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폭식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폭식이라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T-O-TI 로 발음하는 것은 전설의 용의 다섯 번째 아들이다. 고서' 산해경' 에 따르면 그 특징은 양 몸, 겨드랑이에 눈, 호랑이 발톱, 큰 입이 특징이었다. 그는 매우 게걸스러워서 보는 대로 먹는다. 너무 많이 먹어서 결국 맞아 죽었다. 나중에 탐욕을 묘사하는 사람을' 대식' 이라고 불렀다. 게임 소설 만화 영화 작품 모두 관련 이미지가 있다. 전설의 괴물은 그 머리의 모양을 오래된 종정 위에 장식으로 조각했다. 여씨춘추':' 탐식, 몸에, 사람을 먹어도 삼키지 않고, 몸에 해롭다. " "서남 황야 고전 기서": "서남 인산인해로, 털이 많고, 머리에 테이퍼를 달고, 늑대처럼 탐욕스럽고, 재물을 모으는 데 능하고, 곡식을 먹지 않는다. 강자는 노약자를 취하고,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며,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송소보가 듣고 녹음한다" 볼륨 26: "소성초, 조상은 장안부에서 벼슬을 한다. 그는 서성 한고조묘 앞의 집에서 탕을 팔아 떡을 팔았는데, 백옥을 하나 얻었는데, 족히 한 자 남짓 컸다. 온 땅에 구름을 조각하여 용을 조각하고, 바다 속의 신산으로 지어져 있어, 충분히 대식할 수 있어, 3 대의 보물이다. "2. 욕심이 많은 사람은 탐식해서 삼각대 위에 서 있다는 비유를 한다. 옛 솥은 가장 오래된 취사도구이다. 전승에 의하면, 노랑은' 노대식' 이라고 불린다. 돈을 탐하다. "'서위환현전' 은 탐욕과 잔재:" 후궁의 교만, 거의 육체를 취하여 대신의 하인을 중매인으로, 장사를 영객으로 삼고, 잔치를 하며, 장추를 경축한다. " 청대 손화 "양귀비 보내기": "관직으로 먹고 마시게 하고, 성지는 텅 비었다." 장의 "대의안": "그래서 욕심 많은 남편은 법정에 있고, 대정은 대정에 있다. 특히 조우가 쓴 북경인, 제 1 막: "그리고 그는 가장 먹는 것을 중시한다." " 그는 유명한 도식가이며 음식의 아름다움과 악을 맛보는 데 능하다. "대식" 은 중국 고대 전설의 신수로, 가장 큰 특징은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허구의 신비한 괴물이다. 이 괴물은 몸을 너무 잘 먹기 때문에 몸이 없다. 그는 큰 머리와 큰 입만 가지고 있다. 그는 매우 게걸스러워서 보는 대로 먹는다. 그는 너무 많이 먹어서 결국 살해되었다. 그것은 탐욕의 상징이기 때문에 탐식이나 탐욕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욕심은 끝이 없고 욕심은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구당서 문원전 유위": "정부에는 청혜의 정책이 없고, 대식도 있다. 명절에는 충성은 없지만 강간죄가 있다. " 아이청 "루피리마천" 시: "그 고래를 삼키면 동방의 풍요로운 땅이 메뚜기 재앙의 가뭄에 시달릴 수 있다. "탕두보 시를 게걸스럽게 삼키다": "도둑으로 가장하고, 대식적으로 수염을 남기다. 청 이영' 은' 논과 식초': "결국 대식적이지 않고, 첫 손님은 허공을 참는다." " 루쉰 () 의 들풀 약론 (): "인류의 악령은 이 살아있는 시체 위에 서식하며, 그들은 죽은 생명 속에서 인육을 배불리 먹는다. "전승은 요순의 4 대 사나이 중 하나로, 좌공 18 년:" 야 오, 사람, 한때 4 파 손님이었는데, 4 대 맹족 사이를 돌아다니며 혼란스럽고, 서툴고 탐식적이며, 자신의 4 세 항매를 주조했다. 야오 붕괴 세계 하나, 단결 때문에, 자신이 천자인 줄 알고, 16 과는 다른 네 가지 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여씨춘추 이천군": "한본문의 북쪽, 독수리새의 간첩지, 대식지의 땅." 。 \ "네 가지 피해 항목 을 참조하십시오. 네 명의 살인자 중 카오스, 빈기, 고나, 대식가는 은유일 뿐이다. 폭식, 탐욕, 게으름, 음욕, 오만함, 질투, 분노 등 일곱 가지 죄가 가톨릭교인들에게 일곱 가지 범죄로 여겨졌으며, 성서, 명화, 중세 교회 인사들의 설교에서 반복되었다. 특히 토마스 아퀴나의 종교 저서와 단테의' 신들' 에서 그것들은 탐식, 정욕, 탐욕, 슬픔, 분노, 게으름, 자만, 교만이다. 기타 설명. 남조 양세조의 성은 무릉왕희에게 대식성의 성을 주었다. 《양서 무릉왕전》을 참조하십시오. 8.