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장한가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장한가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질문 1:' 영원한 원한' 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장한가' 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항상 다른 소송이 있었다.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대표적인 관점이 있다: 1. 우화. 이 시는 리와 양의 풍랑에서 취재한 것으로 보고 통치계급의 부패와 타락, 풍자의 정욕과 국가에 대한 오해를 폭로해' 안사의 난' 을 불러일으켰다. 최고 통치자에게 경고하여 전철을 밟지 않도록 훈계하다. 시 후반부에 대한 천고의 증오에 대한 묘사는 이 양에 대한 동정이 아니라, 칭찬이 아니라 만년에 가산을 탕진하는 어색한 장면을 통해 황음무도한 나라에 미묘하고 우여곡절 풍자를 하는 것이다. 둘째, 사랑의 이론. 이 시의 전반부에는 이 () 양사치 () 에 대한 풍자와 불만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취지가 아니다. 시 전체는 대부분의 지면으로 두 사람의 연애 경험을 묘사하고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을 노래했다. 평론가들은 또한 시에 묘사된 리와 양의 사랑이 사실상 역사적 사실을 뛰어넘어 어느 정도 전형적인 의미를 지녔다고 생각한다. 작가는 이 사랑의 비극을 통해 사랑에 대한 충성과 전적인 정성을 칭송하며 행복한 사랑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와 열망을 반영했다. 이화양은 후비이지만 이들의 사랑은 사람들의 생활과 감정과 일치한다. 셋째, 이중 주제 이론. 이 시는 리 양의 황음무도함과 화수가 난무하고, 한편 그들의 사랑의 비극과 진실한 사랑에 깊은 동정을 베풀며 후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시 전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이원대립을 관통하며, 리와 양이라는 두 사랑의 비극의 제조자와 주도자 사이의 갈등충돌을 관통하고 있다. 충돌의 화신은 주로 두 인물 자체이고, 충돌의 필연적인 결과는 인물의 긴 원한이다. 세 가지 이론 중에서 우리는' 쌍주위 이론' 이 더욱 객관적이고 타당하며 작품의 실제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이 글은 이 세 가지 방면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거나 보충했다. "장한가" 라는 주제를 분석할 때, 먼저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서사시로, 완전한 이야기를 다룬다. 리와 양의 초기 쾌속과 후기의 긴 원한은 모두 이 이야기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그리고 둘 사이에는 내재적인 논리적 연관이 있다. 이전의 쾌속함은 귀비의 죽음과 상호 뿌리의 명백한 원인이었고, 오랜 증오는 이 양 두 사람이 방탕하고 국가를 오해하여 결국 자신을 해치는 필연적인 결과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따라서 이들 중 하나를 강조하거나 무시하면 이야기의 무결성이 손상되고 앞뒤 줄거리의 내적 논리와 인과관계를 차단하여 이야기의 특별한 의미를 잃게 됩니다. 물론 그 논평은 작품의 실제와 작가의 본의에 부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로, 이것은 작가의 예술화를 거친 사랑의 비극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화양은 비극의 두 주인공으로서 특별한 이중신분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방탕한 쾌락이 안사의 혼란을 불러일으켰고, 어떤 의미에서 그들도 비극의 메이커였다. 한편, 안사의 혼란으로 인해 그들은 외지에서 거주하게 되었고,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자업자득을 하게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 비극의 전승자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장한가" 라는 주제에 대해 논평할 때, 우리는 이 비극에 대한 작가의 태도와 정서적 성향을 분석하고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전제조건이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 셋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저자가 이 비극에 대한 옳고 그름과 정서적 성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장한가' 는 서사시이지만 강한 표현 색채를 가지고 있다. 이 씨와 양 사랑을 묘사하는 과정에서 작가는 자신의 감정에 녹아들어 감정 매체를 통해 이 비극에 대한 자신의 판단을 표현했다. 작가는 이 양의 오락활동을 비판하고 풍자적인 논평을 하려는 의도가 분명하다. "중국 황제, 한 제국을 뒤흔들 정도로 아름다움을 갈망하고 있다", "황제, 이때부터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그녀의 잔치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의 봄의 여인, 그의 밤의 폭군", "부드러운 노래 느린 춤, 현과 대나무의 음악, 황제의 눈은 영원히 볼 수 없다 그러나 이야기의 발전과 비극이 일어나면서 리와 양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비판과 풍자에서 동정과 연민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황제가 그녀를 구할 수 없는 것이다. 그는 말굽이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때까지 그의 얼굴을 가릴 수 밖에 없었다. 폐하의 사랑은 하늘보다 더 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황제는 이 곳을 꼭 붙잡고 놓지 않고 그 기억, 그 고통을 옮기고 싶지 않았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용영, 류루메이, 그가 그들을 볼 때마다 울면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왕좌에서 파리를 날고, 그는 황혼에 묵상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해서 영원히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잠깐, 매우 분명하고 강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비극의 계승자로서 작가는 리와 양에 대해 깊은 동정을 가지고 있다. 비극의 메이커로서 저자도 리와 양을 비난했다. 그러나 작가의 비난은 자신의 발판을 가지고 있다. 즉, 이 () 양 () 의 자의적 방종은 국정을 그르치고 국가를 위태롭게 할 뿐만 아니라, 통치자를 비판하는 퇴폐를 폭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스스로에게 큰 불행을 가져왔다. (시가 객관적으로는 이런 인지작용을 가지고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 >>

