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어떤 혀 트위스터가 가장 길습니까?

어떤 혀 트위스터가 가장 길습니까?

구령을 우회하는 생성과 발전

구령의 출현은 오천여 년 전의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다행히 고서에 보존된 《연주가》는 황제가 지은 것이라고 한다. 고증에 따르면, 이것은 원시 형식에 가까운 가요이다. 그중에는 이미 구령을 빙빙 도는 기본 성분인 복음어가 있다. 이로 볼 때, 구령을 우회하는 것은 문자가 나오기 전에 이미 사람들의 구두 언어에 싹이 텄을 가능성이 높다. 언어의 형성과 발전에 따라 우리 조상은 한자 독음 전후 여러 부분의 현상을 더욱 중시하여 점점 더 많은 복음사를 발견하였다. 이런 복음운 사이의 관계는 잘 처리되지 않아 쉽게 얽히게 된다. 잘 처리하면 비범한 음운미를 낼 수 있다.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법칙을 찾고, 발음을 연습하고, 구어 표현을 훈련하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그래서 그들은 의식적으로 음운한 단어들을 조합하고, 일부러 빙빙 돌며, 일렬로 늘어선 문장으로 변해 아이들에게 글자를 외우도록 가르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목소리는 우렁차고 어색하고 유머러스하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많은 젊은이들도 좋아한다. 이런 식으로, 한 사람이 노래를 부르거나, 몇 사람이 노래를 부르고, 민간에서 귀로 전해지고,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전파 과정에서 사람들은 끊임없이 수정하고 가공한다. 풍요롭고 완벽해서 유머러스한 가요와 더 비슷하게 만든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구령을 우회하는 구체적인 작가와 개정자가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다. 따라서 구령을 우회하는 것이 누구의 작품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구령을 우회하는 것이 점차 완벽해지면서 이미 민간에 전해지고 있으며, 하층 사회에 가까운 일부 문인들도 이런 유행하는 문학 형식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굴원 () 보다 늦는 초사가 송옥 () 도 쌍운사를 시 창작의 전당에 도입한 적이 있다. 장편 정치 서정시' 구변' 은 그의 대표작으로, 그 중에서도 동시동운의 단어를 대량으로 사용함으로써 문장 음절의 변화가 복잡하게 얽혀 있고, 성운의 조화가 아름답고, 감정이 유장하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의 지위와 영향을 크게 확대했다. 많은 문인들이 차를 마실 때, 즉흥적으로 몇 마디 말을 음주 순서로 하거나, 아이에게 암송을 가르친다. 지금까지 보존된 거의 모든 고대 구령은 문인들이 민간 구령을 모방하여 만든 것이다. 이제 우리는 1000 여 년 전 당대 시인문' 이선생산장 선원 2 성시' 를 볼 수 있다.' 제군심, 소군상; 처마 향양, 커튼 벽로, 이웃 버드나무 서늘함, 고각이 빈 계곡을 지나고, 고독이 고구를 가로막고, 연못정이 가볍고, 마치 향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송대 대문학가 수시는 어구시 ('산검각 분리 금관') 를 썼고, 명대 문학가 고계는 무궁시 ('연회 전 동정단견새') 를 썼다. 내용상으로 볼 때, 이 구령들은 대부분 먹고 마신 후의 소일거리로, 가치가 크지 않다. 형식적으로 보면 거의 모두 글자를 씹는 문자 게임으로, 책이 휘몰아치고 난해하며, 광대하층 민중과 아이들은 존경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는 구령의 언어 가치와 문학적 가치에 큰 영향을 미치며, 구령의 보급과 향상에 영향을 미친다. 옛날의 구령에 대하여 명대 문학가 사조전의' 문해포사' 권 5 에 기재되어 있다. 한편 민간에 떠도는 구령은 소박하고 통속적인 특징을 유지하고 발양하며 날로 완벽해지고 정리되고 있다. 청말, 구령을 우회하는' 영롱탑' 은 이탈리아 공식 중국의' 베이징 동요' (1896 년 출판) 에 수록됐다. 홀들랜드의' 유자노래' 집에는' 대머리녀' 도 수록됐다. 5 월 4 일 신문화 운동 이후 중국 현대문학이 하층 사회에 점점 가까워지면서 그에 따른 아동문학은 점차 문예대군의 지대가 되어 구령을 우회하는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하지만, 사회의식과 창작자 사상의 제한으로 인해 많은 구령을 빙빙 도는 음조는 여전히 매우 낮다. 예를 들어, "달팽이와 노새": "수염은 달팽이를 싣고 낙타는 노새를 탄다. 수염이 난 달팽이가 낙타의 노새를 들이받고, 낙타의 노새가 수염이 난 노새를 밟았다. 수염은 낙타에게 수염이 있는 달팽이에게 돈을 주고, 낙타는 수염으로 낙타의 노새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수염은 낙타를 욕하고, 낙타는 수염을 때리고, 달팽이는 노새 머리 위로 올라가 코를 갉아먹는다. " 이는 구사회의' 사람은 자기를 위해 하지 않고, 천벌지멸한다' 는 사회의식을 반영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적나라한 이익을 반영한다. 건국 후 구령을 우회하는 사상 내용도 눈에 띄게 달라졌다. 예를 들어, 1960 년대에 전해 내려오는 구령을 빙빙 돌며 "한 그릇을 배상하라": "당신의 장모가 장모에게 한 그릇을 빌려 주셨고, 우리 장모가 당신의 장모의 그릇을 깨뜨렸습니다. 우리 시어머니는 그릇을 사서 시어머니에게 돌려주고, 시어머니는 우리 시어머니가 사발을 배상하지 말라고 하셨고, 우리 시어머니는 꼭 사온 그릇을 시어머니에게 돌려주겠다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어머니, 시어머니, 시어머니명언). " 이는 60 년대 사람들 간의 관계를 반영해 새로운 시대적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이 혀 트위스터의 특징을 편집하세요.

