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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중국 박물관 방문 가이드 및 전략

화교 박물관은 독특한 매력을 지닌 테마 박물관이다. 차이나타운의 모든 문화 요소를 주입하여 규모와 특색을 갖추게 했다. 너는 박물관 전체의 동태와 내포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 아래에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여행객들은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하문대, 남푸타사를 방문할 때 박물관 역을 지나갑니다. 이 박물관은 세계 유일의 화교 박물관이자 중국 유일의 화교 박물관인가, 아니면 중국 최초의 전면적인 시스템이 화교 역사를 전시하는 종합 박물관인가. 푸젠성 샤먼시 하이브 박스 서쪽에 위치한 고 애국교포 진가경은 1956 년 9 월 창설됐다.

황급히 지나가더라도 진한 중국 민족 풍격을 지닌 중양궁전 건물에 끌린다. 녹색 유리 기와처마의 흰색 화강암 건물은 고풍스럽고 화려하고 웅장하다. 박물관은 주로 화교, 진가경 진가경 진문물 전람회, 자연사 박물관 등 세 부분으로 나뉜다. 그중 해외 중국인은 서당, 출국, 중국 사회 춘추, 영광의 역사, 미당의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바다가 열리면서 이민은 가지와 잎이 전 세계에 퍼지는 구도를 형성했다.

화교 박물관에 들어가기 전에 이 선형들을 보면 정화가 서양에 가는 것을 생각할 것이다. 그런 다음 화교 박물관을 참관하고 나서야 이 중국 고선의 선박형인 복함도 중국의' 4 대 고선' 중 하나라는 이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복은 복건과 절강 연해 첨단해선의 총칭이다. 돈 많은 배는 해상 항행에 적합하여 원양 수송선과 군함을 만들 수 있다. 고서에 따르면 부천은 명대 중국 해군의 주력 전함이다. 정화선단은 서양으로 내려가 태평양, 인도양을 거쳐 페르시아 만, 동아프리카 등 심해 지역으로 갔다. 밑바닥 끝, 수심, 가로세로비가 작은 행운의 배를 선택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여기에서, 우리는 해외 중국인들이 국문을 나서고 세계로 향하는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서로 다른 문화의 충돌, 충돌, 융합을 보고, 교민에서 시민으로의 전환을 볼 수 있으며, 특히 가족 편지의 전시는 매우 감동적이다. 현재 해외 중국인을 언급할 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돈이 있다는 것을 한탄하지만, 그들이 이국에서 분투하는 고난과 어려움을 거의 알지 못한다.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화교 박물관의 36 줄 미니어처였다. 각 격자, 한 업종은 1950 년대와 60 년대 화교가 신마에서 주로 종사하는 36 개의 항로를 보여준다. 이 가운데 당시 동남아가 서비스업에 종사했던 화교를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렇게 정교한 전시회가 싱가폴 중국어 교사 진화 부부가 제작해 기증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것은 마치 시공간의 그리드와 같아서, 너를 데리고 지나간 시간을 지나간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생동감 있는 미시 모형은 응고의 역사적 증거이다.

왜 해외 중국인들은 자주' 당인' 이라고 자칭합니까?

가장 충격적인 것은 2 층으로, 중화문을 통과한 후 마치 다른 시공간에 들어간 것 같다. 많은 해외 중국인들은 종종' 당인' 이라고 자칭한다. 외국의 많은 나라에는' 차이나타운' 이 있는데, 우리도 여기서 답을 찾을 수 있다.

한나라 때 중국인들은 외국에 살았다. 기원전 124 년 한무제는 중국과 서양을 소통하는 통로를 세우고 동남아시아, 인도, 스리랑카와의 해상 교통을 개척했다. 매년 사절과 민중이 왔다갔다한다. 해외 무역으로 인해 상인들과 선원들은 동남아시아로 갈 수 있었고, 그들 중 일부는 그곳에 정착하여 1 세대 해외 이민자가 되었다. 당나라에서는 점점 더 많은 중국인들이 해외로 이민을 갔다. 많은 외국인들이 해외 중국인을' 당인' 이라고 부르고 귀국한 해외 중국인도' 당산인' 이라고 부른다.

당나라가 멸망한 후 당나라가 세계 경제문화에 미치는 영향으로 외국인이 중국을' 당인' 이라고 부르는 습관은 송원에서 명청에 이르기까지 변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당나라 사람들, 일반적으로 중국인으로 알려진, 해외 국가입니다." 지금까지 구세대의 해외 중국인들은 여전히 전화를 즐겨 한다.

차이나타운에 대한 짧은 모방일 뿐이지만 섬세함은 충격적이다. 이 생동감 있는 나무 조각을 보세요. 너의 정교한 공예는 모든 것을 설명했다. 차이나타운은 어느 정도 조국과 고향에 대한 그들의 동경을 기탁했다.

같은 효과를 낸 것은 결혼방도 있다. 화교에서 결혼 신청부터 결혼서, 전통결혼장식부터 결혼방, 결혼침대, 중서문화 융합이 점차 두드러지고 있다.

쇼윈도에서 전시품까지: 진가경의 진귀한 문화재 전시회

일반적으로 우리는 문화재전을 본다. 우선 전시품에 끌린다. 하지만 화교박물관의 진가경 진가경 진귀한 문화재 전시회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본 것은 이 독특한 진열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진열장은 진가경 선생의 직접 지도하에 설계한 것이다. 주체 구조는 중국 전통 건축물의 처마지붕과 수염미산 조형으로, 가운데는 미얀마와 태국의 두 가지 건축 풍격의 전시로 짙은 민족 풍격과 로맨틱한 남양 정서의 조화로운 통일을 이루었다.

2000 년 3 월까지 이 박물관에는 청동기, 도자기, 서예, 그림 등 거의 7000 점의 유물이 있었다. 관객들은 진가경 교수가 80 대 베이징과 다른 곳에서 수집한 유물 중에서 골라 신비한 청동기, 정교한 도자기, 풍격이 각기 다른 서화, 조상의 지혜와 심혈이 가득한 기타 예술진품을 감상할 수 있다. 중국의 심오하고 찬란한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다.

민국시대의 팔선자상. 이 그림은 생동감 있고, 색채가 산뜻하며, 잘 보존되어 있다. 그것은 진가경이 1959 년에 수집한 것이다.

이 그림은 서비홍의' 노마' 의 축이다. 이 다크호스의 분노도는 항일전쟁 시절 계방 선생님이 남양에서 그에게 준 것이다. 화가는 거칠고 강력한 선으로 출마한 몸을 그려내고, 수묵으로 렌더링합니다. 함축적이고 우아합니다. 강한 사지는 짙은 잉크로 쓰고, 말굽은 가는 펜으로 묶고, 말 갈기와 포니테일은 초묵의 굵은 펜으로 흔들린다. 일반적인 조형은 정확하고 질감과 운동감이 강합니다. 민족 위난에 처한 화가의 이국적인 심정을 충분히 표현하고' 일선에서 분투하는 장사' 를 그리워하지만 직접 전장에서 적을 죽일 수는 없다.

점정의 필은 미청이자 전체 교포 판의 미청이다. 만리장성은 둘러싸여 있고, 벽에는 거대한 유리강 뿌리 조각이 있고, 가운데에는 고대 피아노가 있다.

복잡하게 얽힌 배경 벽에는 음악과 블루레이, 유리판에 중영어판' 명대 진랍전설' 가사가 새겨져 있다. 해외 중국인들의 조국에 대한 진정성이자 국정에 대한 하소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