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공익광고 문안

공익광고 문안

1. 공익광고 기획을 구하다. 광고 목적: 1 포근한 화면, 긴 렌즈는 아름답고 따뜻한 주택단지로, 사람들은 한가롭게 미소를 짓고 있다. 2. 한 젊은 임산부가 오솔길을 걸으며 햇빛을 쬐며 즐거워 보이는 동네 담장을 통과했다.

3.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동네 아이들이 그네를 타며 소리가 나자 임산부가 멈춰 섰다. 4. 활발한 아이를 보고 그녀는 부드럽게 웃었다. 5. 아이가 부모에게 안기고 집에 돌아오자 임산부는 여전히 제자리에 있다. 복부를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미소를 지으며 음악이 부드럽다. 6. 추락물이 깨지자 모든 소리가 뚝 그쳤다. 7. 임산부는 놀라서 하늘을 우러러보았고, 하늘은 깨끗하고 맑았다. 8. 광고 슬로건을 내세요: 행복한 목소리를 계속하세요. 내가 고공에서 물건을 던지는 것을 멈추었을 때 (문안) 다시 여기를 지나가자 그네의 고리가 장난꾸러기 삐걱거렸네, 너의 웃음소리가 더 높이 던져졌다. 소리가 멀어질 때까지 나는 멈출 수 없었다. 나는 아직도 제자리에서 만난 행복을 되새기고 있다. 나는 떠나고 싶지 않다. 더 이상 돔의 천둥소리가 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나의 모든 생각 (예산) 1 을 끊을 것이다. 촬영 비용 1 천 2. 나중에 얘기하자.

2. 공익광고 공익광고 작성 방법은 공익을 도모하고 복지대우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광고입니다. 기업이나 사회단체가 자신의 기능과 사회적 책임을 명확히 하는 광고입니다.

다음은 저의 공익광고 모범문입니다. 참고하세요. 공익광고 본문 1 부제목: 오후 5 시 30 분 버스정류장? (흑백 블랙 스크린) 배경음: 평소 차를 기다리는 동안 시끄러운 장면 1: 붐비는 버스 승강장, 색이 약간 어둡다.

카메라 1: 멀리서 만재된 버스 한 대가 천천히 종착역에 도착했다. 카메라 2: 기다리는 사람들로 전환. (파노라마로 확대) 버스가 도착하자 군중들이 버스 옆으로 몰려들었다.

장면 3: 그중 한 여성이 클로즈업했다. 빨간 옷을 입고 방금 산 음식을 들고 가방을 메고 초조한 표정을 지으며 수시로 시계를 보고 차 뒷부분 옆에 있는 사람들 사이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장면 4: (차 안에서) 그녀 위의 창문이 열려 있었고, 여자는 가방을 차에 던져서 딱 자리에 떨어뜨렸다.

부제목: 가방으로 자리를 뺏어요? 카메라 5: (군중 뒤에서) 차문이 천천히 열리자 사람들은 앞다투어 자리를 잃을까 봐 비집고 올라갔다. 장면 6: 여자는 당황하지 않고 앞사람만큼 미친 것은 아니지만, 여자가 마침내 차에 오르는 순간까지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화면이 멈췄다.

자막: 그런데? 장면 7: 여자가 객차 안에 서서 손에 음식을 들고 있다. 여자는 가방을 던진 자리로 천천히 비집고 들어갔다. (클로즈업) 파란색 캐주얼웨어를 입은 중년 남자가 한가롭게 그 자리에 앉아 오른손은 창틀에 기대어 왼손은 여자의 가방을 들고 머리는 창문을 향하고 있다.

장면 8: (가운데 한 장면은 한 여자와 한 남자 사이에서 찍힌 것) 여자의 얼굴빛이 흐려지고 말소리가 좀 커진다. 내가 방금 가방을 들고 있던 자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리 하나 주세요. (카메라가 조금씩 가까워지자 주변 사람들은 모두 조용해져서 그 두 사람을 바라보았다. ) 남자는 당황하지 않고, 아이러니하게도, 이 자리는 내가 먼저 차지한 자리인데, 내가 왜 너를 만들까? ! 이것은 당신의 책가방입니까?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뻣뻣하게 가방을 여자의 손에 넣는다. 카메라 9: (클로즈업) 그 여자는 가방을 들고 더 못생겼다. 그녀는 이미 화가 나서 그 남자를 가리키면 욕설을 퍼붓는다.

(화면이 이 순간에 멈춘다) 부제목: 날카로움, 갈등만 가져온다. 배경 소리가 작아진다.

렌즈 10: 차가 즉시 시작됩니다. 지나가던 두 아이는 책가방을 메고 밖에서 객차 안에서 일어난 일을 보고 전진을 멈추었다.

