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바둑을 배웠을 때 항상 한 가지를 외웠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 다시 한 번 기억하고 싶습니다. 누구 든 지 그것이 무엇 인지를 압니까? 내가 외운 첫 번째 말은' 바둑의 기초' 이다.

바둑을 배웠을 때 항상 한 가지를 외웠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 다시 한 번 기억하고 싶습니다. 누구 든 지 그것이 무엇 인지를 압니까? 내가 외운 첫 번째 말은' 바둑의 기초' 이다.

우선 바둑의 규칙

바둑판, 팡 19,361 포크 포인트;

흑백, 블랙 먼저, 블랙 승185;

길목에서 공기가 통하고 공기가 가장 자연스럽다.

강도를 당하고, 손을 멈추고, 글로벌 모양이 재현되는 것을 방지하다.

둘째, 바둑을 두다

바둑은 연결되어 있고, 관건은 승승장구하고, 공방 중단점은 관건이다.

만약 당신이 길고, 뛰면, 두세 번씩 뛰면,

뭉치는 바보짓이고, 바둑을 두는 것은 스트레칭으로 효율을 이야기한다.

먹을 싸움이 있고, 늘 신중하고, 약한 적이 강하고, 내가 약하다.

열 개의 머리를 비틀어 한쪽은 좀 길고, 두 번째와 세 번째 머리는 함께 잡아당겨야 한다.

중단점을 보충하고, 스타일링을 하고, 두 마리의 날으는 호랑이 팀을 뜯어라.

모양이 흩어지면 개조해야 하고, 사형은 단정하고 가볍다.

머리를 잡고, 바둑을 두고, 춤을 추고, 날아가는 길이.

자르고, 바둑을 먹고, 도리깨를 징발하고,

양면으로 바둑을 두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귀의를 구할 수도 있다.

셋째, 레이아웃

먼저 모퉁이를 돌고, 다시 걸으며, 중간에 풀가방을 넣고,

3 선 땅, 4 방향 잠재력, 높고 낮은 협력 밀봉;

땅을 잡고, 펴고, 날개를 펴고,

넓은 선에 밀지 말고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뿌리를 찾고, 머리를 잡고, 그립을 잡고, 점을 뜯고,

뿔, 이별수, 별, 삼각형을 점령합니다.

중고 뿔, 근심 걱정 없는 뿔, 그리고 큰 점프,

세 손 각도, 별 위치, 별 크기 비행 플러스 작은 팁;

가장자리를 뜯으려면, 한 번에 두 개, 세로로 두 개, 세 개, 네 개,

각도를 걸면 높이에 따라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별이 기세를 취하고, 세 곳, 작은 눈 공식이 크게 변했다.

대형 눈사태와 가파른 비탈이 가장 해결하기 어렵다.

넷째, 삶과 죽음

생사를 하고, 눈 위치를 찾고, 눈을 줄이고, 눈을 확대하다. 첫 번째 요점은,

두 눈은 살고, 바둑은 근심 걱정이 없고, 정말 눈이 밝다.

스트레이트 노래 3, 포인트, 스트레이트 노래 4 는 살아있는 체스입니다.

연대 4 사 사망, 정사 사망, 반 오화 5 시 사망.

주먹 6, 계피 7, 눈이 7 보다 크더라도 죽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벤드 4, 강도, 7, 8 생, 6 각,

코너 4, 코너 6, 2 적은 가스 외부는 강도다.

돼지의 입, 요점은 강도다, 금궤 한 귀퉁이에 강도가 있다.

큰 돼지 입, 잡아당겨 죽이고, 벽 모퉁이의 갈고리는 때려죽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다섯째, 살인

사람을 죽이는 것은 마처럼 자세히 살펴보고, 먼저 외기를 조여 공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공공 가스 긴, 외부 호흡 곤란, 누가 눈을 가지고 있는지보기 위해 살인;

모든 사람은 눈을 가지고 있다. 큰 눈보다 낫다. 큰 눈은 반드시 작은 눈보다 낫다.

큰 눈 살인, 참수 없음, 455862;

바둑은 불리하고, 강도를 찾고, 바둑을 교란하여 출로를 찾는다.

닭 독립, 가스 길이, 세 아들 길이;

쥐는 기름을 훔치고, 꾀꼬리는 나비를 삼키고, 뿔은 교묘하게 죽인다.

여섯째, 중앙판

중판에 들어서니 실력이 뚜렷하여 공격하기가 어렵다.

