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나는 내 감정이 사람을 만날 수 있는지 보려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내 감정이 사람을 만날 수 있는지 보려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중국 대륙에서, 위자두서의 지명도는 4 주팔자보다 훨씬 못하다. 설령 목숨을 믿지 않는 사람이라도 적어도' 생진' 이라는 여덟 글자는 점쟁이로 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위자두수에 대해 말하자면, 이학권에 자주 담그는 이순신의 친구들조차도 안개이지만, 왜 그런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선, 위자문이 너무 늦게 나타났다.

팔자명리학은 당대에서 시작되었고, 리는 사주법의 기초를 다지고 송대는 광대를 발양하였다. 완전한 시스템의 사주점리학 저작' 원해자평' 이 나오면서 팔자가 이때부터 개산작이 되었다. 이른바' 이론은 행동의 선도자' 이고, 원해자는 4 주 팔자에 비친다. 예를 들면 * * * 산당 선언은 * * * 산당의 중요성을 알 수 없다. 그래서 팔자점리학은' 자평법' 이라고도 불린다.

그러나 큰 책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좋은 문필도 있어야 한다. 글자가 너무 심오하여 독자가 이해하고 기억하기 어렵다면 교류의 효과를 얻을 수 없다. 공자는 "글자가 없는 말은 멀지 않다", "문" 도 문채이지만, "원해자평" 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 문필이 정말 잘 이해되어 이목을 혼동하지 않기 때문이다. 심지어는' 랑랑 상구' 라고 부를 수도 있고, 리듬이 아름답다.

위자두서에 관해서는 북송 시대에 나타났을 것이다. 이후 왠지 소규모로 퍼져나가 아는 사람이 거의 없다. 명말청초까지 마침내 정과를 만들어 생명을 구하는 술이 되었다. 그러나 진정한 유행은 국민당이 대만으로 이주한 이후였다. 앞에 4 주, 팔자의 진주 옥석이 있기 때문에 후기의 쇼로서, 위자두서는 쉽게 권력을 차지하여 팔자의 자리를 대신한다.

둘째, 위자두서의 이론적 기초는 사주팔자보다 견고하지만 문턱은 팔자보다 높다.

위자두서 고서는 주로' 위자두서 전집' 과' 위자두서 전집' 이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위자두수' 는 학술학과로서 유파가 많지만, 도대체 누가' 위자두수' 를 발명했는지, 원조가 누구인지는 여전히 논란이 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5 대 말 진연 (진기이) 이 위자두서를 창설했다고 생각하지만, 이 주장을 지지하는 사람은 증거를 내놓을 수 없다. 위자두수가 5 신의 1 위에 올랐지만 * * * * "동종" 과의 "시조" 를 확정할 수 없는 것은 필연적으로 더 많은 각 파의 비판과 협력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그래서 위자두수는 줄곧 끈 하나를 꼬지 못했는데, 팔자보다 네가 조상의 귀종을 알아보고, 공통점을 찾아 다른 것을 보존하고, 일종의 협력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웨이지 뒤 슈가

각 파벌은 모두 이웃을 계곡으로 삼고, 각자 전쟁을 한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이론의 기초' 와 서립설을 세우느라 바빴지만,' 전서' 와' 전집' 의 편찬을 소홀히 하여 지금까지 제대로 하지 못했다.

빗질과 "발굴 된 유물"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전서" 와 "전집" 의 작문 스타일에 관해서는 출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더 적절한 설법은' 전서' 와' 전집' 이 책이 아니라 개인 노트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전집',' 원해자평',' 논목목' 등 팔자 저작에 비해 이론의 무결성과 문필의 우아함에 대한 평가가 높다.

그래서' 위자두수' 를 배우는 것은 사실 고고학만큼 번거롭다.

모두 조잡함에서 정밀한 것이다. 그 중의 고난은 경험한 사람이 체득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위자두서의 입문은 사실 팔자보다 훨씬 어렵다. 결코 문외한이 말하는' 쉽게 시작할 수 있다' 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선인들은 이미 대중 속에서 받아들였다.

사주팔자에 이어, 우리는 위자두수의 학문을 발명해야 한다. 물론, 우리는 아직 완전하지 않다. 사실, 선현들이' 웨이자두서' 를 창작했을 때, 그들은 이 슈슈에게 공개적으로 표현한 적이 없는 이상을 부여했다.

팔자는 천명의 요소를 과장하고, 팔자는 한 사람의 타고난 특성을 반영하며, 천명은 무엇을 얻을 수 있고, 천명은 무엇을 지배할 수 있다.

그러나 위자두수는' 운' 의 요인을 과장해 공선풍수의 내용을 함축하고 있다. 즉, 투수는 시대마다 한 사람의 다른' 체중' 을 반영한다는 것이다.

지나가다

일반적으로, 예를 들면 자단목, 문혁 때 값어치가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땔감으로 태운다. 그러나 어쨌든 자단은 진귀한 목재로, 태워도' 남다르다' 는 것이다. 하지만,

"기회 파악" 에 능숙하지 못하여, 결국 시대의 "포기" 가 되었다. 그러나 개혁개방 이후 자단은 갑자기 몸을 돌려 뜨거운 감자가 되었다. 아무리 비싸도 사려는 사람도 있고, 돈이 있어도 진품을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팔자가 좋지 않은 사람은 그의' 좋은 때' 를 만나 단번에 인더미 속의 용봉으로 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문혁 시대 홍극 시대의 풍운인물 왕홍안정 () 은 원래 공장 안전원이었다. 마오쩌둥의 마음에 들어 큰 걸음으로 전진했기 때문이다.

왕홍안정' 이 유명해요?

팔자와 싸움의 차이를 더 잘 설명하기 위해 의 팔자를 예로 들다.

마오쩌둥은 양력 1893 65438+2 월 26 일에 태어나 팔자:

대추: 귀사, 갑자, 정유, 진가.

유니버시아드: 계해, 임욱, 마음, 경신, 정시, 진병.

시작:1900191019201930/kloc/

계사, 갑자, 정유수, 진가 등의 인물이 양력 1653 65438+2 월 24 일, 청조 순치년 동안, 대운은 여전히' 계해, 임욱' 이다 대운의 시간은 다소 바뀌었지만, 전반적으로 차이는 크지 않다.

하지만 우리가 차트를 배출한다면, 그 차이는 너무 큽니다.

양력 1893 12.26, 명궁은 심공, 주성탐늑대. 신궁은 진궁에 있고, 주성은 그렇다.

양력 1653 12/24, 명궁도 심공에 있지만 주성은 칠살입니다. 신궁도 진궁에 있지만 주성은 늑대를 탐한다.

주성의 위치가 바뀌었는데, 두 아스트롤라베의 인생 궤적이 크게 다르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왜 팔자와 보라색의 점쟁이 결과가 다른가? 이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시간이라고도 운명이다!

시세가 영웅을 만들까? 영웅은 시간이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