장면 1 1: (클로즈업) 표정이 약간 놀란 귀여운 소녀가 옆에 있는 소년에게 작은 소리로 말했다. 어른은 정말 무섭다. 버스만 싸우나요? 나는 앞으로 앉지 않을 것이다. 장면 12: (클로즈업) 귀여운 소년.

웃으며 대답했다: 아니, 그는 다른 쪽을 가리켰다. 장면: 색상이 밝아지고 노이즈가 작아집니다.

장면 13: 다른 버스가 왔습니다. 여전히 붐비는 군중.

장면 14: 문이 열리고 군중이 몰려와야 한다. 갑자기, 또렷한 여자 목소리가 나타났다: 천천히, 여기 할머니가 있어! 사람들은 걸음을 늦추고 소리를 보고 있다.

장면 15: 20 대 초반의 한 소녀 옆에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부인이 있다. 사람들이 잇달아 비키자 노인은 천천히 차에 올라 자리를 찾아 앉았다.

장면 16: 사람들이 모여서 다시 차에 탔지만 예전처럼 서두르지 않았다. 장면 17: (여자아이에게) 나는 그녀가 군중 끝에서 천천히 차에 오르는 것을 보았다.

장면 18: 차 문이 닫히면 운전자가 돌아서서 소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소녀는 온화한 미소로 돌아왔다. 장면 19: 한 여자 옆 자리에 앉아 있는 한 젊은이가 일어나 웃으며 여자에게 말했다. 안녕, 앉아, 내가 설 수 있어! 그리고 그 소녀는 그녀의 자리로 보내졌다.

소녀는 수줍게 웃었다: 고마워. 젊은이는 머리를 만지며 말했다, 아니, 아니, 아마 그럴 것이다.

장면 20: (마차 파노라마) 사람들이 박수를 치자 객차 안은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배경음: 따뜻한 음악렌즈 2 1: 차가 천천히 떠나요.

카메라 22: (두 아이로 돌리기) (클로즈업) 아까 소녀의 놀란 얼굴에 귀여운 미소가 다시 떠올랐다. 라: 응, 그 언니가 되는 게 좋겠다. 앞으로도 그럴 거예요. 남자아이도 배경에 대고 웃었다: 이전보다 울렸다.

장면 23: 두 아이가 손을 잡고 깡충깡충 뛰면서 집으로 가는 길에 이따금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애니메이션: 흰색 배경 (빨간색 단어가 오른쪽에서 하나씩 나타남). 사랑의 마음은 단순한 사랑이 아닙니다. 이 말들은 결국 붉은 하트가 되었다.

화면 바로 위에 있습니다. 사랑,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라' 라는 작은 글자가 아래에 나타났다.

공익을 주제로 한 광고 문안에 포함된 정보 유형은 주로 사회공덕, 환경보호, 자선지원, 금연, 건강, 금독이다. 그림 1: 탁자 위에 물 한 잔 (물의 순도 클로즈업) 이 있다. 음성 해설: 물은 자연의 피와 같습니다. 그림 2: 사람의 피 한 방울을 물에 떨어뜨리다. 그림 3: 확대. 클로즈업. 혈액과 물의 반응 (혈액 확산, 분해, 수상융합은 결국 하나로 합쳐진다). 그림 4: 이 혼혈 액체에 화면이 고정되어 있다. 음성 해설: 하지만 인혈은 물과 섞일 수 있습니다. 그림 5: 화면에 두 단어 표시: ".

장면 1: (딸은 자신의 사진 클립을 정리하고 소년궁에 갈 준비를 한다. 엄마: 연원, 옆집 장 아줌마의 팅팅이 피아노를 배우고 있어요.

나는 이미 너에게 이름을 등록했고, 우리 엄마는 다음 13 부터 15 박 동안 너와 피아노를 공부할 것이다. (딸 침묵, 고개 숙여 문밖으로) 장면 2: (모녀가 피아노 선생님에게 작별을 고하다) 엄마: 여자아이가 태권도를 배우면 호신이 좋다.

나는 너에게 태권도반을 신청했다. 일요일 아침에 우리 엄마가 너를 데리고 갈 것이다. 딸은 침묵하고 고개를 숙이고 망연자실하게 길을 바라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장면 3: (태권도수업이 끝나고 엄마가 딸을 기다리고 있어요) 엄마: 연원, 다음 주 토요일부터 할머니 집에 가지 마세요. 나는 너에게 올림픽반을 신청했다. 배우기를 좋아해서 우리 엄마가 가까스로 명단에 올랐다.

