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왜 삼혼칠백이냐? Xiangxi 의 시체에 대한 비밀은 무엇입니까?

왜 삼혼칠백이냐? Xiangxi 의 시체에 대한 비밀은 무엇입니까?

이소에서는' 영혼' 과' 영' 이라는 단어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삼혼칠백' 은 어떤 때는 특별한 의미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기도 하고, 어떤 때는 의학상의 황노와 의미가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여기서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발췌하여 어느 것이 믿을 만하는지 보자.

유럽 ​​박사 존경 및 gt 제 10 장에서 재현

우리는 토론했다. ,< Lu > 는' 사람' 의 지위와' 사람' 의 다중시공간의 존재 속성을 파악했지만 아직 다원지식의 통합이 되지 않았다. 다원지식통합이란,< 오행 > 과의 조합발전이다. 분명히, 이 지식 체계의 내포가 있다. "숫자" 또는 "숫자" 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한나라에서는 의사 황과 이 개념의 발전으로 인해 이미 명백히 사실상의 개념이 된 이 네 글자는 설명한다. & lt Lu > 두 속성 사이의 관계, 즉 이원성의 관계.

영혼' 이라는 단어도 의학의 서술체계와 황로연구에 한정되어야 정확한 의미를 가질 수 있다. 삼혼칠백으로 오용되었을 때, 모든 인지의 혼란이 일어났다. 또 다른 종교 발전, 위진 남북조 이후 도교는 이런 학설을' 조상 패위' 로 삼았다. 묘비 > 함께 모일 때 죽은 세상은 세 영혼마다 하나씩 서 있다. 그래서, 우리의 이해는 단계적으로 확인되었다. 우리가 묻고 싶은 것은 왜일까요? 책의 속 () 과 향향 () 에 대한 정의가 예속 후 수량화된 시공간적 속성으로 바뀌는 것은 의사의 개념이다. 한 가지 분명한 질문은: 만약 그것이 다른 종교에서 성립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전히 화목한가?

우리가 이렇게 질문을 할 때, 분명히 문제는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추론할 수 있습니다. 춘추전국시대의 인지구조로 돌아가야 하는데, 정량참조물이 아니라 시스템의 참조물을 사용했는데, 당시에는 여전히 이름을 개념적인 실수로 만들었다. 물론, 칠칠칠의 명명 방식도 관련된 잘못이다.

서항산씨의 <<' 눈을 뜨는 마법력 연구' 제 1 기 선수 시리즈 >>

사람은 삼혼칠백이 있어 지혜롭고 활동적인 몸을 형성한다.

세 영혼으로 나누다

1. 영혼-일명 천혼, 주혼.

2. 감혼-일명 지혼, 시혼.

살아있는 영혼-인간의 영혼, 영혼이라고도합니다.

7 점

기쁨, 분노, 슬픔, 두려움, 사랑, 악, 욕망.

세 영혼은 정신적으로. 물질에는 일곱 개의 영혼이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죽었습니다. 세 영혼은 세 줄에 속한다.

세븐' o 는 몸속으로 돌아와 사라졌다. 몸은 세 영혼과 일곱 영혼이 돌아오는 곳으로 사라졌다.

주혼-천혼. 그는 공중의 천로에 보고했다. 주혼은 단지 "양심" 일 뿐, 불멸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무한한 소멸. 물리적 인과 관계가 있지만 조상으로 돌아갈 수는 없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지도력을 받아야 한다.

우주에서 천도의 기탁에 가서 잠시 천옥을 그 주신으로 받아들이다.

각성한 영혼-대지의 영혼을 위해 지옥에 보고하다. 각성한 영혼은 원래 주혼의' 컴퓨터' 이기 때문에 우리는 주혼을 알 수 있다.

악은 악보가 있다. 또한' 살아있는 영혼' 육체의 선악을 지시할 수 있어 육체가 죽고 다시 들어간다.

인과에는 옳고 그름-지옥) 이 있다.

영혼을 살아라-인간의 영혼이 된다. 묘지에 가서 보도하다. 사람의 영혼은 원래' 주드' 의 성이기 때문이다.

육체가 아닙니다. 일곱 영혼으로 성행위에 있어서의 용기. 죽은 후에 그들은 묘지에서 신을 대할 것이다. 이리 와.

길에서 쉬는 곳으로 자주 갑니다.