질문 2:' 장한가' 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장한가' 는' 중국의 황제, 탐욕이 한 제국의 미색을 뒤흔들 수 있다' 로 시작하는데, 이는 재위 중인 국왕을 풍자하고 경고하며 전철을 밟지 말라는 뜻이다. 그의 말은 열정이 넘치고, 그의 희망도 간절하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올라간다. 황제, 그때부터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토양에 열거되어 있다. 그녀가 이렇게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천천히 노래하고 춤을 추며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어양전북까지." 만약' 장한가' 의 주제가 사랑이라면, 시의 많은 풍자 앞에서는 분명히 근거가 없을 것이다.

시에서 현종과 귀비의 사랑과 슬픔을 묘사하는 것도 주제와 맞지 않는다. 아이러니하게도' 한헌제중색' 은 주제이고, 그가 싫어하는 것은 바로' 사람이 중생이 아니기 때문' 이다. " 미움은 사랑에서 비롯되고, 사랑이 없으면 그렇게 오래 미워하지 않는다. 사랑에 대한 묘사는 증오에 대한 대비이다. 그의 감정이 깊어질수록, 더 깊어질수록, 그의 증오도 더 강렬하고, 무거워지고, 오래간다. 사랑에 대한 묘사는 주제와 상반되는 것이 아니라 주제에 대한 심화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풍속' 의 아이러니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백거이는 봉건 왕조의 대표이자 수호자로서 제왕의 사랑이 당나라의 번영과 안정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 없다. 그는 "긴 증오와 풍채가 있다" 고 말했는데, 요점은 긴 증오이다. 단지 외도를 묘사할 뿐이라면,' 풍채만종 문장 장한 증오' 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양 귀비에 대한 두 편의 시의 묘사

많은 사람들이' 장한가' 라는 주제를 사랑으로 정의하는 이유는 시에 양귀비를 묘사한 문장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양귀비에 대한 포상이라고 해석할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이런 견해는 편파적이다. 양귀비에 대한 묘사는 매우 매혹적이며, 그녀에 대한 칭찬이 아니라 그녀에 대한 혐오감이다. 그녀가 고개를 돌리지 않고 웃으면 백가지 마술이 있다' 는 말에서 공자진은 "이것은 진드기를 수식하는 말이다" 고 말했다. " 백거이의 양귀비에 대한 포지셔닝을 볼 수 있다. 양귀비의 묘사는 이해하기 쉽다. 미모가 없으면 어떻게 매력이 있을까? 감정이 사실이 아니라면, 사람들은 어떻게 "감정을 현혹시킬" 수 있습니까? 현종의 집념과 죽음에 가까운 고통을 어떻게 반영할 것인가; 어떻게' 긴 증오' 의 깊이를 표현하고 이른바' 고민은 종종 여자, 특히 미녀를 동반한다' 는 것이다. " 백발이 아름답게 쓴 것은 그녀의 악을 충분히 부각시키기 위해서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째, 사람들이 "영원한 슬픔" 이라는 주제를 오해하는 이유

