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환혼' 은 굴원의 어느 문장 출신입니까?
환혼' 은 굴원의 어느 문장 출신입니까?
최초의 "영혼"
나는 젊고 성실하여, 나는 충성스럽게 물집이 생기지 않는다.
주님은 미덕과 행복으로 가득 찼고, 그는 저속하고 더러운 것에 이끌렸다.
세상에는 시험할 것이 없다. 이것은 큰 성공과 길고 고통스러운 것이다.
황제는 오양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래에 사람이 있으니, 내가 그들을 돕겠습니다.
혼이 흩어졌으니 줄 수 있다. ""
오양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꿈을 고수하십시오! 하나님:
따라잡기 어렵다. 꼭 줘야 한다면,
공포 후의 감사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
우양의 다음 바둑은 어떤가:
"영혼 Xi 컴백! 당신의 영원한 일을 하세요.
정사각형이란 무엇입니까? 군주의 즐거움을 포기하고
그를 멀리하는 것은 불길한 징조이다. 영혼이 돌아왔다!
동방은 좀 수용할 수 없다.
사람은 천만 명이지만 영혼은 가혹하게 요구한다.
열흘째, 나왔는데, 좀 더 황금빛이다.
그들 둘은 모두 안에 있고, 그들의 영혼은 모두 석방될 것이다.
돌아와! 너는 좀 가져갈 수 없다.
영혼이 돌아왔다! 남쪽은 멈출 수 없다.
검은 풀을 조각하면 인육을 제물로, 뼈를 제물로 삼는다.
독사, 천리 밖에서 여우를 봉하다.
구웅 () 이 있는데, 왕래가 갑작스럽고, 인익심을 삼키다.
돌아와! 오랫동안 방탕한 여자가 되지 마라.
영혼이 돌아왔다! 서해, 모래로 흐르다.
원뢰를 빙빙 돌며 흩어지고 깊이 베풀다.
내가 벗어야 해서 다행이다. 밖이 비교적 넓다.
만약 붉은 개미가 코끼리와 같다면, 신비한 꿀벌이 항아리라면.
오곡이 태어나지 않고 관목이 먹힌다.
그 흙은 썩어서 물을 달라고 해도 소용이 없다.
의지할 것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절대다수는 별일 없다.
돌아와! 나는 내가 도둑을 하나 남겨둘까 봐 두렵다.
영혼이 돌아왔다! 북방은 멈출 수 없다.
얼음이 증가하고 있고, 눈이 천리를 날고 있다.
돌아와! 더 이상 오래 갈 수 없다.
영혼이 돌아왔다! 너는 천국이 없다.
범과 표범이 구관하고, 사람을 쪼아먹는다.
일부 구곡, 구천목.
승냥이가 그의 눈빛을 따라 왔다갔다했다.
사람을 매달아 놀리며 심연에 던지다.
황제에게 치명적이다. 그러면 너는 죽어야 한다.
돌아오다! 위험을 두려워하다.
영혼이 돌아왔다! 너 없이는 더 아늑할 거야.
토번 9 임은 각도가 좀 작다.
엄지손가락을 죽이지 않고 하나씩 죽이다.
호랑이의 머리를 보면 기분이 더 좋아질 것이다.
이 모든 것이 다 달콤하다.
돌아오다! 자멸을 두려워하다.
영혼이 돌아왔다! 수리문에 들어가다.
모든 일이 순조롭기를 바랍니다. 먼저 외워주세요.
진 군웅, 루오.
준비하고 계속 외치다.
영혼이 돌아왔다!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천지는 어디에나 있고, 도둑 강간범이 많아졌다.
군주를 설치한 방처럼 조용하고 조용하다.
고당이 그윽하고 우아하여 문턱이 더욱 고아하다.
계단식 논이 지쳐서 산이 더 높아졌다.
인터넷 가구 장식 주홍, 더 새겨진.
겨울에는 저택이 있고 여름은 더 춥다.
산골짜기 경로가 복잡해서 물이 졸졸 흐른다.
경치가 휘황찬란하고, 더욱 난초를 부러워한다.
홀을 통해 올림픽에 들어간 후, 주천은 성연이 있을 것이다.
