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고품질 Xuanyuan Sword 싱글 플레이어 게임 추천해주세요
고품질 Xuanyuan Sword 싱글 플레이어 게임 추천해주세요
Xuanyuan Sword One 출시일: 1990년 10월
1986년 Cai Minghong(Cai Motou)이 DOMO 그룹을 설립했습니다(DOMO는 "친구"의 일본어 발음, 완전한 의미는 "함께 게임을 하는 좋은 친구들의 그룹"). 이 기간 동안 국내에서 접한 유일한 RPG는 일본과 미국뿐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바꾸기 위해 DOMO 팀은 중국 RPG 개발에 착수했습니다. Cai Motou는 "중국식 RPG 어드벤처 게임을 작성하겠다는 아이디어는 오랫동안 내 마음속에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90년 10월, Cai Motou가 군대에 입대하기 전날 DOMO 팀은 마침내 "Xuanyuan Sword"를 완성했습니다.
게임은 판구가 세상을 창조한 이후 원래는 선과 악의 두 신이 다스리는 신과 악마의 세계만 있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신과 악마가 공존하게 만들어졌다. 인류의 급속한 발전과 대규모 매립으로 인해 신과 악마의 생활 공간이 줄어들었습니다. 이러한 과격한 행동은 신과 악마의 세계를 거스르게 되었고, 악마는 갑자기 인간을 공격하고 인간이 만든 마을과 모든 문명을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헌원검을 든 기사가 나타나 모두를 조직해 대마군을 편성해 마귀의 공격을 진압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다. 선과 악의 두 신이 이끄는 마족들의 합동 공격으로 대마군 전체가 잔혹하게 죽임을 당했고, 한 명도 살아남지 못했다. 그때부터 인류는 마귀의 위협 속에서 살아갈 수밖에 없었고, 남은 힘으로 신과 마귀에 맞서 싸울 수밖에 없었으며, 16년이 지난 어느 날, 헌원검객의 아들이 나타났다. "현원검" 세대의 줄거리는 상대적으로 간단하며, 악마를 죽이고 인간, 악마, 신 사이의 분쟁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줄거리에는 우여곡절이 거의 없고 서스펜스도 없지만 Xiaoqian의 등장과 같은 세부 사항도 놀랍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대 중국 신화를 바탕으로 인간과 요괴, 신 사이의 우여곡절을 그린 쉬안위안 소드(Xuanyuan Sword) 시리즈의 게임 세계관은 이미 여기에 자리 잡았다. 또한, 또 다른 흥미로운 현상이 있는데, 당시 홍콩과 대만에서 인기를 끌었던 영화 '중국괴담'을 보면 게임의 주인공도 염지샤로 설정됐고, 동료들은 샤오첸과 닝이었다. 카이첸.
게임은 당시 유행했던 RPG 인터페이스와 조작 방식, 즉 간단한 조작과 단순한 화면을 고수하고 있으며, 전투 화면도 매우 단순하다. 주문, 아이템, 무기, 방어구 등 RPG의 필수 요소는 각각 10가지 미만의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세대 "Xuanyuan Sword"는 당시 VGA 화면 모드를 지원하는 몇 안 되는 게임 중 하나였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Xuanyuan Sword 시리즈 특유의 절묘한 산수화 스타일도 이때 확립되었습니다.
1세대 '쉬안위안 소드'는 대만에서만 판매됐지만 당시 본토와 홍콩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을 접했다. Cai Motou는 군인의 나이에 이르렀고 당시 DOMO 팀에는 Cai Motou와 Guo Binghong을 포함하여 7명만이 있었기 때문에 게임은 첫 번째 장만 완료하고 스토리는 끝까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게임의. 게임 전체는 단지 프로토타입에 불과한 것처럼 보이지만 Xuanyuan Sword 세계의 독특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향후 게임 속편 출시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게다가 이 세대의 작품은 게임 왕국인 일본 게임 시장에도 진출했다.
