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왜 박물관에서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까?" 에 관한 토론 논문

"왜 박물관에서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까?" 에 관한 토론 논문

예제 1:

10/0 년 전, 대학 선생님이 반 전체를 조직하여 상해의 한 박물관에 전시회를 보러 갔던 것을 기억합니다. 박물관의 소장품이 매우 훌륭해서 모두들 카메라를 들어 각도를 고르고 세부 사항을 찍었다. 이때 경비원 몇 명이 다가왔다.

나와 학우들은 약간 당황하여 카메라를 접었다. 경비원이 우리를 향해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을 곤두세울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거 예쁘구나, 너희들 가서 찍어라!" " 그 순간, 나는 정말 약간 총애를 받고 놀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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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년 후, 휴대폰이 점차 카메라를 대체하면서 사람들은 박물관을 방문하는 습관을 갖게 되었고, 박물관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사회적 토론의 핫스팟이 되었는지를 점차 발전시켰다. 최근 영국 국립미술관은 여러 해 동안의 금지령을 깨뜨렸다.

질서, 관람객이 회의장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허용하기 시작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예술판 편집장 사라 크랭프턴 (Sarah Crompton) 은 이 일에 대해 박물관의 정책을 비판했다. "전시장 사진 촬영을 허용하는 정책이 이런 열풍에 영합했다.

황급히 지나가고, 묵상을 응시하고자 하는 모든 관중을 배반했다. ""

사람들은 박물관에서 사진을 찍을지 여부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관객들은 소리가 꺼지면

플래시를 전제로 박물관은 공공공간으로서 당연히 사진 촬영을 허용해야 한다. 플래시를 꺼도 사진을 찍으면 문화재가 손상될 수 있어 다른 관객들에게 불편을 끼칠 수 있다는 시각도 있다. 박물관 웹사이트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고화질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온라인 사진의 정확성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전시 그림책은 가격이 비싸다. 고증이 필요한 사람은 자시험에 합격하는 것을 더 선호할 것이다.

자신의 카메라를 기록 합니다.

사실, 오늘날 대부분의 박물관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것인지의 여부는 정책적인 문제가 아니라 개인적인 선택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우리가 박물관에 있다면,

한동안 관찰한 후, 세 가지 관중이 있다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하나는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하고, 왔다갔다 하며,' 진관의 보물'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자신과 문화재와 가위손 셀카를 비교해서 위챗 모멘트 () 로 보내는 것이다. \ "여기!

투어 "; 둘째, 특정 연구 목적을 가지고 한 작품에 대해 여러 각도를 선택하고, 세부 사항에 대한 파노라마 촬영을 하고, 집으로 가지고 가서 자세히 감상한다. 셋째, 아예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고, 발길을 멈추거나, 조용히 보거나 열띤 토론을 하며, 만족을 보고 돌아온다.

우리가 박물관에 와서 카메라를 들어 셔터를 눌렀을 때, 내가 어떤 관중에 속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하지 않을까?

예 2: 사진도 관람입니다.

왕천 (장쑤 성 진강시 문학예술계 연합회 부회장, 화가)

며칠 전에 나는 방금 막고굴 박물관에서 돌아와서 그들과 사진 찍는 일에 대해 협상을 진행했다. 동굴에서는 촬영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복제품에서도 촬영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연구를 위해서라고 말했다, 아니; 원고를 쓰고 싶은데, 안 된다. 플래시를 끕니다. 나는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해서 화가 났다.

물론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박물관은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많은 박물관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루브르 박물관은 모나리자를 촬영하더라도 오세이 박물관이 아닙니다.

반 고흐 전시회가 열리고 있지만 카메라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전시장 밖의 카페에서만 장거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의 프라도 미술관도 좋지 않다.' 고야트 전시회' 가 열리고 있다. 워싱턴의 국화

갤러리와 뉴욕 메트로폴리탄, 사진 찍는 건 괜찮지만 작은 온타리오 미술관은 훨씬 엄격해요. 네가 카메라를 꺼내자마자 법을 어기고 바로 회수하는 것과 같다. 나는 속도만 그릴 수 있다.

써라.