화장실은 녹색이어서 곡경을 걸어주세요.
에메랄드 구슬 이불, 썩은 페인트.
벽을 닦을 때 좀 크게 열어라.
더 나은 매듭을 짓기로 결심하다.
방 안의 경치는 더욱 소중하고 특이하다.
파란색 연고와 밝은 촛불, 화용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8. 호텔에 머물면서 전달하십시오.
9 후작의 숙녀 여러분, 경각심을 높이세요.
다른 시스템이 궁궐을 채우는 데 사용된다.
그냥, 부드러운 말을 하자.
만약 네가 약자라면, 너는 더욱 의도가 있어야 한다.
너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너의 방을 더 넓게 만들어라.
미인 미인, 너의 눈이 더 밝아졌다.
나는 이성에 싫증이 나지만, 나는 그것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각에서 커튼을 손질하면 좀 더 한가할 수 있다.
슬픈 커튼과 녹색 커튼이 높은 청당으로 장식되어 있다.
붉은 담의 모래판, 선옥량.
고개를 들어 조각을 보고 용뱀을 그리다.
좌당은 문지방에 누워 있고, 얼굴은 곡조에 누워 있다.
무궁화의 발원은 비교적 잡다한다.
자경 화면, 문자 가장자리가 비교적 물결치다.
문장 장식은 다른 표범으로 장식되어 있으니, 너는 더욱 부지런해야 한다.
현관이 낮기 때문에 좀 천천히 탄다.
난초가 희고, 조안 울타리가 있다.
영혼이 돌아왔다! 얼마나 멀어요?
방 다음 노래, 더 많은 음식.
쌀가밀, 노란 들보가 더 좋다.
쓴맛에는 쓴맛이 있고, 단맛에는 단맛이 있다.
살찐 소의 발굽줄이 더 향기롭다.
네가 고생하면 진무는 국을 좀 주문해라.
면갑어는 양고기를 쏘아서 과육이 좀 있다.
신어, 붉은 생선 튀김.
닭에게 보여 주는 것은 정말 창피하다.
꿀즙 미끼가 좋겠네요.
요강꿀 숟가락은 깃털이 더 있다.
만약 네가 시원하게 마시면, 그것은 더욱 시원해질 것이다.
중국의 행동은 오래되어 약간의 이슬이 있다.
반리실로 돌아가 공손하고 무방비 상태이다.
음식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면 여자는 더 행복할 것이다.
진중은 북을 눌러 신곡을 만들었다.
채마름은 강에서 연꽃을 발전시킨다.
미녀가 술에 취하면 그녀는 더 좋아 보인다.
나는 불빛을 바라보았는데, 눈이 좀 파였다.
예쁜 옷을 입으니 예쁘지만 이상하지 않아요.
긴 머리와 콧수염이 더욱 화사하다.
함께 춤을 추자.
만약 네가 장대를 넘겨주면 이 사건을 종결해 주세요.
만약 네가 미쳤다면, 용기를 좀 내라.
법정은 놀라서 흥분했다.
오표, 채표, 루다 역을 맡았다.
선녀가 앉아, 난잡하고 구분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첸 그룹 잉 하자, 수업 논란은 더 크다.
정위 요괴가 연기하고 있으니 모두 재미있게 놀아라.
추 매듭 첫 번째 쇼.
체스에는 여섯 개의 숫자가 있다.
조조를 나누어 함께 나아가며 서로 핍박하다.
부엉이를 만들어서 찾아요. 오백이라고 해요.
코뿔소를 만드는 것은 금화보다 시간이 더 많다.
종소리가 울리면 거문고 소리가 더욱 울린다.
너의 오락을 낭비하지 말고 밤을 새워라.
파란 풀은 촛불을 보여 주지만 덩화는 틀렸다.
도리스는 거짓이라고 썼다.
사람은 모두 극단적이어서 같은 마음을 부여받았다.
술을 마시고 재미를 찾아 죽기 전에 즐겁게 지내세요.
영혼이 돌아왔다!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혼돈은 말했다: 봄 축제, 내 남쪽 징발.
사과가 만개하여 안젤리카가 탄생했다.