(딸 침묵, 고개를 숙이고 묵묵히 울다) 장면 4: (학부모회 장면) 담임 선생님: 스웬웬의 어머니, 웬웬은 최근 한 달 동안 갑자기 말을 하지 않고 항상 혼자 멍하니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자주 운다. 집에 무슨 일 있어요? 엄마: 집이 괜찮아요. 선생님, 제가 돌아가서 원씨에게 물어보겠습니다.

3. 공익광고 문안을 어떻게 쓰는지 생각해 주세요? 공익광고의 문안은 일반 광고와 비슷하다. 제목, 본문, 광고 언어 및 액세서리의 네 가지 기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필요에 따라 첨부 파일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너에게 사례를 하나 줄게, 너는 참고해서 그로부터 깨우침을 찾을 수 있는지 한번 봐봐. 오늘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한 행복을 놓치면 괜찮아, 내일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하겠다.-----------------어제의 고통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이것은 내가 너와 한 작은 농담일 뿐이다. 나는 너에게 후회하는 약을 주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이미 너를 위해 준비했다.

생활 속에서 너는 다른 사람을 부러워할 필요가 없다. 내가 있으면 너도 그들처럼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세상의 종말은 여기에 없다. 네가 나를 버리지 않는 한, 내가 어떻게 인생에서 나를 찾을 수 있을까? 날 잃은 그 순간? -따뜻한 삶의 순간, 소울메이트. 폭우 장소: 젖은 소녀가 객차로 돌진했다. 모든 아가씨들은 앉아서 조심스럽게 자리를 찾아 앉았지만, 모든 아가씨들은 축축하고 절망적이었고, 혼자 객차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때 한 남자가 가방에서 soulmate 냅킨 한 봉지를 꺼내서 여자에게 건네주었다. "이건 너에게 주는 거야!" " 소울메이트의 따뜻함은 손끝에서 가슴으로 흘러간다. 여자아이는 객차 안의 모든 자리를 꼼꼼히 닦고 천천히 앉았다. 이때 그녀가 차에서 내렸을 때, 소녀는 몸을 돌려 남자아이에게 미소를 지었다. 차문은 슬로건을 닫았다: 따뜻한 순간, 소울파트너 공익광고는 해양자원, 여명 바다, 바다의 거품, 구름 한 점 없는 것이 나의 영원한 슬픔이다. 나는 인어공주가 죽은 해수면의 거품을 목격했다. 먼 하늘은 이 바다보다 더 푸르고, 내 노래는 노래하고 있다. 인어공주: 사랑해, 그래서 네가 나를 얼마나 아프게 하는지 신경 안 써. 내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네가 존재하든 없든 상관하지 않는다. 널 사랑하기 때문에, 예전의 블루는 신경 쓰지 않고, 점점 검게 물들었다.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 왕자에게 자신을 전적으로 맡기고 싶습니다.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가 말을 할 수 없더라도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그녀를 사랑한다면, 너는 그녀 없이는 바닷물이 무엇인지, 눈물이 무엇인지 분간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그녀를 사랑한다면, 너는 맹목적으로 요구하기보다는 그녀에게 책임을 질 것이다.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바다색을 그녀에게 돌려주세요.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를 잃을 때까지 그녀의 중요성을 알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부터 보호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4. 조화로운 캠퍼스 공익광고 문안 범문이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저는 고 27 반의 XXX 입니다. 오늘 연설의 주제는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조화는 사물의 최적 상태이자 모든 아름다운 사물의 공통된 특징이다. 화합을 실현하는 것은 인류가 예로부터 열심히 추구해 온 아름다운 이상과 소망이다.

모든 긍정적인 요소를 동원하여 조화로운 문명을 건설하는 캠퍼스 환경도 영원한 주제가 될 것이다.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려면 교사와 학생 간의 조화로운 관계가 필요합니다.

선생님, 전파 수료업도 우리 문화 지식의 계몽을 주는 선생님이며, 무지에서 지식으로, 유치함에서 성숙으로 나아가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선생님께서 우리에게 지식의 이슬을 주셨으니, 우리는 전심전력으로 받아들이고, 선생님의 헌신을 소중히 여기고, 선생님의 노동을 존중해야 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서로 존경하고 사랑하며 조화로운 학습 분위기를 조성했다.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려면 조화로운 동창 관계를 세워야 한다.

어려운 학생들을 배려하고 도우며 조화로운 캠퍼스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좋은 마음을 유지하고, 남을 너그럽게 용서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진실한 마음을 바꾸다.

학우들이 서로 사이좋게 지내면서 조화로운 인간관계를 창조했다.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려면 좋은 학풍과 교풍을 세워야 한다.

