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진짜 원작? 마왕두 한 무덤 실크 책 "도덕적 고전" 전체 텍스트: 도덕적 경전? 도정
진짜 원작? 마왕두 한 무덤 실크 책 "도덕적 고전" 전체 텍스트: 도덕적 경전? 도정
이전에 아는 사람, 도의 현란함, 어리석은 머리. 그러므로 군자는 그 두터운 곳에 살고, 그 정박에 살지 않고, 실제로는 그 화화에 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가서 이것을 찍는다.
과거 중 하나: 하늘은 맑고 맑다. 땅은 땅보다 낫다. 신은 영혼을 얻었다. 계곡에는 잉여가 있습니다. 후왕은 세상이 옳다고 생각한다.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날이 맑지 않으면 갈라진다. 땅이 두려움보다 낫다고 합니다. 신은 영이 없으면 감히 쉬지 못한다고 한다. 계곡이 채 차지 않아 목이 마르다고 한다. 제후가 비싸지 않다고 하니, 높은 장수는 두려워할 것이다. 그래서 비싼 값 위주로, 반드시 높고 낮은 것이 틀림없다. 남편이 자신을 외롭고 외로운 사람이라고 부르는 것은 비열함에 근거한 것인가? 완전히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 숫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옥을 만들고 싶지도 않고, 석두 하고 싶지도 않다.
선비가 이 단어를 듣고, 그는 해냈다. 상사는 네가 살아남으면 네가 죽는다고 들었다. 상병은 듣고 웃었다. 웃음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제안에는 "밍따오, 그는 물러나고, 그는 반과 같다" 는 말이 있다. "
덕은 계곡처럼 하얗고, 광덕은 부족하고, 건덕은 실실 같고, 질은 충칭과 같다. 관대함은 사각지대가 없고, 위대하고 성공하지 못하며, 위대한 목소리는 끊이지 않는다.
하늘에는 형벌이 없고, 도는 은둔하고 무명이다. 남편 웨이 는 말했다, 또한 좋은 시작. 반대자, 도의 운동; 만약 네가 매우 허약하다면, 너는 말을 쓸 수 있다.
세상 만물은 태어날 때부터 있고, 태어날 때는 없다. 도생 하나, 둘, 셋, 만물. 만물은 음에게 지고 양은 지켰고, 중기는 화목하다고 생각했다.
세상의 악은 외로움, 과부, 계곡이 없다. 왕공은 그 자신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것을 잃고 또 그것을 얻거나, 그것을 얻고 또 잃지 마라. 모두들 무엇을 가르치고, 무엇을 토론하고, 무엇을 가르치는가. 그래서 강자는 죽지 않는다. 나는 아버지로부터 배워야 한다.
인간의 부드러움, 인간의 질주의 확고함; 아무것도 없다. 저는 무위의 장점을 알고 있습니다. 가르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무위의 이익이며, 세상은 그것을 바라본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이름과 몸은 누구입니까? 몸과 화물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합니까? 어떤 질병이 얻거나 죽는가? 만약 당신이 사랑한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지불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너무 많이 숨기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따라서 만족은 체면이 깎이지 않고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오래갈 수 있다.
위대한 업적이 부족하면 사용되지 않을 것이다. 이윤이 크면 사용하기 쑥스럽지 않을 것이다. 바보처럼 곧고, 바보처럼 똑똑하고, 이기는 것만큼 큰가요? , 조울증 승한, 미승양, 아름다움은 천하에 있을 수 있다.
세상에는 길이 있지만 일종의 낭비이다. 천하에는 길이 없고, 교외에는 군마가 태어난다.
죄는 욕망보다 크고, 재난은 불만보다 크며, 책망은 욕망보다 크다. 그래서 만족이면 충분하고, 항심으로 충분하다.
집을 나서지 않고, 세상을 알아보다. 훔쳐보지 마라, 너는 천국을 안다. 그것은 또한 아주 멀고, 그것의 지식은 매우 적다. 성인은 안 된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보이지 않는다.