길이 여강을 관통하여 왼쪽이 가늘고 길다.
늪에 기대어, 나는 보를 기대하고 있다.
녹색 리 매듭 사이, 원시.
불길이 솟아오르니,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다.
한 걸음 한 걸음, 적을 유인하는 첫 번째.
억압이 쉽다면, 차를 오른쪽으로 인도한다.
수업이 끝난 후 먼저 왕과 함께 꿈을 꾼다.
왕의 친발은 청춘을 두려워한다.
주명성은 밤에 있으니 너는 익사할 수 없다.
갈란은 오솔길로 가고, 길은 갈수록 느려진다.
잔장은 곳곳에 물이 있고, 위에는 단풍나무가 있다.
눈은 천리를 바라보고, 마음은 아프다.
영혼이 돌아왔다! 강남 때문에 슬프다!
"영혼 모집" 번역
젊었을 때 나는 청렴한 미덕을 부여받았고, 나는 도덕에 헌신했고,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이렇게 거창한 덕행은 오히려 세속에 의해 무너졌다.
왕은 이 대덕을 살피지 않고, 오랫동안 그 고통을 겪으며, 끝없는 슬픔 속에 있다.
하느님께서는 다섯 양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하계에는 사람이 있으니, 나는 그를 돕고 싶다.
그러나 그의 영혼은 이미 흩어졌으니, 너는 점을 쳐서 그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
오양이 대답했다. "점술은 몽관을 봐야 하는데, 신의 명령은 사실 따르기 어렵다."
\ "당신은 그에게 영혼을 돌려 줄 것이라고 짐작 해야합니다. 나는 그가 너무 늦게 죽을까봐 두렵다. 영혼을 다시 초대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
그러자 오양은 내려와 영혼을 불렀다. "돌아와, 영혼!
왜 자신의 몸을 떠나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는가?
자신의 편안한 곳을 포기하고 위험에 처하면 정말 좋지 않다.
"영혼, 돌아와! 동방은 여기에 머무를 수 없다.
그곳의 사람들은 수천 피트 높이의 사람들이 너의 영혼을 수색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열 개의 태양이 번갈아 빛나고, 모든 금속 석두 가 녹아 변형된다.
그들은 익숙해졌고, 당신의 영혼은 갔고,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돌아와, 너는 거기에 있을 수 없다.
"영혼, 돌아와! 남쪽은 멈출 수 없다.
야인은 검은 이빨로 이마에 도안을 새기고 인육을 제물로 약탈하고 뼈를 갈아 풀을 만들었다.
독사는 풀과 같고, 큰 여우는 천리 어디에나 있다.
코브라, 아홉 마리, 왔다갔다하며 마음을 메우기 위해 인간을 삼키다.
돌아와, 너는 거기에 너무 오래 있을 수 없어.
"영혼, 돌아와!
서양의 대재앙은 사리천이 깔아놓은 것이다.
모래에 휘말려 원뢰에 휘말려 침식과 와해는 멈출 수 없다.
요행으로 손을 떼고, 밖은 텅 비었고, 고지식했다.
붉은 개미는 코끼리처럼 크고 검은 벌은 조롱박처럼 크다.
곡물이 잘 자라지 않는 곳에서는 초가지붕 한 무더기만 음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래는 사람을 구울 수 있지만 물을 마실 수 있는 것은 없다.
무기력한 의지도 없고, 광활하고 황량한 궁극의 땅도 없다.
돌아와. 나는 내가 중독될까 봐 두렵다!
"영혼, 돌아와! 북방은 머물 수 없다.
산처럼 높은 얼음이 있고, 큰 눈이 흩날리며, 두께가 천리에 이른다.
돌아와, 너무 오래 끌 수 없어!
"영혼, 돌아와! 천국에 가지 마세요.
구중천의 문은 모두 범표범이 지키고 있으니, 하계를 물어뜯는 사람은 일찌감치 시도해 보아라.
또 다른 9 마리의 괴물은 9,000 그루의 나무를 뿌리째 뽑을 수 있다.
그리고 눈이 곧은 승냥이가 왔다갔다한다.
사람을 던져서 게임을 하고, 결국 무저갱에 던져라.
