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중학교 3 년 필수 문어문

중학교 3 년 필수 문어문

1 .. 중학교 3 년 전 문어문 (중국어판). 미국 언어: 9A 20. 추수 \ "장자 \" 가을 물 까지, 강 은 모두 관개된다.

두 절벽 사이에는 소와 말 쟁탈이 없다. 그래서 호버는 흔쾌히 만족했고, 세상의 아름다움을 자기 것으로 삼았다.

동쪽으로 흘러가고 북해로 흘러가다. 동쪽을 바라보지만 물이 보이지 않는다.

그러자 갑자기 하버는 얼굴을 돌려 바다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야생어에는 구름이 있다.' 나는 시를 알고, 진짜인 줄 알았다.' ♫ 。 게다가, 나는 중니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었고, 백이의 의를 경멸하는 사람들도 나를 믿기 시작했다. 오늘은 아이가 가난하다는 것을 보고, 나는 아이의 집 앞에 그렇게 가까이 있지 않아 위험하다.

우리 부모님은 후한 가정을 비웃으셨다. "2 1 .. 우공이산" 열자 "태행산, 오왕산, 700 화리, 고, 지금은 창주의 남쪽, 합양의 북쪽에 있다.

북산 어리석은 사람은 90 세이며 산 근처에 산다. 산북의 교통 체증을 처벌한 후, 나는 방에 모여 계획을 세웠다. "나는 최선을 다해 예남을 가로질러 한음까지 갈 수 있어, 알았지?" 모호한 약속.

그의 아내는 그녀의 의문을 제기했다. "당신의 힘으로, 당신은 태행이나 왕 등 수석아버지의 산을 결코 파괴하지 않을 것입니다. 흙과 석두? " 잡설: "발해의 끝, 은토의 북쪽." 그런 다음 자녀와 손자를 이끌고 삼부를 책임지고, 석배토를 두드려 발해 끝까지 운반한다.

내 이웃의 미망인 스정에게 한 남자가 있어서 그녀는 그를 돕기 시작했다. 한서는 경축하기 쉬우나, 시작은 반대이다.

하곡은 잘못을 알고 웃음을 멈추고 말했다. "정말 안타깝다. 해묵은 힘으로 너는 산의 솜털 하나를 파괴할 수 없다. 흙이나 석두 같은 게 뭐죠? " 북산 우공은 말했다: "ru 마음은 견고하지만 깨지지 않는다. 너는 결코 과부나 약한 아들이 아니다.

나는 죽었지 만 나는 아들이있다. 아이는 손자를 낳고, 손자는 아이를 낳는다. 아들은 아들이 있고, 아들은 손자가 있다. 자식 손주들은 한없이 산이 증가하지 않는다. 하필 스스로 고민할 필요가 있는가, 불공평하면 울린다. "하곡의 잘못은 응답으로 죽었다. 마른 뱀의 신은 듣고 무서워서 황제에게 알렸다.

황제는 진정성을 느끼고 과아의 둘째 아들에게 두 산을 책임지라고 명령했다. 하나는 석동이고 다른 하나는 영남이다. 그 이후로, 허베이 남쪽, 한 음과, 깨진 적이 없다.

22. 편까치가 채환공의' 다 잘못했다' 를 보고, 편까치가 채환공을 보았고, 방이 하나 더 있었다. 편까치가 말했다. "병이 나면 무서워요." 결과는 말했다: "나는 아프지 않다. 클릭합니다 。 ""

편작이 나오자 환후는 "병을 고치는 것도 공로다" 고 말했다. 열흘 후, 편작이 그를 다시 만나 말했다. "당신의 병은 피부에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큰 도움이 된다. "

결과는 또 간과되었다. 편까치가 떠난 후, 결과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또 열흘이 지나자 편까치가 들어와서 "너의 병이 위에 있으면 치료가 더 심해질 것이다." 라고 말했다. 결과는 또 간과되었다.

편까치가 떠난 후, 결과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또 열흘이 지나자 편까치가 멀리서 결과를 보고 달아났다.

Huanhou 사람들이 물었다. Bian que 는 말했다: "가래에 질병, 수프도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서는 침석도 닿을 수 있다. 위장, 불은 어디에나 있다. 골수에서 생명이 속한 곳에서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지금 골수에서 나는 초대하지 않았다. \ "5 일 이내에, huanhou 몸 통증, 케이블, 진 탈출 했다.