두 개의 도로점을 분해하고, 공견하여 뿌리를 찾는 것이 요점이다.

세 면으로 나누어 중간을 치고 위아래로 도약하다.

옆으로 날고, 뒤로 밀고, 안정되면 끝난다.

가장자리를 날고, 세 줄을 치고, 네 갈래를 세 갈래로 관리하는 것은 재미가 없다.

공격해야 하고, 머리를 껴안고, 형세가 천왕산을 가리킨다.

외관은 작고, 얕지만, 뾰족하고, 날면 물러날 수 있고, 자유롭게 놓을 수 있다.

그것은 매우 커 보이는데, 관통해야 하고, 밖에서 뿌리를 내리고 도망칠 수 있다.

스탠드를 만지면 움직일 수 있고, 3 번 2 번 트릭도 할 수 있다.

태향진, 가시덤불을 두려워하지 않고, 가시덤불이 뿌리를 내리고 그리움이 끊어지다.

일곱, 닫아

결말은 종종 계산되고, 종종 첫 번째와 두 번째 길에서 끝납니다.

빈 한 눈, 두 눈, 아이를 들어 올리는 것이 바로 한 눈이다.

공간을 늘리거나 줄이고, 3 점을 빼앗고, 신선의 크기는 이렇게 계산됩니다.

슈퍼 대관, 승패, 레이아웃 시 가;

이중 부조종사, 부조종사, 역폐쇄, 그리고 두 쌍,

더블 풀, 양방향 6, 단방향 두 눈 세 이상;

두 길이 비어 있어 다리를 뻗을 수 있고, 밑줄은 네 눈이다.

2, 2, 4 안 먼저, 2 번, 3 번, 4 안,

최종 강도, 부정적인 분쟁, 끈적 끈적한 강도, 더 많은 눈.

바둑 공식 도식

바둑을 배우려면 바둑의 이치를 분명히 이해하고 다음 목적을 위해 넓은 공간을 쟁취해야 한다. 7 자 구단 200 개, 말마다 모두 외워야 한다.

1

,

금각은변초배

2

,

세 줄을 둘로 나누는 것은 기초가 있다.

셋;삼;3

,

작은 눈은 빠르게 날아야 한다.

,

기회를 봐서 일을 하는 것이 더 재미있다.

다섯;오;5

,

작은 눈높이 3 선 받침대를 걸다.

여섯;육

,

철수 공식에 대한 약간의 주석.

일곱

,

별자리가 뜨자마자 날다.

여덟;팔

,

압축 길이 공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홉;구;9

,

레이아웃 요점

10

욕심내지 말고 바둑을 두세요.

1 1

, 위치를 잘 나누어야 합니다.

12

양쪽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13

, 2 분할 3 코디가 좋아요.

14

, 높고 낮은 체스.

15

, 두 머리를 당겨야합니다.

16

, 가까이 도망가서 날 수 있다.

17

십자가를 한쪽으로 돌리다.

18

, 살인은 좋은 것이어야합니다.

19

몇 명의 아이들이 죽을 수 있으니 잠시 한쪽에 두세요.

20

일단 떠나면 뒷맛이 나지 않는다.

2 1

바둑이 아무리 작아도 보호해야 한다.

22

, 렙톤은 버려야합니다.

23

먼저 잃는 것보다 몇 명의 아이를 잃는 것이 낫다.

24

첫 번째 가시가 대부분의 싸구려를 차지했다.

25

네 길을 누르지 말고 두 개를 오르지 마라.

26

칠자가 변관에 살면서 졌다.

27

바둑을 두러 가자.

28

바둑을 버리지 않고, 화를 내지 않는다

29

, 이중 단일 세트 를 참조하십시오.

30

각 당은 반드시 모든 도시로 날아가야 한다.

3 1

칠사팔일은 상식이다.

32

스크롤, 포장 및 수집은 멋진 게임입니다.

33

서너 번 가도 변해야 한다.

34

동형이 적당하다.

35

, 철거, 강제, 모두 넓은 장벽이다.

36

적을 나에게 접근하도록 강요하다.

37

스트레스를 약화시키지 마라.

38

성동격서의 목적.

39

초기에는 편했고, 배 가운데를 쟁취했다.

40

봉인되어 살 수밖에 없도록 조심해라.

4 1

가상 도시와 입체점을 융통성 있게 운용하다

마흔 두 개

어리석은 바둑을 두는 것은 효율이 낮다.

43

공격 시 공중을 포위하다.

