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중국 고전 문학에 의한 인간 본성에 대한 설명

중국 고전 문학에 의한 인간 본성에 대한 설명

1 .. 문어문으로 진실되고 순수한 인간성을 표현하고, 옷은 점점 넓어지고 후회는 없어 초췌해졌다.

2. 무명씨 시경, 최고봉, 북치기, 생사, 자성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Qin Guan 의 queqiao xian 에 대한 사랑이 길면 조만간 있을 것입니다. 4. 당신은 이백의 삼오칠자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5. 이름없는 풍추황진가에는 미녀가 있는데 보면 잊지 않고 보고 싶어 미치겠다. 6. 정근심이 이번에 너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바람, 비, 밤입니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7. 이백의 삼오칠자가 나의 상사문에 들어왔는데, 내가 그리운 것이 씁쓸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그리운 지 오래됐고, 그리움이 짧았다. 8. 원직 5 수 사유시 중 4 수, 영원한 호박.

9. 명월상 조지명 고층 빌딩은 먼지길, 첩은 시멘트 진흙이라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10. 미인에서 나란성드 된 서늘함과 이별은 같아야 하고, 가장 어려운 것은 청월명원한이다. 1 1. 장계절 노래는 눈물을 머금고 진주로 돌아가며 혼전 만날 수 없는 것을 원망한다.

12. 시무용의 꽃 한 그루가 어떻게 나를 만나게 했니?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이것을 빌었고, 그에게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13. 천형각춘기의 초상화에 관한 질문. 세상에는 그림자가 몇 개밖에 없다. 어떻게 함께 살 수 있지만 죽지 않을 수 있습니까? 14. 양계초의' 대성 지죽사' 에 따르면 그는 아카시아 나무 밑을 그리워하지만 사랑은 맨디를 미워한다.

15. 서간 사상은 군주로부터 나왔고, 거울 속의 달은 어두웠고, 구제할 약이 없었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16. 시마 광우 서강월, 흩어지지 않고 어떻게 무정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17. 공자진의 산문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 보호화로 변한다.

18. 장희안은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다. 그의 사랑은 깨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19. 황경인의 두 시 중 한 곡은 이 별과 같다. 어젯밤, 바람과 이슬이 그것을 위해 자정에 서 있는 것이 아니다. 20. 이상은의 무제 6 곡 세 번째 노래는 이런 사랑이 어떤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내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

2 1. 이상은은 늦가을에 혼자 곡강을 유람하며 열애 기간이 길다는 것을 알고 망강두강 소리가 하염없이 울린다. 22. 나란성드 라쿤계샤인을 펴서 감상을 돌렸는데,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아요.

23. 이상은은 금슬과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 갔다 했다. 24. 장의' 제비루 속의 그리움은 * * *, 천애각도 길지 않다.

25. 원호가 물고기를 만지며 물었다. 그중 한 명은 세상의 정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를 가르친다. 26. 이상은은 제 몸에 밝은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27. 장코쿠사 홍추수난로는 물담배와 함께 가라앉았고, 푸른 늪꽃 한 조각이 일행에 의해 그리운 이야기로 쓰여졌다. 28. 허재사는 너를 평생 그리워하지 않겠지만, 그는 너를 그리워할 것이고,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29. 이관개는 나비에 대한 사랑이 1 인치 길이여서 세상에 스케줄이 없다. 30. 스시 \ "강성자 \" 생로병사 10 년, 아무 생각도 없고, 뼈에 사무치며 말할 곳이 없다.

3 1 .. 무명씨 시경 당풍. 현재와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우다. 이 애인을 보세요. 32. 백거이' 장한가' 는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33. 백거이의' 장한가' 에 따르면 우리는 두 마리의 새가 하나로 합쳐져 하늘을 날고, 땅에서 함께 자라며, 한 나무와 두 가지가 함께 자라기를 바란다고 한다 .. 34. 문근의 사랑꽃은 모두 눈물로 가득 차 있고, 생명에는 사랑만 있다.

35. 조설근의 눈썹은 허황된 것이고, 하나는 원랑선파, 하나는 틈이 없는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의 머리는 어떻게 결국 공허해졌니? 36. 이상은은 제목이 없어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밤마다 촛불을 다 써 버린다.

37. 쿠앙 저우 이순신 단어 huanxi 모래 감소. 그는 천성적으로 열정이 있어서 세상에 그리울 곳이 없다. 38. 구양수는 루우춘존이 돌아오는 날짜를 말하려 했으나, 그는 먼저 춘영이 비참하다고 말하지 않았다.

39. 이름없는' 시경 관 관우 우' 는 강주에 있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40. 구양수옥루춘은 일생 동안 자연스럽게 치정을 가졌는데, 이 원한은 풍월과 무관하다. 4 1. 유영옥링린은 여러 해 동안 여기에 있었다. 좋은 시간과 좋은 장면이어야 한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42. 리의 의점자는 오직 네 마음이 내 마음 같기를 바라며, 영원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43. 안임강선의 시 두 수, 두 번째 낙화, 각자 독립, 미우연이 일제히 날아간다. 44. 진도는 산시 무정강 옆에 있는 가난한 뼈가 아직 봄꿈에 있다.