구령의 특징은 의도적으로 몇 개의 이중음절, 겹치는 압운이나 발음이 같거나 비슷한 단어, 혼동하기 쉬운 단어를 모아 간단하고 재미있는 압운으로 조합해 읽기가 매우 재미있는 언어 예술을 형성하는 것이다. 흥미롭게도, 구령을 우회하는 것은 언어 훈련에 좋은 교재이다. 구령을 우회하는 연습을 열심히 하면 머리 반응이 민첩하고, 숨결이 자유로워지며, 입이 또렷하고, 말을 더듬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캐주얼하고 재미있는 언어 게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 앞에는 동그란 눈이 있고, 산 뒤에는 동그란 눈이 있고, 두 사람은 산 앞눈보다 낫다. 얼굴의 눈이 양의 원보다 큰지, 양의 눈이 얼굴보다 둥글지 않은지 모르겠다. "점쟁이와 마늘 옷걸이" 라는 노래가 있는데, 그 노래도 매력적으로 들린다. "거리에는 점쟁이와 마늘 옷걸이가 있다. 점치는 것은 점술이고 마늘은 파는 것이다. 점쟁이는 마늘을 달고, 마늘을 달고 있는 사람은 마늘을 사는 사람이라고 한다. 점을 치는 사람은 마늘을 달지 않는 마늘을 사지 않고, 마늘을 달지 않는 사람은 점술을 하지 않는다. "이 두 마디 구령을 감는 것을 들으면 분명 재미있을 것이다. 이 혀 트위스터의 구조를 편집하다

구령을 우회하는 것은 이중적이고 일관된 방식으로 구성된다. 이중식 두 문장은 대구적이고 병행하여 전달한다. 예를 들면' 40':' 4 는 4 이고, 10 은 10 이다. 넷째, 혀가 이를 건드린다. 10 을 말하고 싶다면, 혀를 곧게 펴지 마라. 4 와 10 을 하려면 10 과 4 를 더 연습해야 한다. " 가장 유명한 이중 구령은 민간에서 전해지는 구령대련이다. 예를 들면, "동자가 동나무를 치고, 동나무가 쓰러지고, 동자악이다. 여자아이가 오리머리를 갉아먹고 있다. 오리머리는 짜서 아가씨는 매우 싫어한다. "이 우회련동음, 상당히 우회적이고, 조합이 교묘하다." 자유를 찾는 것은 불편하고, 자유가 자연스럽고 편안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네가 여래를 깨달으면, 너는 여래가 되고 싶다. 만약 네가 여래가 아니라면, 너는 여래다. "상반부와 하반부에는 각각 네 개의' 자유' 와' 여래' 가 열거되어 있는데, 네 가지 표상의 의미는 각기 다르므로 흥미를 자아낸다. 일관적인 구령은 단숨에 이뤄지고, 고리가 맞물려 있고, 구구절절 깊숙이 들어가 있다. 예를 들면, "멀리서 회색 더미를 보고, 회색 위에 거북이 한 마리를 쭈그리고 앉아 있고, 거북이에 귀신이 쭈그리고 앉아 있다. 귀신이 물을 길어 거북이의 꼬리를 적셨다. 거북이는 귀신에게 거북이의 꼬리를 배상하고, 귀신은 거북이에게 귀신의 물을 배상하라고 한다. " "검은 비료는 회색으로 변하고, 회색 비료는 검게 변한다. 흑비료가 회색으로 변하면 휘발되고, 회비료는 검게 변하고, 회비료는 검게 변하면 회색으로 변한다. " "호랑이가 그려진 작은 드럼. 아기가 드럼을 망가뜨렸고, 어머니는 천을 가지고 보태셨다. 포북인지 포호인지 모르겠다. " "벽에 못이 하나 있는데, 못에 밧줄이 하나 걸려 있고, 밧줄이 병 아래로 미끄러져 병 아래의 등불이 깨지고, 등불 아래의 대야가 부러졌다. 병은 등불을 부수고, 등불은 대야를 부수고, 대야는 등불을 저주하고, 등은 병을 저주하고, 병은 밧줄을 저주하고, 밧줄은 못을 저주하고, 못은 밧줄을 탓하고, 밧줄은 병을 탓하고, 병은 등불을 탓하고, 등불은 대야를 탓한다. 띵동, 띵동, 펑펑! "구령을 빙빙 도는 유머가 활발하고 리듬감이 강하며 음악 효과가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강한 지방적 특색을 지닌 방언으로 낭독하는데, 마오쩌둥 동지는 생전에 구령을 우회하는 것을 좋아했다. 한 번은 중남해문공단에서 성 () 이라는 여병과 함께 쓰촨 구령을 한 마디 배웠다. "남문 밖으로 나가 6 보를 걸었는데, 육숙과 육숙을 만났다. 좋은 아저씨, 좋은 아저씨, 녹두 6 리터 6 말 빌려 주세요. 가을 뒤에도 6 숙, 6 리터, 녹두 6 말. "사천어의' 6' 과' 녹색' 은' 루' 와 비슷하다. 마오쩌둥은 읽을수록 흥미가 커질수록' 가을이 지났다' 를' 가을이 이미 수확되었다' 로 읽었다. 그 후, 그는 우연히 이 단어를 바꾸어 곡물 콩류의 풍작을 반영했다. 전통적인 구령은 해음어에만 치중하고, 그 사상 내용은 소홀히 한다. 오늘날 민간 문예 종사자들이 구령을 빙빙 돌면서 새로운 시대적 분위기를 불어넣고, 교육과 사고를 돕는 기능도 있다. 예를 들면, 사자들이 있다. "공원에는 사자 네 줄, 행당 14 마리의 돌사자, 큰 돌사자 등에는 작은 돌사자 한 마리가 있고, 큰 돌사자 발에는 네 마리의 작은 돌사자가 있다. 석선생님은 44 명의 학생을 이끌고 돌사자를 세었다. 너는 돌사자 몇 명이 있다고 생각하니 * * *? 어디서 들었는지 알 수 없는 흥미진진한 구령을 읽다. "어떤 일은 하지 않고, 어떤 일은 할 일이 없고, 어떤 것은 할 일이 없고, 어떤 것은 상관없는 일은 상의해서 한다. 일을 하는 것은 항상 문제없다고 말해라. 어떤 일을 하는 사람들은 항상 할 수 없는 일이 있다. 할 일이 없는 어떤 사람들은 중요하지 않은 일을 하지 않는다. 할 일이 있는 사람은 일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일을 하지 않는 일부 사람들은 일을 하는 사람이 일을 할 수 없도록 말썽을 일으킨다. 사람들은 일을 하기 싫어서 일을 하지 않는다. 하는 일은 슬퍼해서는 안 되고, 하지 않는 일은 행복해서는 안 된다. " 이런 구령은 강렬한 매운맛을 발산하며 채찍질 가짜, 추함, 악, 진선미를 찬양하는 역할을 하며, 구령을 빙빙 도는 새로운 내용과 예술의' 웃음' 을 부여한다. 이 중국어 혀 트위스터를 편집하다

