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고서중의 금자 서예 작품
고서중의 금자 서예 작품
바이두 해석:
1. 일종의 화학 원소, 기호 Au, 원자 서수 79, 노랑색, 부드러움.
2. 금 등 고체의 총칭은 광택이 있고, 연성이 있으며, 가열이 잘 된다 (수은 제외).
3. 돈.
무기 또는 금속 악기를 나타냅니다.
5. 중국 고대 악기 팔음 중의 하나.
6. 고귀함, 귀중함, 희귀함, 오래간다, 견실함, 반짝임 등을 의미합니다. : ~ 란 (다정한 우정).
7. 어떤 동식물들은 황금색으로 이름을 짓는다: ~ 금실원숭이.
8. 중국 조대명: ~ 대.
9. 성.
"Shuowen 솔루션 단어" (모국어 버전) 해석;
금, 오색 (빨간색, 파란색, 검은색, 흰색, 노란색) 금속의 총칭. 금은 제 1 하드웨어이다. 오랫동안 지하에 묻히면 녹슬거나 부식된 흔적이 생기지 않고, 단련을 해도 무중력이 없고, 변형에 순응하고 본성을 배반하지 않을 수 있다. 오행 중 김은 서구의 속성을 대표한다. 금은 토양에서 태어 났으며 글꼴은 "토양" 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흙" 의 좌우는 마치 토층 속에 숨어 있는 금사의 모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흙명언) 글리프는 "오늘" 이라는 단어 옆에 있습니다. 금과 관련된 모든 단어는 모두' 금' 을 경계로 한다.
인물의 진화
첫째, 갑골문: 갑골문의' 금' 은 아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둘째, 김문
금문명문 중의' 금' 자는 헤링본 덮개+두 개로 나눌 수 있는데,' 금' 자,' 금' 은 음변과 형변,' 한' 의 원어로 포함됨을 나타낸다.
다음은 고대 중국어의 "땅"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즉, 수평면에 수직 (교차하지 않는 연결) 이 있습니다. 나머지는 포인트입니다. 청동기 비문에는 두 점과 네 점이 있습니다. "토양" 은 토지, 지질, 광산을 가리키며, 포인트는 지도에 묻힌 광물 알갱이로, 알갱이 형태의 진귀한 광물이 모두 퇴적물에 매장되어 있음을 형상적으로 보여준다.
어떤 비문들은 광물 알갱이를 나타내는 두 점을 네 점으로 써서 금사의' 알갱이' 이미지를 두드러지게 한다. 청동기의 비문은 조자시대의 고대인들이 강바닥에서 금을 찾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내고온성, 내식성, 연장성이 가장 좋은 이 노란 광물은 마침내 통용 화폐표준이 되었다. 조자본의 의미: 알갱이 모양의 붉은 노란색 진귀한 광물로 퇴적물과 충적물 속에 숨어 있다.
셋째, 소전
소전은 진나라가 전국을 통일한 후 종합춘추전국시대 각국의 글을 정리하여 형성된 글이다. 교정자는 리스입니다. 작은 인감은 비문을 답습하여 획이 더욱 규칙적이고 섬세하다. 작은 인감의 형성은 현대 문자의 기초를 다졌다.
넷째, 대나무 제인과 실크 책
작은 인감의 깔끔한 쓰기 속도가 빠르지 않아 새로운 쓰기 방법이 탄생했고, 작은 인감은 한 걸음씩 예서 () 로 바뀌었다. 진한 () 에서 출토된 간서 () 와 비단서 () 에서 볼 수 있듯이, 비단서의 글은' 소전 ()' 에서 진화한 것이다. 작은 전서는 진나라 예서가 아니지만 매우 유행하여 사용 빈도가 매우 높다.
동사 (verb 의 약자) 예서
예서는 결국 한대의 예서가 되었다. 예서의 특징은 우여곡절, 연미인데, 쓰는 것이 작은 전서보다 훨씬 쉽다. 예서의 서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모두 비슷하다. 조전비의' 오늘' 자는 고대인의 조자사상에 더 가깝고,' 오늘+땅' 형식으로 글을 쓴다. 더 많은 표기법은 소전과 같지만 필법이 다르다.
여섯째, 웨이 기념물과 해서체
위비는 해서체의 일종이므로 위비가 있는 당해서체 이론은 통칭하여 예서라고 한다. 위비의 필법은 예서의 엄밀한 태도를 이어받아 일부 예서 필법을 보존하지만 해서체에 더 가깝다. 서예가 해서체로 발전하여 예서의' 우여곡절, 누에두연미' 를 완전히 버리고 가로세로를 중시하지만, 사실 서예가의 글에서는 해서체가 더욱 민첩하다.
일곱째, 행서
행서는 해서체에 기초한 연필로 해서보다 더 빠른 필기법이다. 행서의 면모는 크게 변하지 않는데, 소전에서 죽간필서나 초서의 면모에 이르기까지 크게 변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지만 해서체에 더 가까운 서체다.
여덟, 초서
초서는 대량의 문자가 단순화된 서예 서체이다. 단순화는 규칙적이다. 고서와 해서체로 단순화 규칙을 찾거나 일부 초서가들이 스스로 규칙을 제정한다. "금" 이라는 글자의 초서법은 매우 잘 설명된다. 그것은 고문의 의미를 복원하고, 금속 자갈 (점) 으로 상하 두 부분을 구분하고, 펜을 잇는 필법으로' 금' 의 초서를 형성한다. 많은 고대 초서들이 식별하기 어려운데, 이는 필사자의 단순화 법칙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왕희지 이래 초서의 모든 단순화법은 모두 왕희지의 초서를 블루본으로 하여 금초라고 부른다.
요약
중국 문화는 전승을 매우 중시하는 문화이다. 한자는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이삼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가장 먼저 인식할 수 있는 갑골문에서 현대간화자에 이르기까지 그 변화 과정은 한자가 점차 그래픽에서 획으로, 상형에서 기호로, 번잡함에서 간결로 거슬러 올라간다. 조자 원칙상 표의와 표의에서 음운에 이르기까지. 한자는 어표이고, 한자는 보통 중국어 중의 한 단어나 어소를 대표하며, 음, 모양, 의상통일의 특징을 형성한다. 한자는 획으로 구성된 네모난 글자이기 때문에 네모난 글자라고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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