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작성 400
그래픽을 활용한 스토리 작성 400
1. 그래픽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구성하세요
구성을 위해 농담을 쓸 수 있나요?
어느 날 길에서 삼각형과 사각형이 만났는데, 어찌됐든 사각형은 삼각형에게 기분을 상하게 했고, 삼각형에게 맞기도 했다. 다음날 Square는 확신이 없었기 때문에 형 Yuan Yuan에게 전화하여 분노를 표출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같은 길에서 사다리꼴이 그에게 다가왔다. 스퀘어와 서클은 말도 없이 사다리꼴을 때렸다. 사다리꼴은 왜 누군가를 화나게 했는지 의아해하며 반박하려 했지만, 광장은 설명했다: 꼬마야, 우리가 이긴 것 같니? 대머리면 못 알아보나요?
보상 포인트도 꽤 낮고, 요구 사항도 400~500자라서 글을 쓸 의욕이 별로 없습니다. . . 지금은 그게 다입니다.
텍스트: "변신"
기하학적 도형의 도시에는 다양한 모양이 있는데, 그 중 삼각형이 매일 바쁘다. 나는 평범한 회사원과 똑같은 삶을 살고 있다. 회사에서는 삼각관계와 상사의 관계가 매우 불협화음이다. 그 이유는 머리에 다른 도형에는 없는 '날카로운 모서리'가 있어서 상사와 '대면'하는 일이 잦기 때문이다. 상사. 이것은 삼각형을 전문적으로 만듭니다. 인생은 항상 순조롭게 항해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느 날, 트라이앵글은 퇴근길에 한 미용실을 지나갔다고 한다. 미용실의 광고에는 "스스로 변신하고 싶나요? 그럼 뷰티에 동참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고 합니다. 변신" "이제부터 자신을 바꿔라" 삼각관계는 미용실의 광고 슬로건에 끌려 상사와의 관계를 바꾸고 싶어 미용실에 들어가 상사와 합의를 한 뒤 여행을 시작했다. . "변신" 여정... 이 "다른" 날카로운 모서리를 제거하고 보스와 모순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 사다리꼴로 변했습니다. 변형 후 회사로 돌아왔고 상사도 그 변화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사다리꼴로 변형된 삼각형은 상사가 재사용했습니다.
다만, 사다리꼴로 변형된 삼각형은 보스가 재사용할 수는 있지만, 그 위치에서는 더 이상 승급할 수 없다. 한 동료는 "당신의 상사는 상급 리더와 폭넓게 접촉하는 사람들을 다루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상사에게 반대하는 태도를 바꾸었지만 여전히 사다리꼴로 변한 후에는 매우 좁다"고 말했다. 삼각형은 갑자기 깨달았고, 또 다시 미용실에 들어가 상사와 다시 합의를 하게 되었는데... 이번에는 사각형으로 변해 머리를 완전히 '매끄럽게' 했습니다. 정사각형 모양으로 변신해 다시 한 번 상사들의 주목을 끌었고, 사석에서도 처리할 수 있었고, 회사 내에서도 주목받는 인물이 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상사로부터 충분한 신뢰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동료는 다시 말했다: "상사를 개인적으로 상대할 수는 있지만 그들과 축복과 어려움을 공유할 수 없다면 아직 그들의 사생활에 들어간 것이 아닙니다. 즉, 동일한 관심사와 취미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상사로부터 진심으로 존경받을 수 있다…"
동료들의 감동에 다시 한번 미용실에 들어섰다. 3일 동안 미용실을 두 번이나 왔는데, 주인은 "이번에는 어떤 사람이 되고 싶나요?"라고 웃으며 물었다. 사다리꼴로 변한 삼각형은 진지하게 대답했다. "나도 이번에는 이렇게 되고 싶다. 원으로 만들어주세요.” 그래서 다시 원이 되었고, 원이 된 삼각형이 드디어 상사의 사생활에 들어갈 수 있게 되어서 상사들이 아주 좋아하게 되었어요. 회사 임원 자리부터 그는 둥그런 삼각형이 되어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삶을 누렸다.
그러나 일이 그리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았다. 회사 최고 경영진이 연루된 뇌물 사건이 밝혀지면서, 아이러니하게도 이번에는 회사 상사들과 함께 경찰서로 이송됐다. 상사와 진정으로 "복을 나누고 어려움을 나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원으로 변한 삼각형조차도 어떻게 이렇게 될 수 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제가 쓴 글은 개인적으로 매우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쓴 글이니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꼭 제출해 주세요. 아직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어서 수정해서 포인트 주세요~~
200자 주제로 두 자릿수 스토리 구성을 준비하세요
아름다운 봄에 , 유채 꽃은 황금빛 양탄자처럼 웃는 얼굴로 피어납니다.
