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홍식 태극권 복싱 소개

홍식 태극권 복싱 소개

홍' 석대기전' 상속인 홍선생, 1907, 하남 울현인, 어린 시절부터 계몽했다. 다음은 제가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태극권 복싱 소개.

홍진천' 태극전' 의 역정

그가 어렸을 때, 그와 그의 아버지는 북경에 살았다. 그의 연약함 때문에 1930 에서 진태길전 제 17 대 종사진발과를 스승으로 모시고, 스승은 진태길로부터 전해진다. 그는 말과 행동으로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고,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찾는다. 15 년 동안 쉬지 않고 공부하여 진발과의 전기를 얻었다. 계생에 갇힌 후 1944 는 베이징을 떠나 제남으로 가서 친척을 찾아 생계를 꾸렸다. 1956 년 그는 권법의 정수와 권법 이론의 비밀을 얻기 위해 다시 베이징에 들어가 진발과 무공의 정수를 얻었다. 진발과의 동의로, 그는 선생님이 전수한 기술을 일상 (나중에 진식 태극권 실전 권이나 홍식 태극권이라고 불림) 에 융합하여, 이후 학자들이 진식 공방의 오묘함을 장악할 수 있는 지름길을 열었다.

홍태극권 주먹리 (1)

태극문화는 사회생활 실천에서 비롯된다. 중화민족은 오랜 노동과 사회생활 실천에서 태극권의 형식, 즉 진신이 말하는 태극권과 법의 얽힘을 점차 총결하여 체육 운동의 형식으로 발전시켰다. 태극권은 무술의 필요에 따라 각종 무술 유파의 정수를 유기적으로 가공하여 오늘의 일과를 형성했다. 사료에 따르면 진씨의 시조 진브는 명홍무 7 년 산서홍동현 대화수에서 하남 온현 진가구로 이주해 지금까지 이미 19 대가 되었다. 태극권은 누구의 손에서 나왔습니까, 진? 태극완관리법, 해가 아니라고? 。 태극전 일러스트레이션 소개:? 선조 부경이 책을 읽었는데, 음양의 모양이 개합되어 전신을 운영하고, 자손손주들에게 음식을 소화하고, 태극법을 관리하라고 가르쳤는데, 그래서 태극전이라고? 또 구름이 있다: 첸은 한 번 산시에 가서 한 젊은이가 태극권을 연습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당호의 조사 자료에 따르면, 고대 유신은 진씨 9 세 진소창일 것이다. 장삼풍 창권을 반박하는 것은 더 진보했지만, 진창권을 말하는 것과는 반대였다. 도교가 권투를 창조한다면 불교를 절대 사용하지 않을까요? 킹콩? 언어. 그러나' 태극전' 은 진가가 아닌 왕종악이 쓴 것이다. 천포는 산서에서 진가구로 이사했고, 첸은 산서에서 태극권을 연습하는 사람을 보았다. 한묘에서 출토된 유물은 모두 태극 도안이 있다고 한다. 중화민족 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이렇게 심오하고 심오한 무술 형식은 결코 한 사람이 창조한 것이 아니라 역대 태극무술가 경험의 총결산이다.

