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어떻게 국화를 나무판에 붙일 수 있습니까?
어떻게 국화를 나무판에 붙일 수 있습니까?
1, 먼저 물뿌리개로 살살 물을 뿌려주세요. 표창 용어는'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이다.
2. 화심을 아래로 내려 놓고, 사방에 풀을 바르고, 폭은 2-3mm 이내입니다.
3. 뒤집힌 화심은 나무판자에 붙어 중간부터 가볍게 사방에서' M' 자를 칠하면 반드시 가벼워야 한다. 매끄러운 것을 관찰한 후 선지로 사방의 연고를 깔아 단단하게 하다.
4. 그늘에서 말리세요.
위의 방법은 간단한 조작에만 적용되며, 명가의 서화라면 프로그램이 없어서는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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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도를 전하는 '복식' - 한푸의 문화적 의미와 그것이 일본 전통복식에 미친 영향에 대한 연구 한푸문화는 중국문화의 한 부분으로 중국의 오랜 역사를 관통한다. 수천 년의 우여곡절 끝에 마침내 중국 문화의 훌륭한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한복은 고대인의 영적 자양분과 염원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 문화 발전의 전형을 반영합니다. 이를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중국 전통 문화가 우리나라와 다른 나라에 미친 깊은 영향을 더욱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한푸의 발전사를 탐구함으로써 우리는 한푸의 독특한 정신적 의미를 발견하고 한푸 문화를 홍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옛 민족적 자부심과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유산을 혁신하고 국가적 위대함과 모든 강에 대한 개방성을 다시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의상 디자인에 민족혼을 불어넣고, 현대의상이 지닌 문화적 의미를 향상시키며, 중국인의 정신적인 의류를 창조합니다. 일본은 고대부터 우리 나라와 남다른 인연을 맺어왔습니다. 그 때는 진시황 때부터 서복이 영정의 비약을 찾기 위해 일본으로 건너갔고, 당나라의 번영과 개방으로 인해 여러 나라가 오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기모노는 중국 전통 한복의 스타일과 기술을 흡수하고 그 나라의 특성을 통합하여 일본의 전통 의상이 되었습니다. 1. 한복의 기원과 발전 1. 황제(黃帝) 시대부터 주(周)나라까지 한복의 초기 원형은 중국 복식이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 "황제 이전에는 옷이나 집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황제는 집을 짓고 옷을 만들고 장례를 치르면서 모든 사람들이 생존의 어려움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 옷은 황제 시대에 시작되어 점차 발전했습니다. 하(夏)나라, 상(商)나라, 주(周)나라 시대는 왕위제도가 기본적으로 완성된 시대였다. 한푸는 수천년의 계승과 발전을 경험해 왔으며, 후대 중국인은 물론 국내외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일본의 기모노가 두드러집니다. 2. 진한시대, 진시황이 천하를 통일한 후, 주나라 복식의 관료주의를 일부 폐지하고 제사복은 일부만 남겼습니다. 진한시대 사람들의 옷은 색이 단순하고 스타일이 단순했으며, 색이 흰색인 경우가 많았는데, 이는 당시 사람들이 흰색을 색이 없음을 의미한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없다는 뜻이다. 이는 고대의 엄격한 위계 질서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봉건 왕조 체제의 엄격함도 반영합니다. 3. 위진남북조와 당나라 시대, 위진남북조 시대에 한푸 복식 스타일은 “다양화되고 지역적으로 통합”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魏)나라와 금(晉)나라의 복식은 여전히 한(汉)나라의 기본 형태를 유지하고 있지만, 스타일 면에서는 독특한 지역적 특성을 갖고 있다. 남조와 북조의 복식은 다양한 민족 집단 간의 상호 학습과 점진적인 통합의 일반적인 경향을 보여줍니다. 이 기간 동안 황실은 빨간색을 입어야 하고, 서민은 보라색을 입어야 한다고 규정되었습니다. 남조의 복식은 전쟁의 영향을 받아 북조에 비해 기본적인 변화가 거의 없었다. 4. 송나라, 원나라, 명나라, 명나라, 송나라 복식은 이전의 색깔에 따른 신분 구별 체계를 계승했으며, 둥근 목의는 여전히 주요 스타일이었습니다. 또한 성주성리학의 영향과 사회적 혼란, 다양한 요인의 영향으로 인해 단순성과 함축성이 특징이다. 원나라의 치마는 기본적으로 송나라의 치마와 동일하며, 몽골족의 영향을 받아 색이 더 어둡습니다. 원나라에서는 긴 옷을 의복(衣衣)이라 불렀으나, 사용하는 재료의 희소성도 신분의 차이를 반영하였다. 명나라는 원나라의 관습을 바꾸고 스타일과 세부 사항에 있어서 더 많은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5 청나라 한복 문화의 발전이 가장 낮은 시기였던 왕조는 민족 문화의 정체성에 저항하고 자신의 지배권을 공고히 하기 위해 한복을 배척하였다. 발전도 혁신도 없습니다. 더욱이 통치자가 소수민족이었기 때문에 원래의 체제와는 매우 다른 일부 조치가 채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머리 면도가 의무적이고 복장 제한이 부과됩니다. 또한 이러한 조치의 시행으로 인해 현대 중국인들은 한푸에 대한 소속감이 약해졌습니다. 2. 한푸의 내면문화 우리의 고대 전통문화는 '자연과 인간의 조화'를 강조하며 이러한 사상과 이상추구는 한푸의 디자인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이념은 한복의 디자인 디테일에 대부분 반영되어 있으며, 한복의 소맷단은 일반적으로 넓어서 '천국의 조화'와 '자연의 조화'를 이상적으로 추구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인간과 자연"은 대부분 색상에 반영됩니다. Shen Yi와 같은 선택은 공정성, 정의 및 관용이라는 고귀한 미덕을 반영합니다. 다음으로 한푸의 문화적 유산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중국 전통 미학은 매우 독특하고 색상을 극도로 강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