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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주에 대하여

황제가 축국을 치는 전설

중국 고대의 역사 기록에서 축구는 축주 혹은 축주 () 라고 불린다. 당대의 안사고는' 한서주' 에서 썼다.

활은 가죽으로 만들어졌고, 중간에 머리를 박아 공을 만들고 발로 찼다.

축구 활동을 가장 먼저 기록한 책은' 전국책' 이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스와 진 자오 시앙 (Zhao Xiang)

제나라와 진나라와 연락하기 위해 그는 제나라 영토가 광활하고 2 천리라고 말했다.

군대는 10 만, 광린쯔만 7 만 명이 있다. 인민은 부유하고 잘 사는 편이라, 모두 허풍 떠는 것을 좋아한다.

진, 닭 싸움, 개 산책, 6 블로그, 활을 당겨 즐거워하다. 이렇게 부강한 나라가 어떻게 진나라에게 고개를 숙일 수 있단 말인가?

따라서 제선왕 (기원전 3 19 년-기원전 30 1 년) 은 지금으로부터 2300 년이 되었다.

몇 년 전, 축구활동은 중국의 린쯔시 (금박시) 에서 광범위하게 전개되었다.

전국책' 은 축구 활동의 발전을 기록하는데, 기원은 당연히 더 이르다.

서한학자 유향은' 별록' 에서 "축주 () 는 황제가 만든 것으로 전해져 무사 () 를 연마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 썼다.

채엽. "황제는 전설의 부족 수장으로, 지금으로부터 약 5000 년 전인데, 당시에는 문자 기록이 없었다.

모든 사회문화는 입소문으로 남겨진 것이다. "5,000 년 전에 축구 게임을 만들었습니까?

놀 수 있을까요? 고고학자들은 산서, 산시, 황하 유역의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서 발견되었다.

연마한 돌덩이를 많이 발굴하다. 이 지역들은 바로 그해 황제 부락의 유목 지역이었다.

전설과 일치하다. 원시 사회에서 인류는 게임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로쿼이, 아메리카 원주민.

원시 사회의 부족 시대에는 구기 운동이 있었다. 당요에도' 흙충돌' 게임이 있다.

물론, 황제 시대에도 간단한 발석 활동을 만들 수 있다.

전설이든 글기록이든 중국은 세계 축구의 기원이 가장 빠른 나라라는 것을 보여준다.

집에 가다. 국제축구연맹 기술위원회 의장 브래트가 아시아축구연맹에서 개최한 코치 훈련.

반의 국제 축구 발전사 보고서는 "축구는 중국에서 기원했다" 고 말했다. 이 설이 옳다.

근거하다.

(2) 한대 축국과' 축주 25 편'

축구의 원인은 다리의 힘을 단련하는 것일 수 있다: 그것은 군사 훈련 활동이다.

연습을 통해 게임 방법을 점진적으로 개선하여 축구를 하는 것도 좋은 오락이라고 느끼게 한다. 제나라

린쯔시의 사람들은 축구, 피아노 연주, 닭 싸움, 개 산책, 류보를 오락으로 삼았다.

활약하다. 축구를 오락으로 삼고, 전국시대에는 제나라 뿐만 아니라 정사에도 기재되어 있다.

초나라. 서경 잡기' 에는 한고조 유방의 아버지 유대공이라는 이야기가 실려 있다.

유방 원적은 추 () 나라 () 의 피현 봉이 () 로, 제후 유대공 () 과 유문 () 을 받았다.

장안 미중앙궁에서 은퇴하다. 둘째는 산해진미를 먹고 비단을 입고 생활이 사치스럽다.

화공관은 가부키 음악을 보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줄곧 우울하다. 그래서 리우

국가는 측근을 보내 유 대공을 알아보았다. 원래 유태공은 어려서부터 도시의 하층에서 살았는데, 패가한 남편과 마전졸에 가깝다.

개를 죽이고 소를 죽이는 사람,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닭 싸움을 하는 것은 쿠주 () 이다. 지금은 미양 () 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궁중에는 고인도 없고, 싸움닭도 없고, 축주 () 도 없고, 늘 맛이 없다고 느낀다. 그래서, 유방은

백 마일 떨어진 장안 성동에서, peixian 봉의의 원래 규모를 본떠서 건물을 지었다.

신도시, 원래 봉의주민은 모두 신도시로 이사했고, 유태공과 유문도 그곳으로 이사했다.