한 마을에는 먼 곳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다. 길 옆에는 큰 나무가 있고, 그 큰 나무 옆에는 울타리가 있고, 그 울타리 안에는 유채꽃밭이 있습니다. 샤오메이와 샤오밍이 놀고 있었는데 갑자기 황금나비 한 마리가 날아왔습니다. 샤오메이와 샤오밍은 노란 나비를 보고 '이 나비를 집에 넣어서 가지고 놀면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고민 끝에 나비를 잡기 시작했는데 나비가 동쪽과 서쪽으로 날아갔지만 잡지 못했습니다. 이때 나비는 갑자기 콜리플라워 덤불 속으로 날아들어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샤오메이는 잠시 생각하다가 "나비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서 찾을 수 없었다. 나비도 노란색이고 유채꽃도 노란색이어서 나비가 콜리플라워 속으로 날아가서 사라졌다"고 말했다. >
3개의 그림을 보고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300단어
차세대 다이어프램 소재입니다. 차세대 튜닝 기술. K8의 사운드는 더욱 투명하고 맑아졌습니다. 고주파수는 밝고 촉촉합니다. 저주파를 오랫동안 들어도 피곤함을 느끼지 않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압박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넷째, 그림을 보고 글을 쓰세요. 아래에는 어떤 모양이 있나요? 이 그래픽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상상을 하고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p>어디예요?
직소 퍼즐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만드는 방법
직소 퍼즐 이야기
직소 퍼즐의 역사는 고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우리나라 전진(秦秦) 시대의 저서 『주비수안경』에는 피타고라스의 정리를 증명한 사각절단기법이 있다. 당시에는 큰 정사각형을 똑같은 삼각형 4개와 작은 정사각형 1개로 잘라냈는데, 그것은 칠교놀이가 아니었습니다. 현재의 직소 퍼즐은 역사적 진화의 시기를 거쳤으며, 송나라의 연길도에서 명나라의 나비도까지 발전한 후, 청나라 초기에 직소 퍼즐로 진화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2,500년 이상.
송나라 때 기하학 도형에 정통한 황보사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매우 친절했고, 손님을 접대하기 위한 작은 테이블인 6개의 작은 테이블로 구성된 '연회 테이블'을 발명했습니다. . 나중에 누군가가 이를 개선하여 7개의 테이블로 구성된 연회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테이블은 식사하는 사람의 수에 따라 3인용 삼각형, 4인용 사각형, 6인용 육각형 등 다양한 모양으로 조립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모두가 식사를 편리하게 하고 더 나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연회 테이블을 판자 7개로 줄여 퍼즐을 맞추거나 장난감으로 진화하기도 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영리하고 재미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탱그램"이라고 부릅니다.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궁궐 사람들은 축제와 오락을 축하하기 위해 자주 사용했으며 다양한 상서로운 문양과 단어를 형성했습니다. 고궁 박물관에는 당시의 직소 퍼즐이 여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Taobao.com에서는 직소 퍼즐 구매를 환영합니다.)
네덜란드 작가 Gaulopet는 자신의 소설에서 직소 퍼즐을 사용하여 자신의 몸짓을 보완할 단어를 철자하는 벙어리 소년에 대해 썼습니다. 프랑스 나폴레옹이 망명한 뒤 종종 시간을 보내기 위해 직소 퍼즐을 풀었다고 한다.
직소 퍼즐은 유럽에 소개되어 오늘날까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978년 네덜란드인 Joosf Elffers는 직소 퍼즐에 관한 책을 썼습니다. 이 책은 1,600개의 그래픽을 수집하여 여러 언어로 번역되어 출판되었습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탱그램과 탱그램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해외에서는 중국에서 온 퍼즐이라는 뜻으로 '탱그램'이라고 부릅니다(당나라에서 발명한 피규어는 아닙니다).
18세기에 직소 퍼즐은 해외로 퍼져 즉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어떤 외국인들은 밤새도록 이 놀이를 하며 이를 '중국의 직소 퍼즐'이라는 뜻으로 '탕투'라고 불렀습니다. 유럽에서는 1805년경에 출판된 『어린이를 위한 신중국퍼즐』에 24개의 직소 퍼즐과 나무 직소 퍼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후 1810년에는 프랑스에서, 1818년에는 독일과 미국에서 칠교놀이에 관한 책이 출판되었고, 이탈리아에서 출판된 책에서도 중국의 역사가 소개되었다.
