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영국은 어디 사람입니까?

영국은 어디 사람입니까?

아영

아영 (1900 ~ 1977 년 6 월 17 일), 안후이 순호인. 전흥 _, 본명 전덕복, 일명 전덕복. 주요 필명은 돈, 장약영, 우명, 독수리 등이 있다. 1926 년 중국 * * * 산당 가입, 1927 년 순호에서 우한, 상하이로 도피했다. 그는 오랫동안 혁명 문예 활동에 종사해 장광자와 공동으로' 태양사' 를 조직하여' 태양월간지' 와' 해풍주간지' 를 편집했다. 항일전쟁 기간에 그는 문학예술 구국 활동에 종사했다. 그는' 왕구일보' 의 편집자이자' 문학' 잡지의 편집장이다. 194 1 년 소북에 가서 신사군 혁명 문예 사업에 참가하여 지도자 홍보통전 업무에 참여하다.

중국어 이름: 전 defu 전 xingcun

별명: 아영

국적: 중국.

출생지: 안후이 우후

생년월일: 1900

사망 날짜: 1977 6 월 17.

직업: 작가, 문학 이론가

대표작: 사극' 이충왕',' 벽혈화' 등. , 그리고 선집' 아영 선집' 도 있습니다.

몸소 경험하다

현대의 유명한 극작가, 문학 이론가, 문학 평론가. 그는 시, 소설, 산문의 저자이며, 특히 사극' 이충왕' 과 게임 극본' 꽃' 과 같이 가장 성과가 높은 연극이다. 아영 작품집과 같은 작품집이 있습니다. 대표작' 정성공' 과' 양반전' 은' 남명 사극' 으로 불린다. 1946 년 화동국 문위 서기, 후임 대련 시위 홍보부 문위 서기.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천진시 문화국장, 화북문련 주석, 중화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부사무총장을 역임했다. 그는 평생 저술이 풍부해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문학 비평 연극 영화 문학사 예술사 등 여러 방면에 걸쳐 대중문학과 곡예에 대한 수집 정리 연구를 중시했다. 탄사 방면에' 탄사소설 평론' 과' 여성탄사간사' 가 있다. 소설과 탄사에 관한 작품은 이미 소설, 두 권의 소설, 세 권의 소설, 네 권의 소설에 수록되었다. 만청문학자기',' 아편전쟁문집' 등의 저작에는 곡예, 탄사의 작품과 자료가 있다. 장편소설' 종예', 산문집' 야항집', 극본' 비화' 등' 중국 현대문학작가',' 중국 현대문학이론',' 중국 연화발전사 간사' 등이 있다. 중국 신문문학운동사의 자료가 있고, 만청시대의 문학노트가 있다.

연극 창작에 대한 그의 역사적 지위는 상해의' 외딴 섬' 시대에 창작한 남명 사극 세 편으로 각각' 채풍혈화' (1939, 일명' 만명 회한',' 지니아'),,

진회명 기생 손크웨이가 푸젠으로 가도록 촉구하기 위해 당왕과 함께 항청을 하고, 그니앙 은 자살을 시도한 뒤 손크와 유일하게 봉기군에 가입하여 용감하게 적을 대적하였다. 그녀는 분노로 한강간 매국노 정지룡을 통렬하게 꾸짖으며 악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패전하여 포로가 된 후, 그녀는 심지어 청군의 위협과 유인을 하찮게 여기지 않고 강건하게 굴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혀를 깨물다. 해상 영웅' 은 아영의 대표작이다. 민족영웅 정성공은 의연하게 아버지와 결별하여 용감하게 반청복명 중책을 짊어졌다. 그의 의지가 강하고, 민족의 기절이 숭고하고, 불요불굴하며, 끝까지 항쟁했다고 칭찬하다. 양-e 전기' 는 애국 여성 양-e 가 남편의 순국, 황제 이영이 오삼계에게 피해를 입은 후 병으로 죽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양-e-e 의 강인하고 집요한 전투정신을 찬양하고, 결사적으로 나라에 보답하며, 가문의 세적을 증오한다. 아영의 사극은 용감하게 행동하고, 생사를 돌보지 않고, 애국적인 열정과 민족기절로 가득 찬 민족영웅의 이미지를 형성하여 함락 지역 인민이 완강히 적과 싸우도록 고무시켰다. ("중국 현대 신문문학" 장 제 23 장 국통구의 연극)

주요 업무

중국 현대문학작가 (권 1-3, 리뷰) 1928- 1930, 타이동 업데이트 후' 6 대 문학작가 비판', 1932, 아동으로 이름을 바꿨다.