어떤 것이든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한다. 태극권도 마찬가지다. 법에 따라 변혁하는 것은 진보를 위한 것이다. 법률 법규를 위반한 변혁은 반드시 퇴보할 것이다. 태극전설:? 변화가 무궁무진하지만 유일한 이유는 일치한가? ,? 왜? 이것은 법입니다. 태극권이 이법지도하에 연습하는 방법은 태극공법이다. 기교는 적마다 다르지만, 그 법칙은 절대 바꿀 수 없다. 태극전법은 감긴 나선 운동이다. 진식 태극권의 첫 7 가지 길과 태극장권 (일명 태극통북) 은 나중에 지금의 1, 2 호 (일명 2 호 포망치) 로 단순화되었다. 홍 선생님은 진로의 권법과 우회법에 따라 현대물리학의 나선 원리로 태극권의 기본법칙을 설명하고 우회법이 태극권 회전의 기본법이라는 것을 상세히 설명했다. 손을 돌리고, 바깥쪽으로 뒤집을 때 손바닥이 위를 향하는 곳은 시계 방향으로 감는다. 바깥쪽을 가리킬 때 손바닥을 아래로 뒤집습니다. 이것은 반전입니다. 랩 다리의 방향은 몸이 놓인 방향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네가 좌회전한 곳, 좌회전해서 우회전해라. 몸이 오른쪽으로 돌아가는 곳은 오른쪽이 순하고 왼쪽이 반대이다. 무릎 보호대는 위로 올리고, 무릎 보호대는 아래로 늘어져야 하지만, 단 한 번의 하강만 허용되고, 앞뒤 변화는 허용되지 않으며, 좌우 흔들림은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손과 팔이 좌우, 앞뒤, 상하로 회전할 때 공전이고 공전의 방향도 좌우, 전후, 상하와 다르다. 왼쪽 및 오른쪽 회전 및 위/아래 회전 중 회전은 일순일 뿐입니다. 즉, 오른쪽 (왼쪽) 손이 오른쪽 (왼쪽) 으로 회전하면 반대 방향으로 말아 올리면 양수 방향이 내려가면 정방향입니다. 설정하면 양손이 팔꿈치, 팔꿈치 고리 어깨, 심장에서 턱까지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왼쪽) 돌리고 양손은 눈으로 돌립니다. 이것은 상반부입니다. 그런 다음 어깨를 풀고 팔꿈치를 가라앉히고 손목을 접고 손가락을 들어 올립니다. 팔꿈치를 갈비뼈에 올려 놓고 갈비뼈에 붙이세요. 완장으로만 배꼽을 심장으로 뒤집는다. 진신은 "한 손바닥이 몸의 절반을 관장한다" 고 말했다. (공격 방향에서 손은 보초를 서고, 주로 몸통을 보위한다.) 그러나 그는 원래 코를 중심으로? 홍 씨는 학자가 오해할까 봐 두려웠어요? 너는 반드시 손을 코 앞에 놓아야 하니? 그래서 내 마음으로 바꿨다. 왕종악? 잘못이 없습니까? 물론 합격과 불합격의 기준으로 한계가 있어야 한다. 홍식 손과 몸통의 조화는 눈보다 높지 않고 배꼽보다 낮지 않지만 심장보다 높지 않다 (손바닥이 심장으로 기울어져야 함). 그 후, 힘이 없습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힘을 잃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심장에서 눈까지의 회전은 90 도 정도로 제한되는데, 이것이 바로 정방향 법칙이다.

좌우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손은 왼쪽 또는 오른쪽 외부 위쪽 경사에서 안쪽으로 회전하고 손가락 방향은 왼쪽 및 오른쪽 외부 위쪽 경사를 향해 기울어져 있습니다. 팔꿈치를 가슴 밑에 받치고 거꾸로 돌려야 한다. 먼저 팔꿈치를 갈비뼈에 붙이고 팔꿈치를 손으로 잡고 심장을 지나 가랑이를 평평하게 한 다음 눈과 평평하게 돌려줍니다.

손의 위아래 회전은 금계만이 독립적이다. 즉 두 손이 함께 위아래로 맴돌며 마음속에서 얽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입문할 때 직진하고, 마음을 돌린다면, 바로 빙빙 돌고, 입코를 통해 머리 위의 백회혈로 옮겨서, 버팀목처럼 버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손도 심장에서 아래로 거꾸로 감아 가랑이를 지나 바깥쪽으로 눌러줍니다. 그것의 회전 감는 방식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두 바퀴뿐이지만, 위아래를 기울이는 방향에 주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회전, 회전, 회전, 회전, 회전)

앞뒤 회전수의 맞춤은 역회전이지만, 후수는 전방 경심앞부분에서 역방향 회전으로, 다시 바깥쪽으로 돌린 후 엉덩이 앞부분을 통해 90 도 (심장 앞부분에서 계산됨) 로 회전하면 정방향으로 회전하고 팔꿈치는 옆으로 가라앉은 다음 손목에서 역회전해 귀를 통해 가슴으로 넘어갑니다.

안법에 관해서는 순과 역간에 차이가 있습니까? 물론 있습니다. 눈은 마음의 창이며, 의지를 전달하고 전신이 적으로 변하는 기관을 지휘하며, 공격과 철수를 위해 적정과 지형을 관찰할 책임이 있는 기관이다. 진신이 말한 적이 있습니까? 권투를 연습할 때, 만약 아무도 없다면, 싸울 때, 만약 아무도 없다면? 。 손자병법 구름? 자신을 알고, 백 번 싸워도 위태롭지 않은가? 。 권투를 연습할 때, 상대의 사지의 동작을 관찰하고, 각종 방법을 적절히 운용하여 적을 상대하는 것이 바로 그를 아는 방식이다. 그를 아는 첫 번째 방법은 상대의 입석 발놀림을 보고 상대가 어떤 방향과 방법을 취할 것인지를 판단하는 것이다. 이것은 모두 눈으로 관찰할 수 있는 것으로, 합리적인 판단을 통해서만 현명하고 유연한 수비 반격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모든 바둑에는 어느 정도의 주공격 방향이 있다. 주 방향은 이동하기 전에 단계의 방향을 주요 방향으로 하고, 단계의 방향을 결정한 후 손의 최종 목표를 기준으로 합니다. 따라서 눈의 방향은 발놀림과 자세의 방향과 일치하며, 몸이 회전하고 수법이 변하는 과정에서 눈의 방향은 반대이다.

-응?