이 책의 서문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이것은 남성, 여성, 남녀 노소, 귀족, 일반 사람들에게 적합한 오락 게임이며 다른 도박 장비처럼 돈을 잃지 않습니다
여섯 긴급! !정사각형, 타원, 원, 삼각형, 직사각형 등의 기하학적 도형을 이용하여 이야기를 구성할 수 있는 사람
이야기를 잘 구성하지 못하지만 책에서 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홀수는 짝수와 싸운다고 합니다. 홀수 쪽은 수학적 지식을 사용하여 간첩을 보냅니다. 짝수 쪽을 감시하고 패배시킵니다. 이야기는 홀수와 짝수에 대한 많은 지식을 교묘하게 혼합하고 많은 수학적 질문을 제기합니다. 이러한 기하학적 도형을 여러 카테고리로 나누어 각 도형의 특징을 활용하여 스토리를 만들어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건 제가 아는 전부이고, 참고용으로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Seven은 그래픽을 사용하여 이야기를 만듭니다
Seven Bridge 문제
이전에 Königsberg로 알려졌던 오늘날의 칼리닌그라드는 유명한 역사적 도시입니다. 컬럼비아 시티의 풍경은 졸졸졸 흐르는 플렉 강과 함께 매력적입니다. 강 중앙에는 아름다운 섬이 있습니다. 푸강의 두 지류는 주변의 큰 강으로 합쳐져 도시를 아래 그림과 같이 섬 지역(A), 동쪽 지역(B), 남쪽 지역(C) 및 북쪽 지역(D)으로 나눕니다. ) . 플렉 강과 그 지류를 가로지르는 7개의 다리가 있으며, 그 중 5개는 강둑과 강 중앙의 섬을 연결합니다. 이 독특한 다리 그룹은 오랜 세월 동안 이곳을 산책하려는 많은 관광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18세기 초 지역 주민들은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질문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7개의 다리를 각각 한 번씩만 건널 수 있는 산책로를 설계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이것이 유명한 Königsberg Seven Bridges 문제입니다.
독자들이 관심이 있다면 지도를 그려보고 직접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능한 모든 경로를 시도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가능한 경로는 5,000개 이상이므로 모든 경로를 시도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문제의 마법은 실제로 천재 오일러(1707~1783)를 매료시켰습니다.
서기 1736년, 29세의 오일러는 "오일러"라는 제목의 논문을 세인트 루이스 대학에 제출했습니다. 페테르부르크 과학 아카데미 에세이 "쾨니히스베르크의 일곱 다리"는 다음과 같이 시작됩니다. "길이와 길이를 다루는 기하학 분야는 항상 열심히 연구되어 왔지만 지금까지 거의 완전히 탐구되지 않은 또 다른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라이프니츠입니다. 처음에는 이를 "위치 기하학"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기하학 분야는 위치와 관련된 관계만 논의하고 위치의 속성을 연구하지 않으며 수량 계산도 포함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이 위치 기하학의 주제와 방법을 설명하는 만족스러운 정의가 없었습니까?"
그런 다음 오일러는 아래 그림과 같이 능숙한 변환 기술을 사용하여 쾨니히스베르크의 일곱 다리 문제 변환
독자들에게 친숙한 기하학적 도형의 간단한 "일획" 문제, 즉 종이를 떠나지 않고 반복하지 않고 펜을 한 획으로 그릴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독자들은 오른쪽 그림의 A, B, C, D 지점이 7개 브리지 문제의 네 영역과 동일하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 속 호는, 여러 지역을 연결하는 다리에 해당합니다. 영리한 오일러가 고심한 연구 끝에 유명한 "1획 원리"를 확립한 것은 위의 기초를 토대로 하여 쾨니히스베르크 7개 교량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한 것입니다. 그러나 오일러의 독특한 사고를 이해하려면 먼저 "네트워크 B"의 연결성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소위 네트워크는 점과 선으로 구성된 특정 그래픽을 의미합니다. 네트워크의 선호는 두 개의 끝점을 가지며 서로 교차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의 두 지점이 네트워크에서 호를 찾아 연결할 수 있는 경우 이러한 네트워크를 연결이라고 합니다. 연결된 네트워크를 컨텍스트라고 합니다. 분명히 위의 세 그림 중 그림 I은 끝점이 하나인 원호만 있으므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그림 II는 중간에 있는 두 호가 교차하지만 교차점은 정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림 III 네트워크이지만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7개 다리 문제의 그래픽은 네트워크일 뿐만 아니라 맥락이기도 합니다! 네트워크의 한 지점에 홀수 개의 호가 교차하는 경우 이러한 지점을 특이점이라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를 짝수점이라고 합니다. 오일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 획"으로 그릴 수 있는 네트워크의 경우 먼저 연결되어야 합니다.