그런 다음 하나님에게보고하고, 그러면 당신은 죽고, 눈을 감습니다.
돌아와, 나는 천국에 가는 것이 위험할 것 같아!
"영혼, 돌아와! 명계에 가지 마라.
꼬인 토번이 있는데, 머리는 칼처럼 뾰족하다.
등이 두껍고 엄지손가락에 피가 묻어 사람을 방방방곡곡으로 쫓아간다.
또 한 마리의 세 눈의 호랑이가 있는데, 몸은 소처럼 건장하다.
이 괴물들은 사람을 먹고 돌아오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내가 재난을 당할까 봐 두렵다.
"영혼, 돌아와! 초나라 도성의 수문으로 신속히 들어가다.
사령법사는 국왕을 인도하고, 등을 돌리고 앞을 향해 뒤로 걸어갔다.
곽미나리의 리본과 곽징의 실크 면직물을 표지로 삼다.
넋을 잃은 기구가 모두 준비되었다. 긴 울음소리를 내다.
돌아와, 영혼! 너의 옛집으로 돌아가서 다시는 너의 고향을 떠나지 않을 것이다.
"천지 사방팔방에 남자들을 해치는 사람들이 많다.
너의 원래 침실을 모방하면 매우 편안하고 조용하며 매우 평화롭다.
높은 로비, 깊은 집, 난간이 몇 층의 현관을 둘러쌌다.
층층이 파빌리온 누각이 산을 향하고 있다.
대문은 붉은색으로 칠해져 있고 네모난 무늬가 새겨져 있다.
겨울에는 따뜻한 심궁이 있고 여름에는 시원한 내전이 있다.
산골짜기의 오솔길은 구불구불 구불하고, 개울은 아름다운 소리를 낸다.
햇빛 아래 미풍이 잔디를 흔들고, 바닐라 한 무더기가 향기를 풍기고 있다.
로비를 지나 안실로 들어가니 바닥에 붉은 벽돌이 깔려 있고 바닥에 죽석이 깔려 있었다.
매끄러운 석실은 옥우로 장식되어 있고, 벽에는 옥걸이가 걸려 있다.
에메랄드 장신구는 침구를 박아 눈부시게 빛나고 밝고 아름답다.
부드러운 실크가 벽에 드리워져 있고, 커튼이 아트리움에 서 있다.
네 개의 다른 리본은 가지각색이고, 옥은 얼마나 순수한가.
"황궁 경관의 그 진열품들은 기괴한 보물이 풍부하다.
발삼으로 만든 촛불의 불꽃이 밝아 미인의 아름다움을 비춘다.
이팔육 여종 이 와서 살고, 피곤하면 번갈아 가며 대신한다.
각국 왕자의 미녀 수는 정말 특이하다.
여러 가지 멋진 헤어스타일이 있어서 뒷궁이 왁자지껄하다.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가 서로 대비되어 절대적으로 아름답고 정말 비길 데 없다.
여성스러운 외모와 건강한 신체가 시끌벅적한 애정을 드러내어 불안하다.
멋진 외모, 아름다운 몸짓, 신부실에서 끊임없이 왔다갔다한다.
가늘고 구불구불한 눈썹 아래 밝은 눈이 왔다갔다하며 두리번거렸다.
피부가 기름처럼 섬세하고 옥처럼 섬세하여, 감동적인 언뜻 깊은 의미를 남겼다.
궁전의 이별 홀에는 왕을 편안하게 하고 모시는 가늘고 긴 커튼이 있다.
\ "장 항공 yulian, 높은 홀 을 배치.
붉은 페인트 벽에 진사를 칠하고 흑옥 같은 대들보가 있다.
고개를 들어 조각한 네모난 서까래를 보니 위에 용과 뱀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다.
교실에 앉아서 난간에 기대어 구불구불한 연못을 마주하고 있다.
연꽃이 피기 시작했고 가운데에는 연잎이었다.
자경수 냉이는 물이 가득하고, 풍수선은 녹색파 위에서 태어난다.
가지각색의 표범 가죽 의상을 입은 경비병들이 산꼭대기를 지키고 있다.
차양이 있고 창문이 있는 차가 도착했다. 보병이 양쪽에 있다.