그래서 태공은' 싸움닭이 축주' 에 만족한다. 이 신도시는 후에 이름이 붙여졌다.

그것은 바로 신풍성, 즉 산시 () 성 임충현 () 의 흥풍이다.

이 이야기에서 우리는 전국 시대에 축구가 도시 하층 사람들이 좋아하는 오락 활동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활동. 서한 초년에는 축구도 귀족층의 사랑을 받았다. 환폭의' 소금과 철 이론' 에서

서한사회는 오래전부터 전통이라고 한다.' 귀인의 집, 활싸움닭' 은 일종의 즐거움이고, 일반인도 마찬가지라고 한다. ""

"모든 길은 번영으로 이어지지만, 모든 길은 절망으로 통한다."

한서' 에 따르면 한무제는 궁중에서 투계와 축주 경기를 자주 한다.

".한무제의 애완동물 거인 동현이 하남 남양에서 축구를 할 줄 아는' 거객' 을 특별히 키웠다.

산시 수덕의 한화석에는 축주 그림이 있다 (그림 1). 서한 시대에 발 () 이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구기 활동의 사교면이 더 많이 확대되었다.

한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축구 활동이 체력을 강화하고 용감한 투쟁의 정신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이 바로 군사다.

훈련하는 좋은 방법. 유신은' 칠관' 이라는 책에서 "법이 얼마인가,

모두 놀기 때문에 학자를 양성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오늘 상사는 숲에서 할 일이 없어 그가 머리를 숙이고 신하를 추궁하게 했다. \ "평화의 \" 경복전 푸 \ "에 따르면

고 말했다: "(cuju) 는 단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니라 질서 역할을 할 것이다." 이 기록들은 서한 후기와 동방에서

한나라에 이르러 축구는 사교 오락에서 군사 훈련으로 바뀌었다.

한대 누군가가' 축주 25 편' 을 썼는데, 중국 최초의 체육 전공이다.

책은 세계 최초의 스포츠 전문 서적이기도 하고, 반고는' 한수 문예지' 를 썼을 때,

축주 25 점이 병서로 등재되었다. 한나라의 병서는 네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전략 전술을 말하는 것이다.

군사가, 하나는 군사 지휘를 하는 군사가이고, 하나는 미신 음양병이다.

집, 일류는 군사훈련을 하는 병사 기술자이다. 25 개의 축주 장은 군사 훈련에 속한다.

군사 기술 수업.

한대 축구가 오락에서 군사훈련으로 바뀌는 것은 성격의 변화일 뿐만 아니라

방법에도 큰 변화가 있었다. 축주 25 장은 이미 실전되었다. 당나라 사람들도 본 적이 있다.

이 책. 당인 사마정은' 은록 찾기' 에서 "25 편의 축주 편은 도메인 서술이 있다" 고 말했다.

도메인 이론은 목표에 대한 아키텍처 사양입니다. 이 책만이 책의 상세한 내용을 보여줄 수 있다. "발차기" 하면

지하에서' 집' 25 장을 발굴할 수 있는 것은 한대 축구에 풍부한 연구 자료를 제공할 것이다.

정보. 지금은 한족의 시사에서 한대 축구 방법의 단편만 찾을 수 있다.

한대 축구의 면모는 동한 이우가 쓴' 정국명' 에서 볼 수 있다.

한나라의 축구장 건물은 모두 정규적이다. 경기장 주변에는 낮은 벽이 있고 골문은 작은 집 같다.

관람석을 마주하고 계단이 있어 마치 작은 마을과 같다. 정국의 비문은 정국벽에 새겨진 비문이다.

전문이 길지 않아 * * * * 12 문장. 현대 구어로 번역하면, 둥근 축구장 벽, 즉

음과 양, 하늘이 둥글다. 양쪽에 골문 6 개, 한 팀 12 명. 게임

심판과 부심판은 시합의 법규를 단호히 집행해야 하며, 사리사욕도 이기적이지도 않다.

이상하고, 완전히 공평하고 합리적이며, 아무도 불평할 수 없다. 게임도 그렇고, 집권도 더욱 그렇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 이 비문에서 우리는 한나라의 축구가 팀 경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가장자리에 6 개의 골문이 있고, 그라운드에는 12 명의 선수가 있다. 경기 때는 심판과 심판이 법을 집행하고, 명확한 구칙이 있다.