(1) 대부분의 사람들이' 장한가' 를 읽는 것은 당시 시대적 배경과 당시 양귀비의 잘못된 나라를 증오했던 심리적 기초였다. 현재' 장한가' 에 대한 연구는 대부분 예술적 관점에서 출발하지만, 이 시가 함축한 정치적 기능은 간과하고 있다. 백거이에게' 순애' 라는 주제를 표현하기 위해 극심한 정치적 재난 (안사의 혼란) 을 초래한 중대한 사건을 선택하는 것은 불가사의하다.

(2) 모든 사람은 사랑을 갈망하는 심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세상을 놀라게 하는 사랑일수록 좋다. 사랑에 대한 이런 심리적 기대도 무심코 다른 사람에게 뻗칠 수 있다. 사랑을 기대하는 사람이' 장한가' 에서 이양의 사랑에 대한 감동적이고 충격적인 묘사를 보았을 때, 그 주제에 대한 이성적인 분석을 잊고' 장한가' 라는 주제를 사랑으로 정했다. 이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이성적이지 않고 설득력이 없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장한가' 의 주제는 정치 풍유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살아 있는 군주가 자신의 어리석음에서 교훈을 얻고 지나치게 음탕하지 않기를 바란다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황위를 잘 빼앗고, 나라를 보존하고, 봉건 통치를 지키다.