세계의 모든 박물관이나 미술관이 사진을 찍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은 아니며, 사진을 찍지 않는 기준도 자유롭다. 카이로의 이집트 국립박물관은 촬영을 허용하지 않지만 인도와 그리스의 국립박물관은 촬영을 허용한다

박물관은 당신이 몇 장의 사진을 찍어도 완전히 개방되어 있다. 전시품이 소중하다고 말해야 하는데, 이 나라들과 비교될 수 있는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들은 당신이 찍을 수 있는 엄청난 수의 숫자가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겨울 궁전은 촬영을 허용하고, 트레차코프 갤러리는 촬영을 허용하지 않는다. 사실

네팔의 박물관에서는 규칙이 훨씬 엄격합니다. 사서는 감옥 관리인처럼 항상 너를 감시하고 있다. 카메라를 들어 올리자마자 바로 안된다고!

일반적으로 일부 박물관은 개방되어 있습니다.

사진촬영은 허용되지만 임시 전시장 전시는 사진촬영이 허용되지 않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일부 규정에 따르면 조각, 청동기, 가구 등 딱딱한 물건은 사진 촬영이 허용되지만 화관, 문학관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플래시를 사용하다. 일부 국가에서는 이미 전문적인 법규를 제정했다. 만약 당신이 사진을 찍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사진표 한 장을 사야 합니다. 돈을 지불한 것과 돈을 지불하지 않은 것과 섞은 것은 모두 덩실덩실 큰 사진 촬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누가 차이를 볼 수 있습니까? 그리고 외국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박물관은 많지만 국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박물관은 매우 적다. 이상하게도 대박물관은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일부 작은 박물관은 사진을 찍을 수 없습니다!

개인적인 취향과 직업적 필요 때문에

박물관에 갈 때마다 희귀한 보물들을 자세히 보는 것 외에 전시품 사진도 찍어야 한다. 앨범 판매도 있고 CD 판매도 있지만, 내 관점만큼 좋지 않다. 마치 내가 해설자를 전혀 듣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앨범명언)

나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세부 사항, 다른 사람들이 주의하지 않는 부분을 찍을 것이다. 그러나 많은 인쇄물은 그렇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물론, 우리가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하는 이유는 그 손짓 때문이다.

카메라를 들고 들어가 명화 앞에서 마음대로 사진을 찍는 외국 아주머니와 중국 아주머니는 전시회를 공원을 구경하는 관광객으로, 여기저기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이다. 그들은 이곳을 참관하고 명화와 사진을 찍고 싶어한다.

아무리 엄격한 규정이라도 그들의 정탐과 휴대전화를 막아 기회를 찾으면 찍기 어렵다. 사진도 찍고 플래시도 친다. 어떤 영리한 임원이라도 연구원과 일반 관광객을 구별하기 어렵다.

나는 사진 찍기 때문에 화가 나지 않았다.

사진작가가 있으면 관객들이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한다. 만약 그림책이 판매된다면, 그들은 사진을 찍을 수 없을 것이다. 아이들을 목욕물과 함께 버리는 것과 다름없다. 사진을 찍는 동기는 아줌마들과는 다르지만 나도 다르다.

추종자 한 명, 그러나 나는 박물관에서 사진 촬영을 허용하지 않는 규정에 단호히 반대한다. 박물관이 있으니 참관하고 사진을 찍는 것은 같은 권리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규칙을 준수하고 전시품을 파괴하지 않는 한 관중의 이 권리를 박탈할 이유가 없다. 사진촬영도 관람이기 때문이다.

또한 영화 분류와 같이 표를 사서 사진을 찍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일까요?

예 3: 관객은 존재감이 필요하다

펜더 (Xi 미술학원 교수, 평론가)

사진, 그림책, 매체는 이미 전시회를 충분히 공개했다. 하지만 관객들에게는 그 자리에 있는 느낌이 필요하다. 사진이 그의 것이기 때문이다. 관객이 그 자리에 있는 느낌을 추구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우리는

외국의 일부 미술관에 가서 사진을 찍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플래시가 유화에 해롭다는 것이다. 둘째, 일부 작품은 저작권과 관련해 사진으로 상세하게 촬영해 충분한 홍보 없이 촬영한다.