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다고 하는데, 그 중 하나는 대식 () 으로 5 위를 차지했다. 9. 온라인 게임 원망의 집은 온라인 게임 원망의 집에서, 게걸은 신기 세트이며, 오직 세 가지만이 공존할 수 있다. 네 번째 샘플이 나타나면 처음 세 샘플 중 하나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10.' 신곡' 의 일곱 가지 죄 중 하나인 폭식은 음식을 낭비하는 것, 또는 자신의 식욕을 과도하게 방종하거나 과음하거나 과식을 축적하는 것이다. 단테의 견해는' 쾌락에 대한 지나친 탐욕' 이다. " 신의를 인용하는' 대식' 의 본의는 대식이지만, 현대 외식업에서는' 먹을 수 있다' 로 확대된다. 예를 들어 광저우 주길 명전집 (찻집) 의 월간지인 미식가' 미식가' 에서' 미식가' 라는 단어는 즐겨 먹고 먹을 수 있는 사람의 독점적인 미명이며, 많은 미식가들도 기꺼이' 미식가' 라고 부른다. 합성어: 잔치: 음식이 많은 잔치: 시각적으로 큰 즐거움. 비슷한 단어로는 대식, 대식, 대식 밤, 대식 문화, 대식 디지털, 대식 광고 등이 있다. 분야 명사 뒤에 도롱을 추가하여 이 분야의 성대한 행사, 살롱을 묘사하다. 예를 들어, 마지막 세 단어. 사해' 는 이 역사적을 편집할 때' 전설의 악수' 라고 기재했다. 고대 종정에서, 그 머리의 모양은 일종의 장식으로 조각되었다. " "사직" 은 "욕심" 이라는 단어를 설명하는데, "예악사략" 안사고주: "욕심은 곧 대식이다." 특히 폭식. 영이경 서남 광야경: "서남에는 백성이 있고, 몸에는 털이 있고, 머리에는 테이퍼가 있다. 탐욕은 악처럼, 재물을 모아 쓰지 않고, 민곡을 훔치는 데 능하다. 강자는 노약자를 취하고, 강격을 두려워하는 것을 대식성이라고 한다. " 《춘추》는 대식가이고 진운도 인재이다. ""좌공 18 년 "구름:" 진운가는 재능이 없고, 탐식도 하고, 물건으로 뇌물을 주고, 침략욕은 사치하고, 싫어할 수 없다. 사실을 축적하고, 진실을 모른다. 배우자를 여의든 가엾은 것은 없다. 천하의 사람이 삼경보다 흉악하여,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이것이 바로 신경에서 이른바' 춘추' 라고 부르는 것이다. "여씨 춘추": "글을 쓰는 것은 몸에 있다. 그는 먹을 때 몸을 삼키지 않았고, 그의 말은 더욱 수확이 있었다. " 송의' 치우전' 은 "치우의 신은 흔하지 않고, 기물 3 대는 치우처럼, 욕심 학대의 경계이다" 고 말했다. 그 코끼리율은 짐승 모양이고, 살날개는 풍부하다.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너에게 한 말에 뺨을 때린다면, 너는 거의 게걸스럽게 먹는 것이다. 좌전' 은' 진운 비재자' 라고 부르고,' 오제사기' 는 자현의 말을 인용한다.' 진운 씨, 강성, 염제 후예, 황제 때 진운 () 이 벼슬이었다. " 강치우의 성씨도 염제의 후손이기 때문에 치우는 진운의' 무능' 일 가능성이 높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치우는 염황대왕에게 패배한 후 참수된 후 생긴 원한으로, 만물을 삼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그것은 황제에 의해 헌원검 (검에 용 문신이 있음) 으로 봉인되어 사자 가문이 대대로 수호했다. 산해경 베이츠 2 경' 에 기재된' 연연' 은 곽후가' 좌전' 중의 대식으로 여겨진다. "신괴": 중국 최남단에는 악수, 네 눈의 검은 가죽, 긴 목 네 발, 천성이 사납고 탐욕스럽다. 만약 행군이 맹렬하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용수수의 한 종류로, 머리는 대각선 모양으로 되어 있고, 주위는 차갑고, 대부분 청백색으로 수십 피트에 달하며, 때로는 온화하고 때로는 폭력적이며, 수십 피트를 자극하는 물결을 날며, 위력이 비길 데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해경 북산경" 에는 구름이 있다. "오후크 산에는 옥이 많고, 산 아래에는 구리가 많다. 양의 몸과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는 짐승이 있다. 그 눈은 겨드랑이에 있고 이빨은 발톱이다. 그 소리는 아기 같고, 그것을 식인이라고 한다. "서양 신이경"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짐승명, 몸은 소, 얼굴은 사람, 눈은 겨드랑이, 식인. "이 단락의 편집과 관련된 문제 중 하나는' 악수' 로 물고기, 뱀, 구렁이, 악어, 어류나 파충류가 아니라는 것이다. "사직" 상주정에는 대식문도 첨부되어 있다. 