중국어 음절의 이니셜

B-p: 피부가 찢어진 요를 보충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b-p: 포도를 먹으면 포도껍질을 토하지 않고, 포도를 먹지 않으면 포도껍질을 뱉지 않아요. ("포도껍질") D: 당신이 내 얼린 두부를 끓일 수 있어요. 그럼 제 얼린 두부찜을 끓여주세요. 너는 나의 사오동두부를 끓일 줄 모르니, 나의 사오동두부를 삶지 마라. 네가 나의 얼린 두부찜을 섞으면, 너는 나의 얼린 두부찜 (얼린 두부스튜) 을 먹을 수 없다. L: 육십육세의 유노육이 육십육석을 지었다. 황새 기름 66 병이 위층에 놓여 있다. 문 앞에 수양버들 66 그루를 심었고, 버드나무 위에는 66 마리의 원숭이가 묶여 있었다. 갑자기 바람의 돌풍이 육십육석을 쓰러뜨리고, 황새 66 병을 넘어뜨리고, 육십육그루의 수양버들을 압도하고, 육십육마리의 대마원숭이를 놀라 달아나게 하고, 육육십육세의 유노육 (육육십육세의 유노육) 을 화나게 했다. D-t: 큰 토끼, 큰 토끼, 큰 토끼, 큰 토끼를 물어뜯는 큰 토끼 (큰 토끼와 큰 토끼). 입구에 마차 네 대가 있다. 좋아하는 두 개 (마차 네 대) 를 당길 수 있습니다. H: 꽃에는 두 송이의 노란 꽃이 있고, 빨강에는 두 송이의 붉은 꽃이 있다. 꽃은 붉은 꽃을, 붉은 꽃은 노란 꽃을 원한다. 꽃은 붉은 꽃 한 송이를 주고, 빨간색은 꽃 한 송이의 붉은 꽃 (꽃과 빨강) 을 주었다. J, Q, X: 칠골 페인트공, 서골 대장장이. 칠골 페인트공은 서골 대장장이의 주석을 훔쳤고, 서골 대장장이는 칠골 페인트공의 페인트를 훔쳤다. 화가와 석공. G-k: 형은 넓은 도랑을 가로질러 넓은 도랑보다 더 빨리 이상한 개를 보러 갔어요. 이상한 개 멜론 바구니 버클만 보고, 멜론 바구니는 비어 있다. H-f: 똥 한 무더기, 회색 한 무더기, 회색 분뇨, 똥 분뇨 (분뇨 한 무더기). Z-zh: 창문을 통해 종이를 찢고, 가로지를 한 번, 세로종이를 한 번 찢습니다. 글씨종이지, 글씨지가 아닙니다. 종이를 온 땅에 찢지 마라. S-sh: 삼산은 사수를 기르고, 사수는 삼산을 둘러싸고, 삼산은 사계절 상춘, 사수는 삼산을 키운다. 운전기사 z, c, s-j, x 는 암탉을 사고 암탉을 자세히 본다. 네 마리의 암탉이 기뻐서 운전기사도 웃었다. Zh, ch, sh: 큰 수레 큰 차, 큰 차 석두, 석두 떨어져 새끼발가락 (큰 차 큰 차 큰 차) 을 때린다. R: 여름은 매일 더워지고 겨울은 매일 추워지고, 봄일출은 따뜻해지고, 빨래는 햇볕에 쬐고, 가을은 하늘이 높고 구름은 옅고, 붉은 날은 서산 ('담일') 을 훨씬 핍박한다. Sh, 4 성: 사자 애호가 돌은 10 사자를 먹고, 돌은 항상 시장에 적응하고, 돌은 10 사자를 보고, 정세에 따라 10 사자를 죽이고, 돌은 10 사자 시체를 줍고, 돌은 석실을 적시고, 돌은 석실을 닦고, 돌은 10 사자 시체를 시식한다. 먹을 때 그는 열 마리의 사자의 시체가 정말 열 마리의 사자의 시체라는 것을 깨달았고, 재판 해석은 사실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중국어 음절) 단일 모음 또는 복합 모음

