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가요감상 6 곡.
가요감상 6 곡.
만당강' 운계의 친구' 에 따르면 유채춘은 중당 여배우로 당대의 유행하는 군 입대극 연기에 능하다. 원직은 한 편의 시' 유채춘에게' 를 써서 "문사가 우아하고, 의태가 낮고, 풍운이 많다" 며 "선어는' 망부의 노래' 를 부를 수 있다" 고 칭찬했다. 망부가' 는' 상' 이다. 송곳 니 yizhi "통 야" 볼륨 29 "르" 는 말했다: "여전히 온다." " "루오 유" 는 먼 길을 고대하는 사람들이 돌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이른바' 봄노래는 노래로, 규녀 행인들은 모두 울고 있다' 는 것은 그 당시 전창과 유행의 정도를 알 수 있다.
"전당시" 작가는 유채춘이지만 원직의 시는 그녀가 부를 수 있다고 말했고, 운계유이는 "채순이 부른 120 곡은 모두 당대 인재가 쓴 것" 이라고 말한 뒤 7 곡의 가사를 인용했다. 그 중 6 곡은' 전당시' 에 기재된 것과 같다. 그러므로 이 비가는 유채춘이 부른 것이지만, 반드시 그녀가 쓴 것은 아니다. 후응린의 시는 "6 곡 중 4 곡이 교묘하고 만당에 있지 않다" 며 "이번 채춘은 옳지 않다" 고 지적했다. 이 노래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언급할 만한 것은 이 노래가 당대의 시단시 평론가들의 만장일치의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다. 당시 유행했던 민간 창법은 문인의 시를 읊는 것 외에 또 다른 풍격이 있었다. 독특하고, 두터운 민간 풍미를 띠고, 신기하다는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글쓰기의 특징은 바로 억측을 표현하고, 직접 사상을 표현하고, 가슴을 직설하고, 억측을 직설하고, 언어가 불쑥 튀어나오고, 조각하지 않고, 기법상 순선으로 묘사하고, 비교가 전혀 없지만, 또 자기 방종하고, 정취가 넘치고, 사공도' 시품' 이 말하는' 이웃을 취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나는 진하를 좋아하지 않는다' 라는 노래는 남편과의 오랜 분리로 인한 규각 그리움을 표현했다. 이 책은 진부하고 상투적인 소재이지만 진종에게서 새로운 것을 보고, 안에서 이상한 것을 자주 본다. 그것은 몽환적인 생각과 유치한 구어를 시로 써서 사람들이 시를 읽는 것처럼 읽게 한다. 젊은 여자가 혼자 심심할 때, 남편의 떠나는 것을 생각하며, 잠시 물을 원망하고, 배를 미워하며, "싫어" 하고, "싫어" 라고 말한다. 이별의 긴 시간을 생각하며, 나는' 세월을 넘다',' 세월을 건너다',' 세월을 넘다',' 백일몽처럼 보이지만, 실은 진실하고 진실하며, 내실 소녀의' 천진한' 표정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이별에 대한 증오를 급수와 배에 전가하는 것은 결코 유일하지 않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예를 들어' 추억 같은 세월' 에서' 무정화노우' 를 원망한 적이 있고, 유장경도' 윤주 송리 판관' 에서' 손님 남기려 하지 않는다' 고 원망한 적이 있지만, 이 시만큼 영리하고 감동적이지는 않다.
