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연마를 통해 유명해진 유명인.
연마를 통해 유명해진 유명인.
고등 교육을 받지 못했지만 글쓰기에 소질이 있는 이 여자는 운명이 비참하다. 1942 년 10 월 22 일 그녀가 홍콩에서 죽었을 때, 그녀의 인생에서 두 남자는 모두 곁에 없었다. "회우"
이력서 및 참고 문헌:
소홍 (1911.6.2-1942.1.; 그는 어릴 때 어머니를 잃고 65438 부터 0928 까지 하얼빈에서 중학교를 다녔다. 그는 5 월 4 일 운동 이후의 진보 사상과 중외 문학을 접했다. 특히 노신, 마오 방패, 미국 작가 싱클레어의 작품에 영향을 받았다. 봉건 가정과 중매결혼에 대한 불만으로 그는 1930 에서 가출해 많은 비바람을 겪었다. 1932 년, 그들은 소군과 함께 살았고, 그들은 많은 진보문인들을 만나 반청항일활동에 참가했다.
1933 년, 그와 쇼군은 자비로 첫 작품집' 트레킹' 을 출판했다. 노신의 도움과 지지로 1935 는 명작' 생사장' (필명 소홍으로 시작), 반딧불이의 문학세계를 출판했다.
1936 년, 정신적인 고민에서 벗어나기 위해 일본을 여행하며 도쿄에서 산문' 고독한 생활' 과 장시' 모래알' 을 썼다.
1940 년, 그는 단목린양과 함께 홍콩에 도착하여 얼마 지나지 않아 중편소설' 마버르' 와 유명한 소설' 후란하전' 을 발표했다.
1942 년, 우여곡절 끝에 홍콩에서 3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작품 참고 문헌:
트레킹 (소설 산문집) 과 쇼군이 공동 저술한 1933 (자비출판).
생사장 (중편) 1935 상하이 영광서점 1980, 헤이룽장 출신
"임금 체계? 수필) 1936, 문생
다리 (소설 산문집) 1936, 문생.
소달구지 (소설 산문집) 1937, 문생.
황야의 외침 (단편 소설집) 1940, 제 1 부.
소홍 산문 1940, 충칭 대시대 출판사.
노신은 회상 (산문) 1940, 충칭 여성생활사.
마보로 (중편소설) 194 1, 충칭 시대 출판사.
후란하전 (소설) 194 1, 신문예 1979, 헤이룽장 출신
손 (소설) 1943 계림 방원 서점.
소도시 3 월 (소설) 1948 홍콩 해양서재.
소홍 작품 선정 (단편 소설) 1958, 인문학
소홍문선 198 1, 인문학
소군은 소홍 편지 노트, 198 1, 흑룡강인을 수집했다.
소홍 단편 소설 1982, 흑룡강인.
소홍 산문 선택 1982, 백화
소홍 (중국 현대작가 작품 선정) 1984, 인문학.
소홍 대표작 (단편 소설집) 1987, 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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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호프는 19 말 위대한 러시아 비판 현실주의 작가, 재미가 영영, 문풍이 날카로운 유머 풍자작가, 단편 소설의 대가, 유명한 극작가다. 그는 뛰어난 풍자와 유머 재능으로 세계 문학 인물 갤러리에 두 개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더했다. 그의 명언인' 단순은 천재의 자매' 도 후세 작가가 봉행하는 좌우명이 되었다.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음악 리듬감이 풍부하며,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을 개괄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과' 함정 속의 사람' 은 러시아 문학사에서 정교하고 완벽한 예술 보물이다. 전자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만들고 폭리를 잘 챙기는 대명사가 되었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다음은 보다 자세한 소개입니다.