홍사 태극권-태극권 주먹 (2)

홍식 태극권의 전신 조화 법칙은 눈, 몸, 걸음, 손의 네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렁크는 상하 세 벌로 나뉜다. 몸통의 기본 법칙은 처음부터 목까지 상판, 가슴, 척추, 허리는 중앙판, 아랫배, 꼬리뼈, 가랑이, 다리발은 하판이다. 상판의 머리는 직선이어야 한다. 용어? 가상 선두 실력? 진신은 설명했다. 예를 들어, 밧줄로 머리 중간에서 매달아? 턱이 살짝 안쪽으로 접히기만 하면 머리는 자연스럽게 위로 올라가고 목은 자연스럽게 직립한다. 중판 척추는 윗목과 동시에 수직이어야 하며, 가슴은 겉치레도 안 하고 내접도 안 한다. 용어는 가슴을 당기고 등을 당기는 것이다. 말의 뜻은 송원이 폐를 억누르지 않는다는 것이다. 호흡이 원활하기 위해 허리는 직립을 위주로, 좌우 회전 각도는 45 도를 넘지 않는다. 앞으로 및 뒤로 이동할 때 90 도 또는 360 도 이상으로 커질 수 있습니다. 허리는 다른 쪽의 변화에 따라 좌우 회전으로 발놀림을 앞뒤로 움직이며, 직립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유연하게 회전해야 하며, 한쪽은 밝고, 다른 쪽은 어둡고, 다른 쪽은 어둡고, 앞으로 앞으로 뒤로 젖혀서는 안 된다. 가랑이가 둥글고 헤링본 가랑이, 즉 뾰족한 가랑이를 가장 꺼린다. 장강혈이 뒤로 조금만 돌면, 조금, 갑작스러운 엉덩이가 아니라, 우리가 앉아 있는 것과 같은 자세로 복부에 가라앉을 수 있다. 둘째, 허벅지 뿌리에 있는 두 개의 큰 힘줄의 릴렉스는 몸체의 회전 각도를 증가시켜 질량 중심 아래로 이동하고 중립 균형을 유지합니다. 가랑이가 원을 열 수만 있다면 자연스럽게 무너지고, 무게 중심을 낮추고, 몸통의 안정성을 강화할 수 있다. 무릎은 발가락을 초과해서는 안 되지만 발가락 방향에 있어야 합니다. 홍수식은 무릎이 몸의 회전 방향에 따라 오르도록 요구하는데, 이는 장강혈 뒤의 가랑이 개폐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가랑이가 유연한 변화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 무릎의 상승과 하강은 운동 중의 안정성과 관련이 있다. 연습 방법: 몸이 왼쪽으로 회전할 때마다 왼쪽 무릎은 경로설정을 따라 들어 올리고 오른쪽 무릎은 동시에 경로설정을 향해 늘어집니다. 오른쪽으로 돌면 오른쪽 무릎이 권선을 따라 위로 올라가고, 왼쪽 무릎은 권선에 기대어 아래로 내려갑니다.

태극권? 수준까지 서 있습니까? 진신이 말했어요? 보크서, 맞죠? 。 평평함은 균형이고, 힘은 무게이다. 홍은 태극권이 동시에 두 세트의 음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손은 일반 저울의 무게와 같다. 상대방이 가하는 힘을 우리 팔다리 중 하나로 옮기는 역할을 한다. 도입할 수는 있지만 실패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무릎은 천평상의 무게와 같고, 반력은 나의 왼쪽 다리에 있다. 우리는 왼쪽 무릎으로 힘을 들어 오른쪽 무릎이 가라앉아 몸의 안정성을 강화했다. 이 동작은 지렛대 원리에 해당한다. 윗목과 윗깃은 지렛대이고, 상대의 들어오는 힘은 중점이고, 우리의 손과 무릎은 힘센 점이다. 그러나 우리가 일상적으로 저울로 물건을 재는 목적과는 다르다. 물건을 부를 때는 힘 포인트와 키 포인트의 균형이 필요하다. 권투에서 상대의 힘이 크면 발력점을 줄여 공허하게 하고, 상대의 힘이 작으면 발력점을 강화하여 역전시키지만, 둘 다 회전의 앞과 뒤 감는 법과 적당한 롤링 마찰에 맞춰야 힘을 빌려 힘을 깎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다리와 발은 눈의 지휘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적으로 변해야 전후를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관설은 가랑이 힘이 무너지면서 허벅지 뿌리 높이가 무릎과 약간 평평해야 한다는 것이다. 앞뒤로 걸을 때는 허리 회전에 따라 종아리만 바꿀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쿵푸는 현재 연습자들이 연습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꼭 요구할 필요는 없다. 움직일 때, 단단한 다리는 무너지고, 빈 다리는 앞으로 또는 뒤로 젖혀야 한다. 앞으로 움직일 때 발끝은 안쪽으로 비스듬히 구부려 발뒤꿈치가 지면에 붙는다. 원하는 위치를 입력하고 발뒤꿈치를 밟습니다. 진퇴와 진퇴를 불문하고 무릎을 올리고, 발은 자세의 필요에 따라 안쪽 호나 바깥쪽 호를 앞으로 또는 뒤로 걸어야 한다. 발과 무릎의 맞춤, 활무릎의 형태, 무릎은 뒤꿈치와 위아래로 비교되어 약간 안쪽으로 삼각형을 형성합니다 (무릎 천장 정점과 바닥의 수직선이 지면에 있는 교차점은 발끝과 뒤꿈치 사이의 안쪽에 있음). 매번 무릎을 뻗을 때마다 엉덩이 뿌리와 발과 맞아야 하고, 약간 안쪽으로 삼각형이 되어야 한다.

