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문학에 대한 지식이 있다.
문학에 대한 지식이 있다.
개편의 시구는 청대 조익의' 두리시' 가 될 수 있는데, 지금까지 결코 신선하지 않다. 강산 대에는 재능이 있어 수백 년 동안 선두를 달리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에 중점을 둠) 다음과 같은 내가 더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시가 될 수도 있다.
첫째, 시가 감상
이상은의 《금서》
원문: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감사:
이' 금서' 는 이상은의 대표작으로, 시를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 기쁘고 가장 유명하다. 그러나, 이것은 가장 해석하기 어려운 시 중 하나이다. 송원 이후로 많은 추측이 있었다.
제목이 없는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이 시는 음순한 필치로 사랑 심리를 표현했고, 비통함 속에는 불타는 욕망과 집념, 감정의 경지가 깊고 풍부하다.
양주의 한 주오 ① 판사에게 줘.
돈 두목
청산은 은은하게 물이 있고,
강남초가 가을이 채 마르지 않았다.
24 번 다리 (4) 월야,
옥인 (5) 이 어디서 구교를 가르치는가.
1. 한탁: 알 수 없습니다. 두목에는 또 한 편의 시' 한탁을 울다' 가 있다. 판사: 특사의 부하 관찰, 우리 특사. 당시 한중앙 () 은 화남 () 성의 판관인 것 같다. 7 년에서 9 년 (833-835), 문종대와 임남도사 () 는 한호의 동료이다.
2. 조: 임중 멀리.
풀은 시들지 않았다: 한 그루가 시들었다.
4.24 개의 다리: 24 개의 다리. 북송 때 심괄은' 맹시필담 필담' 볼륨 3 에 각 다리의 위치와 이름을 기재했다. 스물 네 다리라는 다리가 있다고 한다. 이두의' 양주화집' 권 15: "이십사교는 오가벽돌교, 홍약교, 재희춘대 뒤 ... 양주는 어순운을 숭상하며 고대 이십사 미인이 피리를 불기 때문에 붙여졌다."
5. 옥인: 미녀. 일해는 양주의 가수를 가리킨다. 한 가지 설명은 두목에서 한탁을 옥인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번역:
청산은 은은하게 기복이 있고, 강은 천리이다. 계절은 이미 늦가을이 지났고 강남 초목은 시들지 않았다. 양주 이십사 다리, 달빛이 유난히 매혹적이다.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오랜 친구, 미녀에게 빨도록 가르치십니까?
산속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사람들과 한패가 되었다
이백
우리 두 사람은 산 위에 활짝 핀 꽃 속에서 술을 한 잔 또 한 잔 마셨다.
술에 취하면 자고 싶다. 너는 너 자신을 떠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아침에 바이올린을 들고 있다.
백음시는 한 편의 진기한 꽃이다. 이 시는 성찬으로 시작한다. "산속" 은 이백에게 "세상과 다르다" 는 것이다. 활짝 핀' 산꽃' 은' 나 혼자 마셔' 가 아니라 환경의 아름다움을 증가시킨다. 나와 함께 있는 사람은 없다. 그들은' 두 사람이 한패가 된다' 며 의기투합한' 연인' (은둔자) 이다. 이런 상황에서 모든 것이 만족스럽기 때문에 나는' 한 잔 또 한 잔' 을 마셨다. 두 번째 문장은' 한 잔' 을 세 번 연속 반복하며 과음도 하고 쾌감도 썼다. 독자들은 광가를 폭음하는 장면을 본 듯' 술을 들여와라! 너의 컵을 영원히 멈추지 않게 해라! " ("입주"). 술을 많이 마셨기 때문에 시인은 곤드레만드레 취했을 수도 있고, 옥산이 무너질 수도 있고, 먼저 친구를 보냈다. "나 취했어, 자고 싶어" 라는 말은 단도직입적이지만, 음주자가 술에 취해 귀가 시리도록 취한 느낌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술을 마시는 양측이' 심취신이 너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는 것을 보여준다. 술에 취했지만 시인은 여전히 중천처럼, 친구에게' 명나라가 일부러 거문고를 들고 있다' 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 시는 비범한 미치광이와 은둔자 사이의 감정을 표현했다. 시 속의 자유로운 음주, 느린 노랫소리, 소소한 것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운 태도의 표현은 독자 앞에서 고도로 개인화된 예술적 이미지를 보여준다.