A: 문 앞에 8 마리의 일리 대마가 있습니다. 네가 좋아하는 말은 어느 말을 잡아당겨라. E: 경사면에 거위가 서 있고 경사면 아래에 강이 있습니다. 강은 넓고, 거위는 뚱뚱하고, 거위는 강을 건너고, 거위는 강을 건넌다. 거위가 강을 건너는지 강을 건너는지 거위 (거위) 를 건너는지 모르겠다. 12321, 1234567. 일곱 명의 이모가 과일을 따러 왔고, 일곱 개의 꽃바구니가 들고 있었다. 일곱 그루의 나무에 사과, 복숭아, 석류, 감, 자두, 밤, 배 7 종이 열렸다. U: 드럼에 호랑이를 그리고 헝겊으로 부수었다. 천으로 드럼을 채우는지 천으로 호랑이를 채우는지 모르겠다. 나-ü: 매일 비가 온다. 체육국의 녹색 비옷을 입은 여자 여샤오가 이씨를 만나러 갔는데, 녹색 운동복을 입은 여자. 녹색 비옷을 입은 여자 여효, 녹색 운동복을 입은 이씨, 녹색 운동복을 입은 이씨, 녹색 비옷을 입은 여샤오 ('어린 여와 이씨') 는 보이지 않았다. 어,' 어' 독점/몰디브, 카불/알바니아, 자이레/카타르, 네팔/ 나 (앞): 아주머니 한 명, 큰 소년 한 명. 아주머니는 만두와 큰 남자아이를 비교해서 만두가 아주머니의 좋은 것인지 큰 남자아이의 좋은 것인지, 그리고 만두가 아주머니의 좋은 것인지 큰 남자아이의 좋은 것인지를 보았다. 아주머니는 응석받이가 훨씬 작고, 큰소년은 응석받이가 적고 나쁘다. 나 (나중에): 내가 아는 것, 모르는 것, 모르는 것, 모르는 것, 아는 것. 그래야만 진실을 알 수 있다 ("네가 아는 것을 알다"). 아이: 배추를 사서 다시마를 가져오세요. 다시마를 사지 않으면 배추를 사지 마세요. 다시마를 사지 않으면 사지 않고 배추 ('배추다시마') 를 살 수 있다. Ei: beibei 는 종이 비행기를 놓고 있습니다. 피피는 베이비의 종이 비행기를 원한다. 비비는 피피에게 자신의 종이 비행기를 주지 않는다. 베이비는 피페이에게 자기가 날 수 있는 종이 비행기 (베이비와 피피) 를 만들도록 가르쳤다. 사랑: 큰언니와 작은언니, 같이 밀을 수확하러 가자. 큰언니는 보리를 베고 작은여동생은 밀을 베었다. 큰언니는 어린 여동생이 밀을 따는 것을 도와주고, 작은여동생은 큰언니가 보리를 따는 것을 돕는다. 큰언니와 작은누이는 밀을 거두어 부수었다. 오: 밀짚모자를 던져서 벽을 뚫고, 밀짚모자가 노인을 덮지 않는지, 노인이 밀짚모자를 쓰는지 (밀짚모자를 던지는지) 모르겠어요. 오: 문밖에서 누군가가 개를 물어뜯는 소리가 들렸어요. 문을 들고 내 손을 열어야 했어요. 개를 들고 벽돌을 부수고 벽돌에 물렸다. 뒷말을 하지 않고 주머니에 노새를 싣고 걷다 (문밖에서 누군가가 개를 물어뜯는 소리가 갑자기 들렸다). 앤: 정문 밖으로 나와 남쪽을 향하고, 남쪽을 향한 포장이 있고, 입구에는 파란색 솜커튼이 걸려 있어요. 그것의 파란 면발을 벗고, 포장은 남쪽을 향하고 있다. 그의 몸에 파란 커튼을 달았는데, 점포는 여전히 남쪽을 향하고 있다. 네: 진샤오는 바늘을 팔고, 심호는 냄비를 팔아요. 두 사람은 짐을 지고 함께 문을 나섰다. 첸 샤오 (Chen Xiao) 는 바늘 판매를 외치고 쉔 가오 (Shen Gao) 는 냄비 판매를 외쳤다. 나는 누가 바늘이나 냄비 (그리고 심) 를 팔았는지 모르겠다. 앙: 바다는 길고, 길고, 길고, 길다. 영격: 정청은 스탠드를 들고, 붕붕붕은 화면을 들고, 붕붕붕은 정붕에게 화면을 들고, 정붕은 붕붕붕에게 스탠드 (스탠드와 스크린) 를 들고 있다. 이안: 장강은 주석이고, 단전은 감독이고, 장강은 단전을 돕고, 단전은 장강 (장강과 단전) 을 돕는다. 영은: 성좡 () 은 성이 있고, 진좡 () 은 성이 있고, 진장성 () 은 성장성 () 과 연결되어 있다. 첸 zhuangcheng 쳉 zhuangcheng, 두 벽 모두 문이 있습니다. 진은 장족이고, 진장족인은 장족 도시이다. 첸 쳉, 두 마을, 두 마을 문 모두 입력, 첸 마을 사람들은 어느 도시, 쳉 zhuangren 어느 도시 에 입력? Ang—eng: 만리장성 길이, 성벽 길이, 만리장성 길이, 성벽 길이, 만리장성 길이. Ia: 하늘에 구름이 하나 있는데, 물 위에 오리 떼가 떠 있다. 노을은 가지각색이다. 오리는 꼬인 오리다. 꽈배기 오리는 채운으로 헤엄치고, 채운은 꽈배기 오리를 들고 있다. 나와 오리는 여름이 좋아서 오리인지 여름 (오리와 여름) 인지 분간할 수 없다. Ie: 우리 언니는 칼로 가지를 썰고, 잎에 가서 대각선을 썰어요. 