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긴급해요! 왕웨이를 소개해주세요

긴급해요! 왕웨이를 소개해주세요

왕위(701-761), 예명은 묵계(穆絲)로, 번영했던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었다. 원래는 유청의 관료였다. 제(현 산시성 제현) 출신으로 푸저우(현 산시성 영기)로 이주하여 불교를 믿었으며 만년에는 란전(蘭仙) 왕천별장(王chuan villa)에서 살았다. 그는 인물화, 대나무, 풍경화를 잘 그린다. 당나라 사람들은 두 가지 유형의 풍경 특징을 기록했습니다. 하나는 이씨와 그의 아들의 것과 유사하고 다른 하나는 그의 유명한 작품 "왕천 그림"이 후자입니다. 안타깝게도 현재까지 진품 작품이 전승되지는 않습니다. 그의 작품으로 알려진 '눈천 그림'과 '제남 푸성 동상'은 진품이 아닙니다.

왕웨이는 10대 시절 문학적 재능이 풍부했다. 개원 9년(721)에 진사(金師)에 오르고 악성(樂成)이 되었다. 어떤 사정으로 인해 그는 제주도 시창으로 좌천되어 군에 입대하게 되었다. 나중에 그는 장안으로 돌아왔다. 개원 22년, 장구령(張琉陵)을 중서령(忠書靈)으로 임명하였다. Wang Wei는 Youshiyi의 직위로 승진했습니다. 당시 그는 장구령(張九陵)의 사적 이익을 위한 반대당 설립과 명예 보상의 과도한 사용에 대한 정치적 이념을 칭찬한 시 "선시흥공(Xian Shi Xing Gong)"을 썼으며, 이는 무엇인가를 요구하는 당시의 그의 기분을 반영했습니다. 24년(736), 장구령(張九陵)이 총리직을 사임했다. 이듬해 그는 형(景)태수로 강등되었다. Li Linfu는 Zhongshu Ling으로 임명되었으며, 이는 Xuanzong 시대의 상대적으로 명확한 정치 시대에서 점점 더 어두운 정치 시대로의 전환점이었습니다. Wang Wei는 Zhang Jiuling의 강등에 크게 좌절했지만 공직에서 물러나지 않았습니다. 개원 25년에 하서성(河西省)에 파견되어 부대사 최희(崔熙)를 맡았고, 이후 천보중(Tianbaozhong)에서 검열관 지남헌(Zhi Nanxuan)을 역임했고, 왕웨이의 공식 지위는 점차 높아졌다. 안시의 난 이전에 관리들이 곤경에 처했을 때, 당시의 관리들에 대해 피곤하고 걱정했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가족에 대한 애착을 갖고 결단코 떠나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관습을 따르며 오랫동안 반공식적이고 반은 숨은 삶을 살았다.

원래 불교를 믿었으나 생각이 점점 부정적으로 변하면서 불교 신앙도 발전했다. 그는 어렸을 때 산과 숲에서 살았으며, 중년 이후에는 중난산(中南山)에 살았고, 나중에는 송나라 때 란천(蘭泉)과 왕천(王chuan)에서 별업을 하여 친구인 페이디우(柳縁伯)와 함께 그곳으로 여행을 갔다. 서로를 즐겁게 하기 위해 시를 썼습니다. 천보 15년(756), 안석의 반란군이 장안에 함락되고, 현종이 촉에 들어가고, 왕유가 반란군에게 포로가 되었다. 약을 먹고 아픈 척을 한 후에도 그는 낙양(洛陽)으로 보내져 사이비 관직에 배치되었다. 두 수도를 되찾은 후 허위 직위를 받은 사람들은 동등하게 형을 선고받았다. 당나라를 추모하는 시 《닝비지》로 수종의 칭찬을 받았고, 그의 동생 왕진은 이미 높은 관직에 올랐다. 그는 자신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강등을 요청했기 때문에 중운 왕자로 임명되었고 나중에 Fu Lei를 따라 Gishizhong으로 이사했으며 결국 Youcheng 장관이되었습니다.