학자가 갈수록 많아지니, 듣는 사람은 반드시 잃는다. 손해를 보고 손해를 입히고,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무위. 천하를 취하고, 아무 일도 없이 시비를 일으키다. 세상을 가져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성인은 항상 건방지고 민심을 마음으로 한다. 좋은 사람은 좋고, 나쁜 사람은 좋고, 덕행은 좋다. 믿는 사람은 믿고, 믿지 않는 사람도 믿고, 성실도 믿는다. 성현이 천하에 있고, 세상에 무관심하다. 사람은 그들의 눈과 귀이고, 성인은 그들의 자식이다.
태어나고, 죽다. 열 명 중 세 명은 태어났고, 열 명 중 세 명은 죽었고, 사람은 아직 살아 있다. 십중팔구 만물이 모두 망한다. 왜 남편도 그래요?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하다. 개문산은 산 사람을 집행하고, 능은 호랑이가 되지 않고, 입군은 병사가 아니다. 추측할 것도 없고, 호랑이는 발톱으로 어찌할 바를 모르고, 병사는 칼날을 위한 안식처가 없다. 왜 남편도 그래요? 그것은 죽지 않을 것이다.
도생, 덕생; 육체의 징벌을 받아 그것을 설치하다. 그것은 만물의 존덕을 기초로 한다. 도에 대한 존중도 미덕의 가치다. 부부 순위, 그러나 변하지 않는 자연.
도, 생, 가축, 길이, 그리고 정자, 독, 양육, 복복. 태어난
무엇이든지 의지하고, 자라면 무엇을 죽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이것은 현덕이라고 합니다.
세상은 시작이 있어 세상이 어머니라고 생각한다. 어머니가 있고, 아들을 알아야 하고, 어머니를 지켜야 하며, 위험하지 않아야 한다.
그것을 막고, 문을 닫고, 평생 질투하지 않는다. 그 문제를 일으키고, 그 일을 돕고, 구할 수 없다. 작은 것을 보면 분명하고, 부드러운 것을 지키면 강하다. 그것의 빛을 이용하여, 그것의 빛으로 돌아가고, 몸을 떠나지 않고 고생하는 것을 공격이라고 한다.
길을 걸으면 두려움만 준다는 것을 알려 주세요. 길이 울퉁불퉁해서 사람들이 잘 이해한다. 북한을 제외하고 논밭은 모두 거칠고 창고는 모두 비어 있다. 문채하고, 검을 들고, 거식하고, 돈이 많고, 도둑질이라고 하고, 자랑이라고 부른다. 자화자찬하는 것은 옳지 않다.
선조자는 뽑지 않고, 선조자는 벗지 않고, 후세는 끊임없이 희생한다. 수양성의 미덕은 사실이다. 집을 짓는 데는 더 많은 이점이 있다. 수리의 고향 그 덕장. 수리한 나라는 덕이 풍부하다. 천하를 수리하면 그 덕이 풍부하다. 자신을 보고, 자신의 집을 보고, 자신의 고향을 보고, 자신의 나라를 보고, 이 세상을 보세요. 이 세상이 어떤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그거에요.
미덕이 풍부한 사람이 아이보다 낫다. 벌뱀은 쏘이고, 새와 짐승은 싸운다. 뼈가 약하고 힘줄이 부드럽다. 회의를 모르고 화를 내는 것은 매우 정련된 것이다. 온종일 사랑하지 않아 매우 조화롭다. 화목하면 함께 알고, 화해하면 분명하고, 건하면 상서로우며, 마음은 기개가 왕성하다. 물강은 늙고, 설명이 도가 아니고, 일찌감치 도가 () 였다.
아는 자는 말하고, 말하는 자는 안다. 답답함을 막고, 문을 닫고, 빛과 함께 그 먼지를 공유하고, 예기를 쓸고, 그 분쟁을 해결하며, 이를 선통이라고 한다. 그래서, 당신은 가까이 갈 수 없고, 얻을 수도 없습니다. 얻을 수 없다, 얻을 수 없다, 해친다; 너는 얻을 수 없지만, 너는 얻을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세계입니다.
