 주기 때문에 대비대칭이라는 선명한 대비화면이 형성된다. ⑦ 균형 화면. 주상은 화면의 한 모퉁이에 있고, 보조상은 상응하는 다른 모퉁이에 있는데, 이를 균형도라고 한다. ⑧ 중앙 홀가분도. 화면 중심이 느슨하고, 많은 공백이 남아 있고, 그림이 중심 밖에 흩어져 있어 상상을 자아낸다. 이런 구도를 중심 이완도라고 한다. 어떻게 학술 포스터 한 장을 잘 만들 수 있습니까? 현명하게 당신의 내용을 선택하세요.
네가 조사 포스터에서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는 매우 제한적이다. 몇 마디 말씀과 몇 개의 숫자로 당신의 연구 측면을 충분히 설명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것을 고르고, 이 방면에 초점을 맞추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구명언) 간단 유지!
2, 포스터 조판 디자인 절차의 합리적인 사용
대부분의 사람들은 PowerPoint 를 사용하여 포스터를 조판하는데, 대부분 유명한 PowerPoint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사람들은 첫눈에 생각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실험실에서 다른 사람의 템플릿을 사용하는지 등을 알고 있다. 알다시피, LaTeX 와 같은 조판을 전문적으로 설계하는 다른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좀 더 배우고 싶다면, 당신은 더 좋은 조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3. 레이아웃을 부드럽게 합니다
포스터를 만들 때 독자들에게 포스터의 과정이 자연스럽고 분명하며 의도적인 흔적이 없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전시된 포스터가 많아서 많은 작가들이 그 위에 자신의 포스터를 보관할 것이다. 그들의 포스터 디자인, 특히 상을 받은 포스터를 보고, 당신이 유효하다고 생각하는 레이아웃 유형을 찾아 그로부터 배우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제목
대회에는 보통 수십 장의 과학 연구 포스터가 있는데, 전시 시간은 보통 2 ~ 4 시간밖에 되지 않는다. 그래서, 통행인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너는 너의 제목을 가능한 재미있고 풍부하게 해야 한다. 너는 3 ~ 5 미터 떨어진 곳에서 볼 수 있는 서체의 크기를 72 에서 90 사이로 써야 한다.
포스터를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의 멋진 제목은 이제 행인들의 주의를 끌었고, 행인들은 "이 물건을 다 보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라고 생각할 것이다. " 그들의 흥미를 유지하기 위해서, 당신의 연구 포스터가 주로 숫자와 그림을 사용하여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큰 단락의 문자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관심명언) 너는 너의 숫자와 그림을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고, 일정한 내적 논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글자 수가 많은 포스터는 어떻게 조판합니까? 포스터 디자인에서 텍스트 포스터는 항상 매우 독특한 분기였다. 사자를 디자인하면 포스터에 나타나야 할' 딱딱한' 글자를 대거 마주할 때 두통을 느낄 수 있다. 그럼 글자 수가 많고 멋진 포스터 디자인이 있나요? 물론 있습니다! 박물관의 포스터는 종종 빽빽한 문자 조판을 사용한다. 일본 디자이너 마을 송명언에는 훌륭한 예술 디자인이 많다. 잡지 표지는 종종 우리에게 참고서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그럼 주제주제로 돌아가는 질문으로, 어떻게 문자 포스터를 디자인하여 사람들의 주목을 끌까요? 좋은 상업 디자인은 콘텐츠 전달과 심미를 모두 고려해야 하며, 두 가지를 연결하는 방법은' 형식' 디자인이다. 문자의 배열과 변화를 이용하여 합리적으로 내용을 강조하고 강조하다. 독자가 중요한 내용을 한눈에 알 수 있게 하라' 는 화제는 신문과 광고가 일찌감치 철저히 연구되었다. 글꼴 크기, 공간 및 간격을 조정하여. 내용은 복잡한 변화 없이 편안하게 배열할 수 있다. 이것들은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자 가장 실용적이다. 현대 상업 포스터는 복잡한 정보를 처리할 때도 이런 방법을 즐겨 사용한다. 간단한 그림+적절한 텍스트 컴포지션. 물론 잘못된 레이아웃이 없다고해서 그림이 채워지는 것은 아니며 적절한 공간을 마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중요한 정보가 부차적인 세부 사항에 잠기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포스터가 비어 있고 레이아웃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비슷한 요소들을 함께 놓아라.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주요 내용과 그림 사이의 공백은 강조적인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 디자인에도 여유를 줄 수 있다. "정사각형" 형식과는 달리, 일부 곡선의 운용도 시각에 초점을 맞추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위의 내용은 문자 처리의 기본 동작일 뿐이다. 포스터를 더욱 빛나게 하려면, 여러 가지 노력이 있다. 문자 포스터는 흔히 문자의 편성과 디자인에 힘쓰는 것을 의미하며, 색채는 식은 죽 먹기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실은 그렇지 않다. 색상의 사용은 확실히 "하이라이트" 입니다. 포스터의 주제에 응답하여 디자인 주제의 기조와 특징을 다지다. 대비를 강조하고 포스터의 초점을 강조하며 큰 색상 블록으로 공간을 유기적으로 나눕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정보량이 많은 포스터를 처리할 때 매우 포화되고 매우 높은 배색 체계를 선택하며, 결국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얻는다. 색채와 대량의 문자의 조합이 잘 치는데, 밝은 색채는' 선두' 가 아니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먼저 포스터의 특징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lessismore" 는 세 가지 글꼴 이하의 포스터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황금률은 비합리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장원 선생님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든 일에 의문이 있을 거야! \ "무엇에 대해 이야기? 그래서 Canva 소스는 디자인 할 때 과감하게 시도하도록 독려합니다. 각종 글씨체로 구성된 우수한 포스터도 적지 않다. 여러 서체와 내용이 한데 어우러져 매우 직관적이고 모순되지 않는다. 글꼴뿐만 아니라 문자 배치 방향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 서체를 프레임으로 확대하는 것도 좋은 시도다. 포스터는 아름답고 포스터는 그것이 전달하는 정보와 관련이 있다. 글자 수가 너무 많은 디자인은 내용과 디자인의 조화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문자 정보를 부담으로 바꾸지 말고 포스터 디자인의 일부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다음 전시회의 주제는 문자로 형성된 시계 의도의 예입니다. 색상과 글꼴로 디자인하는 것과는 달리 창작자는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정보의 깊은 추상적인 의미를 이해하고 다시 창작해야 한다. CHANNEL-e 전시회 포스터는 휴대폰 케이스와 전시회 정보를 결합한다. 글자 수가 많은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은 초보자에게는 확실히 큰 도전이지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놀기 전에 몇 가지 기본적인 디자인 원리를 익힐 수 있다. 마지막으로 즐거운 디자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