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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둥어의 발원지

광둥어는 고대 광신 () 에서 기원했다-오늘날의 광서오주 () 에서 기원했다.

1995 부터> 는 중산대 교수엽과 광둥 () 성 정부 참사실 부교수 로코닌 () 인 두 언어학자의 논문을 발표했다. LT 광둥어의 기원연구 >< 는 광서고광신오주와 광둥이 봉개한 연구결과에서 광둥어가 처음으로 밝혀져 언어학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해와 이듬해 주강문화연구회는 두 차례의 다학과 전문가 논증회를 조직하여 일치된 결론을 내렸다. 이후 이 소식을 보도한 신화통신이 전 세계에 퍼지면서 전 세계 중국인들 사이에서 진동을 일으켰다.

광둥어는 현재 광서오주 () 인 고광신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광둥 () 봉개는 광신현 () 의 관할 구역이지, 치소 () 가 아니다. 영남 최초의' 도' 는 오늘의 오주에 있다. 영로를 통해 장강 수계와 연결된 이강만이 고대의 수상' 실크로드' 가 될 수 있다. 에 따르면: "전 한서" 구름: "창우 ... 여수 통행증 한 장 있습니다. 여수 동남부터 광신까지 있습니다. 권위 있는 사직, 사원, 명작, 현대 전문가 학자를 포함한 전통적인 설법은 모두 구광신이 지금의 광서오주시이며 창오현 관할에 소속되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일부 고서들은 광신이 오늘날의 광동 (풍천, 풍주) 에서 개설되었다고 말한 적이 있지만, 대부분의 엄밀한 고사가와 현대학자들이 취한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당헌종이' 박학다식, 역대 진화의 관건' 이라고 부르는 두우는 그의 역사 거작' 통전' 에서 김조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해 재능이 넘치는 한무제는 2 1 15 년 전 남월국육가 반란을 평정하며 남한통일대업을 완성하고 유공자를 표창하며 남만지의 영남을 남해, 창우, 옥림, 합포, 애교로 나누라고 명령했다 5 년 후, 즉 원풍 5 년 (기원전 106 년), 영남 구군 전체를 관장하는 길조도사는 광신 () 에 위치하여 창오군 () 이 관할하며 화남 지역 전체의 수도와 정치, 경제, 문화 센터가 되었다. 서기 309 년 이후 한헌제는 교주를 설치하여 목축통치사의 땅으로 창오현 광신에 위치해 있다. 그때는 광저우라는 이름이 없었다.

창오현은 오늘 양광의 강역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관할 범위는 오늘날의 오주 (), 자칭 (), 하주 () 에 해당한다. 북부 계강 () 은 영로를 경유하여 강강을 경유하여 장강 수계와 연결되어 있다. 주강의 주류는 양광의 영남 어머니 강 서강을 가로질러 현성을 통과한다. 화남의 수도 광신은 분명히 매우 중요하다.

창오고현과 고광신이 뭐가 대단해? 한나라 400 여 년 동안' 삼사' 를 비롯한 정치, 경제, 문화, 학술, 종교 엘리트, 특히' 삼사' 가 쏟아져 전국으로 명성을 떨쳤는데, 일류라 할 만하다. 지도자, 파이오니아, 핵심 인물로 손색이 없다. 좌씨네는 창우 () 에 있었다. 당시 전국 학술계가 한 어떤 평론은 야만지영남 () 이 전국 학술계의 숭고한 지위를 알 수 있었다. 당시 창오현은 영남 문화의 발원지일 뿐만 아니라 전국 학술문화의 중심지이자 절정이었으며, 휘황찬란했다!

오늘 영남 문화를 연구하는 것은 창오노군과 고광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세계가 공인하는 창오현은 바로 지금의 광서오주이며, 고금의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한민족의 문화와 언어는 광신부터 동쪽으로 퍼지기 시작했고, 광둥어는 점차 서강 유역에서 주강 삼각주까지 통용어가 되었다. 광둥어는 자신의 특색과 일정한 유포 범위를 형성한 후 북방 중국어의 진일보한 동화를 받아들이는 것을 멈추고, 심지어 이런 동화에 저항하기까지 했다. 중원 중국어는 북방 유목민족 언어의 영향을 받아 당전 중원 중국어가 광둥어를 보존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광주어는 광신에서 동방으로 전해질 때 비교적 안정적이었고, 이미 중원 중국어의 진일보한 동화를 받아들이는 것을 멈추고 객가어에 대한 태도를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객가는 중원에서 영남에 진입하여 만당과 송고종 남도가 오르가즘에 이르렀다. 당시 영남의 원한족 이민세력은 주강 삼각주, 서강 양안평원 등 경제가 발달한 지역을 장악했다. 그래서 새로 이사온 객가는 영남 산간 지역에만 정착할 수 있다. 원래 객가말은 당시 중원에서 비교적 표준적인 중국어였으나 영남에 들어온 후에는 이미 자신의 특색을 형성한 광둥어를 동화할 수 없었다. 반면 문화교류의' 빈학부학' 원칙에 따르면 일부 지역의 객가 말은 이미 광둥어에 침투해' 이중 언어' 로, 심지어 광둥어 지역이 되기도 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광둥어는 홍콩, 광저우, 오주 ~ ~

광둥어 방언은 3 급으로 나뉜다. 1 급은 광주어이고, 광주어는 광둥어 시스템에서 가장 유행하는 주요 방언으로, 주강 삼각주와 서강 양안의 시현의 말을 기초로 오주, 홍콩, 마카오를 포함한다. 두 번째 수준은 주강 또는 서강 유역에 속하는 외곽 또는 외진 지역으로 동관, 증성, 종화, 청원, 운부, 나정, 교주, 화주, 천계, 옥림, 남녕을 포함한다. 이들 지방의 방언은 광저우 방언에 비해 각각 특색이 있지만 음성과 어휘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다. 세 번째 레벨은 비주강 또는 서강 광둥어 영화로, 광둥 서부의 양산, 연현, 광동중의 신회, 대산, 양강, 광시의 합포, 영산을 포함한다. 이런 비시강 광둥어는 음성과 어휘면에서 광저우와 매우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