홍수식 상판은 최고, 중판은 허리, 하판은 가랑이 () 라고 한다. 맨 위 힘은 올려야 하고, 허리 힘은 앞으로 회전해야 하며, 앞뒤로 흔들릴 수 없고, 가랑이 힘은 아래로 풀어야 한다.

걸음걸이에는 말보, 활보, 반보, 허보, 독립보 등 다섯 가지가 있다. "말보" 또는 "말보" 또는 "말보" 작은 자세, 두 발이 어깨 너비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좌우마보 () 는 약간 보고, 앞무릎 활을 적게 사용한다. (진발과 () 는 손을 밀면 항상 이 단계를 사용하며, 앞손과 발을 피한다.) 내팔자마보, 앞발가락 고리는 공식을 고치는 곳에서만 사용한다. 활과 페달은 좌우와 반궁 (활보라고도 함) 으로 나뉜다. 그 자세는 앞 무릎이 활, 뒤 무릎이 펴지고, 발끝이 왼쪽 또는 오른쪽입니다. 이렇게 하면 단계 전환이 유연할 뿐만 아니라 중복을 피할 수 있습니다. 반궁걸음은 뒷무릎이 무너지도록 요구하고, 뒷발 발끝은 45 도 뒤로 기울고, 앞발은 안쪽으로 잡아당기고, 발뒤꿈치는 땅에 붙고, 무릎은 안쪽으로 비스듬히 펴야 한다. 충분히 걸을 때 종아리를 바닥에 붙일 수 있다. 접시의 리듬은 좌우, 크기, 반반으로 나뉜다. 그들은 좌우마보와 활걸음으로 바뀌었다. 옆자세부터 뒷무릎이 약간 처지고 앞발가락이 90 도 흔들립니다. 활걸음부터 뒤쪽 무릎이 안쪽으로 움푹 패이고 앞발은 여전히 뒤꿈치를 축으로 발끝을 90 도 바깥쪽으로 스윙한 다음 뒤꿈치를 바깥쪽으로 45 도 돌립니다. 옆걸음은 "말보" 자세로 시작하여 앞발끝만 놓고 뒷무릎은 움직이지 않는다. 허보분 좌우, 앞뒤 두 가지, 실발이 기울어지고 허보가 바르다. 무거운 짐은 가벼운 무게밖에 없고, 순수한 공허함과 순수한 현실은 차이가 없다.

팔에는 세 부분이 있습니다. 어깨는 루트 관절, 팔꿈치는 중간 관절, 손은 작은 관절입니다. 느슨한 어깨, 무거운 팔꿈치, 붕괴, 마모를 요구하다. 첸 신화 는 말했다? 팔이 어깨에 걸려 있습니까? 。 정방향 감겨 있든 역감겨 있든 팔꿈치 끝은 아래쪽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반대 방향으로 위로 기울일 때 손은 심장에서 바깥쪽으로 회전하고 팔꿈치 끝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팔꿈치가 열리면 손으로 팔뚝을 회전시켜 팔꿈치를 정상적으로 어깨보다 5 인치 정도 낮춥니다. 손의 중지가 눈과 평평하더라도 팔꿈치 끝은 바깥쪽으로 아래로 기울어져 바깥을 평평하게 할 수 없습니다. 반대 중심 앞에서 왼쪽으로 기울고 오른쪽에서 뒤로 돌릴 때 손은 가랑이 안쪽을 통과해 뒤로 돌려야 합니다. 심장 앞에서 뒤로 뒤집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팔꿈치가 뒤로 튀어나와 정상력이 생기기 쉽기 때문이다. 왜곡된 손이 왼쪽 위와 오른쪽 앞에서 비스듬히 움츠러들면 손을 잡고 있는 것이다. 먼저 팔꿈치를 가랑이에 붙인 다음 손을 가랑이 앞으로 움츠립니다 (예: 2 차 보금자리 총 오른손). 팔꿈치를 갈비뼈에서 회수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손이 중앙선을 떠나 힘을 잃게 된다.