모방할 수 있다. 이런 축구 방식은 현대 축구의 규모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축구는 군사 훈련 수단으로서 당연히 한대 군사가의 중시를 받아야 한다.

곽거병 장군은 만리장성을 원정했고, 음식이 부족한 상황에서도 축구를 했다. 징병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나라에서는 모든 사람이 병사들에게 봉사할 의무가 있다. 축구, 군사 훈련의 수단으로서, 또한 보편적이다

사람들의 주의력. "Hueiji Zhi" 는 "3 개국은 국가를 통치하기로 결심했고, 금 혁명은 올해 촉진되었고, 활과 말은 세계 전역이었다.

문인학이 축주 () 하다. "한은 축구 활동을 상당 수준으로 발전시키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c) 당나라의 축구 개혁과 여자 축구

사회 생산력이 발전함에 따라 축구 생산 기술도 진보하고 있다. 당대의 제구 기술,

두 가지 주요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하나는 두 개의 가죽으로 구성된 구형 껍질을 여덟 개의 뾰족한 가죽으로 만든 둥근 구형 껍데기로 바꾸는 것입니다.

구형 쉘의 모양이 더 둥글다. 둘째, 구피 안에는 동물의 오줌 거품이 아니라 털이 박혀 있어' 폐쇄적으로 불어오는' 것이다.

풍선으로 변해 공을 날리는 것도 중국 최초의 발명품이다. 세계 체육사에 따르면,

영국은 11 세기에 풍선 공을 발명하여 중국의 당나라보다 3,400 년 늦었다.

공의 개선은 공을 차는 방식과 공을 차는 기술의 변화를 가져왔다. 왜냐하면 한대의 공은 단단하기 때문입니다.

높이 찰 수 없어 골대가 제자리에서 세워졌다. 이른바' 땅을 활실로 입는 것' 이 바로 이런 뜻이다. 당나라에서

공이 가벼워서 높이 뛸 수 있다. 골대는 2 ~ 3 피트 높이의 대나무 장대 위에 설치되는데, 이를' 문을 위해 그물을 맺는다' 라고 한다

공을 재러 가다. " 축구를 하는 방면에서 한나라는 직접 팀 경기에 대항하는 것이다. "탈편함, 개상병. ""

보위. " 쌍방 선수들의 신체 접촉은 마치 싸우는 것과 같다. 당나라에 이르러 단체전은 더 이상 직접적인 대항이 아니다.

중간에 골문이 하나 있는데, 양쪽에 모두 한쪽에서' 다승' 을 찍는다. 하이 볼 슈팅,

축구 기술 방면은 발전이다. 체력훈련 방면에서 간접적인 대항은 축구 운이다.

한 걸음 뒤로 물러나다.

공이 가벼워서 격렬한 달리기 경기가 필요 없어 여자 축구가 당대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축구의 발차기법은 골문이 필요하지 않지만, 높은 발차기를 하면 된다. 백타라고 한다. 당대의 시인

왕건우가 시' 궁사' 를 한 편 썼는데, 한식절 날 이춘서원의 매춘부들이 축구를 마음껏 하며 춥다고 합니다.

미식절은 청명절입니다. 이날 중국 고대 사람들은 흡연과 냉식을 금지하는 풍습이 있었다.

소풍을 가거나 일부 체육 활동에 참가하여 한성 음식의 침체를 없애다. 왕궁에는 이런 풍습이 있다.

민요도 있습니다. 당대의 시인 왕위는' 한식성동' 시에서 "축주 () 가 새말 가을을 누차 넘겼다" 고 말했다.

수양버들이 천리를 걷다 "고 말했다. 공을 차는 것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보 "청명" 시에서도 "축주 10 년, 젊음" 이라고 말했다. ""

멀리서 보면, 만리 그네를 휘두르는 풍습이 같다. " 축구를 하는 풍습도 표현했다. 이런 풍습은 남방까지 계속되었다.

송대, 남송 시인 육유는 그의 시' 춘완 파빌리온' 에서 이 장면을 묘사했다.' 량주 한식 10'.

만가, 그네는 여전히 사치스럽다. "시에서" 낡고 마지막 장, 게스는 스스로 확장되었다 "며" 량주로 들어간다 "고 말했다.

