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백마사 명시 백마사 시
백마사 명시 백마사 시
백마사를 묘사한 시. 안녕, 내 친구! 설명:' 백마사' 시대: 대작가: 노사중주 원토, 백마재징. 들학이 첫 바위를 킁킁킁 킁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킁 킁 킁 킁 드문드문 종조가 좌측으로 소리 없이, 꿈이 피고 꽃이 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강도는 여전히 옛날이고, 분향은 부처님의 슬픔을 깨닫는다. 백마사 시: 송작가: 이지몽은 한강이 높고, 곶은 해각이다. 가로문은 반 자를 덮고, 날으는 노래층 구조. 고림꽃 중국, 쌍스프링이 비싸게 핍박하다. 갑어는 중앙에 있고, 소와 말은 물을 마신다. 나는 집에 없기 때문에 이 계획은 봄에 할 수 있다. 마름모꼴의 고르지 않은 향과 예술 전시회에 참가하다. 연못의 첫 부분을 다 부르고 솥을 붓다. 유백마사 시대: 송작가: 벼랑을 돌리고 낙엽을 밟는다. 도대나무를 으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 가시길이 부두 깊숙한 곳에 유인되어 문이 열려 있다. 서리가 내리고 열매가 걸려 한목이 강하다. 방이 깊고, 불빛도 따뜻하며, 술을 마셔도 아주 통쾌하다. 산은 춥고, 백월은 약간 높다. 전명사는 남쪽으로 가고, 그윽한 길은 소리 없이 애통해한다. 숲 속의 오솔길은 갑자기 끊어지고, 얕은 시내는 10 여 피트 너비이다. 무너진 베건석은 크기가 다르다. 완자는 일렬로 늘어서 있고, 앙도 일렬로 서 있다. 전명은 석두 옆에서 떠나서 상승하는 것을 찾기 위해 접촉했다. 촉까지 날아가고, 설사를 하고, 심지어는 넘쳐난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친구와 함께 생활하니, 나를 심기가 어렵다. 송변은 쥐를 원망하고, 돌게는 배배배배한다. 경각심을 깊이 느끼는 가시여, 너는 위험을 짜내면 안심된다. 추위는 늙은 나무 그늘과 관련이 있고, 따뜻한 값은 광야이다. 처혜는 예평초에 떨어지고 새는 황혼에 노래를 부른다. 나는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지만, 먼저 가고 싶다. 베번과 마찬가지로, 아름다움과 악이 그 뒤를 따랐다. 들보가 득의양양할 때, 그는 이미 기대에 싫증이 났다. 산림의 즐거움을 아는 것은 은근한 실수가 아니다. 만약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나는 매우 초췌해질 것이다. 치 시 Renyi, 이 고체 성자 의 양. 나는 물에 빠진 사람이고, 나는 고집스럽고 안전하다.
백마사를 묘사한 시' 수백마사' 는 낙금: 당 작가:' 백마짐경' 이 텅 비어 있어, 깨진 비석 브레이크가 여전히 보인다. 샤오샤오 오두막은 가을바람으로 가득 찼고, 밤새도록 빗소리가 그리움으로 가득 찼다. 백마사' 시간: 현대작가: 라오스, 중주인, 원선토, 백마짐경. 야생 크레인 은 Mingxia 고대 대만 에 따라, 첫 번째 바위 를 들었다. 종군이 소리 없이, 한 차례의 꿈이 피어나고 있다. 걸란은 여전히 남아 있고, 분향은 부처님의 슬픔을 깨달는다. 백마사시' 시간: 송작가: 이지몽은 한강이 높고 구불한 해각이다. 횡문은 반발을 가리고, 날으는 날개는 층 구조를 으쓱거린다. 고림꽃 중국, 쌍스프링이 비싸게 핍박하다. 계수 속의 물고기, 소와 말이 마시다. 나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있지만 봄을 기대할 수 있다. 마름모꼴의 고르지 않은 향과 예술 전시회에 참가하다. 흥, 마지막 부분을 다 부르고 냄비를 부어라. 백마사 만보' 년: 송작가: 진관 맹만우 암회당, 먼 나무 꼭대기는 미묘하지 않다. 인물은 점점 희소하게 부서지고, 원앙새는 푸르고 날씬한 수풀 밑에 남아 있다. 