시의 예술적 표현도 독특하다. 성당절구는 이미 합법화되어, 많은 함축적이고 완곡하며, 고시와는 완전히 다르다. 하지만 이 시는 리듬이 있을 뿐만 아니라 글씨도 주옥이다. 처음부터 천지를 받드는 추세가 있는 것은 순전히 창법이다. 그래야만 그런 초고속 느낌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다. 이것은 통상적인 절구와 다르지만 절구 예술의 법칙을 위반하지 않는다. 즉 호방하지만 맹목적으로 드러나지 않고, 여전히 파도, 우여곡절, 또는 단도직입적인 산을 가지고 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이 극도로 술에 취했을 때, 세 마디가 갑자기 술에 취하게 되었다. 두 사람의 상호 작용에서 경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은 시적인 침체이다. "맑게 가다" 를 보낼 때, 마지막 말은 약속한 후, 다음에 다시 술을 대접하고 또 한 끼를 대접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하면 소니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사진율의 행동과 대화에서 자연스럽게 다정한 노래를 표현해야 한다. 이 시는 모두 전경의 구어를 말하는데, 노래에 담긴 감정과 사상은 입에서 나오는 천진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고 설사로 가득 차 있어 심사숙고하고 멀어지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의 언어 특징은 구어화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세련된 문학 언어로, 의미심장하고 흥미진진하다. 예를 들어, "나는 술에 취해서 잠을 자고 싶다" 는 말은 말처럼 분명하지만, 오래된 사실이다. 송서: 은둔전: "(도) 소리를 못 알아듣고, 거문고는 현이 없다. 그러나 술이 있는 사람은 모두 만져서 의미를 보내야 한다. 비싸고 싼 것은 술자리가 있다. 먼저 술에 취하면' 나 취했어, 졸려, 가도 돼' 라고 말할 수 있을 거야 이것은 사실이다. "이 시의 세 번째 문장은 도겸의 원어를 거의 써서 진솔한 풍격을 보여 주었다. 그리고' 거문고' 라는 네 마디는 성악의 즐거움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 뜻을 전달하기 위해 애무하기' 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출판하면 알 수 있다.
둘째, 암시와 일화
단편 소설:
1 .. 단풍이 서로 사랑한다
단풍시
흐르는 물이 뭐가 급해요? 궁중에는 한가한 정취가 가득하다. 단풍에 부지런히 감사해야 세계로 나아갈 수 있다.
당나라 전설, 장 시 \ "붉은 흐름 이야기 \" 가 있습니다: 유 지안 유 도랑 에 떠있는 유생 잎, 위로 시 (위) 를 발견 집어 들고, 생각 때문에 아픈 법원 관계자 에 의해 쓰여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는 또 다른 단풍에 두 문장을 썼다. "그 잎이 붉은 원한을 썼다고 들었는데, 그 잎은 누구에게 시를 썼다." 그는 나뭇잎을 어구의 상류에 던져서 그것을 황궁으로 유입시켰다. 나중에 우임은 귀족 한옹문의 정자로 음식을 보냈다. 한용은 그를 아주 잘 대해 주었고, 궁중에서 풀려난 궁녀를 특히 아내에게 주겠다고 약속했다. 결혼 후 한 부인은 유골함에서 시의 단풍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 그녀의 시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나중에 도랑에서 시의 단풍을 주웠다고 말했다. 한 번 보세요. 친구의 제목이에요. 두 사람은 이것이 단풍을 매개로 하고, 1 시 30 분은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많은 책에 기재되어 있다. 시의 첫 문장: 물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시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사람은 늙어가고 있음을 암시한다. 두 문장: 자신이 유령궁에 살고 있다고 하니 외롭다. 서너 문장: 시의 단풍을 물에 넣고 세상에 행복을 구하러 간다. 언젠가 단풍처럼 황궁을 떠나 세상에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시는 괴로움, 슬픔, 무한한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일이 끝난 후, 한은 내가 너의 단풍을 받고 또 한 편의 시를 썼다고 말했다. 그녀가 꺼냈을 때, 시는 "혼자 도랑을 걷고, 물망대 가까이에서 먼저 달을 얻는다." 