문가에 한 무더기의 난초를 심고 옥수를 심을 권리가 울타리로 되어 있다.
돌아와, 영혼! 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까?
"가족 모임은 모두 여기에 있고, 음식은 다양하다.
쌀, 좁쌀, 신밀이 있고, 맑은 향기가 섞인 황량도 있다.
쓴맛과 짠 맛은 맛있고, 매운맛도 달다.
살찐 소의 힘줄은 맛있고 바삭하고 향기롭다.
신맛과 쓴맛을 섞어 오국명탕을 내놓다.
생선찜과 양고기구이를 끓인 다음 신선한 사탕수수 시럽에 담근다.
들오리 조각은 식초 백조 냄비에 넣고 끓이고, 거위와 비둘기는 기름에 넣어 튀긴다.
갑어가 끓인 육수먼지 닭은 맛이 진하여 비위를 상하지 않는다.
달콤한 떡과 떡은 간식으로 엿을 많이 첨가했다.
영롱한 옥주에 꿀을 섞어서 술잔을 가득 채워 사람들이 맛볼 수 있게 하다.
청주는 술가루에서 짜낸 후 냉동하여 마시면 부드럽고 맛있고 온몸이 청량하다.
호화로운 술자리는 이미 차려졌고, 모든 술은 옥액 조안 펄프였다.
너의 옛집으로 돌아가다. 존중과 보증은 가능하다.
"럭셔리한 연회는 아직 끝나지 않았고, 무용수와 밴드가 열거되어 있다.
편종과 드럼을 설정하고 새로운 음악을 연주하고 노래하다.
"강" 을 부르고, "채링" 을 부르고, "양 A" 를 한 곡 더 부른다.
미인은 이미 약간 취했고, 붉게 물든 얼굴은 더욱 붉어졌다.
눈빛이 사람을 매혹시키고 눈시울이 흥건하다.
나로로 가득 수놓은 부드러운 옷은 빛깔은 화려하지만 기이한 옷차림은 보이지 않는다.
긴 검은 머리카락과 높은 구름, 오색찬란하고 현란하다.
그룹 28 과 그룹 28 의 무용수는 무용수의 옷을 입고 곽정과 함께 춤을 춘다.
대나무 가지처럼 치맛자락을 흔들고 허리를 굽혀 박수를 친다.
북소리는 거문고 소리가 격앙되고 북소리는 둥둥둥둥둥둥둥둥둥한다.
궁전 공포, 노래 \ "충격 추 \" 높은.
오 채민가를 제시하여 음성으로 곡조를 연주하다.
남녀가 뒤섞여 앉았는데, 자리는 방향을 가리지 않고 흩어졌다.
리본 모자를 풀고 한쪽에 두면 오색찬란하고 눈부시게 빛납니다.
정위국의 요염한 딸들이 몰려들어 수업을 안배하다.
마지막까지 부른' 흥분된 추' 는 특히 아름답고 출중하다.
\ "내기 상아 체스 옥 조각, 여섯 바둑 을 두는 데 사용됩니다.
양쪽으로 나누어 따로 게임을 하는데, 스트레스가 강하고 빡빡하다.
만약 네가 복권을 부엉이에 던지면, 너는 물고기를 얻을 수 있고, 너는 당첨에 급급할 것이다.
나는 진국이 만든 코뿔소 갈고리를 이겨서 하루 종일 써도 개의치 않는다.
쩌렁쩌렁 종을 치고, 시계 틀을 흔들고, 현을 어루만지며 연을 튕긴다.
음주오락은 멈추지 않고 밤낮없이 빠져들었다.
유란향을 꽂은 명촉이 얼마나 휘황찬란한가, 현란한 등불은 높고 낮음이 엇갈린다.
세심하게 구상하고 쓴 문장, 문채가 현란하고 난초의 향기를 차용하다.
사람들은 그들이 함께 시를 써서 그들의 공통된 감정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순한 술을 마시며 활짝 웃었고, 우리 조상들도 마음이 후련했다.
돌아와, 영혼! 빨리 고향으로 돌아가자. ""
끝:
새해가 시작되고 봄이 와서 나는 급히 남쪽으로 갔다.