홍식은 손바닥, 주먹, 갈고리의 세 가지 손모양이 있다. 손바닥의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내밀어야 하고, 큰 손가락의 뿌리는 손바닥에 가까이 있어야 하며, 살짝 자연스럽게 뻗어나가야 한다. 손바닥의 나선손가락은 전후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회전하며, 일반적으로 45 도에서 90 도 회전한다. 특수한 상황에서는 각도를 늘려야 하지만 정면으로 아래를 향하는 모양은 없습니다. 주먹은 회전 중에 단단히 잡아야 한다. 권법에 따르면 새끼손가락은 검지로 방향을 돌려 손바닥에 바짝 달라붙고, 큰 손가락은 나선형으로 검지와 중지의 중간에 비스듬히 끼어 있다. 손을 잡을 때 검지와 약지는 가운데 손가락의 아래쪽에 붙고 엄지손가락은 세 손가락 끝의 아래쪽에 붙인다. 새끼손가락도 엄지손가락과 약지 사이의 틈에 붙어 있다. 예를 들면 닭머리와 닭입과 같은, 손목은 아래로 구부릴 수 없다. 홍의 손목은 정반 두 가지 우회법의 변화에 따라 움직인다. 손바닥이나 주먹의 소포 방향이 옳든 그렇지 않든 손목은 안쪽으로 돌려야 하고 주먹의 중지와 주먹의 검지 중간은 바깥쪽으로 돌려야 한다. 안쪽으로 돌리면 손바닥과 주먹 측면이 앞으로 내려가 비스듬하게 뒤로 돌게 됩니다. 손목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약간 바깥쪽으로 뒤집히고, 열면 같은 쪽 앞쪽 위쪽 모퉁이로, 닫을 때 같은 쪽 뒤쪽 아래쪽 경사까지 나선형으로 움직입니다.

홍사 태극권-태극권 주먹 (3)

태극권의 전신 조화는 곳곳에서 대립통일의 법칙, 허실의 강약, 강유, 개합, 진퇴, 수용, 그리고 이러한 방향과 방면의 대립통일을 반영하고 있다. 손 감는 법을 예로 들어 봅시다. 우회하여 열고, 우회하여 닫다. 그러나 앞으로 감길 때, 손의 새끼손가락은 안쪽으로 회전하고, 큰 손가락은 바깥쪽으로 돌린다. 동시에 합법적이지 않나요? 개방 강도는 강성에 속하고 접합 강도는 유연성에 속합니다. 개합, 강유합제는 동시에 같은 동작에서 나타난다. 강유상제, 들어가면 놓아야지, 대립통일 법칙이 아닌가? 나쁘지 않다. 정확하고 능숙하게 권투를 연습한 자연스러운 결과이다. 첸 신화 는 말했다? 기세를 잡고 맥박을 잡고 떠나라. 。 맥박은 상대방의 불법의 강약을 가리킨다. 관관문은 변화전환점의 시간 방향과 각도에서 앞뒤 회전과 앞과 뒤 회전의 조화를 말한다. 태극권? 친숙함에서 이해까지? 다시 말해? 배울수록 정밀해지고, 묵묵히 헤아려 볼수록, 점점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가? 。 권법을 이해하려면 먼저 방법부터 시작해야 한다. 실력을 이해하는 것은 언제, 어떤 방향과 변화를 알고, 기술적으로 왜 그런지 알아야 한다. 이거 갖고 싶어? 。 공식을 배울 때, 먼저 각 공식의 동작이 무엇을 하는지, 한 동작과 다른 동작이 방향과 각도를 바꿀 때, 그리고 왜 기술적으로 이렇는지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손을 밀지 않고 배우지 않으면 권투를 할 수 없다는 비결이 있다. 사실 밀기는 공식을 배운 후의 과학 실험일 뿐이다. 학자는 선생님의 지도 아래 실험을 통해 자신이 배운 동작이 정확한지 검증했다. 잘못을 발견하면 규칙에 따라 제때에 바로잡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친숙함에서 배울 수 있다. 실력만 말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지만 법칙을 이해하지 못한다.