Xuanyuan Sword II
출시일: 1994년 1월 15일
Cai Motou가 군인이었을 때 DOMO 팀의 다른 멤버들은 계속해서 노력했습니다. "Xuanyuan Sword II"의 스토리 개요는 만들어졌지만 "Xuanyuan Sword II" 개발 작업은 Cai Motou가 군인 복무를 마칠 때까지 완전히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4년이 지난 지금 DOMO 팀은 이미 20명이 넘는 생산 그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Bao Hongxiu, Luo Guocheng, Lin Kemin 등 많은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주요 제작진도 이때 DOMO에 합류했습니다. 1994년 1월 15일, "Xuanyuan Sword II"가 대만에서 자기 디스크와 CD-ROM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선원검II'는 백여우 화신 고월성 외에 새로운 인물인 선원검객의 후예인 양곤숴가 등장한다. 정의의 마음을 지닌 검은 옷을 입고... 악마에 사로잡힌 아름다운 소녀 강여홍은 한 세대의 인물이다. 이 이야기는 인간과 악마 사이의 원래 전쟁의 경로를 추적하는 네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인간 안에 Xuanyuan Swordsman을 숭배하는 갱단, 즉 Xuanyuan Gang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갱단의 목적은 악마를 죽이고 악마를 정복하고 악마와 악마를 볼 때마다 죽이겠다는 Xuanyuan Swordsman의 평생 맹세를 계승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인간과 마족 사이의 힘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사신을 자처하는 마족이 전례 없는 잔혹하고 잔인한 마수들을 데려와 사람들을 모아 불꽃산 지역을 점령하고, 인간과의 대결. 냄비 속의 불멸의 도움으로 주인공은 마침내 사악한 신을 물리쳤지만, 세상을 합병하려는 것이 냄비 속의 불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전투 이후, 주인공은 인간과 몬스터 사이의 끝없는 전투를 해결하는 방법이 맹목적인 살인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좀 더 평화로운 방법으로 눈을 돌린다. 줄거리 끝부분의 큰 반전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고 전체 이야기를 훨씬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동시에 현세대 허란, 강여홍, 고웨성 사이의 흐릿한 삼각 관계도 게임의 감성 요소 묘사의 원형을 반영한다.
게임 시스템 설정을 보면, '쉬안위안 소드' 시리즈는 이때부터 시스템 설정만 완벽하게 했다고 할 수 있다. 주인공의 기본 매개 변수는 생명, 마법, 체력으로 구분되며, 처음으로 주문과 주문은 금속, 나무, 물, 불, 땅 속성의 분류 방법을 채택하고 장비에서 서로 다른 무기를 구속합니다. 공격 효과 등이 다릅니다. 게임에는 마족 제련소 시스템이 등장했고, 마족 제련소를 이용해 몬스터와 아이템을 조합한다는 설정이 향후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았다. 또한 Xuanyuan Sword 시리즈의 또 다른 시그니처인 "DOMO Studio"도 이 세대에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이상한 동작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DOMO 팀의 구성원을 알아갈 수도 있습니다.
이 세대에서 DOMO 팀은 중국 특성을 강조하는 데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게임 내에는 300여종 이상의 아이템이 있으며, 각 아이템의 기능과 명칭, 자세한 설명은 모두 '박물학대'에서 확인된 것이며,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의 설정을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산과 바다의 책"도 그 기초입니다. 많은 무기와 소품의 모양은 참조 프로토타입입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Xuanyuan Sword의 특징 중 하나인 모든 항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래픽 측면에서는 게임 전반에 걸쳐 산수화 장면을 활용하고 있으며, 캐릭터 모델, 몬스터, 아이템 일러스트 등 모두 강렬한 수묵화풍으로 표현되어 게임에서 강조하는 중국적인 정취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동시에 줄거리가 바뀌면서 아름다운 중국 스타일의 사운드 트랙이 보완됩니다.
'현원검 2'는 현원검 시리즈를 고전으로 만든 세대는 아니지만, 현원검 시리즈의 많은 특징이 이 세대에서 나타나기 시작했다. 『현원검II』는 차세대 작품의 유례없는 성공의 초석을 마련했다고 할 수 있다.
Xuanyuan Sword Gaiden·Dance of Maple
출시일: 1995년 2월 15일
"Xuanyuan Sword II"가 호평을 받았기 때문에 DOMO 팀은 계속해서 노력한 결과, 1년 후 "현원검외전-단풍춤"이 출시되었습니다. 사이드 스토리라고 불리는 이유는 이 작품이 새로운 게임 엔진을 개발한 것이 아니라 '쉬안위안 소드 2'의 엔진을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Xuanyuan Sword와 DOMO 팀을 고전의 대명사로 만든 것은 바로 이 사이드 스토리였습니다.