나중에 결국 병으로 죽었다. 23. 뱀잡이는 유종원이 영주 야외에서 다른 뱀을 생산했다고 말했다. 흑백이 있다. 풀을 만져 죽다. 사람을 물어뜯으려면 방어가 없다.

그러나 왁스를 미끼로 하면 강풍, 경련, 누공, 땀띠, 살근, 삼충이 있을 수 있다. 당초 신의는 왕명을 받들어 편찬한 것이었는데, 스무 살에 두 번째를 주었는데, 잡을 수 있는 것은 모두 들어와서 세입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들은 영원히 발버둥치며 달린다. 장씨 집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3 세의 이익을 위해 헌신한 것이다.

묻자 그는 말했다. "우리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우리 아버지도 돌아가셨다. 내가 후계자가 된 지 12 년이 되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가. "

요컨대, 당신이 걱정된다면. 나는 슬프다: "독이 있으면 어떡하지? 만약 내가 봉사한다면, 내가 무엇을 부여받았다면, 나는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 장씨네 큰 친척이 울며 말했다.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슬픔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우리의 봉사는 불행하고, 나의 푸에게 대답하지 않는 것도 불행하다.

만약 네가 나를 시중들지 않는다면, 너는 오랫동안 병이 날 것이다. 세 번째로 고향에 살다가 이미 60 세가 되었지만, 이웃의 생일은 모두 근심과 눈살을 찌푸리고, 집만 네 벽밖에 없고, 친구를 부르고, 갈증을 느끼고, 비바람을 만지고, 갑자기 추워지고 더워지고, 울부짖으며, 늘 죽은 사람이 서로 빌린다.

우리 조상과 함께 사는 사람은 오늘 방이 없다. 우리 아버지와 함께 사는 사람들은 오늘 방에 있습니다. 나와 함께 12 년을 산 사람들은 오늘 이것과 무관하다. 죽든지 움직이든지.

그리고 나는 혼자 뱀을 잡는 것으로 생활한다. 흉악한 관리가 우리 고향에 와서 물건을 달라고 아우성치면서 남북이 모두 달렸다. 그 어안이 벙벙하고 공포에 질린 사람들은 비록 닭견은 불안하지만.

나는 일어서서 그것을 보았고, 나의 뱀은 여전히 누워 있었다. 그것을 먹고, 때로는 그것을 제공한다.

물러나서 둘째, 흙 속의 물건을 먹어야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죽은 자의 한 살 죄를 짓다. 나머지는 행복하고 즐겁다.

내 이웃의 단단이 사실이라면! 내가 오늘 죽어도 내 이웃의 죽음보다 더 나빠질 것이다. 내가 어찌 감히 독악을 할 수 있겠는가? "나는 더 슬픈 냄새가 난다. 아들은 말했다: "가혹한 정치가 호랑이보다 맹렬하다. ""

나는 이것에 대해 의심을 표하지만, 나는 여전히 강의 관점을 믿는다. 오! 복련의 독이 뱀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래서 남편이 사람을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다.

24. 다섯 편의 시를 왕위의 자전거에 보냈는데, 그는 국경에 물어보고 싶었는데, 오래 산 나라였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작은 관문의 위치에 이르러 우연히 간첩을 만나 기사를 기다리며 떠우호가 이미 제비에 있다고 말했다.

공원 진회두목담배 우리 냉수월사, 저녁공원 진회 부근 식당. 상인과 여자는 망국을 미워할 줄은 몰랐지만 여전히 꽃을 부르며 강을 건넜다.

무제 이상은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훨씬 전이었지만, 더 오래 우리가 헤어진 후 동풍이 일면서 백화가 일제히 벌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Huan Huan Xi shayan 나무 신곡, 와인 한 잔, 지난 해 날씨.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물 노래 머리 수시, 추석 술에 취해.

이 문장 작가는.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면서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일곱 번째 단위. 「논어」 10 조 (1) 증자가 말했다. "나는 하루 세 번 구했다. 다른 사람에게 불충실한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2) 공자는 이렇게 말한다." 성인을 보면 생각이 나지만, 성인을 보지 않으면 스스로 반성한다. ""

(3) 자공이 물었다. "누가 한 마디만 하면 평생 할 수 있을까?" 공자가 말했다: "나는 너를 용서한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4) 증자는 "선비는 자강불식하고, 임중 길은 멀다" 고 말했다.