[] 왕성한 팀워크와 착실한 학습정신을 제창하고 학풍 건설의 목표를 이상, 단결, 자강, 성공을 지향해야 한다. 단결하고 진취적인 반풍과 근면한 학풍은 개인이 좋은 환경에서 성장하도록 촉진할 수 있다.

좋은 교풍은 봄바람과 비처럼 조용히 모든 학생들을 용감하게 이끌고 자신의 이상을 위해 노력한다. 학우들, 선생님들,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려면 우리 모두의 공동 노력이 필요하다. 앞에 가시덤불이 많으니, 우리는 견지할 것이다.

광대한 학습 바다에서 우리는 용감한 선원이 되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미래로 달려가야 한다. 청춘의 발걸음은 흐르는 물과 같고, 청춘의 세월은 지식의 자양분이 필요하다.

삶의 매일을 잡고 조화로운 캠퍼스의 반대편으로 나아가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글을 참고하여 자신의 물건을 보충해야 하는데, 모범문은 걱정이 없다.

공익광고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에이즈 예방 치료, 당신과 나는 함께 참여합니다.

2. 사랑의 자양분이 있으면 병마와 싸울 용기가 더 생긴다. 그들은 질병을 두려워하지만 냉막 부여는 더 두려워합니다.

4. 서로 관심을 갖고 생활을 즐기세요. 5.' 사랑' 은 사랑받는 것과 빨간 리본으로 연결되어 있다.

공익광고' 물 절약, 수자원 보호': 1. 인간이 지금부터 물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본 마지막 물방울은 자신의 눈물이 될 것이다. 2, 수자원 보호, 인생은 정말로 영원합니다.

3. 인체의 70% 는 물이다. 네가 오염시킨 물은 조만간 너를 오염시킬 것이다. 순수한 물을 다음 세대에게 남겨라! 4, 물 절약, 물방울부터 시작. 16.' 성실' 공익광고: 1, 진실한 얼굴, 무한한 전파.

2, 마음, 평생 진실. 3. 정직-인생 통행증.

4, 정직은 성인이 될 수 있다. 성실성을 잃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신용은 무형의 재산이다. 명예는 근면하고 정직한 일에 있습니다.

8. 믿음이 없는 사람은 도덕을 부끄럽게 여길 뿐만 아니라 경제를 피곤하게 한다. 17. "경로봉사" 공익광고: 1. 노인을 잘 대하는 것은 내일의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노인과 노인, 젊은이들과 젊은이들. 3. 나무는 고요하고 바람은 그치지 않고, 아들은 기르려고 한다. 잃을 때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을 후회하지 마라.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이 중요하다.

5. 부모는 아이의 선생님이고,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일종의 미덕이다. 6. 별이 하늘에서 빛나지 않으면 그녀는 어두워질 것이다. 세상의 따뜻한 도움 없이 그녀는 부스럭거리며 쓰러질 것이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노인과 아이를 사랑하라! 7. 주름이 너의 이마를 덮을 때, 너의 손은 쓰다듬을 수 없고, 사랑은 주름을 따라 너의 눈으로 흘러들게 한다. 애티가 너의 눈으로 가득 차면, 너의 손은 지울 수 없다. 사랑이 등대처럼 앞을 비추게 하다. 노인을 존중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인류의 미덕이다! 18.' 사회공덕' 공익광고: 1. 고공 파라볼 릭, 바닥에 구덩이를 박살내고, 머리 위에 ... 2 ... 모퉁이를 돌고, 모퉁이를 돌고, 꺾지 않는다.

3. 쓰레기를 버리면 얼굴을 잃을 수 없습니다. 4. 사회공덕을 중시하고 사회의 존경을 받는다.

5. 법망을 쉽게 열지 마세요. 6. 자신의 처지를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고,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7, 좋은 말 한마디, 삼동훈, 악담으로 사람을 다치게 하고, 6 월은 아직 춥다. 8, 밥 한 죽, 열심히 생각할 때; 반실반실, 물질적 자원에 대한 사고를 유지하기가 어렵다.

9. 예의는 한 푼도 들지 않지만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다. 10, 이웃은 형제다. 서로 존중하고 서로 지불한다.

1 1.' 인구' 의 질을 높이고 수출품질을 보장하려면 62616964757a 68696416fe 를 부탁드립니다 출구가 더럽지 마세요. 2, 불구자, 너 중에 내가 있어.

장애인을 돕는 것은 사회 문명과 진보의 상징이다. 20.' 반부패' 공익광고: 1, 탐욕은 풍선과 같고, 극단적인 팽창의 결말은 단 하나-자멸이다.

2. 언제 청렴한 정부가 있을 것이고, 언제 부패가 멈출 것인가? 밤낮으로 달리면 감옥이 끝이다.

