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사람을 베어 죽이는 방법은 중국의 어느 왕조에서 시작되었는가? 이것이 능지연형의 가장 빠른 기원인가?
사람을 베어 죽이는 방법은 중국의 어느 왕조에서 시작되었는가? 이것이 능지연형의 가장 빠른 기원인가?
영지 () 는 영지 () 라고도 하며, 민간에서는' 천 조각' 이라고 부른다. 영지의 원래 의도는 산의 경사가 점차 감소하는 것이었고, 영지의 원래 의도는 "느린 언덕" 이었다. 사형에 사용된 명칭은 사형을 집행할 때 한 사람의 살을 베어서 피해자를 느리고 고통스럽게 죽게 하는 것을 말한다. 능지연형은 가장 먼저 5 대에 나타나 정식으로 요대형으로 정해졌다. 이후 김원 명청 등 왕조는 이를 법정형으로 규정해 가장 잔혹한 사형이었다. 명나라와 이전에 이런 형법은 주로 역모, 반란 등 십악무도한 범죄를 처벌하는 데 쓰였다. 청나라 건륭 시대에 부모나 시부모, 아들이 아버지를 죽이고 아내가 남편을 죽이는 것도 윤리에 어긋나는 중죄였으므로 사형을 선고해야 했다. 그러나 나중에 농민들의 반발을 진압하기 위해 제때에 세금을 내지 않는 사람에게도 만사형을 가했는데, 이는 청나라 중기에 특히 두드러졌다. 늦은 [1] 늦은 처벌은 잔인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몸에 있는 고기는 한 덩어리로 잘렸다고 한다. 역대 형벌 방식에도 차이가 있다. 일반적으로 팔칼을 베고, 먼저 목을 베고, 손발을 베고, 가슴과 배를 베고, 목을 베고, 결국 해체한다. 명나라 시대에는 통년이 일반적으로 괜찮았는데, 대부분 통년이 천도를 넘어섰다. 전형적인 예는 명나라 악태감 유근이 3 일 동안 베어져 가격 * * * 3357 칼이다. 첫날 컷이 끝나자 유진은 죽도 좀 마셨고 다음날은 계속된다고 한다. 청나라 이후 능지능한 칼은 예전보다 못하다. 대략 24 칼, 36 칼, 72 칼, 120 칼이 있습니다. 그 중 24 칼은 한두 개는 눈썹을 썰고, 삼사칼은 어깨를 썰고, 오육칼은 가슴을 썰고, 칠팔칼은 손과 팔꿈치 사이를 썰고, 구십팔칼은 팔꿈치와 어깨 사이의 부분을 썰고, 12 개는 다리 살을 썰고, 13 개는 다리 배를 썰고, 15 칼은 심장을 찌르고, 16 개는 머리를 자르고, 17, 18 개는 손을 자른다. 1905 년 4 월 24 일' 진청주표' 가 마침내 정식으로 폐지됐다. 능지연' 이라는 단어는' 요사 형지' 에 처음 등장해 일종의 체벌로 명명되었다. 이 명사는 매우 신비롭다. 의심할 여지없이 한자와 거란 어의 결합이다. 우리는 역대에서 거의 같은 명사를 찾을 수 있지만, 첫 번째 단어는' 복' 단어 옆에' 영' 으로 가장 많이 나타난다. "무덤" 은 언덕의 의미입니다. "늦은" 단어는 현대 중국어에서 "늦은" 으로 해석할 수 없고, "점층" 이나 "긁는" 동사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영지" 는 점점 평평해지거나 평평해지는 흙더미를 가리킬 수 있는데, 이는 흙더미, 한 씨족의 집단 매장을 의미한다. 그러나 일부 왕조의 역사적은 상징적이다:' 릉',' 비탈',' 운하 연선 토제',' 제도와 법률',' 각국 경계'; "밤" 은 국경의 침몰과 붕괴이다. 따라서' 연중 연도' 는 쇠퇴의 시작을 의미하며, 이때 반드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여 시스템 충돌을 방지해야 한다. 그래서 이 명사와 형벌제도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요대가 되어서야 일종의 육형을 가리키는 데 쓰였다. 글쓰기에 약간의 차이가 있다 (사람들은 글쓰기가' 늦다' 가 아니라' 오래 간다' 라는 것을 발견함), 빙자 옆에 있는' 링' 글자가 문자 옆에 있는' 링' 글자보다 더 많이 사용된다. 송사도 두 가지 표기법이 있다. 송 () 나라의 역사는 원나라 () 에서 시작되었고, 두 번째 길, 즉' 병' 자 옆에 있는' 릉' 이라는 글자만 찾을 수 있었고, 영원히 형벌의 해석으로 사용되었다. 고서는 고서에만 나타났고, 나중에 사람들은 더 이상 채택하지 않았다. 이때부터' 연간 수입' 은 체벌의 이름일 뿐, 식견이 있는 소수의 사람들은 그 의미를 기억할 것이다.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확실히, 그것은 원래 거란 어의 명사였으며, 발음은 한자 "년" 에 매우 가깝다. 그것은 Khitan 리아 왕조 정권 하에서 사용되는 체벌인데, 아마도 칼로 묶인 범인을 베었을 것이다. 몇 가지 고려 후, 이 용어는 중국을 통치하는 요조가 실시한 이런 체벌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형벌제도 개혁을 연구하는 중국 학자들에게 이런 형벌은 야만인의 혈성을 지니고 있어 그 용어가 난해하다. 비록' 오형' 체계에 속하지 않지만, 분명히 중국어 글자가 있다. 그러나 사람을 말뚝에 묶고 깎는 것은 야만족 지역이나 외국 조대의 형벌 방법일 뿐만 아니라, 점점 더 빈번하고 체계적이며 불규칙한 방법이며, 이 방법은 송대에서 원대로 전해져 명나라에서 청대로 전해진다. 이 왕조의 중국은 초원인들이 세운 왕조처럼 끊임없이 전승되고 있다. 몽골칸과의 첫 번째 작전은 나중에 명태조의 주원장이 되어 각종 범죄, 특히 관원의 횡령에 대해' 연간 수입' 형벌로 처벌했다. 재산 수치가 아무리 작아도 예외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