그녀는 가지를 썰고, 가지를 삶고, 가지를 튀기고, 가지를 찌고, 사오가지 한 그릇을 썰었다. Iao: 물 위에 시계가 떠 있고, 새 한 마리가 그 위에 떨어진다. 새는 시계를 보고, 시계는 새를 쳐다보고, 새는 시계를 모르고, 시계는 새를 모른다. 차용증서: 호리병박 한 잔, 926. 호리병박 기름 한 개, 629. 629 의 기름, 당신은 926 의 술을 바꿔야 하고, 926 의 술은 629 의 기름 ('술 기름') 이안: 반쪽련, 연꽃의 반은 계곡에서 자란다. 하늘의 절반이 계곡을 지나다가 이 반쪽 연꽃을 발견했다. 반쪽 하늘이 낫을 들고 반광주리의 반쪽 연꽃을 베었다. 반 광주리의 반쪽련이 변방련 (반쪽련) 에게 주어졌다. 재중: 네가 부지런하고, 내가 근면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흙으로 금을 만든다. 공농은 형제로, 가족처럼 친하다. 양은 양 한 마리를 기르고 생강은 담을 쌓았다. 양의 양은 생강의 벽을 쓰러뜨리고, 생강의 벽은 양의 양을 죽였다. 양가는 양가에게 양가의 양을 사달라고 하고, 장씨네는 양가의 벽을 사달라고 한다 ("양가는 양이 있다"). Ing: 하늘에는 별 일곱 개, 나무에는 독수리 일곱 마리, 들보에는 못 일곱 개, 무대에는 등불 일곱 개가 있습니다. 부채로 등불을 부채질하고, 손으로 못을 뽑고, 총으로 독수리를 쏘고, 먹구름이 별을 가린다. Ua: 뚱뚱한 인형, 세 마리의 큰 꽃이 있는 살아있는 두꺼비; 세 개의 뚱뚱한 인형은 큰 두꺼비 한 마리를 만들 수 없다. 두꺼비 세 마리의 뚱뚱한 인형을 그릴 수는 없다. 두꺼비 세 마리의 통통한 인형을 그리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두꺼비, 두꺼비, 두꺼비, 두꺼비, 두꺼비, 두꺼비) 두꺼비 모자를 그리다. 우우: 늑대장작, 개불, 온돌 고양이 꼬집기, 참새가 증기선 Uo(o 늑대땔개 불) 으로 날아온다. 화이: 아카시아 꽃, 아카시아 꽃, 아카시아 꽃 아래 대만. 모든 소녀들이 왔지만, 내 소녀는 아직 오지 않았다. 말을 하면 곧 온다. 당나귀를 타고 우산을 들고 무대 위에 고개를 갸웃거렸다 (화이 숙화이). Uei: 비비 안, 비비 안, 비비 안, 물을 얻기 위해 컵을 가져가 라. 비비 안 비비 안 하자, 비비 안 비비 안 하자, 비비 안 비비 안 하자, 아무도 먼저 물을 데리 러. 하나, 둘, 셋, 줄을 서서 하나씩 물을 받아라. 황: 왕장은 광주리를 팔고, 주앙 () 은 그물을 팔고, 왕장 () 은 광주리를 팔지 않고, 주앙 () 은 그물을 팔지 않고, 주앙 () 은 광주리를 팔지 않는다. 바구니를 사고 싶다면 왕장에 가지 마세요. 그물을 사고 싶으면 마리나 좡 (왕장, 마리나 좡) 에 가지 마라. Ueng: 노인은 술을 팔고, 노인은 술을 사서 판다. 왕: 저는 서둘러 파 열 송이를 심고 소나무 열 그루를 드문드문 심었습니다. 파를 심는 것은 소나무를 심는 것보다, 파를 심는 것이 소나무를 심는 것보다 낫다. 소나무를 심는 것이 양파를 심는 것보다 낫습니까, 아니면 양파를 심는 것이 소나무를 심는 것보다 낫습니까? (파 종 소나무) uan—uang: 저쪽에 배 한 척을 그었는데, 이쪽에 침대가 하나 떠 있었다. 강바닥이 강에서 서로 충돌하다. 배가 침대에 부딪쳤는지 침대가 배 (배와 침대) 에 부딪쳤는지 모르겠다. 안안: 큰 범선, 작은 범선, 돛대를 세워 배를 젓는다. 바람은 돛을 불고, 돛은 배를 이끌고, 범선은 순풍에 따라 만으로 돌아간다. Uen-en: 손륜의 슛은 정말 정확해요. 스쿼트 슛이 신기해요. 중도에 출가하여 신 ("손륜사") 이 되었다. üe: 너무 신기해요. 너무 신기해요. 밝은 달에 눈이 내리고, 참새는 수영하지 않고, 까치 둥지는 희색이 만면해요 ("신기하다"). ün: 군차에 치마 한 무더기, 색군 녹색 치마가 올라왔어요. 한 무리의 군사훈련을 하는 여학생들이 꽃치마를 녹색으로 바꿨다. 걸안: 동그라미, 동그라미, 동그라미. 6 월은 한 바퀴 또 한 바퀴, 둥글게 함정을 그렸다. 6 월은 원보다 더 둥글다. 누구의 원이 더 둥글다 (원을 하나 그려라). 용: 쇼용은 용감하게 수영을 배웁니다. 용감한 수영은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구령이다.