손바닥처럼 평평하고, 스윙 쿠주 (cuju) 는 청명 (ching Ming) 을 탄다. "

당대에는 여자 축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여자 축구는 기술이 뛰어나다. 당나라 강 치 는 썼다

희곡담록' 에는 한 여자가 축구를 하는 이야기가 실려 있다. 베이징이 어루만지는 작은 관리 왕초, 어느 날,

장안의 성업방 북가를 지나다. "봄비가 시작되자 열세 살 된 여자가 옷을 입고 있었다."

길가 아카시아 나무 아래 나막신 건물 을 입고: 군대 소년 쿠주 는 몇 피트 높이, 그래서 당신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점차 군중을 바라보다. " 이 세 다리 여자는 군 소년이 놓친 공을 받을 수 있었고, 그녀는 목전을 입고 있었다.

그 발은 공을 몇 피트 높이 찼는데, 일정한 기술 수준이 있다. 당시 축구 활동의 보급 정도를 알 수 있다.

그리고.

(4) 송나라 서클 사회와 쿠주 지도

슈나이암의' 수호전' 에서 그는 고구에 관한 소설을 썼는데, 고구는 축구로 돈을 벌었다.

인물의 사적과 성격에 있어서는 다소 과장되었지만, 기본적으로 송나라의 사실이다. 북송에는 이야기가 하나 있다.

원사 멤버 가오 () 는 송휘종 () 과 함께 공을 차며 전전 도독으로 승진되었다.

이것은 왕명청의' 스윙 후' 에 기록된 것이다.

가오 쿠이 축구의 성공은 우리에게 두 가지를 말해줍니다. 첫째, 송나라의 황제와 관료들은 모두 비쌉니다.

민족은 축구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스스로 공을 차는 것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공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상하이 박물관에는 그림 한 폭이 있다.

전원의' 송태조 축주도' 는 당시의 정경을 묘사했다. 송나라의 예의에는 조선이 규정되어 있다

궁정에는 성대한 명절 연회와 축구 공연이 있을 것이다. 여섯 번째 술을 마신 후 축구 예술가들이 갔다.

축구를 하다. 둘째, 송대에는 축구 연예인이 있어 축구 기술로 생계를 꾸린다.

수촉은 북송 () 청량 () 성 () 과 남송 린안시 궁정 연회에서 축구를 하는 유명한 선수로 기록되어 있다.

몽훤, 장군, 이정 등. "스트리트 타일" 의 배우는 황여의와 범화입니다.

장명 채윤 등. 또한 송나라에도 축구로 생계를 이어가는 사람들이 있다. 유성이 여기 있어요.

유삼복은' 중산시화' 중 고타식 인물이다. 유삼복은 수재라서 잘 놀았다.

좋은 풍선 하나. 그의 사업은 불경기여서 몇 년 동안 당선될 수 없다. 그는 송나라의 재상 정위가 축구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아르바이트를 찾기 위해 이 길을 가고 싶었지만, 나는 정위 송 () 송조 () 의 축빈원에게 면접을 보러 갈 돈이 없었다.

그래서 그는 매일 정위송의 집 경기장 벽 밖에서 기다리고 있다. 어느 날 송나라 정위가 찬 공이 벽 밖으로 날아갔다.

삼복은 공을 주워 반갑게 껴안고 정위송에게 돌려주었다. 문지기는 어쩔 수 없이 그를 들어오게 했다. 그는 송나라의 정위를 알게 되었다.

그 후, 그는 손에 든 공을 공중으로 던지고 고개를 숙이고 어깨, 등, 머리로 공을 받쳤지만, 공은 시종 빗나가지 않았다.

땅에 쓰러지다. 송나라 정위는 이 공연을 보고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유삼복이 웃고 있다.

작은 관직을 하나 얻었다.

고추와 유삼복은 모두 행운의 선수이다. 그들은 황제와 관료의 감사로 관직을 얻었다.

그러나 많은 축구 선수들은 오히려 사회적 압박과 굶주림과 추위에 허덕이고 있다. 봉건 사회의 사대부 계층

수준, 선수를 업신여기고, 그들을' 싸구려',' 냉혹하고 비열한 아들' 이라고 욕했다.

경축연에서 축구 선수의 공연은 관료 귀족들에게 그들의 구기를 감상하는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지만 관료 귀족들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축구선수에 대한 엄중한 처벌 조치도 마련해야 한다. 처벌 규정: 누가 팀을 잃었는지,

대장은 얼굴에 백분을 바르고 마채찍으로 때려야 한다. 두 팀은 경기에서 항상 지고 이긴다.

