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역사에 서복이라는 사람이 있습니까?

역사에 서복이라는 사람이 있습니까?

서복은 진나라 랑그현 사람이며 연금술사이다.

진시황은 영원히 살기를 바라고, 서복은 바다에 선산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진시황은 서복을 보내 수천 명의 소년 소녀를 이끌고 바다로 내려가 신선을 구했다. 그러나, 처부의 노래는 사라졌다.

서복의 행방에 대해 몇 가지 설이 있다.

내가 일본에 온 것은 신무천황, 일본의 현존하는 서복묘를 위한 것이다.

류큐 제도로 갑니다.

방금 발해만의 한 섬에 도착했다.

서복, 즉 서석, 랑야 (이 장쑤 느릅나무) 사람, 진나라의 유명한 방사.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의약 천문 항해 등의 지식에 능통하며, 백성들을 동정하고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여 연해 지역의 백성들 사이에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시황 28 년 (기원전 2 19 년), 진시황이 처음으로 동유하여 태산 짱 덕에 올랐다. 그런 다음 황현, 악불현, 등산, 등지오산 (오늘 연대), 남하 랑야대 3 개월 후. 이 기간 동안 진시황은 하이베이에서 신기루를 보고 신선의 소행이라고 생각하여 서복을 보내 소년소녀를 데리고 누선을 타고 바다로 들어가 장생불로약을 찾았다. 서복은 여러 해 동안 바다에 내려가 약을 구했다.

9 년 후 (2 10 년 전) 진시황은 또 한 번 동유하여 서복을 찾았다. 서복은 진시황이 원망할까 봐 바다의 고등어가 대단하다고 가장하여 배가 선산에 가까이 가서 약을 구하기가 어려웠다. 그들은 반드시 우수한 사수를 파견하여 고등어를 쏘아야 비로소 상륙하여 약을 얻을 수 있다. 태사제는 서복을 다시 한 번 남자아이와 500 여 명의 숙련된 장인, 무사, 사수, 식량 씨앗, 식량, 그릇, 담수 등을 데리고 보냈다. , xianshan xiahai 약을 찾기 위해. 서복동은' 장생불로약' 을 받지 못했지만 웅야포가 상륙한 뒤' 광택평원' (일본 큐슈) 을 발견했다. 장생불로약은 찾지 못했고, 돌아갈 때 살해될까 봐 여기에 남아서 다시는 돌아가지 않았다. 서복 등은 구주도 등지의 일본 원주민들에게 농경지식과 어업 단조 소금 제조 등의 기술을 전파했고, 일본 국민들에게 의료기술 등 선진적인 진문화를 전수해 사회 발전을 촉진하며 일본 국민의 존경을 받았다. 일본은 서복을' 농신',' 약신' 으로 존중한다. 와카산, 사가, 히로시마, 아이지, 아키타, 후지산은 모두 서복활동의 흔적이 있다. 사가, 신궁 등 신사들은 서복봉을 신령으로 삼았고, 매년 기세가 큰 제사 행사를 연다. 서복정신을 발양하기 위해 중일 양국은 전국 서복회를 설립했고 연운항, 용구, 교남, 창주, 쑤저우, 자계, 신궁, 사가, 오사카, 후지요다, 가고시마, 도쿄 등도 서복회를 설립했다. 최근 서복에 관한 작품과 문학작품이 끊임없이 출간되고 서복에 관한 극작도 끊임없이 무대에 올랐다.

팔장도는 일본의 수도 도쿄에서 남쪽으로 30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태평양 북상 난류의 영향으로 팔장도 기후는 매우 따뜻하여' 도쿄에 가장 가까운 하와이' 라고 불린다.

지금 도쿄에서 팔장도까지 배 10 시간, 비행기 1 시간. 매년 160000 을 넘는 관광객이 인구가 10000 인 팔장도를 참관한다.

팔장도의 남해안에 서서 푸른 바다를 내려다보며 팔장도의 역사를 살펴보면, 당신은 즉시 외계가 이' 외도' 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12 세기는 장의 존재이며, 가장 높은 실크 제품은 이미 공물로 사용되었다.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서복 민간 전설이 있다. 누가 도민 실크의 직조와 염색 방법을 가르쳤습니까? 이곳을 생각하면, 나는 한 무리의 고대 아시아인들이 바다에서 자유롭게 항해하는 것을 보았다.

일본의 고대 역사에서, 특히 10 세기 이후에는 두 명의 무사그룹이 있었는데, 석평은 백기를 들고 원씨는 붉은 깃발을 들었다. 이 두 강력한 무사그룹은 일본 역사에서 큰 역할을 했다. 그들은 당시의 귀족 정치를 대신하여 군사 정치의 중심이 되었다.

12 세기 중반, 평의 영향력은 여전히 강했고, 원씨는 평씨 간 전쟁에서 패했고, 17 세의 젊은 무는 칼 아래 고혼야귀였다. 그러나 아마도' 무사가 무사를 아끼는 이유' 일 것이다. 평애재는 체구가 우람하고 활이 강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오히려 그를 유배시켰다. 유배지는 이즈대도로 지금의 팔장도를 포함한다.

일본 각지에는 모두 자신의 민요가 있다. 홋카이도에는' 사망 단조' 가 있고, 니가현에는' 사토 단조' 가 있고, 팔장도에는' 소미 단조' 가 전해지고 있다. 이 소미 단조의 가사에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는 점이 있다.