'현원검외전-단풍춤'은 떨어지는 단풍잎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전장에 수천 개의 깃발이 펄럭이는 장면을 가리킨다. " - 채모도가 말했다. 전국시대 초기에는 영웅들이 천하를 분열시켰고, 격동의 전쟁이 때때로 백성들을 괴롭혔다. 이 무대에는 유능하고 현명한 많은 사람들이 속속 등장했다. 일부는 결심했다. 혼란스러운 시대를 끝내고, 어떤 사람들은 단지 명예와 부를 추구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주저하지 않고 전국 시대 초기에 일부 마술 사상가들이 발명했습니다! 전쟁 무기를 설계할 때 '머신맨'이라고 불리는 자동병사가 이를 이용하고 싶었고, 이를 이용하여 전례 없는 혁명을 일으키게 되는데… 그리고 구이구지, 공슈반 등 낯선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마물을 제련하는 솥으로 세상을 삼키려는 슈상지의 음모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흥미로운 점이다. 이번에 DOMO 팀은 게임의 내용과 스토리를 설명하기 위해 기획자와 세 명의 편집자를 동원했습니다. 환상의 주인공과 역사적 인물의 결합은 역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매료시킵니다. 이것이 대성공의 주된 이유입니다. "메이플의 춤" 설정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메커니즘"의 창조입니다. 쓰촨성 고대 촉왕국 삼성퇴 문화 유적지에서 발굴된 문화 유물을 참조하여 사람들에게 강한 신비감을 주고 고대 문명에 대한 무한한 동경을 선사합니다.
게임 화면의 많은 부분을 진보된 더블 레이어 스크롤 기술로 표현했으며, 배경색을 활용해 커다란 불타오르는 단풍나무 숲과 끝없이 흐르는 등 전작보다 풍성해졌다. 황하(Yellow River) 처음으로 음악 제작도 매우 신중했고, 일부 멜로디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2세대의 우수한 요소 외에도 게임 시스템은 전체 게임 세계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설정을 추가합니다. 사이드 작업이 포괄적으로 향상되고, 다양하고 흥미로운 몬스터 상호 작용, 즉 몬스터 대화가 추가됩니다. 일부 전투에서는 다양한 선택이 전투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캐릭터의 새로운 장비인 "가드"를 통해 악마 제련 냄비 시스템이 계속해서 발전하고 확장될 수 있으며, 이 게임에서 처음 선보인 성장 가능한 마법 무기 시스템도 추가되었습니다. 미래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없어서는 안 될 시그니처입니다.
'단풍의 춤'은 당시 너무 뛰어나서 많은 중국 플레이어들이 당시 이 작품을 통해서만 Xuanyuan Sword 시리즈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Xuanyuan Sword 시리즈에 외전이 있다는 선례를 세웠고, Xuanyuan Sword가 모든 세대에 외전이 있어야 한다는 전통을 만들었습니다.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나중에 일부 사람들은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외전이 메인 스토리보다 낫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또한, 주인공의 이름에 대해선 약간의 이야기가 있는데, '메이플 댄스'의 주인공은 원래 '부자체'로 불렸으나, 한때 '부자체'라는 이름이 이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유통되기도 했다. 일부 플레이어는 DOMO에게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DOMO는 방금 "Toru Fuko"라는 이름이 멤버 중 한 명의 잘못된 이름임을 인정했습니다.
Xuanyuan Jiansan·운화산 저편
발매일: 1999년 12월 15일
'단풍의 춤'이 완성되었을 때, 채모토우는 이렇게 약속했습니다. Xuanyuan Sword는 3세대에 걸쳐 출시되며 다양한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4년 후, 그는 이 약속을 이행했습니다. 약 2년에 걸쳐 제작한 "Xuanyuan Sword Three - The Other Side of Yunhe Mountain"이 올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DOS 시대가 끝나고 Xuanyuan Sword도 처음으로 WINDOWS 플랫폼에 상륙했습니다. 4개 디스크의 대용량.
중국 전설시대, 인간과 요괴의 전투에서 인간은 마법의 무기인 헌원검을 사용하여 요괴를 반복적으로 물리쳤다. 창조주께서는 인간과 요괴는 살아남을 수 없다고 믿었다. 그리고 그는 혼돈 속에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 악마들을 다른 세계로 옮긴다. 이로써 전설시대의 전쟁이 끝나고 인간세계의 역사가 시작되었다. 이 전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잊혀졌습니다. 중국은 당나라라는 문화적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평화롭고 번영했던 당나라 시대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실크로드를 중심으로 문화가 세계 주요 문명국으로 전파되어 문화와 문명의 교류가 빈번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선원검삼』의 이야기는 중국 밖에서 시작되는데, 전쟁에서 승리하고 무패할 길을 찾기 위해 동쪽으로 가라는 명령을 받은 프랑크 왕국의 기사 세트의 이야기입니다. "구름과 산 너머"에서 "도" 이야기를 찾는 것입니다. "Xuanyuan Sword Three"는 동서양 문화의 충돌을 탐구하여 게임의 이념적 성격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승화시켰습니다. 세스는 '도'를 찾는 과정에서 인생, 가족, 우정, 사랑, 누가 덜 중요한지, 누가 더 중요한지, 인류의 길, 천국의 길, 인간의 길 등 일련의 질문에 대한 답도 찾고 있다. 마술의 방식이 옳고 그르다는 점에서 동서양 문화는 그에게 서로 다른 대답을 주었습니다. 줄거리의 클라이맥스는 혜연이 전쟁을 막기 위해 목숨을 바친 부분이다(여기서 많은 플레이어들이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혜연에게서 세스는 자신의 질문에 대한 답을 발견하고 마침내 악마의 음모를 물리쳤다. 인간 세계.