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누가 이런 느낌을 가질까요? 가슴 아픈 시. \ "어느 날, 한용 은 한 부인에게 중매인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부인이 말했다: 나와 유 너는 천작의 조화이다. 그래서 저는 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10 년 동안의 그리움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구절. "오늘 저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단풍이 좋은 매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 제비집 이야기
\ "쉬 저우 장 샹 사랑 매춘부, 노래와 춤, 용용용용용화귀. 그가 학생이었을 때, 그는 서와사 사이를 여행했다. 술자리 뒤의 장상서는 술기운으로 가득 차서, 기대가 그치지 않는다. 여음은 시를 증정하여' 취하면 응석받이로 이길 수 없고, 바람이 모란꽃을 불다' 고 말했다. 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시는 상대방의 소식이 없을 것이다. 나는 태어난 지 겨우 1 년밖에 되지 않았다. 어제, 선임 학자 장랑 수중이 그린' 방조도' 이후 또 세 편의 시' 연자루' 가 신시를 낭송하기 때문이다. 글씨를 예쁘게 써서 기대가 되네요. 오녕군 (당대의 지방 군구 중 하나, 서주 관할) 에 그려졌다. ) 나는 전체 이야기가 수년 동안 알고 있습니다. 운에 따르면: "상서는 동로에 묻혔고, 펑성에는 장로단이 있는데, 첫 번째 단락에는 작은 건물 이름 제비가 있다. 옛사랑이 그리워서 결혼하지 않은 지 벌써 십여 년이 지났는데, 오늘도 남아 있다. \ "새로운 시 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pengcheng 오래된 여행 을 느끼고, 같은 문제 때문에, 세 절구를 한다.
연자루
위층 잔등은 새벽서리를 동반하고, 혼자 자는 사람은 아카시아 침대에서 일어난다.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하룻밤 정이 있습니까? 천애곶이 길지 않다.
-장
침대는 명월크림으로 가득 차서 한광에 침대에 남아 있다.
달밤 서리가 내린 제비집에서는 가을이 오면 한 사람만 자란다.
백 잠금 걱정 북쪽 연기, 얀 하우스 명상을 보냅니다.
칼을 묻힌 이후로 이 차는 이미 10 년 동안 팔렸다.
-장
나는 머리가 어지럽고, 셔츠에서 연기가 나고, 여러 번 죽고 싶다.
지금까지' 네온 노래' 를 한 번도 뛰지 않은 적이 없다. 나는 이미 빈 상자 안에 11 년이 되었다.
-바이 주이
기러기가 낙양으로 돌아오자 신비한 새가 사회를 핍박하는 것을 보았다.
칠현악옥피리는 무심코 정이 있고, 하늘의 운명을 듣고 잿더미로 변한다.
-장
올 봄에 한 손님이 낙양으로 돌아가 상서묘에 갔다.
백양나무를 기둥처럼 보고, 붉은 가루가 재가 아니라고 변명하다.
영유락
붕정은 제비집에서 하룻밤을 보내다가 꿈을 꾸었다. 이 글자 때문이다.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은 물고기를 뛰고, 원련로는 외롭고 보이지 않는다. G 는 삼북처럼, 한 조각의 울림잎, 한 조각의 어두운 꿈구름이 깨졌다.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은 텅 비어 있고, 어디에 미인이 있고, 빈 자물쇠집 속의 제비가 있다. 고금은 꿈과 같지만, 옛 희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3. 외로운 모래톱은 매우 춥다
구불구불한 달이 드문 오동나무에 걸려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물시계의 물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너 혼자만 보여요. 흐릿하고 외로워요.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로운 모래톱은 매우 춥다.
-스시 부 연산자
북송 철종소성년, 광남동로 휘주 (지금의 휘주) 백학봉에 서리암 노인이 하나 있는데, 한 가족이 몇 칸의 초가집에 살고 있다. 낮에 그는 오두막 옆에서 밭을 갈았다. 저녁에는 등유 밑에서 책을 읽거나 시를 쓴다. 이 노인은 바로 수시, 조대의 명신이다. 그는 반평생을 신당과 구당의 투쟁에서 보냈다. 강직하여, 여러 차례 비하를 당했다. 종원우는 8 년 (1093), 이른바 신당이 무대에 올랐다. 그들은 수시를 구당으로 박해하여 다시 강직했고, 결국 건창군 사마휘주로 폄하하였다. 수시는 북귀가 가망이 없다고 느꼈고, 백학봉에서 몇 무 () 의 땅을 사서 몇 칸의 초가집을 짓고 잠시 자리를 잡았다.