상인의 아내가 되지 말라' 는 갈망으로 원한을 불러일으키는 시로, 이익의 강남곡에서' 내가 곡탕 상인과 결혼한 이후로 매일 그의 약속을 지키지 않는다' 는 뜻이다. 물론, 이전의 그' 원한배' 는 결코 정말 분개한 것이 아니다. 다만 이 노래에서 진짜 원한의 대상은 그녀의 남편이고, 남편이 원망할 수 있는 것은 그가 백거이' 비파행' 에서 말한' 리리 경점' 의 상인이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상인이 가서 자연스럽게 그들이 돌아오기를 바랐지만, 언제 돌아올지 몰라서 점술에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다. 앞서 언급했듯이 유채춘은' 운계의 친구' 의 가사에 고옥의' 강남곡' 이 있고, 후자의 두 문장은' 사람은 말을 분간할 수 없고, 미래를 은밀히 예지하는 데 돈을 투자한다' 며 점술을 썼다. 여기에 금비녀로 돈을 대신하는데, 아마도 편의를 위해 점술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불확실한 반환 기간 때문에, 그들은 언제든지 갑자기 돌아 오기를 원하기 때문에 점술을 하는 동안 "하구를 바라보다" 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하지만 반복해서 가져온 것은 실망뿐이었고,' 몇 사람을 배로 착각한다' 는 결과밖에 얻지 못했다. 문 \ "망강남 \" 단어 \ "손질 파업, 망강루에 기대어, 건너고, 비스듬히 물이 가득 찼고, 마음은 이미 부서졌다. \" \ "\" 류영의' 간주 팔음' 이라는 단어는 "미인을 그리워하고, 누대를 바라보고, 몇 번을 그리워하고, 배가 하늘에서 온다는 것을 안다" 는 말도 오전이다. 하지만 이 시가 표현한 감정은 더 간단하고 진실하다. 전체 시 에서 볼 때, 이 젊은 여자 는 돈 으로 장작 의 힘을 넣어 뿐만 아니라, 에구치 를 바라 보았다, 충분히 그녀가 화살표 처럼 마음을 돌려,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리고 있지만, 보트 를 놓친 후 실망의 깊이를 알 수 있습니다.
그 해의 이별의 날' 은 남편이 이익을 위해 타향으로 멀리 떠나 행적이 불확실하다는 시를 쓴 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이별의 날) 장조에는 시' 강남행' 이 있다.' 자기의 잎은 서만에서 썩었지만 연밥은 아직 열려 있다. 내 꿈은 강물을 떠나지 않고 봉황산 전랑을 하는 것이다. " 쓴 사건은 이 시가 쓴 것과 비슷하다. \ "에구치 를 바라 보았다 \", 그녀의 남편이 돌아 오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지만, 예기치 않게 멀리 이동합니다. 이것이 내가 마지막으로 실망한 이유이기도 하고, 내가 배를 기대할 때마다 남편이 돌아온 줄 알았지만, 늘 텅 비어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후가' 시변약록' 에서 분석한 바와 같이' 동려무귀일' 이다. 오늘 광저우에서는 귀가와 귀향에 유리하다. 담담한 서술만 있지만, 끝없는 정이 있다. 클릭합니다 장기 분리는 충분히 고통 스럽습니다. 게다가 돌아오기 어렵고, 더욱 고통스럽다. 멀어질수록 고통 속에 더 많은 고통을 가할 것이다. 이 경우, 시 속의 사람은 빈규만이 지킬 수 있고, 청춘은 허무하다. 다음 시에서 "어제는 오늘보다 좋았고, 올해는 작년보다 늙었다" 고 말할 수 없었다. 어느 날, 흰머리와 검은 머리의 황하청 "절망에 가까운 애탄" 이 있었다.
당대의 상업이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소녀들이 상인의 아내와 결혼하여' 애야' 등의 작품이 등장했고, 규각과 행인들은 이 노래를 들었다.' 사회적 의미를 지닌 제재이기 때문에 상인 가정의 갈등과 고민을 썼다. 하나
당음계 전: 낙월곡은 왕부각이라고 부른다. 진 월, 고루의 이름, 진후주를 위해 지은 것이다. 위안 은 동부 절강, huaidian 매춘부 에 와서 물었다, 이 노래 를 노래 할 것이다, 부인 보행자 눈물 을 끌었다.
설타오소서': 세 편의 시 ('나는 진하를 좋아하지 않는다',' 동원류에게 물어보라',' 상인의 아내가 되지 말라' 를 의미함) 는 정취가 넘친다. 내실도 이런 언어로 말할 수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당나라 fenghuai: Nancun 는 말했다: 물 증오 보트, 여자 바보, 하지만 바보, 아무 말도 싫어.