심장은 복제되고 모방된다.

박물관 미술관은 관객들에게 전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모든 작품을 미리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이 휴대전화로 관련 정보를 빠르게 복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매커니즘을 세울 필요가 있다. 출석 요구 외에도 많은 관객들이 작품 자체, 특히 예술권 사람들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있다. 그들은 정말 더 명확한 작품 사진이 필요하다. 전시장이 그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면, 이 모순은 해결될 것이다.

예술가로서 모든 미술관과 박물관이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고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몇몇 관중들은 이 예술가의 팬이다. 그들은 반드시 예술가를 아는 것도 아니고, 예술가를 아는 것도 아니지만, 그들은 예술가를 좋아한다. 만약 예술가가 현장에 있다면, 작품 옆에, 어떤 관중들은 특히 그와 사진을 찍거나, 혹은 그를 배경으로 삼고 싶어한다. 이런 심리는 고려해야 한다. 전시회가 이런 열정적인 관중을 외면한다면, 좀 불친절한 것 같다. 이것은 내가 미국과 유럽에서 미술관을 방문했을 때 느꼈던 느낌이다.

중국의 미술관이 막 시작되었으니 좀 더 개방해야 한다. 일반인의 예술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켜 관용을 통해 그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관객의 자질을 높이기 전에 관객이 예술 활동에 참여하도록 허용하거나 장려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각 전시회나 전시장마다 자원봉사자, 화가를 초청해 비용을 내고 미술관 관리 현장에 협조해 관람이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하고 예상치 못한 일을 피할 것을 제안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술관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질 것이다. 지금 전시가 많아요. 개막식 첫날 아직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고, 다음날에는 아무도 없어요. 별로 좋지 않아요.

전문적인 호소: 사진 없음.

타인 존중: 사진을 찍지 마세요.

첸 루생 (중국 국립 박물관 부국장)

박물관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한 문제는 현재 세계에서 대부분의 박물관과 미술관은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박물관과 미술관의 상당 부분은 사진을 찍을 수 없다. 나는 사진을 찍는 것이 사진을 찍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한 전문 분야 내에서 통일된 규정을 만들기는 어렵다. 모든 박물관의 관리자들은 자신의 박물관과 관객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요구에 대한 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박물관과 미술관이 전문적인 각도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을지 고민한다. 박물관은 무엇을 하는 겁니까? 박물관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분명히 세 마디로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종합적이지만, 박물관이 공원처럼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사진을 찍는 곳이 아니라는 것은 확실하다. 박물관은 전시를 보러 와서 전시품을 감상하는 것이기 때문에 박물관에서 관객들이 자신의 곳에 머무르기를 바랍니다.

역사 유물과 예술품을 사진 찍는 배경이 아니라 역사 유물과 예술품을 감상하다.

사진 촬영 자체로는 현재 대부분의 박물관에는 자체 관리가 있다.

웹 사이트 및 해당 간행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사진은 자신이 찍은 사진보다 훨씬 높다. 특히 미국 스미소니언 학회 산하의 가장 중요한 박물관 몇 개는 모두 수백만 점의 소장품을 고화질로 발표했다.

학술 연구용 사진. 유화, 유리장을 통해 전시된 중요한 문화재, 비전문가 또는 일반 휴대전화로 찍은 사진의 품질은 박물관에 공개된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

보다. 따라서 어떤 전공을 배우든,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든, 박물관에 갈 때는 귀중한 기회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감상하는 작품에 집중해야 합니다.

초점과 로케이션 구도, 또는 찾기에서 각종 그림자를 없애는 데 쓴다.

물론, 사진 촬영의 윤리적으로 말하자면, 처음에는 다른 사람들이 보는 것에 영향을 주어서는 안 된다. 제가 생각할 때, 저는 이런 경험을 자주 합니다.