한 번 보면 그 사나운 야수가 누구를 닮았는지, 늑대의 정면, 동그란 눈, 흉악한 눈빛을 알 수 있다. 둘째, 폭식은 늑대의 특징을 분명히 지적했다. " 극심한 탐식' 은 코요테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다. 세상에 늑대보다 더 탐욕스러운 동물은 없다. 믿지 않으면 늙은 목축민들에게 누가 세계에서 가장' 야수' 인지 물어볼 수 있다. 대답은 늑대임에 틀림없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탐욕' 은 늑대성의 대명사이다. 동중수는 늑대에 대한 탐욕은 진나라의 보편적인 풍습이라고 말했다. 그는 탐욕과 늑대를 나란히 두었다. 중국인들은 늘 탐식을' 게걸스럽게' 라고 묘사하고, 늑대를 호랑이 앞에 늘어놓는다. 늑대는 호랑이보다 더 게걸스럽다. 탐욕을 묘사할 때, 모두' 늑대의 야망' 이 아니라' 늑대의 야망' 이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악수' 와' 매우 게걸스러운' 늑대의 특징이 있고, 게걸스러운 패턴은 늑대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설적인 도롱은 늑대나 늑대로부터 진화한 야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로, 도롱은 상화의 주요 장식 문양이 되었는데, 이것은 일련의 문제를 포함한다. 보정은 청동기 시대 중화민족의 중기이다. 주대' 한 글자로 9 를 지키다' 는' 딩' 은 최고왕권을 상징하는 기물과 예기이자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예기다. 딩은 화하 선민의 눈에 보이는 민족' 토템 기둥' 이다. 따라서 민족에 속한 토템만이 이렇게 숭고한 자리에 올라 보딩 위에 주조될 자격이 있다. 이런 현상도 두 가지 문제를 반영한다. 첫째, 상주시대에 이르러 중화민족은 드래곤 토템이었고, 얼굴과 황제의 조상의 토템 숭배 유산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다. 주기원은 서종에서 유래했고, 서룽도는 늑대의 토템을 숭배하는 유목민족이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당시' 용' 은 아직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아직 중화민족의 민족 토템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왕권을 상징하는 보정은 반드시 용을 주요 장식으로 삼을 것이다. 게다가, 그 당시 주에는 아직 용의자에 앉지 않았는데, 그때 그는 중국인의 유목 유풍인 자리를 이어갔다. 저우딩의 장식 패턴은 주로 텅스텐과 구름무늬로 이루어져 있으며, 텅스텐을 중심으로 구름무늬로 둘러싸여 있다. 분명히, 하늘에서, 구름층에서 머리를 내밀어 이 세상을 내려다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몸은 구름 속에 숨어 있다. 뱀의 몸인지 용신인지는 모르겠지만, 용신이 대식머리 뒤에 붙어 있다면, 그 후의 표준용에서 멀지 않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늑대 토템과 드래곤 토템 사이에 과도기 단계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롱은 늑대의 성격뿐만 아니라 문맥의 험상궂은 얼굴도 가지고 있다. 수면 도안이 가리키는 야수의 실제 이름과 원형은 이미 재현할 수 없는 시대에 묻혀 있었다. 후세는 그 흉악하고 신비롭고 무서운 면목으로 이름을 지었고, 어떤 입에는 여전히 인두를 머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식가는 처음에' 좌전' 에서 재물을 탐식하는 무정한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현대학자들은 수면문신을 거식 () 으로 명명한 사람은 억지부회이며 상주시대의 사회문화 상황과 상충된다고 지적했다. 사나운 공포스러운 얼굴과 악명 높은 폭식으로 중국 문화와 예술의 진화에서 이런 야수의 흔적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서주 중기에는 수백 년 동안 성행하던 동물 문양이 갑자기 청동 장식 주패턴 분야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청동기에 동시에 나타나는 용, 호랑이, 봉황, 거북 등 여러 동물 문양이 이후 문화진화에서 공식과 민간문화에 대거 등장해 중국 문화에서 가장 유명한 마스코트와 예술표현의 무궁무진한 주제가 됐다. 