3, 공중 보건,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4. 네가 지금 집에 가서 밥을 먹기에는 아직 늦지 않다! 정직한 자기 훈련은 식사와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까? 5. 한 침의 부패가 사람을 찌르다.

인생은 노동이고, 노동은 인간의 삶이다. 인생은 거울과 같다. 너는 웃고, 그녀도 웃고, 네가 눈살을 찌푸리고, 그녀도 눈살을 찌푸렸다.

(2), 6 월 rulan, 계곡 긴 바람 조용하고 멀리 도달 할 때; 너는 대나무처럼, 곧고, 강인해야 한다. 너는 국화 한 송이처럼 몸을 깨끗하게 하고, 자신의 냉향을 감상하라. 너는 매실처럼 서리에 미소를 짓고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생명의 의미를 직시하고 가정의 따뜻함을 누리다.

22.' 실직 재취업' 공익광고: 1. 너는 일을 기다릴 수 없다. 미래가 있는지 없는지는 네가 어떻게 가느냐에 달려 있다. 일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탈출구가 있는지 없는지 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봐라.

출근하지 않으면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2. 자리를 바꾸면 너에게 더 잘 어울릴 것 같다.

3, 굴곡을 밟고 다시 여행길에 오르다. 4. 이 그릇이 고장나면 안 먹어요? 5, 과거를 언급, 또 다른 하늘이 있을 것입니다.

6, 소켓을 변경, 여전히 빛나는. 23, "교사 존중 교육" 공익광고: 1, 교사 훈련은 술을 많이 담그는 것과 같다.

2,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스승을 존경하고 가르침을 중한다. 스승을 존중하고 중교하는 것은 중화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4. 선생님을 존중하고 작은 일부터 시작합니다.

24.' 정신건강 관심' 공익광고: 1. 생명을 존중하고 성장을 추구하다. 2. 마음에 공간을 주고, 자신에게 방향을 찾고, 삶에 희망을 준다. 3. 어려서부터 자립하여 자랐다.

4. 건강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을 소중히 합니다. 25.' 해적판 단속' 공익광고 1. 너의 우상을 변형하지 않기 위해서 해적판을 근절해 주십시오.

2. 화려한 외투는 너의 공허한 영혼을 감출 수 없고, 군중의 반짝이는 눈을 속일 수 없다. 26. 캠퍼스 공익광고: 1, 글자의 운율, 구구절절 진실-홍보쇼윈도; 2. 지식을 가지고 와서 지식을 가지고 가라-열람실 3. 당신의 사랑은 사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희망 프로젝트; 4. 덕행이 있는 사람이 되고, 근원에 물-수돗물 5 가 있다고 생각한다. 게으른 사람은 여기에 씩씩한 인물인 운동장 6 을 남기지 않는다. 네가 을 해야 할 때, 너의 발을 떠나지 말아라. 내 이미지는 모두 너의 손짓 사이에 있다. 벽에서 온 메시지 8.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니? 쓰레기통 9, 내가 이유 없이 울게 하지 마라-수도꼭지 10, 내가 가볍게 온 것처럼-열람실 12, 수돗물을 뚝뚝 떨어뜨려 주세요. 눈물을 닦아주세요. 물을 아껴 주세요

6. 1,' 환경 보호는 아름다운 미래를 보호하는 것' 이라는 주제로 문장' 안녕하세요, 우수한 유니폼의 실용성과 창의성의 결합' 을 써주세요.

첫째, 창작 전략 8 단 금단 1. 이 광고의 목적과 효과는 무엇입니까? 2. 대상 고객은 누구입니까? 그들의 인문적 심리적 특징은 무엇입니까? 3. 대상 관객이 광고를 볼 때 어떤 생각을 하게 되기를 바랍니까? 어떤 행동을 취할 것인가? 제품 포지셔닝, 독창성, 개발 역사? 5. 포지셔닝의 지지점은 무엇이며 창의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정보는 무엇입니까? 광고는 소비자에게 어떤 약속을 해야 합니까? 약속은 광고의 영혼이다! 7. 광고는 어떤 스타일을 보여야 합니까? 8. 예산 제한, 미디어 발표의 특징 및 빈도? 둘째, 창의력의 다섯 가지 기본 원칙 1, 실용주의 원칙: 당신이 알아야 할 정보를 알고 당신의 지혜를 열어라. 우리는 소비자, 시장 상황,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광고 전략을 참을성 있게 탐구해야 한다.

고객이 우리 광고가 문외한이라고 생각하게 하지 마라. 2. 핵심 원칙: 창의적인 사람은 누구나 호평을 받는 광고를 갈망한다. 개인의 재능은 물론 관건이며, 고객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개인의 기회도 영향 요인이다.