(5) 공자는 이렇게 말한다. "부유하고 비싼 것은 사람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없고, 도리가 없어 얻을 수 없다. 가난과 인색은 인류의 죄악이다. 네가 그들의 방식대로 그들을 얻지 않으면, 너는 가지 않을 것이다. "

(6) 자공.

2. 중학교는 반드시 50 편의 고문인 1 을 외워야 한다.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배울 때, 그렇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무지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군자가 아닌가? 증자가 말했다. "나는 하루 세 번 몸을 방문한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불충실한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아들은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왜 여자를 가르쳐! 그것을 아는 것은 그것을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아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

아들이 말했다: "현사치연 () 을 보고 현자 () 를 보지 않고, 자성 () 도 하다." ("입인") 공자가 말했다.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숙아 ") 증자가 말했다." 선비는 자강불식하고 임중 나아갈 것이다.

인심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음에서 멀지 않은가? "("타이버 ") 아들이 말했다:" 추위는 송백이 마르는 것을 안다. " 자공이 물었다. "누가 한 마디로 평생을 걸을 수 있을까? 공자가 말했다: "나는 너를 용서한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위령공") 2. 물고기는 내가 원하는 것이고, 나도 원한다. 곰 발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물고기와 곰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고, 물고기와 곰 발은 둘 다 가질 수 없다.

생활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의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택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인생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산 사람보다 더 원한다. 그래서 나는 (W I) 나 (G) 를 위해서가 아니다. 죽음은 내가 미워하는 것이다. 내가 미워하는 것이 죽은 것보다 더 많기 때문에 나는 피할 수 없는 고통 (B) 을 받는다. 사람이 원하는 것은 생명일 뿐, 왜 살 수 있는 사람을 쓰지 않는가? 사람이 죽은 사람보다 더 사악한데, 왜 피할 수 있는 사람을 피할 수 없는가? 옳으면 태어날 필요가 없고, 옳으면 (B) 고생을 면할 수 있고 (W I) 는 필요 없다.

그러므로 너는 산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하고, 너는 죽은 사람보다 더 나쁜 일을 한다. 그러나 하찮게 마시고 먹고, 배고픈 행인들은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다른 사람이 먹는 것을 발로 차면 거지는 받지 않는다.

음식 (음식) 과 음식 (g, ng), 얻으면 낳고, 얻으면 죽는다. 부름을 받으면 거리의 사람들은 복이 있을 것이다. 도움을 구걸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집의 화려함, 아내들의 서비스, 고마운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것인가요? (w é I) 궁실의 아름다움, 처첩의 전투 (qi é), 가난한 자는 (déI) 와 (y) 를 알 수 있습니까? 향 (xiàng) 은 죽지 않고, 지금은 (wéi) 이고 궁미는 (wé I) 이다. 향 (xiàng) 은 죽지 않고 지금은 처첩 (qi é I) 에 의해 (w é I) 로 간주된다. 향 (xiàng) 은 사신을 받아들이지 않지만, 지금 (wi I) 알고 있다. 빈곤한 가구는 나를 위해 (wi I) 를 위해 한다. 도대체 가능할까요? 이것은 인간성의 상실이라고 한다. 3. 태어난 조건은 매우 좋다. 1 무당 밭 (숨어 n) 의 행복한 생활 (쉬민 n), 건물 (유 원), 어염 속의 접착제 (gé), 수재 속의 관의무, 바다 (囑 o), 도시의 벽서

그러므로 날은 반드시 큰일이므로, 사람은 먼저 그 심지를 쓰고, 근골을 쓰고, 그 몸을 굶기고, 그 몸을 비우고, 하고 싶은 대로 하기 때문에, 인내하고, 이미 (Z zēng) 그 몸을 이롭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사람은 변하지 않고 나서야 변할 수 있다.

머리 속에 갇히고, 먼저 생각하고 하고, 목소리에 색채를 표현하고, 그 다음에 비유를 해야 한다. 들어오면 친척을 방문할 수 없고, 떠나면 외환에 무적이 되고, 나라가 망한다.