백마사 유람' 시대: 송작가: 낭떠러지로 꺾어 연륜을 남겼다. 삼삼겹길 대나무, 초잔. 가시길이 부두 깊숙한 곳에 유인되어 문이 열려 있다. 천둥과 서리가 내린 열매는 춥고 강하다. 방 깊은 등불이 따뜻해서, 종음주가 매우 즐겁다. 산은 추운 밤이 깊어 등마루에 흰 달이 약간 높다. 전명사는 남쪽으로, 그윽한 길은 지나간다. 임경이 갑자기 끊어지고 천계가 장보다 넓다. 무너진 강은 같은 규모가 아니다. 만환 () 이 일렬로 늘어서 독에 쓰러지다. 명춘 이석, 연로는 궐기를 안다. 시끄러운 경쟁 파리 세척, 설사 보내기 또는 원활한 넘침. 쿤은 친구라고 자처하다가 졸리면 지팡이를 심었다. 소나무를 따라 쥐를 놀래키면 돌게는 반드시 지불해야 한다. 깊이 들어가면 귀가 움직이지 않고, 위험을 짜는 사람은 물러난다. 한련 나이, 온값 선택. 가을날의 노을빛은 예평초에 떨어지고, 백새는 노래를 부르고 있다. 미지의 속을 헤매고, 나는 먼저 한 걸음 가고 싶다. 베번과 마찬가지로, 아름다움과 악이 그 뒤를 따랐다. 두 사람이 득의양양할 때, 얼굴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산림의 즐거움을 아는 것은 은둔자의 잘못이 아니다. 선택,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지만, 나는 초췌할 것이다. 적석인의는 고현자를 사직하는 자의 양이다. 나는 나 자신에게 중독되어 있고, 나는 고집스럽고 강하다.
백마사를 묘사한 시' 유백마사' 시간: 송작가: 장추가 절벽을 넘어 낙엽을 밟는다. 갈대대나무를 빽빽하게 끼고 깃털 전쟁을 벌였다. JDiangluyin 깊은 도킹, 문이 열립니다. 서리에 과일을 달고, 한기가 강하다. 심심한 방은 등불이 환해서 그는 통쾌하게 마셨다. 산이 춥고 밤이 깊어 영상 백월이 약간 높다. 전명사는 남쪽으로, 그윽한 길은 지나간다. 숲 가지 경로가 갑자기 끊어지고 얕은 개울이 장보다 넓다. 붕강은 돌이고, 달은 작다. 완자는 일렬로 늘어서 있고, 또 한 번 넘어져서 넘어진다. 내년 봄에 석두 위를 걸으며 접촉해 상승의 원인을 찾아내다. 파리 세척, 설사 또는 평류를 다투다. 단체로 친구를 사귀고 살다 보니 우리 직원을 심기가 어렵다. 언짢은 쥐, 돌게 예배. 깊이 들어가니, 눈과 귀가 움직이지 않고, 누가 규율의 위험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 안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추위는 늙은 나무 그늘과 관련이 있고, 따뜻한 값은 광야이다. 처혜는 예평초에 떨어지고 새는 황혼에 노래를 부른다. 미지의 속을 거닐다가 먼저 머릿속으로 갔다. 베번과 마찬가지로, 아름다움과 악이 그 뒤를 따랐다. Dang, 다른 두 사람은 득의양양하여 기대가 매우 피곤하다. 나는 산림의 즐거움을 알고, 함께 은둔자이다. 만약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나는 매우 초췌해질 것이다. 좌씨의 인의는 실로 성인이다. 나는 물에 빠진 사람이고, 슈는 고집이 세고 강인하다. 장뢰, 본명 돈문, 호크산, 정만추 선생과 장유시의 손에서 나왔다. 그 거대한 외형과 굵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뚱뚱한 선녀' 라고 부른다. 북송부터 원년 (1054) 에 태어나 정과 4 년 (1 1 14) 으로 태어나 항목 61 세. 그는 희녕의 진사로, 주책, 문학가, 역사학자를 지낸 적이 있다. 절강 zongshao 초기, 알려진 longting 로 runzhou 를 알고있다. 송휘종 초에 그는 태상소청이라고 불렸다. 소문 사학사 중 한 명입니다. 소문사학사 (진관, 황정견, 장뢰, 조) 중 가장 늦게 세상을 떠나 당인의 영향을 받은 작가.
라벨: 고전 작문 이전 편: 바쁘지 말고 바쁘지 마세요. 다음 편: 50 자 독려 영어 단문, 50 자 독려 영어 단문, 단편 이야기.