'현원검삼'의 가장 직감적인 느낌은 '충격'이다. 이번 세대 작품에서 DOMO 팀은 문학, 역사, 지리, 철학, 고전, 사전 등의 참고문헌을 참고했다. ***94 이 책은 고대 중국 신화와 서양의 신과 괴물 전설을 독특하고 능숙하게 결합하여 "현원검삼"을 유럽과 아시아를 아우르는 장엄한 서사적 걸작으로 만들었습니다. 게임에는 400개가 넘는 크고 작은 장면 사진이 있으며, 중국 건물과 거리 외에도 유럽과 중동의 고대 건물이 모두 관련 문헌을 참조하여 실제와 같이 표현됩니다. 이 게임은 유럽과 아시아에 걸쳐 있기 때문에 세계사와 중국사 모두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 중세 교회, 십자군 전쟁, 다시와 당나라 사이의 전쟁, 안시 반란 등이 있습니다. 무대에 오른 40여 명의 캐릭터 중에는 중국과 해외 유명 인사들도 모인다. 세계사에 대해 조금 아는 플레이어는 특히 "Xuanyuan Sword Three"를 좋아합니다. 100개 이상의 고대 시와 노래가 게임에서 인용되고 각색되었으며, 이는 DOMO 팀의 심오한 문화적 기반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현원검삼"은 현원검 시리즈 중 가장 문화적인 분위기가 강한 작품이 되었습니다.
'현원검삼'에 사용된 새로운 엔진과 새로운 플랫폼으로 인해 제작진의 창의성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그림 성능은 산수화의 일관된 미적 스타일을 고수하며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동서양의 다양한 민족의 다양한 스타일의 사운드트랙도 이 게임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전투 모드는 대면 턴제 전투에서 준실시간 수평 전투로 바뀌었고, 전투 장면도 마찬가지로 절묘하다. 처음으로 큰 지도의 캐릭터가 큰 머리를 가진 Q 버전을 채택했습니다.
게임 시스템 측면에서 보면, 사이드 플롯과 숨겨진 개체가 풍부하고 흥미로우며, 이에 따라 마법 무기 시스템이 확립되고 강화되었으며, 새로 등장한 스턴트 시스템과 신과 악마의 기록도 향후 Xuanyuan Sword 시리즈에서 유지될 것입니다. 서양 몬스터의 개입으로 인해 악마 항아리의 용도가 소폭 변경되었습니다. 게다가 DOMO Studio는 이번에 재미있는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 외에도 팀원들의 사인보드를 수집하는 임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쉬안위안 소드 쓰리(Xuanyuan Sword Three)' 게임 초반에는 유럽과 중동의 플롯이 풍부하고 꽉 차 있다. 중국의 게임 후반 단계에 비해 플롯이 너무 적고, 직선이 거의 없기 때문에 플롯이 시작되지만 끝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 이유는 전후 비교는 물론, DOMO팀이 경기 일정을 잡기 위해 서두르는 이유이기도 하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중국 부분을 강화해야 한다는 강력한 요구 속에서 2000년 봄 축제 동안 DOMO 팀은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할 수 있는 7MB 확장팩 "Xuanyuan Sword Three" 새해 선물 업데이트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마지막 악마인 치유를 물리치고 나면 마황마왕이 등장합니다. 이는 "Xuanyuan Sword III"의 완벽한 결말이라고 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미 해당 레벨을 통과한 많은 플레이어가 다시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Xuanyuan Sword Three"는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정점이며, 마땅한 고전이 되었습니다. DOMO 팀은 많은 게임상을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이 세대의 작품을 시작으로 Xuanyuan Sword 시리즈도 본토에서 중국어 간체로 공식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홍콩에서도 '현원검삼'을 원작으로 한 만화가 제작·배포됐다.
선원검삼: 하늘의 흔적
발매일: 2000년 12월 6일
'하늘의 흔적'은 '천무'의 속편이다. 메이플(The Maple)'은 '현원검삼(Xuanyuan Sword Three)' 이후 또 다른 정점이다. DOMO 팀에 따르면, "천공의 헨마크"는 "쉬안위안 소드 III"의 효과가 있고 완전히 중국을 배경으로 하는 쉬안위안 소드 작품을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들의 욕구에 부응하여 출시되었습니다. DOMO는 이전 세대 엔진을 사용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매력적인 플롯에 주력을 집중했다.