질문 3: "영원한 슬픔" 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장한가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항상 다른 소송이 있었다.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대표적인 관점이 있다: 1. 우화. 이 시는 리와 양의 풍랑에서 취재한 것으로 보고 통치계급의 부패와 타락, 풍자의 정욕과 국가에 대한 오해를 폭로해' 안사의 난' 을 불러일으켰다. 최고 통치자에게 경고하여 전철을 밟지 않도록 훈계하다. 시 후반부에 대한 천고의 증오에 대한 묘사는 이 양에 대한 동정이 아니라, 칭찬이 아니라 만년에 가산을 탕진하는 어색한 장면을 통해 황음무도한 나라에 미묘하고 우여곡절 풍자를 하는 것이다. 둘째, 사랑의 이론. 이 시의 전반부에는 이 () 양사치 () 에 대한 풍자와 불만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취지가 아니다. 시 전체는 대부분의 지면으로 두 사람의 연애 경험을 묘사하고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을 노래했다. 평론가들은 또한 시에 묘사된 리와 양의 사랑이 사실상 역사적 사실을 뛰어넘어 어느 정도 전형적인 의미를 지녔다고 생각한다. 작가는 이 사랑의 비극을 통해 사랑에 대한 충성과 전적인 정성을 칭송하며 행복한 사랑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와 열망을 반영했다. 이화양은 후비이지만 이들의 사랑은 사람들의 생활과 감정과 일치한다. 셋째, 이중 주제 이론. 이 시는 리 양의 황음무도함과 화수가 난무하고, 한편 그들의 사랑의 비극과 진실한 사랑에 깊은 동정을 베풀며 후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시 전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이원대립을 관통하며, 리와 양이라는 두 사랑의 비극의 제조자와 주도자 사이의 갈등충돌을 관통하고 있다. 충돌의 화신은 주로 두 인물 자체이고, 충돌의 필연적인 결과는 인물의 긴 원한이다. 세 가지 이론 중에서 우리는' 쌍주위 이론' 이 더욱 객관적이고 타당하며 작품의 실제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이 글은 이 세 가지 방면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거나 보충했다. "장한가" 라는 주제를 분석할 때, 먼저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서사시로, 완전한 이야기를 다룬다. 리와 양의 초기 쾌속과 후기의 긴 원한은 모두 이 이야기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그리고 둘 사이에는 내재적인 논리적 연관이 있다. 이전의 쾌속함은 귀비의 죽음과 상호 뿌리의 명백한 원인이었고, 오랜 증오는 이 양 두 사람이 방탕하고 국가를 오해하여 결국 자신을 해치는 필연적인 결과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따라서 이들 중 하나를 강조하거나 무시하면 이야기의 무결성이 손상되고 앞뒤 줄거리의 내적 논리와 인과관계를 차단하여 이야기의 특별한 의미를 잃게 됩니다. 물론 그 논평은 작품의 실제와 작가의 본의에 부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로, 이것은 작가의 예술화를 거친 사랑의 비극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화양은 비극의 두 주인공으로서 특별한 이중신분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그들의 방탕한 쾌락이 안사의 혼란을 불러일으켰고, 어떤 의미에서 그들도 비극의 메이커였다. 한편, 안사의 혼란으로 인해 그들은 외지에서 거주하게 되었고,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고 자업자득을 하게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이 비극의 전승자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장한가" 라는 주제에 대해 논평할 때, 우리는 이 비극에 대한 작가의 태도와 정서적 성향을 분석하고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전제조건이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 셋째로, 가장 중요한 것은 저자가 이 비극에 대한 옳고 그름과 정서적 성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장한가' 는 서사시이지만 강한 표현 색채를 가지고 있다. 이 씨와 양 사랑을 묘사하는 과정에서 작가는 자신의 감정에 녹아들어 감정 매체를 통해 이 비극에 대한 자신의 판단을 표현했다. 분명히, 저자는 "중국 황제, 아름답고 제국을 뒤흔드는 것", "황제, 그 이후로 그의 초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과 잔치와 흥청거림, 그의 여주인의 봄, 그의 폭군의 밤," 부드러운 노래 느린 춤, " 그러나 이야기의 발전과 비극이 일어나면서 리와 양에 대한 작가의 태도도 비판과 풍자에서 동정과 연민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황제가 그녀를 구할 수 없는 것이다. 그는 말굽이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때까지 그의 얼굴을 가릴 수 밖에 없었다. 폐하의 사랑은 하늘보다 더 깊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황제는 이 곳을 꼭 붙잡고 놓지 않고 그 기억, 그 고통을 옮기고 싶지 않았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용영, 류루메이, 그가 그들을 볼 때마다 울면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왕좌에서 파리를 날고, 그는 황혼에 묵상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해서 영원히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잠깐, 매우 분명하고 강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비극의 계승자로서 작가는 리와 양에 대해 깊은 동정을 가지고 있다. 비극의 메이커로서 저자도 리와 양을 비난했다. 그러나 작가의 비난은 자신의 발판을 가지고 있다. 즉, 이 () 양 () 의 자의적 방종은 국정을 그르치고 국가를 위태롭게 할 뿐만 아니라, 통치자를 비판하는 퇴폐를 폭로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스스로에게 큰 불행을 가져왔다. (시가 객관적으로는 이런 인지작용을 가지고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 >>

질문 4:' 장한가' 를 감상하는 중심 사상과 감정

이 시는 작가의 대표작으로 원과 원년 (806) 에 쓰여졌다. 시 전체가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인은 역사적 인물과 전설로 출동한 이야기를 만들고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현실 생활의 진상을 재현하며 수천 년 동안 독자들을 감염시켰다.

이 시의 주제는' 영원한 원한' 이다. 첫 번째 부분은' 중국 황제, 탐욕이 한 제국을 뒤흔들 수 있는 미색' 부터 안사의 난을 묘사하기 전에 현종이 어떻게 욕심을 부렸는지, 결국 양을 얻었다. 또 양이 총애하여 닭견이 승천하다. 현종의 방종한 욕망을 거듭하여 마음껏 내색을 하고 국사를 돌보지 않고,' 전북, 어양, 천지를 진동시킬 때까지' 안사의 혼란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비극의 기초이자' 긴 원한' 의 내인이다. "군대의 사람들이 멈추고, 아무도 움직이려 하지 않는다" 는 것은 제 2 부이다. 안사의 혼란을 구체적으로 묘사한 후 현종은 서촉으로 도피하여 말레이시아' 육군' 이 화국의 재앙을 당한 인민의 귀비 해임을 요구하게 되었다. 이것은 이야기의 핵심 줄거리이다. 양이 음지로 돌아간 후 현종은 외롭고 슬프고 그리움이 병에 걸렸다. 시에서는 현종의' 장한가' 를 새콤하고 감동적인 필조로 묘사하여 눈물을 흘렸다.

