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단도공부효 일요일 팁

단도공부효 일요일 팁

성도는 말했다: "도생은 하나, 둘, 셋, 만물을 낳는다." 만물은 모두 도로 때문에 태어난다! 사람은 일을 하지 않고, 만물은 태어나지 않는다!

반고가 천지를 개척한 이래 경청자는 승천하고, 중탁자는 침몰한다. 이것은 천지의 성쇠이고, 인체도 마찬가지다. 떠있는 자는 누빔 궁전이고, 침몰한 자는 하단다령이다. 이것이 바로 기복의 이론이다.

사람이 모복에서 태어난 후 탯줄이 끊어지고, 성은 심장으로 돌아가고, 눈과 분리되고, 생명은 신장으로 돌아가며, 티에서 기원한다. 이 인생도 두 부분으로 나뉜다. 단도는 성활동을 내과학으로, 생명활동을 외과학으로, 내외의학의 이론, 즉 우리 집을 포함해서, 그의 집은 각각 후천적인 활동과 선천적인 정기를 가리킨다.

"하루 12 시, 하고 싶은 대로 해." 소주천의 공력은 자세를 취하고 잡념을 없애고 심신을 평온하게 하고 마음을 집중시킨 다음 센터로 돌아가 에어백에 집중하며 천천히 숨을 디테일로 조절한다. 단전의 정기가 점점 번창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막대가 정지되면 움직이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황홀한 가운데 단전이 공압을 느낄 때 살아있는 생물이다. 이때 에센스를' 작은 약' 이라고 부른다. 한 사람의 일생의 장면은 기공 고서에서 흔히 쓰이는 약경 중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 바로' 먼저 기상이 있고, 그 뒤에는 기상이 있고, 얻는 사람은 늘 취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소자욱은' 취함' 을' 심신이 조화롭고, 마음이 변하지 않고, 피부가 상쾌하다' 고 더 묘사했다. 동시에' 외신이 움직이려고 할 때, 몸일 때' 도 있다. "

도가 내단 수련의 비결을 살펴보면 고대 성현들은 모두 왕정을 기초로 정신을 사람의 삼보로 여겼다. 정기가 부족하여 기진맥진하다. 그래서 연금단은 반드시 정액을 보충해야 효과를 낼 수 있다. 하지만 사람은 결혼해서 아이를 낳기 때문에 질병에 결함이 있다. 그들은 마흔 살이 지났는데, 본질은 이미 손상되었다. 적자를 메우고 이윤을 촉진하는 것이 연금술의 관건이다.

어떻게 연금단 법전을 연습하고 있습니까!

살아있을 때, 소주천무협 속의 불의 시기를 가리킨다. 그래서 살아있는 것은 우리가 체내의 자연 장면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이지, 어떤 고정적인 순간이 아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분은 자연계가 특정 시간에 있는 상태를 말하며, 표준시간은 밤 1 1 과 다음날 새벽 1 사이에 지구의 자전과 주변 행성역학이 지구의 자기장 에너지에 미치는 영향에 따라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네가 살아있을 때, 너의 체내 가스가 시작되는 시점을 가리킨다. 위에 인용한 것은' 정제기 정련과 기계 시동 시간' 이다. "

생활시간도 적당한 명상시간을 가리키지만, 기계가 가동되면 하루 12 시간, 이런 상태에서 명상하면 생활시간이라고 합니다. 그 시간은 동적이고 유연하며, 개인에 따라 달라진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전문 공법을 단련하다