백마사에 관한 고시시인: 이지왕조: 당탁만 한강이 높고 구불구불한 해각. 횡문은 반발을 가리고, 날으는 날개는 층 구조를 으쓱거린다. 고림꽃 중국, 쌍스프링이 비싸게 핍박하다. 계수 속의 물고기, 소와 말이 마시다. 나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있지만 봄을 기대할 수 있다. 마름모꼴의 고르지 않은 향과 예술 전시회에 참가하다. 흥, 마지막 부분을 다 부르고 냄비를 부어라.
백마사' 백마사' 시: 현대작가: 노중주 원선토, 백마재경. 야생 크레인 은 Mingxia 고대 대만 에 따라, 첫 번째 바위 를 들었다. 종군이 소리 없이, 한 차례의 꿈이 피어나고 있다. 걸란은 여전히 남아 있고, 분향은 부처님의 슬픔을 깨달는다. 백마사석' 시간: 송작가: 이지맹만한은 높고, 곶은 곶까지. 가로문은 반발을 가리고 잠자리는 꼭대기로 올라간다. 고림꽃 중국, 쌍스프링이 비싸게 핍박하다. 왼쪽은 거북어수에 있고, 소와 말은 잔여물을 마신다. 나는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산다. 그래서 봄에 나는 그것을 기대할 수 있다. 마름모꼴의 고르지 않은 향과 예술 전시회에 참가하다. 못에 있는 조각, 와서 주전자를 따라라. 유백마사 시대: 송작가: 벼랑을 돌리고 낙엽을 밟는다. 도대나무를 으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스 가시길이 부두 깊숙한 곳에 유인되어 문이 열려 있다. 서리가 내리고 열매가 걸려 한목이 강하다. 방이 깊고, 불빛도 따뜻하며, 술을 마셔도 아주 통쾌하다. 산은 춥고, 백월은 약간 높다. 전명사는 남쪽으로 가고, 그윽한 길은 소리 없이 애통해한다. 숲 속의 오솔길은 갑자기 끊어지고, 얕은 시내는 10 여 피트 너비이다. 무너진 베건석은 크기가 다르다. 완자는 일렬로 늘어서 있고, 앙도 일렬로 서 있다. 전명은 석두 옆에서 떠나서 상승하는 것을 찾기 위해 접촉했다. 촉까지 날아가고, 설사를 하고, 심지어는 넘쳐난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친구와 함께 생활하니, 나를 심기가 어렵다. 송변은 쥐를 원망하고, 돌게는 배배배배한다. 경각심을 깊이 느끼는 가시여, 너는 위험을 짜내면 안심된다. 추위는 늙은 나무 그늘과 관련이 있고, 따뜻한 값은 광야이다. 처혜는 예평초에 떨어지고 새는 황혼에 노래를 부른다. 나는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지만, 먼저 가고 싶다. 베번과 마찬가지로, 아름다움과 악이 그 뒤를 따랐다. 들보가 득의양양할 때, 그는 이미 기대에 싫증이 났다. 산림의 즐거움을 아는 것은 은근한 실수가 아니다. 만약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나는 매우 초췌해질 것이다. 치 시 Renyi, 이 고체 성자 의 양. 나는 물에 빠진 사람이고, 나는 고집스럽고 안전하다.
백마사 뒤의 시구는 무엇입니까? 몽유 10 곡' 시간: 송작가: 채향사, 백마사 앞관, 개승, 빈친을 영웅으로 보낸다. 정경의 피가 변선의 잔디를 붉게 물들여서 그는 높은 명성을 가지고 있다.