풋사과는 새 잎이 나고, 안젤리카는 싹이 나서 향을 낸다.
도로가 여강을 관통하고, 왼편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정글이다.
늪 논을 따라 한가로이 거닐며 끝없는 광야를 멀리 바라보다.
녹색 표범 네 마리가 함께 차 한 대를 타고, 수천 마리가 함께 사냥차 한 대를 타고 있다.
횃불을 켜서 번져 불타고 밤하늘은 불길이 하늘로 치솟았다.
걸어서 가는 버스는 정차장에 도착해서 사냥 가이드가 길을 안내한다.
퇴마는 진퇴가 자유로워 차를 이끌고 차체를 오른쪽으로 돌렸다.
왕 yunmengze 로 이동, 첫 번째 역 쇼 기술.
국왕은 자신의 화살로 사냥감을 죽였지만, 그는 젊은이를 쏘는 것이 재앙이 될까봐 두려웠다.
날이 어두워진 후, 붉은 해가 찬란하고, 시간이 빨리 지나면서 멈추려 하지 않는다.
물가의 고지대는 난초로 가득 찼는데, 이 길은 이미 덮여 있어서 찾을 수 없다.
맑은 강물이 졸졸 흐르고, 기슭에는 단풍나무 한 조각이 있다.
천리 밖의 대지를 바라보니 봄빛이 어찌 슬프겠는가.
돌아와, 영혼, 강남이 너무 슬퍼서 잊을 수가 없어!
확장 데이터
글쓰기 배경
"영혼" 은 기원전 296 년, 즉 왕상이 통치한 지 3 년 후로 여겨진다. 293 년에 초회왕은 진나라에 속아 무관에 들어가 진나라에 수감되었다. 그는 탈출하지 못하고 원한으로 죽었다. 3 년이 되자 진나라는 초국과 화해하여 장례식에 참석하려고 했다. 초인들은 모두 그를 불쌍히 여긴다. 마치 친족을 위해 슬퍼하는 것 같다. "초인과 혼왕은 공감한다. 왕호가 진나라에 감금되었을 때, 그들은 적에 대해 분노를 느끼는 것 외에도 항복을 거부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여전히 약간의 기개가 있다. 태평한 나날을 보내고 싶은 청향왕을 비교하면 사람들의 그리움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굴원은 초회왕의 신임을 받았고, 나중에는 푸대접을 받았지만, 그는 줄곧 초회왕이 마음을 바꿀 수 있기를 바랐다. 초회왕의 사망에 따라 초국은 친진 거부진의 투쟁에 직면해 있다. 굴원이' 영혼' 을 썼을 때 초인의' 한 가족처럼 친하다' 는 감정을 인정했는데, 이런 감정에는 당연히 진나라를 적대시하는 감정이 담겨 있다. 넋을 끄는 형식은 주로 민간에서 나온다. 고대인들은 사람이 영혼이 있으면 몸을 떠날 것이라고 미신했다. 사람이 아프거나 죽으면 영혼이 떠나면 영혼의식을 거행하여 영혼을 불러온다. 굴원이' 영혼 모집' 을 쓰는 것은 민간 창작을 모방하여 초회왕의 영혼을 초추로 소환하는 것이다.
원문 감상
초사' 에서' 영혼' 은 독특한 작품이다. 넋을 잃은 민간 풍습을 모방하여 쓴 것이다. 그러나 저자의 사상적 감정도 담고 있다.
영혼의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소개; 2. 혼사 무작위 단어, 총 세 부분. 혼사는' 외진사방의 악' 과' 내초국의 아름다움' 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혼사를 부르는 단어는 서문과 난자가 없다. 그리고 영혼 모집 연설의 모든 말 끝에는' 모' 라는 글자가 있다. 오래된 주석에 따르면, 수의 발음은 오늘 쇼난 민요의 꼬리음과 비슷하다.
어조와 어수선한 글자는 모두' Xi' 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이소',' 구장' 과 같다. 무양에게 주어진 혼사는 주로 넋을 끄는 풍습에 순응하는 반면, 서란어는 굴원의 주체 색채를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넋을 잃은 구조에 따라 감상소개를 하겠습니다.
