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달 올빼미" 그림책에 대한 감사

"달 올빼미" 그림책에 대한 감사

그림책 정보

제목: 월하 올빼미 보기

본문: [미국] 제인 유런

그림: [미국] 존 수

번역자: 양린

읽기에 적합한 나이: 5-8 세

상: 1988 의 카드디크상 수상.

그림책 소개:

바람이 불지 않는 겨울밤, 아버지는 소녀를 데리고 숲으로 가서 부엉이를 보러 가셨다. 달이 하늘 높이 걸려 하루 종일 빛을 반사하고 있다. 멀리서 기차의 기적 소리가 들려왔는데, 길고 낮고, 약간의 슬픔을 띠고 있었다. 휘파람 소리를 내는 것은 개 짖는 소리였다. 소녀는 길을 따라 소리를 내지 못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부엉이를 매우 조용히 참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계속 일깨워 주었기 때문이다. 텅 빈 눈밭 위에서 두 사람은 앞뒤로 걸어가면서 길이가 다른 발자국만 남았다. 아빠와 어린 소녀는 꿈처럼 부엉이의 행방을 조용히 쫓고 있다. 이것은 어떤 모험입니까? 그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부엉이를 찾을 수 있을까? 화가는 광각, 넓은 시야의 시각으로 겨울의 고요함과 추위를 표현하며 부녀간의 상호 의존성, 상호 전승의 느낌을 표현했다.

어느 겨울 심야였다. 내 취침 시간이 지나서 아버지와 스키를 타러 갔다.

어느 겨울 밤, 아버지와 나는 부엉이를 보러 나갔다. 그때는 이미 한밤중이었는데, 우리는 아직 잠을 자지 못했다.

바람이 없다. 이 나무들은 거대한 조각상처럼 꼼짝도 하지 않는다.

밖에는 바람이 없고, 그 큰 나무들은 키가 큰 조각상처럼 서 있다.

달이 이렇게 밝아서 하늘이 빛나고 있는 것 같다.

달빛이 밝다 (달빛이 눈부시고 하늘이 밝다).

우리 뒤의 어느 곳에서 기차 기적이 길게 울리고, 낮고, 슬픈 노래처럼

먼 뒤에서 기차의 기적 소리가 들려왔는데, 나지막하지만 유장하여 노래처럼 슬프고 슬프게 들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차명언)

아버지가 내 귀를 덮는 양털 모자를 잡아당겨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아버지는 나의 양모 모자를 당겨 내 귀를 덮으셨다.

농장 개 한 마리가 기차에 대답했고 두 번째 개도 합류했다.

하지만 모자를 사이에 두고 나는 여전히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농장의 개 한 마리가 호루라기와 함께 짖기 시작했고, 그리고 두 번째 개도 짖기 시작했다.

그들은 오랫동안 기차와 개를 불렀다.

기차와 개가 일제히 오랫동안 노래를 불렀다.

그들의 목소리가 점점 사라지면 꿈처럼 조용해진다.

소음이 사라진 후, 사방은 마치 꿈속에 있는 것처럼 매우 조용했다.

나와 아버지는 계속 숲으로 걸어갔다.

아빠와 나는 줄곧 숲으로 걸어갔다.

우리의 발은 삐걱삐걱 부드러운 눈밭을 밟았고, 회색의 작은 발자국이 우리를 따라갔다.

우리는 푹신한 눈 위에서 사박사박 소리를 내며 회색의 작은 발자국을 남겼다.

아버지는 긴 그림자를 만드셨지만, 나의 것은 짧고 둥글다.

아버지의 긴 그림자가 땅에 끌렸고, 나의 그림자는 짧고 둥글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수시로 그를 쫓아다녔고, 나의 짧고 둥근 그림자가 내 뒤에서 흔들리고 있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아버지를 따라잡기 위해 몇 걸음 뛰어야 했고, 나는 짧고 둥근 그림자가 비틀거리며 나를 따라갔다.

그러나 나는 한번도 불러낸 적이 없다. 만약 당신이 owling 에 간다면, 당신은 반드시 조용히 해야 합니다. 이것은 아버지가 항상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피곤하지 않다. 내가 부엉이를 보러 나갈 때, 나는 반드시 조용히 해야 한다. 아버지는 늘 이렇게 말씀하신다.

나는 아빠와 함께 스키를 타기를 기다리며 오랫동안 기다렸다.

나는 아버지와 함께 부엉이를 보기를 기대한다. 나는 오랫동안 기대해 왔다.

우리는 소나무의 경계에 도착했고, 하늘을 배경으로 소나무는 검고 뾰족했고, 아버지는 손을 들었다.

우리는 소나무 숲에 왔다. 밝은 달빛 아래 소나무는 검고 뾰족해 보인다. 아버지는 손을 들어 손짓을 하셨다.