이상하게도, 밤이 올 때마다, 항상 한 젊은 여자가 스시의 창가에 몰래 찾아와 그의 시와 가부를 엿듣고, 늘 밤늦게까지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슬이 그녀의 신발과 양말을 적셨고, 그녀는 무관심했고, 여전히 정신을 집중하여 듣고 있었다. 이해를 들을 때, 낮은 소리로 읽으며, 마치 학구처럼 고개를 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밤중에 불청객이 곧 주인에게 들켰다. 어느 날 밤, 여자 가 몰래 숨어 있을 때, 스시 는 부드럽게 창문을 열고, 그녀와 이야기하고 싶어, 끝까지 물었다. 누가 알겠는가, 창문이 열리자 소녀는 놀란 새처럼 도망갔다. 그녀는 낮은 담장을 유연하게 뛰어넘어 야경 속으로 사라졌다.
백학봉 지역은 땅이 넓고 사람이 적어 집집마다 매우 적다. 얼마 지나지 않아 스시는 원인을 알아냈다. 원래, 스시의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아문두옥이 살고 있었다. 그는 슈퍼라는 딸이 있는데, 올해 28 살이다. 그녀는 우아하고 멋있고 책을 잘 안다. 그녀는 특히 동파' 학사' 의 시사가부를 즐겨 읽으며, 늘 애석하게 읽는다. 그녀는 소홍의 작품에 대해 모두 마음에 푹 빠져서 빠져들 정도에 이르렀다. 그녀는 재능이 넘치는 수리코 석설과 결혼하지 않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15 년이 지났지만 나는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 수시가 휘주로 강등된 이후 그녀는 줄곧 수와 만날 기회를 찾고 있었지만, 그녀 자신은 수홍을 본 적이 없다. 수시는 비록 강등되었지만, 여전히 조신이며, 또한 작은 감독관의 딸이다. 그녀는 어떻게 마음대로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까? 또한 남자와 여자는 다르다. 그래서 밤의 엄호 아래, 서리와 서리를 불문하고 진흙밭에 서서 수의 시를 듣는 것은 그녀에게 정말 큰 즐거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시는 진상을 알게 된 후 매우 감동했다. 그는 수시, 내가 무슨 방법이 있어 재녀를 이렇게 만들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는 이 재색을 겸비한 옥녀를 완성하기로 결심했다. 소식 () 은 한 선비 () 를 알고 있는데, 이름은 왕 () 이고, 풍류는 점잖고, 많은 책을 읽고, 큰 뜻을 품고 있다. 스시는 윈두감에게 기회를 찾아 말했다. "나는 왕랑과 네 딸 사이에 붉은 선을 그어 너희들의 사랑이 하루빨리 실현될 수 있도록 하겠다." 문두건은 부녀가 매우 행복하다. 그 후로 문초초는 줄곧 문을 닫고 공부하거나 바느질을 하며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누가 알겠는가, 재난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수시에 대한 당국의 박해는 끝나지 않았다. 스시 가족이 혜주에 처음 정착했을 때, 4 년 (1097) 4 월, 철종이 또 한 가지 칙령을 내렸고, 수시를 강직하여 조안주 창화군에 의해 배치되었다. Qiongzhou 는 해남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겨울에는 숯이 없고, 여름에는 냉천이 없다" 는 것은 황량하고 불모지이다. 관원들은 스시가 어떤 준비도 허락하지 않고, 그에게 긴급히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수시는 어쩔 수 없이 휘주의 가족을 떠나 막내아들 수과를 데리고 조안주로 갔다. 온 가족이 그것을 강변으로 보내 눈물을 머금고 작별을 고했다. 스시는 자신이 생존할 기회가 매우 적다는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그가 그렇게 서두르다가 기분이 그렇게 나쁘니, 어떻게 왕랑과 문초초의 혼사를 신경 쓸 수 있단 말인가?