서문 시작 부분에 저자가 나타났다.' 나는 젊고 충직하다' 에서' 재난에서 벗어나 슬프다' 는 것은 굴원의 자기서술이다. 굴원은 항상 자신의 성실과 충성을 칭찬한다.
초왕이 속아서' 이 덕을 시험할 수 없다' 는 이유로 불행과 슬픔을 겪었다. 이 말을 마치자, 나는 갑자기 "황제가 무양에게' 아래 사람 ...' 이라고 말했다." 라고 말했다. 신이 무양의 영혼을 부르고 있다고 착각하기 쉽다. 바로 이' 오랜 시련' 의 진입자, 즉 굴원 본인이다.
그래서' 왕혼 초청' 이론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처음 네 문장을 그가 왕을 품고 있다고 해석한다. 만약 "네가 올라가도 돌아오지 않으면, 내가 누구를 고소할까?" , 자연스럽게 영혼 으로 전환 할 것입니다.
"제고 오양의 날" 아래의 문장은 대화 형식으로 넋을 끄는 절박성을 나타낸다. 왕은 죽고 영혼 모집은 중용할 수 없다는 제안이 있다. 이 문장들 중 분리구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의는 황제가 무양 출수-무양 거부-무양은 명령을 받들어 자백을 하라는 것이다. 이 세 가지 뜻은 모두가 공인하는 것이다.
넋을 끄는 중견력으로 오양의 말이다. 고백의 첫 번째 부분은 동, 남, 서, 북, 하늘, 땅의 공포를 다룬다. 여기에 신화 소재를 많이 써서 이상하게 썼다. 신화 의 아름다움 은 현실 의 기초 가 있다. 이 기초 에 연락하면 상상 의 합리성 을 알 수 있다. 신화 () 는 판타지 가공을 거쳐 사람들에게 눈부신 판타지 색채를 부여하여 사람들의 심미적 재미를 자극할 수 있다.
넋을 끄는 것이 바로 이런 상황이다. 예를 들어, 동방, 해가 뜨는 곳, 고대 신화, 10 일 동안 대지를 굽는 이야기가 있는데, 작가는 그것을 동양의 위험을 묘사하는데, 매우 교묘하다. 또 서부를 쓰는 것, 사막은 끝이 없고, 식량도 없고, 물도 없고, 붉은 개미, 신비한 벌 등 독충도 있어 살 수 없다.
이런 묘사는 상당히 정확하여, 저자가 상당히 풍부한 지리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경탄하게 하고, 과장된 묘사는 현실의 기초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또 다른 예로, 하늘 아래 모두 잔인한 요괴가 지키고 있다고 쓰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시 신화 신비와 원시를 보존하다.
수많은 초묘의 발굴은 그 진실성을 충분히 증명할 수 있다. 이 부분은 옛집의 궁전, 아름다운 풍경, 음식, 가무, 게임을 전시해 밤낮으로 즐기는 삶을 묘사한다.
작가의 묘사는 구체적이고 생동적이다. 예를 들어, 궁정 정원을 쓰면 항상 건물의 외관과 배치, 연못 정원의 경치를 묘사하고, 내부 장식과 배치, 그리고 그 사이의 활동, 주로 미녀의 활동을 상세히 묘사한다.