진 사람은 그의 기교를 연기한 후에 굴욕을 당할 것이다. 이것은 정말 비인간적인 생활이다.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공조를 촉진하기 위해 송나라의 게이머들은 자신의 단체를 조직했다.

"운기 클럽" 을 운영하는데, 일명 "원 클럽" 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중국 최초의 단일 스포츠 협회입니다. 원형 클럽의 인원 수.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역사 문헌에는' 천하가 원사라고 부른다' 는 기록이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원형 사회는

전국적인 축구 조직.

송대의 축구에 대한 중시로 축구가 상당히 유행했다. "차기" 와 같은 작품들도 있습니다.

"모든 지도", "쿠주 스펙트럼" 과 "석림 광오극집" 은 송인이 지은 것이다. 축주 토끼가게

왕운성은 저자이고, 진은 작가 광기이다. 세 권의 책 모두 많은 전공을 사용했다.

용어, 시대의 변천에 따라, 특히 우리 고대 축구는 청나라 중기에 베어진 후 이런 특산물들이다

알아보기 어려운 글자가 많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송나라에서 축구가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서 알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오락 활동. 풍류사회에는 동그라미가 없다',' 총각은 즐겁고 남편은 자발적이다.

로맨틱 파빌리온 만석, 원은 영원히 첫 번째가 될 것이다. 《축주 연보》의 이런 기록들이 바로 증명이다. 축구를 하는 곳.

노소 모두에게 적합한 대중오락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오락은 "상쾌함", "썰물" 뿐만 아니라

"한 해를 영원히 보내세요." 몸을 튼튼하게 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즉, "건강과 편안함이야말로 아름다움" 입니다.

살찐 바람이 말랐다 "고 말했다. 너는 영원히 긴장을 풀고, 사지를 단련하고, 너의 피를 조정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그에 더해,' 왕가의를 잘 유인한다' 는 것은 사람들의 도덕적 정서를 키우는 것이다.

몇 년 전, 사람들은 축구의 오락, 헬스, 사상 정서의 도야에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했다.

물론 이것은 축구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다.

송대의 축구는 당대의 발차기와 마찬가지로 골을 넣은 간접경기와 골을 넣지 않은 자차기가 있다.

싸우지만 대부분의 책에서 말하는 것은 모두 백발이다. 10 만 발로 차면 수백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발차기 동작과 몇 가지 동작으로 구성된 세트 동작을 가리키며 수백 개가 넘는다.

전기에 따르면 고 () 와 송휘종 () 이 함께 축구를 하며 "원앙 () 이 되었다" 고 한다. 원앙새를 운전하는 것은 기이한 행동이다.

그것은 왼쪽 발목으로 축구를 한다. 고구를 송휘종이 공을 차는 표현으로 묘사할 때, "풍선이 고무처럼 칠해졌다." "

몸에 달라붙다. " 즉, 머리, 어깨, 등, 가슴, 무릎, 다리 및 발이 다릅니다.

공을 차는 기교는 "공은 하루도 빠지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이 점에서 송대의 축구는 이미 슈팅의 정확도에서 손재주와 조화로 바뀌었다.

볼 기술의 발전을 통제하다.

당대에 비해 송대의 제구 기술이 향상되었고, 구각은 8 개의 뾰족한 가죽에서 12 개의 향피로 발전했다.

쳉. " 원료는 "질황피를 익히고, 진짜 재료는 가볍게 썰어라" 입니다. 이 기술은' 밀착과 봉합, 노출되지 않은 구석' 이다.

만든 공의 무게는' 정십이의 무게' 여야 한다. 축구공의 크기는 "매우 둥글다" 고 해야 한다. 그것은 이렇게 한 것이다.

물론 공의 질은 매우 높다. 당시 수공방에서 만든 공은 40 가지 종류가 있었다.

각 품종마다 나름대로의 장단점이 있다. 공 만들기 기술의 진보는 축구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하지만

창업 산업의 발전은 사회적 수요의 증가를 반영한다.

고대 중국 축구에 관해서는 역사서의 문자 기록뿐만 아니라 문화재의 이미지도 많이 있다.

이것은 또한 역사에 반영된다. 등봉현 소사의 석궐에는 축구도가 있고, 김대의 도침에는' 여자 축구도' 가 있다.