영경이 천객도사' 제 3 부, 현종은 도사의 도움으로 허무맹랑한 봉래선산에서 양의 종적을 찾았다. 양의' 이화띠비' 는 선경에서 재현돼 서정, 소지 위탁어를 통해 이전의 맹세를 재확인하며' 비익새',' 연지자' 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장한가' 라는 주제를 더욱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천지의 길이 때로는 다하고, 이 끝없는 슬픔은 무궁무진하다' 라는 주제로 주제를 심화시키고' 장한 미움' 의 무게를 더했다. 시 전체가 애절하고, 책은 한이 무궁하다. 글이 슬프고 감동적이며 음조가 은은하다. 그것은 역대의 걸작으로 자주 읽히고 갱신된다.

현대인 정이와 방초는 이 시가 백거이가' 장한가' 에 대한 평가' 라는 글에서 역사적 인물을 찬양하고 자신의 감정을 담은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문장 (WHO) 는 시인이 젊었을 때 평범한 가정의 처녀 향릉 () 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가정관념과 패션 때문에 정식으로 결혼하지 못했다. 헤어질 때 시인은 "울지 말고 잠수해라. 무언하고, 어두운 그리움; 두 개의 마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모른다 ... 서로 후기를 원하지 않는다. " 문장 (WHO) 는' 장한가' 가 저자가 결혼하기 몇 달 전 시인들이 향릉 만남의 가능성을 잃어서 고통스러웠다고 지적했다.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한 마리의 날개로 땅에서 함께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이는 시인이 전비의 비극을 통해 그의 고통과 감정을 표현한 것이다. ".