해피 댄스 (소설과 연극집) 1928, 현대

맥종집 (산문집) 1928, 상하이 낙엽서점.

실향민 (일기) 1928, 아동

폭풍우 전날 (장시) 1928, 현대

혁명의 이야기' (단편 소설집) 1928, 상하이 엽순서점.

채찍 자국 (중편소설) 1928, 타이동

종이 (단편 소설집) 1928, 아동

백연 (단편 소설) 1828, 현대

타이둥 황무지 (시집) 1929

현대문예연구 (평론, 유명한' 실력문예학' 1929, 타이동.

작품 1929, 상하이 해정 서점.

마루사 (단편 소설집) 1930, 현대.

문학 평론집 1930, 신주

문예와 사회성향 (평론) 1930, 타이동

신흥 문학 1930, 상하이 남강 서점을 어떻게 배우는가.

창작과 생활 (논문) 1932, 좋은 친구

중국 현대문학 (수필) 1933, 상하이 호충서점,

중국 신문계 비문 1933, 상하이 남강서점.

야항집집 1933, 좋은 친구.

소설 가십 (독서 노트, 고증) 1936, 좋은 친구

해집시장 (수필) 1935, 북신탄사소설평론 1937, 중국.

만청소설사 1937, 상과 1955, 작가; 1980, 인문학

봄바람과 가을비 (연극) 1937, 항전 시기 종합서점문학 (산문) 1938, 광저우 전시출판사.

벽혈화 (극본,' 명나라의 뼈에 사무치는 원한' 이라고 불림) 1939, 상하이 민족서점 나중에 사막극, 1957, 극으로 바뀌었다.

군영이 날다 1939, 상하이 현대연극학회.

오자매 (연극) 1940, 상하이 아성서점.

도화원 (연극 1940, 상하이 아성서점)

해국영웅 정성공 (극) 194 1, 상하이 전국점.

불야성 194 1, 상하이 연극예술출판사.

홍 (사극) 194 1, 상하이 민족서점.

중국 대중문학 연구회 (노트 고증) 1944, 상하이 중화연합출판회사.

이충왕 (사극) 1948, 중국 동북부.

양-e 전기 (연극) 1950, 아침 햇살

공장 레저 작업의 이론과 실천, 삼중 1950

진광, 1950, 공장 및 창작

연극일 196 1 아침 햇살

Leifeng 타워 전설 등 1953, 기타 이론; 중국 레봉탑 전설 1960 으로 이름을 바꿨다.

"중국 연화 발전의 약사" 1954, 베이징 조화미술출판사.

중국 만화사 1957, 베이징 중국 고전예술출판사.

만청문학신문개론 1958 상하이 고전문학출판사.

소설 3 평 (노트, 고증) 1979, 고서

아영 선집 1979, 홍콩 삼중

아영 연극 1980, 연극

아영 산문선 198 1, 백화일제

소설 4: 198 1, 고서

아영 미술 수필 1982, 예술

적후일기' (제 1 권) 1982, 장쑤.

네 가지 소설 가십 1985, 고서

책을 편집하고 교정하다

새 문예묘사사전 1930, 계속, 193 1, 상하이 남강서점.

문체일기 쓰기 연습 193 1, 상하이 남강 출판사.

청춘문학 독학본 193 1, 호풍

청년 창작 연설 1932, 밝음

일기문학작품선 (문어문과 문체 두 권 포함) 1933 상하이 남강출판사.

현대 유명 작가 산문선, 1933, 상하이 남강서점.

중국 신문문학운동사료 1934, 광명.

현대 스케치 노트 1935, 밝음 업데이트 후' 현대산문 16 곡', 1940, 광명으로 이름을 바꿨다.

경자국변탄사' (청대) 는 이백원 편교, 1935, 좋은 친구입니다.

백석교 (위, 아래)' (명) 진, 교정: 1935, 상잡화.

