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이 구절은 어디에서 나온 것입니까?

이 구절은 어디에서 나온 것입니까?

도둑 은 또한 \ "Zhuangzi 외부 기사 열 번째 그릇 \" 에서, 방법이 있습니다

옛날에 발을 훔친 제자가 그에게 물었다. "도둑에게 방법이 있습니까?" " 도둑이 말했다: "무슨 방법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집안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 추측하는 것이 현명하다. 선진 집을 이끄는 것은 용감하다. 마지막으로 (도둑질) 나오는 것이 여전히 도움이됩니다. 훔칠 수 있는지 아는 것은 지혜입니다. 전리품을 나누면 너는 착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특징은 구비되어 있지 않지만 도둑이 될 수 있다. 세상에 이런 물건은 없다. ""

(해적 농장, 본명 전시웅, 일명 유, 유전시웅, 당시 성현의 동생, 춘추전국시대 노예봉기의 수장으로 전해진다. "중족골" 은 "중족골" 이라고 불린다. 선진 고서에서' 발을 훔치다',' 발을 돌리다' 라는 모함을 받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장자의 말이 도처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이해는 장자가 이 전고를 이용하여 이른바 인의례지라는 것에 대한 그의 경멸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문장 여러 곳에서 이른바' 세속 현자' 가 나타났다. 도둑이 아닙니까? 소위 지성이라고 하는데, 또 도둑을 막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까? 장자의' 지식' (지혜) 에 대한 태도는 비교적 직설적이다. 세속세계에서 이른바 매우 총명한 사람은 모두 도둑의 지혜가 축적된 것인가? 즉, 최고의 지혜와 도둑의 지혜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현세의 소위 극성현이라고 하는 사람이 도둑의 도를 지키는가? (즉, 소위 현자가 세속에 있는 교도 방식은 본질적으로 도둑의 교도 방식과 같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현자, 현인, 현인, 현인, 현인, 현인, 현인)

장자외편 좌의열' 의 끝에서, 나는 고대의 지덕세계에 감탄과 찬양을 표했다. (이 부분은 장자가 고대의 지덕세계를 묘사하고 있다. 나는 이른바' 성인' 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장자에 도착했을 때 덕행이 출중한 사람이 나타나서 모두가 퍼졌다.) 간접적으로 이 점을 설명했다. 이것은 Lao Tzu 의 "폐기물 애비뉴, 자비; 지혜가 나오면 큰 휴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