국가, 비정상 용병, 천하를 거저 취하다. 이것이 자연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세상에는 금기가 많고 백성은 가난하다. 국민들은 많은 날카로운 무기를 가지고 있지만, 국가는 미약하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도대체 무엇일까요? 도둑은 많지만 법은 많다. 성인의 말로 말하자면,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지만, 백성은 오히려 스스로 돌볼 겨를이 없다. 나는 너무 조용해서 사람들이 독선적이다. 나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인민이 부유하다. 나는 내가 원하지 않는 것을 원하지만, 인민은 간단하다.
그것은 옳다, 그것의 국민들은 서투르다. 그것은 관찰하고 있다, 그것의 상태는 매우 어색하다. 불행하게도, 축복은 근거가 있다; 복의 화소가 무너지다. 그것의 극단을 누가 압니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맞습니다. 놀랍습니다. 좋은 것은 좋은 것입니다. 사람의 미련은 오래간다. 송곳니는 깎지 않고, 찌르지 않고, 곧고 끈적거리지 않고, 빛은 보지 않는다.
남의 일을 관리하는 것은 인색해서는 안 된다. 남편은 인색해서 일찍 가져갔어요. 조복은 덕을 말하는 것이다. 적덕은 불가능하고, 가능성은 없으면 그 극치를 모른다. 그 극점을 모르면 나라가 있을 수 있다. 한 나라의 어머니는 오래 갈 수 있다. 뿌리가 깊고, 안목이 길다는 것도 도리다.
큰 나라를 관리하고, 조금 싱싱한 것을 삶아 세계의 길로 들어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귀신은 신이 아니고, 그 귀신은 신이 아니며, 그 신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그의 응용이 사람을 해치지 않는 한, 성인도 사람을 다치게 한다. 부부는 서로 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도덕적 귀환이다.
대국은 오국이자 천하이다. 세계의 교외에서, 너는 영원히 아름다움으로 이길 것이다. 그 아름다움을 위해, 하급해야 한다. 대주 아래의 소주가 소주를 취하다. 작은 주 아래의 대주는 대주에서 가져온 것이다. 그래서, 가져가든지, 가져가든지. 그래서 대국은 가축이 되고 싶고, 소국도 사람이 되고 싶다. 남편은 각자 자기 몫을 가지고 있는데, 큰 것은 다음이어야 한다.
도, 만물의 주; 좋은 사람도 유보하고, 나쁜 사람도 유보한다. 좋습니다.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작별식은 다른 사람을 축하할 수 있다. 사람이 좋지 않은데, 하필 싫어할 필요가 있는가? 그래서 천자, 삼청, 비록 * * * * 네 마리의 말이 먼저이지만, 여기에 앉기도 쉽지 않다. 고대에 그렇게 비싼 이유는 무엇입니까? 구하지 않으면 이미 하고, 피하면 이미 있다. 그래서, 당신은 세계입니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무미건조한 것이다. 사이즈, 얼마예요. 덕으로 원한을 갚는 것은 쉽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세밀함보다 크기 때문이다. 천하의 어려움은 쉽고, 천하의 큰 일은 세심하다. 그러므로 성인은 결국 위대하지 않기 때문에 그는 위대해질 수 있다. 가볍게 약속한 남편은 신용을 잃는다. 얼마나 쉽고 어려운가. (서양속담, 믿음속담) 성인은 어렵기 때문에 결국 어렵다.
안전하고 가져 오기 쉽습니다. 징표가 아니라 찾기 쉽다. 매우 부서지기 쉽고 판단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매우 작아서 흩어지기 쉽다. 그것에는 아무것도 없고, 그것에는 혼란이 없다. 안아주는 나무가 마지막 순간에 탄생했다. 90% 의 플랫폼이 토양에서 일합니다. 백척의 높이는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하는 사람은 지고, 받는 사람은 졌다. 성인은 무위이기 때문에 패배하지 않았다. 견지할 것이 없기 때문에 잃을 것도 없다. 국민의 참여는 그들의 성공과 실패에도 변하지 않는다. 따라서, 만약 마지막에 신중하다면, 아무런 손실도 없을 것이다. 성인들이 원하는 희귀하고 값싼 물건이다. 공부는 공부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모두가 한 일을 반복하기 위해서이다. 만물의 본성을 도울 수 있고, 또 감히 할 수 있다.
