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너는' 후바 유머' 속의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니?

너는' 후바 유머' 속의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니?

-응? 요괴' 는 인류에게 기묘한 존재이며, 우리에게는 기이한 자극과 신비로운 매력이 있다. 학자인 류충우는' 중국의 괴이한 문화' 라는 책에서 "예로부터 지금까지 중국의 사회생활에는 괴이한 사람이 관여하지 않은 분야가 하나도 없다" 고 말했다. 요령' 은 매우 빈틈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말하자면, 최근에 돌아온 대성도 요괴였으나, 나중에는 부처가 되었다. "사냥 괴물" 의 후바는 괴물이라기보다는 싹이 돋는 것이 낫다.

나쁜 요괴는 다른 꿍꿍이가 있고, 악행이 많고, 좋은 요괴가 다른 사람을 잘 대하고, 전업으로 싹을 판다. 우리가 악마를 쓸 때, 우리는 실제로 사람을 쓴다. 허성이 감독은 이 영화의 영감이' 산해경' 과' 라마단' 에서 나왔다고 말했다. 전자는 선진시대의 고서로, 그것의 많은 신화 들은 미지의 세계에 대한 낭만적인 상상을 표현했다. 후자는 그야말로 푸송령의' 외로움과 분노' 라는 책으로 사회학적 가치가 높다. 후바는 무처럼 생겼고 감독 본인처럼 생겼지만, 그는 전체적으로 아기였다. 아기와 징보란, 백백하 사이에 일시적인 가족 관계가 형성되었다.

갓 태어난 아기는 기본적으로 밥 먹고 똥을 싸고 잠을 자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깨어있을 때, 나는 순진하고 호기심 많은 눈을 뜨고, 모든 것을 입으로 보내며, 내 방식대로 세상을 감지하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과잉 에너지를 방출하는 다양한 움직임이 있습니다. 부모는 그/그녀가 귀엽기 때문에 한밤중에 일어나 젖을 먹이고 기저귀를 갈아 줄 수 있다. 혈연관계를 제외하고는. 후바락이 행복할 때는 귀엽고 울 때는 불쌍하다. 기쁘게 하지 않는 것은 어렵다.

아이의 귀여운 설정은 천부적인 재능으로, 속칭 타고난 귀여움으로, 가능한 험악한 성인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그래서 아이들을 버리고 납치한 사람들은 그들이 도덕적으로 타락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한자' 멩' 이 아주 일찍 나타났다. 예기' 에는' 계절봄의 달, 싹이 가장 좋다' 는 말이 있는데, 이는 식물이 싹이 났다는 뜻이다. 한전' 에는' 태어나지 않은 선지' 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사물의 시작과 시작을 의미한다. 이것들은 모두 아기의 자연 발아를 지지하는 예이다. "멩 문화" 에 관해서는 일본에서 소개되었으며 의미는 복잡합니다. 중국인들이 다시' 멩' 이라는 단어를 받아들일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그것을 귀엽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몬스터 헌터' 의 괴물은 이미' 귀화' 되어 악당의 이미지조차 무섭지 않다. 후바 말고도 주고와 방영이도 귀여워요. 그들의 이미지와 성격의 귀여움 외에도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간의 전환 대비가 있다. 쩡지웨이는 키가 작고 통통한 이미지로 대나무처럼 키가 컸고, 오군은 비교적 날씬한 이미지로' 통통한' 결과가 나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 영화의 대부분의 즐거움은 대비에서 비롯된다. 더 큰 기쁨은 성별이 뒤바뀌는 것이다. 경박연 (커전동 사람이어야 함) 은 "남자가 아이를 낳는 것은 어떤 경험인가?" 라고 대답할 수 있다 。

이야기에서 경백연은 바느질을 잘하고 요리를 좋아하는 가정요리사로 설계되었고, 백백하 () 는 생계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선생님이다. 솔직히 감독은 처음부터 커전동 배우를 남자 주인공으로 선택했다. 코는 이미지상 풍경보다 더 섬세하고 여성스럽다. 이전에 드러난 코의 사진을 비교해 볼 수 있다. 백백하 (WHO) 는 줄곧 여신 노선을 걷지 않았고, 그녀의 영화 속 표현도 강건한 기운이 넘쳤다. 아주 좋은' 네가 아름다움을 책임지고, 내가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한다' 는 대비조합인데, 아쉽게도 감독이 마음을 쏟았다.

아이와 여자가 돈을 가장 많이 번다고 들었는데 진짜인지 거짓인지 모르겠다. 영화에 반영된' 요괴기' 라는 장르의 영화는 정말 어린이와 여성을 위한 것 같다. 한 가족이 단체로 영화를 보러 간다고 상상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무엇을 보고 누가 결정하는지 상상해 보세요. 한 쌍의 커플이 영화를 보러 가는데, 누가 와서 결국 무엇을 볼지 결정한다. 한 무리의 친구들 중 한 명이 영화를 보러 갔는데, 결국 누가 무엇을 볼지 결정한다. 그렇다면 저자라는 순수한 남자가 왜 혼자 이 영화를 보러 가야 합니까?

우선, 물론 슬픈 사실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자친구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자친구와 함께 가고 싶지 않은 척하고 갑자기 너무 슬퍼요. 둘째, 나는 강지강이라는 사람을 위해 만들었다. 그는 이 영화의 프로듀서이자 배후 사장이다. 배우로서, 감독으로서, 작가로서, 나는 영화관에 가서 돈을 보았지만, 이것은 나의 사장이 처음으로 돈을 지불한 것이다. 원인이 많지 않다. 나는 단지 그가 영화보다 돈을 더 사랑하는 사장이라고 생각했을 뿐, 같은 영화에 나오는 많은 소위 감독보다 그들을 더 사랑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영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