왕웨이의 시는 현존하는 시가 400편도 안 된다. 그 중에서도 그의 창작적 특징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산과 강, 전원 지역 등의 자연풍경을 묘사하고 은둔생활을 노래한 시이다. 왕웨이는 자연풍경을 그리는 데 있어서 높은 성취를 이루었기 때문에 그를 번영한 당나라 시계에서 독특하게 만들었고, 산수목가시파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다. 그는 사영운이 창안한 산수시 창작의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도연명의 목가시의 신선함과 성격을 흡수하여 산수목가시의 ​​성취를 정점에 이르게 하여 중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였다. 시. 『당고서·왕위전』에는 대종 때 왕진이 왕위의 시를 400여 편 편찬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왕진의 『금왕유성지표』도 왕웨이의 시와 산문 10권을 편찬했다. Shugutang은 원래 남송 왕조의 마사 버전 "왕유성 전집" 10권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중에 Lu Xinyuan의 Songlou에 반환되었습니다. 베이징 도서관에는 1982년 상하이 고서 출판사에서 복사하여 출판한 "왕막계 전집" 송서본 10권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원나라 때 유서희가 <왕유성전>을 6권으로 해설하고, 이를 바탕으로 <사부총간>을 필사했는데, 여기에는 전기, 육상, 최흥종 등의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 명나라 고치경(孝秀智)의 《당왕유성시집》 10권과 수필 4권이 실려 있는데, 이는 현존하는 왕위의 시를 주석으로 쓴 최초의 작품이다. 청나라 조전성(趙源成)의 『왕유성 주석집(王佑成文集)』은 주석이 달린 버전이 훨씬 더 좋다. 모든 시에 대한 해설 외에 작자가 의심스러운 시에 대한 해설, 수시 문헌 연구 등도 부록으로 수록하고 있다. 1961년, 중화서적 상하이 편집국은 조의 주석본을 수정하고 수정하여 타자하여 출판했습니다. 또한 Zheng Zhenduo는 한때 "Sibu Congkan"을 기본으로 사용하여 Zhao Diancheng의 주석 버전과 기타 4개 버전으로 개정하여 "세계 도서관"에 포함시켰습니다. 행위는 새롭고 오래된 "Tang Shu"전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Gu Qijing 주석 버전과 Zhao Diancheng 주석 버전 모두 주석 작성자가 작성한 Wang Wei의 연대기를 동반합니다. 오늘의 Chen Yi는 "왕웨이의 삶과 행위에 대한 예비 연구"라는 글과 "왕웨이의 간략한 연대기"("당시 시리즈"에 포함됨)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왕웨이의 산수화와 목가적 작품은 대부분 자연의 아름다움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삶의 여유와 여유로움을 드러낸다. 특히 시인들은 고요하고 평온한 상태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어떤 작품은 황량하거나 외로워서 현실에 무관심한 생각과 감정, 심지어는 선(禪)의 황폐함까지 표현하고 있습니다. 왕웨이는 중년 이후 점점 우울해졌고 불교와 산천에서 생계를 구했다. 그는 "침묵을 깨닫자마자 이생에서 더 많은 여유를 갖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러한 분위기는 그의 시 창작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과거 많은 사람들이 왕웨이의 시를 높이 평가했는데, 그 이유는 그 시의 높은 예술적 기량뿐만 아니라 그 시에 반영된 여유로운 분위기와 부정적인 생각에 매료되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명나라 때 호잉린은 왕위의 5대 명작이 '선불교에 들어왔다'고 말했고, '요송계'와 '신이오' 두 편의 시를 읽은 후에는 내 인생 경험을 모두 잊어버렸다고 말했다. 생각은 침묵한다"(시소)는 분명한 증거이다. . 설경(Snow Scenery)은 왕웨이(Wang Wei)가 쓴 ​​이별, 여행 등을 주제로 한 왕웨이의 다른 작품에는 "먼 나무가 여행자를 인도하고 고독한 도시가 태양을 비춘다"("보내다")와 같은 풍경에 대한 아름다운 대사가 자주 포함되어 있습니다. 뒤로 물러나지 않고 제나라로'). 밀물이 오면 하늘과 땅은 푸르다'('형귀주에게 작별 인사'), '사막의 고독한 연기는 직선이고 긴 강은 떨어진다'인연'('성곽의 사신') 등이 모두 다 영원히 전해 내려오는 유명한 명언.