당신의 재능이 묻혀지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평범하다고 생각하든 그렇지 않든, 창조업계를 선택했다면,' 다른 사람이 창의력을 생각할 것' 이라는 기개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필요 없습니다." " 자신의 창의력을 만족시키는 타성을 피하기 위해 파라모어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3. 효율성 원칙: 창의성이 주관적인 사고의 산물이기 때문에, 생각을 생각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막다른 골목으로 쉽게 들어갈 수 있지만 깨닫지 못한다. 아이디어에 문제가 있더라도, 이 아이디어에 대한 주관적인 주장은 종종 다른 아이디어의 출현과 다른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관용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각명언) 따라서 창의성에 대해 생각할 때, 먼저 360 도로 생각하고, 다른 각도에서 잘라 다른 생각을 하고, 한 아이디어의 글과 시각적 표현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이디어명언)

나는 차라리 몇 가지 생각을 더 생각한 다음,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여 자세히 심의할 것이다. 이런 선구적이고 정교한 원칙이 창의력을 생각할 때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4. 선회의 여지원칙: 창조자의 선심을 구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보통 마감 기한도 채 안 되어 그들은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문제를 발견했을 때, 이미 고칠 시간이 없어서, 무리하게 제대로 할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전문정신에 어긋난다.

그래서 우리는 창의적인 이념과 제안서 초안을 미리 검토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심사회' 를 설립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어떤 아이디어라도 시간 흐름에 이틀을 남겨두고 냉정하게 심사숙고한 뒤 결정해야 한다.

책임 원칙: 아이디어와 구현은 아직 갈 길이 멀다. 많은 아이디어가 디자인 원고로 바뀌는 것은 문제없지만 기술이나 예산의 제약으로 인해 전혀 완성할 수 없다. 아이디어가 실현될 때 실현 요인을 측정하지 않으면 후기에 많은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다. 기억하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팔고 싶다면, 당신도 그것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셋째, 창의성에 대해 생각할 때 몇 가지 제한 구역: 1, 분업을 피하십시오. 카피 쓰기 제목은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카피 라이팅을 위해 그림을 디자인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두 개 이상의 아이디어를 연결시키기 위해서는 서로 토론하고 서로의 생각을 공유해야 합니다. 이것이 창의적인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효과적인 상호 작용 모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나르시시즘을 피하라: 많은 창의적인 사람들이 연약한 신경을 가지고 있다. 관념이 도전과 비판을 받을 때, 이런 신경은 때때로 발작을 일으켜 자위하는 언어 행위가 나타난다. 사실 창의력이 있는 사람은 모두 변명하고 비판을 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인간의 본성이지 창조적 인격이 아니다.

하지만 광고인으로서, 우리는 자신이 고심하고 경영하는 작품을 펼쳐 모든 사람들이 심사할 수 있도록 용기를 가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광고명언) 감성적 사고 이후 자신의 작품을 이성적으로 보는 법을 배워야 하고, 다른 사람의 검사도 이성적으로 받아야 한다. 나시세스의 나르시즘도 가상환상에 잠기는 운명을 피할 수 없다.

3. 사양하지 마세요: 남의 생각을 직접 부정하는 것은 예의가 없을 뿐만 아니라 상처를 입힙니다. 간접적인 완곡한 표현을 사용하고 충분한 이유, 심지어 긍정적인 제안까지 덧붙이면 창의력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예의 바르기 때문에 차마 비판할 수 없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는 결국 고객들로부터 더 격렬한 비판을 받거나 심지어 기회를 잃게 될 것이다.

4, 사직을 피하십시오: 60 점 아이디어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자신의 창작 장애를 돌파할 수 없다면, 현재의 대우와 직위에 안심하고, 더 큰 발전을 원하지 않는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왜 자신을 과소평가합니까? 아마도 당신의 잠재력은 자극되지 않았거나 개발되지 않았을 것이다. 국내외 우수 작품을 많이 보고, 모의 연습을 많이 하고, 남보다 2 박 더 밤을 새운다. 100 점을 할 수 없더라도 적어도 70 ~ 80 분은 철자할 수 있다.

5. 웃기지 마세요. 창작방법이 끊임없이 생겨나고 척도는 측정하기 힘듭니다. 당신의 상상력을 날개에 꽂고 자유롭게 여행할 때, 당신의 날개가 당신의 상상력을 신비하고 환상적인 세계로 끌어들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두뇌로 방향을 인도하는 것을 기억하라.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창의성이 광고 전략을 따르는 소비자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시종 고찰하다.

