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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전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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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째, 선의로 무한히 과장된 우정-블로그 쇼) 의 xk! _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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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찍이 기원전 4 세기, 춘추전국시대에 정열어구는' 열자 당웬' 에서 "북을 잘 치고 귀를 잘 듣는다" 고 기록했다. 보아가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산에 오르려고 하는데,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 물을 실행하기로 결심하자 종자기가 말했다. "좋습니다. 마치 강과 같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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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뜻이 높은 산" 이든 "뜻이 흐르는 물" 이든, 보아가 음악에서 어떤 주제나 이미지를 표현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어느 날 보아와 종자기 * * * 가 태산의 그늘 아래에서 수영을 했다. 폭우 기간에 그들은 바위 밑에 멈춰 섰다. 보아는 매우 우울해서, 그녀는 잠시 피아노를 쳤다. 진락은 처음에는 빗물이 계곡에 떨어지는 장면을 표현한 다음 계곡이 폭등하고 암토붕이 떨어지는 소리를 흉내냈다. 매 단락마다 음악이 완성되면 종자기는 "그 재미가 필요하다" 며 음악 속의 이미지를 매우 투명하게 만들었다. 보아는 이때 피아노를 떠나 한숨을 쉬었다. "좋아요, 좋아요, 각하께서 이 노래에 대한 흥미를 들을 수 있습니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바로 내가 생각하는 것이다. 목소리를 어디에 숨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인생의 지기가 되었다. 그러나' 열자' 에서는 보아가 종자기의 죽음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중단했다고 언급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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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z G0r:VlGuest 는 기원전 3 세기 여의' 춘추' 에 기록되어 있으며, 본편에서도 이와 비슷한 기록을 남겼다.' 구금, 들어라, 방구금은 태산을 바라보며' 고금! 태산처럼 웅장하다. 젊었을 때 나는 흐르는 물을 목표로 삼았다. 종자기는 "거문고를 타는 것이 정말 좋다, 마치 흐르는 물처럼" 라고 말했다. 종자기가 죽자 보아는 피아노를 망가뜨렸고, 평생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이 세상은 드러머가 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여씨춘추' 의 서술은' 열자' 와 거의 같지만, 죽은 후'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는다' 는 결말을 설명했다. 버크수 mm * ` 9kyn $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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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 \ "춘추 \" 는 충성스럽지 않지만, \ "열자 \" 가 기록되기 전에 그 내용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보아가 더 이상 북을 치지 않는다는 말이 전해지면서 좋은 말이 되었다. 보아는 그때 유명해야 했다. 견권 상황은' 설득' 글에서도 그를 언급했다. "과거에는 드럼으로 쓰였고, 물고기는 익사했다. 보아는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유모는 양우를 연주한다. " 언어는 거의 과장에 가깝지만, 위대한 뮤지션인 보아의 피아노 기교가 뛰어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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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자',' 육춘추' 이후 서한의' 조선시전',' 화남자',' 화원',' 풍속통지',' 조근',' 동한악부해석' 등 고서가 속속 인용되고 있다. 이 작품들 중에서 박아에 대한 묘사가 더욱 풍부하다. 동한 채용 () 의' 조근 ()' 도 박아가 음악가에게' 이정' 방법을 배우는 일화를 기록했다. 명대 풍몽룡의' 경세언' 은' 유백아 연습사 동반자' 로 첫 강을 열었다. 이 소설에서 보아는 음악 관리 유백아가 되고, 종자기는 한양의 나무꾼이 되었다. 이때 고대의 수백 자의 작은 이야기는 인물, 장소, 줄거리가 모두 있는 소설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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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T% Y;; UVr(k/mk*}Guest 의' 고산 흐르는 물' 과 박야 종자기의 이야기가 2000 여 년 동안 전해진 것은 깊은 중국 문화의 내포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고대 중국의' 천인합',' 사심 없는' 문화정신은 이 이야기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명대 주전성' 마법 비보' 는 이에 대해' 산과 흐르는 물 두 곡, 단 한 곡에 불과하다' 는 정확한 해석을 했다. 첫 번째 야망은 산천에 관심을 갖고, 인자인 낙산을 말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흐르는 물에 관심을 갖고 현자가 물을 즐긴다고 한다. " 어진 사람 낙산, 현자 낙수, 고산 흐르는 물은 천지의 광활함과 산천의 운율을 담고 있다. 