다리를 꼬고 침대에 앉아 배꼽 아래에 주먹을 날리다. 다리를 꼬고 앉을 수 없다면 다리를 늘어뜨리고 의자와 걸상에 앉는 것이 좋다. 눈을 감고 앉아서 숨을 세 번 내쉬며 탁기를 내쉬고 잡념을 제거하고 보이지 않는 신을 데리고 누빔 궁에 들어가 누빔 궁의 공허함을 지켜본다. 표정이 안정되고 생각이 조화를 이루면, 생각을 천목혈 (눈 중앙의 두 점, 이 점은 불이 모이는 곳) 으로 옮기고, 5 분 동안 집중한 다음, 신을 당신의 생각으로 끌어들인다. 마음 읽기에서 옥베개관으로 옮겨서, 바로 클립 능선관까지 보내는데, 바로 마음 읽기를 여기에 쉬는 것이다. 잡념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매일 l ~ 2 시간 앉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많이 앉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몸이 강한 것은 5 ~ 6 일이며, 몸이 허약한 최신은 15 일, 즉 척추가 뜨거워지는 것을 느끼며 조금 아프다. 그런 다음 그들은 이 열기를 허리까지 내려보낼 계획입니다. 즉, 구르는 점프를 느끼며 잠시 멈추고 은휘점 (예: 회음) 으로 보내면 무시할 수밖에 없습니다.

전신이 조화를 이루고, 내 마음은 도취되고, 나의 모든 혈관은 움직이고, 나는 따뜻함을 느끼고, 봄바람에 앉아 있는 것처럼 녹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이른바 회음운동이다. 모든 맥박이 움직이고 있다. 그러니 안에 집중하세요. 도와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박동이 멈추면 허공 속을 보고 의식적으로 회음에서 배꼽까지 기근을 올려야 한다. 막을 수 없다면 배꼽에서 회음으로 떨어지면서 자연스럽게 기복이 일어납니다. 3 인치 미만이면 1.5 분이면 위아래로 해주세요. 실수하지 않도록 조금 생각하지 마라. 이때 콧구멍이 호흡한다. 아무것도 없다면 당연히 내기와 호흡이 맞기 때문에 도움이 필요 없다. 의식이 있으면 어지럽고 폐단이 있다. 우리는 반드시 이전의 방법에 따라 다시 시작해야 한다. 중요한 것은 매일 100-200 개의 호흡으로 미세 조정하고 열흘 정도 500-600 개의 호흡으로 늘리는 것이다. 허리와 복부에 따뜻한 느낌이 있어야 하고, 여성에게 접근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날씨를 얻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고를 수 없다. 그것이 승진되고 부드러워지면, 그것은 진정한 에센스가 될 것이다. 매일, 한 달 동안, 나는 매일 에센스를 축적한다. 바로 보법, 즉 속칭 응원이다. 약을 따는 때에는 반드시 정분을 기다려야 한다. 본질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개양이 처음 움직이면 정욕이 왕성해지지만, 실질이 지나면 그녀는 욕망을 풀게 된다. 이것은 서로 돕는 표현이다.

고대인들은 모두 법을 연습했다.

옛사람들은 회음의 한 점을 비밀로 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았다. 이 일에 대해 신중해야 한다. 이런 방식을 잘 하고, 수수를 부리는 사람은 충분히 자야 살아있는 아이로 여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일 아침 4 ~ 5 시에 깨어난 후, 절대 양을 들어 올려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가 밤에 먹은 음식이 지금까지 다 녹았기 때문에, 그의 크기는 대장의 끝으로 들어갔다. 만약 그가 복용한다면, 똥의 탁한 가스가 뒤따르면서 감독관맥으로 들어가 흙환을 올리고, 매일 청양의 가장 높은 곳으로 축적되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단서' 는 오시가 중년인이 중년인이 중용할 때, 살아 있을 때는 어린 시절이 중용할 때라고 말했다. 중년층 사람들은 진양을 채취하여 진양을 키워야 한다. 무술을 연습할 때 침묵이 없었고, 갑자기 내기가 약간 움직였다는 것이 내 삶의 시작이었고, 뒤이어 흥분과 내기가 충만하고 외양이 솟아오르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때는 작은 일요일을 쉬고 태양불에 36 번 들어갈 수 있다. 불은 다 소진되고, 온몸이 화목하고, 만물이 일제히 열리고, 마음이 평온하고, 신장온이다. 이것이 바로 점심에 사는 동력이다. 이 시점에서 회음 기호를 24 번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음산하지 않으면 사람을 해친다. 그래서 아이는 양에서 태어났고, 오음에서 태어났다. 즉, 물러나서 음양을 기르면 진양이 새지 않는 데 도움이 된다. 공덕은 생자, 정기가 뇌로 솟아올라 경락 교차, 응결단액, 입구 속으로 들어가 누빔 궁전으로 부어져, 우 () 라고 하는 것은 알려지지 않은 비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서에는 여러 가지 명칭의 조안장옥액이 있는데, 대부분 네가 살아있을 때의 공법 이후, 즉 오후 진음이 생겨났을 때, 그래서 구름이 양음을 연마하고, 음득양은 공법의 상대적 효과이다.