싫어',' 싫어',' 나이',' 나이' 는 모두 우습지만, 어린아이와 여자 사이의 싸움일 뿐이다.
당시주: "남편은 소식이 없고, 다리 옆에서 구아를 파는 것을 싫어한다" 는 것이 도리보다 더 생동적이다. "진회하를 좋아하지 않고 강에 오르는 것을 싫어한다" 는 것은 터무니없는 말이다. 정말 대충.
"시의 변약록": 남편이 돌아오지 않는 것을 탓하지 않고, 괴수괴선, 어휘 선택이 절묘하다. \ "버킷 황루안 아이. \".
시경 소개: 심귀옥은 이 시를 "좋아하지 않는다", "생한 것", "세월을 경험하다", "세월을 경험하다", "세월을 경험하다" 라고 논평했다. 반복하는 것은 우습지만, 아이들 사이의 다툼에 불과하다. 내 말은 일부러 반복하고, 자태가 생동감 있고, 노래의 고취에 부합하며, 그 반복은 목적이 있다는 것이다. 앞의 두 문장은 "나는 진하를 좋아하지 않는다" 와 "나는 배를 타는 것을 싫어한다" 는 것은 "물" 과 "배" 의 무정함 때문이다. 이것이 세 번째 문장이기 때문에, 나는 계속해서 무정한 "라고 말한다 네 번째 문장은 "해마다, 해마다", 즉 해마다 상용어로, 이미 여러 해가 지났다. 반복되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제각기 의미가 있다.
세 번째
시법 변천 약록: 이 시는 귀환에 대한 그의 열망을 분명하게 묘사한다. 그는 금비녀를 버리고 강 건너편을 바라보았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잘못된"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몇 사람", 정해진 수가 없고, 기대한 지 오래다.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남편은 상인이고, 그는 이익을 중시하고 경분한다. "하지 않는" 사람들은 불평합니다. 만약 당신이 불평해서 "이러지 마세요" 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사업가의 아내이며, 이렇게 대우받을 것입니다.
당여훈이 말했다: 무한한 후회.
시경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하다: 귀주를 바라본다, 눈이 막막하다.
넷째.
성안시: 유당 채춘시: "그 해 이별한 날, 동려만 갔어요. 동려인은 만나지 못했는데, 지금은 광저우 책을 얻었다. " 이' 슈슈' 에는' 하스반스' 라는 말이 있는데, 그 중' 군자는 군자가 다른 곳에 살고 있으니, 이 곳에 산다고 한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이제 그는 여기에 갈 것이고, 그는 유 팡 (Yu Fang) 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사언시': 루' 차를 주부인으로 배웅하다' 는 구름: "과거의 군조, 문군은 고평에 있다. 오늘 나는 국왕의 편지가 있는데, 네가 수도에 있다고 들었다. " 유채춘의' 애도망시' 를 보면 "그해 이별의 날, 우리는 동려만 갔다" 고 말했다. 동려인은 만나지 못했는데, 지금은 광저우 책을 얻었다. " 이 두 사람은 저자가 직설적이라는 것을 절대적으로 인정하며, 서술자는 심오하고 완곡하다.
시변약록: 첫 번째 문장은 우리가 헤어진 지 오래되었다고 하는데, 이것도 우리 남편의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동려가 귀기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광저우에서 집에 가는 것이 유리하고, 귀국하는 것이 유리하다. 담담한 서술만이 무궁무진한 탐구이다.
"전원시 선거": 오언은 절대 두 가지가 있다: 일부러 말을 하지 않는 사람, 말을 하지 않는 사람, 의미가 무궁하다. 만약 네가 말을 하지 않는다면, 너는 갑자기 일어나 살아갈 것이다. 중간에 어떠한 망설임도 없을 것이다. 이것은 악부의 유풍이기 때문에 변조이다. "황달을 몰고 가면 모두 나무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와 같이 멈추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그녀가 꿈에서 그녀가 요서캠프에 가서 거기에 합류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 해의 이별일은 동려에 불과했다. 동려인이 보이지 않는데, 지금은 광저우 책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