나는 제자리에서 기다리고 있다.

나는 즉시 멈추었다.

그는 마치 별을 찾고 있는 것처럼 고개를 들어 위의 지도를 보고 있는 것 같았다.

제자리에서 기다리자 아버지는 고개를 들어 하늘의 별을 찾고 있는 것처럼, 또 공중의 지도를 보고 있는 것 같았다.

달이 그의 얼굴을 은빛 가면으로 바꾸었다.

달빛은 그의 얼굴을 은빛 가면을 쓴 것처럼 보이게 했다.

그런 다음 그는 "우-우-누구-우-우-"위대한 부엉이의 목소리 "우-우-누구-우-우-"라고 외쳤다.

그는 울기 시작하여 큰 뿔올빼미의 울음소리를 배웠다. "호출, 호출, 호출!"

그는 다시 소리쳤다. 그리고 다시 한번.

그는 조금 있다가 부르고 또 부른다.

매번 통화한 후 그는 침묵을 지켰고, 잠시 동안 우리는 모두 듣고 있었다.

그가 전화할 때마다 잠시 멈추고, 우리 둘 다 귀를 세우고 조용히 들었다.

그러나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아무것도 듣지 못했다.

아버지가 어깨를 으쓱하고 나도 어깨를 으쓱했다.

아버지가 어깨를 으쓱하고 나도 어깨를 으쓱했다.

나는 실망하지 않았다.

나는 슬프지 않다.

내 형제들은 부엉이가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다고 말한다.

내 형제들은 부엉이가 가끔 나타나기도 하고 그렇지 않을 때도 있다고 말했다.

우리가 계속 앞으로 나아가면, 나는 추위를 느낄 수 있다. 마치 누군가의 차가운 손바닥이 내 등에 내려앉는 것 같다.

우리가 계속 앞으로 나아가자, 나는 마치 누군가가 차가운 손바닥으로 내 등을 누르는 것처럼 날씨의 추위를 느꼈다.

내 코와 뺨은 동시에 춥고 덥다고 느꼈다.

코와 뺨은 덥고 밖은 추워서 아프다.

그러나 나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불평하는 말을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만약 네가 owling 에 간다면, 너는 반드시 조용히 하고, 자신의 열량을 유지해야 한다.

올빼미를 보고, 조용히, 강인하게 나오세요.

우리는 숲으로 들어갔다.

우리는 숲으로 들어갔다.

그림자는 내가 본 것 중 가장 어두운 것이다.

그 그림자들은 내가 본 어떤 것보다도 어둡다.

그들은 하얀 눈을 더럽혔다.

땅 위의 눈을 덮었다.

내 입은 털이 보송보송하다. 그 위에 있는 스카프가 젖고 따뜻하기 때문이다.

입을 가리는 스카프는 따뜻하고 젖어서 보송보송하게 내 입을 보호하고 있다.

나는 한밤중의 검은 나무 뒤에 어떤 물건이 숨겨져 있는지 묻지 않았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어두운 나무 뒤에 무엇이 숨어 있을까? 나는 묻지 않았다.

네가 부엉이에 갈 때, 너는 반드시 용감해야 한다.

부엉이를 보러 나오려면 용감해야 한다.

그런 다음 우리는 어두운 숲의 열린 공간에 왔습니다.

우리는 흑림의 공터에 도착했다.

달이 우리 머리 위에 높이 걸려 있다.

달이 하늘 높이 걸려 있다.

그것은 공터의 중심에 있는 것 같고, 아래의 눈은 시리얼 그릇의 우유보다 더 하얗다.

달빛이 공터의 중심을 겨누고 있는 것 같다. 달빛 아래의 눈은 도자기 그릇의 우유보다 더 하얗게 보인다.

나는 한숨을 쉬고 이 소리를 듣고 아버지는 손을 들어 주셨다.

"아-"나는 숨을 헐떡이며, 아버지는 소리를 내지 말라고 들었다.

나는 손을 입의 스카프에 씌우고 힘껏 듣고 있다.

나는 재빨리 장갑으로 입을 막았고, 나는 정신을 집중하여 들었다.

그러자 아버지가 소리쳤다. "우-우-누구-누구-누구-우-우. 우-우-누구-누구-누구-누구-우. ""

아빠가 다시 전화를 시작 했다. "호출, 호출, 호출!" "호출, 호출, 호출!"

나는 듣고, 보고, 귀가 아프고, 눈도 얼어서 흐릿해졌다.

나는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있는데, 이 추운 공기 속에서 귀가 아프고 눈에 안개가 끼었다.

아버지는 얼굴을 들어 다시 한 번 부르고 싶었지만, 미처 입을 열지 못하자 메아리 하나가 숲을 가로질러 전해왔다.

아버지는 얼굴을 들어 다시 한 번 부르고 싶었지만, 아직 말을 할 겨를이 없었고 부엉이 한 마리가 숲에서 들려왔다.