태극권은 하나의 건물과 같고, 13 세는 그것의 건축 재료이다. 기법상 구부리기, 미끄러움, 스쿼시, 누르기, 고르기, 구부리기, 팔꿈치, 팔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발놀림에는 앞으로, 뒤로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눈 방법의 경우, 왼쪽과 오른쪽을 보는 두 가지 방법입니다. 자세에서 보면 긍정적인 방법이다. 눈법: 적정과 지형을 관찰하여 사지의 적의 변화를 지휘하는 기관이다. 왼쪽과 오른쪽을 동시에 보세요. 대신, 우리는 오른쪽을 보면서 왼쪽을 봐야 한다. 관심은 시각의 초점이자 눈법의 정수이다. 희망은 집중점 이외의 범위이고, 집중점은 눈의 허점이다. 신체 자세: 보병이 적으로 변하도록 유도할 책임이 있다. 그것의 법칙은 움직이는 것이 평온하고 편안하다는 것이다. 딱딱한 중이 아니라 온몸의 입체 나선형 운동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일반적으로 45 도를 넘지 않으며 가랑이 힘으로 가슴 아래로 약간 45 도를 넘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앞으로 및 뒤로 이동할 때 자세는 상황에 따라 각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몸이 회전할 때 어깨는 약간 높고 낮아 나선형 입체를 형성할 수 있다. 그러나 너무 지나치지 말고 힘껏 부러뜨려라. 스텝: 태극권의 협력에서 더 중요하다. 첸 신화 는 말했다? 다리에 닿지 않으면 똑똑하지 않습니다. 손과 다리, 풀처럼? 。 소위 손이 닿고 손이 닿지 않는 것은 걸음걸이를 가리킨다. 발팔법은 차기, 차기, 차기, 팬, 스윕, 구르기, 덮개, 라이닝이다. 발차기는 발끝, 발차기는 발뒤꿈치, 발차기는 발바닥, 발차기는 발 바깥쪽에, 발차기는 발 전체력 (그러나 앞힘은 발뒤꿈치 안쪽, 뒷힘은 발끝 안쪽) 에 있다. 소매는 발을 상대의 다리 바깥쪽에 놓고, 안쪽은 발을 상대의 안쪽에 두는 것이다. 팔법 전 6 법, 먼저 손으로 상대방의 손을 잡은 다음 발로 차고 차는 등. 모두 다른 것으로, 이렇게 하면 더 안전해서 상대방의 손바늘에 쓰러지지 않는다. 하지만 발을 쓰는 방법은 먼저 무릎을 들어 올린 다음 전력을 다하는 것입니다. 무릎은 항상 약간의 공간이 남아 완전히 펴지지 않습니다. 발차기는 턱이 높을 수 있고 발차기는 무릎이 높을 수밖에 없다. 그리고 언제 다리를 발릴 때마다 발을 안정적으로 밟아야 하고, 가랑이는 반드시 느슨해야 하고, 몸은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 구심 상태를 만들어 발이 힘을 낸 후 상대의 반력에 밀려 돌아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설정 및 정렬은 앞으로 및 뒤로 각 단계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손을 밀어 어떻게 말합니까? 4, 2, 1000 근에 영향을 줍니까? 견인법은 손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소매나 안감으로 상대로부터 회전하여 그의 무게중심에 영향을 미친다. 일단 중심이 파괴되면, 4 ~ 2 킬로그램을 당기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물론 상하가 매우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홍식에서 태극권 8 법의 역할: "두 가지 의의가 있다." 손가락 하나? 강세? 즉, 나선형 운동의 순방향 감는 방식의 상호 변화를 통해, 지속적인 운동이 자연적으로 만들어내는 힘은? 실크 권선 강도? , 즉 일반적인 내력입니다. 이런 힘의 운용은 각종 수법, 즉 누르기, 미끄러움, 압착, 압박, 고르기, 박자, 팔꿈치, 팔법에 관통한다. 두 번째는 8 가지 수법을 가리킨다. 허리를 굽혀 절하는 방법으로 상대방의 손을 맞이하다. 상대방의 공격수가 사방팔방에서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홍마의 정반법이 있다. 주로 소개를 위주로 한다. 평평하고, 고르고, 당기는 것은 모두 서로 그것을 실패하게 하는 방법을 도입하는 것이다. 그러나 손의 회전과 공전의 조화, 힘의 조화, 원의 크기가 다르고, 매끄럽고 고르고 잇는 법칙도 다르다. 홍수 요구 사항? 오른손, 오른손, 왼손, 왼손? 홍로는 진로의 논증과 개인의 경험에 근거하여 제기된 데다가? 밖에서 만나요? 한 손으로 상대방의 손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네 글자. 직선 권선으로 연결하다. 상대방의 오른쪽 손목을 잡은 후 거꾸로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밀어주세요. 팔꿈치는 여전히 느슨해서 손이 눈을 통과하지 못하게 한다. 앞손은 손목과 손바닥 사이의 부분으로 상대방의 팔꿈치를 감았다. 그것이 무너질 때, 먼저 후수로 같은 방향으로 간다. 그것이 팔꿈치 끝으로 인도될 때, 그것은 그것의 무게를 바꾸어 우리로 하여금 반대 방향으로 기울게 한다. 노를 젓는 것도 상대방의 손목에 감긴 다음 내접 방법으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도입한다. 손은 심장끝에서 안쪽으로 뒤집히고, 큰 손은 바깥쪽을 가리키며, 팔꿈치는 갈비뼈 (왼쪽 팔꿈치는 왼쪽 갈비뼈를 붙이고, 오른쪽 팔꿈치는 오른쪽 갈비뼈를 붙임) 에 바짝 달라붙어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앞손도 상대의 팔꿈치에 감겨 바깥쪽으로 갈아서 합력에서 분력을 바꾼다. 손라파는 손후비법과 연마법과는 다르다. 오른손으로 세로로 감아 돌리고, 빙빙 돌고, 위아래로 왕복하고, 앞손을 앞으로 감아 높이와 턱 수준을 가리킨다. 두 번 빙빙 돌고, 앞손과 가슴은 평평하다. 2 인용 감긴 했지만 포핸드가 가슴에 닿아 처음부터 힘을 합쳤지만 곧 분력이 되어 상대편을 찾아 관절을 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한 손으로 후벼내고, 쓰다듬고, 두드리며, 다른 손과 어울리는 다른 종류의 동작도 있다. 압착은 손등이 바깥쪽으로 나가는 것을 의미하고, 누르는 것은 손바닥이 바깥쪽으로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블 싱글과 좌우 포인트가 있습니다. 감기 방법은 서로 변하고, 억압 방법은 반대 방향으로만 변경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모든 것이 적 때문에 바뀌었다. 홍범식 엘보에는 기어와 기어, 체인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팔꿈치의 방향은 디딤단의 방향과 일치하고, 손과 디딤단의 방향은 팔꿈치와 반대이다. 양방향 팔꿈치, 양손은 뒤로, 두 팔꿈치는 뒤로, 체인 팔꿈치라고 합니다. 홍식 팔꿈치는 모두 걸음걸이가 일정한 자세로 되어 쌍방이 접근해야 적이 된다. 그래서 팔꿈치 관절은 역감기로 막는다. 팔꿈치가 아래로 비틀어지고, 무너지고, 바깥쪽으로 뒤집힙니다. 팔꿈치가 가슴에서 몇 인치 떨어져 있지만 손은 여전히 가슴을 넘지 않았다. 어깨, 엉덩이, 엉덩이, 무릎 등 다양한 홍수식 비스듬히 누워 있는 방법도 있다. 어깨, 엉덩이, 등받이는 발놀림과 함께 서로의 다리 안으로 들어가며, 몸통이 가까울 때 발끝을 밟습니다. 방향은 좌우로 편향되어 있다. 몸이 장렬할 때는 좌우 회전만 하고 사람을 찾지 마라. 엉덩이가 아래로 무너져 다른 다리를 눌렀다. 무릎받침은 앞 무릎으로 상대방의 가랑이를 공격하는 방식이다. 열세 세의 기본 법칙을 알고, 손을 밀었을 때 어떻게 합니까? 위아래로? 。 먼저 상대방의 동작을 주시한다. 태극권이 제창한 거야? 움직이지 마, 움직이지 마? , 군사 준수? 사람은 나를 공격하지 않고, 나는 공격하지 않는다? 의 원칙. 금강이 박살내는 7 조의 동작에 따라 진퇴연습을 반복하면 자연히 난로불이 푸르러질 것이다. 쌍방은 모두 규칙을 준수하고, 규칙을 지키지 않을 것이다. 적의 변화에 따라 상대의 동작에 적응하면 한쪽은 자신의 중심의 균형을 유지하고 상대편의 균형을 파괴하여 승부를 결정한다.

