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백저간일러스트레이션-독서 노트에 작은 삽입물을 그리는 방법? 요구하다
백저간일러스트레이션-독서 노트에 작은 삽입물을 그리는 방법? 요구하다
둘째, 장면 그래프: 기능성 상품, 심미창조, 보석류 상품 장면: 기능속성을 강조하는 상품에는 장면 그림이 흰색 밑그림보다 유리하고, 장면 그래프는 미감과 장면에서 파생된 기능을 통해 이런 기능성 상품의 구매자들에게 연결감을 준다. 요약: 기능 속성과 미감이 있는 상품의 경우 장면 그래프의 전환률이 흰색 밑그림보다 우수한 경우가 많으며 구매자는 메인 그래프를 통해 대체감을 얻을 수 있어 구매와 주문 전환을 늘리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여기 돋보기가 있습니다. 오른쪽 장면도 표시 기능이 왼쪽의 흰색 밑그림보다 더 생생하고 구체적이며 판매 포인트를 더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촬영 방향: 보석과 음식의 경우 헤드업 (hud-up) 이 내려다보는 것보다 낫다. 이유: 헤드업 (hud-up) 은 화면표시 모델링에 적합하고 피치 샷은 파노라마를 표시하는 데 적합합니다. 일반 헤드업 촬영으로 음식을 바꾸는 전환율은 내려다보는 것보다 높다. 요약: 패션 제품의 경우 촬영 전에 조명 아래의 모델링 특징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금은 장신구의 표면 모양은 단단하고 둥글지만 특정 방향으로 비출 때 항상 빛나고 운동한다. 음식 마스터지도의 전환율은 일반적으로 평면도보다 높다.
넷째, 모델의 역할: 모델이 있는 의류 카테고리는 패션 카테고리, 의류, 속옷 카테고리의 전환에 유리하며, 메인 화면을 잇지 않고 모델이 있는 장면을 사용하는 것은 전환에 긍정적인 역할을 한다. 요약: 의류류의 주요 그림의 경우 모델의 큰 그림을 첫 번째 그림에 배치한 다음 패치와 디테일도를 뒤의 보조 그림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변환률이 높습니다.
문장 () 는 작은 물고기 전기상 판매자 보좌관이 공유한다. 직접 홈페이지에 가서 검색해 보세요.
카드 조판 인터페이스 팁은 카드 디자인, 카드 정의, 카드 장점 요약, 두 가지 디자인 사례를 통해 카드의 올바른 디자인 지식을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웹이든 앱 카드 디자인이 널리 사용되든 많은 UI 디자이너들이 이런 표현을 선호한다. 카드 디자인은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고 인터페이스에 계층적 느낌을 준다. 그러나 카드 디자인에는 종종 알아야 할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카드 디자인은 카드 디자인을 기반으로 해서는 안 되며 인터페이스 시나리오에 더 잘 적용되어야 합니다. 이번 공유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식점이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 시리즈 문장 중 순숙은 인터페이스의 트렌드 디자인 수법을 분석해 일부 디자인 파트너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습서 전 소개
카드 디자인은 요 몇 년 동안 비교적 유행했고, 같은 디자인 표현도 일종의 추세이다. 앱 PC 인터페이스에 적용하는 것은 여전히 인기가 있다. UI 디자인에 종사하는 사람은 누구나 카드 디자인이 콘텐츠를 통합하고 모듈화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시각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을 통해 표현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디자이너가 디자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현이며 독특한 혁신적 이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부 프로젝트에서 일부 고객은 설계된 APP 인터페이스가 약간 태백하고 계층감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때 APP 디자인에 인기 있는 표현 수법인 카드 디자인이 사용되어 화면 속 개인화, 다변화, 계층적 디자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음을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카드 디자인이 뭔가요?
