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몽환적인 서여행은 인플레이션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몽환적인 서여행은 인플레이션에 어떻게 대처합니까?

이 시스템의 핵심 지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프라인 MHB 거래. 새 구역의 MHB 가 100 MB: 240W MHB 에 도달한 것을 기억합니다. 어떤 개념? 100 원짜리 지폐는 240 W 게임화만 환전할 수 있습니다. 240W 의 개념은 155 이후의 수준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2. 공식적으로 화폐유통을 허용하기 시작한 뒤 이런 일이 발생했다. 위 세 가지 방법에 따라 게임의 화폐가 실제 화폐와의 전환을 이루었다. 음, 이 기초와 함께, 꿈의 서쪽 투어가 인플레이션을 어떻게 통제하는지 이야기 해 봅시다. 전몽시대에 MHB 의 출력은 기본적으로 1 입니다. 선생님의 임무는 하루 20W 정도이다. 2. 직업상인, 한 표는 2W 에 관한 것이고, 1 인당 하루 평균 2 표, 즉 4W 입니다. 3. 다트를 달리는데 1 표 2 주인데 달리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피곤하니까요. 평균적으로 1 인당 2 다트입니다. 4. 귀신을 잡는다. 일주일 14 시간 배로 시간당 20W 안팎, 40W 매일; 5. 작업 출력, 이것은 불안정하고, 어떤 출력은 높고, 어떤 출력은 낮지만, 평균 일주일에 300W 정도입니다. 6. 주말 행사, 보통 30W 정도 합니다. 7.FB, 하루에 두 개의 FB 가 있으면 출력이 약 30-40W 입니다. 후몽시대 (175 급) 에서는 삼개, FB, 각종 활동, 등급으로 인한 출력 증가로 총 출력이 약 50% 상승한다. 종합적으로 볼 때 프로 선수당 1 주일의 평균 수출은 800W 정도다. 카드 소비를 공제하면 일주일에 약 500W 를 절약할 수 있다. (비프로게이머를 고려하지 않고, 물품 수량을 고려하지 않는다. 판매수입은 MHB 수출이 아니기 때문이다.) 인민폐를 1 주일의 40 위안에 해당한다. 이것이 바로 몽폐유통의 주요 수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