돌사자 사자사' 는 조원임이 쓴 한정된 문장 한 편이다. 전체 텍스트 * * * 9 1 자 (제목 96 자 포함), 각 단어의 표준어 발음은 모두 돌이다. "돌사자 사자사" 라는 짧은 글을 너는 이해할 수 있지만, 네가 다른 사람에게 읽어주면, 그는 어쨌든 이해할 수 없다! 이 문장 중국어는 읽기가 가장 어렵다. 한번 해보고 싶으시다면, 혀와 이가 다치지 않도록 물 한 잔과 몽둥이 하나를 준비해 주세요. 돌사자 사자사: 돌사자 시인 돌사자, 사자를 사랑하고 10 사자를 선서합니다. 돌은 항상 시장에서 사자를 본다. 10 시, 10 사자 적성, 돌사자 적성. 돌은 그것을 10 사자로 여기고, 화살 기세로 10 사자를 죽지 않게 한다. 돌이 사자 열 마리의 시체를 주웠는데, 바로 석실에 적합하다. 석실은 젖었기 때문에 나는 하인에게 그것을 닦게 했다. 석실은 눈을 닦고, 돌의 첫 맛은 사자 열 마리이다. 밥을 먹을 때 가장 먼저 알게 된 것은 사자 열 마리, 돌사자 열 마리의 시체가 사실이라는 것이다. 재판 통역은 하나의 문제이다. 돌사자 돌사자는 사자를 좋아하여 사자 열 마리를 먹기로 결심했다. 돌은 항상 시장에서 사자를 본다. 10 시에 사자 열 마리가 막 시장에 도착했다. 이때. 하필이면 석도 시장에 왔다. 그가 사자 열 마리를 보았을 때, 그는 화살 한 자루를 쏘았다. 그는 사자 열 마리를 죽이고 그들의 시체를 주웠다. 돌집으로 가져가세요. 석두 방이 물에 젖었다. 돌 은 측근 이 건조 돌 방 건조, 건조 돌 방 을 건조 했다. 그는 방금 사자 열 마리를 먹고 싶었다. 밥을 먹을 때 나는 사자 열 마리를 발견했다. 원래 돌사자 시체 열 구. 재판 통역은 하나의 문제이다. 단 하나의 발음으로 한 가지 일을 묘사하다. 아마도 중국어 외에는 할 수 있는 다른 언어가 없을 것이다. 양고기 찜, 곰발 찜, 사슴꼬리 찜, 오리구이, 닭구이, 거위구이, 소금오리 찜, 장닭, 베이컨, 송화, 아랫배, 말린 고기, 소시지, 모듬탕, 훈제 닭, 흰 배, 찐 팔보돼지, 오리밥 사오황어, 사오황어, 콩고등어, 냄비구이 고등어, 갑어, 냄비구이 잉어, 튀긴 잉어, 연튀김 등심, 연튀김 닭고기, 모듬장 옷, 누룽지 롤, 버섯튀김, 생선튀김 가슴, 생선튀김, 튀김 등심, 튀김 등심, 튀김 등심 사오은사, 설탕볶음밥, 설탕볶음밥, 설탕볶음 마름모, 신선한 복숭아사, 볶음 가리비, 볶음 가리비, 오리사, 찜 계란, 찜닭, 황먼지 닭, 치킨, 닭고기, 바삭한 닭. 닭볶음, 닭볶음, 삼선지딩, 팔보지딩, 찜 목련조각, 새우볶음, 허리볶음, 발굽 튀김, 해삼 볶음, 배추볶음, 해삼 볶음, 해삼 볶음, 물개구리, 계화날개, 지느러미 찜, 새볶음, 파 볶음 우연히, 나무 못이 절름발이를 걸려 넘어지고, 절름발이의 가지를 엎고, 절름발이의 접시를 부수고, 절름발이는 허리에 꽂힌 가지를 주웠다. 북방에 곤드레만드레 취한 노인이 와서 허리에 담뱃대를 들고 절름발이 가지를 사러 왔다. 절름발이는 술에 취한 노인에게 팔지 않았다. 그는 노여워하자 절름발이 가지를 빼앗아 말뚝을 들고 노인을 쫓아갔다. 그는 화가 났을 때 절름발이 가지를 주지 않고 담뱃대를 들었다. 노인의 담배봉지가 절름발이의 가지를 쳤는지 절름발이를 쳤는지 모르겠다.