이것이 진정한 중국 고대 음악 테마의 최고 경지다. 하지만 보아의 피아노 곡' 산유수' 는 세상에 전해지지 않아 후세 사람들은 보아의 음악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없었다. 그래서' 고산 흐르는 물' 의 이야기는 후세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전해지지만, 완전히' 마음이 동경한다' 며 음악의 절실한 체험이 없다. 블로그 쇼 K2C5e &;; MSs#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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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이 좋은 말이 전해지는 가장 직접적인 이유는 보아와 종자기 사이의 상호 이해이다. 지음이 떠나자 보아는 의연하게 현을 끊고 소리를 잃었다. 악비' 소중산' 단어 중의' 지기는 매우 적고, 끈은 누가 듣느냐' 는 바로 보아의 당시 심경을 정확하게 묘사한 것이다. 보아의 독특한 피아노와 포부는 죽은 친구를 기념하는 한편, 그의 독특한 학문으로는 세계 어느 누구도 이해할 수 없는 깊은 고민과 어쩔 수 없는 모습을 보였다. 나는 보아도 분명 오만하고 걸출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음악은 높고 낮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당연히 그의 음악의 미묘함을 이해하기 어렵다. 이것이 바로 보아가 외로움을 느끼고 지기가 구하기 어려운 느낌을 주는 이유이다. Boke show $ dt7sc, b @ I
R CK 7A4q] 객산유수가 춘추전국시대의 각종 고서에 의해 기재되고 전재될 수 있었던 것은 당시의' 사문화' 배경과 분리될 수 없었다. 진나라 시대에는 백가쟁명이 있었고 인재가 배출되었다. 많은 사제 국가의 관념이 옅어서 소속 제후국에 불충실하다. 이 재능 있는 사람들은 종종 국가 사이를 이동하는데, 그들은 모두 서로를 알고 싶어한다. 그들은 지기처럼 자신을 아는 왕후장상을 만나 배운 것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거의 모든 학자들의 꿈이다. 그러나 소수의 사람들 만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생의 재능을 잃었고, 어떤 사람은 시장에서 은신하고, 어떤 사람은 늘 산속에 있다. 산유수' 가 진나라 시대에 널리 퍼진 것은 이 이야기 뒤의 우의가 생명이 만난 아름다움과 생명의 실패에 대한 아쉬움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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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므로 우정은 두 번째입니다. 그래서 이 문장 은' 산하' 를 천백 년 동안 선의로 무한히 과장된 우정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의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음악과 우정이 반드시 이야기의 본래의 맛이 아닐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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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3D:W6v/vGuest 의' 광릉산' 은' 광릉정지' 라고도 불리며 심금을 울리는 고금곡이다. 류동승의' 중국 음악의 약사' 에 따르면 광릉산은 동한 말년에 생겨났다. 광릉산' 이라는 명곡은 니정으로 한비상을 찔러 대군의 처벌을 받아 절세했다고 한다. 따라서 고대' 송광릉산' 뒤에는 실제로 정정과 지강의 두 가지 전고가 포함되어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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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 xfyguest' 광릉산' 은 우물 (니정리), 조선, 죽음, 함지, 열사의 아내, 침몰, 칼 던지기, 험준한 궤적, 미행, 네정 암살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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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기' 제 86 권' 자객열전' 에 따르면 니정은 춘추전국시대 제나라의 유명한 무사였다. 당시 북한 장관 엄술릉 (자중성자) 과 한상 한정 (자하뢰) 은 세적이 있었다. 얀 zhongzi 는 nie Zheng 암살 Xia lei 를 사기 위해 많은 돈을 썼다. 니정은 원래 시장의' 개잡이' 였는데, 어머니를 먹여 살려야 했기 때문에 안중자의 선물을 거절했다. 나중에, nie Zheng 의 어머니가 돌아가 셨습니다. 매장 어머니 후, 니 정 얀 zhongzi 자신이 원래 평범한 사람, 연 zhongzi 는 "왕자 장관" 으로, 수천 마일을 운전, 많은 돈으로 그를 초대했다. 이 예우 () 는 정청 () 이 당연히 보답해야 하기 때문에, 그는 "지기로 사용" 하여 엄중자 () 에게 보답할 것이다. 안중자는 그의 적이 한이라고 말했다. 그는 줄곧 암살자 한 명을 초청하여 하뢰를 죽이고 싶었다. 하지만 하뢰는 조선국군의 숙부로, 주변의 일족이 많고 수비가 엄격하여 성공하기가 쉽지 않다. Nie Zheng 은 즉시 Yan zhongzi 의 요청에 동의했다. Boke Show) I)Q {? 분류: W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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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씨는 한국 수도에 홀로 갔다. 이도에 도착한 후, 한 () 은 댁에서 이미 몹시 피곤했다. 하뢰에는 대량의 경비 보호가 있었지만, 정정은 행낭처럼 하뢰를 암살했다. 역사서 기록에는 짜릿한 암살 장면을 짧은 언어로만 묘사한다. \ "직선, 상부 암살 여름 피곤, 좌우 혼란. 클릭합니다 니정이 소리를 지르며 수십 명을 연거푸 죽였다. 니정은 결국 칼을 자신에게 가리키며 자신의 얼굴을 베고 자신의 눈을 파내고 제왕절개수술을 했다. 정이가 이렇게 하는 목적은 누구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게 하고, 안중자에게 폐를 끼치는 것이다. 니정이 도시에서 죽은 것으로 밝혀진 후 아무도 그를 알지 못했다. 