'하늘의 흔적'의 이야기는 '현원검삼'보다 150년 전 중국 땅에서 일어난다. 수나라 때의 일이다. 북조 수(隋) 문제는 남조의 진(陳)나라를 멸망시킨 후 중국이 오랫동안 분단되던 남조와 북조 시대를 마감하였다. 진경초(陳智周)는 수나라가 어린 시절 진나라의 생존자를 찾고 있을 때, 그의 주인 진복(陳富)이 자신의 손자를 제물로 바치고 대신 진경초(陳智興)를 구출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썼다. Chen Fu는 나라를 회복하려는 모든 열망을 젊은 Chen Jingchou(Chen Jingchou의 이름은 "Jingbei 포로, 국가에 대한 복수"를 의미)에게 바쳤습니다. 스승님은 천하를 정복할 수 있다고 전해지는 다섯 가지 고대 유물, 즉 복희진(富秦秦), 신농정(沈農丁), 공동인(孔寧鏡), 곤륜거울(村萬鏡), 여와석(淨wastone)을 찾아 그 힘을 활용하여 조국을 부흥시킬 계획을 세웠다. 나라를 회복하기 위한 이 험난한 여정과 함께 '하늘의 흔적'의 이야기가 점차 전개된다.
'하늘의 흔적'은 전작의 중국편에서 설명되지 않았던 몇 가지 줄거리를 설명하고, 두 세대의 인물 우문타, 닝의 관계를 설명하며 본편을 반향한다. 케, 세스, 니콜. "Xuanyuan Sword II"의 He Ran과 Gu Yuesheng도 이야기에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독특하며, 전체 이야기는 신화시대부터 전해지는 10개의 고대 유물(종, 검, 도끼, 항아리, 탑, 하프, 삼각대, 봉인, 거울, 돌)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Yuwen Tuo의 야망에 맞서 국가를 회복하려는 꿈. 미스터리가 한 겹씩 벗겨지고, 온 세상이 천천히 펼쳐지고, 마침내 진실이 드러납니다. Yuwen Tuo는 서민을 구하기보다 악명을 감수하는 사람으로 밝혀졌지만, 주인공을 도와준 Ning Ke는 배후에 있는 악마입니다. 이는 "Xuanyuan Sword II"의 엔딩 트위스트와 유사합니다. 동시에 이는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주제를 설정합니다. 즉, 모든 사람은 자신이 추구하는 꿈이 있으며 마지막 순간까지 누가 옳고 그른지 알 수 없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이후의 일련의 작품에도 반영되었습니다. 게다가 이 이야기에서는 감성 드라마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처음으로 게임이 2개의 엔딩을 채택했지만, 어떤 엔딩이든 가슴 아픈 후회를 의미할 정도로 플레이어들 사이에 떠도는 이른바 '완벽한 엔딩'의 세 번째 엔딩이 탄생했다. 게임
'하늘의 암탉'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Yuwen Tuo 캐릭터의 성공적인 탄생입니다. 다수의 플레이어들의 사랑으로 인해 그는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남자 주인공으로 여러 번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남자 주인공은 아니지만) 대만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코스프레 후보가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Xuanyuan Sword III"의 Seth가 Yuwen Tuo의 환생이라고 믿어 왔습니다. 그들은 Seth와 Nicole의 관계가 Yuwen과 Ning Ke의 관계의 연속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나 DOMO 팀과의 추가 검증 결과 Seth는 환생이 아닌 Yuwen Tuo의 후손으로만 설정되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실망감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Yuwen 팬들은 여전히 환생 아이디어를 주장합니다.
'스카이 트레이스'의 게임 그래픽은 2D의 미학을 극한까지 끌어올렸으며, 장면은 아름답고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곧 출시될 고전 게임 '검과 요정의 전설 2'의 속편도 해당 엔진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게임 속 음악은 자연의 소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특히 게임 마지막에 비극을 더해주는 슬픈 주제곡은 더욱 그렇습니다. 게임 시스템은 "현원검3"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부적 귀신에게 먹이를 주는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었으며 이에 상응하는 데스크탑 전자 애완동물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에 DOMO 스튜디오의 임무는 실종된 팀원을 찾는 것입니다.
'천공의 헨마크'와 '쉬안위안 소드 쓰리'는 서로 반향을 일으키며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특히 감정 표현과 같은 측면에서 전작을 능가하며, 플레이어들은 여전히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DOMO 팀은 또한 "Hen of the Sky"로 수많은 게임 상을 수상했습니다.