창조적 인 리볼버 아이디어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각종 자연능력과 전문기술을 종합적으로 활용해 기존 자원에서 신개념, 새로운 방법, 새로운 스타일을 얻는 과정. 사실 광고 아이디어의 99% 는 개선된 기성 크리에이티브 소재입니다.

우리는 창의력을 기계적인 바퀴로 생각해도 무방하다. 권총에는 총기, 조준경, 방아쇠, 물론 총알이라는 세 가지 중요한 부품이 포함되어 있다.

이 네 가지 물건은 창의적 사고 과정의 네 가지 중요한 요소를 대표한다. 1, 총기-창조인의 뇌: 디자이너는 이미지, 색상, 공간 개념에 열중하고, 문건은 글과 언어에 민감해야 감당할 수 있다.

그러나 창의적인 광고인이 되고 싶다면, 관건은 상상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상상력은 창의력의 촉매제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머리 속의 영향력, 전문 기술, 생활 경험을 절묘한 아이디어로 바꿀 수 있다.

상상력을 발휘하여 유리컵의 용도를 열거해 보십시오. 꽃꽂이, 펜, 수신기, 유리컵의 입으로 동그라미, 촛대, 깨진 호신무기, 물을 가득 채운 후 음악 등을 두드릴 수 있습니다. 상상력이 있는 사람일수록, 아이디어를 내는 끓는점이 낮아진다.

7. 공익광고 공익광고 작성 방법은 공익을 도모하고 복지대우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광고입니다. 기업이나 사회단체가 자신의 기능과 사회적 책임을 명확히 하는 광고입니다.

다음은 저의 공익광고 모범문입니다. 참고하세요. 공익광고 본문 1 부제목: 오후 5 시 30 분 버스정류장? (흑백 블랙 스크린) 배경음: 평소 차를 기다리는 동안 시끄러운 장면 1: 붐비는 버스 승강장, 색이 약간 어둡다.

카메라 1: 멀리서 만재된 버스 한 대가 천천히 종착역에 도착했다. 카메라 2: 기다리는 사람들로 전환. (파노라마로 확대) 버스가 도착하자 군중들이 버스 옆으로 몰려들었다.

장면 3: 그중 한 여성이 클로즈업했다. 빨간 옷을 입고 방금 산 음식을 들고 가방을 메고 초조한 표정을 지으며 수시로 시계를 보고 차 뒷부분 옆에 있는 사람들 사이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장면 4: (차 안에서) 그녀 위의 창문이 열려 있었고, 여자는 가방을 차에 던져서 딱 자리에 떨어뜨렸다.

부제목: 가방으로 자리를 뺏어요? 카메라 5: (군중 뒤에서) 차문이 천천히 열리자 사람들은 앞다투어 자리를 잃을까 봐 비집고 올라갔다. 장면 6: 여자는 당황하지 않고 앞사람만큼 미친 것은 아니지만, 여자가 마침내 차에 오르는 순간까지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화면이 멈췄다.

자막: 그런데? 장면 7: 여자가 객차 안에 서서 손에 음식을 들고 있다. 여자는 가방을 던진 자리로 천천히 비집고 들어갔다. (클로즈업) 파란색 캐주얼웨어를 입은 중년 남자가 한가롭게 그 자리에 앉아 오른손은 창틀에 기대어 왼손은 여자의 가방을 들고 머리는 창문을 향하고 있다.

장면 8: (가운데 한 장면은 한 여자와 한 남자 사이에서 찍힌 것) 여자의 얼굴빛이 흐려지고 말소리가 좀 커진다. 내가 방금 가방을 들고 있던 자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리 하나 주세요. (카메라가 조금씩 가까워지자 주변 사람들은 모두 조용해져서 그 두 사람을 바라보았다. ) 남자는 당황하지 않고, 아이러니하게도, 이 자리는 내가 먼저 차지한 자리인데, 내가 왜 너를 만들까? ! 이것은 당신의 책가방입니까?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뻣뻣하게 가방을 여자의 손에 넣는다. 카메라 9: (클로즈업) 그 여자는 가방을 들고 더 못생겼다. 그녀는 이미 화가 나서 그 남자를 가리키면 욕설을 퍼붓는다.

(화면이 이 순간에 멈춘다) 부제목: 날카로움, 갈등만 가져온다. 배경 소리가 작아진다.

렌즈 10: 차가 즉시 시작됩니다. 지나가던 두 아이는 책가방을 메고 밖에서 객차 안에서 일어난 일을 보고 전진을 멈추었다.

장면 1 1: (클로즈업) 표정이 약간 놀란 귀여운 소녀가 옆에 있는 소년에게 작은 소리로 말했다. 어른은 정말 무섭다. 버스만 싸우나요? 나는 앞으로 앉지 않을 것이다. 장면 12: (클로즈업) 귀여운 소년.