"후-후-누구-누구-누구-후-후-후." "

"호출, 호출, 호출!"

아버지는 하마터면 웃을 뻔했다.

아버지는 얼굴에 미소를 띠셨다.

그런 다음 그는 "우-우-누구-누구-누구-우-우-우" 라고 다시 전화했다. 그와 부엉이가 저녁, 숲, 달, 추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처럼.

그는 또 한 마디 대답했다. 그리고 그는 마치 그곳에서 부엉이와 이야기를 나누며 저녁, 숲, 달, 추운 날씨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입에 있는 스카프에서 장갑을 벗었고, 나도 거의 웃었다.

나는 입을 가리고 있는 장갑을 풀고 즐겁게 웃고 싶었다.

부엉이의 울음소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잔디밭의 가장자리가 높은 나무에서 나왔다.

잔디밭의 가장자리와 나무 위에서 들려오는 부엉이 울음소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풀밭에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았다.

풀밭에는 아무런 기척이 없다.

갑자기 부엉이의 그림자, 큰 나무 그림자의 일부가 우리 머리 위로 날아갔다.

갑자기 부엉이 한 마리의 그림자가 땅 위에 있는 큰 나무의 그림자에서 분리되어 우리 머리 위로 날아갔다.

우리는 말없이 바라보았고, 입에는 열기가 있었고, 우리가 말하지 않은 말의 열기가 담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는 보고 있는데 입은 덥지만 소리는 내지 않아 하고 싶은 말이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림자가 또 소리를 질렀다.

비행의 그림자가 또 소리를 질렀다.

아버지는 그의 큰 손전등을 켜고 부엉이가 나뭇가지에 떨어지려고 할 때 그것을 잡았다.

아버지는 그의 큰 손전등을 켜서 방금 나뭇가지에 떨어진 부엉이를 비추셨다.

1 분, 3 분, 어쩌면 100 분, 우리는 서로를 응시합니다.

우리는 부엉이를 1 분, 3 분, 심지어 100 분 동안 관찰했다.

그리고 부엉이는 날개를 치며 소리 없는 그림자처럼 나뭇가지를 떠났다.

나중에 부엉이는 큰 날개를 치며 나뭇가지를 떠나 소리 없는 그림자처럼 날아갔다.

그것은 숲으로 날아갔다.

그것은 숲으로 날아갔다.

집에 갈 시간이야. "아빠가 나에게 말했다.

"집에 갈 시간이야." 아빠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그때 내가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심지어 큰 소리로 웃을 수도 있다.

나는 내가 큰 소리로 말하고 크게 웃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저는 우리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있는 그림자입니다.

그러나 돌아 오는 길에 나는 그림자처럼 침묵했다.

네가 울 때, 너는 말이 필요 없고, 따뜻함도 필요 없고, 아무것도 필요 없고, 희망만 있으면 된다.

부엉이를 보러 나가기 위해 말을 할 필요도 없고, 따뜻하고 안락할 필요도 없고, 다른 것도 필요하지 않다. 단, 마음속에 희망이 있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이 아버지가 말씀하신 것입니다.

아빠도 그렇게 말씀하셨다.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소리 없는 날개로 날 수 있는 그런 희망.

그 희망은 밝은 달빛 아래 소리 없는 날개로 올빼미를 앞으로 날기를 바랬다.

작가는 한 아버지가 송아지를 핥는 느낌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지만, 화가는 그림을 통해 이런 딸을 사랑하는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우리는 부녀가 손을 잡고 숲으로 가는 것을 보았다. 부엉이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았을 때, 아버지의 절망적인 손이 딸을 보호하고 있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아버지가 딸을 안고 집으로 돌아가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뒷모습도 보았다. 소녀의 이미지가 더욱 감동적이어서 대부분의 얼굴이 가려졌다. 화가는 단지 그녀가 달리고, 두리번거리고, 놀란 몸짓으로 그녀의 내면의 놀라움과 초조함을 생동감 있는 그림으로 그렸다. 그러나 나를 가장 매료시킨 것은 그의 부엉이가 출몰한 숲이 밀집하고 깊고 소름이 돋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 명씩, 먼 곳의 경치와 빠르게 끌어당기는 내려다보이는 렌즈가 이런 느낌을 가중시켰다. 존? 수능의 그림은 수채화와 만년필선 그림으로 중국의 수묵화처럼 보인다. 그는 넓은 면적의 공백을 이용하여 달빛과 달빛 아래의 눈을 표현하여 아름다운 광경을 보였다.

이렇게 싱거운 산문 스타일의 그림책을 오랫동안 보지 못했는데, 과도하게 사용된 단어가 생각난다: 마음을 도야한다. 아이와 어른은 정말 이런 마음을 가꾸는 작품을 읽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