체 호프,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 а)1860 65438+10 월 29 일 로스토프 주 타간로크에서 태어났다. 할아버지는 구속 된 농노입니다. 아버지는 식료품점을 개업하셨고, 1876 파산하여 온 가족이 모스크바로 이사를 가셨다. 그러나 체호프는 타간로크에 홀로 남아 가정교사로 생활하며 학업을 계속했다. 65438-0879 모스크바 대학교 의학과에 입학했다. 1884 졸업 후 즈비니오로드 등지에서 약을 연습하고 민간인과 광범위하게 접촉하고 생활을 이해하며 문학 창작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
65438 년부터 1980 년까지의 러시아, 반동적인 서적 검열제도가 전례 없이 엄격하고 저속한 유머 간행물이 유행했다. 체호프는 안토니사 체호프를 필명으로 이런 잡지에 기고한다 (예:' 잠자리' 와' 조각'). 단편 소설' 박학한 이웃에게 보내는 편지' (1880) 유머러스한 소품' 소설, 중편소설 등 가장 흔한 소설은 무엇입니까? (1880) 는 그가 초기에 발표한 작품이다. 80 년대 중반 이전에 그는 유머러스한 소품과 단편 소설을 많이 썼는데, 많은 것은 가치가 없는 농담과 개그스토리였다. 하지만 러시아 문학의 훌륭한 민주적 전통을 계승하고 당시 사회의 추악한 현상을 비판했다. 예를 들면, 약자를 괴롭히는 관료들을 쓰는 것과 같은 (못에 한 관리의 죽음, 위너 승리) 1996 약자를 학대하는 신사귀족 (영국 여자 1883), 바람이 키를 조종하는 노예뼈 (카멜레온 1884), 독재제도의 수호자 참조 그러나 생계와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는 당시 주로 좀 더 빨리, 좀 더 많이 생산하려고 했다. 1886 년 3 월, 저명한 작가 그리고로비치는 그의 재능을 존중해 달라고 편지를 썼다. 그는 깊이 영감을 받아 창작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1886 이 쓴' 만카',' 고민',' 수면 갈망' 은 가난한 노동자들에 대한 작가의 깊은 동정을 보여준다. 1888 이 발표한 유명한 중편소설' 초원' 은 조국의 자연을 묘사하고 노래하며 농민의 운명을 생각하며 행복한 생활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 명명일 (1888) 과 공작부인 (1889) 은 위선, 허영심, 저속한 습성을 드러냈다. 이 작품들은 사상 내용과 예술 기교 모두에서 눈에 띄는 발전을 이루었다. 소자산계급 환경의 영향을 받은 체호프는 이때 정치를 묻지 않고' 자유로운 예술가가 되고 싶다' 며' 가장 절대적인 자유' 를 원한다. 1886 부터 그는 반동학자 수볼린이 출판한' 새로운 시대' 를 위해 글을 쓰고 있다. 비록 그는 평론가 미하일로프스키의 건의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것과 연락을 유지하고 있다. 1888 10 체호프가 푸쉬킨상 절반을 받았다. 이때 그는 이미 다섯 편의 단편 소설의 저자이다 (멜포무니의 이야기,1884; 다채로운 이야기,1886; 어둠 속에서1887; 유치한 말1887; 단편 소설집, 1888). 명성과 지위가 높아지면서 그는 자신이 작가로서의 사회적 책임감을 강하게 깨닫고 인생의 목적과 창작의 의미를 진지하게 생각했다. 그는 "의식적인 생활, 명확한 세계관 없이는 삶이 아니라 부담이며 무서운 것" 이라고 말했다. 이런 사상 이미지는 중편소설' 지루한 이야기' (1889) 에 반영되어 있다.
이 시기부터 체호프는 연극을 창작하기 시작했다. 단막극 결혼 (1890) 과 담배의 위험 (1886), 바보 (1888), 프러포즈 (/Kloc-) 극본 이바노프 (1887 ~ 1889) 는 80 년대 확고한 신념이 부족하고 생활시련을 견디지 못한' 여분의 사람' 을 비판했다.
1890 년 4 월부터 18 년 2 월까지, 허약하고 병든 체호프가 사할린 섬으로 먼 거리를 여행하며 차르 정부에 유배범과 망명자를 배치하고 그곳의 모든 주민과' 거의 만 명의 죄수와 이민' 을 일일이 조사했다. 사할린 여행은 그의 사상 각오와 의경을 높였다. 189 1 에서 그는 편지에서 "만약 내가 작가라면, 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살아야 한다. 나는 적어도 약간의 사교 생활과 정치 생활이 필요하다. 조금이라도." 그는' 신세대' 를 위해 글을 쓰면 그에게' 상처' 만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고, 결국 1893 에서 이 간행물과의 관계를 끊었다. 그는 러시아 독재제도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사할린 섬 (1893 ~ 1894) 과 망명 (1892) 을 썼다 이 중편소설은 감옥 같은 차르 러시아가 음산하고 무섭다고 비난하면서 톨스토이가 얼마 전 집착했던' 폭력으로 폭력을 제압하지 말라' 는 교조를 비판했다. 레닌은 보고 나서 자신이 "엉망진창이다" 며 "방에 있을 수 없다", "제 6 병실에 갇혀 있는 것 같다" 고 강하게 감염되었다.