그리고 나는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는 것을 알았다. 4. 조규 10 년 대토론의 봄에 제석이 나를 공격했다.

남자가 싸울 수 있으니 조도를 보세요. 그의 고향은 말했다: "육식자들이 구하는데, 진이 무슨 뜻이에요?" 그는 "육식동물은 경멸적인 (B) 동물이며,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 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공작을 만나기 위해 법원에 갔다. \ "당신은 왜 싸웠습니까? 클릭합니다 카오 는 물었다. 공작이 말했다. "만약 네가 음식과 옷에 대해 걱정이 없다면, 네가 감히 전문가가 되면, 다른 사람으로 나뉘어질 것이다. ""

예: "소혜는 불복하고 (어떤 버전은' 번') (biàn), 백성은 말을 듣는다." 공 (gong) 은 말했다: "시안 옥보 (bó), 감히 추가하면 믿을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네, 제가 말했습니다. "작은 편지는 축복을 받지 못하지만, 신은 축복을 받는다." 주앙 공 (Zhuang Gong) 은 "샤오샤오 소송 사건을 모두 볼 수 없더라도 사실에 근거해야한다" 고 말했다.

그는 "충성은 너에게 속한다. 전쟁을 할 수는 있지만 따라오세요. " 그것을 곱하다.

긴 숟가락을 위해 싸우다. 주앙 공정 드럼을 주문 합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 "qi 6 월 세 번 드럼을 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카오 는 말했다: "당신은 드럼을 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기군은 완전히 패배했다.

그들의 공작은 말에게 쫓기라고 명령했다. 지금은 안 돼. "라고 조도가 말했다. ""

그것을 보고, 승세는 그것을 바라보며 말했다. "네." 이에 따라 기군에 대한 추격이 추격당했다.

승리 후, 왕은 그에게 왜 이길지 물었다. 그는 "전투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의기양양하다가 몰락하고, 세 번 기진맥진하다. 나는 피곤하다, 나는 과잉이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극복할 것이다.

대국은 예측할 수 없고 무서운 것이다. 나는 그것을 혼란으로 여기고, 깃발 (m ࿮) 을 보고, 그것을 쫓는다. ""

5. 제왕의 신하 조기 (z u jì) 는 키가 8 피트 남짓 되지만 아름다운 용모를 가지고 있다. 차오 (zhāo) 는 옷을 입고 거울을 들여다보며 그의 아내가 말했다. "성북의 서홍매, 내가 누구보다 예뻐요?" 그의 아내는 "당신은 아름답습니다. 공은 어떻게 너와 비교할까? " 성북의 서공은 제나라에서 가장 예쁜 남자입니다.

조기는 자신을 믿지 않고, 그의 첩에게 물었다. "누가 서공보다 예쁘니?" " -응? 내 첩, 어떻게 당신 공 만큼 좋은 수 있다? 다음날 한 손님이 밖에서 나와 옆에 앉아 물었다. "일반인보다 누가 더 예쁜가요?" " "?" 손님이 말했다: "서공은 네가 예쁘지 않다. 클릭합니다 。 \ "내일 쑤 공 이 와서, 누가 그것을 보고,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니 하늘가처럼 멀다.

황혼 생각, 말했다: "아내 아름다움 나 개인; 첩의 아름다움은 나를 두려워한다. 손님의 아름다움은 나다, 나는 내 물건을 원한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는 조정에 가서 위왕을 만나 말했다. "저는 성심성의로 알고 있습니다. 서홍매가 서홍매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내는 사신이고, 첩은 나를 두려워하고, 손님은 내 물건을 원한다. 모두 서공보다 예쁘다. 오늘날 땅은 천리 떨어진 곳에 120 개 도시가 있다. 궁녀는 모두 사왕이고, 조정 관원도 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들은 모두 국왕이 그들의 네 국경 안에 있기를 바란다: 이 점에서 국왕은 매우 보호받는 것이다. ""

Ziwei 왕은 말했다: "당신은 아주 잘 말한다! 클릭합니다 ! "그는 명령했다." 누구든지 내 얼굴을 찌를 수 있다면, 그 사람은 상을 받을 것이다. 편지를 써서 나를 훈계하는 사람은 중간에 반드시 상이 있을 것이다. Bàng 가 내 귀를 비웃는 사람은 상을 받을 것이다.. ""

순서 초, 장관 충고, 안뜰 혼잡; 몇 달 후, 때때로 (jiya n); 기일 (J) 년 후, 말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들어갈 수 없었다. 연, 조, 한, 위는 모두 제나라 사람이다.