문헌을 구하다: 육가명' 낙월요한산시계-장계' 단풍교 야박' 에 대한 시적인 묘사' 쑤저우 교육학원 학보' 는 당대 시인 장계가' 단풍교 야박' 이라는 시를 후세 사람들에게 낭송한다. 장계생평시에 대한 연구는 많지만 대부분 그의' 단풍교 야박' 에 관한 것으로, 그의 다른 작품에 대한 연구는 상대적으로 적다. 환전' 은 장계의 생애에 대해 대량의 연구를 했지만, 그의 생애에 대해서는 일치된 긍정이 없었다. 역대' 갈시집' 중 시는 거의 선정되지 않았다. 게다가, 지금까지 장계와시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저서는 거의 없다. 두 번째 문장 중, 주로 최근 20 년 동안 장계덕과 그의 시에 대한 평론을 총결하였다. 당대 시인의 생애에 관해서는 이화와는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지만, 주로 종국본의' 당시 300 곡',' 정' 에 집중되어 있다. 이 두 논문은 주로 의 시와 제친의 일부 문집, 그리고 역대에 기재된 비교적 간단한 문장 중 일부를 통해 시험을 보는 생애이다. 종국본의' 당대 시인 장계시 탐략' 에서도 장계의 생애를 상세히 논술하였다. 장의 후계자는' 당서 신구' 에 전기 기록이 없다. 그의 본적에 대해 역사상에는 두 가지 다른 매케인법이 있다. 하나는 그가 상주인이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신당서 예문지 문지' 는' 장 제때 한 권' 을 기록하며' 상주인' 을 걸었다. 단어 뒤의' 당시연보',' 당인전' 은 물론 당사 전체가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는 그가 남양인이라는 것이다. 당대의 두곡, 당대의 양주 청운사 사무관 병탑 ('능집지' 권 9),' 당우익풍사전' 권 15 권 모두' 남양장적' 이라고 불린다. 두고와 장계이는 동시대의 사람이라 장계이를 잘 알고 있다. 은본관은 등주 남양이어야 한다. 푸현콩 선생이' 당대 시인 총시험' 에서 장생애 경험에 대한 상세한 고증을 거쳐 기본적으로 세 가지 방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1, 장안 극 시기. 당시연보' 권 25 는 그가' 천보에 가서 제 1 수재' 라고 말한다. "당인 채자전" 은 "천보 12 년, 부시랑 공물" 이라는 세 가지 전기를 가지고 있다. 둘 다 장계가 당현종 천보 연간시험 진사에 합격했다는 것을 충분히 증명했다. 이와 함께 장계시인 유장경은' 일찍이 사지월' 시를 썼는데, 시는' 사지' 라고 불렸고, 철은 장기중 진사 후의 관직일 가능성이 있다. 둘째, 오월 시대의 낙양 관광. \ "볼륨 18 \" 기록에 따르면, 천보는 유경 13 년에서 지덕 2 년, 위혜희는 지사, 장은 현재 오월 에 있다. 안사의 혼란이 끝난 후 끝난 여행생활, 서행부터 낙양, 제인은' 수백과 나등 시' 에서 안사의 난란 후의 황폐한 광경을 접지기를 묘사했다. 디 3 세, 무창 홍주 현. 동시대의 시인 황복연과 함께' 보수' 시 한 곡이 있는데, 시 앞 서열은 "손빈, 여구정, 무창만 복종한다" 고 말했다. "신당서 예문사" (장후) 대력 말년의 조상 교정원 원외랑, 부를 나누어 주었다. \ "볼 수 있듯이, 장 지 우창과 홍주 에서 일했다. 장졸년은 상세히 시험할 수 없다. 중년을 건설하여 수도사로 이전했으니, 장졸년은 대력말년에 있어야 한다. 왕회빈의' 교정' 기사에서 장은 샹저우 양양 () 으로 천보 () 가 13 년 만에 1 위에 올라 강남 () 으로 임명되었다고 한다. 대력초, 원외랑 차조부; 대력 5 년 동안 나는 황보란, 치청청, 추와 함께 윤주에서 보냈다. 나는 잠시 시를 읊고, 잠시 술을 읊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추를 하남에 보내어 \ "좌봉 무창 \" 을 회전하게 했다. 유장경 \ "비릉에서 조부가 하남판관으로 본다. \" 시는 대력 4 ~ 5 년 홍주에서 임대관이나 판사를 맡는 것이 상계다의 이론이라고 생각한다. 음력 3 년 7 월, 예주 부장과 함께 유주에 갔는데, 추황보가 여전히 일대에 있었다. 유장경 문집에는 또 한 편의' 하돛사군이 윤주탑에 오르다' 시가 있는데, 이는 그가 대력 5 ~ 6 년 정월 기간에도 윤주에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진사 덩' 의 첫, 새로운' 당재기 고증' 은 모두 천보 12 년으로 정해져 있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장계와 후직은 모두 경막부나 회지 지역에서 근무한 적이 있다. 소위' 영군막부 시식' 이나 시 중' 희후' 라는 글자는 천정 10 년에서 덕덕 2 년 사이였다. 생애에 대한 위의 정의는 주로 역대 시인들의 문장, 현자의 기록, 시와 그의 여행기, 그리고 친구들의 일부 문장 등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대부분 맞는 고증은//3rxing/question/ff1465494c86531012 입니다. 이건 사실이야 ...; & gt
라벨: 고전 작문 이전 편: 바쁘지 말고 바쁘지 마세요. 다음 편: 50 자 독려 영어 단문, 50 자 독려 영어 단문, 단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