1890 부터 1900 까지 체호프는 밀라노, 베니스, 비엔나, 파리 요양관광으로 갑니다. 1892 부터 모스크바 주 세르푸호프 현에서 새로 구입한 메리호보 장원에 정착했습니다. 65438 년부터 0898 년까지 심한 폐결핵을 앓고 있는 체호프는 얄타로 이사했다. 190 1 년 모스크바 예술극장 배우 올가 크니빌과 결혼했다. 얄타에서는 레프 톨스토이, 골키, 부닌, 쿠플린, 레비탄을 자주 만났습니다.
19 1990 년대와 20 세기 초는 체호프 창작의 전성기였다. 당시 러시아 해방 운동은 무산계급 혁명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혁명계급의 선동으로 학생과 다른 주민들의 민주정신이 점차 활기를 띠기 시작했다. 체호프도 점차 정치를 묻지 않는 경향을 극복하고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892 년, 하노브고로드, 보로네일 양성 기근을 구조했다. 1892 ~ 1893, 세르푸호프 카운티의 콜레라 퇴치 참여 1897 인구 조사에 참여; 1898 은 프랑스 작가 좌라가 드레포스를 위해 변호하는 정의로운 행동을 지지하여 수볼린과의 관계를 소외시켰다. 1902 년, 차르 당국이 고리키 과학원의 명예원사 자격을 취소하기로 한 결정에 항의하기 위해, 그와 코로연코는 1900 년에 획득한 과학원 명예원사 칭호를 포기했다. 1903 그는 박해받는 청년 학생들에게 민주적 자유를 쟁취하는 데 자금을 지원했다. 그의 민주적 입장은 점점 더 확고해지고, 사회생활에 대한 관찰이 깊어지고, 양조중인 혁명에 대한 예감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점차 어두운 현실에서 희미한' 불빛' 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의 창작은 새로운 단계에 들어섰다. 그는 예술작품이 명확한 사고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갈매기 이 연극,1896) 그는 일련의 작품에서 중대한 사회 문제를 접했다. 예를 들어' 농민' (1897) 은 냉정한 현실주의로 농민의 물질적 생활과 정신생활의 빈곤, 즉 극도의 빈곤, 우매 낙후, 야만함을 반영한다. 협곡에서 (1900) 는 농촌 자산계급 부농이 부의 미친 약탈과 잔혹한 본성을 묘사했다. 이 소설들은 농촌공사 생활을 미화한 포퓰리즘자들에 대한 강력한 반박이다. 자본주의를 폭로하는 주제는' 여자의 왕국' (1894),' 3 년' (1895) 에서도 찾을 수 있다. "방문" (1898) 에 따르면 자본주의 "악마" 는 노동자를 착취할 뿐만 아니라 공장 주인의 후손들의 양심을 괴롭힌다. 그들은 생활이 무의미하고 이치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매우 낙담했다. 연극' 반냐 아저씨' (1897) 는 진정한 이상과 진지한 목표가 없는 지식인들의 비참한 운명을 묘사하며 성실하고 사심없는 일이 결국 무의미한 희생이 되었다. 개를 키우는 여자' (1899) 는 사랑을 주제로 저속함과 위선을 폭로하며 독자들에게' 무지몽매하고 반쯤 죽은 생활에 대한 혐오감' 을 불러일으켰다. 다락방이 있는 집' (1896)' 내 생활' (1896) 은 1980 년대에 성행했던' 자질구레한' 이론을 부정하고 자유주의의 진보사상을 비판하며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의 창작은 점점 울려 퍼졌다. "더 이상 이렇게 살 수 없어!" " 소리. 함정인' (1898) 에서 80 년대 반동세력이 사회에 대한 억압과 보수성과 연약함을 드러내며 당시 존재했던 함정인 습성을 채찍질했다. 초밤' (1898) 과' 야오네치' (1898) 에서 그는 이기적이고 비천한 사람이 개인의 행복한 작은 세상에 웅크리고 있는 마음의 공허함과 타락을 묘사하며 "사람들