상대방의 동작에 적응하는 방식이 정상이지만 이렇게 하면 좋을까요? 덧셈? 그리고 이미. 덧셈과 뺄셈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회전의 방향을 약간 바꾸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시간의 속도, 각도의 크기, 덧셈과 뺄셈의 방향은 어렵지 않습니다. 쿵푸를 정확한 높이로 연마하고 가볍게 운전하면 일부러 사용하지 않아도 임기응변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태극간행물은 열정만 강조하고 힘을 쓰지 않는 것이 비교적 이상하다. 사람의 행동은 의지의 지배를 받는다. 권투 연습을 할 때, 당신은 그것을 넣어야 합니까? 무슨 뜻이에요? 권법의 원리에 부합하는 사고 활동, 하나의 사상으로 이해하는 것이지 공허한 사상이 아닌가? 이상? 。 석홍은 권투를 배우는 것이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하나? 무슨 뜻이에요? 기술력을 쓰는 것이 아니라, 힘이 안 되는 것이 아니라, 기교와 결합해야 한다. 힘이 첫 번째 요구이고, 발력을 잘하는 것이 과학적 방법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래서 실력과 교묘한 생각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요컨대, 주먹을 배우는 것은 주먹과 주먹이 대립을 잡는 통일의 원칙에 기반을 두고, 꾸준하고, 정확하고 세밀하게 연습해야 많은 유익을 얻을 수 있다.