어디에나 있는 카드 디자인은 개성적인 미감과 좋은 가용성을 갖추고 있다. 텍스트 제목, 부제목, 그래픽 또는 그림으로 구성된 모듈식으로, 컨텐츠를 블록으로 통합하여 컨텐츠를 보다 규칙적으로, 시각적으로 개인화하고, 컨텐츠 정보의 빠른 입구입니다. 보다 직관적인 콘텐츠 정보 표현 및 빠른 점프 작업 오늘날 디자인의 트렌드로 자리잡았고, 카드도 디자인에서 어느 정도 우위를 점하고 있어 전체적으로 더욱 계층적이고 사용하기 쉬우며 시각, 체험, 상호 작용에서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글은 특별히 두 가지 사례를 설계하여 이 두 가지 사례를 통해 약간의 설명을 하였다. 다음 그림을 보십시오.
대형 플랫폼이든 소형 플랫폼이든, 제품은 이러한 종류의 카드 디자인 추세를 채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카드 디자인이 현재 보편적인 장점이 되고 있지만, 카드 디자인은 확실히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카드, 카드 디자인, 카드 디자인, 카드 디자인, 카드 디자인, 카드 디자인)
일정한 층감을 가지고 페이지 레이아웃에서 다른 디자인, 개인화된 변화, 페이지 층감이 강해 추출된 내용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그림, 아이콘, 로고, 제목을 통합하여 인터페이스에서 블록으로 표시되며 조판면에서 더욱 규칙적입니다. 내용이 너무 많으면 페이지가 흐트러질 수 있지만 모듈에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면 더욱 규칙적으로 되어 페이지 디자인에 더 나은 시각을 제공합니다.
카드는 전체 페이지에 시각적 경험을 추가합니다. 특히 큰 카드에는 시각적 충격이 더 많으며, 배경은 전경의 카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저도 카드 쓰는 게 편해요. 카드 디자인은 전체 레이아웃, 제품 요구 사항, 기능에 따라 설계해야 한다. 최상의 사용자 환경과 시각적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 디자인을 위해 카드를 디자인하지 마세요.
카드 디자인은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면에서 비교적 높으며 응답식 디자인에도 많이 활용됩니다. 더 나은 질서 정연한 안배를 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은 더 퀄리티가 있고 너무 많은 장식이 필요 없습니다. 하얀색 블록이라도 아이콘 가지각색, 자막이 변하면 키가 크다고 느낄 수 있다. 컬러 블록 카드라도 디자인 콘텐츠에 카드를 지원하기 위해 제목, 아이콘, 버튼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드 디자인에는 전체 카드의 확대, 축소, 왼쪽 슬라이드, 오른쪽 슬라이딩과 같은 동적 상호 작용이 있어 전체 모듈을 슬라이딩하고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효과는 좋은 시각적 상호 작용 경험을 추가합니다.
전반적으로 인터페이스 설계에서 카드 존재의 의미와 표현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이고 정확한 설계 표현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친구들이 디자인과 동시에 약간의 계발과 본보기를 가지고 자신의 디자인에 표현 수법을 추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적임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것이다. 카드 디자인은 전체적인 스타일과 레이아웃에 따라 전시해야 합니다. 추가 비교 및 레이아웃에서 가장 좋은 것은 최종 표시 방법이며 몇 가지 일반적인 대표적인 예를 요약한 것입니다. 미비한 점이 있으면 토론 보충을 환영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색상 블록은 주체이며, 인기 있는 그라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4 면은 모깎기이고, 동색 블록 아래의 그림자는 주제를 돋보이게 합니다. 이것은 카드 설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응용 방법이며, 카드의 길이와 높이도 설계의 구조, 내용 및 기능에 따라 설정됩니다. 정사각형과 직사각형은 모두 일종의 표현이다. 색상 블록의 제목 문자, 아이콘, 그래픽은 왼쪽 및 오른쪽 레이아웃과 위/아래 레이아웃을 제외한 전체 카드의 레이아웃입니다.
적용 시나리오: 카세트, 날씨, 범주, 입구, 할인카드.