질문 5: 백거이의' 장한가' 주제에 대한 이해와 인식은 당대의 현종과 양옥환의 사랑 이야기이다. 황제로서 그들은 자신의 친척을 보호할 수 없다. 그들은 서로 사랑하지만 오랜 유산을 남길 수밖에 없다. 황제에 대한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불만도 있고, 그들의 사랑에 대한 칭찬도 있다. 불후의 서사시로서' 장한가' 는 높은 예술적 성취를 가지고 있다.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이 시의 특별한 예술적 매력을 긍정해 왔다. 무엇이' 장한가' 의 예술감염과 독자들을 유혹했는가? 감동적이고, 아마도 그것의 가장 큰 예술적 개성일 것이며, 또한 수천 년 동안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그들을 감염시키고, 유혹할 수 있는 힘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백거이의' 장한가' 에 대한 네 사람의 주제를 감상하는 것은 이른바 사랑론, 정치 주제론, 이중 주제론 등이다. 이 문장 작가는 사랑 이론을 가지고 있다. 우선 작품의 네 가지 차원에서 백거이는 진홍' 장한가' 처럼 설교의 면목으로 이양의 이야기를 묘사하지 않고' 정' 을 선율로 주인공의 감정이 독자를 감동시켜 * * * 소리를 내며 큰 미적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 글은 또한 협력자의 인생 경력과 사회사, 그리고 역사 주제, 정치 주제, 인문 주제, 민간에서 온 심리적 주제의 관계를 다루는 그의 독특성을 분석해 당대의 양귀비 이미지의 미적 의미를 더욱 설명했다. 장한가' 가 나오자마자 그 주제는 줄곧 독자 논쟁의 초점이 되었다. 확연히 다른 견해도 있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사랑의 제재이다. 이양을 찬양하는 사랑시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사랑에 대한 진실성과 집착을 긍정한다. 둘째, 정치 주제론. 시의 중점은 풍자에 있다.'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의 미색을 뒤흔들 수 있는 미색을 탐내는 것' 이 필연적으로 가져올 수 있는' 끝없는 증오' 를 폭로하고 안사의 난을 초래한 당, 명황제의 방탕을 비난하며 이후 군주를 훈계하는 데 있다. 셋째, 이중 마스터 이론. 그것은 폭로와 노래 단결, 풍자, 동정의 혼합체라고 생각하며 동정의 눈물을 흘렸고, 실정과 원망 탓으로 돌렸다. 어떠냐, 역시 작품 자체에서 분석해야 한다. 시는 네 가지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레벨은'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는 것' 에서'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주시할 수 없다' 는 것, 당현종이 안사의 난전에 색채를 강조하고 색채를 찾는 방법, 결국'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으면 백종의 마술이 있다' 는 양귀비를 얻었다. 귀비가 궁궐에 들어온 후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하며 교만하고 횡포하다. 그녀는 "그녀의 선량함을 물려받았다" 는 것은 물론 "그녀의 자매 형제를 모두 흙 속에 나열했다" 고 말했다. 당현종 귀비를 반복해서 렌더링한 후, 그녀는 노래와 춤에 푹 빠졌다. 책의 첫 문장은 이야기의 비극적인 요소를 암시할 뿐만 아니라, 시 전체에 각성과 지도의 역할을 한다. 2 층,' 전고까지, 어양에서 폭격하고 천지를 진동한다' 에서' 나중에 그가 고개를 돌려 볼 때 피와 눈물의 땅' 까지 안사의 난을 묘사하고 현종이 도망쳐 황비사죄를 강요받아' 장한가' 를 쓴 내인은 비극 이야기의 기초이다 시인은 현종의 황음무도함, 잘못된 나라가 초래한 안사의 혼란을 일부러 약화시키고, 그들이 어디로 갈 것인지를 일부러 묘사했다. 독자들은 역사에 대한 이성적 비판이 아니라 비극적인 분위기에 감염되었다. 장한가' 에서 진홍의' 징벌유물, 질식란' 론은 이 시의 작문 동기로 사용될 수 없다. 3 층,' 찬바람에 불어오는 황진 속에 숨어 있다' 에서' 혼불몽' 에 이르기까지 양귀비가 죽은 후 촉중의 외로움과 슬픔을 모두 추억하고, 입궁에 들어가 달을 보고, 밤비가 울리는 것은 일종의' 비색' 과' 단창성' 이다 장안광복은 조선으로 돌아갔고, 마도와 그 기억보다 그 고민이 더 중요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회궁 후, 지원은 여전하며, 사물은 시비이고, 가시지 않는 그리움은 사람을 슬프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층,' 영경이 한 천객도사를 살고 있다' 에서' 이 근심은 끝이 없다' 에 이르기까지 현종파 방사가 양귀비의 영혼을 찾는 것을 묘사하며 과거의 사랑 생활에 대한 외로움과 슬픈 추억을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시인은 낭만주의로 하늘에서 인간으로, 결국 귀비를 허황된 선산에 두고' 눈물이 그녀의 슬픈 흰 얼굴을 타고 봄비가 이화에 때리는 것 같다' 는 이미지로 선경을 재현했다. 정' 의 카타르시스는 이미 제왕과 빈비의 감정적 갈등을 넘어섰고, 시인의 주관적인 이상원소가 더 많았고, 이미 역사적 사실의 범주를 뛰어넘어 주관적인 소망과 객관적 현실의 모순과 충돌을 나타냈다. 마지막 문장 "영원, 하늘과 땅;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는 사랑의 한숨과 울음, 운명에 의해 전파되고 정치윤리에 의해 파괴된 사랑의 한숨이다. 이런 증오는 이미 시공간을 넘어 무한한 경지에 들어섰다. 이렇게 시인은 영원한 사랑, 즉 시 전체의 주제를 밝히기 위해' 장한가' 로 영원한 사랑을 표현했다.

질문 6:' 장한가' 의 중심 사상은 무엇이며, 그것이 주는 계발과 계시는 무엇입니까? 장한가' 주제: (1) 사랑 이론, 작품은 주로 이롱기와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묘사하며 그들의 사랑을 노래한다. (2) 풍유 비평, 백거이는 이 사랑의 비극을 통해 당현종의 잘못된 나라에 대한 탐욕을 비판했다. (3) 이중주제, 전반구 시의 비판은 분명하고, 후반구 시 중 시인은 이 양 사랑의 비극에 대한 동정과 그들의 사랑에 대한 칭찬과 안타까움은 비판보다 훨씬 크다.