수시는 “묵계의 시를 맛보면 시 속에 그림이 있고, 묵계의 그림을 보면 그림 속에 시가 있다”고 말했다. 추신·도서 묵란전 안개비 그림') 왕웨이는 문학적 재능이 뛰어났을 뿐만 아니라 화가이자 음악에도 능하다. 그의 심오한 예술적 성취와 자연에 대한 사랑, 그리고 산과 숲에서 살아온 오랜 경험은 그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예리하고 독특하며 세심한 느낌을 주었기 때문에 그가 쓰는 풍경과 풍경은 특히나 가득 차 있습니다. 매력이 있으며 심오하고 광범위한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종종 간략하게 과장됩니다. 예술적 개념은 흥미 롭습니다. 그의 시는 밝고 아름다운 색상, 역동적인 장면과 정지된 장면의 조합으로 풍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는 특히 자연의 빛, 색, 소리의 변화를 세밀하게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시끄러운 바위 사이에서 소나무의 색은 조용합니다"( "Green Creek"), "샘 소리는 위험한 바위를 삼키고 태양은 차갑고 푸른 소나무입니다"( "Xiangji Temple을 통과") , "새 노래 스트림", "사슴 차이" ", "뮬란 차이"및 기타 시는 모두 미묘한 세부 사항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왕웨이의 풍경시는 5운과 5운의 형식을 자주 사용하며, 길이가 짧고, 언어가 절묘하며, 상대적으로 차분한 음절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조용한 풍경과 시인의 평화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적합합니다. 왕웨이는 자연풍경을 그리는 데 있어서 높은 성취를 이루었기 때문에 그를 번영한 당나라 시계에서 독특하게 만들었고, 산수목가시파의 대표적인 인물이 되었다. 그는 사영운이 창안한 산수시 창작의 전통을 계승 발전시켰으며, 도연명의 목가시의 신선함과 성격을 흡수하여 산수목가시의 ​​성취를 정점에 이르게 하여 중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였다. 시. 왕웨이의 시 '9월 9일 산둥 형제를 기억하다'의 삽화는 청나라 '명사도'의 광서 판화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왕웨이는 다른 측면에서도 뛰어난 시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군생활과 변방의 성곽생활을 소재로 한 『군행진』, 『용서유람』, 『연지유람』, 『사냥감시』, 『성성사행』, 『성퇴출』 등이 있으며, 모두 웅장하고 역동적인 작품입니다. "용두음"과 "노장군의 여정"은 공로에 대한 보상을 받지 못한 장군들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는 봉건 지배계층의 내부 모순의 일면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의문의 노래"는 역사적 인물들의 기사도 정신을 노래합니다. 《청춘여정》의 네 시는 생생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글로 영웅의 용기와 대담함을 표현하고 있다. 이 작품은 일반적으로 Wang Wei의 초기 작품으로 여겨집니다. 그 밖에도 『기사현시』, 『우화』, 『의외의 만남에의 찬가』, 『수금 연주하는 조부인』 등 그가 제주도로 강등되었을 때 지은 시가 있다. 재능 있는 사람이 불행해지는 불합리한 현상은 개원(開源)시대와 천보(千寶)시대 봉건정치의 어두운 면을 반영한다. 『딸의 낙양기행』과 『서시시』는 바이싱기법을 사용하여 천하의 불의와 권력자의 풍자에서 비롯되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여성의 고통을 묘사한 '시부인', '반절유' 등의 작품도 있는데, 이 작품들은 깊은 슬픔을 담고 있으며 일정한 사회적 의미를 갖고 있다. 일부 서정시는 "이별", "산에서 서로 이별", "린가오타이에서 리의 보양식에 이별", "안시에서 원나라 두 번째 사신에게 이별"과 같은 일상 생활을 묘사하는 서정시입니다. ", "Shen Zifu를 강동으로 보내다", "9 월 9 일" "산둥 형제를 연상케하다", "사랑 병", "기타시", "고향에서 왔습니다"등은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이 낭송해 왔습니다. "원얼사를 안시로 보내라", "사랑병" 등은 당시 즉시 음악으로 방송되어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이 작은 시들은 모두 5자 또는 7자 절로, 진실한 감정, 명확하고 자연스러운 언어, 장식이 필요 없으며 단순하고 심오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이백과 왕창링의 절구에 필적할 만합니다. 번영하는 당나라 시대의 quatrains의 가장 높은 성과입니다. '서른여섯 불멸의 시' 중에서 선정된 왕웨이의 초상

왕웨이의 시집에서 가장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찬송시, 아첨하는 시, 불교를 직접적으로 홍보하는 작품들이다. 그들의 내용은 대개 사소하고, 언어는 진부하거나 지루합니다.

그러나 그 안에는 "운리 황성에는 두 개의 바람 탑이 있고 수천 채의 집에 비가 내리는 봄 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와 같은 몇 가지 유명한 시와 대사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도 칭찬을 받는 곳입니다. Wang Wei의 시 "청년 여행"의 삽화는 명나라 Wanli Jiyazhai의 "7자 그림의 당시"에서 선택되었습니다.

Wang Wei의 창의적인 재능은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그는 오로(五魯)와 오(五), 기연(結燕)에서 가장 높은 성취를 갖고 있으며, 다른 장르에도 능통하다. 이는 당나라 전체 시가계에서 상당히 뛰어난 것이다. 그의 Qilu는 명나라의 일곱 번째 아들이 배운 강력하고 화려할 수도 있고 순수하고 우아할 수도 있습니다. 7개의 고대시 "도원유기", "노장군의 여행", "동취복의 현자에 대한 답장" 등은 형식이 단정하고 기세가 흐르며 최고의 시로 꼽을 수 있다. 당나라가 번영했던 시대의 7개의 고대 시 중 하나이다. 훌륭한 산문 작품도 있습니다. "산속의 배수채와 함께한 지서서"는 조용하고 의미가 있으며 매우 시적이고 그림 같으며 산수시의 스타일과 비슷합니다.

