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이렇게 복구된 고서

이렇게 복구된 고서

고서 복원의 유래가 오래되어 학계에서는 고서 복구의 싹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일반적으로 네 가지가 있다. 하나는 한당 시대이고, 대표 작품은 용비늘, 일명 비늘 회전풍복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런 설치 기법은 기본적으로 실전이다. 지금 천진의 죽영법사도 이런 용림복을 담을 수 있다.

역사의 장하 가운데 고서 복구 유파가 많다. 민국 시절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파벌이 있었다. 해파, 수파, 양파, 경파, 촉파, 휘파, 영남파, 산둥, 천진파.

송대에 나타난 것은 이전 서적과 고화가 분리되지 않았기 때문이지만, 송대에 이르러 인쇄술이 발달하면서 고서 복구도 흥성하여 점차 독립하여 발전하였다. 단독 기술이 되다. 셋째, 춘추전국시대에 고고학적 발굴은 비단서에 많은 수식과 수선의 흔적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일부 학자들은 이것이 고서 복구의 싹이라고 생각한다. 넷째, 하상주 시대에는 고고학 발굴로 1, 2, 3 등 상징을 그린 거북갑수골이 많이 나타났다고 생각한다. 당시 그림책 연구 학술권에서 거북갑의 부호는 가는 끈과 가죽으로 표상된 것으로 표기되어 있어야 했다. Tandem 은 초기 앨범을 구성할 것이다. 그림책이 나타났을 때, 바로 고서가 복원될 때이다.

고서의 복구 과정은 시대와 유파에 따라 다르다. 대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수리된 책을 받았습니다. 이 과정은 복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보통 정비사부는 보내온 고서의 파손 정도와 소중함을 점검해야 한다. 서점과 가격, 수리 요구 사항 및 수리 시간을 논의하다. 고서 복구에서는 소장품을 오랫동안 복구사의 손에 넣어야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복구사는 지인이나 지인에게 소개된 친구만을 위한 수리만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대부터 복원 대사와 고서 소지자의 구두 약속이 주를 이루고 증빙어음은 없다. 따라서 고서를 접수하고, 고객과 토론하고, 고객 복구의 요구 사항, 기분, 기분, 취향을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2. 도서 자료 기록: 1970 이전에 모든 수리는 복구할 때 검사하고 마주보기 위해 각 페이지의 문자를 베껴 쓴 것이다. 2000 년, 강패는 사진 기술을 복구에 도입하여 고서를 영상 자료로 보존했다. 그것은 과거보다 더 과학적이지만, 고서적 저작권 문제로 인해 주영 대사가 수리를 중지한 후 복구 중 이미지 데이터의 저장이 취소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박물관에서 일하는 일부 복구사들만이 고서적 복구에서 이미지 보존 고리를 계속 사용하고 있다.

3. 복구 방법 개발: 고서의 각종 파손, 얼룩, 복원된 예술가를 책병이라고 부른다. 고서 연예인은 책을 아이로 보고, 책을 고치는 것은 진찰과 같다. 고서적 복구도 예상 중이다. 봐: 파손, 오손, 종이, 실크 등의 재료에 대한 현존 상황을 점검한 것이다. 냄새: 냄새를 통해 용지의 명반과 곰팡이의 정도를 판단하는 것을 말합니다. Q: 책의 기원을 묻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보유자가 오랫동안 남방에 거주하는 경우 백추를 고약으로 선택하고, 장기간 북쪽에 거주하는 경우 반죽을 고약으로 선택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고객의 생활 지역에 따라 수리 방법과 재료도 결정된다. 게다가, 책꽂이에게 책의 시대, 버전, 인쇄 지역에 대해 문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수리자가 고서 단절에 능숙하지 않기 때문에, 책꽂이에게 세부 사항을 물어볼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복구에도 결정적이다. 잘라내기: 복원 마스터가 만지고, 보존된 도서 자료를 검사하는 것을 말합니다. 용지의 두께가 수리되었는지 여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