(판 3),' 정기' (그림 2) 가 새겨진 원대 축주 () 와 원대 축구 무늬가 있는 청동 거울이 있다.

(판 4), 전원이 그린' 송태조 축주도' (판 5) 등. 이런 문화재 영상들은 한 번도

같은 시각은 중국 고대 축구 활동의 발전, 특히' 축구 동경' 의 이미지를 반영한다.

이것은 원나라 축구 발전사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축구 무늬가 있는 청동 거울은 현재 후난 성 박물관에 숨겨져 있다. 스포츠 활동을 패턴으로 하는 것은 드물다.

보물. 청동 거울 뒷면의 돋을새김은 한 쌍의 젊은 남녀가 맞은편에서 공을 차는 것과 같고, 여자의 머리는 키가 크다.

구형을 이루다. 그 사람은 모자를 쓰고 긴 옷을 입고 무릎에 쪼그리고 앉아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 진지한 포수 자세를 취했다.

기복 사이에 구체에 발톱 모양의 흔적이 어렴풋이 보이는데, 그 모양은 매우 사실적이다.

(e) 명나라와 청 왕조의 축구 쇠퇴와 소멸

중국 원나라 이전의 사적에는 남녀가 공을 차는 기록이 없다. 원대 관한경 등.

다만 산곡에는 남녀가 공을 차는 장면이 묘사되어 있다. 하지만 이런 남녀가 축구를 하는 것은 더 이상 쌍방의 추구가 아니다.

체오락은 축구를 하는 여자를 예기로서 다른 사람이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사두는 "매춘부 쿠주" 를 찔러 죽였다

산곡은 "노래를 다 부르고 춤을 추면 조화로운 세상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축구와 노래와 춤이 하나라는 것을 보여준다.

예, 모두 연회 예기들이다. "서 있는 여자" 는 대부분 "셰루" 입니다.

"mingke 레인" 에서 "절묘한 아름다움"; \ "도로가 동방의 공로라면, 불행하게도 6 월 유 르네, 6 개의 향.

축구를 하는 것은 이미 매춘부가 손님을 대접하는 수단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축구 무늬 구리 거울" 에서 원산곡에 이르기까지

반영된 사실로 볼 때 원대에서 공을 차는 사회성이 크게 낮아져 더 이상 명절이 아니다.

행사 내용은 더 이상 술자리의 프로그램이 아니라 주색과 관련된 오락이다. 명사

기록에 따르면, 왕 장 Shicheng 의 동생 장 shixin, 군대는 분할 했다, "각 출발, 묻지 말아 요." "

군사적으로, 너는 도박 기구를 휴대하고, 축주 () 를 하고, 여성을 위해 성연을 거행해야 한다. 축구를 하는 것은 줄곧 음탕한 음악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되다

함께. 따라서, 황제 주홍 Yuanzhang 후, 법령 을 공포, 군인 축구는 엄격히 금지된다. 주원장의

법령은 병사들이 공을 차는 것을 금지할 뿐 축구의 오락성을 바꿀 수 없다. 명대는 그것을 사백이라고 부른다.

코전의 소설' 금병매' 에는 서문경이 이춘원에서 매춘부 이계걸을 보고 공을 차는 장면이 있다.

일: "서문경은 시끌벅적한 곳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데, 세 개의 둥근 막대기가 앞으로 나아가서 무릎을 반쯤 꿇게 하고, 서문경은 고백하고 있습니다.

네, 하나는 백대머리이고, 다른 하나는 샤오이고, 또 하나는 나입니다. 그가' 너 밖에 있어' 라고 말했기 때문이다.

웨이터, 우리가 다 마시고 나서 세 번 더 차요. 서문경은 한 번은 술을 먹고 나와서 마당에서 먼저 발을 걷어찼다.

달리기를 마친 후 계누이는 몽둥이 두 개, 하나는 머리가 있고, 하나는 장애가 있고, 발길질하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박수와 아첨은 부족하지 않지만, 어떤 결점들은 거의 가져가서 서문경에게 가서 상을 받으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계언니의 옷은 과거보다 더 익숙하다. 버리면 악당에게 협력을 가르칠 수 있다.

1, 2 년만 지나면 이계걸의 옷장으로 볼 때 이 병원은 두 골목 동관의 딸보다 손꼽힐 것이다.