20 세기 초 사회운동이 더욱 높아지면서 체호프는 강력하고 휘몰아치는' 폭풍' 이 다가오고 사회적 게으름, 냉막, 노동 혐오 등 악습이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노동을 칭찬하며 모두가 자신의 노동으로 아름다운 미래를 준비하길 바란다 (세 자매, 1900 ~ 190 1). 신부' (1903) 는 1905 년 혁명 전야에' 마음을 씻고 새로운 생활로 나아가려는 열망을 표현했다. 극본' 체리원' (1903 ~ 1904) 은 귀족의 필연적인 몰락과 신흥 자산계급으로 대체되는 역사적 과정을 보여주면서 과거를 단호히 작별하고 행복한 미래를 갈망하는 낙관주의를 보였다. 체리원 벌목의 도끼 소리는' 신입생 만세' 를 동반한다 건배. 하지만 체호프의 사상적 입장이 민주주의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그가 쓴 신입사원들은 새로운 삶을 창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알지 못했고, 그들이 갈망하는' 새로운 삶' 은 언제나 흐릿한 비전에 불과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04 년 6 월 체호프는 병세가 악화되어 독일 바덴빌로 가서 치료를 받았다. 그는 15 년 7 월에 그곳에서 사망하고 시신은 모스크바로 반송되어 안장되었다.
체호프는 독특하고 예술적이고 간결하고 섬세한 서정적 심리소설을 창작했다. 그는 평범한 일상의 단편을 가로채고 섬세한 예술적 디테일로 생활과 인물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묘사하며 중요한 사회 내용을 보여준다. 이런 소설은 서정적인 성질이 강하여 추악한 현실에 대한 불만과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며, 칭찬과 기쁨, 고통을 작품의 이미지 체계에 융합시켰다. 그는 "천재의 언니는 간결하다" 며 "글을 쓰는 능력은 졸렬한 문필을 삭제하는 능력" 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객관적" 서사를 주장하면서 "객관적일수록 인상이 깊다" 고 말했다. 그는 독자의 상상력과 이해력을 믿고 독자가 이미지 시스템에서 작품의 의미를 따져볼 것을 주장했다.
체호프 연극 창작의 주제, 경향, 스타일은 그의 서정적 심리소설과 거의 비슷하다. 그는 기괴하고 우여곡절한 줄거리를 추구하지 않고 평범한 일상과 인물을 묘사하며 사회생활의 중요한 측면을 드러낸다. 체호프의 연극은 풍부한 잠대사와 서정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그의 현실주의는 고무적인 힘과 깊은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 갈매기' 와' 체리원' 은 그의 독창적인 예술 기호이다. 스타니스라프스키, 댄첸코, 모스크바 예술극장 (1898 에 설립) 은 체호프와 창의적인 협력을 통해 무대 축제에서 큰 혁신을 이루었다.
체호프는 세계 문학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모포산처럼 그의 단편 소설로 유명하다. 유럽과 미국의 많은 작가들은 체호프의 창작이 20 세기 문학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중국에서는 체호프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검은 옷 목사',' 제 6 병실' 등의 소설이 번역되었다. 그의 연극' 하이오',' 반니아 삼촌',' 삼자매',' 체리원' 은 각각 정진탁과 조정화가 192 1 과1에 있다 나중에 노신예술원은 연안에서' 바보',' 프러포즈',' 기념일' 을 공연했다. 추백, 노신, 마오 방패, 곽모로, 바진은 모두 체호프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다. 그의 소설과 연극은 거의 모두 중국어 번역이 있다.