작품을 보러 갔는데, 마침 누군가가 사진을 찍고 있었다. 사진작가를 존중하기 위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회피하여 그에게 사진을 찍으라고 했다. 이것은 다른 관객들에게 큰 불편을 끼쳤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보

박물관의 특수한 필요 외에 일반 대중은 소중한 시간과 기회를 들여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다. 동시에 나는 역사 유물과 예술을 존중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여기서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일부 역사 유물과 예술품에 대한 감상과 해독에 있어서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다. 각 박물관의 진귀한 유물과 중요한 예술품에도 많은 사진과 그림책이 출판되기 때문이다. 르누아르의' 전병 방앗간 춤'

전시회를 예로 들다. 그것은 오세이 박물관의 소장품이다. 모든 그림책에는 이 작품의 그림이 있다. 오세이 박물관이 사진을 찍는 것을 허용한다고 해도 95% 이상이 아마추어 휴대폰이나 일반 카메라를 사용한다.

사진 촬영, 선명도와 영상은 모두 출판된 그림책과 인쇄된 사진과 비교할 수 없고 기념품 가게에서 파는 엽서의 품질까지 비교할 수 없다. 그렇다면 왜 스스로 그들을 쏴야 할까요? 그리고 이 걸작들은 모두 앞에 있습니다.

붐비는 사람들은 붐비는 카메라에 포위되는 것보다 카메라를 내려놓고 인내심을 가지고 감상하는 것이 저질의 이미지를 얻는 것보다 훨씬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오세이 박물관과 같은 다른 박물관들은 사진을 찍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모든 관객들은 박물관의 가치관에 맞는 동등한 관람과 관람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저는 정말 감사합니다.

일부 박물관에서는 오세이 박물관과 같은 사진 촬영 결정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물론, 나도 나름대로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오세이 박물관은 사진을 찍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저는 오세이 박물관에 몇 번 가서 건축 공간과 관련성을 연구했습니다.

일부 전문적인 문제들은 결국 오래된 기차역이 개조되어 사진을 찍을 수 없기 때문에 나 같은 전문 연구자들에게는 매우 불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우리는 전문가가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전문적인 채널을 가지고 있다.

기회. 하지만 사진을 찍을 기회가 있다 해도, 나는 그 전시품들을 찍는 데 소중한 시간을 쓰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박물관마다 사진을 찍을지 여부에 대한 결정이 다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박물관 관리자들이 자각해야 한다는 것이다.

박물관의 관중과 소장품은 이해와 인지면에서 박물관의 가치관을 형성하는 데 모두 자신의 위치를 가져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의 말에 동의하지 않으며, 프랑스 박물관 협회처럼 대중투표를 시키는 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의 90% 의 대중투표는 사진을 찍는 것을 허락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이 그것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결국 상당수의 사람들이 박물관에 들어간 후 어찌할 바를 몰랐고, 과거에 책 속에 있던 것들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도 상당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이 본 고전 명작들은 모두 최초의 충동을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습관적인 동작으로 이미지를 기념품으로 얻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일반 대중의 경우, 전문 단위로서, 우리는 대중에게 박물관을 방문하는 방법과 그 걸작들 앞에 머무르는 방법을 알려주는 적절한 지침을 주어야 한다. 사진 한 장을 찍는 것이 아니라 그 걸작들 앞에 머무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중국 국립박물관과 같은 하루 평균 2 만여 명의 박물관에 있어서, 우리의 공공품질은 사실 양지바르지 않다. 중법 수교 50 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에서는 촬영자가 다르기 때문에

상호 작용으로 팔다리가 충돌하고, 사진을 찍은 휴대전화가 날아가 테두리에 부딪혀서 전시품의 안전에 거의 영향을 미칠 뻔했고, 그 다음날 우리는 사진을 찍지 않기로 결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박물관은 이런 곳이다.

공공 * * * 문화장소는 공원이 아니라 일반 공공 * * * 문화장소가 아니라 전문적인 전문기관이다. 이런 전문적인 기관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전문적인 호소를 세워야 한다. 우리는 확실히 해야 합니다.

관중들은 좋은 참관 질서를 가지고 있으며 전시품의 안전도 보장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눈부신 플래시가 민감한 재료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하지 않는다.

한 시민의 문명 정도와 그의 문명 요소의 관점에서 볼 때.

품질면에서 사진촬영으로 인한 분쟁, 타인에 대한 간섭, 사진촬영으로 인한 팔다리 충돌 등이 있다. 전시관에서 중요한 사고로 양조될 수도 있고 박물관의 불안을 일으킬 수도 있다.