마흔 네

살지 말고 바둑을 보충해야 한다.

45

만약 네가 일어설 수 있다면, 너는 일어서서 음악을 만들 수 있다.

46

아들 한 명을 더 버리면 바둑을 둘 수 있다.

47

둘 다 확실히 길다.

48

금계독립하여 기개가 있다

사십구

장기를 반쯤 두었을 때는 냉정해야 한다.

50

시대의 형세를 살피고 계획을 세우다.

5 1

이기면 욕심내지 마라.

52 개

꿋꿋하게 연습하여 바둑을 이기다

53

잃어도 낙심하지 마라.

54

전기침입을 이용하여 약한 바둑을 찾다

55

가시덤불 인터럽트 브래킷 사용

56 세

아이를 버리고 휘발유를 털다

57

분쟁을 일으키는 것이 지능보다 낫다.

58

열심히 경기에서 지고 장기를 디테일로 바꾸다

59

, 쌍선 다투어 선선을 걷다.

60

닫을 때는 조심해야 한다.

6 1

12 가지 일반 레이아웃.

62

, 중국류와 쌍성.

63

비스듬히 작은 눈 135

64

, 별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셋

65

, 동형 아목 기형 아목

66

우주류와 대각성

67

, 고바야시 류와 싱 샤오무

육십팔

각 유형의 피쳐를 기억해야 합니다

육십구

셋째, 레이아웃 제어 원칙

70

빈 코너가 순서다.

7 1

긴급하고 큰 분야를 다시 점령하다

72 개

이것은 형세를 이용하는 큰 게임이다.

73

전체 상황을 볼 공식을 선택합니다.

74

, 위, 아래, 좌우.

75

나는 잘 살고 있다.

76

망설이지 말고 요점을 잡아라

77

적의 약점을 찾아 근원을 찾다.

일흔여덟

적들로 하여금 둥둥 바둑을 두도록 강요하다.

79

별 세 점을 걸다.

80

자식을 버리고 뿔을 살리는 것이 유익하다

8 1

벽 구석을 버리고, 순세를 따라 하다.

82

날으는 레시피는 외워야 한다

83

, 걱정 없는 각도에서 양방향 지원

84

답안을 검증하는 것이 참뜻이다.

팔십오

적강욕은 얕게 침범해야 한다

86

진퇴할 길이 있어야 한다.

87

항상 자신의 중단점을 기억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88

적절한시기에 그것을 보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팔십구

먼저 살생한 다음 적을 죽이다.

90

맹목적인 살육과 속임

9 1

너는 두 개의 살아있는 바둑돌을 깨뜨릴 필요가 없다.

92

, 친구와 이웃 부동 연결

93

적이 고군분투할 때 반드시 깨야 한다.

94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경거망동하지 마라.

95

끊기, 끊기, 끊기, 끊기.

96

발굴과 돌파로 전사를 찾다.

97

, 수직 단층은 단층으로 강탈되었다.

98

고독한 바둑에서 놀라 허둥대며 서로 마주 보다

99

목표물에 손대지 마라

100

광범위한 공격과 대규모 포위로 이윤을 얻다

10 1

무슨 일이 있어도 감히 때린다.

102

가끔은, 심지어 당겨 훌륭합니다.

103

강도는 먼저 강도 자료를 보아야 한다.

104

장기에 강도가 없음을 주의해라

105

두 번이나 공교롭게 놀다

106

딱딱한 다리가 딱딱해지는 것을 조심해라

107

큰 눈을 구분해야 한다

108

죽지 않으면 살 수 있는 법칙을 기억하다

109

, 긴 3 부작 은 죽일 수 있습니다.

1 10

용사곡 사곡은 살아 있는 바둑이다.

1 1 1

, 꽃 456 은 죽일 수 있습니다.

1 12

만약 방사가 지적하지 않는다면, 그는 죽을 것이다.

1 13

물론, 5 시 칼은 죽을 것이다.

1 14

일반 바둑판 6 은 살아있는 바둑이다.

1 15

큰 돼지 입이 잡아당겨 죽다.

1 16

돼지 입은 강도다.

1 17

네 번의 강도는 모두 죽었다.

1 18

코너 보드를 터치하여 외부 공기를 확인합니다.

1 19

구석의 상판에는 여덟 가지 기능과 두 가지 활동이 있다.

120

넷은 죽은 바둑이다.

12 1

바둑돌 하나로 적을 에워싸고 죽이다.

122

사고방식을 기억하다.

123

당겨, 당겨!