"무대에서, 우리는 모든 것을 생활처럼 복잡하게 만들고, 동시에 생활처럼 단순하게 해야 한다. 사람은 밥을 먹고, 밥만 먹지만, 이때 그들의 행복감은 형성되거나, 혹은 그들의 삶이 망가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체호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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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 [188 1 9 월 25 일 ~ 1936 10 10 월 19],, 육재는 원래 주수인으로 절강 사오싱에서 태어났다. 무너진 봉건 가정에서 태어나다. 청년시대는 진화론, 니체의 슈퍼맨 철학, 톨스토이 박애사상의 영향을 받았다. 1902 일본 유학을 갔는데, 원래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했고, 이후 문예 업무에 종사하여 민족정신을 바꾸려 했다. 1905- 1907 혁명파 행사에 참여해 모로시론, 문화편견론 등의 논문을 발표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어머니와 아내 주안의 명령에 따라 귀국하여 결혼했다. 1909 년 형 주작인과 함께' 외국 소설집' 을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같은 해 귀국하여 항주와 사오싱에서 연이어 교편을 잡았다. 신해혁명 이후 난징 임시정부와 베이징정부 교육부 위원으로 베이징대학과 여자사범대학에서 교편을 잡았다. 19 18 년 5 월 중국 현대문학사 최초의 백화소설' 광인일기' 가 노신의 필명으로 처음으로 출판되어 신문학 운동의 초석을 다졌다. 오사전후에' 신청년' 잡지 작업에 참가하여 오사신문화 운동의 지도자가 되었다. 19 18 부터 1926 까지 소설, 방랑, 수필, 무덤, 수필, 시, 들풀, 수필, 열풍을 창작했다 그중 192 1 12 에 발표된 중편소설' 아Q 정전' 은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불후의 걸작이다. 1926 년 8 월 베이징 학생 애국운동을 지지하기 위해 북양 군벌 정부에 지명 수배를 당했고, 남하문대는 중문과 학과장을 맡고 있다. 1927 1 월 당시 혁명센터 광저우에 가서 중산대 교무 주임을 역임했다. 1927 10 이 상해에 도착하여 그의 학생인 허광평과 함께 살기 시작했다. 1929, 아들 주해아가 태어났습니다. 1930 부터 중국 자유운동 동맹, 중국 좌익 작가 동맹, 중국 민권보호동맹에 참여해 국민당 정부의 독재통치와 정치적 박해에 반항했다. 1927 부터 1936 까지' 역사소설집' 의 대부분의 작품과 잡문이 제작돼' 희우',' 삼현',' 이심' 에 수록됐다 노신의 일생은 중국의 문화사업에 큰 공헌을 했다. 그는' 미명사',' 조화사' 등 문학단체를 이끌고 지지했다. 전국 신보 부간 [B], 망원, 어사, 달리기, 싹, 번역 등 문학 정기 간행물 편집장 청년 작가에 대한 열정적인 배려와 적극적인 배양; 외국 진보 문학 작품을 대대적으로 번역하여 국내외 명화와 목각을 도입하다. 많은 고전 문헌을 수집, 연구, 정리하고,' 중국 소설 사략',' 중국 문학사 대강',' 희',' 회계현 잡서',' 고소설',' 당송 전설',' 낡은 소설 노트' 등을 집필한다. 1936 10 6 월 19 상하이에서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수만 명의 상하이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공제와 장례식을 거행하여 홍교 만국 공동묘지에 안장하였다. 1956 년 노신의 시신은 홍구공원에 묻혔고, 마오쩌둥은 재건된 노신묘를 위해 제사를 지냈다. 노신전집 (20 권) 1938 출판. 신중국이 성립된 후 노신의 작품의 번역본은 이미' 노신전집' (10 권),' 노신 역저' (10 권),' 노신일기' (2 권),' 노신 가서' 로 편성되었고, 노신이 편집한 각종 고서도 이미 재판되었다. 198 1 년,' 노신전집' (16 권) 출판. 베이징, 상하이, 사오싱, 광저우, 샤먼 등지에 노신박물관과 기념관이 잇따라 건립되었다. 노신의 수십 편의 소설, 산문, 시, 잡문이 초중고 국어 교재로 선정되었다. 소설' 축복',' 아Q 정전',' 약' 이 영화로 각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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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군 본명 유홍림. 유 일명,. 소군 외에도 그의 필명은 삼랑태, 전군, 소군은 1907, 요녕의현 (현 진현현) 아래 정반구촌에서 태어났다.
1929 년 소군은 그의 첫 백화소설' 비겁함 ...' 을 썼고,' 얼굴' 이라는 필명을 2004 년 5 월 10 일' 선양성경타임즈' 에 게재했다. 이 소설은 군벌이 사병에게 저지른 폭행을 분노하여 폭로했다. 이어 소군은' 성경타임스' 에서' 단양절',' 채찍 자국',' 호루라기 소리',' 고묘변' 등의 소설을 발표했다.