"남풍이 불어온다! 다들 나오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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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가사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먼저 팔장도에 전해지는 민간 전설을 알아야 한다.

"그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다. 위안 웨이 차오 (Yuan Wei Chao) 는 바오 위안 (Bao Yuan) 전쟁에서 패배하여 이즈 섬으로 유배되었다. 그는 자신의 군사적 용기에 힘입어 이즈도에 신속하게 투항했다. "(당시 원씨는 이미 삼택도를 넘겨주었고, 다시 남쪽으로 가고 싶을 때, 섬 주인은 그에게 이두에 다른 섬이 없다고 속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근원은 그를 볼 때 그 말을 깜박거리기 때문에, 그는 계속 남쪽으로 항행한다.

그들은 흑택명의 급류 (흑택명은 강이 아니라 물줄기) 를 뚫고 섬에 도착했다. 내가 해변에서 배에서 내릴 때 나는 매우 놀랐다. 빨간 밧줄 꽃이 있는 많은 쌍초나막신이 있다! 모두 여자 풀이다. 이 섬은' 여성보호도' 라고 합니다. 소식통은 북한에 대해 곤혹스러움을 느꼈다. 영리한 젊은 여자가 그의 질문에 대답했다.

예로부터 이곳의 사람들은 남녀가 같은 섬에 살면 포세이동이 나와서 소란을 피우기 때문에 여기서 20 마일 떨어진 남섬의 남자와 함께 살 수 없다고 말했다. "원원은 섬을 보호하는 여자와 남도의 남자가 일 년에 한 번만 만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젊은 여자에게 그것이 미신이라고 말했다. 이 섬의 미신에서 벗어나기 위해, 나는 너와 결혼하여 섬의 여자들에게 아무도 소란을 피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하는 것이 좋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젊은 여자는 듣고 얼굴이 빨개졌지만 승낙했다. 그들은 쌍둥이 남자아이를 낳았는데, 그들을 귀찮게 할 것이 없다. 그 이후로 섬을 보호하는 여자는 섬의 남자와 함께 살았다. ""

이 말은 좀 길다. 이 전설의 여도는 지금의 팔장도라고 하는데 남도는 청도에 인접해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종종 "영웅 호색" 이라고 하는데, 당시의 행동은 상당히 대담해 보였다. 원미조는 일본인들이 매우 좋아하는' 비극적인 영웅' 이기 때문에 이런 문학적 감동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사실 팔장도의 흥미진진한 전설은 모두 그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에도 시대의 소설' 천설이 장월에게 절을했다' 였다. 작가 타키자와 마금은 무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스물네 살 때 그는 문학 창작에 몸을 던졌다.

에도 시대 전반부에는 출판센터가 교토와 오사카. 하반기에는 에도 에도 출판업도 번영했다. 작가도 아마추어 작가에서 전문 작가로 발전했다. 개성이 강한 타키자와 마금에게는 정말 구할 수 없는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성명언)

본론으로 돌아가면 팔장도 서복의 출현은 마진의 글 밑바탕이 북한의 젊은 여성과 호도녀의 대화 부분이다. 에도 시대의 일본인이라 좀 혼란스럽다. 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답은 북한의 질문) 이 섬이 언제부터 사람이 거주하기 시작했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한 기록이 없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바에 따르면, 고대에는 외국 황제 진시황이 장생불로인 선단 () 을 찾아왔다. "

진시황은 서복을 불러 그의 요구에 따라 배 10 척을 건설하고, 그에게 500 명의 동남동녀, 금은보석, 식량설비를 가져오라고 했다. 서복의 배는 일본의 웅노라는 해변에 왔다. 그 (서복) 는 웅야에 남아서 그를 따르는 성모를 이 섬에 던지고 성모를 30 리 떨어진 섬 산에 던졌다. "

그래서 여호도와 남도에 사는 사람들은 원래 서복과 함께 배를 타고 동해로 온 진인 후예였다. 이들은 시황제를 위해 장생불로약을 찾는 신성한 사업에 참여한 소년소녀의 후손이다. 적어도 타키제마진의 문학 작품에서는 이렇다. 대신, "그들은 노래를 부르면서 누에를 기르고 실을 뱉는다."

참 에도 시대에는 60 세까지 사는 사람이 드물고, 마금은 82 세, 북가는 90 세까지 산다. 그들은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작품을 남겼다.

당나라의 장안부터 서쪽으로 고대 로마까지 실크로드가 있었다. 하지만 심지어 기원전 이전에도 중국 대륙에서 바다 실크로드가 시작된 다음 동쪽으로 북한을 가로질러 일본에 도착한 것 같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팔장도 전설에 언급된 흑택명은 태평양을 따라 북쪽으로 흐르는 난류이다. 사람들은 해류와 몬순을 최대한 활용하여 선진 문화와 각종 기술을' 부상' 나라로 끌어들였다.

팔장도의 서복천은 일본 각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서복에 관한 전설의 일부일 뿐, 그 속에서 우리는 고대에 있었던 장엄한 교제 장면을 엿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팔장도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함초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염생초는 우산과 다년생 풀로 일본의 따뜻한 해안에서 원산지이다. 그것의 잎은 윤기가 나고 줄기와 잎은 모두 먹을 수 있다. 짠 풀의 잎은 따자마자 새 잎이 자라기 때문에 일본어 이름은' 내일 잎' 이다. 짠 풀은 맛있고 영양이 있다. 팔장도인은 "복래서가 찾는 것은 사실 짠 풀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