124

적을 긴장된 공기 속으로 몰아넣다

125

나는 또 사람을 강탈하고 싶다.

126

때로는 이중 직업이 매우 싸다.

127

조건이 미성숙하면

128

움직이지 말고 기다려.

129

어깨 세 개를 주의해라.

130

, 이미 적을 향해 날아갔다.

13 1

4, 4, 4, 4, 4, 4, 4, 4.

132

포기하고 조심하세요.

133

공격각은 느슨해야 한다.

134

천무산은 전쟁터이다.

135

, 멀티 서브 와이 빈 팡 shengping.

136

날개를 펴는 아름다움.

137

작은 눈이 날아가서 집게를 걸었다

138

고삭파와 저삭파는 차이가 있다.

139

낮은 날기 압력이 2 점 더 많다.

140

, 높은 클램핑 또는 역방향 비행.

14 1

회귀 공식을 사용할 수 있지만,

142

아들을 안는 것은 좀 나쁘다.

143

또한 각도에 의존하여 안정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144

조금만 우회해도 돼요.

145

, 작은 눈은 두 클립 사이에 높이 매달려있다.

146

교묘하게 요칼을 쓰는 것은 매우 엄격하다.

147

요도를 다루는 데는 여섯 가지 방법이 있다.

148

가장 흔한 것은 피다입니다.

149

큰 점프와 작은 점프가 모두 옳다.

150

전반적으로 작은 비행은 적합하지 않다.

15 1

외부 등받이는 걸을 수 있다.

152

안쪽에 의지하는 것은 작은 결점이다.

153

방석이는 복숭아를 줄곧 훔쳤다.

154

꽂을 수 없는 것이 가장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것이다.

155

거북이가 나오기 전에 파다.

156

교묘하게 써서 보답을 구하지 않다.

157

바꾸면 때리지 마세요.

158

, 두 다스는 기다리지 않는다.

159

함께 모여 공기를 에워싸는 것을 도와주지 마라.

160

함께 모여 바둑을 보충하는 것을 도와주지 마라.

16 1

, 작은 눈 높은 교수형 선택 유형

162

낮은 클립, 외지지대, 등을 날다.

163

눈사태가 안쪽을 뒤집었다.

164

걱정을 없애는 좋은 조치다.

165

호랑이가 먹이를 빼앗는 상황에서 항상 단퇴한다.

166

귀신의 관문에서 자주 얻어맞아 뒹굴곤 한다.

167

, 호랑이 입 절단 종종 빈 점프.

168

기중기는 그들의 다리를 뻗어 서로 접촉할 수 있다.

169

바둑이 배 가운데까지 얼굴을 하다.

170

두 배의 효과가 매우 낮다.

17 1

다음 바둑 후 차압을 피하다.

172

장기가 줄곧 대단하다.

173

바둑이 적수를 만나다.

174

바둑을 두지 않으면 걷기가 어렵다.

175

나는 적의 주요 거점을 점령하고 싶다

176

적의 바둑을 영원히 많이 생각하다

177

적들은 어떻게 춤을 추고 그것의 정면을 피할 수 있는지 안다.

178

나는 두꺼운 적을 보충하고 약한 적을 보완한다.

179

코끼리 눈을 가로지르는 것에 주의해라.

180

두 줄로 나누어 비행해야 한다.

18 1

길 세 개를 파서 먼저 간판을 보다

182

두 아들이 다 자라는 것을 잊지 마라.

183

삼방향 도약은 자주 충돌이 발생한다

184

자기 아들을 버리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185

바둑의 사각은 매우 재미있다.

186

삶과 죽음의 변화는 매우 이상하다

187

못에 무거운 물건이 하나 있다

188

쥐가 기름을 훔치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189

바둑 한 판이 깨지면, 그것은 완벽하다.

190

다음 차례입니다.

19 1

얼마나 위대한 길의 손인가.

192

, 집게를 들고 강도 끝을 향해 달려들어 함께 파다.

193

싱글 홉은 답답한 성형에 적합합니다.

194

, 두 개의 키가 비스듬한 비행 이익을 형성합니다.

195

사방이 끊어져서 늘 헛점프를 한다.

196

호흡 곤란 한 덩어리가 코끝에 적합하다

197

, 대만 코끼리의 뿌리 지점이 지원을 받았다.

198

, 직사각형 방패 호랑이 비행.

199

, 사용할 수 없는 로고는 반도리깨 일 수 있습니다.

200

부처를 사찰까지 배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