이것은 법원 승리라고합니다. 6. 모델이 되면 시황제는 중도에 창업한 것이 아니라 중도에 붕괴했다 (C). 오늘 3 점, Yizhou 피로. 이것은 정말 중요한 가을이다.

그러나 금위대신들은 집에서 지칠 줄 모르고 일했고, 자신의 지향에 충실한 사람들은 밖에 있는 것을 잊고, 전조 황제의 특별한 경험을 덮고, 폐하를 보고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진심은 성정을 열고 선제의 영광과 국민의 영으로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함부로 자신을 얕잡아 손실을 열거해서는 안 된다.

3. 중학교에서 꼭 외워야 할 고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과 10 논어.

2, 내가 원하는 물고기, 또한 \ "맹자 \"

3.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한 《맹자》로 죽었다

4. 조도는 좌전에 대해 토론을 진행했다.

5 Zou Ji 는 Wang qi 의 전국 정책을 풍자했다.

6. 제갈량으로부터 배우다

7. 도화원의 도연명

8. 삼협 이도원

9. 말이 한유를 말했다

10, 허름한 방 유명옥계

1 1, 작은 석당 류종원

12, 악양루 범중연

구양수취옹정 13

14, 후아이린은 주돈이라고 부른다.

15, 야유승천사 수시

16, 동양마송련 보내기

17, 관화 《시경》

19 관창해 (동부 연석) 조조 r]CR

18 시경

20 음주 (집을 짓는 것은 인간의 조건 하에 있다) 도겸

2 1 작별도독, 촉으로 부임하다

22 왕만, 북보산 아래 정박 (청산에서 굽이굽이)

23 요새 주재 대사 (자전거가 물어보고 싶어) 왕 웨이

24 왕장령이 왼쪽에서 용표 가마로 이동했다고 들었는데, 이것은 송송 (화양이 맨 아래로 떨어졌다) 이백 ` 입니다.

25 가기 어렵다 (순주비, 금잔, 술주전자 1 만 구리) 이백]

26 왕 점프 (태산의 웅장함! 두보

27 왕춘 (산하가 오래간다) 두보!

28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8 월의 가을바람이 휙휙 불다) 두보

29 백설가 송별전무 오귀 (북풍권 백초 접힘)

30 년 초봄, 그는 수부 상서로운 신분으로 나타났다. 장사보 (천거리 비가 바삭바삭하다), 한유,

3 1 보상 롯데 양주 첫 만남 (바산 초수 황량한 곳) 유우석

32 잔디 깎기 밀 (티안 지아 는 말했다) 바이 주이

33 전당호 봄놀이 (고산사 북가정서) 백거이

34 yanmen 지사 라인 (어두운 구름 압력 도시 파괴) 리호

35 적벽 (부러진 모래 철이 팔리지 않음) 두목

36 보 Qinhuai (연기 케이지 냉수 월 케이지 모래) 두목

37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보내는 메모 (문군 귀기 미정) 이상은은

무제 (나는 그녀를 오랫동안 알고 있었지만 헤어진 지 더 오래 되었다) 이상은은

39 환영 (침묵은 서쪽 건물) 리 유

40 어부의 자랑 (가을 풍경이 다름) 범중연

4 1 라쿤계사 (신곡 한 곡, 술 한 잔) 안수

42 Deng feilai 피크 (존슨 타워에 비행) 왕 안시

43 지앙 (노인 이야기 청소년 광기) 수시

44 수조 노래 (명월 언제 있음) 수시

45 산서 마을 (작은 모농가 라주 혼합) 토지 투어 방문

46 파진 (술에 취해 검을 본다) 신 기아 u.

47 바다를 건너 문천상]

48 일 징 샤 qiusi (마른 포도 나무 희미한 외침) 말 Zhiyuan

49 언덕 양 Tongguan huaigu (클러스터 같은 봉우리) 장

50 jihai "잡시 (걱정을 잊고 낮을 잊는다)" 공 zizhen

4. 중학생은 모든 책을 외우기만 하면 고시 50 수를 외워야 한다. 보통 시 4 편의 문장으로 3 교시 65,438+0 과외로 3 을 선택한다. 만약 네가 책을 고집한다면 신화 서점에 있다.