수시가 갑자기 해남으로 강등된 것은 온조조조에게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청천벽력이다. 그녀는 자신이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놓쳤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존경하는 스와의 교제 기회도 영원히 잃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 후로 그녀는 답답하고 불행해졌다. 종종 혼자 스와로 달려가 백학봉의 오래된 집에서 한참 동안 머물렀다. 점차적으로, 그녀는 잠도 먹고 식사도 포기했고, 결국 병이 나지 않았다. 임종 전, 그녀는 가족들에게 백학봉에 가서 수가 돌아왔는지 알아보라고 했다. 그녀는 치정, 재능, 무한한 후회로 세상을 떠났다. 그녀의 유언에 따르면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백학봉 앞에 있는 모래언덕 옆에 안장했고 무덤은 해남을 마주하고 있었다. 그녀는 그녀가 죽어도 영혼이 수가 하이난에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랬다.
푸원 3 년 (1 100), 혜종이 계승하고, 사면천하가 되어 수시가 대륙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스시가 휘주로 돌아왔을 때, 온조조의 무덤 앞에는 이미 잡초가 가득 자랐다. 초슈퍼 무덤 앞에 서서, 수시의 만감이 교차하여,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그는 자신이 초슈퍼의 소망을 만족시키지 못한 것을 싫어한다. 지금 그는 이 고통스러운 영혼을 위로할 수 없다. 그는 죄책감에 가득 차서 이 단어를 불렀다.
4. 모든 것을 소모하는 사랑, 너는 천천히 돌려줄 수 있다.
오솔길에 꽃이 활짝 피었다. 돌아올 때 걱정하지 마세요. 천천히 즐기세요. 5 대 10 국 시대의 오월 왕 키안 (Qian) 은 오월 황제를 부르는 난세 영웅이다. 그는 책을 잘 읽지 않고 바로 천하를 이루었고, 삼천철 석궁을 8 월 전당강 조류로 쏘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이 그를 기억하는 것은 그가 오악을 제패했기 때문이 아니다. 역사상 그렇게 많은 현명한 왕들 중 어느 것이 아닌가? 이' 버드나무' 라는 작은 국왕이 기억된 것은 단지 흥미진진한 이야기 때문이었다.
이 전고는 송대 필기와 주명의 소설' 서호 2 기' 에 모두 기재되어 있다. 오공주는 매년 한식절에 임안으로 돌아가 천류들이 그녀를 그리워합니다. 일 년 봄, 공주는 돌아오지 않고, 봄빛은 낡고, 꽃은 이미 보냈다. 키안 리우 (Qian Liu) 는 "고갈 된 사랑, 천천히 집에 갈 수있다" 고 썼다.
들판에 꽃이 피었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볼 수 있다.
셋째, 명언경구
문학 명언:
1 .. 중국 최초의 시집' 시경'.
나는 하루 종일 너를 만나지 못했다, 삼추.
비바람이 음침하고 닭이 울다.
천하를 두루 돌아다니면 귀위에 있지 않나요? 땅을 이끄는 것이 왕자입니까?
모방하기 어렵다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떠났다, 유양 이일.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다.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2. 논어와 그의 제자
공자: 중국 고대의 위대한 교육자, 사상가, 정치가, 유가 사상의 창시자.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다.
수업이 다른 사람은 서로를 위해 계획을 세울 수 없다.
참지 못하고 위대한 계획을 세우다.
영원히 너의 공부에 만족하지 마라. 절대 너의 가르침에 짜증을 내지 마라.
삼군은 스승을 빼앗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그 몸은 바로, 그것을 할 수 없다; 그의 몸은 바르지 않지만, 그는 복종하지 않는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만약 한 사람이 끊임없이 그의 오래된 지식을 소중히 여겨서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다면, 그는 아마도 다른 사람의 선생님일 것이다.