특히 용은 청동기 시대에도 대부분 대식무늬와 같은 험상궂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신비감, 힘, 지위로 볼 때, 용은 청동시대에 훨씬 못하다. 그러나 용은 나중에 중국 문화와 정치적 상징의 최고자리에 올랐고, 청동시대의 지존' 대식' 은 이미 자취를 감추지 못했다. 이 대식무늬 장식을 편집하다. 이런 무늬는 창장 하류 양추문화의 옥기에 처음 등장했지만, 장식은 청동기에 더 흔히 볼 수 있다. 특히 이속 하문화의 솥에 이르기까지 더욱 흔하다. 그러나' 대식무늬' 라는 명칭은 고대에는 존재하지 않았고, 금석학이 일어날 때 송인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가장 완벽한 가면은 2 1.0 cm 높이로 현재 시애틀 도서관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런 장식은 보통 콧대를 중심선으로 하여 양면에 대칭으로 배치한다. 오곡이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줄곧 다른 설이 있었는데, 지금까지는 결론이 나지 않았다. 상주시대의 대식 문양은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일부는 용, 호랑이, 소, 양, 사슴, 산등성이와 같다. 새, 봉황, 사람 등. 모든 장식 패턴 중에서 가장 널리 인정받는 호랑이 형태다. 원시 문화 예술 연구에 종사하는 많은 학자들은 대식무늬가 호랑이 무늬의 과장된 변형이라고 생각한다. 고대에도 호랑이도 매우 중요한 신수였으며, 이후 문화재에는 호랑이를 타는 무당의 조형이 나타났다. 중국의 긴 문화사에서' 용봉' 숭배 전에 긴 용호 숭배 단계가 있었다. 동주에서 서한 시대까지 용호두의 도안 조형이 매우 성행하는데, 그중에서도 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용호두도가 가장 정교하고 비범하다. 옛사람들은 호랑이를 양수로 여겼다. "구름은 용과 함께, 바람은 호랑이와 함께 한다. "용호가 서로 싸우는 것은 음양이 교합하는 것을 나타낸다. 한나라에서는 흑룡, 백호, 주새, 현무가 각각 중동, 서구, 남부, 북방의 4 대 천문 관원을 대표한다. 적어도 중국의 초기 역사에서 호랑이의 지위는 용보다 낮지 않다. 그러나 고서에서 호랑이의 신기한 힘에 대한 묘사는 청동기 중 텅스텐의 두드러진 지위와 견줄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고, 다섯 번째 아들은 티오티 (T-O TI) 라고 불리는데, 고대에는 사납고 잔인한 워크래프트였다. 그것은 같은 종류의 상식을 좋아해서 많이 먹는다. 이런 점에서 폭식은 당시 사회의 어두운 면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임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은 노예제 사회의 억압에 반감을 품고 폭식으로 감정을 기탁하고 폭식도 점점 더 친숙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식인 노예 사회에 비유하는 것은 고대 대식 문화의 가장 중요한 의미이다. 사나운 워크래프트이기 때문에 힘이 크며 북방의 많은 소수민족에 의해 점유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 도안을 그릇과 음식 접시에 새기고, 이렇게 하면, 대식적인 힘을 빌어 다른 맹수에게 삼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중에 점차 식인의 잔인한 면을 대신하여 신수가 되었다. 현재 폭식의 주요 의미는 음식 문화의 상징이다. 대식무늬의 일반적인 특징: 대식무늬가 장엄하고, 무겁고, 신비로운 예술적 특징. 대식무늬는 일반적으로 동물 이미지로 나타나는데, 벌레, 물고기, 새, 짐승 등의 동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눈무늬, 코무늬, 눈썹, 귀무늬, 입무늬, 뿔무늬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특징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신비한 예술 세계로 끌어들이는 것이고, 상대의 대식 도안은 특히 사람들의 주의를 효과적으로 끌 수 있다. 대식무늬는 사납고 숙연하며 구조가 치밀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으며 경지가 신비롭다. 청동 장식 패턴의 명물 중 하나로 청동 장식 패턴의 최고 수준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