1932 가 시작되자 쇼군은 하얼빈에 도착했다. 본격적으로 문학생활을 시작하여 당의 지하조직이 이끄는 혁명문학팀의 일원이 되었다. 1933 년 가을, 그와 샤오홍은' 트레킹' 이라는 단편 소설집을 공동 인쇄했다. 그중 소군의 소설은' 외로운 아기',' 촛불심',' 도선',' 자주 하는 일',' 미친 남자',' 열등한 남자' 등 6 부이다.
1934 년 6 월 중순 동북고향을 떠나 산해관에 왔다. 청도에서 쇼군과 쇼홍은' 청도 조간신문' 의 부간을 편집하고 있다. 소군은 학교에서 그의 명작' 8 월의 마을' 을 완성했다. 1935 년 7 월, 소군은 자비 불법 출판소설' 8 월의 마을' 을 즉각 문단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켜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소군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예술적으로 8 월의 시골은 뚜렷한 특색을 가지고 있다. 우선, 그것은 짙은 지방색으로 독자들을 강하게 끌어들이고 있다. 둘째, 인물 형성에 있어서, 소군은 인물의 희생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윤곽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필도 잘하며, 종종 양자를 결합하여 묘사할 수 있다. 또한' 8 월의 마을' 스타일은 고풍스럽고 거침없는 힘으로 가득 차 있어' 힘' 의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예술 풍격은 특히 사회생활에 대한 개괄과 탐구에 나타난다.
이 기간 동안 쇼군의 창의력은 매우 강했다. 8 월촌' 이후 그는 단편 소설집' 양과 강', 산문집' 10 월 15 일 푸른 잎이야기' 와 중편소설' 졸졸' 을 출간했다. 바로 이를 바탕으로 소군은 그의 대표작' 제 3 세대' 를 쓰기 시작했다. 1936 의 봄부터 거의 20 년 동안 간간이 써서야 다 썼어요. 이 거작은 지대한 기백으로 구 민주 혁명 시기 제국주의와 봉건 군벌의 통치하에 동북사회 현실을 전면적으로 실감나게 재현했다.
6 월 두 번째로 연안 1940 에 갑니다. 그 이후로 쇼군은 연안 생활에서 일하며 1945 겨울 말까지 일했다. 노신연구회 이사,' 문련' 지부 주임,' 문학월간지' 편집장, 노신문학원 교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항전이 승리한 후 그는 이별 12 년 후 9 월 23 일 1946 에 하얼빈으로 돌아왔다. 쇼군은 동북대 문학예술학원 원장, 노신문화출판사 사장,' 문화보' 편집장을 역임했다. 이때' 문화일보' 와' 생활일보' 에 분쟁이 일어났다. 당시 중앙동북국이 내린' 소군에 대한 결정' 은 소군에 대한 정치적 박해를 확인했고, 이때부터 소군은 문예계에서 제외되어 30 년을 잃었다.
소군은 극도로 어려운 역경 속에서' 오월의 광산',' 춘추오월사',' 제 3 세대 말' 등 많은 작품을 썼다. 10 년의 격동의 시대에도 그는 붓을 놓지 않고 많은 시를 썼다. 최근 몇 년 동안, "노신의 소홍이 소군에게 보낸 편지에 대한 주석", "소홍노트", "소군 근작" 등 몇 가지 중요한 저작들이 잇따라 출판되었다.
소군이 해방된 후 쓴 이 작품들은 사상이 더욱 깊어질 뿐만 아니라 예술도 더 좋다 .. 최근 몇 년 동안 소군은' 소군 근작',' 소홍자기',' 노신 소홍이 소군에게 보낸 편지에 대한 주석' 등의 작품들을 출간했는데, 이 작품들은 귀중한 문학 사료를 보존할 뿐만 아니라 매우 정교한 산문 예술 진품이기도 하다 특히' 주석' 이라는 마지막 두 작품은 사실상 독특한 예술품이다 .....
4 인방' 을 분쇄한 후 당은 소군 동지를 철저히 반반반하여 그의 명예를 회복하고 역사적 사실에 부합하는 공정한 결론을 내렸고, 그가' 초창기 민족 해방 운동에 투신하고, 자신의 문학 창작으로 항일구국을 선전하고 국민당 반동파의 한간 정책과 독재에 반대하는' 역사적 공적을 완전히 긍정했다. 동북국/KL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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