사람은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이 가장 고귀한 것에 합당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헤겔
자기 사람의 존엄성을 모르면, 그는 다른 사람의 존엄성을 전혀 존중할 수 없다. 실러
사람의 재능은 불꽃과 같아서 꺼지거나 태울 수 있다. 활활 타오르는 불로 태우는 방법은 단 한 가지뿐이다. 바로 노동이다. 그리고 노동이다. 골키
사람이 최선을 다할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손중산
1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곡과 같지 않다. 10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와 같지 않다. 평생 계획은 나무꾼에 지나지 않는다. -관중
용인재가 투입되어 건물이 실전되다. -소엽
옛사람은 말 같지 않지만 날씬하다. 세상에는 비웃을 것이 없다. 도시는 뚱뚱하다. -구양수
국가가 사람을 고용하려면 덕을 근본으로 해야 하고, 인재가 목적이다. --강희강산 인재 출출,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 이순신
천하를 다스리는 자는 재능이 되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자는 출산한다. -후 위안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공 zizhen
인재는 금동처럼 모래에서 자라서 빨리 썩지 않을 것이다. 대중이 남자를 사랑하는 것처럼 남자를 사랑하고 찌꺼기를 묻히지 않기를 바랍니다. -위안 메이
사람은 그 재능을 다하면, 무엇이든지 그 극치를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것을 하면 돈과 권력이 생긴다. -손중산
인재는 얻기 어렵고, 사람을 알면 마음을 알 수 없으니, 인재를 아껴야 하고, 사람을 쓰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주양
노동을 소중히 여기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며, 인재는 얻기 어렵다! 등소평
우리는 자본주의가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인재를 발견하고 사용하는 방면에서 매우 대담하다. 그것은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항렬에 관계없이 자격이 있는 사람은 모두 그것을 사용하며, 당연히 당연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간부를 선발하는 제도는 뒤떨어진 것이다. 자금 서열을 논하는 것은 일종의 습관세력, 일종의 낙후된 습관이다.
세계를 위해 문명을 발양하고, 인류를 위해 행복을 창조하고, 청춘을 창조하는 가족, 청춘의 나라, 청춘의 민족, 청춘의 인간, 청춘의 지구, 청춘의 우주, 끝없는 즐거움을 누리다. -이대박
젊은이, 생명의 왕, 생명의 봄, 생명의 휘황찬란함. -이대박
백 금은 말 한 필을 사고, 천 금은 미녀를 산다. 고위 관리를 한 명 샀는데, 어디에서 청춘을 살 수 있습니까? -굴원
낮에는 빈둥거리지 마라, 청춘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린 콴
백발은 내가 늙지 않는다! 청춘은 더 이상 아는 너 같지 않아? 만약 당신이 남자가 아니라면 유명해지는 법을 배우면 남편이 될 수 있나요? --유 리앙 비
청춘은 영원히 아름답지만, 진정한 청춘은 영원히 상류층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영원히 나를 잊고 일하는 사람들, 영원히 겸손한 사람들에게만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레이 펭
청년은 혁명의 기둥이다. 청년은 혁명 성과의 수호자이며, 역사를 가속화하여 아름다운 세계로 나아가는 힘이다. -송경령
한 민족의 젊은 세대가 청춘이 없다면 이 민족의 큰 불행이다. 헬센
청춘은 활달한 시기이니, 너는 이 시기를 이용하여 자신의 활달한 성격을 키워야 한다. 버트 랜드 러셀
젊은이의 민감성과 독창성이 성숙한 과학자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과 결합되면 서로 보완할 수 있다. 베프리치
청년은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이다. -스탈린
인생의 어떤 상황에서도 전선 전사의 대열에 서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분투하는 생활은 당신을 유능하게 만들고, 우울증의 고통은 당신을 순하게 만듭니다. 시대가 젊은이들에게 역사적 사명을 짊어지게 하는 두 가지 큰 법이다. -마오 돈
청춘이 헛되이 보내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저자: 진 2007-9-2 1 19:28 이 발언에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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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 모 0 은 문학 방면의 명언이 절실히 필요하다. 누가 어떤 0 TAT 를 도울 수 있습니까?
진리를 고수하라-어디에서도 흔들리지 마라. 헬센
어떤 믿음직한 진리도 진리의 형상이다. 블레이크
진리는 휘황찬란하기 때문에, 약간의 갈라진 틈만 있으면 전체 영역을 비출 수 있다. 헬센
진실은 추악한 현실 속에 존재하지 않는다. 조지 샌더
진리의 작은 다이아 얼마나 희귀한가, 그러나 일단 채굴되고 궁리되면, 그것은 오래가고, 단단하고, 빛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베프리치
모든 훌륭한 것은 간단하다. 그들은 자신의 지혜와 단순함 때문에 사람을 매료시킨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골키
진리와 이해의 관점에서 볼 때, 권위를 가장하는 사람은 누구나 하느님의 농담에서 무너질 것입니다! -아인슈타인
진리는 권위가 아니라 시간의 산물이다. 브레히트
진리를 찾는 사람은 진리를 진정으로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는 무관하게 혼자 탐구할 수밖에 없다. 파스텔나크
사람에 대한 존중은 진리에 대한 존중보다 우선해서는 안 된다. -플라톤
사실에 충실해야 진리에 충실할 수 있다. 주은래
진리는 한 줄기의 서광만 보아도 그 광채를 어둡게 할 수 없다. --리 siguang
핵심은 진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다. 진실을 만날 때마다 흡수할 수 있다. -괴테
너는 반드시 무정한 사실에 직면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레닌
사소한 일에서 경솔하게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 누구나 큰일에서도 믿을 수 없다. -아인슈타인
진리의 발견, 혹은 도덕적 책임의 완성은 우리의 기쁨을 불러일으키고, 우리의 삶을 떨게 한다.-크로지.