왕웨이의 시는 생전은 물론 후세에도 큰 명성을 누렸다. 역사에 따르면 "그의 명성은 Kaiyuan과 Tianbao 사이에서 번성했으며 영웅과 귀족은 왼쪽에서 그를 맞이했으며 Ning과 Xue 왕은 그를 멘토와 친구처럼 대했습니다"( "신당 신서"원전). 당대종(唐大宗)은 그를 '천원종'(왕진진과 왕위의 칙령집에 대한 회답)이라고 칭찬한 적이 있다. Du Fu는 또한 그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인"( "Relief from Boredom"의 12시 중 8시)이라고 불렀습니다. 음 □은 “위의 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새롭고 편안한 의미를 지닌다. 그것은 봄의 진주이고 벽에 그려진 것인데, 문장 하나하나, 단어 하나하나가 평범하지 않다”고 말했다. Tu는 당나라 후기에 "관심이 명확하고 명확합니다"( "Wang Jia와 함께 시와 책을 검토")를 칭찬했습니다. 과거 왕웨이는 '시의 부처'로 칭송받았으며, '시성인' 두보, '시불멸' 이백과 함께 언급되기도 했다. 사상적 내용 면에서 왕웨이의 시는 리, 두와 비교할 수 없지만, 예술 면에서는 왕웨이의 독특한 업적과 공헌이 있다. 당나라 유창경(劉長淸)의 시, 달리의 십재(十賢), 심지어 야오허(姫河), 가도(嘉道) 등의 시도 모두 왕웨이의 영향을 받은 정도가 다양하다. 청나라까지 왕시 □는 션윈을 칭송하고 사실상 그의 시를 이단으로 여겼다. 그러나 이 시파는 종종 감상적이고 사회적 내용이 부족합니다.

왕웨이의 시집

페이슈카이디(Pei Xiucaidi)에게 바쳐진 왕촨 저택(Wangchuan Residence)

차가운 산이 녹색으로 변하고, 가을 물이 졸졸졸 흐른다.

장작 문 밖에 막대기에 기대어 바람에 흔들리는 저녁 매미소리를 들으며.

나루터 위로 아직 해가 지고 있고, 폐허에는 쓸쓸한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여름날, 시아버지는 술에 취해 버드나무 다섯 그루 앞에서 열창을 했다.

보상 장샤오푸

그는 말년에 매우 조용하고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자기관리에는 장기적인 전략도 없고, 예전의 숲으로 돌아갈 희망도 없다.

소나무 바람이 벨트를 불고, 산달이 피아노 위에 빛난다.

일행은 불쌍한 장군들에게 물었고, 어부들의 노래는 포심 속으로 깊숙이 들어갔습니다.

Weicheng Song

Weicheng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으며 게스트 하우스는 녹색과 버드 나무 색입니다.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을 것입니다.

루 차이

텅 빈 산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지만 사람들의 목소리는 들립니다.

깊은 숲으로 돌아오자 다시 이끼에 빛이 비친다.

줄리정

한적한 대나무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고 있다.

깊은 숲속의 사람들은 밝은 달이 빛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작별 인사

산에서 배웅하자, 노을이 장작을 덮는다.

내년에는 봄풀이 푸르를 터인데, 왕과 손자가 돌아올까?

아카시아

봄이 오면 팥은 몇 그루나 자랄까요?

더 많이 골라주셨으면 좋겠고, 이게 가장 사랑받는 것 같아요.

산속의 가을은 어두워진다

빈산에 새비가 내린 뒤 날씨가 늦어지고 가을이 찾아온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봄바위가 위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가 환누에게 돌아오고, 연꽃은 어선에서 출발한다.

봄향기를 마음대로 쉬게 하여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게 하라.

송산으로 돌아가 출근

청천대는 길고 가늘고 마차와 말이 여유롭게 움직인다.

물은 의도한 대로 흐르고, 새들은 황혼이 되어서야 돌아옵니다.

폐허가 된 도시는 고대 나루터 근처에 있고, 지는 해가 가을 산을 가득 채운다.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은둔생활을 하게 됐다.

중난산(Zhongnan Mountain)

Taiyi는 Tiandu와 가깝고 산과 바다가 있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흰구름이 합쳐지고, 푸른 안개가 들어와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들판의 봉우리도 바뀌고, 계곡과 구름도 많다.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물 건너편의 나무꾼에게 물어보세요.

향지사를 지나

향지사는 몰랐는데 몇 마일 떨어진 운봉에 들어갔습니다.

고목 위를 걷는 사람도 없는 깊은 산 속 종은 어디에 있을까?