그러므로 도자는 백성에게 지혜가 있을 것이 아니라 우매할 것이다. 백성들이 치료하기 어려운 것도 널리 알려져 있다. 고지방, 국적. 무지로 나라를 아는 것도 국가의 덕이다. 양자에 대한 끊임없는 인식도 한 예이다. 항지식, 이것은 현덕이라고 한다. 현덕이 깊고, 멀고, 반사적이고, 심지어 크다.
강해가 백곡의 왕이 될 수 있는 것은 바로 그것의 선량함 때문에 백곡의 왕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민간에 가는 것은 성인의 소망이며, 반드시 민간에서 말해야 한다. 만약 네가 조상이 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그들 뒤에 있어야 한다. 옛집을 떠나기 전에, 민해 () 가 있었고, 민중 () 이 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세상에 매에 싫증이 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이 아니라, 세상에 싫증이 날 수 있는 것은 없다.
국가는 작고, 사람은 적으며, 100 명을 위한 도구는 쓸모가 없고, 인민을 다시 한 번 죽게 하고, 먼 곳으로 이주하고, 탈 것도 없고, 배울 것도 없고, 사람들이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기꺼이 먹고, 기꺼이 입고, 기꺼이 보내고, 기꺼이 보내고, 기꺼이 지낼 수 있습니다. 이웃은 서로 바라보고, 닭견의 소리는 서로 듣고, 사람은 늙을 때까지 왕래하지 않는다.
믿음은 아름답지 않고, 좋은 말은 믿을 수 없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아는 사람은 모른다. 좋은 사람은 많지 않고, 나쁜 사람은 많다. 성자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축적하지 않는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 많을수록, 네가 가진 것이 많아진다. 그래서 천국은 장점과 단점이 없습니다. 사람됨이 되는 길은 바로 그것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전 세계가 모두 나를 큰 부패라고 부른다. 남편 은 큰, 그래서 당황 하지 않습니다; 밤이면 오랫동안 괜찮아. 나는 항상 삼보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성실하고, 다른 하나는 검소하고, 셋은 천하를 앞세우지 않는 것이다. 스승은 용감할 수 있다. 돈을 절약하고 넓다. 감히 천하를 위해 먼저 해야 성공할 수 있다. 오늘, 나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포기 후, 첫 번째; 넌 죽을 거야. 스승님, 전쟁으로 이기고, 규율로 견고하십니다. 하늘은 그것을 만들 것이고, 너는 이 벽으로 만들 것이다.
학문을 잘하는 사람은 용감하지 않고, 전쟁에 능한 사람은 화를 내지 않고, 적을 물리치는 데 능한 사람은 관대하고, 사람을 잘 쓰는 사람은 열등하다. 부끄러운 덕, 사람을 쓰는 덕, 하늘의 덕을 가리킨다. 그것은 매우 오래되었다.
싸움에는 "주객은 감히 할 수 없지만, 촌수를 들여서는 안 된다" 는 말이 있다. " 무선무팔 무병, 무병, 무적을 뜻한다. 재난은 불편함보다 큽니다. 만약 네가 어찌할 바를 모른다면, 너는 너의 생활을 잃게 될 것이다. 그래서 병사들은 비슷하고, 애도자는 반드시 이긴다.
내 말은 아주 잘 알고, 또한 아주 잘 한다;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 수는 없지만 할 수는 없다. 말은 군자가 있고, 일은 격식이 있다. 그것의 유일한 무지는 내가 모르기 때문이야? 나를 아는 사람이 원하면 나는 비싸다. 성녀는 브라운과 회옥이다.
몰라, 그래도 충분해. 나도 몰라, 난 아파. 성인들이 아프지 않고, 아프기 때문에, 아프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만약 국민들이 위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위대한 위망이 올 것이다.
네가 사는 곳에 머물지 말고 네가 사는 곳에 지치지 마라. 모든 것에 지친 남편은 영원히 지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성인은 지기를 알고 있지만 자기를 보지 않고, 애인은 자기를 비싸게 하지 않는다. 그래서 다른 곳으로 가서 이것을 찍는다.