질문 7: 왕애니의' 장한가' 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왕안석 오빠, 좋아요.

장한가' 는 중국 당대 시인 백거이의 서사장시로 대표작 중 하나이다. 서기 806 년 (원과 원년) 에 쓰여졌다. 시 전체가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인은 역사적 인물과 전설을 이용하여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들고 자신이 만든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현실 생활의 진상을 재현하여 독자들의 수천 년을 감염시켰다. 이 시의 주제는' 장한가' 이다. 이 시는 후세의 많은 문학 작품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주금정' 백거이노트' (상해고적출판사, 1989 판) 에서 뽑았습니다. 이 시는 원과 원년 (65438+807 년 10 월) 12 월에 쓰여졌다. 그때 백거이는 여전히 부장이었다. 한편 진홍은' 장한가전' 을 한 편 썼다. 노래와 전기는 모두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 이야기를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비극적인 결말이기 때문에' 장한가' 라는 이름을 지었다.

원과 원년 (806), 백거이는 현위 (오늘 Xi 주 ~ 현) 로 임명되었다. 어느 날, 저와 제 친구 진홍, 왕지부와 개미 근처의 선유사에 가서 이롱기와 양귀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왕지부는 이와 같은 걸출한 물건을 다듬지 않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백거이를 격려했다. "롯데는 시보다 더 깊고 사랑보다 더 깊다. 노래 한 곡 만들어 보는 게 어때요? " 그래서 백거이는 이 긴 시를 썼다. 한편 진홍은 전설적인 소설' 장한가' 를 썼다.

주로 칭찬하는 것은 사랑이고, 물론 현종에도 풍자가 있다 ~!

질문 8: 백거이의' 장한가' 의 예술적 특징과 주제는 무엇입니까? 예술적 특징의 요점: (1) 사랑, 경관, 이성의 완벽한 조화 구조. (2) 언어 방면에서 음절이 조화롭고 문장이 평행하게 흩어진다. (3) 주빈 문답의 형식과 기능. 생명 계몽의 요점: 장선 사상을 바탕으로 한 사람의 비극적인 운명과 이런 운명에 대한 초월, 정신적 자유와 정신적 쾌락 추구, 생생한 인물 이미지, 아름다운 언어와 말투, 서정적인 풍경과 서사, 또한' 장한가' 의 예술적 특징이다.

장한가' 주제: (1) 사랑 이론, 주로 이롱기와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묘사하며 그들의 사랑을 노래한다. (2) 풍유 비평, 백거이는 이 사랑의 비극을 통해 당현종의 잘못된 나라에 대한 탐욕을 비판했다. (3) 이중주제, 전반구 시의 비판은 분명하고, 후반구 시 중 시인은 이 양 사랑의 비극에 대한 동정과 그들의 사랑에 대한 칭찬과 안타까움은 비판보다 훨씬 크다.

장한가' 는 서정적인 서사장시로 백거이 서사시의 큰 발전과 혁신이다. (1) 시인은 안사의 혼란, 마심란, 평란회경 등 이런 역사적 사건들을 상세히 묘사하지 않았지만 서정적인 다리로서, 단지 그것들을 한 획만 가지고 오며 현종의 귀비에 대한 고된 그리움을 집중적으로 묘사하며 감동적이고 감동적이었다. (2) 인물의 이미지는 매우 간단하다. 시에서 이 () 양 () 의 이미지를 빚었는데, 주로 심리묘사를 통해 이뤄졌다. 섬세한 심리묘사는 인물의 내면세계를 성공적으로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비극적인 이야기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추진했다. (3) 시인은 인물언어와 작가언어의 융합을 결합시켜 허구와 상상을 이용하여 줄거리를 전개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아름다운 언어로 의경을 만들어 고대 장편 서사곡의 절창이 되었다.

나는 이렇게 많은 것을 알고 있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