Xuanyuan Sword 전략판·Xuanyuan Fu Mo Lu
출시일: 2001년 2월
Xuanyuan Sword 시리즈는 황금의 시그니처가 되었으며 DOMO 팀은 원하지 않습니다. RPG에 국한되어 있으며 Xuanyuan Sword의 또 다른 세계를 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DOMO는 이미 "천공의 암탉"을 개발하면서 새로운 3D 게임 엔진 연구에 인력을 투자한 바 있었습니다. "하늘의 암탉" 출시 3개월 후, Xuanyuan Sword 시리즈의 전략 버전인 "Xuanyuan Fu Mo Lu"가 출시되었습니다.
'현원정귀'의 줄거리 설정은 역사적 배경을 버리고 허공에서 창조된 환상의 시공간을 순전히 게임으로 활용하는 소위 '무책임한 역사적 설정'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단계. 도모팀은 또한 대우의 또 다른 금메달 팀인 '검선녀전설'을 제작한 광주팀을 시나리오 컨설턴트로 특별 초청했다. 이 게임은 주인의 종파가 파괴되고 악마 제련 냄비가 도난당한 사건을 조사하는 묵가 가문의 청년 Fu Zixun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는 도중에 같은 생각을 가진 여러 파트너를 만나 함께 지내게 됩니다. 두껍고 얇은, 결국 여우 악마의 음모를 물리치고 악마 제련 냄비를 되찾았습니다. 전체 이야기의 기원은 "Xuanyuan Sword II"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에게 친숙한 '귀련단'과 '현원검'이 등장했지만, 게임의 특징인 역사적 배경이 사라져서 플레이할 때 늘 뭔가 빠진 듯한 느낌이 든다.
'쉬안위안 푸모루'의 게임 방식은 DOMO만의 R.SLG로, 롤플레잉과 워 체스를 결합한 게임 방식으로 '마을 모드'와 '배틀 모드'로 나누어진다. ". 게임 화면은 2D+3D이고, 캐릭터는 2D로 제작되며, 장면, 애니메이션 등은 3D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3D 모델링은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각인된 아름다운 2D 장면과 실제로 비교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DOMO 팀이 3D를 사용하여 게임을 만드는 것은 아직 기술이 성숙되지 않았으며 텍스처 오류가 있습니다. 게임에서 자주 발생합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들이 "Xuanyuan Fu Mo Lu"를 비판하는 주된 이유가 되었습니다.
SLG로서 'Xuanyuan Fu Mo Lu'는 여전히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Xuanyuan Sword-style art"로 그린 2D 캐릭터는 전투 중에 매우 아름답습니다. 금속, 나무, 물의 5가지 요소로 구성된 독특한 시간 휠 시스템으로 시점을 임의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 불, 땅, 그리고 고대 신화에 등장하는 소환수 시스템 등이 전투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또한, 게임 내 마을 NPC들과의 대화를 통해 이번 게임에서는 급한 작업으로 인해 DOMO 스튜디오가 등장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들의 반응으로 볼 때 'Xuanyuan Fu Mo Lu'는 DOMO 팀의 실패입니다. 양면 전투로 인해 성급한 제작, 미성숙한 엔진, 구식적인 플롯, 숨겨진 요소가 거의 없음, 너무 낮은 레벨 난이도, 너무 많은 광고가 발생했습니다("천공의 헨마크" DOMO 스튜디오에서는 팀원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제작했습니다). "Xuanyuan Fu"), "Magic Record"가 홍보됨)으로 인해 플레이어의 기대가 너무 높아지고 실망이 자명해졌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Xuanyuan Sword 시리즈로 간주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관점에서 볼 때, "현원은 악마를 정복한다"는 Xuanyuan Sword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열었고 "Xuanyuan Sword Si" 제작 과정에서 DOMO 팀의 귀중한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현원검사·춤추는 흑룡과 비구름
출시일: 2002년 8월 2일
DOMO 팀은 정체된 게임 제작팀이 아닌 2002년이었습니다. Xuanyuan Sword에 대한 혁신의 해. 주요 기술 혁신으로 Xuanyuan Sword가 다시 시대의 선두에 서게 되었습니다.
'현원검객'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새로운 3D 엔진이다.
이번에 DOMO 팀은 이 소식이 발표된 후 일부 플레이어로부터 3D 엔진을 채택했습니다. 그 아름다움으로 유명한 Xuanyuan Sword가 변형되었다는 사실을 플레이어들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각도 3D 그림. 그러나 3D 기술은 고대 초기술 문명을 표현하는 거대한 메커니즘, 대화 중 인물의 표현 등 제작자의 표현 기술을 풍부하게 했습니다. 동시에) 아쉽게도 삭제되었습니다. 게임 그래픽이 기존 2D 그래픽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DOMO 팀은 중국 수묵화의 특징을 3D 모델에 성공적으로 표현하고 더욱 풍부한 특수 효과를 선보였습니다. DOMO팀의 이런 과감한 시도는 성공적이었다고 할 수 있다.