근심집 (청) 돈 상호집, 교정, 1936, 아직 잡다한다

유미오락 (명) 정원훈 선편교정: 1936 잡동사니

리의 책 (명), 교정, 1936, 상잡함.

왕계충 10 종' (명대) 왕사인 교정, 1936, 상잡함.

중국 신문학과 사료색인 1936, 좋은 친구.

만명잡문도서관 (1-4) 1936 상하이 대강서점.

오사오집 (명), 교정: 1936, 상잡화

종려 《종백경문집 (제 1 권) (명) 》, 교정: 1936, 상잡화.

주원엽천보' 4 종 (명) 잎', 교정: 1936, 상잡화.

위안 zhongdao "슈 코카 자이 지" (명나라), 교정: 1936, 비즈니스 기타.

항전 단막극 선거', 1937, 한구 연극시대 출판사.

근대 국난사 (1-3) 1940, 상하이 조풍출판사.

현대연극선 194 1, 상하이 연극예술출판사.

"현대 명극의 정수" 1947, 상하이 최고봉 출판사

중법전쟁 문헌집 1948, 북신; 1957, 중국

갑오전쟁 문헌집 1948, 북신; 이후 중일 전쟁 문헌 수집관, 1958, 중국으로 이름을 바꿨다.

홍루몽 판화 1955, 상하이 출판회사.

만청희곡 소설 목록' 1957, 상하이 문예 삼련서점.

아편전쟁 문헌집 (2 권), 1957, 베이징 고박스 출판사.

서양 만화 1958, 예술

경자 사변 문헌 수집 1959, 중국.

중국 반미 화공 금지문집 1960

만청문학 (소설 1-4 권 포함, 각각 2 권, 소설 희곡 연구권, 랩 문학권, 외국 문학 번역권, 러시아 문학 번역권, 레전드 연극권1960-/Kloc-0

버드나무 청홍루몽 연화 수집 1963, 천진미술.

홍루몽 희곡집' (2 권) 1978, 중국

소련 고리키' 노동의 음악', 1932, 상하이 호충서점.

소련 고리키' 어머니의 결혼', 1935, 상하이 용호서점.

고리키 선집 1947 상하이 신출판사.

소련 고리키' 내 교육', 1948, 상하이 신로서점.

(유 윤기)

역사적 공헌

아영은 중국 * * * 생산당이 직접 이끄는 최초의 문학 동아리인' 태양사' 의 중추이자 전사이다. 한 편의' 아Q 정전 사망' 은 급진적이고 유치하지만 충격적인 부결정신으로 문단에 진동을 일으켰다. 좌련이 설립되어 좌련당조 서기, 집행위원회 상임위원회를 맡다. 중국 문련 출신으로, 그도 문련 상임위와 홍보부장이다. 그는 평생 100 여종, 수천만 자를 저술하며 연극 산문 소설 시 문학 비평 소설사 민간 예술 연구 문학 사료 연구 등 많은 분야를 포괄한다. 그리고 많은 분야에서 무시할 수 없는 성과와 창작을 남겼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아영은' 왕성한 문예' 를 제창하여 신생, 야리야리한 무산계급 문학에 갈채를 보냈다. 그는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계급투쟁 이론을 일찍 운용하여 혁명 공리주의의 입장에서 무산계급 문학의 성격, 취지, 강령, 임무를 천명하고, 현실의 의미에 근거하여 대량의 작가와 작품에 대해 논평하여 일반 문학의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그가 당시 평론한 작가는 매우 많았고, 영향이 커서 마오 방패와 견줄 만하다. 항전 기간과 항전이 끝난 후 아영은 놀라운 정력으로 1 1 편의 연극을 썼다. 하연은 "항일전쟁 시절 대본을 가장 많이 쓴 것은 곽모약과 전흥이었다" 고 말했다. 특히 아영의 5 편의 사극은 뚜렷한 애국주의 주제, 영웅주의 정신, 혁명 호정, 능숙한 예술기교로 사람들의 항일투지를 크게 자극했을 뿐만 아니라 강한 사회적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역사와 연극, 고대와 현대의 관계를 성공적으로 처리하여 역사극 창작이 역사에 충성한다는 전제하에 현실투쟁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아영전" 제 1 장 서론: 아영 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