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날것의 선전과 조리된 선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날것의 선전과 조리된 선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성현이는 '먹물을 먹는다' 즉 반투명도가 강해 먹물을 바르면 물의 양에 따라 바로 녹는다. 사람들은 종이를 사거나 펜을 쓰기 전에 생종이와 익힌 종이의 신선도를 구별하기 위해 물에 담그는 것을 좋아합니다. 성쉬안(Shengxuan)은 자유형 그림의 서예 창작에 더 적합하며, 1인치보다 큰 실제 필기체를 작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잉크 색상과 획의 큰 변화가 필요한 서예 작품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특히 현대 작품. 일반적인 상황에서 서예에는 익숙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Shengxuan은 단일 레이어 Xuan, 단일 레이어 Xuan, 이중 레이어 Xuan, 삼중 레이어 Xuan 등으로 구분되며 주로 두께로 구분됩니다. 단일 공지 사항은 필기체, 필기체 및 평방 인치보다 큰 크기의 일반 스크립트에 적합합니다. 즉, 더 큰 글꼴이 있는 배너는 잉크가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쓰기, 일반 스크립트, 공식 스크립트 및 인감 스크립트에 적합합니다. 빠르고 큰 글자는 종이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잘려야 합니다. 생선은 재료에 따라 특수 망형, 면 소재형, 순수 가죽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자격은 내림차순으로 감소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다르고 목적에 따라 표면이 거칠고 색이 오래된 라이스페이퍼를 사용하여 창작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익선은 '명반', '가공선', '소선'이라고도 불린다. 작은 일반 스크립트로 꼼꼼한 그림과 글쓰기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라이스페이퍼는 명반수로 처리되어 건조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생 라이스페이퍼의 다양한 특성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Xue Tao Jian", "Cheng Xintang Paper"및 기타 꽃 종이는 모두 요리 된 법이며, 대련을 쓰는 데 사용되는 다른 종류의 호랑이 가죽 법도 요리 된 법입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고대인들은 글씨를 쓸 때 묵을 더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익힌 종이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현대 서예에서는 먹의 색, 즉 색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 같다. Xuan 종이를 요리하는 동안 잉크 층의 변화와 풍부함 잉크가 더 불활성이고 예상치 못한 효과 값이 낮으며 서정성과 "생존" 측면에서 분명히 Shengxuan만큼 좋지 않습니다. 특히 탐구적인 현대 작품의 경우 친숙한 Xuan은 원시 Xuan과 결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익힌 것이든 신선한 것이든 숙성이 필요한 것 같다. 즉, 일정 기간 보관된 오래된 종이는 항상 새 종이보다 낫다. 또한 캘리그라피를 만들 때 종이로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서예가와 화가들도 다마스크, 비단, 화학 섬유 천 등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현에 집착할 필요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하드펜 서예는 기본적으로 폐기되었으며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서예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