둘째, 네트워크의 특정 지점에 대해 시작점이나 중지점이 아닌 경우 , 그런 다음, 그러한 점에서 교차하는 호는 쌍이어야 합니다. 즉, 그러한 점은 짝수점이어야 합니다!
위의 분석은 네트워크의 특이점은 시작점이나 중지점으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단, 한 획으로 그릴 수 있는 도형의 경우 시작점과 끝점의 개수는 0 또는 2이다. 그 결과, 오일러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1획 원리"를 생각해 냈습니다. "네트워크가 한 스트로크로 그려지려면 연결되어야 하며, 특이점의 개수는 0 또는 2입니다. 특이점의 개수가 0이면 모든 호는 폐회로로 배열될 수 있습니다. "이제 독자는 7브리지 문제에서 특이점의 개수가 4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 그림 참조). 그러므로
7개의 다리를 통과하면서 각 다리를 한 번만 지나는 경로를 찾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의 동물계의 두 거대 동물은 모두 한 번의 스트로크로 완성될 수 있습니다. 특이점의 수
는 각각 0과 2입니다. 그런데 언급할 점은, 한 번의 스트로크로 그릴 수 있는 정맥은 특이점을 2개 이하로 가져야 하고, 두 번 이상의 스트로크로 그릴 수 있는 정맥은 특이점을 2개 이하로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포인트 수의 제한은 어떻게 되나요? 나는 똑똑한 독자들이 이 질문에 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반대의 질문은 신중한 생각이 필요합니다. 즉, 연결된 네트워크의 특이점 수가 0 또는 2인 경우 반드시 한 번의 스트로크로 그릴 수 있습니까? 결론은 그렇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2n(n>0)개의 특이점을 포함하는 컨텍스트를 그리려면 n개의 스트로크가 필요합니다."
8. 아래 그래픽을 보고 연상과 상상을 시작하고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아니요). 200자 이내) )
1+1이 얼마냐는 질문에 서양 과학자들은 오랜 추론 과정을 거쳐 마침내 2라는 답을 알아냈습니다. 그런데 꼭 2여야만 할까요?
우리 아이들은 종종 수수께끼를 추측합니다. 퍼즐 중 하나는 1+1=? 일단 (호랑이와 토끼, 도요새와 조개 등이라고 할 수 있는데, 호랑이가 토끼를 잡아먹고 한 마리만 남았고, 도요새와 조개가 같이 싸워서 함께 죽었기 때문에 0이 됩니다) p>
이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는 않다는 것을 보여주며, 우리는 두뇌를 사용하고 창의적이고 개방적인 사고를 사용하여 인생을 향상하고 즐길 수 있어야 함을 보여줍니다.
나인에는 여러 가지 기하학적 도형이 있으며 이를 자유롭게 조합해 상상력을 발휘해 스토리를 구성하거나 장면을 상상해 500자 내외의 글을 쓸 수 있다. 그래픽 왕국은 정말 뜨겁습니다! 삼각형, 원, 물결선, 슬래시 등 좋은 친구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그들은 무슨 말을 하고 있는 걸까요?
삼각형은 "아, 우리가 이 더운 날을 어떻게 버틸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서클은 "무슨 일로 서두르느냐? 가서 아이스크림 사서 우리"라고 말했다. "
"바보야? 사람이 만든 아이스크림인데 너무 비싸서 못 살 것 같아! 아이스크림 조각." 슬래쉬는 고개를 기울이며 상기시켰다.
위안위안은 힘없이 배를 문지르며 “에흠, 그럼 참아야지”라고 한숨을 쉬었다.
이때 땅바닥에 웅크린 물결 모양의 선이 말을 이었다. "잊으셨나요? 우리 옛 왕께서 오늘은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해소한다'는 인간의 이야기를 하셨습니다. 우리가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마음의 열기를 식혀보는 것은 어떨까요?" 깨닫고 열심히 시도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삼각형이 먼저 일어나 몸을 구르고 거꾸로 서서 "어때요, 제가 원뿔처럼 보이나요? "라고 외쳤습니다. 물결 모양의 선은 주저하지 않고 삼각형 위로 뛰어올랐습니다. , 그의 ***를 들고 허리를 숙이고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야, 내가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야." 당신은 원과 대각선을 보고, 나는 당신을 보고, 당신은 즉시 올 것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로 합쳐서 물결 모양의 겨드랑이를 덮은 커다란 체리.