& amplt;; & amplt;; 중학생은 반드시 고시 50 수를 외워야 한다. 등을 많이 외우는 것이 좋다.

다음은 참고 문헌의 일부이다

논어

물고기, 나는 원한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조규가 군사 전술을 논하다

조기는 제왕능신을 풍자한다.

시표

도화원

삼협

서로 다른 버전

누추한 방

작은 석당기

악양루

늙은 술주정뱅이의 텐트 기록

후 아이 린 는 말했다

승천사 야유회

동양마를 배웅하다

관이삭

간가

끝없는 바다를 보다

와인을 마시다

작별을 고하고 도독해 촉중에서 부임하다

고북산 기슭에 정박한 곳.

변방에 가서 임무를 수행하다

왕장령이 떠났다고 들었는데, 용표요로 이사와서 이걸 보냈어요.

험난한 길

왕 유

춘경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백설 송별전 서기 오씨가 집으로 돌아갔다.

초봄에 수무부의 장이 나타났다.

양주 롯데는 처음 만났다.

관할밀

전당호 봄놀이

기러기 관문선 바타비아

홍벽

진회하의 정박지.

어느 비오는 밤에 북쪽의 아내에게 썼다.

제목이 없는

날아와 봉황에 오다

우산시촌

곽양

5. 중학교에 꼭 외워야 할 고문들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다른 버전에 따라 여러분과 요약해 보겠습니다.

H 판 (7-9 학년)

■ 7 학년 (1): 후아이린석, 누추한 방명, 석유인, 두 아이가 일본, 주야프군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 7 학년 (하): 서로 공부하고, 강의 야수,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났다.

■ 8 학년 (1): 소년중국설 (3 단), 작은 석당의 이야기, 핵선의 이야기, 밀수차, 복어, 산의 가을밤, 귀향, 1 1 월

■ 레벨 8 (이하):' 대출론',' 뱀잡이론',' 도화원기',' 조궤변',' 공우일산',' 사계절전원잡화',' 어가',' 백위령'

■ 9 학년 (1):' 백설 송별 들판-서기 오집',' 소종산',' 산포양관회고',' 간강',' 지주 청미정',' 유가타',' 산',' 하천답시'

■ 9 급 (하): 당극은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악양루 () 를 기록하며, 우환 () 에서 태어나 안락 () 으로 죽고, 태산 (), 야월 (), 적벽 (), 파산사 () 후불문 () 을 기록하고, 창해 (), 청옥안 (), 원서

S 판 (7-9 학년)

■7 학년 (1): 석호 이전, 숯인,,,,, 동애

■ 레벨 7 (아래): 공우가 산을 옮기고 늑대와 소인은 친구가 없다.

■ 8 학년 (1): 핵주 이야기, 도화원 이야기, 취정 이야기, 아이호 이야기, 누추한 방 머리글, 별동시 두 곡 (위), 노래 류우, 유원지 값어치, 시, 외출, 11 월 4 일 파문.

■ 8 학년 (하): 작은 석당 노트, 승태산 (3, 4, 5 단), 공자학설 (5 편), 강설, 강남 기억, 건덕강 야박, 제목 실린 벽, 산서촌 방문, 독서.

■ 9 학년 (1): 왕춘' 노전가',' 파진',' 진통복의 복장',' 오링춘',' 소년중국' (3 항),' 뱀잡이자' (4 항)

■ 9 학년 (하): "변론, 사추, 계명, 사법", "강중석수", "근훈", "탐관 구걸", "독수리 이끼", "부독에게 모두 촉으로 보내라", "

새 교과서 (7-9 학년)

■ 레벨 7 (아래): 구이저우의 당나귀, 쥐의 축복, 늑대, 양주

■ 레벨 8 (위): 공패, 두 아들 변론일, 변론, 추지 풍자나 간언과 하심랑이 후본항이 신주로 가서 그 정 (그 해 만리), 추노수 백산길 중벽

■ 레벨 8 (아래): 함문, 가족, A 시마 제안, 작은 석당의 이야기, 꽃은 꽃이 아니라 0 선, 매화절구, 조매화, 서향, 하문행 (아래) 을 통과한다.