북한 군주는 현상금 100 금으로 단서를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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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s.ew |+g & 나중에, 니 청 (Nie Zheng) 의 여동생 니 룽 (Nie Rong) 은 암살자가 한 시앙 (Han Xiang) 을 암살하고 거리에서 죽은 것으로 밝혀졌다는 소식을 듣고 살인자가 동생 니 정 (Nie Zheng) 이라고 의심했다. 그래서 니 룽 영영이 정폭시신지에 도착했을 때, 그는 자신의 형을 알아보고 울기 시작했다. Nie Rong 은 구경꾼에게 말했다: "이것은 내 동생 nie Zheng 입니다. 그는 안중자의 의뢰를 받아 하뢰를 암살했다. 나에게 연루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나는 얼굴을 부러뜨렸다. 나는 nie Zheng 의 명성에 연루될 수 없다. 클릭합니다 그럼 니 룽 슬픔으로 사망 했다. 소은의' 사기' 에 대한 주석에 따르면, 영영은 분명히 정정의 의도를 오해했다. 정이가 이렇게 하는 목적은 엄중자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고, 영영은 자신을 해치지 않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니영이 그렇게 한 주된 목적은' 열명' 을 위한 것이었는데, 이는 니정이 알려지지 않은 암살자가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Boke show $ _/n4 @%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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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정이 하뢰를 암살한 것은 당시 매우 영향력 있는 정치 사건이었을 것이다. 진, 추, 치, 위 등의 나라 사람들은 이 소식을 듣고, 모두 니정의' 지기를 위해 죽다' 는 두려움 없는 정신을 칭찬하고, 니영은 용감한 여자, 연약한 여자,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천리' 를 도피하여, 니정명을 천하에 널리 알릴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Yan zhongzi 는 "아는 사람은 사람을 얻을 수 있다" 고 칭찬했다. 하필이면 하란의 죽음에 대해 아쉬움과 동정을 표하는 사람이 없다. 블로그 쇼 9 \ v-dy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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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인을 산 중자는 전체 사건의 배후 주모자이다. 사기' 와' 전국책' 은 모두 중성적인 방식으로 안중자와 하뢰 사이의 갈등과 충돌을 언급했다. 예를 들어, "사기" 제 86 권은 "푸양의 안중자는 싫증이 나지만, 한은 싫증이 난다" 고 말했다. "전국 정책 한책 2" 에서 "후한, 군보다 심각하고, 둘 다 해친다" 고 언급했다. 안수의 정론은 바로 한국의 잘못을 가리킨다. 한은 북한을 쫓아가서 욕을 했다. 안검 뽑으면 바로 가서 구해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래서 얀 은 형벌을 두려워 하고, 죽을 때 여행을 가서 한유에게 보고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당시 양자는 이미 물과 불이 용납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옳고 그름은 아무도 모른다. 버크수 a: HD! -응? 7VE5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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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의 기준에 따르면, 한 나라를 암살하는 정부는 매우 심각한 범죄이며, 니정은 아마도 가장 잔인한 테러리스트 중 하나일 것이다. 전국책 한책 2' 에 따르면 니정은 하뢰부에 있는 한국 군주 한애후를 찔렀다고 한다. 이 일은' 사기' 에서 언급되었을 때,' 도둑이 한기를 죽이다' 는 말 한 마디밖에 없었다. 정씨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고 단순히' 도둑' 이라고 부르는 것은 분명히 암살자를 비하하는 행위를 의미한다. 그러나 태사공은' 자객열전' 중 정씨의 사적에 대해 기본적으로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더하여, "국가 정책 sui Tang 의 위치" 에서는, sui Tang 는 "학자의 노여움" 으로 nie 정부를 칭찬 하 고, 그것의 정신은 진나라 보다는 더 약하다 고 언급 했다. Sui Tang 은 또한 말했다: "nie 가시, baihong tousun. 클릭합니다 당시 하늘은 맑고 무지개가 있었는데, 언외의 뜻은 정암살 한상이 천명에 부합한다는 의미였다. 당시 정의로운 행위가 영웅으로 여겨졌음을 알 수 있다. 버크수 n ~ &;; N5|{-Y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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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릉산' 중 가장 먼저 등장한 진악은 동한 말년경이다. 동한 채용의' 조근' 에서 암살은 민간 이야기가 되었다. 이 이야기에서 니정이 죽인 것은 한상이 아니라 왕한이다. 니정은 안중자를 암살하지 않고 아버지를 위해 복수했다. 원래 정씨의 아버지는 칼을 주조한 북한 왕이었는데, 제때에 칼을 배달하지 못해 살해되었다. 그래서 니정이 유복자가 되었다. 자라서 니정은 산속에서 선녀를 만나 구금이라는 독특한 기예를 배웠다. 니정은 또한 시각을 장악했고, 아무도 그 자신을 알지 못했다. 어느 날, 나정이 번화가에서 북을 치고 있는데, 그는 "관중들은 한 번 갈 수 있지만 말은 듣지 않는다" 고 말했다. 。 왕 한 즉시 니 청 을 소환 하고, 니 청 공공 드럼 을 명령했다. 이때, 니정은 거문고에 숨어 있는 보검을 꺼내 일거에 북한 왕을 암살하고 아버지를 위해 복수했다. 나중에, 니정에게 쓰러져 우는 것은 니영이 아니라 니정의 어머니였다. 이 이야기는 채용 () 에 의해' 정가시한왕' 으로 명명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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