봄소리는 위험한 바위에 삼켜지고, 태양은 차갑고 푸르다.

황혼 속에서 빈 연못에 노래가 흐르고, 선은 독룡을 조종하는 데 사용된다.

자주 이태자에게 전갈을 보내라

만개의 계곡에 나무가 우뚝 솟아 있고, 수천개의 산에는 뻐꾸기가 울려퍼진다.

산에는 밤새도록 비가 내리고, 나무 아래에는 수백 개의 샘이 있다.

한족 여성들은 [무통] 천을 잃었고, 바족은 토란밭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문옹은 교수들을 뒤집어엎었고 감히 현자들에게 의지하지 않았다.

한강을 바라보며

Chu Sai와 Xiang은 연결되어 있고 Jingmen은 9 개의 학교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넘어 강물이 흐르고, 산들이 아름답다.

부천포 군마을에는 멀리 파도가 움직이고 있다.

바람이 좋은 샹양의 날, 나는 산남자와 술에 취해 있다.

중난비예

중년에는 도교에 능했고 말년에는 남산으로 돌아왔다.

행복은 오고, 아름다움은 혼자 오고, 승리는 헛되이 온다.

물이 부족한 곳으로 가서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보세요.

우연히 린소우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우리는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며 웃었습니다.

작별 인사

말에서 내려 와인을 마시고 어디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당신의 말에 만족하지 못한 당신은 남산 변경으로 돌아갑니다.

하지만 흰구름이 끝없이 이어지면 다시는 듣지 마세요.

가을 밤의 노래

귀 영혼의 가을 이슬은 태어날 때 가늘고, 빛 라오는 엷어 변하지 않았습니다.

은정이는 밤새 열심히 놀았는데 소심해서 빈방으로 돌아갈 수가 없어요!

9월 9일, 산둥에서 온 형제들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낯선 땅에서 이방인이지만 명절이 되면 더욱 그리워지는 친척들입니다.

형들이 높은 곳에 올라갔고, 곳곳에 층층나무를 심는 사람이 한 명 줄어든다는 사실을 멀리서도 알고 있다.

청시

황화천에 들어가면 청시 물을 쫓아간다.

산을 따라 수천 번의 우여곡절이 있을 것이고 여행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바위 속에서는 소리가 시끄럽지만 소나무 속 깊은 곳에서는 색이 조용하다.

맑은 물에 밤나무와 밤나무의 물결이 비쳐 보입니다.

벌써 마음은 한가하고, 맑은 강물은 너무나 평화롭다.

바위 위에서 기다리시면 낚시가 끝납니다.

웨이촨 천가

비스듬한 빛이 마을을 비추고, 소와 양들이 뒷골목으로 돌아간다.

야생의 노인은 양치기 소년을 그리워하며 지팡이에 기대어 가시나무를 기다린다.

꿩 [주주] 밀모가 아름답고, 누에가 자고 있고, 뽕잎이 희박하다.

티앤푸허는 괭이질을 하고 서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여가와 여유에 대한 부러움은 슬픔과 함께 사라져 갑니다.

서시에게 바친 송가

세상의 아름다움은 무겁지만 서시는 오랫동안 평화롭다.

아침에는 월서(河西) 소녀였고, 저녁에는 오궁(吳景)의 첩이었다.

겸손한 하루가 남들과 어떻게 다를 수 있겠는가? 고귀한 곳에 와본 후에야 그 희소함을 깨닫게 된다.

화장을 하라고 사람들을 초대하되 혼자 가운을 입지는 마세요.

당신의 애지중지함은 당신의 요염함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동정심은 모두 옳고 그름입니다.

당시 환샤가 동행한 차를 타고 집에 가는 것은 불가능했다.

옆집 이웃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안커시 흉내내기!

Qi Wuqian을 고향으로 돌려 보내십시오

성기에는 은둔자가 없으며 모든 영웅 정신이 돌아 왔습니다.

그래서 동산에서 온 손님들은 차이웨이를 방문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진먼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누가 내 길이 틀렸다고 하겠는가?

장화이에서는 찬 음식을 먹고, 징뤄에서는 봄옷을 꿰매었다.

장안로에 와인을 놓는 당신도 같은 마음이고 나에게 반대합니다.

길 위에 계수나무가 떠있고, 곧 가시덤불이 날라온다.

먼 곳의 나무들이 여행자들을 이끌고, 외로운 도시에 빛줄기가 쏟아진다.

제 계획이 적합하지 않으니 친한 친구가 적다고 하지 마세요.

잡다한 시

당신은 고향에서 왔으니 고향의 것들을 알아야 합니다.

내일은 아름다운 창 앞에 겨울 매화가 피어날까?

주다를 진(秦)으로 보낸다

무릉에서 탈출하면 그 검의 가치가 천 금이다.