라마와 벙어리

라마 한 명이 남방에서 와서 손에 5 근의 가오리를 들고 있다. 벙어리 한 명이 북쪽에서 걸어오고 허리춤에 나팔을 달고 있다. 남방의 라마는 라쿤나무에 있는데, 곤목으로 북방의 벙어리를 바꿔 말하는 사람을 바꿔야 한다. 벙어리는 양각을 바꿔 라마의 눈을 바꾸고 싶지 않고, 라마도 양각을 바꿔야 한다. 라마는 총을 휘두르며 또 다른 뿔을 그렸다. 벙어리는 그의 나팔을 벗고 총을 뽑고 있는 라마에게 나팔을 주었다. 티라가 다른 나팔 벙어리를 향해 총을 쏘았는지, 아니면 다른 나팔 벙어리가 티라를 때렸는지 모르겠다. 라마가 눈을 삶고 벙어리가 나팔을 불다.

육십육마리의 젖소

66 세의 노인은 육육육동 건물을 짓고 기름 66 바구니를 사서 소 66 마리를 기르고 수양버들 66 그루를 심었다. 육십육광주리의 기름은 육십육동 건물에 쌓여 있다. 육십육마리의 소가 육십육그루의 수양버들 위에 걸려 있다. 갑자기 강풍이 66 채의 건물을 쓰러뜨리고, 육십육광주리의 기름을 뒤집고, 육십육그루의 수양버들을 부러뜨리고, 육십육마리의 소를 압사하고, 육육십육세의 육노인을 압사했다.

유씨가 소를 방목하다

유림진에는 6 번 건물이 있고, 유 선생은 6 번 건물에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6 마리의 원숭이를 데리고 유씨를 만나러 왔다. 허우 라오 리우 6 마리의 소를 끌어 왔다; 여섯 번째 에 와서, 오일 여섯 바구니 를 수행; 너 유씨가 와서 실크 여섯 필을 가지고 왔다. 소 여섯째, 후로육, 구로육, 유로육은 유로육의 6 번 건물에 산다. 한밤중에 소가 원숭이에게 도착했을 때, 원숭이가 투우를 하며 구로육의 기름을 엎어 유로육의 실을 망가뜨렸다. 유방 치우 리우 는 기름을 치우고, 허우 리우 는 유노유 유와 기름을 씻어 소를 묶어 원숭이를 바라보며 함께 위층으로 올라가 술을 마셨다.

하늘에 있는 일곱 개의 별

하늘에는 별 일곱 개, 땅에는 얼음 일곱 개, 무대에는 등불 일곱 개, 나무에는 꾀꼬리 일곱 개, 벽에는 못 일곱 개가 있다. 말해봐, 말해봐, 일곱 개의 못을 뽑아라. 오, 오, 오, 오. 꾀꼬리 일곱 마리를 없애다. 뱅뱅 7 개의 얼음을 깨뜨렸다. 한차례의 바람이 일곱 개의 등불을 불었다. 먹구름이 일곱 개의 별을 가렸다.

연속 일곱 번 읽으면 너는 똑똑해진다.

하늘에는 별 일곱 개, 땅에는 얼음 일곱 개, 나무에는 독수리 일곱 마리, 들보에는 못 일곱 개, 무대에는 등불 일곱 개가 있다. 정탐하고, 코를 골고, 일곱 개의 등불을 부채질하고, 아아, 일곱 개의 못을 뽑고, 야유하고, 일곱 마리의 독수리를 쫓아내고, 발을 들어 일곱 개의 얼음을 차고, 비운은 칠성을 가린다. 연속 일곱 번 읽으면 너는 똑똑해진다.