45. 신 씨는 생선을 만져보고 선물을 사는 것처럼 샀다. 이런 상황은 누가 고소한 것입니까? 46. 문련은 오동나무 세 그루를 놓쳐 한밤중에 비가 와서 이별이 씁쓸했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47. 수무는 부부가 되어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한다.

48. 승경 () 이 하늘을 찾아 좋은 꿈을 꾸는데, 이 꿈은 실현하기 어렵다. 지금 내 심정을 누가 알아?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49. 류영은 고독한 낮과 밤을 즐기고 있다.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50. 이백의 두 가지 긴 그리움 중 하나로 하늘이 높고 땅이 넓다.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그리움으로 마음과 영혼을 파괴하다.

2. 인간성을 묘사하는 단어는 사람을 의심스러워하는 것을 묘사한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귀신, 소심, 삐뚤삐뚤삐뚤, 천성이 의심스럽다.

사람의 선량함을 묘사하다: 친절한 박사 기인은 여름에 가난한 사람, 약자, 비가 오는 사람을 돕는다.

성어는 사람에 대한 진심을 묘사한다.

아이는 속지 않았다. 진실하고 진리를 유지하십시오: 진실하고 진리를 준수하십시오.

성실하게 대하다: 극도로 성실하고 충성스럽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다.

성실: 묘사가 진실하고 진실하다.

성실: 묘사가 진실하고 진실하다.

성실과 정의: 성실과 성실. 사람에 대해 매우 진실하고 성실하다고 묘사하다. 진정성이라고도 합니다.

개 한 마리와 말 한 마리의 진정성: 진실한 은유. 전반적으로, 나는 겸손하게 자신을 진실하다고 부른다.

끈기: 신용을 견지하다.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한다: 편지: 신용을 지켜라. 결과: 단호하고 단호하다. 말만 하면 할 수 있고, 꼭 해야 한다.

말과 편지: 말과 편지가 있고, 말과 편지가 있다.

언행은 반드시 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말을 해야 한다.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한다: 말을 하면 반드시 말해야 한다. "말은 반드시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약속은 약속입니다: 약속: 약속. 약속한 약속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말하는 것이 약속을 지키면 신용이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마디로 정하다: 한 마디, 한 마디로 정하면 변하지 않는다. 말을 하면 약속을 지키며,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군자 한 마디, 말을 쫓기 어렵다 (군자 한 마디, 말을 쫓기 어렵다): 말 한 마디를 정해서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한 마디로 구정: 구정: 고대 국가의 보물은 노을이 주조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 마디로 균형을 유지할 가치가 있다. 은유는 강력하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육기는 "비유 신용이 매우 좋다" 고 말했다.

서늘한 인간성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머리핀 피닉스, 인간관계가 얇다.

송나라: 당완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여 비가 늦게 꽃을 보내면 떨어지기 쉽다.

맑은 바람이 마르고 눈물자국이 남아 있다. 네가 걱정해야 한다면, 혼자 말해라.

세태가 서늘하고, 황혼에 비가 내리고, 복숭아꽃이 흐트러졌다. 이런 처량한 장면에서 사람들의 마음은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아침바람이 어젯밤의 눈물을 말렸다. 내가 내 생각을 쓰고 싶을 때, 나는 할 수 없다. 나는 사극에 기대어 내 마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너를 부를 수 밖에 없다. 낮은 소리로 혼잣말을 하니 네가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

2, "보살만, 옥섬유, 진주낙락"

당나라: 문

옥섬유가 튕기는 곳, 진주가 떨어지고, 어둡고 축축하다. 봄이슬이 신주를 비추고 추파가 저녁노을을 적시다.

로맨틱한 사랑의 마음은 원래 로맨틱한 사랑이다. 그 날씬한 애인을 봐라, 로이는 이런 흔적이 없다.

섬세한 옥손이 튕기는 곳에는 미인의 눈물이 흩어져 있었고, 많은 눈물이 그녀의 얼굴에 얇은 연분을 적셨다. 눈물은 봄이슬처럼 아침 꽃을 적시고, 눈은 추파가 저녁노을을 적시는 것 같다. 낭만은 마음속의 보물로, 그것을 위해 눈물을 흘린다. 마음이 없는 사람들을 봐라, 옷에 눈물이 없다.

3, "원한"

당나라: 이백

미녀는 줄곧 주발을 기다리며 줄곧 눈썹을 찡그리고 앉아 있다.

그녀의 눈물이 뺨을 적시는 것을 보았을 뿐, 그녀가 미워하는지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미녀는 주막을 말아서 기다리며 앉아서 눈썹을 꼭 잠갔다. 나는 그녀의 볼이 눈물에 젖은 것만 보았다. 나는 그녀가 다른 사람을 미워하는지 아니면 자신을 미워하는지 모르겠다.