진리를 추구하는 것은 진리를 갖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레싱
의심은 결점이 아니다. 항상 의심하지만 판단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루쉰
기상천외하면서도 실사구시를 하는 것은 과학자의 독특한 풍격이다. 끝없는 우주에서 무한한 진리를 탐구합시다! -곽말로
사람의 천직은 용감하게 진리를 탐구하는 것이다. 코페르니쿠스
진리는 동전이 아니다.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다. 너의 주머니에 숨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진리명언) -레싱
진리를 고수하는 사람은 위대하다. 휴고
우리가 진리에 가까울수록, 그것의 매혹적인 점을 발견하게 된다. -라틴 아메리카 테리
만약 네가 진상을 독점하고 싶다면, 진실은 너를 비웃을 것이다. -로만 롤랜드
내가 말한 모든 것 중에서, 나는 단지 진리를 찾는 것이지, 진실을 말하는 영예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리가 사람에게 유익하기 때문이다. -엘 수리
한 사람이 사물의 표면 아래로 깊이 들어가 탐구하려고 한다면, 설령 그가 잘못 볼 수 있다 해도, 그는 다른 사람을 위해 길을 깨끗이 치우고, 심지어 그의 잘못을 진리의 사업에 궁극적으로 봉사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네
상당한 독립 노력 없이는 어떤 심각한 문제에서도 진실을 찾을 수 없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누가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두려워합니까?
넷째, 지식이 적다
1. 송사를 논하다
송사는 기본적으로 완약파와 분방파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완약파 대표 인물: 남당 황후 이유, 송대 이청조, 류영, 진관 등 시인들.
호방파 대표: 신 포기, 악비, 진량, 수시 등.
송사는 중국 고대 문학의 왕관에 찬란한 다이아 한 알이다. 고대 문학의 원랑에서, 그것은 향기롭고 화려한 화원이다. 그녀는 다채롭고 변화무쌍한 정신으로 당시와 원곡에 대항하여 당시와 가장 많이 맞섰으며, 한 세대의 문학의 승리를 대표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시경',' 초사' 와 한위 육조시에서 영양을 섭취할 뿐만 아니라 명청 희곡 소설에도 유기적인 성분을 전달한다. 지금까지도 그녀는 사람들의 정서를 도야해 우리에게 높은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레벨 측정에 대해 이야기하기
평준화
[평정] 평성, 좌성은 일반적으로 시의 리듬을 가리킨다.
평조는 네 개의 음조를 이중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4 성은 고대 중국어 중 4 성이다. 성조는 소리의 높낮이, 기복, 길이를 가리킨다. 평조는 사성의 기초 위에서 불완전한 귀납을 통해 총결된 것이다. 평평함은 직선을 의미하고, 평평함은 우여곡절을 가리킨다. 옛날에는 높였고, 낮추었고, 낮추었고, 나머지는 평평해졌다. 원대 주덕경 이후 음양은 균등하게 나뉘었고, 평조, 평조, 상승조, 가조, 취소조가 있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균형의 수준은 모두 불균형이었고, 계층 균형과 비공식 계층 균형의 싸움은 영원한 화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균형)
아마 이렇게 될 겁니다. 문자를 추가하여 이 재료들을 연결시킬 수도 있다. 레이아웃의 균형은 그림을 통해 조정할 수 있다. 이상의 재료는 일부분만 고르시면 됩니다. 다 쌓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손으로 쓴 신문이 글로 가득 차서 독서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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