'현원검 외전 - 단풍의 춤'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은 이번에 특히 열광하고 있다. 이야기: 이때 진나라는 전국시대의 여섯 영웅을 제거하고 '대통일' 패권을 완성했습니다. '현원검객'의 스토리 배경은 '단풍춤'의 일부 관련 설정을 이어갈 뿐만 아니라, '단풍춤'의 인기 캐릭터인 부자제, 문금, 앵무새 지펑도 다양한 모습으로 이번 영화에 등장합니다. . 메이플 댄스'에서 등장한 '메커니즘 기술'도 이번에도 충분히 활용되어 게임의 테마가 됐다. '현원검객'의 주인공인 수경은 묵가의 젊은 제자로, 진나라 사람들의 끊임없는 포위와 탄압 속에서 묵가 가문이 점차 쇠퇴하고 패배하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불안감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묵가 가문의 죽어가는 운명을 깨기 위해, 수경은 묵가 가문의 금지를 용감하게 무시하고, 묵가 가문이 연구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된 200년 된 잃어버린 고대 기술, 즉 "유기체"를 개인적으로 탐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메커니즘 기술에 대한 연구로 인해 그녀는 점차적으로 그리고 의도하지 않게 고대 문명의 또 다른 두 가지 신비한 세력, 즉 고대 중국의 "Cloud Realm"의 힘과 초기술 궁극적인 무기 "Black Fire"와 접촉하게 되었습니다. 고대 신비한 슈 문명. 서로 얽힌 세 세력은 이야기를 서서히 세력 갈등의 클라이막스로 이끌어간다. "현원검3"의 주제가 "도"이고 "천중의 암탉"의 주제가 "사랑"이라면, "현원검4"의 주제는 "정의"입니다.
게임 시스템도 큰 변화를 겪었다. '천서 시스템'은 줄거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에는 악마 제련 냄비를 취소하고 줄거리에서 얻은 말없는 천서로 대체되었으며, 그 기능은 줄거리에 따라 지속적으로 강화됩니다.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천국의 책'을 건설하고, 몬스터를 수집하고, 건물을 건설하고, 아이템을 생산하고, 주문을 배우고, 호위병을 소환할 수 있어 게임의 플레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천서 시스템은 마귀단련단의 강화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게임 속 전투는 '파이널 판타지'와 유사한 파노라마 화면으로 전환되어 처음으로 사람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하고, 이번에는 주인공이 도구를 탈 수 있게 되었으며, 처음으로 재생성도 향상되었습니다. 즉, 일부 작업을 완료하려면 한 번 지워야 합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천국의 책에도 DOMO Studio가 숨겨져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DOMO팀이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도모필름' 부서를 신설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쉬안위안 소드 온라인 버전'의 프로모션 애니메이션도 '두오모 픽처스'에서 특별 제작했습니다.
경기 일정으로 인해 '헌원검객'의 줄거리 일부가 삭제됐다. "쉬안위안 검객"의 줄거리는 흥미진진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짧은 느낌입니다. 동시에 일부 플레이어들은 캐릭터 묘사가 충분하지 않다고 비판했습니다. DOMO 팀은 두 달 후 10MB 패치 형태의 확장 팩을 출시했는데, 여기에는 많은 사이드 플롯이 추가되었습니다.
'쉬안위안 검객'은 국가적 역사적 배경에 초점을 맞춰 게임에 대한 웅장하고 광범위한 예술적 개념을 창조했으며, 홍콩과 홍콩 모두에서 올해 최고의 판매를 기록한 중국 게임 작품이 되었습니다. 대만과 본토. 동시에 헌원도검문화의 정점을 열었고, 같은 주제의 정식 소설과 만화도 속속 출간되었다.
선원검 외전·창지타오
출시일: 2004년 2월 14일
1년 반 만에 '선원검시'에서 또 다른 선원검 3D 엔진으로 개선된 스핀오프 작품 - 많은 플레이어들의 기대 속에서 '창지타오'가 출시되었습니다. 비교적 정교한 3D 기술을 보았는데, 해상도는 800×600으로 높아져 고대 중국의 스타일을 더욱 완벽한 그림으로 표현했습니다. 이 게임의 첫 번째 주인공은 여전히 소녀로, 그녀의 순수함과 친절함을 이용해 다양한 미스터리를 숨기고 있는 혼란스러운 게임 배경 전체를 산재시킵니다.
유라시아 대륙을 넘나드는 '현원검III'의 초광대 지역감에 이어, 게임은 또 다른 전혀 다른 개념, 즉 시간과 공간의 이동을 시도했다. 주인공은 천년 전과 천년 후 사이를 여행하며 극도로 신비롭고 변덕스러운 역사적 배경과 매우 고통스러운 역사적 임무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383년은 역사상 '오야만인'의 시대였다.