사효사와 석효시

4 시 4 분, 돌돌 4 월 14 일14 시 40 분에 시장에 갑니다. 스샤오사는 토마토 44.4 근을 샀고, 스샤오석은 14.4 근의 가는 실을 샀다. 사효사상은 그의 44.4 근의 토마토를 석효시의 14.4 근의 가느다란 실크로 바꾸었다. 석효시 그의 14.4 근의 가는 실을 사효스의 44.4 근의 토마토와 교환하고 싶지 않다. 사사는 나의 토마토 44.4 근이 영양을 증가시켜 근시를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석효는 나의 14 시 4 근의 정자를 새틴과 비단으로 짜고 실을 뽑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산대추인

산 위에는 노자 세 명이 살고, 산 아래에는 소년 세 명이 살고, 산 중턱에는 형 세 명과 형수 세 명이 살고 있다. 산 아래 세 남자, 산 중턱에서 형 세 명과 형수 세 명을 찾아 삼리터의 산대추인 세 통을 빌렸고, 산 아래 세 남자아이에게 삼통 삼리터의 산대추인을 빌려 주었다. 산 아래 삼향산 아래 삼향산 은 삼리터의 산대추인 세 통을 빌렸고, 산 아래 셋째 는 아직 삼리터의 산대추인 세 통을 빌렸고, 산 중턱으로 달려가 삼형 삼형수를 찾아 산 아래 셋째 삼상에게 삼리터의 산대추인 세 통을 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산명언) 설을 쇨 때, 산기슭에 있는 세 젊은이가 산대추인을 깔고 산허리에 있는 삼형 삼형수, 삼두발 삼리터의 산대추인을 돌려주었다.

벽의 못

벽에 못이 하나 있는데, 못에는 끈이 걸려 있고, 밧줄 아래에는 병 하나가 걸려 있고, 병 아래에는 등불이 놓여 있다. 못을 벽에 걸어 못끈을 떼어내다. 밧줄을 병에서 미끄러져 내리고, 병을 깨고, 불을 붙인다. 병은 등불을 치고, 등은 병에 부딪히고, 병은 등불을 말하고, 등은 밧줄을 욕하고, 병은 밧줄을 말하고, 밧줄은 못을 말하고, 딩당탕 소리를 낸다.

벤치와 장대

걸상이 넓고 멜대가 길다. 장대는 걸상 폭이 없고, 걸상에는 장대 길이가 없다. 장대는 벤치에 묶어야 하고, 벤치는 장대를 벤치에 묶을 수 없고, 장대는 벤치에 묶어야 한다.

백로팔

백로팔문 앞에 백과수 여덟 그루를 심고, 백설새 여덟 마리가 북쪽에서 날아와서 어디에 사는지 모르겠다. 백로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봉으로 여덟 마리의 백팔형을 치고 여덟 마리의 팔형이 은행나무 8 그루로 날아갔다. 백로팔이가 이 팔팔달몽둥이로 여덟 마리의 백팔형이나 은행나무 여덟 그루를 쳤는지 모르겠다.

거위와 비둘기

하늘에는 큰 흰 비둘기 떼가 있고, 강에는 큰 흰 거위 떼가 있다. 하늘가에 뾰족한 붉은 부리껍데기가 있는 흰 비둘기와 구부러진 목이 있는 흰 거위. 흰 비둘기는 구름을 자르고, 흰 거위는 파도를 자른다. 비둘기는 즐겁고 기러기는 활발한 파도, 흰 거위와 비둘기는 푸르다.

물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하늘은 물과 연결되어 있고, 물은 하늘과 연결되어 있고, 물은 하늘과 끝이 없고, 푸른 하늘은 푸른 물과 같고, 푸른 물은 푸른 하늘과 같다. 하늘이 물과 연결되어 있습니까, 아니면 물이 하늘과 연결되어 있습니까?

잡화를 사다

샤오이와 다효는 함께 쇼핑을 갔다. 샤오이는 효에게 음식 한 근을 주었고, 효를 쓴 음식은 샤오이의 두 배였다. 효는 샤오이에게 한 근의 음식을 주고, 샤오이와 다효의 요리는 평소처럼 많다.

고양이 코

흰 고양이 검은 코, 검은 고양이 흰 코; 검은 고양이 흰 코 휴식, 흰 고양이 검은 코 휴식, 밀기울 껍질 벗기고 코 채우기; 검은 고양이는 흰 코가 깨지지 않아 겨를 벗기지 않고 보충한다.

거꾸로 된 새

들보에 거꾸로 걸려 있는 새 두 쌍과 진흙 속에 거꾸로 걸려 있는 새 두 쌍. 가난한 들보에 거꾸로 걸려 있는 두 쌍의 새가 진흙에 거꾸로 매달려 있고, 가난한 진흙 속에 거꾸로 걸려 있는 두 쌍의 새도 들보에 거꾸로 걸려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합니까? 이것들은 어려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