우리는 헤어지면 서로에게 선물을 주고 마음은 평생 똑같을 것이다.

허자세런의 대명궁 조기 방문

붉은 머리의 닭 남자가 샤오차오를 보낸 뒤 옷을 입은 채 추이윤추로 들어갔다.

구천이 궁궐을 닫았고, 모든 나라가 저마다의 모자를 쓰고 경배했다.

해가 지면 선인장이 움직이고, 용 옆에는 담배 연기가 둥둥 떠다닌다.

재판이 끝나면 오색칙령을 잘라내고, 칼소리를 풍치두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궈의 일에 대한 보답

동굴 문과 높은 정자는 잔광으로 가득 차 있고 복숭아와 자두는 그늘지고 Catkins는 날고 있습니다.

금지구역에는 시계와 관저도 적고, 지방에는 새를 부르는 사람도 거의 없다.

아침에는 옥목걸이를 흔들고 금궁으로 가고, 저녁에는 하늘에서 내려온 책을 들고 소웨이에게 제사를 지낸다.

황제에게 복종하려는 의지가 강한 노인은 병으로 인해 궁중의 옷을 벗게 된다.

Fenghe Shengzhi는 봄비 속에서 봄을 기다리기 위해 Penglai에서 Xingqing Pavilion으로가는 길을 떠났습니다.

Wishui River는 Qin Saiqu에 남아 있고 황산은 경사지고 있습니다. 한궁.

란위는 천문류에서 나와 정자길에서 상원꽃을 돌아보았다.

운리 황성(雲li Imperial City)의 쌍둥이 봉황탑에는 빗물 속에서도 수천 그루의 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물건을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라 계절을 보내기 위해 양기를 활용하는 것이다.

지유왕추앙주오

지유는 비어있고 불꽃놀이는 늦었고 동쪽으로 퀴노아와 기장을 찌고 (쑥을 취하고 물 3시를 넣고 풀머리를 추가한다) ).

사막의 논에는 백로가 날아가고, 흐린 여름 나무 사이에서 꾀꼬리는 노래를 부른다.

산에서는 묵묵히 무궁화 나무를 관찰하는 법을 배우고, 소나무 아래에서는 칭자이 이슬 해바라기를 접는다.

노인이 자리를 놓고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게 놔두지만 갈매기는 이를 더욱 의심한다.

아침에 가서족과 함께 법정에 가다

진홍색 수탉들이 새벽을 알리고, 옷을 입은 채 녹색 구름털 속으로 들어간다.

구천이 궁궐을 닫았고, 모든 나라가 저마다의 모자를 쓰고 경배했다.

해가 지면 선인장이 움직이고, 용 옆에는 담배 연기가 둥둥 떠다닌다.

재판이 끝나면 오색칙령을 잘라내고, 그 명령의 소리를 풍치두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장오귀를 산으로 돌려보내라

슬픔이 끝날 때까지 너를 보내겠다. 누구에게 돌려보낼 것인가?

며칠 동안 손을 잡고 있다가 아침에 옷을 털어낸다.

동산에 초가집이 있는데, 가시덤불을 쓸어주는 데 쓰는 곳이 행운이다.

떠난 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마음에 어긋나는 일이다.

새 청계를 바라보며(하룻밤)

새 청계는 방대하다. 매우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Guomen은 건널목을 향하고 있습니다. 마을 나무는 하천 입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이수이 밍텐 외부. Bifeng이 산에서 나온 후.

농사월에는 게으른 사람이 없다. 온 가족이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황화추안

위험한 길에는 수만 번의 우여곡절이 있으며 몇 마일 이내에 세 번의 휴식이 있을 것입니다.

뒤를 돌아보니 숲속 언덕에 숨어 있는 제자들이 보였다.

소나무에는 비가 바스락거리고, 바위에는 졸졸졸졸 소리가 난다.

시냇물 깊은 곳에 조용한 말, 산꼭대기 높이 울려퍼지는 소리.

남산의 태양을 바라보니 하얀 이슬이 머금고 있다.

청가오의 아름다움이 정화되고 푸른 나무가 떠있는 것처럼 빽빽합니다.

은밀하게 지내는 게 지겨웠는데, 안도감도 들고 걱정도 됐다.

Cui Puyang 형제, Ji Zhongqian이 산에 있습니다.

가을 풍경이 훌륭하고 Kuang Junchi가 자유 롭습니다.

서쪽 숲 아래 그리움, 문 앞의 산을 안다.

어두운 하늘을 가로질러 수천 마일에 걸쳐 구름 사이로 여러 개의 봉우리가 솟아 있습니다.

사가오는 진나라와 마주하고, 허타는 형관을 숨긴다.

남은 비는 기울어져 해가 빛나고, 새들은 황혼이 되어 돌아옵니다.

