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송은 원고를 편찬해야 한다.

송은 원고를 편찬해야 한다.

송대에 이르러 당국은 이 조대의 야오휘를 수정하였는데, 나중에는 송요회라고 불렀다. 야오 후이 (Yao Hui) 는 역대 법규 역사적에 속하며 한 세대의 법규를 기록한 역사 저작이다. 당대의 소관의' 귀휘' 와 최선, 양소보의' 계속' 이 이런 역사책을 개척했지만 엄밀히 말하면 그들은 한 세대의 모임이 아니다. 5 대 송초까지 왕옥은 스와 최이회를 기초로 당말 부분을 계속 연구하며' 신당' 을 썼다. 북송 2 년 (96 1) 이 조정에서 울려 퍼졌다. 이때부터 전체 세대의' 회의 스타일' 이 확립되었다.

송대 전문 회의장 (예: 관원의 인사, 로고, 승진, 학살 등) 은 국사역법 중 회의장과 거의 맞먹는다. 이미 10 여 부의 장관급 회의를 편집했고, 3000 여 권이 있다. 여기에는 65 가 포함됩니다. 438+050 권' 이청곽초휘' (송무, 왕주편) 300 권' 원풍증수 오조휘회' (왕진, 이덕초 편찬)' 정화중수오휘' (엘비스, 증조, 채우편) \ "송사 두종기 \" 는 \ "송 야오 야오 야오 편집 \" 이 없는 쩡 봉안 이종요를 기록했다. 이상 회의는 전국회의 총류를 제외하고 모두 쓰촨 출판되고 있으며, 소수의 원고만 세계에 전해지고 있다.

덕우 2 년 (1276) 2 월 송공제 자표 항복, 원군 임안, 동문병 명령서 취경. "오천여 권의" 송사 "와 그 주석을 국사관 ("원나라 동문병전 ") 으로 돌려주고 해로에서 원나라로 운반한다. 명나라 홍무 초년, "태조가 수도를 정하고 장군이 장서를 난징으로 보냈다" ("스밍 문예 이순신"). 영락 18 년 (1420), 수도 북평, "예각의 책, 1 권부터 100 권까지, 서로 선발하여 제비투투" (명대 "이"). 송대 회의는 대부분 각본이 없기 때문에 세월이 오래되고 시대가 격동하여 사서가 산실되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명초에' 영락대전' 을 개정할 때 송요회족은 10 대 경전 중 하나를 잃어버렸다. 선덕년 동안 문원관에 불이 났고, 대부분의 장서가 소실되었고, 혜도 면할 수 없었다. 양스키는 정통 6 년 (144 1) 편찬된' 문원관 서지' 에' 송요회' 를 기록했다. 이 시점에서' 송요회족' 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홍치 이후 송요회족의 손실이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만 년 동안, 장 법사 등은 \ "새 각서 목록 \" 을 편찬했지만, 돌아오는 흔적은 보이지 않아, 이 책이 만력전에 완전히 실전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명나라의 다른 서지 중, 예성의' 죽당 사서목' 이나 조작의' 국사통지' 에서 송요회족에 관한 문장, 하지만 목록대로 베껴 쓴 것은 실제 책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