와,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 표준적인 아이스크림이 성공적으로 조립되었습니다.
ㅎㅎ 사선이 빨고 빨고 촉감이 너무 좋고, 둥근 모양이 빨고 빨고, 물결선이 편하게 구불구불해서 너무 좋아요! 삼각형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피곤하고 흔들리고 흔들릴 수 있습니다.
"아,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요!" 그가 말을 마치자마자 땅바닥에 쓰러졌고, 세 친구도 뒤로 넘어졌습니다.
"에헴, 매화를 바라보며 갈증을 해소하는 것만으로는 아직 부족한 것 같습니다." 삼각형 가지가 고개를 가리키며 속으로 중얼거렸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원과 사선, 물결선이 일제히 물었다.
"진짜로 놀자"라고 결심한 트라이앵글은 "공동으로 늙은 왕에게 보고하고 대출 승인을 요청하고, 인간들에게 장비도 구입하고,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자"라고 말했다. .광장."
위안위안은 "다행이다. 매일 먹을 수 있다"고 기뻐했다. 시안시안은 "우리는 도매를 하고, 작은 수익도 낼 수 있어요."
"야, 인간한테 수출해서 돈도 벌 수 있어."라는 흥분으로 물결 모양의 선이 3피트 높이로 뛰어올랐다.
그러지 말라고. 언급하자면, 그래픽 왕국의 옛 왕은 펜을 휘두르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승인되었습니다! 불과 일주일 만에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성대하게 문을 열었고 손님들은 길게 줄을 섰다. 줄의 첫 번째 사람이 누구인지 아시나요? 늙은 왕도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더위를 식히고 싶어합니다
LZ가 채택했으면 좋겠습니다~~~~~~~~~
10가지 그래픽으로 구성된 완벽한 스토리 구성
분노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이며, 때로는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누군가의 말이나 주변의 누군가의 행동 때문에 화가 나기도 합니다. 화를 내고 괴로워하지만, 사람이 자주 화를 내거나 항상 퉁명스럽다면 몸과 마음에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화를 내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저를 매우 화나게 하고 화나게 만든 일이 있었습니다. 지난 학기에 좋은 친구와 제가 복도에서 활기차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 갑자기 그 사이에 동급생이 끼어들었습니다. 우리 둘이서 아무 말도 없이 그녀를 데려가더군요. 결국 그 사람은 저를 혼자 내버려 두었어요. 저는 그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는데도 화가 났어요.
같은 일이 여러 번 일어났는데 이 동창은 예전에도 계속 참았고, 벌써 화가 나고 화가 나기 전까지 갑자기 어떤 생각이 떠올랐다. 좋은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그 친구가 다시 찾아오면 내가 먼저 간다고 말하곤 했어요. 그녀와 내 생각을 상의한 후, 그녀는 내가 왜 이 일을 하고 싶은지 확실히 이해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생각도 말해주었다. 그런데 그 때문에 저는 그 당시 그 동급생과 별로 사이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 주 동안 나도 그 반 친구와 어떻게 하면 잘 지낼 수 있을지 진정하고 생각하려고 노력했다. 먼저 좋은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 친구가 내 좋은 친구를 데려가려고 할 때 나는 스트레칭을 했다. 그녀를 그렇게 쉽게 빼앗아 가지 않도록 내 손을 내밀어 주세요. 의외로 그녀는 화를 내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럼 같이 가자"고 말했습니다. 다음 날 나는 그녀와 대화를 나누려고 노력했는데, 그녀는 단지 솔직하고 악의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우리는 모든 차이점을 해결하고 아주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이 일을 겪으면서 깨달았다. '화'는 남의 잘못에 대해서만 벌을 주는 것이지만, '행복'은 남에게 뿌리면 나도 얼룩진다. 위의 요점은 좋은 카르마가 증가할수록 일이 더 쉬워진다는 것입니다. 이제 나는 '분노'에 직면했을 때 먼저 나를 화나게 하는 사람, 사물, 사물을 떠나고 심호흡을 통해 자신을 진정시킨 다음 이 문제가 화를 낼 만한 것인지 차분하게 생각하거나 무언가를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노래 몇 곡 연주하고, 상대방의 입장에 서려고 노력하고, 주관적으로 판단하지 말고 상대방을 판단하고, 사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보고, 그다음에 찾아보세요. 가장 적절한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