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살아있는 법' 사랑은 감동적이다. 너를 학대한 적이 있니?

살아있는 법' 사랑은 감동적이다. 너를 학대한 적이 있니?

"활법" 이라는 책은 사상이든 묘사이든 매우 간단하다.

이전에 벼성화부를 몰랐고, 왕육원의' 벼성화부의 강사' 를 보고 벼성화부가 KDDI 의 창시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KDDI 라는 이름은 내가' 대오' 를 볼 때 알게 된 것이다. 영화 끝 광고에서 달콤한 여자 목소리가 이름을 읽고 있다. 속세의 관계는 이렇다. 네가 그것들을 모를 때, 그것들은 존재하지만, 그것들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다. 왜냐하면 너는 인과를 모르기 때문이다. 기껏해야, 그들은 단지 매복일 뿐이다. 관련 일을 연결시키니, 각자 인연이 있는 것 같다. 조만간 너는 알아야 한다, 알아야 한다.

벼성화부의 강자 사고' 는 이렇다.' 활법' 은 이렇다.

벼성화부는 난세를 재미있는 묘사로 묘사했다. 물론, 오늘날 기술은 전례 없는 단계로 발전하고 있으며, 인터넷은 우리의 삶을 완전히 변화시키고 있으며, 물질은 전무후무한 풍요로움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그러나 우리가 반드시 과거보다 더 행복한 것은 아니다. 성장하는 과정은 점점 더 적은 행복을 의미할 수 있다. 이것은 역설이지만 반드시 지불해야 할 대가인 것 같다. 난세는 전쟁이 아니라 사상의 상실이다. 이것은 찰스 한디의' 배고픈 영혼' 에도 묘사되어 있다. 우리는 전원생활을 가졌거나 동경한 적이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가 떠돌아다니면서 점점 더 멀고 멀어져 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난세에 살면서 생활법을 재검토하는 것은 인생의 의미가 마음을 가꾸는 데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상업윤리에서 인간성, 불도에 이르기까지, 벼성화부는 다른 길을 걸었는데, 아마도 일반인과는 다른 길일 것이다. 성공 후 그는 인생의 참뜻을 탐구할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사람이 이 길로 가야 한다면 세상은 너무 붐비고 시간은 너무 짧다.

그래서 제 방식은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탐구하고 공부하는 것입니다. 기쁨은 여전히 나의 목표이다. 혹은 나에게는 이것이 인생의 참뜻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것의 최종 실현은 적절한 이기심이나 사심이 없을 수도 있지만, 내가 읽고 들을 때 나는 기쁨과 진실된 감동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런 의미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과 열심히 노는 것은 차이가 없다. 나에게는 원작도 일종의 오락 방식이다. 마치 오락도 일처럼 될 수 있다. 누구나 무한한 지혜를 풀어주기 위해 자신의 지혜의 보고가 필요하다면 확고하고 정확한 인생관 (물론 옳고 그름은 사람마다 다름) 과 흔들리지 않는 인생 포인터를 가질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성장 과정을 반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올해 들어, 벼성화부가 말했듯이, 나는 근본적으로 생활방식을 생각하고 나쁜 습관을 고쳤다. 예를 들어, 내가 좋아하는 것을 통제하지 않으면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고퀄리티가 나의 목표가 되었다. 고퀄리티의 시간이든 고퀄리티의 생활방식이든, 품질 관리를 일에서 생활로 통합함으로써, 나는 세계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이 새로운 생활 방식이라면, 다년간 축적된 결과여야 한다. 이것은 단지' 활법' 이라는 책의 영향이 아니라,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도화선이다. 인생의 의미에 관해서는, 철학적 의미로 올라가는 것이 고통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나는 생각을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활이 간단하고 복잡하다. 출생, 노화, 질병, 죽음은 불가피하다. 어떻게 물 한 방울을 마르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바다로 흘러 들어가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적지는 이미 확정되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바다에 들어가기 전에 올바른 방향을 찾아 자신의 방향을 아는 것이지, 바다를 찾기 전에 증발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습관적으로 우리를 사용하는데, 사실 나는 당연히 알고 있다, 나를 묘사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는 것을. 나는 다른 사람, 특히 생활방식을 강요하지 않는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롭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왜 다른 사람을 간섭해야 합니까? 특히 사랑의 이름으로. 어젯밤 이오의 인터뷰를 보고 그의 딸을 언급했다. 이오는 딸을 간섭하지 않고 딸은 자신의 생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아버지는 매우 적다. 이런 토양이 없다면 문립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잘 모르겠어요. 세상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고, 누구나 자신의 생활방식을 가지고 있다. 벼성화부가 이 책을 쓴 것은 대승에 근거한 사상이어야 하며, 자기비판이자 자기비판이다. 당연히, 자기 비판은 인연 위에 세워져야 하고, 부처의 태도는 운명적인 것이다. 인연이 있는지 모르겠다. 다만 내가 책을 읽을 때, 마음은 맑은 물과 같고, 바람은 얼굴을 스치고, 여전히 하디의 목마른 영혼이다. (나는 이 말이 정말 마음에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영혼에 있어서, 그것들은 아주 좋은 영양이어야 한다. 벼성화부는 "간단하고 강력한 신념, 즉 인간의 바른 길을 추구하는 원칙을 고수한다" 고 말했다. 이것도 나의 신념이지만, 내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내가 게으르고 거짓말이 지치게 하기 때문이다. 거짓말이 끊임없이 거짓말을 쌓아야 원만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단순하고 일치된 사상과 행동은 게으름뱅이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바보같이 가장 행복하다. 단순하고 행복하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행복명언)

그러나, 나는 벼성화부가 말한'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살겠다' 는 말을 할 수 없다. 나는 진실하고 진지할 수 있지만, 나는 너무 피곤해서 최선을 다할 수 없다. 나는 여전히 게임을 좋아하는 태도를 비교적 좋아한다.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진지함과 불성실 사이의 정도를 잘 파악한다. 너무 세게 힘을 쓰지 마라. 모든 것이 딱 좋다. 중용은 내가 동경하는 경지이다.

벼성화부가 우주의 의지를 묘사한 그 말은 매우 감동적이다. "우주에는 모든 것을 더 좋게 만들고, 모든 진화를 발전시킬 수 있는 힘이 있다. 우주의 의지라고 할 수 있다." 。 이런 묘사는 석모용의 영원한 아름다움, 영원한 사랑, 영원한 믿음, 믿음, 희망, 생명이 영원히 시들지 않도록 하는 것과 비슷하다. 노령이 쇠약해도 마음속에는 언제나 무패의 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흔적은 신화 가까이에 있지만, 만약 세계 누군가가 할 수 있다면 실현될 수 있다.

즉, 인생의 진리를 탐구하는 과정에서, 나는 당연히 잔혹한 세계에 흔들릴 것이지만, 나는 내 신념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무언가를 갈망하지 않으면 자신에게 다가갈 수 없다' 는 강철 같은 의지가 필요하고 세상을 알아야 열정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진정한 용기다.

올바른 생활 방식은 밝은 미래를 낳고 있다. 나는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