또 음식을 예로 들면, 각종 주식, 요리, 음료를 일일이 열거하여' 니트릴향',' 상큼함',' 강건하지만 고약한 냄새' 로 묘사하면 정말 맛있는 음식이라고 느낄 수 있다. 문장 속에서 사람들의 활동과 감정을 자주 건드리는 것이 비교적 생동적이다. 음식 쓰기, 가무, "선녀가 앉아 있는데, 전혀 묻지 않는다." " 첸 그룹 잉 하자, 그 등급은 다릅니다. "도박 연극 쓰기" 포인트 카오 손, 도로 강제. \ "변경 바퀴벌레 추구, 오백이라고 합니다. 클릭합니다
예의를 무시하고 잊어버리는 그런 종류의 소매가 주먹을 휘두르며 다섯 번 외치며 여섯 번 외치는 표정이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가난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가장 멋진 것은 아름다운 풍경과 풍경에 대한 묘사이다. 예를 들어, 미녀를 쓰면, "미녀는 술에 취했지만, 그녀는 더 매력적이다. 나는 빛을 보고, 그것을 보고 있다. " 눈빛을 중시하지만,' 시경' 은 이미 시작됐다. 석인은' 교묘하게 웃다, 미목이 Xi 를 바라본다' 는 문장을 가지고 있지만, 여기서는 사람을 사로잡는 눈빛, 행운수의 눈빛으로 발전하여 더욱 교묘하고 생동감 있게 전개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미인 전체의 취태는 마치' 귀비의 술에 취한' 장면과 같다. 또 예컨대 정원의 경치를 쓰면서, "골짜기 중경이 뒤덮여 졸졸 흐른다" 고 말한다. 빛과 바람이 향기로워 더욱 푸르다. "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미풍이 햇빛을 끼고 바닐라를 흔들고 맑은 향기가 코를 찌른다. 경풍' 이라는 단어는 간단하고 의미심장하며 묘사가 매우 정확하다. 이 두 문장은 정말 부끄럽지 않은 명문이다.
객관적인 서술은 일반적으로 작가의 주관적인 색채와는 별개이다. 하지만 안에 적힌 술에 취한 후의 각종 실태는 객관적으로 비판적이다. 이 묘사들은 어떻게 초왕의 신분에 부합하는가. 예의상 왕래' 라는 말은 예의상 왕래, 편견 없는 것을 강조한다. 이는 초회왕에 대한 후회감정일 것이다.
영혼' 의 마지막 부분인' 루안 노래' 는 문장 전체의 결어이다. 혼란의 날' 은 주로 사냥을 쓴다. 영혼' 의 영향으로 한 의사의 주요 작품은' 사냥' 이다. 그러나 여기는 무작위어로 분류된다. 무양 혼사와는 무관하지만 작가 자신의 활동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굴원은 일인칭으로 나타나 자신의 남정 여행을 서술하며 초회왕 추적에 참여한 자신의 경험을 회상했다.
운몽 일대는 초국의 유명한 사냥터로 활동 범위가 매우 넓다. 한부중의 운몽에 대한 사냥은 매우 훌륭하게 묘사되었다. 여기서 나는 사냥 과정을 많이 쓰지 않고 처음의 장엄한 장면만 썼다. "청리결은 서글프고, 기잠성. 불이 지연되고 현묘하다. " 사실 사냥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왕의 친모, 소년을 두려워하는 것' 이다.
루의' 춘추지 중편' 은 초왕과 아내가 살해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초나라의 옛 이야기에 따르면 아내와 함께 살해된 사람은 3 월 전에 죽고, 초왕은 아내와 함께 총살당했다. 충절 때문에 심공자는 그것을 되찾아 왕을 위해 죽었다. 이 전설에 따르면,' 왕은 소년을 두려워한다' 는 사실은 굴원이 초회왕의 안위를 매우 염려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즉,' 그는 왕에게 관심을 갖고 그 욕망을 잊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러나, 왕 Huai 는 결국 "진 (Qin)" 으로 죽고 추 (Chu) 로 돌아갈 수 없었다.
시인은 마침내 말했다: "잔장 강은 단풍 나무가있는 가득 차있다. 눈은 천리를 바라보고, 마음은 아프다. 혼귀화, 애강남! " 이 극도의 슬픈 시는 이 영원한 작별을 끝냈다. 이 결말은' 초사' 중 가장 유명한 장면으로,' 구가 샹부인' 의 시작 부분에 못지않게' 엎드려, 눈이 어색해' 라고 말했다.
가을바람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동정파가 나뭇잎 밑에 있다. 후대에 큰 영향을 미치다. 송옥의' 구변' 이' 가을슬픔은 영으로, 초목은 소슬하고, 먼 거리는 물 등산 후 반송' 이라고 하면 중국 고전문학에서 슬픈 가을 전통의 기원이라면' 영혼' 이 끝나는 이 몇 마디가 중국 고전문학이 춘전통의 기원을 중상하는 것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참고 자료:
영혼 모집 (추 ci 중 하나)-Baidu 백과 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