■ 9 학년 (1): 공맹론 (4 과), 면학 (2 단 후반부), 읽기, 황생대출론, 문설, 냉천정, 악양루, 취옹정, 천경사추사, 산파양, 동관

■ 레벨 9 (아래): 당국화는 사명을 저버리지 않고, 주야프군 실버들, 완전, 도화원, 뱀잡이론 (제 4 항), 태산, 목란시, 란계일품, 회상유풍, 양주 지사 한주에게 소식을 전한다.

6. 중간고사는 반드시 고시 24 수 (1) 를 외워야 한다. 아들은 말했다: "때때로 배우고, 그렇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무지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군자가 아닌가? \ "열 논어

2. 쩡 Zitao 는 말했다: "나는 하루에 세 번 자신을 구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불충실한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 "열 논어

아들은 말했다: "온유하고 새로운 것을 알기 때문에 스승이 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클릭합니다 논어 10 칙

공자는 말했다: "너, 네 딸에게 알도록 가르쳐! 사람의 진정한 지식은 자신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인식하는 데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식명언) ⑥ 공자는 이렇게 말했다. "지혜로운 사치를 만나면 없어져도 스스로 반성해야 한다. 논어 10 칙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 교사가 있어야합니다; 선을 택하고 그것에서, 선하지 않고 고치다. 클릭합니다 논어 10 칙

쩡 지 (Zeng zi) 는 "학자들은 자기 개선, 임중 먼 길을 가져야한다. 인심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은 후. 멀지 않아요? " 논어 10 칙

아들은 말했다: "추위는 송백이 쇠퇴했다는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논어 10 칙

자공이 물었다: "누가 한 마디로 평생을 걸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다른 사람들을 대하기 위해 넓은!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논어 10 칙

9. 물고기, 그들이 원하는 것; 곰 발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둘 다 가질 수 없고, 의리를 택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맹자

10. 콩국 한 끼를 얻으면 태어나면 죽는다. 호소하면 거리의 사람들이 받아들이고 거지는 하찮게 여길 것이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맹자

1 1. 사람은 모두 지나서야 바꿀 수 있다. 마음 에 갇혀, 균형 고려 후; 색표, 음발, 그리고 은유. 국내에 신하와 왕을 보좌하기에 충분한 현인이 없다면 이웃 나라가 무너지고 외국과 필적할 수 없는 위험과 외국으로부터의 재앙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렇게 하면 슬픔이 사람을 살아있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쾌락의 홀가분함은 사람을 죽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고, 맹자는

12. 그는 "전투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의기양양하다가 몰락하고, 셋째가 고갈되고, 그때는 나를 온전하게 구해줬기 때문에, 그것은 그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국은 예측할 수 없고 무서운 것이다. 나는 그것을 혼란으로 여기고, 깃발을 보고, 그것을 쫓는다. 클릭합니다 조규 변론

13. 왕은 "좋아요. 클릭합니다 그는 이렇게 명령했습니다. "누구든지 내 얼굴을 찌를 수 있다면, 누구나 상을 받을 것이다. 편지를 써서 나를 훈계하는 사람은 중간에 반드시 상이 있을 것이다. 도시를 비방할 수 있는 자는 내 귀를 듣고 상을 받을 것이다. " 조기는 제왕의 평범하고 전국책을 풍자한다

14. 친현 대신은 소인과는 거리가 멀다. 이것이 한흥성의 원인이다. 신사 악당, 멀리 비 현신, 그 이후로 한나라가 이렇게 불황이다. 모범적인 인물 제갈량

15. 그중에는 남자와 여자가 있어 낯선 사람처럼 차려입었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도화원의 도연명

고등학교 입시가 얼마나 중요합니까?

16. 입시와 마찬가지로 한 사람의 분수령이다. 일반고등학교에 합격하는 것은 대학에 진학하는 것을 의미하고, 전일제 학교에 합격하지 못하면 두 사람의 발전 궤적이 바뀌어 인생을 바꿀 수 있다.

17. 수능에 비해 중간고사는 그리 어렵지 않다. 왜냐하면 중간고사는 학업 수준 시험이고 수능은 인재 선발시험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네가 시험을 잘 못 본다면 공부와 대학 진학의 길이 반드시 너에게 맞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