이 표 * * * 는 제목, 부제목 및 그래픽 레이아웃이 있는 헤드 C 비트의 카드 디자인과 비슷합니다. 그림이 컬러로 되어 있다면 밑부분이 흰색이므로 흰색 바탕색 블록의 모양이 비교적 간단해 카드를 부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배경이 컬러이고 카드도 컬러로 되어 있다면 카드의 돌출성은 그리 강하지 않을 것이다. 회원 카드 디자인에 그림 2 를 자주 사용하는 것도 비교적 간단하다. 다른 두 개의 * * * 배경색은 같습니다. 일반 하단의 배경색은 전체 인터페이스의 주요 색조입니다. 배경은 컬러로 위에 흰색 카드 한 장을 사용했습니다. 카드 위의 제목, 텍스트, 사진 렌더링. 조판 방식이 다를 뿐이다. 많은 앱 디자인에는 이런 표현이 많이 있습니다. 주색을 통해 위쪽 상태 표시줄과 탐색 막대를 시각적으로 하나로 융합할 수 있으며, 아래쪽 배경색은 흰색 카드가 돋보이며, 보다 시각적이고 계층적입니다. 화이트카드는 너무 많은 장식이 필요 없고, 위의 글과 그림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응용 프로그램 장면: 회원 카드, 슬라이딩 카드, 그래픽 제목, 입구
이런 형식은 화면 소재 선택에서 특히 중요하다. 시각 효과가 좋은 사진은 잘라내기, 처리, 합성, 사진 촬영,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가능합니다. 그림의 품질이 좋으면 전체 디자인을 이끌고 효과적인 사진 소통과 문자 소통을 통해 사용자가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 모양은 일반적으로 입구나 목록으로 나타나며 융합성과 시각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장면 적용: 슬라이딩 카드, 그래픽 제목, 입구, 리스트.
대규모 카드 조각은 일반적으로 사진 사진과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로 더욱 충격적이고 유행을 더 잘 보여줍니다. 체험도 좋습니다. 시야를 확대하고, 내용과 사진의 조합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이 좀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한다. 표현의 화면은 문자 내용과 일치하여 도문이 융합되는 정도에 이르렀다. 일반적으로 이 그림에 대한 선택은 여전히 엄격하다. 품질이 없으면 그래픽의 효과가 떨어집니다.
장면 적용: 리스트, 설명, 입구, 날씨.
목록 카드 디자인, 일반적으로 흰색 카드로 제목, 아바타, 버튼, 평면 도형으로 표현된다. 1 차 페이지의 하위 내용 및 2 차 페이지에 많이 사용되는 목록 페이지 또는 즐겨찾기 페이지입니다. 전체적으로 약화된 배경은 흰색 위주이며, 모깎기와 그림자에 층감을 주어 상층 내용을 구현한다. 각 모듈의 단위에는 통일된 비전이 있습니다.
장면 적용: 목록, 즐겨찾기 페이지, 포털
대형 카드 디자인은 제목, 버튼 등의 정보가 있는 대형 카드로 표현되며, 계층감이 두드러지고 디자인이 개인화된 특징을 보여줍니다. 내용을 반영하고, 일반 배경은 컬러이고, 위 카드는 흰색이고, 아래 배경이 흰색이면 카드 형식도 컬러가 될 수 있으며, 대비에서 카드 역할을 강조하는 대비가 있습니다.
장면 적용: 팁, 설명, 할인 허세 입구
위에서 요약한 몇 가지 카드의 형태는 설계 중인 상황에 따라 설계할 수 있다. 카드 다양화, 레이아웃 다양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가장 중요하다. 디자인은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자주 사용되지만 카드를 위해 맹목적으로 카드에 디자인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안 되지만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몇 장의 카드 총결산이 여러분에게 약간의 깨우침과 깨우침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카드들에도 몇 가지 기본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1. 네 코너는 모두 모깎기입니다.
2. 추세에 따라 점차 색상이나 화이트카드를 바꾼다.
3. 색상 블록 아래의 그림자, 색상 블록 아래의 그림자가 계층을 더 잘 표현합니다.
4. 카드의 위 구성 요소, 제목, 부제목, 그래픽, 버튼, 그림, 머리.