감히 죽이고, 감히 살 수 있다. 둘 다 유익하거나 해롭다. 천국의 악은 무엇이며, 왜 그런지 누가 압니까? 천도는 싸우지 않고 이기고, 말하지 않고 응대하며, 청하지 않는다. 놀이와 지혜가 풍부하다. 스카이넷 복구, 스파 스, 누설 하지 않습니다.
만약 민항이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두려움을 죽일 수 있습니까? 만약 명항이 죽었다면, 만약 그가 이렇게 한다면, 나는 그를 죽일 것이다. 누가 감히? 만약 사람들이 변하지 않고 죽음을 두려워한다면, 항상 살인자가 있을 것이다. 남편을 살해한 살인자, 살인; 이것은 위대한 장인이다. 만약 네가 숙련된 장인을 베었다면, 너는 네가 그의 손을 다치지 않기를 바란다.
사람의 배고픔과 그것의 식량세를 더하면 배고픔이다. 만약 인민이 죽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이 그들이 죽지 않는 백성의 가벼운 죽음, 그 두터운 생존으로 일종의 가벼운 죽음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자신만을 위해 사는 남편은 현명하고 고귀한 생활이다.
인생은 연약하고, 죽고, 현량하며, 강하고, 힘이 있다. 만물은 모두 연하고 바삭하며, 그것의 죽음은 시들어 죽는다. 그래서: 강자는 반드시 죽는다. 연약하고 함축적이어서 학생도 타고난 것이다. 정병은 무적이고 강목은 변하지 않는다. 강자가 뒤를 이어 약자가 뒤를 이었다.
세계의 길은 여전히 뱃머리에 열려 있다. 가장 높은 사람은 그것을 억제하고, 다음 사람은 그것을 들어 올립니다. 많이 가지면 없어지고, 적게 가지면 보상된다. 그래서 천도는 득보다 실이 많다. 사람의 길은 손실이 부족하고 서비스가 남는다. 누가 여유가 있으면 하늘을 봉할 수 있고, 누가 또 가질 수 있겠는가? 성인에 기반을 두고 있고, 성공적이며, 번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현자를 만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천하의 물은 약하지 않고 강자는 이길 수 없기 때문에 쉽지 않다. 물의 승리는 강하고, 약한 승리는 강하다. 세상에 모르는 것도 없고 할 수 없는 것도 없다. 그래서 성인의 말은 국가에 의해 비판받는 것이 국가의 주인이라는 것이다. 국가의 불운은 세계의 왕이다. 만약 말이 반대라면.
그리고 원한이 크면 더 많은 원한이 있어야 좋다. 그것은 올바른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지, 다른 사람의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 아니다. 그래서 독일 회사가 있고 독일 회사는 없다. 남편은 친척이 없고, 항상하고 착하다.
도는 도가 될 수 있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이름도 이름이지, 항명이 아니다. 무명은 만물의 시작이다. 명성은 만물의 어머니이다. 그래서, 볼 욕망이 없습니다. 항상 무엇이 무엇인지 보고 싶은 욕망이 있다. 둘은 같고, 다른 이름은 같다. 현기 속에는 현기가 있어 많은 사람들의 문이다.
세상은 아름다움을 알고, 아름다움이고, 악이다. 모두들 잘 알고 있지만, 그는 좋지 않다. 유무도 타고난 것이다. 어려움과 어려움이 서로 보완하다. 형벌의 길이도; 높낮이 간의 경쟁도 좋다. 의미와 소리의 조화 끊임없이. 이것은 침묵과 누락의 문제이며, 언어가 없는 교육이다. 모든 것이 과거의 시작이자 성공을 위한 것이다. 만약 남편이 살아 있다면, 그는 남편과 함께 갈 것이다.
덕으로 남을 설득하지 마라, 사람을 다투지 않게 한다. 사람들이 훔치지 않도록 비싸고 희귀 한 상품; 만약 네가 원하는 것을 볼 수 없다면, 너는 국민을 혼란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다. 또한 인간 통치에 근거합니다: 가상 마음, 실제 복부; 그들의 의지를 약화시키고 뼈를 강화하십시오. 끊임없이 무지하고 욕심이 없게 한다. 만약 네가 감히 알고 있다면, 너는 가서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