수집품에 대한 피해. 예를 들어, 비교적 좁은 공간, 특히 외국의 많은 박물관에는 가드레일이 없습니다. 좋은 각도를 얻기 위해서, 너는 무의식적으로 한 걸음 혹은 몇 걸음 뒤로 물러날 수 있다.

잠깐만요, 뒤에 전시품을 다칠 수도 있고, 각도를 얻을 때도 다른 관객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어요. 박물관과 미술관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통일된 기준을 찾을 필요가 없다.

도서관은 자신의 직업 기준을 세우고, 자신의 직업 기준에 따라 관객이 지켜야 할 기본 원칙을 정할 수 있다. 즉, 사진을 찍게 하거나, 사진을 찍거나, 사진을 찍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하지만 사진을 찍을 수 없을 때,

너는 사진을 찍을 수 없다. 박물관에 대한 존중, 박물관 가치에 대한 존중, 문화재 예술품에 대한 존중, 다른 관객에 대한 존중이다.

예 4: 미술관은 더 인간적이어야 한다.

팬 jialai (절강 성 예술 비평 연구회 사무 차장)

고객이 상가의 신이라면 관객은 미술관의 신이다. 미술관과 박물관의 모든 업무는 모든 수준의 관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미술관에서 관객의 합리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박물관 업무의 최우선 순위는 소장품의 전시, 설명, 복제 (사진 촬영) 등 각 부분을 편리하게 안배하여 소장한 예술품과 문화재의 사회적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다. 이것은 미술관과 박물관의 공익사업이다.

업계의 성격에 따라 국가가 거액을 투자하여 미술관, 박물관을 건설하려는 의도이기도 하다.

우리 자신을 돌이켜 보면, 우리는 국내 많은 미술관과 같이 이 방면에서 확실히 진급할 수 있는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박물관에는 전시품 촬영을 금지하는 규정이 있는데, 나는 이런 규정이 불합리하다고 생각한다. 국내 관광객들이 우수한 예술품과 진귀한 문물을 접할 기회가 거의 없다. 전시품을 손상시키지 않고

현재 진일보한 학습과 연구를 위해 전시품을 촬영 (복제) 하라는 요구는 완전히 정당하고 합리적이다. 박물관은 금지해서는 안 될 뿐만 아니라, 가능한 편의를 제공해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외국은

일부 미술관과 박물관은 프랑스의 루브르 박물관과 같이 더 잘 한다. 루브르 박물관에는 플래시를 금지하는 표지판이 하나밖에 없다. 카메라에 플래시가 장착되어 있다면, 직원들은 예의 바르게 앞으로 나아가서 설명해 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촬영에는 장애물이 없고, 서양 예술사 전문 저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세계 명작을 포함한 여러 시기의 미술작품은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관내에는 더 많은 세심한 디자인이 있다. 첫째, 주회의장이 크다.

자연광을 잘 이용하고, 부드러운 빛이 높고 투명한 천정에서 비춰져 전시장 전체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둘째, 거의 모든 작품에 유리 상자 포장이 없어 관객들이 할 수 있다

자연에 가장 가까운 상태에서 작품을 보면 최고의 시청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사진을 리메이크하는 색채 복원도 원작에 가장 가깝다.

이 두 가지 인간적인 디자인은 그들이 옳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관중의 신뢰와 존중은 관중의 감정을 핵심과 가장 중요한 위치에 두었다. 국내 대형 미술관은 대부분 최근 몇 년 동안 건설됐지만 여러 방면에서 외국 미술관의 성공 경험을 흡수하지 못했다.

아깝다. 예를 들어, 경기장은 인공광원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예술품의 본색을 바꾸고, 전시품을 유리 커튼과 분리하여 관람에 인위적인 장애를 가져왔다. 다른 사람들은 전시장을 동굴처럼 보이게 한다.

어둠은 졸음과 피로를 일으키기 쉽다. 이런 안배는 자연의 법칙에 맞지 않아 전시 효과를 낮추면서 동시에 에너지를 소비하여 득실을 얻지 못했다. 그 이유는 내가 여전히 관중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없기 때문이다.

참고로 만족하니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