열 번. "위의 묘사도 명대에서 공을 차는 오락성을 알 수 있다.

송대의 축구 예술가는 황궁 연회에서 공연하거나 도시의 타일에서 판매할 수 있다.

예술, 명대의 원사회는 매음굴에서만 손님을 대접할 수 있다.

명대 축구의 사회성이 점차 낮아지고 있지만 문화재와 사서에 기재된 정보에서 이를 발견했다.

재료는 여전히 많다. 예를 들어, 명나라 사회는 쿠주 장면으로 벼슬녀도 (판 6),' 현명함' 을 다시 그렸다

종흥락도권' 에는' 관궁도' (판 7) 가 있고, 제삼재도회에도' 축국도' (그림 7) 가 있다.

3). 청대에는 사서에 축구 활동에 관한 기록이 거의 없다. 예를 들면' 홍루' 이다.

꿈, 봉건 사회의 백과사전 한 권은 공을 차는 것을 한 번만 언급하고 단 한 번뿐이다.

문장은 "공교롭게도, 문 위의 하인이 영로에서 공을 차고 있다" 는 것이다. " 민들레만'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썼다

석수에서는 축구에 대한 긴 묘사가 있다. 이 책은 말했다: 왕 Luzhou 사람들

안후이 허페이 (Hefei), 아버지와 아들 모두 축구를 잘한다. 몇 년 전, 아버지는 전당강에서 물에 빠져 숨졌다. 왕석

수남은 예보 근처의 동정호에 가서 아버지의 죽음을 그리워하며 잠을 이루지 못했다. 갑자기 다섯 명이 호수에서 나왔다.

물에 큰 돗자리를 깔고 마시면서 놀다. 마신 후에 수정구를 꺼내서 발로 찼다. 왕견.

그의 아버지처럼 축구를 할 줄 아는 이 노인은 배에 앉아 바라보고 있다. 이때 공이 마침 그에게 떨어졌다.

옆에 있는 왕도 웃겨서 발로 찼다. 노인이 이 장면을 보았을 때,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이것은 우리 집입니다.

유성 발차기법. "왕이 공을 너무 세게 차서 망가뜨렸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이 순간, 호수의 사람들은

모든 공을 다 찾았다. 원래 그 네 사람은 어정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어정에 의해 물에 빠져 나와 줄곧 하인이 되었다. 그가 찬 공은 물고기다.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포송령은 공이 차였을 때 "안에서 빛이 샌다" 는 말로 표현했다.

무지개를 격추하는 것은 마치 혼수상태에 빠진 사람이 하늘에서 내려와 직접 물에 던져져 거품이 나는 목소리로 굴러나오는 것과 같다. "만약 당신이 이 말을

고대 중국 축구의 발전으로 묘사하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중국 고대의 축구

천년을 거쳐 한당 송나라에서 혜성처럼 빛났다.

나중에 청나라 사회의 물에 넣어 약간의 거품만 남기고 결국 멸종되었다.

고대 중국 축구의 흥망을 분석하고, 그 소멸의 원인을 찾아내는데, 대략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건의가 있다.

객관적인 사회 조건으로 볼 때 송대 신유학이 부상하고, 중문경무, 경체술이 일어났다.

오락. 청나라 황실은 소수민족을 데리고 중원에 들어가 약민 정책을 실시하여 민중이 무예를 익히는 것을 금지했다.

활동. 희곡 소설의 흥기, 사회오락의 확대는 상대적으로 축구와 오락에 대한 흥미를 떨어뜨렸다.

재미있다. 축구 자체의 발전을 보면 이미 직접대항에서 간접대결로 바뀌었다.

무술, 몸, 의지의 특성을 잃고 축구의 사회적 기능을 떨어뜨렸다. 그 자체에 의지하다

오락 활동은 다른 사람의 오락 활동으로, 사교 명절 오락에서 골목 연회석으로 바뀌었다.

음악은 축구의 사회성을 점점 좁게 한다. 이런 식으로, 사회적 객관적 원인의 제약 하에, 그렇지 않다.

우리는 멸종을 향해 나아가지 않을 수 있습니까?

중국의 고대 축구는 청나라 중기에 멸종되었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축구의 영향은

민간에서는 완전히 끊어지지 않았다. 청대 빙상 축구의 발전은 고대 축구 발전의 부속이다.

중국 북방에는 석구를 차는 행사도 있어 중국 고대 축구의 유물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