이 퇴폐적인 모습에 나의 오랜 친구인 상얼은 한숨을 쉬었다.

베테랑

소년은 열다섯, 스무살 때 도보로 승마를 하여 우승을 차지했다.

산에서 흰머리호랑이를 쏘면 군대에 있는 노란 수염 아이들도 기꺼이 셀 수 있을 거예요!

한 몸은 3천 마일을 여행했고, 한 자루의 칼은 수백만의 사단이 되었습니다.

한군은 천둥처럼 빠르며 포로들은 가시를 두려워합니다.

웨이칭의 무패 승리는 신의 행운에 의한 것이고, 리광의 무패는 행운에 따른 것이었다.

버려진 이후로 부패하여 세상이 황폐해지고 백두가 되어버렸다.

과거에는 날아가는 화살에는 눈 전체가 없었지만 오늘날 매달린 포플러에는 왼쪽 팔꿈치가 있습니다.

가끔 길가에서 구호멜론을 팔기도 하고, 문 앞에는 버드나무를 가꾸기도 한다.

광활한 고목들이 골목길로 이어져 있고, 텅 빈 창밖으로 차가운 산들이 마주하고 있다.

술러에서 샘물을 날리라고 명령하는 것은 잉촨에서 공중에서 술을 만드는 것과는 다르다.

하란산 아래에는 구름 같은 형상이 있고, 밤낮으로 하늘을 가로질러 깃털이 날아다니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명절 사신 삼화는 청년들을 모집하고, 오도에 장군을 파견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철옷을 눈처럼 닦고, 칼을 쥐고 별을 움직이는 이야기도 해보세요.

연의 활로 장군을 쏘고 싶은데, 악가가 왕을 부르게 하는 게 부끄럽다.

구름 속의 노파에 불만을 품지 마세요. 한 번의 전투에서 공덕을 얻을 수 있습니다!

타오위안 여행

어선이 물을 쫓아 산과 봄을 사랑하고, 해협 양쪽의 복숭아꽃이 구진 사이에 끼어 있다.

앉아서 맹그로브 나무를 보면 얼마나 멀리 있는지 알 수 없고, 푸르른 개울 끝에 도달할 때까지는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

살금살금 산길을 통과하면 산이 드넓게 펼쳐져 평지를 볼 수 있다.

먼 곳에 구름이 드리워진 나무를 바라보면 근처에 수천 송이의 꽃대나무가 흩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무꾼은 먼저 한나라 이름을 물려주었지만 주민들은 진나라 옷을 갈아입지 않았다.

무릉원에 사는 사람들도 사물 밖에서 자기 분야를 시작한다.

달이 밝고, 소나무 아래 방이 조용하고, 구름 속에 일출이 시끄럽고, 닭과 개들이 시끄럽다.

일반 손님들이 함께 모여 집으로 초대해 도시에 대해 물어보려고 경쟁한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명나라 때 골목길에 꽃이 활짝 피었고, 황혼녘에는 어부와 나무꾼들이 물놀이를 즐긴다.

처음에는 지구를 피해 인간계로 갔지만, 불멸자가 되자 돌아오지 않았다.

협곡 속에 사람이 있는 걸 누가 알겠어요? 멀리 공운산이 보입니다.

영계는 냄새도 맡고 보기도 어렵고, 지상의 마음도 아직 지치지 않고 고향을 그리워하지 않는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어떤 산과 강이 당신을 동굴에서 분리하더라도 Cijia는 결국 오랜 시간 동안 여행하게 될 것입니다.

과거에 헤매지 않는다고 하는데, 산봉우리와 계곡이 바뀔 것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시에는 산 속이 깊고 푸른 시냇물이 윤린까지 굽이굽이 흘러간다는 것만 기록됐다.

봄이 오면 복숭아꽃과 물이 도처에 있는데 선경의 근원은 어디서 찾아야 할지 모르겠다.

낙양의 딸이 산다

문 맞은편에 낙양의 딸이 살고 있으니 열다섯 살은 넘었을 수도 있다.

사랑하는 성탄절은 말을 타고 있고, 하녀는 금접시 위에 잉어를 안고 있다.

채색된 정자와 주홍빛 탑이 서로 마주하고, 처마에는 붉은 복숭아와 푸른 버드나무가 늘어져 있다.

뤄웨이는 구화천막으로 돌아온 것을 환영하기 위해 일곱 향 수레와 보물선물을 선물했다.

미친 자의 부는 젊음에 있고, 그의 오만함과 사치가 지륜을 만든다.

자기연민 재스퍼는 직접 춤을 가르치기도 하고, 남들에게 산호를 안겨주는 것도 서슴지 않는다.

봄창의 새벽은 아홉 개의 작은 불을 끄고, 아홉 개의 작은 꽃이 날아간다.