육체가 죽었을 때, 칠경이 사라졌다. 더 이상 말할 필요가 없다.

서화진의 << 서구 신비주의 문집 >>

삼혼-인체 에너지의 중문 이름, 특히 주의식을 지닌 에너지체를 가리킨다. 이 삼혼은 주로 인체의 상복 (현관), 중복 (태양총), 하복 (배꼽 아래 세 손가락) 에 존재한다.

일곱 영혼-해저 맥륜, 배꼽바퀴, 태양신경총, 심장바퀴, 목바퀴, 눈썹바퀴, 정상바퀴에서 나온 인체의 7 개 에너지체의 중국어 이름.

리량 << 천제대왕 >> 장군의 유령과 유지홍도사의 대화:

부처님께 보고하다! 양계 사람들은 태광, 상쾌함, 유령, 시체개, 치아, 새음잠적, 무독성, 불결, 폐냄새와 같은 삼혼칠백이 있다. 모든 영, 가스, 마음, 위, 신장, 장, 담, 간, 폐는 모두 위험하고, 음계의 영혼도 영혼, 설탕, 영이 있다.

이른바 혼비백산이란 바로 이것을 가리킨다.

서시 () 에서 시체를 쫓는 사람은 반드시 면접을 봐야 한다. 그는 만 16 세, 키1.7m 이상, 못생기고 담력이 커야만 합격할 수 있다.

서 () 에는 천하의 장가계 () 와 신비한 시신 () 이 모두 있다. 초기에, 만약 당신이 서양의 신비로운 산촌 여관에 산다면, 당신은 시체가 걷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날이 밝기 전에 한 줄의 시신이 여관 문 앞을 엇갈리며 넓은 검은 사체 천으로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검은 슈라우드를 덮고 있는 이 시체 앞에 살아 있는 한 사람이 꽹과리를 들고 있었다. 이 산 사람은 현지인들에 의해' 시체를 쫓는 사람' 이라고 불린다. 사실, 그가' 시체를 쫓는 사람' 이라기보다는, 그가' 시체를 쫓는 사람' 이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왜냐하면 그는 손에 쥐고 있는 작은 음공을 두드리며 그 시체들을 이끌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등불을 켜지 않고, 단지 손에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방울을 흔들며, 야행자에게 그것을 피하라고 말하고, 개를 기르는 사람에게 그들을 잠그라고 통지했다. 만약 두 구 이상의 시체가 있다면, 시신을 쫓는 사람은 새끼줄로 시체를 한 구씩 꿰어 7 ~ 8 피트마다 한 구씩 꿰어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둠 속에서 걸을 때, 시체의 머리에는 높은 담요 모자를 쓰고 이마에는 서예가 적힌 노란 종이도 드리워져 있다. 길에' 시체 여관' 이 있다. 이 신비한' 시체 여관' 은 시체와 시체만 살고, 일반인은 살 수 없다. 그 대문은 일년 내내 열려 있다. 두 개의 문판 뒤에는 몸이 멈추는 곳이기 때문이다. 시체를 쫓는 사람은 날이 밝기 전에' 시체점' 에 도착해서 밤에 조용히 떠났다. 시체가 문판 뒤의 벽에 가지런히 기대어져 있다. 비가 오는 날 걷기가 어려울 때, 나는 가게에서 며칠 밤을 멈출 것이다.

세 고비가 지나야 견습생이 될 수 있다.

서남 민간은 예로부터 시신 수습업이 있었다. 이 산업을 배우려면 용기와 건강이라는 두 가지 조건이 있어야 한다. 그리고 선생님께 꼭 배워야 한다. 의료병은 여태까지 제자를 함부로 거두지 않았다. 제자는 부모가 먼저 쓴 후에 시체를 쫓는 사람은 반드시 면접을 봐야 한다. 일반적으로 너는 16 세, 키 1.7 미터여야 한다. 또 다른 특별한 조건이 있습니다. 못생겨야 합니다.