5. 글꼴 크기, 글꼴 색상 변경
6. 유니버설 카드는 회원, 목록, 설명, 혜택 분류, 범주, 컬렉션 페이지, 환영 페이지 등의 장면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문장 해석을 위해 순숙은 임시로 제품 원형을 구상했고, 간단한 디자인, 초판, 최적화판, 주로 이 카드 디자인의 몇 가지 문제를 설명했다.
다음 그림은 이 아이디어의 원형입니다.
프로토타입을 분석한 후 설계가 시작되었다. 먼저 버전을 디자인합니다. 카드가 이렇게 디자인되고 컬러 코디가 되면 어떻게 되나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청보라색을 주색으로 한다. 먼저 청보라색의 색블록을 배경으로 깔고 그 위에 흰색 카드를 올려 카드의 숫자, 그래픽 등 세부적인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매치할 수 있도록 한다. 마찬가지로 데이터 스트림도 더 중요한 c 비트입니다. 이것은 또한 중요한 위치이다. 그런 다음 프로토 타입에 따라 아래에 두 개의 카드가 있습니다. 평평한 디자인을 통해 파란색 카드와 오렌지색 카드 (아이콘, 아바타, 제목 포함) 를 주로 디자인했습니다. 두 색상의 대비로 시각이 더욱 충격적이다. 이런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문제가 없지만 문제는 단일 모듈을 꺼내는 효과가 확실히 좋다는 것이다. 하지만 구도가 나온 후 카드의 C 비트는 아래 두 개의 컬러 카드가 시각을 빼앗아가게 했다. 이 인터페이스를 열면 비전이 컬러 카드에 떨어지므로 전반적인 디자인에 문제가 있습니다. 위의 데이터, 화이트카드는 사실 더 중요하다. 전체 그림은 어떠한 디자인 변경도 없는 카드이다.
그런 다음이 기초 위에서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모두가 동시에 디자인을 하고 있다. 기능 모듈을 고려하면 사용자 경험도 고려해야 합니다. 그럼 시각은 어디서 왔을까요, 색깔, 계층, 형식 등등? 그럼 우리가 그것을 최적화할 수 있을까요? 사실, 여전히 최적화 된 공간이 있습니다. 다음 그림은 첫 번째 버전입니다.
위의 디자인에 따라 최적화되고, 흰색 카드의 일부 요소가 유지되고, 카드 사이에 컬러 아이콘이 배치되어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카드 디자인에 변화를 추가하여 전체 화면을 더욱 유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화이트카드이지만 약간의 컬러의 포인트가 있어 화이트카드를 활발하게 하고 컬러카드를 화이트카드로 바꾸면 하향식 레이아웃이 훨씬 편해졌고 이런 점프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이트카드 (미국 TV 드라마), 화이트카드, 화이트카드명언) 전체적인 스타일은 더욱 간결하고 기능은 더욱 다재다능하다.
조정 후:
프로토타입, 초판 디자인, 최적화 조정에 이르기까지 카드는 카드 때문에 디자인해서는 안 되지만 오히려 효과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기능 모듈, 사용자 경험, 시각적 경험을 고려하면 전체적인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항상 회화에는 주회가 필요하다고 말했고, 디자인에도 주번이 있어야 계층 관계가 더 분명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이러한 조건은 경험, 색상, 레이아웃, 레이아웃 등에서 비교 및 연구해야 합니다. 먼저 급하게 디자인을 하지 말고, 미리 생각하고, 논리가 명확하고, 디자인이 더 원활해질 것이다. 카드 디자인, 모두 적용 중입니다. 이 문장 수업이 너에게 약간의 지식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독서 노트의 작은 삽화를 어떻게 그려요? 그림을 찾는 방법은 다음 다섯 단계로 나뉩니다.
1, 노트를 읽는 작은 삽화는 동물 이미지로 먼저 머리의 윤곽을 그릴 수 있다.
2. 그리고 보기와 코 부분으로 그리면 더 쉽게 그릴 수 있어요.
그리고 몸, 팔다리, 꼬리를 그려주세요.
4. 그림을 그린 후 곰 밑에 베개를 그리고 앞에는 나비 한 마리를 그린다.
5. 마지막 부분은 곰에게 상응하는 색을 칠해 작은 일러스트를 완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