연극이 끝난 뒤 증우리는 노래를 부를 때 화장을 하고 향을 피우며 앉아 있었다.

도시는 지인들로 붐비고, 그들은 밤낮없이 조리의 집을 지나간다.

얼굴이 옥처럼 아름다운 월 소녀를 누가 불쌍히 여기나요?

이른 봄에 가다

자주색 매화가 처음으로 피어나고, 노란 새들의 노래는 여전히 떫은맛이다.

양소녀를 잃으면 봄을 즐길 수 없게 된다.

물을 좋아하고 앉아서 화장을 바라보고 있는데, 앞에 꽃이 서 있는 게 부끄럽다.

향수는 바람에 날아갈까 두렵고, 옷은 이슬에 젖을까 두렵다.

옥소녀 청문 내부에는 노을향차가 들어갑니다.

유얀은 사랑에 빠져 화려한 커튼을 향해 울고 있다.

당신을 떠올리면 꿈에 빠지고, 늦게 돌아오면 더욱 의심스러워진다.

푸른 풀밭에 쉬는 붉은 처마제비만큼 좋지는 않다.

제왕이 양씨네 곁을 지나갈 때 양자에게 회왕(淮王)에게 고전을 가르치는 법을 가르쳐야 했고, 나는 술을 마셨다.

새들이 일어날 때는 조금 느려지지만, 오랫동안 앉아 있으면 꽃이 더 많이 떨어진다.

은양초로 돌아온 린카이는 캐주얼한 일을 할 수 있다.

아직 도시는 열리지 않았지만 앞으로의 길은 노래로 가득하다.

충기왕은 위씨 가문의 산간 연회에 참석하고 있었다.

손님들은 모두 향긋한 밍크들로 가득했고, 궁중 신하들은 사절이었다.

시냇물 꽃은 연한 분홍색이고 산달은 빛이 거의 없습니다.

녹색 망사가 눈길을 끌며 비취안 자수의 원점이다.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춰줄 테니 집에 가는 길이 멀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가을 최원지와 함께 생활

가을의 높은 밤, 성명은 새벽을 기다렸다.

아홉 개의 문은 차갑고 온화하며, 수천 개의 우물은 많은 종을 만난다.

달은 티베트 진주도우로 돌아가고, 구름은 강 밖으로 사라진다.

점점 질이 떨어지는데, 난모 시어머니의 소리는 어떤가요?

징저우 장 총리에게 보내세요

어디를 생각하고 계시나요? 텐트는 징먼을 깊이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세상에 아는 사람도 없고 평생 보고 싶을 것 같아요.

팡장과 농장, 옛 추원에 예술을 심는다.

기러기들이 다 남쪽으로 날아가는데 왜 나한테 메시지를 보내?

장사를 하러 란천에 갔으나 남기지 않은 우성소련원의 일

계곡 어귀 근처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살았다 , 그리고 나무들은 황량한 마을을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돌길을 따라 운전해서 돌아가는 것도 시간낭비이고, 산가족의 문을 기다리기도 힘들다.

어선은 Jiaobiao Pu에 있고 돼지는 추운 평원에서 불타고 있습니다.

흰 구름 밖에는 드문드문 종소리와 밤원숭이가 있다.

장 판사를 허시로 보내세요

자전거는 한때 요새 밖으로 나갔고 그는 감히 나라에 봉사하고 영예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포로들이 하나둘씩 정복당하는 모습을 보니 이제 챔피언이 생각난다.

모래는 흰 구름으로 평평하고, 노란색 구름은 그 안으로 굴러갑니다.

검에 아낌없이 기대어 왕에게 들어가도록 큰 소리로 노래하라.

칭호를 잃은 치우를 강동으로 돌려보낸다.

천준은 만족하지 못하고 상황은 다시 류타오춘으로 돌아간다.

손님들을 위해 골드를 다 썼지만 백발이 되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5개의 호수와 3에이커의 집,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집.

저를 추천해 주실 수 없다는 걸 알지만 자리를 내드리기가 부끄럽습니다.

친구 보내기

수천 마일의 봄이 응답하고 있으며 Sanjiang에서는 기러기도 드뭅니다.

하늘에는 한강이 흐르고, 외로운 손님은 영성으로 돌아온다.

윤주의 벼 모종은 아름답고, 추족의 쌀은 비옥하다.

쉬안지는 문에 기대어 멀리서 옛 차이이를 바라본다.

성으로 보내졌다

자전거는 곁을 묻고 싶었으나 나라 소유라 연나라에서 살아야 했다.

정펑은 한사이를 떠나 연으로 돌아와 호전으로 들어갔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가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습니다.

샤오관은 라이딩을 기다릴 때마다 항상 옌란을 보호할 것이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