홍시 태길천로 8 1 호 각종 이름

첫 번째 다이아 해머와 두 번째 닦는 천

제 3 종 6 통, 4 통, 제 4 종 단채찍

제 5 식 좌회전 망치, 제 6 식 두루미 밝은 날개.

일곱 번째 레슬링, 여덟 번째 예비 수확

9 번째 경사 및 10 번째 복구

제 11 식 전진 발걸음 제 12 식 장갑 정강이 망치.

13 회 우회전 및 14 회 교차.

15 식 인체 망치 16 식 등받이 접이식 등받이

17 식 커버 손은 팔을 치고, 18 식 양추입니다.

19 형 3 변형 손바닥 20 팔꿈치 밑망치

스물 한 번째 팔 스물 두 번째 밝은 날개 두루미.

23 단계 무릎 안기 24 단계 플래시백

제 25 식 프로그레시브 마스크 팔 제 26 식 프로그레시브 클렌징

스물 일곱 번째 여섯 번째 네 번째 스물 여덟 번째 채찍

제 29 식 운수와 제 30 식 고마

3 1 타입 오른쪽 핀 타입 32 타입 왼쪽 핀 타입

33 단계 좌회전하여 페달을 밟고 34 걸음 앞으로 나아가다.

35 행정 착지 해머 36 행정 착지 해머

37 식 호심권 38 식 회오리바람 발

39 형 오른쪽 페달 40 형 핸드캡 암 해머

제 41 식 잡다가 제 42 식 포두로 산을 밀다.

제 43 식, 삼장 변화, 제 44 식, 단채찍

앞 45 획, 뒤 46 획.

마흔 일곱 번째 야생 말 갈기 사단 마흔여덟 번째 좌회전, 여섯 통 네 통

제 49 식 단일 채찍 제 50 식 후방 이중 진동 발

제 51 식 옥녀는 제 52 식 옷으로 왕복한다.

제 53 번 6 번 4 번 제 54 번 단채찍

제 55 식 운수 제 56 식 쌍자련 발

57 식 낙락, 58 식 금닭 독립

제 59 대 금닭 독립 제 60 대 거꾸로 팔

제 61 식 좌측 점진적 압착 제 62 식 전방 엘보우

제 63 식 두루미 밝은 날개 제 64 식 무릎 점프

육십육을 거꾸로 서술하여 손으로 망치를 가리다.

예순일곱 번째 진퇴, 옷을 닦고, 옷을 치고, 예순여덟 번째 채찍

제 69 식 운수와 제 70 식 고마

제 71 식 가로놓인 연꽃발 제 72 식 손가락 가랑이 망치.

73 마리의 유인원 헌과 74 마리, 6 개, 4 통

75 식 단채찍 76 식 천자.

일흔일곱 번째 단계는 고래를 타는 것이고, 일흔여덟 번째 단계는 호랑이를 넘어뜨리는 것이다.

일흔아홉 번째 회전, 쌍진, 연꽃발, 여든 번째 포포

81 번 좌회전

홍석대 집천-홍석대 집천 2 로 64 호 다양한 명칭

(a) 금강칼 ② 옷 닦기 중지.

(3) 6 개의 씰과 4 개의 폐쇄 (4) 단일 채찍 (5) 이동 및 타격

(6) 원숭이 희생 과일 (7) 심장 복싱

(8) 연쇄총 (9) 씨름

(10) 오른쪽으로 돌아서 (1 1) 에서 직진합니다

(12) 매화가 바람에 쓸려 (13) 다이아 깨졌다.

(14) 두 손 교차 (15) 수비 박자

(16) 왼쪽 몸 (17) 참수.

(18) 반화무소매 (19) 두 손을 가리고 두 팔을 두드린다

(20) 날으는 걸음걸이 팔꿈치 (2 1) 큰 빨간 주먹

(22) 우회전 (23) 작은 빨간 주먹

(24) 높은 프로브 말 (25) 셔틀

(26) 당나귀를 타고 뒤로 (27) 뒤로 피하다

(28) 손으로 커버 (29) 채찍 감싸기

(30) 오른쪽으로 돌아서 채찍 (3 1) 팔꿈치를 돌린다

(32) 개틀 (33) 플랩댄스 슬리브

(34) 두 손을 가리고 두 팔을 두드린다 (35) 후프

(36) 눈썹 팔꿈치 닦기 (37) 오른손 운수

(38) 단계 절단 손 (39) 왼쪽 단일 구름 손

(40) 왼쪽 충격 (4 1) 아래 이중 충격.

(42) 오른쪽 벤 (43) 해저 회전

(44) 손을 가리고 팔을 두드리며 (45) 다리를 쓸다.

(46) 손을 가리고 팔 (47) 오른쪽 주먹으로 포를 쏘다

(48) 왼쪽 주먹 해머 (49) 진행성 롤

(50) 손을 가리고 팔을 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