시체를 쫓는 사람은 먼저 수험생에게 하늘의 태양을 보고 돌린 다음 갑자기 멈추어 동서남북을 단번에 분간할 수 있게 한다. 만약 네가 구분할 수 없다면, 너는 채용될 수 없다. 이 시점에서 동서남북을 분간할 수 없기 때문에, 밤에는 방향을 분간할 수 없고 차체를 열 수 없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시체를 쫓는 사람이 너에게 물건을 찾아 짐을 짊어지라고 했다. 몸은 결국 살아 있지 않기 때문에 가파른 비탈을 오를 수 없다. 의료병은 부득불 한 명씩 높은 경사면에서 운반해야 했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인터뷰는 시체를 쫓는 사람이 깊은 산속의 묘지에 동엽을 놓아 어둠 속에서 혼자 되찾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야만 네가 자격을 갖춘 시신이 될 용기가 있다는 것을 보여 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이 세 가지 고비를 넘으면, 너는 시체를 쫓는 사람에게 견습생이 될 가능성이 있다.

시체를 쫓는 사람들은 일반 농민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해가 뜨고 해가 지고, 해가 지고, 숨이 멎는다" 고 한다. 시체 수습 업무를 받아야만, 그들은 자신을 잘 차려입고 시체를 쫓으러 갔다. 그들은 비록 시체를 쫓는 사람이지만,' 시체를 쫓는 사람' 이라는 호칭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지인들은 시체를 쫓아내라고 했습니다. "스승님, 좀 가주세요." 혹은 "한 걸음 걸어가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시신이 동의한다면, 그는 특별히 만든 노란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이 노란 종이에 고인의 이름, 생년월일, 사망 날짜, 성별 등을 적고, 기호를 그려 이 노란 종이에 붙이고, 마지막으로 이 노란 종이를 자기 몸에 숨기게 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시체를 쫓는 사람의 차림새도 특별하다. 날씨가 어떻든 그는 짚신 한 켤레, 녹색 옷감 한 벌, 허리춤에 검은 허리띠를 매고, 머리에 파란 천 모자를 쓰고, 주머니에 부호를 숨겨야 한다.

스승이 제자를 가르치는 첫 번째 일은 기호를 그리는 것이다. 이 이상한 기호는 붉은 잉크로 노란 종이에 글자와 그림처럼 보이는 것을 그리는 것이다. 도중에 돌발 상황이 발생하면, 그는 이 이상한 부호를 나무나 문에 걸어 놓고, 때로는 재를 태워 물을 삼키기도 한다.

동시에, 제자는 반드시 36 가지 기술을 배워야 시체를 쫓을 수 있다. 첫 번째 성과는 시체' 공적' 이다. 시체를 먼저 일어서게 하는 것이다. 두 번째 작업은 "걷기 작업" 입니다. 시체가 자유롭게 걷는 것을 멈추더라도 세 번째 작업은 "회전 작업" 입니다. 즉, 시체가 걸을 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리막 노동자", "다리 노동자", "벙어리 개 노동자" 가 있습니다. "벙어리 개 기술" 은 길을 따라 있는 개들이 시체를 보면 짖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시체가 개가 짖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개가 짖으면 시체가 놀라는데, 특히 개가 사람을 물면 시체는 반항할 능력이 없다. 시체가 조각으로 물릴 것이다. 마지막 직업은 "젊어지고 젊어지는 일" 입니다. 회춘이 잘 일할수록 시체의 영혼이 많아지고, 특히 시체를 따라잡기 쉽다. 이런' 회노회동' 은 사실 서남 특유의 약초로 몸에 뿌린 것이다.

특히 이런 특이한 업종은 호남 서부 지역에서만 일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첫째, 서구에만' 시체 여관' 이 있기 때문이다. 둘째, Xiangxi 사람들 만이 시체를 쫓는 사람들의 작은 음공 냄새를 맡고 피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셋째, 향계촌 밖에는 도로가 있고, 다른 성도들은 일반적으로 마을을 통과한다. 물론, 그들은 시체가 마을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4. 서남인은 음공 냄새를 맡으면 개를 집에 가두는 데 주동적으로 나선다. 그렇지 않으면 개가 나올 때 시체를 물어뜯습니다. 그래서 이런 이상한 좀비 산업은 서남에서만 볼 수 있다.

죽은 사람이 어떻게 산 사람에게 쫓겨날 수 있단 말인가? 많은 과학자들이 그것을 연구하고 있다. 의견이 분분하다. 아마도 어느 날, 이 일반인이 이해할 수 없는 이상한 산업과 현상은 정당한 과학적 해석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또 다른 주장은' 시체 몰기' 가 실제로 갱단의 밀수 활동이라는 것이다. 이런 소름 끼치는 대열은 불법 마약 밀매를 은폐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