4. "너는 나를 믿을 수 없다"

송나라: 왕안석

황혼에 부용화가 여전히 떨어지고 있는데, 내 몸은 화녕과는 다르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우리가 만난 것은 모두 소년이었지만, 누가 1 위인지 약속하지 않았다.

네가 미리 쐐기를 박고 군주에 올라간 것 같아 규수가 되기가 어렵다.

반복되는 인사,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비방자, 두 귀가 순식간에 분리되다.

나는 결혼할 때 더욱 창피함을 느꼈는데, 이제야 네가 나를 키우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너는 나를 믿을 수 없고, 나도 이전의 약속을 잊지 않을 것이다.

부용은 아침에 꽃이 피고 황혼은 시들어 버린다. 내 운명과 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과거에 만났을 때 우리는 모두 청춘시대에 있었다는 것을 회상하며 누가 먼저 언급했는지 확실하지 않다. 너의 흔들리지 않는 애정에 감동되어, 나는 너와 함께 가서 너의 가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는 어떻게 인사의 급격한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니?

얼마 지나지 않아 너는 비방을 듣고 나를 떠났다. 나는 결혼할 때 나복을 입는 것을 부끄러워했는데, 이제야 후회는 믿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네가 믿을 수는 없지만, 나는 당초의 맹세를 잊을 수 없다!

5. "머리핀 봉황홍바삭한 손"

송나라: 육유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다.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봄빛은 맑고, 사람은 하얗고 초췌하다. 눈물이 그의 얼굴의 연지홍을 씻어 모든 얇은 손수건을 적셨다. 봄빛이 가득한 복숭아꽃이 고요하고 텅 빈 연못과 파빌리온 위에 떨어졌다. 서약은 아직 남아 있지만, 금단 편지는 더 이상 보낼 수 없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감탄할 수밖에 없다: 모, 모, 모!

4. 인물을 쓰는 문어문 (문어문) 1. 제갈량의 사람도: 1. 지혜, 신, 큰 지혜. 둘째, 충성은 나라를 위해 국민을 위한 미덕이다. 셋째, 데고, 슈퍼 야망의 시계.

둘째, 준비된 사람: 첫째, 인자한 사람을 위해 국민을 사랑하는 초심을 준비하는 것은 어렵다. 둘째, 유비의 본성은' 충성' 이라고 불린다. 셋째, 박력, 수량, 전략이 있는 인재를 준비한다.

셋째, 관우도: 첫째, 깃털의 자연적 의미를' 의미' 라고 한다. 둘째, 관우는 인재이고, 무예가 뛰어나며, 도교에 대해 매우 독실하다. 셋째, 관우도 교만하고 충고를 듣지 않는 폐단이 있다.

넷째, 장도: 첫째, 갑작스러운 성질은 맹렬하고, 정밀하며, 거칠고 제멋대로인 사람도 있다. 둘째,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고, 감히 좋아하고 좋아하지 않는다. 셋째, 용기는 특히 길고, 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넷째, 장비는 무장이지만 굵고 가늘거나 계획이 있다고 한다.

다섯째, 운도: 첫째, 조운은 무예가 뛰어난 용사이다. 둘째, 신중한 수행, 천하를 우선으로 하는 미덕도 있다. 셋째로, 사고와 식견에서 여전히 독보적이고, 재능이 있고, 담력과 식견이 있다.

부록:

1, 제갈량의 성격 특징: 1, 수완이 많고 변화무쌍하며 큰 지혜를 가지고 있다. 2. 충성과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도덕력의 대표. 인격이 고상하고 의지력이 비범한 전범.

2. 유비의 성격특징: 1, 유비는 인정애민의 민본사상을 가지고 있었다. 이는 당시 매우 귀중했다. 유비 성격의 핵심은' 충성' 이다. 3. 유비는 현나사를 잘 모집하고 담력과 담력과 마음, 계략이 있는 걸출한 인물이다.

관우 성격 특성: 1. 관우 성격의 핵심 특징은 충성이며' 절대적인 의미' 라고 불린다. 관우는 뛰어난 무예와 숭고한 도덕적 수양을 가진 인재이다. 관우도 교만하고 충고를 듣지 않는 약점이 있다.

4. 장비의 성격 특성: 1. 장 페이 (Zhang Fei) 의 성격의 두드러진 특징은 천성적으로 호방하고 정밀하다는 것이다. 거칠고 무모한 면도 있다. 2, 감히 사랑은 감히 미워하고, 사랑은 분명히 미워한다. 3. 용기는 창비의 성격 중 가장 두드러진 면이다. 4. 장비는 무장이지만 굵고 가늘며, 때로는 어느 정도의 계략이 있다.

5, 조운의 성격 특징: 1, 조운은 먼저 무예가 뛰어나고 전투에서 용맹한 장군이다. 2. 그는 또한 고상한 도덕과 천하인민을 우선시하는 미덕을 가지고 있다. 3. 그도 독립적인 사고와 주견이 있는 장군으로 총명하고 용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