이 법률의 요점

처음엔 앞의 방법과 마찬가지로 성궁을 닫고 등뼈를 집중시켰다. 5, 6 일 후, 척추가 가열되어 두 신장으로 보내진 후, 두 신장 중심에서 회음까지 배달됩니다. 내기와 호흡을 찾은 후 생각이 나지 않는다. 500 번의 호흡 속에서 신은 내기의 숨결에서 벗어날 수 없다. 16 회 500 번 숨을 쉬면 강궁에 양불이 한 가닥 솟아올라 배꼽까지 올라 허리 바로 옆에 있어 국물처럼 뜨거우니, 이럴 때 신경 쓰지 마세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예를 들어, 당신이 평소에 착한 여자라면, 이때 당신의 사상은 배로 증가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여자와 친해지면, 당신의 본질은 메모처럼 위태로워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즉, 매춘을 잘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분노하고, 정기가 새고, 이전의 모든 노력이 헛수고라는 것이다. 그래서 병에 걸린 사람이 있다. 이것은 가장 위험한 순간이다. 40 세 이상, 벌금 손실이 있는 경우 손실을 메우는 방법을 기준으로 벌금 손실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30 ~ 40 일, 또는 50 ~ 60 일, 정욕의 강도는 항상 적고, 시간이 길면 자연히 진정된다. 이른바 정정이란 정욕을 생각하는 데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정밀할 수 있다.

정련하는 방법은 오른손이 외부 신장을 받치고, 너무 빡빡하지 말고, 회음부가 끓고, 외양반리프트 (발을 들 수 없고, 정확하게 기다려야 함) 를 기다리는 것이다. 이것은 노연에 적합하여 명계에서 가볍게 들어 올리려고 한다. 배변에 내성이 있다면 (너무 무겁지 마라), 신장 속의 태양이 꼬리를 넘어 발산한다. 진흙 알약을 도입하고 잠시 멈춘 다음 회음부에서 머리 옆으로 올라가고, 머리에서 오른쪽으로 회음부 옆으로 내려가고, 눈을 자유롭게 돌리고, 좌우로 36 바퀴 돌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근심 걱정 없이 가만히 앉아 있을 때 이 세상에 응답해 보세요. 이것은 1 번이지만, 칠정이 너무 급하다. 낮에 복용하고 흙환에 머물면 밤에는 회음부로 돌아옵니다. 저녁에 복용하고 아침에 회음으로 돌려보내세요. 진흙 환궁에 오래 머물지 마라. 귀련법: 앞의 정좌처럼 탁기를 세 번 내뿜고, 영이 강공편에 들어갔을 때 천목정녕으로 이동해 흙환을 올려놓고 오른손에서 왼쪽으로 36 번 좌회전, 눈은 그 운에 따라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모퉁이를 돌면 척추와 신장을 거쳐 회음으로 돌아간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24 바퀴 돌고 고민의 끝으로 가서 가만히 앉아 있으면 1 번이다. 빈둥빈둥 전법처럼 수없이 많았지만 외양을 들기에는 부족했고, 귀두가 줄기껍질에 움츠려 보태는 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