북진제국의 황제 복견은 정치가 왕맹(王孟)과 유명한 장군 모롱추이(村葉趙)를 임명하여 비길 데 없는 야망과 용기로 중국 북부를 통일하고 육국의 난투를 끝냈다. 당시의 소수민족.
푸젠 황제는 야망이 너무 커서 계속해서 직접 군대를 남쪽으로 이끌고, 장강 남쪽에 머물던 진제국을 단번에 무너뜨리고, 천하를 통일하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중국을 분열시켰다. 진(秦)나라와 진(晉)나라의 군대가 얼어붙는 비강(飛河) 강변에서 싸우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나팔소리가 울리자 진군은 천둥의 힘으로 비수강을 건넜다. 진나라의 재상 사안은 진나라 군대가 도시에 접근하자 젊은 황제 사마요와 함께 항복하여 중국을 통일하려는 원대한 소망을 성공적으로 이루었습니다. 시황제 이후 다시 한 번 진나라의 검은 깃발이 규슈 전역에 휘날리는데...
우리가 원래 알고 있던 역사는 땅을 뒤흔드는 변화를 겪었습니다!
사랑, 정의, 의리, 효, 역사, 국적 등이 강하게 묘사되면서 게임 속 캐릭터들의 감정은 더욱 풍성해졌다. '창지'의 감성 드라마는 조연들에게 주로 반영됐다. 기요 메신저에서 연인을 깨우기 위해 희생한 두 여자는 열광한 모든 선수들의 눈물을 충분히 얻었고, 주인공은 더욱 복잡해진 우정, 가족을 보여줬다. 애정과 대결의 역사적 사명. 이 게임의 마지막 줄거리는 Xuanyuan Sword 역사상 첫 번째 주요 혁신이기도 합니다. 즉, 최종 BOSS는 게임에서 오랫동안 여러분과 함께한 주인공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래픽 카드가 충분하다면 이번 3D 엔진은 "Xuanyuan Sword Si"에 비해 훨씬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머리카락이나 옷 코너 등의 세부 사항이 잘 수정되어 있으며 많은 대형 장면 미로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져 사람들이 DOMO가 신중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게임 최초로 오프닝 애니메이션에 더빙을 사용해 비참한 장면을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충격적인 고전 명작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신비로운 마녀와 승려 집단인 "태천궁"과 태천궁보다 더욱 신비한 "기요사자"가 이 게임에 많은 색채를 더해줍니다. 그리고 이 창지타오는 현원검 시리즈 외전 중 주인공이 현원검을 장착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작품이기도 하다.
현원검의 역사가 일찍 잠겨있기 때문에 기계기술은 이전의 계승이며 원형 그대로 표현된 채윤의 사랑스러운 윤후, 모행의 기계손, 그리고 윤후가 수행해야 할 기계수들이다. 기술은 모두 완벽한 3D 형태로 표현됩니다.
게임의 전투 컨트롤은 개선된 타임 게이트 장치를 사용하여 준실시간 전투 공격과 방어의 재미를 완벽하게 표현해 더욱 게임 친화적이고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주문이나 아이템으로 인한 중독, 혼수, 석화, 봉인 등의 기본 상태 외에 기쁨, 분노, 슬픔, 환희 등의 감정 상태도 추가되어 전투의 리듬과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새로운 특수 마법 무기가 많이 추가되었고, 전투 방식도 더욱 다양해지며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전투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어 트랜스포머처럼 윤후의 변신을 처음으로 보는 것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천서 시스템은 '창지도'의 '헌원검객'을 완전히 확장했으며,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그 기능도 지속적으로 향상됐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스스로 세계를 건설하고, 몬스터를 수집하고, 건물을 짓고, 아이템을 생산하고, 주문을 배우고, 호위병을 소환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DOMO 팀은 이번 게임에서 다시 눈부시게 등장해 바다에 DOMO 수중 세계를 구축합니다. 'Xuanyuan Swordsman'에는 BT 전투 임무가 없지만 요구 사항이 점점 더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신비한 엔쥬 사진 8장 모음은 DOMO의 평소 귀여운 스푸핑 스타일과 매우 일치합니다. 모든 작업을 완료하면 사용하기 매우 쉬운 9999의 강력한 공격을 제공할 수 있는 DOMO 토큰을 받게 됩니다.
'창지도'의 비극적 결말 역시 플레이어들의 눈물을 자아내는 '천하의 암탉'의 스타일을 이어가고 있어 사람들을 영원히 잊을 수 없게 만드는 비극인 걸까? 2004년 말까지 "Cang Zhi Tao"는 DOMO 팀으로부터 수많은 박수와 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