웃으며 대답했다: 아니, 그는 다른 쪽을 가리켰다. 장면: 색상이 밝아지고 노이즈가 작아집니다.

장면 13: 다른 버스가 왔습니다. 여전히 붐비는 군중.

장면 14: 문이 열리고 군중이 몰려와야 한다. 갑자기, 또렷한 여자 목소리가 나타났다: 천천히, 여기 할머니가 있어! 사람들은 걸음을 늦추고 소리를 보고 있다.

장면 15: 20 대 초반의 한 소녀 옆에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부인이 있다. 사람들이 잇달아 비키자 노인은 천천히 차에 올라 자리를 찾아 앉았다.

장면 16: 사람들이 모여서 다시 차에 탔지만 예전처럼 서두르지 않았다. 장면 17: (여자아이에게) 나는 그녀가 군중 끝에서 천천히 차에 오르는 것을 보았다.

장면 18: 차 문이 닫히면 운전자가 돌아서서 소녀에게 미소를 지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소녀는 온화한 미소로 돌아왔다. 장면 19: 한 여자 옆 자리에 앉아 있는 한 젊은이가 일어나 웃으며 여자에게 말했다. 안녕, 앉아, 내가 설 수 있어! 그리고 그 소녀는 그녀의 자리로 보내졌다.

소녀는 수줍게 웃었다: 고마워. 젊은이는 머리를 만지며 말했다, 아니, 아니, 아마 그럴 것이다.

장면 20: (마차 파노라마) 사람들이 박수를 쳤고, 객차 안은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배경음: 따뜻한 음악렌즈 2 1: 차가 천천히 떠나요.

카메라 22: (두 아이로 돌리기) (클로즈업) 아까 소녀의 놀란 얼굴에 귀여운 미소가 다시 떠올랐다. 라: 응, 그 언니가 되는 게 좋겠다. 앞으로도 그럴 거예요. 남자아이도 배경에 대고 웃었다: 이전보다 울렸다.

장면 23: 두 아이가 손을 잡고 깡충깡충 뛰면서 집으로 가는 길에 이따금 웃음소리가 들려왔다. 애니메이션: 흰색 배경 (빨간색 단어가 오른쪽에서 하나씩 나타남). 사랑의 마음은 단순한 사랑이 아닙니다. 이 말들은 결국 붉은 하트가 되었다.

화면 바로 위에 있습니다. 사랑,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라' 라는 작은 글자가 아래에 나타났다.

공익을 주제로 한 광고 문안에 포함된 정보 유형은 주로 사회공덕, 환경보호, 자선지원, 금연, 건강, 금독이다. 그림 1: 탁자 위에 물 한 잔 (물의 순도 클로즈업) 이 있다. 음성 해설: 물은 자연의 피와 같습니다. 그림 2: 사람의 피 한 방울을 물에 떨어뜨리다. 그림 3: 확대. 클로즈업. 혈액과 물의 반응 (혈액 확산, 분해, 수상융합은 결국 하나로 합쳐진다). 그림 4: 이 혼혈 액체에 화면이 고정되어 있다. 음성 해설: 하지만 인혈은 물과 섞일 수 있습니다. 그림 5: 화면에 두 단어 표시: ".

장면 1: (딸은 자신의 사진 클립을 정리하고 소년궁에 갈 준비를 한다. 엄마: 연원, 옆집 장 아줌마의 팅팅이 피아노를 배우고 있어요.

나는 이미 너에게 이름을 등록했고, 우리 엄마는 다음 13 부터 15 박 동안 너와 피아노를 공부할 것이다. (딸 침묵, 고개 숙여 문밖으로) 장면 2: (모녀가 피아노 선생님에게 작별을 고하다) 엄마: 여자아이가 태권도를 배우면 호신이 좋다.

나는 너에게 태권도반을 신청했다. 일요일 아침에 우리 엄마가 너를 데리고 갈 것이다. 딸은 침묵하고 고개를 숙이고 망연자실하게 길을 바라보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장면 3: (태권도수업이 끝나고 엄마가 딸을 기다리고 있어요) 엄마: 연원, 다음 주 토요일부터 할머니 집에 가지 마세요. 나는 너에게 올림픽반을 신청했다. 배우기를 좋아해서 우리 엄마가 가까스로 명단에 올랐다.

(딸 침묵, 고개를 숙이고 묵묵히 울다) 장면 4: (학부모회 장면) 담임 선생님: 스웬웬의 어머니, 웬웬은 최근 한 달 동안 갑자기 말을 하지 않고 항상 혼자 멍하니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자주 운다. 집에 무슨 일 있어요? 엄마: 집이 괜찮아요. 선생님, 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